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rything의 등록된 링크

 babryth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6건입니다.

말이 느린 아이 !! 아이의 말이 늦는 이유는 ?? [내부링크]

<말이 느린 아이> 아이들은 보통 태어나서 부터 언어의 발달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울음에서 시작하여 옹알이를 하고 그 이후, 쉬운단어를 몸짓과 표정을 섞으며 사용하게 되고 시간이 흐르면 문장을 만들어 말..

유아 아동 우산 가성비 정말 좋은 상품 드디어 찾았습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최근에 태풍이 올라오며 비가 내리는 날씨가 상당히 길어지고 있네요~ 태풍이 지나간 후에도 가을 장마가 찾아올거라고도 하네요. 비가 내려서 불편한 점도 있지만 여름 더워가 한풀 꺾인 것 같아..

아이의 자신감 및 자존감을 높여주는 육아 방법 !!! [내부링크]

1. 아이에게 선택권을 주기 아이의 자신감 및 자존감을 높여주기 위한 방법 첫번째, 아이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 입니다. 일상 생활 속에서 행하여지는 소소한 것들에 대해 아이에게 스스로 선택을 할 수 있는 선..

미숙아 발달 증진을 위한 자극 및 육아 방법 !!! [내부링크]

미숙아 임신 37주 미만에 태어난 아기를 미숙아 또는 조산아라고 합니다. 1. 미숙아 발달 자극 방법 : 전정기관 자극 아기들은 엄마 뱃속의 양수에서 10달 동안 머무르며 흔들리는 자극을 경험하게 됩니다. 엄마..

아기 무릎 보호대 !! 육아용품으로는 필수품이죠 ^^ [내부링크]

아기가 걸음마 연습을 할 때, 아기와 놀이터 등 야외에서 놀이를 할 때, 움직이려는 마음에 비하여 아직 몸이 따라 주지 않는 아기들에게는 아기 무릎 보호대는 단연 필수품이죠 ^^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기의 무..

소리를 잘 못 듣는 아기 , 잘 보지 못하는 아기 , 말을 잘하지 못하는 아기 [내부링크]

1. 아기가 소리를 잘 듣지 못하는 경우 아기가 조금이라도 소리에 반응을 보인다면 생후 9개월 정도 까지는 기다려보고 이비인후과 방문을 고려해 봅니다. 만약 생후 4개월에 아기가 소리에 대해 전혀 반응을 보..

3세~5세 아이들의 인지 및 지능 발달 관련 정보 [내부링크]

3~5세 아이들 중 말을 일찍 시작해서 아이 말을 거의 사용 하지 않는 등 또래에 비해 어휘력이 매우 좋은 아이를 가끔씩 주위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들은 자기 의사표현을 하는 데 주저함이 없고..

식탁일체형 방수 이유식 턱받이 !! 육아에 너무 유용한 제품이기에 강력 소개 드립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용품 중에 너무 유용하게 쓰일 제품 한가지를 들고 왔습니다.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는 상품 입니다. 바로 식탁 일체형 and 식탁고정형 방수 유아 이유식 턱받이 제품 입니다. ^^ 아이..

6개월~36개월 아기들과 잘 놀아 주는 방법 !! [내부링크]

아기가 6개월~24개월 정도가 되면 스스로 몸을 움직일 줄 알고, 점점 능숙하게 자기 몸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시기 입니다. 이 시기의 아기들은 이제 자기 몸을 움직이면 주위 세상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인지를 하..

아기와 애착형성을 잘하는 방법 및 정보 !! (생리적 안정의 중요성) [내부링크]

아기와의 애착형성이 잘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자주 안아주기' , '즉각적인 수유' , '울음에 즉각적인 반응' 등 생리적인 안정이 중요 합니다. 즉, 애착은 결국 마음이 편해야 형성이 잘 되는 것 입니다. 생리적..

아기와 애착형성을 잘하는 3가지 기본적인 방법 !! [내부링크]

애착이란, 주 양육자와 아기간의 정서적인 유대관계를 맺는 것 입니다. 아기와 애착한 형성을 하는 것은 주 양육자에게 아기가 안전함과 안전감을 느낄 수 있게 하는 안정된 애착을 만드는 것 입니다. 이번 포스..

유아 방수 패드 50% 가까이 세일하고 있는 상품 입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육아의 필수템이라고 불리우는 유아 방수 패드 좋은 상품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쁘리엘르 유아 방수 패드 인데요. 현재, 50% 가까이 세일을 하고 있네요. 유아 방수 패드를 필요로 하..

3~5세 아이들의 발음 관련 정보 !! [내부링크]

< 3~5세 아이들의 발음 > 생후 37~60개월의 많은 아이들이 발음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발음 역시 운동성이 영향을 미치므로 자연성숙을 통해서 입술 주변의 운동성이 좋아질 때 까지 기다려 주어야 합니다. 우리..

