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hyun의 등록된 링크

 babyhy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일본 구매대행, 메루카리, 일본옥션 대행 사이트 Buyee [내부링크]

일본 옥션이나 메루카리 직구하기 위한 준비물 = 대행사국내에선 일본 옥션계정을 만들지못함. Buyee, 헤이재팬, 원투바이 등등 대행사이트 이용해야함.헤이재팬이 사이트 편의성이 좋지만 수수료 등 부담으로 헤이재팬 >원투바이> buyee 로 변경. Buyee가 경매 낙찰가격 20% 할인, 메루카리 구매가격 20% 할인쿠폰 등 이벤트가 많음.Ems, FedEx, DHL 등 비싸지만 빠른 배송Airmail, Ecms 등 저렴하지만 약간 느린배송 등이 있다.비싼 건 평균 5일, 싼 건 평균 8일 정도 걸리는 듯 함. 경매낙찰이나 메루카리 구매물건은 배송대행지(배대지)에 도착일 기준 30일 보관이 가능하고, 급하지 않으면 합계 150달러 미만은 무관세이기 때문에 150달러 엔화가격을 검색하고 창고에 물건을 모아두..

[ 필름카메라 ] 캐논 QL17 G3 [내부링크]

제품 스펙 제조사 : CANON 제작연도 : 1972년 ~ 1982년 필름규격 : 135mm (35mm) 셔터 : 코팔셔터 (B~1/500s), 셔터 우선모드 초점 방식 :레인지파인더, 이중합치 초점방식 렌즈 : Canon Lens 40mm F1:1.7 배터리 : PX625 수은 배터리 크기·무게 : 120 × 75 × 60mm, 620g 디자인이 예쁜 카메라 캐논 ql17 일반모델에서 G-III 딱지가 붙어있는 모델이다. 순전히 디자인이 깔끔해 보여서 갖고 싶었던 카메라다. 딱 보기에 너무 투머치한 카메라가 아닌 것 같아서 더 끌렸다. 데일리로 들고다녀도 될까 싶은 카메라. 셔터 속도만 정하면 알아서 촬영되는 카메라 조리개 링을 보면 A라고 되어있다. AUTO라는 뜻이다. 조리개값과 셔터속도 값을 완전..

[ 필름카메라 ] 야시카 일렉트로 35 gx (Yashica electro 35 gx) [내부링크]

가난한 자의 라이카 제품 스펙 제작연도 : 1975년 7월 ~ 1980년 8월 필름규격 : 135mm (35mm) , 필름감도 : ISO 25~800 셔터 : 코팔셔터 (30s~1/500s), 조리개 우선모드 , 비상셔터 1/500s 초점 방식 :레인지파인더, 이중합치 초점방식, 0.8~무한대(m) 렌즈 : Color-Yashinon Dx (4군 6매) 40mm, f/1.7 ~f/16 , 필터 사이즈 : 52mm 노출계 : cds식 연동 노출계 내장 배터리 :HM-N2 x 2 / 1.5 v LR44/SR44와 호환 크기·무게 : 123x75.7x64mm / 580g 권장 가격 주관적인 생각으로 10만원 아래쪽으로 구매하는게 합리적인 구매일 것 같다. 단 노출계나 기타 다른 기능적 문제에 이상이 없어야 한..

[ 필름카메라 ] 올림푸스 Pen ee-3 하프 필름카메라 (펜삼이) [내부링크]

Olympus ee3 일명 펜삼이. 1973년부터 1983년까지 제작된 올림푸스의 필름카메라로, 36컷 필름을 사용할 경우 72장을 찍을 수 있는 하프 필름카메라이다. 요즘같이 필름값이 비싸진 시대에 가볍게 필름카메라를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카메라라고 생각되고, 다른 모델들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모델이다. 사진의 선명도는 풀프레임 보다 떨어지지만 사진을 2 배 많이 찍을 수 있는 것으로 만족하며 쓰는 중이다. 이 카메라를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ASA모드 시 어두운 곳이나 렌즈캡을 낀 상태에서 셔터를 눌렀을 경우 셔터가 작동하지 않고 뷰파인더에 빨간 판이 올라오는 걸 확인해야 한다(일명 혓바닥 올라오는지 확인). 렌즈 주변 울퉁불퉁한 셀레늄 전지가 빛을 받아 노..

