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papa0412의 등록된 링크

 babypapa04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애플워치 심전도 ECG활성화(한국 정식 지원됩니다) [내부링크]

애플워치 심전도 ECG활성화(한국 정식 지원됩니다) 얼마 전 아이폰과 애플워치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그와 관련해서 한국에서 정식으로 지원되지 않았던 심전도 ECG활성화가 이루어지게 되..

아이폰 IOS 14.2 업데이트 [내부링크]

아이폰 IOS 14.2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파파익스입니다. 요즘 아이폰 12 제품이 나오면서 발 빠르게 새로운 버전의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그중에 아이폰 IOS 14.2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알..

피코크 진진 칠리새우(야식메뉴 추천) [내부링크]

피코크 진진 칠리새우(야식메뉴 추천) 오래간만에 마트에 장도 보면서 야식메뉴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눈에 확 들어온 메뉴... 바로!! "피코크 진진 칠리새우"를 구입해 보았습니다.(피코크 제품은 몇 번..

파주 애플러스팜 아이와함께 미니사과 따기 체험 [내부링크]

파주 애플러스팜 아이와함께 미니사과 따기 체험 안녕하세요~~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현재 집 밖은 나들이 가기 힘든 요즘 ㅠㅠ 매일 집에만 있고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이번에 파주에서 가까운 곳에서 잠시..

궁금한 아이 성장 발달 정리(생후0~3개월) [내부링크]

※ 궁금한 아이 성장 발달 정리(생후0~3개월) ※ 아이들의 성장을 지켜보면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월령별 아이 성장에 대해서 정리해 볼게요 아이는 태어나서 바로 듣고 볼 수 있어요. 출생부터 생후 1..

IOS 14.1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내부링크]

IOS 14.1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이번 IOS14.1은 아이폰 12가 출시되는 시점에 맞춰서 기존 기기들의 개선 사항 및 버그 수정을 포함합니다. 아이폰에서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들어가 주세요..

홍블랑푸드(스윗하고 보드랍고 촉촉하게 꿀설기) [내부링크]

홍블랑푸드(스윗하고 보드랍고 촉촉하게 꿀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는걸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아침이나 늦은시간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아이들과도 함께 간식으로도 먹기 좋은 떡인데요~~ 독특하면..

애플워치 업데이트 7.0.2내용 [내부링크]

애플워치 업데이트 7.0.2내용 애플워치 업데이트가 이번에 7.0.2 버전으로 나왔습니다. 개선 사항 및 버그 수정을 포함합니다. 배터리가 더 빠르게 소모될 수 있는 문제 해결 심전도 앱을 사용할 수 있는 지..

우리집 안심 보호막 홈매트 리퀴드 구입 [내부링크]

우리집 안심 보호막 홈매트 리퀴드 구입 여름 다 지나서 무슨 홈매트 모기퇴치제냐구요?? 여름 내내 별걱정 안 했던 모기였는데 은근 날씨가 추워지는 가을인 이때에도 모기들이 있었어요 ㅠㅠ 가을 모기가 은근..

[남자로션] 보닌 더 캐릭터 2종 기획세트 [내부링크]

[남자로션] 보닌 더 캐릭터 2종 기획세트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이런 날 남자들도 피부관리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남자로션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상품명..

파주 임진각 평화 곤돌라 탑승후기 [내부링크]

파주 임진각 평화 곤돌라 탑승후기 이번 포스팅은 한 달 전쯤 날씨가 더울 때 다녀온 "파주 임진각 평화 곤돌라" 탑승 후기입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이기도 하고 임진각을 갈 때마다 한 번쯤 타보자 하고 안타 보..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로 면역력UP [내부링크]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로 면역력UP 이번에 본가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어머니가 챙겨주신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제가 챙겨드려야 하는데 오히려 아들이 이런 걸 받아오다니ㅠㅠ(어머니 잘 먹겠습니다..

아이폰 느릴때 램정리 하셨나요? [내부링크]

아이폰 느릴때 램정리 하셨나요? 아이폰은 느려지거나 프로그램이 버벅거리지 않는다고는 하지만 실 사용하시다 보면 가끔 느려질 때가 있습니다. 좋은 컴퓨터도 마찬가지이지만 오래 사용하거나 무거운 프로그램..

애플워치 OS7 신기능 | 신규페이스 [내부링크]

애플워치 OS7 신기능 | 신규페이스 오늘은 새로워진 애플워치 신규페이스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애플워치를 OS7으로 업데이트 하게되면 신규페이스들이 있는데요 먼저 아이폰에 있는 워치 어플로 들어가 줍니다...

