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sumam의 등록된 링크

 backsum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화장품] 검증된 SPF 지수 선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맘입니다 ^^ 낮에는 햇빛이 쨍쨍~ 선크림을 덧발라야 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저는 선크림을 비가오나 눈이오나 4계절 내내 사용하고 있어요. 피부노화의 원인은 자외선! 2020년 겨울, 화장품 업계..

[화장품] 스킨케어 패드(팩드)가 대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맘입니다. 코비드 19로 마스크와 한 몸이 된 지 1년이 넘어가고 있고, 환절기에 건조함과 미세먼지까지 환경이 우리 피부를 가만히 두질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우리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한..

[카페] 방학동 감성 카페, 카페더문 Cafe the mo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맘입니다. :-) 꽃샘추위가 가고, 미세먼지는 나쁨이네요. 안 그래도 코로나로 답답한 일상인데, 미세먼지까지 우리 생활을 깝깝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나쁨일 때 잦은 외출은 안 좋지만,..

[맛집] 방학동 햇살힐링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맘입니다 :) 요새 준이가 너무 늦게 자서 육퇴 시간이 점점 늦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맛집을 빨리 소개해드리고 싶은데 글을 올리는 게 자꾸 늦어지네요. 자,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회..

[아이랑 플스] 트러스트마스터 T150 개봉 기/5살 아들과 레이싱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맘 입니다 :D 오늘은 화장품이야기가 아닌 육아이야기? 입니다. 지난 주말 저희 집에 트러스트마스터 T150이 도착했어요! 그 개봉기와 작동 후기를 공유해보려 합니다. 5년전 하와이로 신혼여행갔..

[화장품]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맘입니다 :) 오늘의 뷰티 주제는 바로 바로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입니다. 2020년을 뜨겁게 달군 키워드이며, 앞으로도 주목받을 키워드입니다. " Microbiome " 마이크로바이옴이란 무엇인가? 마이크..

[아이랑 여행] 충남 당진 "솔뫼 성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맘입니다 :) 이제 바깥 나들이가 가능해진 날씨가 된 거 같은데요, 아직은 사람들 많은 곳은 가기 꺼려지는 터라, 실외 사람들이 많지 않은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장소는..

[화장품] 4가지 안티에이징 성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맘입니다 :) 최근 화장품을 구입하시는 분들 거의 모두가 가시적인 효능이 있는 제품을 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듯 많은 화장품 회사에서 고효능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고, 출시하고..

2022년 S/S 컬러 트렌드 (by WGSN+Color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맘입니다. 오늘은 내년 2022년 봄, 여름 컬러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제 2021년 봄이 오기 시작했는데 벌써 2022년 컬러를 SS 컬러 트렌드를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 의문이 드실 수도..

무료이미지, 픽사베이에서 사진 다운/업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맘입니다 :) 오늘은 pixabay라는 무료 사진 제공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Pixabay 란? Pixabay는 이미지, 일러스트, 벡터, 동영상 등을 저작권 없이 다운로드 가능하며, 상업적으로도 사..

[화장품] 미니멀리즘, 미니멀코스메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맘입니다 :D 오늘은 대세인 미니멀코스메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니멀리즘(minimalism) " 단순함을 추구하는 예술 및 문화 사조이다. 1960-70년대 미국의 시각예술과 음악을 중심으로 일어..

cafe, 해밀갤러리_남양주 별내 감성카페 [내부링크]

포토그래퍼가 운영하는 한옥카페 cafe, 해밀갤러리 남양주 별내에 위치해있고, 한옥의 아늑함이 느껴지는 곳이더라구요, 작년 여름에 울아들과 다녀온 곳인데, 너무나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라서 첫번째 카페로..

[홈파밍] 사계귤(유주나무) 키우기 [내부링크]

사계귤(유주나무) 입양 작년 늦가을에 사계귤 나무를 데려왔어요, 횡~한 거실에 포인트로 적당한 반려식물이네요,  2개월정도 지나면 초록초록한 열매가 황금색으로 익어요, 크기는 귤보다는 작고 맛은 엄청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