영유아기 아이들과 효과적으로 놀아 주는 방법 !! [내부링크]

어떤 부모님들은 놀이의 역할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영유아기 아이들의 성장 발달에 있어 놀이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유아기 아이들과 잘 놀아 주는 방..

만 3세~5세 아이들의 언어 표현력 및 발달 관련 정보 [내부링크]

<만 3세~5세 아이들의 언어 표현력> 만 3세 이후가 되면 아이의 언어 이해력은 일상생활에서 어른들이 하는 이야기들을 거의 다 이해할 수 있는 수준까지 발달하게 됩니다. 엄마나 아빠가 하는 이야기를 며칠이..

잔소리 대신 사용하면 좋은 아이 대화법 ( 3+1 대화법 ) [내부링크]

이 세상에 잔소리를 하지 않는 부모님들은 아마 없을 것 입니다. 아이와 한 공간에서 같이 살지 않는 한 부모님들은 우리 아이가 잘되라는 마음에서 부터 잔소리를 시작 하실 겁니다. 하지만 이 세상에 잔소리를..

집에서 할 수 있는 아기 운동발달 놀이 방법 !! ( 37개월~60개월 ) [내부링크]

다양한 운동능력을 요구하는 신체놀이에 적응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근력 입니다. 근력이 떨어지는 경우 균형감각이나 순발력, 민첩성, 조정력에서 모두 어려움을 나타내기 때문 입니다. 집에서 민첩성,..

초보맘들의 육아에 도움이 될만한 육아 어플 4가지 소개드려요 ~!! [내부링크]

초보 엄마, 초보 아빠의 경우 육아는 보통일이 아닐 것 입니다. 육아 서적, 인터넷 서칭 등을 통하여 육아의 관한 정보를 얻고 공부를 하여도 절대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뼈저리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포..

초등 수학 문제집 부터 잘 선택하면 절대 수포자 되지 않아요 !! [내부링크]

수학이라는 과목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아이들이 유독 싫어한는 대표 과목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물론 저도 어렸을 때 수학이라는 과목이 너무 싫고 두려웠어요 ㅜ 왜 아이들은 수학이라는 과목을 싫어하고 두려..

37~60개월 아이들의 운동 발달 정보 [내부링크]

1. 37~60개월 아이들의 근력 발달 모든 운동성의 기본 능력이 되는 것이 근육의 힘 입니다. 아이의 기본적인 근력이 떨어지는 경우에는 균형감각, 민첩성, 순발력, 조정력 등 모든 몸 움직임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생후 37~60개월 아이들의 주요 특징 !! [내부링크]

< 36~60개월 아이들의 관한 주요 특징 > 생후 36개월이 되면 아이들은 보통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다니게 됩니다. 대부분 나라에서 만 3세부터 정규 유아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는데 우리나라도 만3세부터 정규..

돌잔치 및 백일잔치 케이크는 예쁜 앙금플라워케이크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돌잔치 및 백일잔치 케이크로 정말 괜찮은 상품 및 서비스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모양도 너무 이쁘고 맛도 좋은 앙금플라워케이크 인데요 !! 맞춤 주문형 제작 케이크라서 성향에 맞추어..

영유아 시기 반드시 조기에 발견해야하는 ' 자폐성 발달 장애 ' [내부링크]

<자폐성 발달 장애> 자폐증상은 다양한 발달 문제를 함께 보이는 발달장애로 생후 초기 3년내에 나타납니다. 가장 주된 증상이 사람과 상호작용하려는 의지를 보이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아기 때 부터 장난감에..

25~36개월 아기들의 사회성 발달 정보 [내부링크]

1. 가족 구성원과의 상호작용 생후 24개월까지는 과학적으로도 밝힐 수 없는 원인들에 의해서 사람에 대한 아기의 선호도가 나타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아빠라 해도 무조건 남자라면 싫어하는 아기들이 있고 나..

초등학생 학습지로 더올림 학습지 강추 드립니다 ~~!! [내부링크]

초등학생, 특히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의 경우, 공부를 하는 올바른 습관을 들이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 하는데요! 특히나 오늘날 처럼 온라인 수업의 비중이 많아진 상황에서 집에서 올바른 공부하는 습..

25~36개월 아기 언어 발달 관련 정보 [내부링크]

생후 25~36개월은 상대적인 개념과 상직적인 의미를 이해하기 시작하는 시기 입니다. '많다' '적다' 등은 사물 이름이 아니라 상대적인 양의 차이에 따라서 붙여지는 말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언어이..

25~36개월 아기들의 운동 발달 및 균형 감각 정보 [내부링크]

생후 25개월 부터는 다양한 동작과 기능이 가능한 질적 운동성이 빠른 속도로 발전하게 됩니다. 그래서 빠른 속도와 안정된 자세로 달릴 수 있고 계단 오르내리기, 점프하기, 포크로 반찬 찍어 먹기, 혼자서 양말..