애플워치 OS7 업데이트 방법 [내부링크]

애플워치 OS7 업데이트 방법 먼저 아이폰이 최신 버전인 IOS14로 업데이트가 되어있어야 애플워치도 최신 버전인 OS7으로 업데이트하실 수 있어요. 그럼 애플워치 업데이트를 하려면 크라운을 눌러서 일반 → 정..

에어팟 프로 공간음향 업데이트 및 방법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공간음향 업데이트 및 방법 이번에 애플에서 대대적인 IOS14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에어팟 프로 공간음향 업데이트에 대해서 너무나도 궁금했는데요~~ 업데이트하는 방법과 공간음..

필수 육아템 후부스터 구매후기 [내부링크]

필수 육아템 후부스터 구매후기 구매 사유 본가 및 처가에 가게 되면 아이 이유식이든 간식이든 먹이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닙니다ㅜㅜ이동할 때마다 아이 식탁을 가지고 다닐 수도 없고 해서 알아본 게 부스터인데..

집콕놀이 가정용 에어바운스로 해결 [내부링크]

집콕놀이 가정용 에어바운스로 해결 어느 순간부터 집콕놀이를 찾아서 해야만 하고 육아가 정말 힘들다는 걸 절실하게 느끼고 있는 1인입니다^^ 저야 직장도 다니고 하다 보니 집에 있는 와이프에 비교할 건 아니..

아트뮤 유무선 고속 보조배터리 사용해 보셨나요?? [내부링크]

아트뮤 유무선 고속 보조배터리 요즘은 평상시나 외출 시에도 항시 핸드폰 배터리를 위해 들고 다니는 충전기나 보조배터리!! 유무선 충전도 되면서 무선으로도 충전이 가능하며 그것도 고속으로 해준다면 더할..

인덕션 냄비 키친아트 포르트 구매완료 [내부링크]

인덕션 냄비 키친아트 포르트 구매완료 가스레인지에서 인덕션으로 교체하고 사용한 지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 처음에는 인덕션 리뷰도 작성해보려 했는데 그냥 시간이 지나버려 이제 리뷰하기에는...(늦었어....

아이폰x xs 액정보호필름 가성비짱 [내부링크]

아이폰x xs 액정보호필름 가성비짱 며칠 전에 저의 폰의 액정보호 필름이 빠지직 깨지는 바람에 교체해야 하는 상황이 왔는데 하루하루 미루다 보니 이제야 교체를 하게 되었네요. 기존에 가지고 있는 보호필름이..

베이비버스 무선조종 구조버스 장난감 [내부링크]

베이비버스 무선조종 구조버스 장난감 얼마 전에 하남에 있는 스타필드를 장모님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는데 거기서 장모님이 사주신 장난감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둘째는 돌도 안 지났기에 첫째만의 장난감이..

신생아 기본검사 11가지 무엇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신생아 기본검사 11가지 아이가 태어나자마자 검사를 받고 성장하는 시기 동안에도 여러 가지 접종 및 검사를 받는데 신생아 검사는 사전에 미리 아이의 건강을 위한 검사이니 필히 받고 확인해야 한다. 요즘은 가..

육아초보 신생아에게 하면 안되는 행동 [내부링크]

육아초보 신생아에게 하면 안되는 행동 육아초보인 아빠로써는 모든것이 초보이고 서툴고 어려운것들이 많은데요 둘째 까지 키우는 입장에서 둘째가 태어나면 육아가 쉬워질줄 알았지만 또 힘들고 어려운것들이 생..

귀엽다고 아이에게 뽀뽀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귀엽다고 아이에게 뽀뽀하면 안되는 이유!! 아이를 키우다 보면 기쁘고, 짜증도 나고 기운도 나고 행복하고 등등 여러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저 또한 두 아이의 아빠이기에 회사일에 지쳐 있다가도 집에 가면 두..

아동용 시크릿쥬쥬 16인치 캐리어 추천 [내부링크]

아동용 시크릿쥬쥬 16인치 캐리어 추천 첫째가 얼마전 엄청 좋아라 하고 유튜브를 보아도 항상 시청하는 시크릿쥬쥬 관련해서 선물을 받았어요. 오후에 택배가 왔길래 와이프가 시킨 거겠거니 하고 가지고 들어왔..