[ 이태원 맛집 ] 이색적인 중동음식 맛집 페트라 (2022년 10월) [내부링크]

이태원에 위치한 중동 음식 맛집 " 페트라 " PETRA 위치 :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33 2층 (지하철 6호선 녹사평역 1번 출구 뒤쪽 방면 이태원초등학교 인근에 위치) 영업시간 : 11:30 ~ 22:00 전화번호 : 02..

[ 용인 맛집 ] 수지구 마제소바, 치즈 돈까스 맛집 백소정 (2022년 9월) [내부링크]

마제소바라는 음식을 처음 먹어본 음식점이다. 마제소바 라는 음식은 "국물 없는 면에 다양한 고명과 소스를 함께 비벼먹는 일본식 비빔면" 이라고 하는데 쉽게 말하면 그냥 간장 베이스 볶음우동 느낌이다. 소바..

[ 용인 맛집 ] 수지구 순대국, 머릿고기 찐 맛집 :: 탑골순대국 (2022년 9월) [내부링크]

>> 아마 풍덕천동에서 가장 맛있는 순댓국집이 아닐까 싶은 집이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342번 길 42 영업시간 : 11:30 ~ 23:00 ( 15:00 ~ 15:30 브레이크 타임) 전화번호 : 031-266-1357 메뉴 추..

[ 수지구 맛집 ] 파스타와 화덕피자 맛집 :: 라 보 쿠치나 [내부링크]

오늘 리뷰는 수지구 파스타 맛집이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문정로7번길 10 (수지구청역에서 도보 5분 내외) 영업 시간 :  11:00 ~ 21:00 전화 번호 :  031-261-1021 수지구청역 1번이나 2번출구로 나..

[ 나주 맛집 ] 나주곰탕 하얀집 :: 곰탕 맛집/ 나주 카페 마중3917 [내부링크]

오늘은 나주에 있는 유명한 곰탕 맛집 하얀집에 대한 리뷰다. 나주 곰탕맛집 하얀집 리뷰 오늘은 갑자기 곰탕이 먹고싶었다 곰탕 하면 나주 아니겠는가? 그래서 열심히 검색해 본 결과 나주곰탕으로 유명한 집이..

[ 익산 맛집 ] 세엄마 칼국수 :: 바지락 칼국수, 야끼만두 맛집 [내부링크]

모현동 근처 해물 칼국수 맛집인 익산 송학동에 있는 세엄마 칼국수집. 점심메뉴 추천 중에는 무난한 메뉴인 칼국수집 추천이 되겠다. 익산 송학동 그랑프리 골프장 옆에 있는 칼국수 집인데 생긴지 그렇게 오래되..

[ 익산 맛집 ] 옛골 :: 익산 모현동 오리주물럭, 쌈밥 맛집 [내부링크]

나 애기도현 오늘은 익산시 모현동 배산 입구 근처에 있는 옛골이라는 밥집을 갔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모현동 참숯집에 가서 이베리코 돼지고기나 실컷 먹어보려고 했는데, 오후 6시쯤 갔는데도 웨이팅이 심해서..

[ 미러리스 ] 소니 A7M3 :: ILCE-7M3 리뷰 // 탐론 28-200 [내부링크]

필름 카메라만 가지고 있다가 드디어 미러리스 카메라를 샀다. 소니의 A7m3, 니콘의 Z5, 후지필름의 X-pro 3 이 세 가지 모델 중 어느 것을 사서 쓸지 고민을 하다가 결국 소니 e마운트 풀프레임 카메라인 a7m3 을..

[ 일마존 ] 픽디자인 리쉬 스트랩, 픽디자인 커프 리뷰 [내부링크]

얼마 전에 아마존 재팬에서 주문한 물건이 벌써 도착했다. 물건을 7월 31일에 주문하였고, 8월 5일에 받았다. 일주일도 안 걸리는 해외직구, 참 빠르고 좋지 않은가? 직배송이라 800엔 정도 더 냈지만 그만큼 소비..