출산 후 살 빼는 식이요법 10가지 !! [내부링크]

출한 후 찐 살을 빼려면, 임신 중에 가졌던 식습관을 빨리 벗어나는 것이 좋습니다. 산후 조리가 완전히 끝나는 산후 6주가 지난 다음부터는 의식적으로 식사량을 줄이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해도 무방 합니다. 이..

아이들의 올바른 성역할 교육의 중요성에 관하여 [내부링크]

'양성성'이란 심리적인 측면에서 남성적인 면과 여성적인 면을 같이 갖는 것 입니다. 이는 아이들에게 성역할이나 성 정체성 교육을 할 때 지나치케 한 쪽을 강요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것을 전제에 내포합..

순한 아기 양육하는 방법 !! [내부링크]

<기질이 순한 아기 양육하는 방법> 부모 입장에서 가장 양육하기 쉽다고 생각이 되는 아기는 바로 순한 기질이 타고난 아기들 일 것 입니다. 모유나 분유를 먹이면 다시 먹을 때 까지 누워서 놀다가 잠이 들고,..

운동을 잘 못하는 아이에게 올바른 신체 발달 교육 방법은? [내부링크]

어린아이들의 경우를 살펴보면 신체의 발달 속도 및 정도는 지극히 정상적인데 타고난 운동신경이 부족한 아이들이 있습니다. 아이의 타고난 질적 운동성이 좀 떨어졌다고 해서 그렇게 걱정할 문제는 아닙니다...

아이가 열이 날 때 대처법 5가지 !! [내부링크]

1. 실내 환기를 자주 시켜주기 아이가 열이 났을 때 대처 법 첫번째는 실내환기를 자주 시켜주는 것 입니다. 후덥지근한 실내는 자녀의 체온 조절 능력을 떨어뜨립니다. 지나치게 실내 온도가 높아지지 않도록 창..

아동베이킹지도사 자격증으로 아이들과 즐거운 유아요리수업 할 수 있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이들에게 유익한 유아요리수업을 제공 할 수 있고 여성 특히 주부님들이 도전할만한 가치가 있는 아동요리자격증 정보 1가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아동베이킹지도사 입니다...

흔히 오해하기 쉬운 잘못된 육아 상식 모음 [내부링크]

<독감 예방주사 맞으면 오히려 독감에 걸릴 수 있다 ?!!> 백신은 크게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 살아있는 병원체를 병을 일으키지 않을 정도로 약하게 만들어 사용하는 생백신과 병원체의..

생후 17~24개월 아기의 걷기 계단오르기 제자리 뛰기 정보 [내부링크]

아기가 걷기 시작하면 처음에는 안정적이지 못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두 발 사이의 간격이 넓고 두 팔이 가슴에서 멀리 떨어진 자세를 취하게 됩니다. 하지만 점차적으로 걷기가 안정되면서 두 발 사이의 간격이..

아이를 꾸중할때 주의해야 될 점 !! [내부링크]

첫번째, 아이가 어떤 일을 잘못했을 때 잘못한 그 일로만 꾸중을 하도록 해야 합니다. 만약 아이가 컵을 깨뜨렸다면 그것은 분명 잘못된 일입니다. 하지만 그 일로 인해서 그동안 잘못한 것까지 덤으로 꾸짖거나..

아기들의 배변 습관 훈련 및 자기발달 과정 [내부링크]

아기들의 배변 습관은 대체로 2세 전후에 이루어지지만 시기가 반드시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문화에 따라 그 시기와 방법은 매우 다양한 형태로 나타납니다. 아기 배변 훈련이란, 아이가 화장실 혹은 배변..

11~16개월 아기 기질 및 감정 조절 발달 [내부링크]

생후 11~16개월에는 설사 운동발달이 조금 느린 아기라 해도 기어 다니거나 걸아 다니는 것이 일반적 입니다. 그래서 엄마들이 집안에서 노는 것을 답답해 하는 아기들을 데리고 여기저기 놀이관련 프로그램을 적..

11개월~16개월 아기 언어 발달 관련 정보 [내부링크]

1. 동작어를 이해하는 11~16개월 아기 생후 9개월경부터는 아기가 사물의 이름을 인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생후 11개월이 되면 아기는 자신이 좋아하는 단어를 한개나 혹은 두개 정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생후 11~16개월 아기들의 운동 발달 정보 (feat. 아기 걸음마) [내부링크]

1. 혼자서 잘 걷는 11~16개월 아기들 보통 생후 11~16개월 정도가 되면 걷기가 완성되는 시기로 볼 수 있습니다. 평균 12개월에 걷기 때문에 마치 아기가 12개월에 걷지 못하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어린이 다이어트 및 소아 비만에 좋은 음식 종류 !! [내부링크]

소아 비만 관련해서 평소 아이들의 식습관만 올바른 방향으로 고쳐주면 쉽게 고칠 수 있는 부분 입니다. 아이가 평소에 군것질을 많이 하지 않는지 과식을 하지 않는지 밤 늦게 먹는 습관이 있는지 편식을 하는지..