시원한 물놀이 마이리틀타이거 워터테이블과 함께 [내부링크]

날씨도 덥고 집안에서만 아이들과 놀아주기 힘든 요즘 시원하게 놀 수 있는 장난감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소개할 제품 이름은 "마이리틀타이거 워터테이블" 입니다. 모든 장난감과 육아용품들은 와이프가..

본베베 침대가드로 잠자는아이 떨어짐 걱정끝^^ [내부링크]

한참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요~~다들 더위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더위 조심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본베베 침대가드" 입니다. 침대생활을 하고 있으며 4식구 모드 침대에서 자는데 첫째 아이는 이제..

팸퍼스 에어차차 한정판 디자인 리뷰 [내부링크]

팸퍼스 에어차차 한정판 디자인 리뷰 이번 소개할 포스팅 내용은 팸퍼스 에어차차 입니다.(아이들 팬티 기저귀입니다.) 팸퍼스에서 이번에 여름 한정판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고 해서 시원한 여름 보내라고..

샤오미 미지아 구강세정기 2세대 ME0701개봉기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차가운 거 먹고 또 아이스크림 먹고 하면 치아 관리해야 해요^^ 아직 나이가 많은 건 아닌데 치아가 어릴 때부터 너무 썩어서ㅠㅠ (그래서 지금부터라도 관리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준..

애플 에어팟 프로 개봉하니 노이즈 캔슬링은 덤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뒤늦은 구입 후에 개봉해보는 "애플 에어팟 프로 개봉기"를 써보겠습니다. 구입자는 파파익스 이면서 실사용자는 와이프가 되겠습니다^^ 얼마 전부터 육아에 지친 와이프가 에어팟 프로가 가..

[오난코리아]루메나 무선 서큘레이터 3세대 구매후기 [내부링크]

짜잔~~ 안녕하세요 파파익스입니다. 이번 리뷰할 제품은 오난 코리아 회사에서 출시한 "루메나 무선 서큘레이터 3세대"입니다. 말이 서큘레이터지 탁상용 선풍기입니다^^ 배송되어온 상자 뒷면에는 스펙이 상세..

샤오미 닥터오자와 초음파 세척기 3세대 추천 [내부링크]

파파익스입니다^^ 금일은 "샤오미 닥터 오자와 초음파 세척기 3세대" 제품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얼마 전부터 안경이 오래되어서 그런지 코받침 부분과 안경태 주변이 지저분해 보이고 변색도 되었어서 세척을..

아이폰 IOS 13.5버전 페이스아이디 업데이트 되다. [내부링크]

오늘은 "ios 13.5 버전 업데이트" 내용과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서 다뤄 볼게요. (13.5 버전 좀 늦게 업데이트 한것도 있지만 이글을 작성하면서 알았지만 13.5.1버전도 나왔네요 ㅠㅠ 내용은 보안 관련 업데이트..

그로미미 다크시리즈 빨대컵 유아사용기 [내부링크]

며칠 전 구매하고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 "그로미미 다크 시리즈 빨대컵"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첫째(4살)는 아래 사진과 같이 아직도 사용 중이고 이전에도 그로미미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오고 있습..

와이프가 보낸 메시지(feat. 옥동자) [내부링크]

간밤에 와이프가 보낸 메시지(feat. 옥동자) 안녕하세요~~파파익스입니다. 오늘은 포스팅이 아닌 간밤에 와이프가 보낸 메시지를 보고 이런저런 생각하게 만든 좋은 글이라 옮겨 적어보려 합니다^^ 메시지 내용은..

LG 코드제로 A9청소기 청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파익스 인사드려요^^ 오늘 포스팅 내용은 우리가 늘 사용하고 있는 청소기 청소법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청소기 모델은 LG에서 출시한 "LG 코드 제로 A9" 제품이며 헤드 부분에 대한 청소 방..

알록달록 퍼니콘 만들기로 IQ EQ 쑥쑥 올려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재미있고 즐거운 놀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퍼니콘" 이라고 합니다. 옛날 저도 어렸을 적에 수수깡?? 아시나요?? 그런 느낌의 소재인데 뭔가..

인생뷰 파주 레드브릿지 카페 나들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나들이를 다녀와서 포스팅해보아요^^ 다녀온 곳은 "파주 레드브릿지 카페"입니다. 파주에 있으면서 한 번도 가보지 않았고 이런 곳이 있는 줄도 몰랐네요 하하하 (와이프가 가자해서 유명한..