[ 익산 맛집 ] 백년 불고기 물갈비 - 매운 소갈비 맛집 [내부링크]

익산시 모현동에 있는 매운 소갈비 맛집. 오늘은 백년 물갈비를 리뷰해보려고 한다. 저녁 식사는 그냥저냥 대충 먹고 점심을 아주 잘 먹는 편이라 리뷰가 매 번 점심 식사 시간이다. 이 가게는 가게 앞 공터에 굉..

고양이 눈돌아가는 캣닢 재배기 (1) [내부링크]

자 오늘은 캣닢 키우기에 도전해보는 도현이가 돌아왔다. 우선 고양이 자랑을 한 번 거하게 하고 시작하겠다. 고양이는 왜 귀여울까 귀여운 거 원툴이다. 빈티지 캠코더로 찍은 우리 집 고양이의 커여운 하품 영..

[ 익산 맛집 ] 다가포 가든 - 김치찌개 맛집 [내부링크]

오늘 리뷰는 익산 갈매기살 맛집 다가포 가든이 되시겠다 익산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이미 블로그에 글도 많을 것임. 사실 갈매기살 구이로 유명한데 점심에는 갈매기살이 들어간 김치찌..

[ 직구 정보 ] 일본 아마존, 일마존 직구방법 [내부링크]

일본 아마존(일마존) 직구 방법 요즘 카메라에 관심이 많아져서 필요한 걸 사려다 보니 일마존 까지 흘러들어 감. 국내에서 보다 대충 1~2만 원 정도 싼 듯해서 고냥 직구했다. 픽 디자인(Peak Design)에서 파는..

[ 디지털 카메라 ] 산요 작티 CG6 - 빈티지 캠코더, 레트로 캠코더 [내부링크]

집에서 굴러다니는 카메라를 찾았다. 산요라는 회사의 작티라는 카메라다. 왜인지 모르겠는데 최근에도 비싸게 팔린다. 20만 원 넘는 듯 배터리가 뚱뚱해져 있어서 고장 난 줄 알고 방치했다가 가격보고 신나서..

[ 익산 맛집 ] 버들목 해물칼국수 - 굴보쌈 맛집 [내부링크]

익산 버들목 칼국수 저번 주말에 가서 먹은 칼국수 맛집 기록이다. 익산 스파랜드 사우나 맞은편 1층짜리 건물에 있는 버들목 해물 칼국수 집이다. 전날 근처에 있는 삼국양꼬치 집에서 과음했는데 삼국 양꼬치도..

[ 익산 맛집 ] 함열 십장생 - 생선구이 백반 가성비 맛집 [내부링크]

오늘의 맛집 리뷰는 리얼 가성비 생선구이 백반 맛집이다. 익산시 함열읍에 있는 십장생이라는 백반집. 큰길에서 함열고쪽으로 쭉 들어가면 있다. 익산 시내기준 차 타고 대략 20분 정도는 가야 하지만 가성비 때..

[ 영양제 ]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 [내부링크]

아침부터 행복한 택배 배송 문자가 와부렀다. 저번에 여자친구가 뭐 보낸다고 했는데, 고것은 바로 오메가 3. 아이허브 박스 귀여워 통이 뭔가 고급지게 생김. 비싼 건가? 혼자 다 먹고 건강해져야지. 요즘 먹..

윌비스 교재 배송기간 [내부링크]

경찰학은 심화강의 완강 하고 다음 커리를 위해 네친구 교재를 구매했고, 형법 심화강의는 이제 시작이라 형소법 공부하면서 미리 구매해 두었다. 22일 저녁에 주문해서 24일 오후에 받았으니 배송은 이만하면 나..

2022년 2차 순경시험 대비 윌비스 7월 모의고사 [내부링크]

22년 2차 순경 채용 목표로 공부중인데 인강 듣는 학원에서 모의고사 본다고 합니다. 오프라인으로 보는게 실전느낌 나고 더 좋겠지만 가까운 곳에 시험장이 없어서 온라인으로 보려고 합니다. 다른 학원 다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