아기 보행기 태우기의 부작용 및 적절한 보행기 태우기 시간은 ?!! [내부링크]

아기가 태어났을때 필수품으로 여겨지는 아기용품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아기 보행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기가 있는 집에는 보행기가 없는 집을 찾기가 더 힘들 정도로 아기 보행기는 육아 필수템으로 여겨지..

아기 엎어놓기 및 엎어키우기에 관한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유아 관련 뉴스 기사를 살펴보면 생후 6개월 이전의 아기들이 잠을 자다가 갑자기 사망하는 사례의 뉴스를 접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영아 돌연사의 위험으로 아기가 잘 때는 절대로 엎어 놓지 않는 것이 바람..

출생~3개월 / 공갈젖꼭지를 좋아하는 아기, 양쪽 손 움직임이 다른 아기, 잠투정이 심한 아기 [내부링크]

<공갈젖꼭지 빠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 0~3개월 아기들> 출생~3개월 아기들 중에 공갈 젖꼭지 빠는 것을 너무 다른 아기들과 비교하여 볼때 유독 더 좋아하는 아기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시기의 아기들이 공갈젖..

아이들 언어발달에 관한 유익한 이야기들 [내부링크]

1. 기계가 대체 할 수 없는 아이들의 언어 발달 간혹 아이들이 티비나 비디오 시청을 많이 하게 되면 듣게 되는 말이 많아지게 되어 언어 발달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

7개월~10개월 아기 낯가림 및 스트레스의 관련된 이야기 [내부링크]

아기의 친밀도는 아기가 다른 사람에게 얼마나 관심을 갖는가와 자신이 관심 있다는 사실을 얼굴표정과 몸짓을 통해 얼마나 잘 나타나는지의 정도를 뜻 합니다. 아기의 낯가림 그리고 스트레스는 이러한 친밀도와..

아이가 먹기를 싫어할때 효과가 좋은 음식들 모음 !! [내부링크]

아이들의 식욕은 개인차가 심해서 먹기를 싫어하더라도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자란다면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문제는 편식을 하거나 식욕부진으로 입맛을 되찾지 못하는 경우인데, 이럴 때는 되도록..

7~10개월 아기들이 흥미 있어하는 물건들 [내부링크]

< 7~10개월 아기들이 흥미 있어하는 물건 > 생후 7~10개월에 가만히 앉아서 그림책이나 인형에 흥미를 보이는 아기들이 있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새로운 물건들에 관심을 가지는 아기들도 있습니다. 아기 때..

7개월~10개월 아기들의 언어 발달 언어이해력 검사 방법 및 놀이 [내부링크]

1. 7~10개월 아기 언어 발달 <사물의 이름을 이해하기 시작하는 시기> 생후 7개월 부터는 사물의 이름을 이야기 해주면 주의 깊게 듣기 시작 합니다. 그리고 생후 9개월이 되면 사물에 이름이 있다는 사실을 이해..

7개월~10개월 아기 손놀림 발달 및 검사하는 방법 [내부링크]

1. 생후 7~10개월 아기 손놀림 생후 7~10개월은 아기들이 손가락과 양손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검지가 발달하므로 작은 구멍에 검지를 넣을 수도 있고 양손으로 장난감을 쥘 수도 있습니다. 생후 10개..

생후 7~10개월 아기 운동 발달 ( 기기 , 앉기 , 일어서기 ) [내부링크]

1. 7~10개월 아기 운동 발달 : 기어가기 생후 7~10개월의 아기들의 기어가기 형태는 땅에 배를 대고 기어가는 배밀이와 배를 땅에 떼어서 네발로 기어가는 네발기기 이렇게 2가지 형태로 크게 나뉘어 볼 수 있습..

플레이도우 !! 메가팩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점토놀이 !! [내부링크]

34,830 원 플레이도우 메가팩 유아용 클레이 36개입, 혼합색상, 85g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이들에게 너무나도 유익한 제품 한가지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플레이도우 메가팩 !! 재미있는 점토놀이를..

7개월~10개월 아기들의 청각 발달 관련 정보 [내부링크]

1. 7개월~10개월 아기들의 청각 발달 7~10개월이 된 아기들은 주변에서 나는 아주 작은 소리도 구별할 수 있을 정도로 청각이 발달하게 됩니다. 가족의 목소리를 듣고도 누구인지 알아차릴 수 있고 부스럭거리는..