아이폰 재난문자 13.4.1로 업데이트하고 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파익스입니다~~ 금일은 "아이폰 긴급 재난문자 설정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도 좀 늦은 감 있기는 하지만 주변에 아직 모르고 계시는 분들도 있어서 공유 한번 해보고자 해..

두리 유아변기커버로 응가 훈련시키기 [내부링크]

슬슬 배변 훈련?? 배변보는걸 익숙하고 스스로 할수 있게 적응 시켜야 할거같아서 구매한 제품을 오늘 포스팅하려 합니다~~바로 "두리 유아변기커버"입니다. 아이가 점점 자라다 보니 슬슬 변기에서 쉬아도 하고..

벤하임 와플메이커 솔직리뷰 및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는 "벤하임 와플메이커"입니다. 며칠 전에 와이프가 요즘 이게 핫하다??므튼 와플 메이커를 사고 싶다 하여 구매하였습니다.^^ 종류가 미니와 큰 게 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가격이 4만 원대에..

피셔프라이스 딸랑이 세트(둘째 100일 기념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파익스입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피셔프라이스 딸랑이 세트"입니다. 곧 어린이날도 다가오고 저희 둘째 아이가 얼마 전에 100일도 자나고 해서 겸사겸사 선물을 사주었습니다. 아직 어린이날에..

아이 생일선물로 타요친구 "구조헬기 에어" 추천해요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내용은 "구조헬기 에어"입니다. 타요에서 나오는 헬기인데요 타요 시리즈들을 다 모으고 있는데 종류도 많고 크기도 다양하더라고요.... 이거 다 사주려면 더 열심히 일해야겠어요 ㅠㅠ(에어를 끝으로..

헤베나무를 식목일에 선물받았어요 [내부링크]

여러분~~ 며칠 전 식목일이 었어요^^ 안녕하세요~~파파익스 입니다. 서두에 말씀드렸듯이 며칠 전(4월 5일)이 식목일이었습니다. 요즘은 날짜 개념도 없이 지내는 거 같네요 ㅠㅠ 첫째가 어린이집을 지금 한 달 넘..

후다닥 신생아 목욕시키기전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파파익스 입니다. 오늘은 신생아 목욕시키기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둘째 아이가 태어나고 집에서 요즘 목욕을 시키고 있는데 혹시나 아기 목욕시키는 팁을 좀 알려드리면 좋을 거 같아서..

뽀로로칫솔로 즐거운 치카치카 했어요 [내부링크]

뽀로로 칫솔로 즐거운 치카치카 했어요^^ 안녕하세요~~파파익스 입니다. 자녀들 혹시 치카치카 잘하고 있나요?? 저의 첫째 아이는 ㅡㅡ;;너무 안 해요 하하하 칫솔에 치약을 묻혀서 스스로 해보라고 하면 치약만..

깔끔하게 욕조 셀프 실리콘 제거작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맞이하고 있는 파파익스 입니다^^ 며칠 전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를 하였고 오늘은 집안에 문제였던 욕조 실리콘 곰팡이를 제거해 보려고 합니다. 집안일할 때는 일 끝나고 바로 집으로 고고^^(뭐 요..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 필터교체하고 봄맞이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을 맞이하려고 하는 파파익스입니다. 밖에 나가기도 힘든 요즘 집안에 공기라도 좋아야 하잖아요~~ 집에 두대의 공기 청정기가 있는데 필터를 교체해준지가... 기억이 안 나요 하하하 아마 작년이..

스케치하는 종이집으로 집안에서 놀아요 [내부링크]

요즘 다들 육아 하시느라 힘드시죠?? 대부분의 아이들이 밖에 못 나가고??아니 코로나 여파로 거의 못나가고 집안에서 놀이를 하거나 지내는 시간이 점점 많아졌어요.(부모님들 또한 같은 처지이구요....) 한참 뛰..

애플워치5세대 기능편(세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파파익스입니다^^ 이번 글은 벌써 세번째 시리즈인 애플워치5세대 기능편입니다~~ 그래도 봐주시는 분들이 몇몇분들 있으시고 저 또한 글을 작성하기전에 한번씩 기능들 알아보고 새로운거 발견하면..

아기물티슈 베베숲 시그니처,센시티브로 두툼하게 사용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파익스 입니다. 이번에는 육아용품 중에 물티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물티슈가 있었고 다른 포스팅에서도 소개해 드렸던 "앙블랑" 제품을 사용했었어요. (잠시 기존..

