azaelog의 등록된 링크

 azae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카카오페이지 PC버전 [내부링크]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안녕하세요. 인포로그입니다.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카카오톡 설치 안하신분 찾기 어렵겠죠? 우리나라 대표 메신저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 카카오페이지를..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무료설치 [내부링크]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무료설치 안녕하세요. 인포로그입니다. 오늘은 삼성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

데일리팜 구인구직 팜리쿠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데일리팜 구인구직 팜리쿠르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인포로그입니다. 최근 전염병 사태로 인해 실직자의 수가 급증하고 있다는 뉴스를 접했습니다. 특히 개인병원이나 의원 등에서는 진료를 받는 환자나 입원..

인스타그램 댓글 안보임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댓글 안보임 안녕하세요. 인포로그입니다. 요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다 SNS 계정 하나쯤은 가지고들 계시죠? 저는 요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만약 제가 업로..

충남e학습터 홈페이지 사이트 [내부링크]

충남e학습터 홈페이지 사이트 안녕하세요. 인포로그입니다. 오늘은 충남e학습터 홈페이지 사이트에 대해서 안내드리려 합니다. 최근 전염병 사태로 인해 초·중·고등학교의 개학이 미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저작권 없는 무료 배경음악 효과음 사용법 [내부링크]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저작권 없는 무료 배경음악 효과음 사용법 안녕하세요. 인포로그입니다. 여러분 유튜브 많이 이용하고 계시죠? 최근 일부 유튜버들이 억대의 수입을 벌어들이고 있다는 사실이 매스컴을..

페이스북 친구추천 알림 안뜨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친구추천 알림 안뜨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인포로그 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친구추천 알림 안뜨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을 이용하실 때 편의성으로 인해 PC보다 모바일..

산청 황매산 철쭉제 2020 일정 요금 행사 예정 총정리 [내부링크]

산청 황매산 철쭉제 2020 일정 요금 행사 예정 총정리 안녕하세요. 최근 날씨가 15 이상을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봄의 정취를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는 봄꽃 축제가 기다려지는 요즘인..

긴급생활자금 지원 [내부링크]

정부가 무급휴업·휴직자, 특수고용직(특고) 근로자, 프리랜서를 위해 1800억원을 투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로 수많은 대책을 내놨지만 아직도 이들은 고용안전판의 사각지대에 있기 때문인데요. 이번..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초기비용 [내부링크]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초기비용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를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분들께서 가장 궁금한 것들 중 하나가 바로 '비용'에 대한 부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지 체재비를 충당하는데 필요한 자금 부분은..

체온계 추천 가격 사용법 [내부링크]

체온계 추천 가격 사용법 현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이제는 가정집마다 '체온계'가 필수적인 아이템 중 하나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또한 체온계는 임신이나 출산 준비 과정에서 가장 필요한 물품으..

제안서 작성법 [내부링크]

제안서 작성법 "제안서를 잘 써야 입찰에 성공한다"는 말은 반드시 맞는 말은 아닙니다. 조사에 따르면 고객의 제안요청서 상의 요구조건을 100% 충족시킨 제안서라 하더라도 그 성공률은 100%가 아니라 52%라고..

미세먼지 농도 예보 및 마스크 추천 [내부링크]

미세먼지 농도 예보 및 마스크 추천 언제부턴가 뉴스를 보면 일기예보를 통해 미세먼지 소식을 매일같이 듣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일 때의 어두운 하늘을 보면 하루 종일 우울하기 그지없습니..

샤인머스켓 포도 효능 [내부링크]

샤인머스켓 포도 효능 요즘 매스컴에서 제일 핫한 과일을 뽑으라면 샤인머스켓이 아닐까 싶습니다. 샤인머스켓은 국내에서 재배되는 포도 품종의 하나로 씨가 없어 껍질째 먹는 것이 특징입니다. 샤인머스켓은..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민원24 발급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민원24 발급 제출용, 증빙용 서류중 가장 기본이 되는 서류는 무엇일까요? 주민등록등본이 아닐까 싶습니다. 예전에는 주민등록등본을 발급받기 위해선 무조건 거주지역의 동사무소..

유튜브 바로가기 동영상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다들 자주 가는 인터넷 사이트들 있으시죠? 저의 경우 유튜브는 하루에 한 번 이상씩은 꼭 접속해서 이런저런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얻고 있습니다. 제가 유튜브를 매일 접속..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 좋은 음식 10가지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 좋은 음식 10가지 유난히 감기에 잘 걸리고 몸이 약한 분들 계신가요? 같은 환경에서 먹고 자고 하는데도 나만 아프고 면역력이 낮은 것 같다..

황반변성이란? 황반변성 증상과 치료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황반변성이란? 황반변성 증상과 치료법 알아보기 황반변성은 녹내장과 함께 실명의 3대장이라고 불릴 정도로 매우 치명적인 병입니다. 이렇게 무시무시한 질병인 황반변성이 최근들어 40~50대에게도 나타나고..