디폼블럭 !! 아이들에게 너무 유익한 블럭 장난감 !! [내부링크]

30,210 원 아토블럭 디폼블럭 24색 4800p, 혼합색상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이들에게 너무나도 유익한만한 제품 1가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디폼블럭 들어보셨나요? 다양한 색상과 무궁무진한 조립방법을..

4개월~6개월 아기 우는 이유와 감정 발달 정보 및 검사 [내부링크]

4개월~6개월 아기 감정조절력 생후 4~6개월 아기들이 배도 고프지 않고 기저귀도 젖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자주 우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심심하기 때문입니다. 4~6개월 정도가 되면 아기의 시력과 청력이 좋아지..

타요미끄럼틀 !! 아기들의 실내 미끄럼틀 강력추천 드려요~ [내부링크]

131,850 원 타요 컴팩트 버스 미끄럼틀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기들의 실내 미끄럼틀로 정말 좋은 제품 한가지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타요미끄럼틀 귀여운 타요버스 모양을 한 아기 미끄럼틀인데요 !! 아기들..

타이니러브모빌 !! 아기모빌 상품 중 가장 인기있는 상품이죠 :) [내부링크]

76,230 원 타이니러브 프리미엄 클래식 포레스트 모빌 + 홀더 + 흑백모빌, 혼합 색상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기모빌 상품 중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기..

4개월~6개월 아기들의 언어 발달 정보 [내부링크]

1. 4~6개월 아기들의 언어이해력 생후 4개월에는 아직 아기가 우리의 말을 듣고 이해하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아기와의 상호작용을 위해서 아기가 말하고자 하는 의도를 파악하고 부모님들은 반응해 줄 수는 있습..

에듀테이블 !! 유아 교육 장난감을 절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 [내부링크]

87,000원 -> 44,560원 (48%할인) 브라이트스타트 뉴 ABC 러닝 놀이테이블 10734, 혼합 색상 안녕하세요 !! 오늘은 유아기 아이들에게 너무 유익하고 좋은 유아용 장난감 한가지를 들고 왔습니다. 에듀테이..

4개월~6개월 아기 운동 발달 정보 [내부링크]

1. 4~6개월 아기 운동 발달 생후 4개월 경의 아기들은 고개를 완전히 가눌수 있게 됩니다. 엎어 놓았을때 가슴까지 들어올릴 수 있으며 소리가 나는 방향으로 고개를 돌릴 수 있을 정도로 운동 발달이 이루어 집..

내아이애 !! 아기들의 안심 간식거리 유기농 야채링 쌀과자 !! [내부링크]

6,900원 내아이애 유기농 순수 야채링 쌀과자 4종 세트, 단호박, 자색고구마, 양파, 브로콜리, 1세트 이제는 하루하루 아기들에게 유익한 제품의 안내를 하는 것이 저에게 있어 큰 의미로 다가오는 것..

4~6개월 아기 피부 관련 정보 및 정전기관 자극 [내부링크]

1. 4~6개월 아기 피부 감각 발달 4~6개월 아기 피부 발달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스킨십을 자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드러운 스킨십은 아기의 면역체계를 좋게 해주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자주 마사지를..

4개월~6개월 아기 청각 발달 정보 및 검사하는 법 [내부링크]

1. 아기의 청각 발달 정보 생후 4개월 시기의 아기가 목을 가눌 수 있는 시기라는 점에서 볼 때 목을 가눈다는 말은 아기가 자기 의지대로 목을 움직일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아기는 소리가 나는..

어피치인형 50% 넘는 할인가격 행사 진행 중 이네요 ^^ [내부링크]

25,000 원 -> 11,900 원 맥스토어 정품 카카오 인형 어피치 캐릭터인형 (굿나잇 리틀 프로도 , 튜브) 오늘은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까지 매우 좋아하는 캐릭터 인형 한가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카카오 어..

레고어벤져스 !! 아이들에겐 단연 최고의 장난감 선물 !! [내부링크]

140,900 원 레고어벤져스 !!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 !! 레고 76131 어벤져스 연합 전투, 혼합 색상 드디어 이 상품을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되었네요. 아이들에게 최고의 레고 장난감 선물이 되어 줄 레..

4~6개월 아기 시각 발달 정보 및 시각 검사 방법 [내부링크]

4개월~6개월 아기 시각 발달 생후 4개월이 되면 아기는 엄마의 얼굴 생김새를 또렷하게 볼 수 있습니다. 5개월이 된 아기들은 책상 위 작은 콩을 보고 손으로 잡으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생후 3개월 이후 사물을..