백일 삼신상 차리기(음식과 축문 정보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파파익스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어제 100일을 맞이한 저희 둘째 "까꿍이"의 백일 삼신상 차린 것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축문과 순서 등을 말씀드리고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어찌하다 보니 벌써 백일이..

(심쿵육아템)아이쿵 꿀벌머리보호대 사용후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먼저 포스팅을 부담 가지지 않고 꾸준하게 올려보자~~ 즐겁게 해 보자~~ 하는데 일하고 집에 와서 아이들과 놀고 이러다 보면 아직 시간적인 여유가 되지가 않군요^^그래도 꾸준함이 좋으니~~ 하하..

애플워치5세대 기능편(두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파익스입니다. 이번에는 애플워치 기능편 두 번째 포스팅으로 왔습니다^^ 첫 번째에 이어서 꾸준히 저 또한 기능을 알아가고 만지고 있어서 계속해서 새로운 기능 등을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기본..

육아 성장발달 개월별 알아보기(9~24개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파익스입니다. 이번에는 아기들의 성장 발달 개월별로 알아보기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저번 0~8개월까지의 발달 과정에 대해 작성된 내용은 아래 있으니 참조해 주세요~~ 2020/03/09 - [파파익스..

육아 성장발달 개월별 알아보기(0~8개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파익스입니다~~ 오늘은 아기들의 개월별 성장 발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부모와 애착을 형성하고 개월별로 성장하는 모습을 두뇌, 신체, 정서적으로 발달하는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생후..

분유수유 상식과 궁금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파익스입니다~~ 전에 모유수유에 대한 장점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는데 이번에는 분유수유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첫째와 둘째를 키우는 방식을 달리하고 있어 저도 두아이를 키우는 입..

애플워치5세대 기능편(첫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파파익스 입니다. 애플 워치 5세대 늦은 개봉기에 이어서 저도 워치 입문자이지만 하나하나 알아가고 있는 입장에서 도움이 되고자 기본 기능들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여기에 적으면서 저도 알..

뒤늦은 개봉기 애플워치5(44mm 알루미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파익스 입니다. 오늘은 육아 이야기가 아닌 파파익스 일상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제가 생일이 었는데 생일 선물을 와이프가 미리 사주 었어요. 그래서 뒤늦은 생일선물 개봉기가 되..

머미쿨쿨 사용해 보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파익스 입니다. 이번에는 육아 템 중에 첫째 때부터 지금 둘째까지도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잇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명칭은 "머미 쿨쿨"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이름이 생소하신 분들이 많..

모유수유 얼마나 좋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파파익스 입니다 오늘은 모유 수유하면 좋은 점들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아이에게서 모유는 무엇일까요?? 완전식품이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아직 육아 초보이기에 하나씩 같이 알아볼게요...

초보부모와 신생아의 비밀 [내부링크]

제목에서 처럼 무슨 커다란 비밀이 있는 건 아니지만^^초보 부모님들(저포함^^)이 신생아에 대해서 많이 모르고 사소한 반응에서부터 궁금증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둘째를 키우면서 많이 알아보고 있..

출산후 아내 몸의변화 [내부링크]

오늘은 육아 이전에 출산 한 아내 몸의 변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육아에 대해서도 매일매일이 공부고 배움이지만 출산하고 난 이후 아내의 몸에 대해서도 너무 무관심 했던 거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들었고..

유팡 젖병 소독기(우리아이 젖병 소독해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 템 중에 젖병 소독기와 열탕 소독할 때 사용하고 있는 스테인리스 통을 소개해 드릴게요 젖병은 아래 이전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0/02/17 - [파파익스 육아 이야기] - 더블하트 젖병 160 2..

더블하트 젖병 160 240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육아 파파익스 입니다^^ 이번 육아템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건 바로 젖병인데요 아마도 선택하기 힘드실 거예요 처음에는 어떤 제품이 있고 어떤 걸 사용해야 하는지 모르니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

타이니러브 모빌 [내부링크]

잘 지내고 계신가요^^ 육아 파파익스입니다~~ 요즘 둘째 아이가 최고 관심 있는 게 바로 모빌인듯해요. 그저 누워있어야 하기에 울고, 웃고, 먹고, 응가하고^^ 이런 일들이 대부분이서 그런지 무엇인가를 하게 해..

힙분유 프레단계부터 수유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둘째 아이는 분유 수유하기로 해서 조리원에서 집으로 오기 전까지 어떤 분유를 선택해야 할까 와이프하고 정말 고민을 많이 했어요. 첫째가 완모를 해서 분유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었던 터라 ㅠㅠ..