과속 단속 조회 실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과속 단속 조회 실시간 알아보기 도로 위를 달리다보면 과속 단속 조회 카메라를 흔하게 마주치게 됩니다. 저 역시 자가용을 이용하여 통근을 하기 때문에 과속 단속 카메라를 매일 같이 지나가게 되는데요. 요즘..

시서스 분말 효능 다이어트 4가지 [내부링크]

시서스 분말 효능 다이어트 4가지 요 며칠 새 올 겨울 중 가장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추운 겨울은 활동량이 줄어들어 자연스럽게 지방이 쌓이기 쉬운 계절이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은 올해 다이..

자기소개서 예시 샘플 양식 잘쓴예 [내부링크]

자기소개서 예시 샘플 양식 잘쓴예      안녕하세요. 오늘은 취준생들의 영원한 숙제인 자기소개서 예시와 자기소개서 작성 노하우에 대한 정보를 공유 드리려 합니다. 2020년 상반기 공채 시즌을 앞두고 많..

엑셀 천원단위 절사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엑셀을 이용해 각종 비용이나 예산 관리를 하실 때 천원단위 절사하여 계산하셔야 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엑셀 천원단위 절사 간단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절사한 숫자를 표시할 셀을 선택..

서트피아로 성적/졸업증명서 쉽고 간편하게 발급 받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서트피아를 통해서 인터넷을 이용한 쉽고 간편하게 각종 대학 증명서를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공유드리겠습니다. 서트피아를 처음 접하신 분들께서는 생소하게 들리실 텐데요. 서트피아란 대학 인터넷 증..

엑셀 업무 효율 150% 올려주는 행삽입, 열삽입 단축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엑셀 업무를 진행하던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단축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엑셀 행삽입 , 열삽입 단축키입니다. 엑셀에는 시간 단축을 도와주는 함수나 수식 같은 많은 기능들이..

엑셀 중복값 합치기 이후 같은값 합계 구하기 [내부링크]

나열된 여러 조건의 데이터를 정리하기 위해 중복된 항목을 합치고 데이터 유효성 검사를 통해 같은 값의 합계를 구해보겠습니다. 조건이 여러 개인 상황에서 COUNTIFS, SUMIFS 함수로 다중 조건을 검사하여 부서..

2년차 보린이의 살로몬 XLT 장비사용기 [내부링크]

라이딩용 데크의 대명사, 살로몬 XLT 최근 몇 년간 전향각 라이딩 스타일이 인기를 끌며 해머데크의 인기가 급격히 상승하고 있지만, 살로몬 XLT 모델 또한 라이딩용 데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XLT는 살..

아프리카TV 대통령 철구의 전역일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 대통령 BJ 철구의 전역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타공인 아프리카 TV의 역사라고 불리는 철구의 전역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철구는 지난 2018년 10월 1일 상근예비역으로..

아동복도매쇼핑몰 아사달도매몰 장점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직장인 투잡 수단으로 스마트 스토어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중 아동복을 사업 아이템으로 선정하신 사업자분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이용하셨을법한 아사달도매몰에 대해 소개해드리..

별내동 주민을 위한 별내역 경춘선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내역을 이용하시는 이용객분들을 위해 별내역 경춘선 시간표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평소 출퇴근 시 자가용을 이용하지만 가끔씩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면 별내역을 이용하곤 합니다. 별내역..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한 드라스틱 대체 앱 추천 [내부링크]

어렸을 때 누구나 한 번쯤은 포켓몬스터 게임을 해보셨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약 4년 전인 2016년도에 전 국민을 포켓몬 헌터로 만들었던 포켓몬 GO 이후에도 포켓몬스터에 대한 인기는 사그라들지 않고 있는데요...

아이폰 퍼핀 브라우저 대체 무료 앱 추천 [내부링크]

퍼핀 브라우저 iOS 서비스 정식 종료 2019년 2월부로 시행된 해외 불법 유해사이트 차단 정책으로 인해 많은 네티즌들이 불편을 겪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그중 북미 서버를 우회하며 거의 모든 차단된 사이트들..

디맥정 효능, 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추운 겨울철에는 야외활동이 줄어들죠. 이 때문에 일조량 부족으로 인해 비타민D가 결핍되기 쉬운데요. 비타민D가 부족해지면 골다공증이나 비만, 심장병 등의 질병 발생이 높아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초간단 디스코드 목소리 변조/음성변조 방법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나 LOL 등 팀플레이 방식의 온라인게임들이 큰 인기를 끌면서 더불어 음성채팅 프로그램인 디스코드도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낯선 타인과 대화 시 본인의 목소리를 감추고 변조하고 싶은 분들이 계..

티머니 교통카드 돈빼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통카드 돈빼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 분들은 매일 같이 티머니 교통카드를 이용하고 계실 겁니다. 티머니 교통카드는 선불식으로 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