레고헤리포터 나이트버스와 마법의 질주 시작 !!! [내부링크]

117,000원 레고해리포터 나이트 버스TM 75957, 혼합 색상 요즘 인터넷으로 상품 구매 많이들 하고 계신데요. 특히나 요즘 시대의 경우 인터넷 구매는 우리 일상 속 깊숙히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4개월~6개월 아기 머리둘레 및 체중 정보 및 측정 방법 [내부링크]

아기의 머리둘레 아기가 태어나면 최소한 한 달에 한번 정도는 머리둘레를 측정하고 성장곡선을 체크해 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아기의 머리에 물이 차거나 종양이 있는 경우에 조기 발견을 할 수 있습니다. 정기..

베이비단 안전문 !! 아기들의 집안 실내 안전은 확실 합니다 !!! [내부링크]

155,000 원 베이비단 덴마크 Flex M 유아 안전문 현관 울타리 오늘 함께 알아볼 제품은 집안 실내에서 아이들의 안전을 확실히 책임져 줄 베이비단 덴마크 아기 안전문 입니다. 이번에 나온 아기안전용품..

어몽어스레고 14가지 어몽캐릭터로 재미있게 블럭 놀이 해요 !! [내부링크]

59,720 원 톡톡놀이 컬러블럭 올인원10탄 어몽어스 디폼블럭 대용량 9mm 야광 패키지, (기본)캐릭터도안 7종 드디어 이 제품을 여러분께 안내해 드릴 수 있게 되었네요 ^^ 참 오래 걸렸네요. 저도 찾다..

움직이는강아지인형 1+1 행사 놓치지 마세요 !! [내부링크]

8,400 원 (1개+1개)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모음 1+1 휴게소 대박상품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만한 움직이는강아지인형 원 플러스 원 행사 상품 입니다. 저 또한 세일을 진행할 때 구매를 하여 아기에게 선물을 해..

신생아의 손모양 및 입술의 움직임 정보 [내부링크]

신생아의 손모양 신생아의 손모양은 엄지가 손바닥 안으로 들어가 있고 나머지 손가락이 쥐어지는 형태로 주먹을 쥐고 태어납니다. 갓 태어난 아기가 물 속에서 긴장을 하면 주먹을 더 세게 쥐곤 합니다. 손바닥..

튤립사운드북 아이들의 오감 발달에 좋은 유아 교구 장난감 ! [내부링크]

튤립 사운드북 베스트 2종 세트 오감 놀이 동요 + 아기 똑똑 동요, 스마트베어 27,900 원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영유아기 아이들의 오감 발달에도 너무 좋은 유아 교구 장난감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아기의 근육 및 몸의 움직임 발달 관련 정보 !! [내부링크]

<생리적인 굴곡 현상> 갓 태어난 아기의 배를 땅에 닿게 하여 엎어놓으면 엉덩이가 하늘로 솟은 모양이 됩니다. 이는 태어나면서 보이는 생리적인 굴곡상태이며 이러한 모습은 아기가 엄마 뱃속에서 잘 성장했음..

고개를 한쪽으로만 보는 아기 (feat. 아기 목 마사지 방법) [내부링크]

1. 아기가 한쪽만 봐요 ! 아기를 눕혔을 때 목이 한쪽으로 기울어져 있는 아기들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애써 반대편으로 눕혀도 금새 아기는 목을 다시 돌려버립니다. 아기가 한쪽만 보는 경우에는 목 근육이..

인어공주미미 여자아이에게 선물 하기 딱 좋은 상품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자아이들이 무척 좋아할 인형 장난감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인어공주미미 !!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여자아이 선물로 하나 해주면 아이들의 기뻐하는 모습이 벌써 부터 기대..

헬로카봇마이티가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변신 로봇 !! [내부링크]

100,000 원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살펴볼 남자아이들 선물로 정말 좋은 로봇 장난감 !! 아래에 완벽하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같은 가격대의 변신로봇 장난감과 비교해 보면, 단순히 가격경쟁력만 갖춘 것이 아니..

0~3개월 아기의 청각 발달 및 검사 [내부링크]

신생아 아기의 청각 발달 태아의 청각은 보통 임신 25주 정도가 되면 외부의 큰 소리에 반응 할 정도로 발달이 된다고 합니다. 덕분에 태아에게 조기 자극을 주어 발달을 촉진시키기 위해 임산부 배에 이야기를하..

출생~생후3개월 아기의 시각발달 관련 정보 [내부링크]

아기의 시각 발달 (~생후 3개월의 아기) 출생 직후의 신생아는 바로 눈앞 손가락 정도의 크기만 겨우 볼수 있을 정도로 앞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생후 5~6주 정도 되면 사물을 지속적으로 응시 할 수 있게 되고,..

뽀로로컴퓨터 마우스로 클릭 뽀로로 코딩 컴퓨터 [내부링크]

마우스로 클릭 뽀로로 코딩 컴퓨터 !! 뽀로로컴퓨터 인터넷으로 드디어 이 상품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네요!! 판매 플랫폼에서 당당히 랭킹 1위를 확보하고 있는 정말 인기있고 믿을 만한 제품을 오..