숨바꼭질 놀이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에 관심 많은 파파익스 입니다^^ 요즘 아이와 무슨 놀이를 해야 하나 종종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렇지만 고민도 잠시 아이가 먼저 의사놀이, 숨바꼭질, 달리기, 방방이 등등 먼저 무언가를..

울고 떼쓰는 아이 [내부링크]

육아 이야기-파파익스- 육아는 엄마도 아빠도 첫째도 둘째도 정말 어려운 거 같아요ㅠㅠ 저희 두 아이 중에 첫째는 올해 4살이 되었는데 둘째야 이제 60일 정도 되었으니 신경 안 써도 되지만 첫째 아이가 요즘 부..

콩순이 쇼핑카트(추천 아기 장난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장난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전에 쇼핑카트 장난감이 있었지만 바퀴부분이 툭....하고 부셔지는 바람에 이번에 새로이 장만했어요^^ 첫째 딸아이 선물이라서 퇴근후에 짜잔하고 하..

아기 대소변 가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저 역시 전담으로 육아를 하는게 아니라서 직장생활하면서 나머지는 와이프와 함께 육아를 함께하고있습니다. 그러기에 아직 부족한게 많은 아빠라 인터넷이던..

앙블랑 물티슈(신생아때부터 사용한 추천 물티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파익스입니다. 이번 글은 저희가 직접 사용하고 있고 추천드리는 물티슈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앙블랑 물티슈"입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무향이고 각종류마다 특징도 있고(용도에..

신생아 잠재우기 및 수면 교육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 파파익스 입니다~ 두 아이의 아빠이고 현재 둘째 아이가 50일 조금 넘어서 그와 관련해 신생아 잠재우기 및 수면 교육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밤낮으로 안아 달라고 울고불..

로토토 역류방지 쿠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접 사용중인 육아 아이템을 소개하는 파파익스입니다^^ 오늘은 역류방지 쿠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처음에 저는 역류방지 쿠션을 구매하자는 와이프 의견에 반대를 하였어요^^ 하지..

리안 솔로 절충형(2018년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육아 파파익스입니다. 이번 소개할 육아템은 바로 유모차입니다. 블로그를 늦게 시작하는 이유로 너무 뒤늦은 후기이기도 한데 그래도 실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소개하는게 목적이기에 많은 후기를..

빕스 쪽쪽이(BIBS 공갈젖꼭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 파파익스 입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할 육아템은 바로 쪽쪽이 입니다. 첫째 육아할때는 완모를 했기도 했고 그시기에 젖병과 쪽쪽이(공갈젖꼭지)를 아예 입에 안되서 젖병과 쪽쪽이를 사용을 하지..

쿠첸 분유포트(추천 육아용품) [내부링크]

첫째 아이는 완모 하면서 분유 포트란 걸 모르고 있었는데 둘째는 와이프 혼자 밤수하며 끙끙대는 모습을 차마 볼 수가 없어서 이번에는 분유로 해보자고 서로 이야기가 되어서 분유 포트라는 신식 문물을 받아들..

아빠 육아의 장점 [내부링크]

아빠 육아의 장점 안녕하세요 파파익스 입니다^^ 이번엔 "아빠 육아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아빠가 육아에 동참하고 함께 했을 때 아이에게 미치는 긍정적 영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사..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웹툰원작) [내부링크]

앗^^ 안녕하세요 대박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너무 늦었지만 ㅎㅎ) 위 포스트에서도 있듯이 1월31일에 "이태원 클라쓰"가 드라마로 방영한다는 소식입니다~~ 벌써부터 JTBC에서 예고편으로 나오고 있더라고..

벤틀리 트라이시클 자전거 [내부링크]

(작년에 글을 쓰고 비공개로 되어있는걸 이제야 올리게 되었네요 ㅠㅠ) 내용도 부실하고 사진도 몇 장 없네요 ㅠㅠ 날 풀리면 다시금 사진 찍고 작성해봐야겠어요 안녕하세요~~파파익스입니다. 첫 육아 템 리뷰를..

첫 게시글(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 파파익스 입니다. 티스토리에 첫글을 시작으로 빼꼼까꿍 육아 이야기를 시작해 볼게요~~ 육아하면서 일상적인 이야기와 육아템들을 리뷰하는 티스토리로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빼꼼이는 첫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