아기수면쪼끼 귀여운 디자인에 따뜻한 보온성 까지 겸비 !! [내부링크]

14,010 원 드디어 기다리던 이 제품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저도 이 제품을 구매하려고 계속해서 찾다가 매번 재고가 다 소진되어서 살 기회를 놓치기 일쑤 였거든요 !! 하지만 올 겨울은..

영유아기 학습의 중요한 부분은 ' 모방 ' 입니다. [내부링크]

<스펀지 처럼 흡수하는 아기들의 모방 능력> 아기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주위에 환경에 대하여 스펀지가 물을 빨아들이듯이 그대로 흡수한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습니다. 이러한 아기들의 '흡수 정신'은 0~3세는..

바이트초이카 스톰본 미니카 남자아이 선물로 강추 !! [내부링크]

저도 어렸을때 "달려라 부메랑" 이라는 미니카 경주를 소재로 한 만화 영화에 인기에 힘입어 미니카 열풍이 정말 뜨거웠던 적이 있습니다. 문방구 앞에는 미니카 경주를 할 수 있는 트랙이 마련되어 있었고 수업을..

레고클래식 !! 아이들 선물로 이만한 것이 없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는 아이들 선물로 정말 좋은 레고클래식 장난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들 선물로 너무 좋은 제품이라 더욱 자신 있게 소개 및 추천 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 저도 그렇지만..

19 ~ 24개월 아기들이 흔하게 걸릴 수 있는 질환 [내부링크]

19개월~24개월 아기들이 걸릴 수 있는 질환 중이염 중이염은 감기와 더불어 2세 미만의 아이에게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중이의 염증 입니다. 2세 미만의 아이에게 중이염이 오는 이유는 감기와 같은 바이러스..

10개월~18개월 아기들이 자주 걸릴 수 있는 질환 !! [내부링크]

1. 10~12개월 아기들이 자주 걸릴 수 있는 질환 장중첩증- 아기가 이유 없이 심하게 보챌 때에는 배가 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장중첩증(보통 장이 꼬이는 것을 말함) 일 경우에는 이유 없이 갑자기 심하게..

1~9개월 아기들이 걸리기 쉬운 질환들 [내부링크]

1. 1~2개월 아기들이 흔하게 걸릴 수 있는 질환들 생후 1~2개월 무렵에는 땀띠처럼 뺨 등 얼굴부터 나타나기 시작해 가슴이나 배, 팔과 다리 등으로 퍼지는 질환이 걸리기 쉽습니다. 주로 살이 겹치는 부분의 피..

신생아 검사 해야할 기본 11가지 !! [내부링크]

1. 신체 검사 몸무게, 키, 가슴둘레, 머리둘레가 평균에 맞는지 확인합니다. 전체적인 자세와 척추가 휘지는 않았는지, 근육의 긴장도와 신경학적인 성숙 상태도 세밀하게 살펴봅니다. 손으로 목을 만져보아 덩어..

24개월~36개월 아기들의 발달 및 육아 방법 [내부링크]

1. 24~36개월 아기들의 신체 발달 24~36개월은 다양한 운동 기능이 현저히 발달하는 단계 입니다. 뛸 수도 있고,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출 수도 있습니다. 24개월이 지나면 사회성이 발달해 친구들의 수가 많아지고..

18~24개월 아기 발달 및 육아 정보 [내부링크]

1. 18~24개월 아기들의 신체 발달 아기가 18개월 이후가 되면 신장의 증가는 차츰 감소 하지만 골격과 근육이 튼튼해지며 몸의 균형이 잡히기 시작합니다. 신장은 81~83cm , 체중은 11~12kg 정도가 보통의 범주이..

13개월~18개월 아기 특징 및 육아 정보 [내부링크]

1. 13개월~18개월 아기 신체 발달 아직 아기 때의 모습이 남아 있지만 얼굴 아랫부분이 조금씩 나오게 되고 토실토실하던 살도 빠지게 됩니다. 몸무게는 태어났을때의 약 3배, 키는 약1.5배 성장하게 됩니다. 만..

10~12개월 아기 발달 및 육아 [내부링크]

1. 10~12개월 아기들의 특징 9~12개월의 아기에게 일어날 수 있는 가장 커다란 변화는 기어다니다가 일어섰다가 걷게 됨으로써 이동할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갓 태어난 목도 못 가누던 아기가 스스로 일어나..

7~9개월 아기 발달과 육아 [내부링크]

1. 7~9개월 아기의 신체 발달 6개월에 들어서면 아기들은 손놀림과 몸동작이 활발해지고 비교적 정확해 집니다. 가장 큰 특징은 엎드린 상태에서 발로 밀어 젖히며 앞으로 전진하는 배밀이가 활발해지고, 기기 시..

생후 1~2 개월 아기들의 특징 및 육아법 [내부링크]

1. 1~2개월 아기들의 신체 발달 생후 2개월의 아기들은 아직 반사 반응이 전부 입니다. 특별한 운동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다만, 입술에 닿는 것을 무의식적으로 빠는 시늉을 하거나 큰 소리가 나면 놀라서..

신생아의 특징 및 육아 방법 [내부링크]

갓 태어난 아기들은 눈도 제대로 못뜨고 몸도 제대로 못가누는 등 매우 연약하고 작은 존재 입니다. 이렇게 작고 연약한 존재로 탄생한 아기가 부모님을 향해 어느덧 눈을 맞추고 미소를 지어 줄 때면 생명의 위..

25~36개월 아기들 특징 및 육아 방법 [내부링크]

25~36개월의 아기들은 눈에 띄게 왕성해진 활동을 바탕으로 세상을 향하여 엄청난 호기심과 탐구를 하는 시기 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시기의 아기들의 전반적인 특징은 어떠하며 육아 방법에는 어떻게 하면 좋은..

3~6개월 아기 발달과 육아 방법 [내부링크]

1. 3~6개월 아기의 신체 발달 4개월 정도 된 아기들은 부축을 해주면 앉을 수 있습니다. 허리가 아직 굽은 상태이지만 부축해서 앉혀 놓으면 10~15분 정도는 계속 앉아 있게 됩니다. 부축해서 세워 놓으면 발끝으..

2~3개월 아기들의 특징 및 육아 방법 [내부링크]

1. 2~3개월 아기의 신체 발달 생후 3개월 정도의 아기들은 손발의 움직임이 활발해지기 시작합니다. 행동의 주를 이루던 반사 반응에서 어느 정도 자율적인 행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손에 닿는 것은 뭐든지 잡..

13~24개월 아기 특징 및 육아 방법 [내부링크]

1. 13~24개월 아기 운동의 발달 몸의 움직임이 빨라지는 시기 12개월 이후에 아직 혼자 걷지 못하는 경우의 아기들은 기는 동작이 매우 빠릅니다. 기다가 갑자기 혼자서 잘 걷는 아기, 혼자서 걷기까지 단계적으..

7~12개월 아기 특징 및 육아 방법 [내부링크]

1. 운동의 발달 자기의 몸을 스스로 움직일 수 있다. 7~9개월의 아기들은 배밀이로 기어가기 시작하거나 네발로 기어 다닐 수 있습니다. 운동 발달이 다소 늦는 경우의 아기라도 생후 10개월경까지는 스스로 기어..

4~6개월 아기 특징 및 아기 양육 방법 [내부링크]

1. 운동 발달 고개를 가누고 허리까지 발달 4개월 경의 아기는 고개를 완전하게 가누고 엎드려 놓았을때 가슴까지 들어 올릴 수 있게 됩니다. 가슴에서 약 20cm 위의 장난감에 손을 뻗어 잡을 수도 있습니다. 아..

0~3개월 아기들의 특징 및 양육법 [내부링크]

1. 감각과 인지의 발달 태어나면서 부터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다. 출생부터 생후 1개월 15일 까지는 아직 사물을 정확하게 볼 수 는 없지만 엄마의 눈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 시기의 아기들과 자주 눈 맞춤을..

자녀의 사회성 및 인간관계 발달의 중요성 [내부링크]

인간관계의 중요성 사람들이 살아가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인간관계를 맺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인간은 본래 사회적 동물로써 태어날때부터 죽을때까지 가족,친구 등 여러 타인과의 관계를 끊임..

기질로 살펴보는 아이 양육법 [내부링크]

기질이라 함은, 성격 형성의 기초가 되는 부분 입니다. 아이들의 성격 발달을 돕기 위해서는 먼저 기질의 대한 이해가 필요한데 기질을 연구하는 학자들은 기질의 유전적인 측면을 중요시 여기고 있습니다. 이처..

떼가 심한 아이 양육하는 방법 !!! (생후17개월~24개월 기준) [내부링크]

<떼가 심한아이 양육하는 방법> 1. 미리 부모가 기대하는 행동에 대해서 설명해 주기 예를 들어 "밥은 수저로 먹는 거예요" , "내일 아침에는 어린이집에 갈 거예요" 등과 같이 미리 부모가 기대하는 행동에 대해..

17개월~24개월 아기 언어 발달 관련 정보 [내부링크]

<생후 17개월~24개월 아기들의 언어 발달> 생후 17개월 부터는 아기의 언어이해력이 급속도로 발달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아기가 '엄마','아빠' 등과 같은 말을 한마디씩 하는 모습을 발견하기 시작하면서 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