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aash의 등록된 링크

 badaas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월드컵 아르헨티나 - 8강 진출 , 월드컵 일정 [내부링크]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16강전 12.04일 새벽 4:00 아르헨티나 vs 호주와 8강을 두고 접전을 벌였는데요 결과적으로 아르헨티나가 호주를 2:1로 물리쳤습니다. 아르헨티나의 메시는 전반 35분에 선제골을 터트렸습니다. 자신의 프로 통산 1,000번째 되는 경기였죠 그러나 후반 12분 골키퍼의 실수로 1점을 내주고 맙니다 그것도 잠시 아르헨티나는 실수를 만회하며 추가골을 넣어 8강 진출의 쐐기를 박습니다 결국 아르헨티나는 8강에 진출하고 오는 10일 오전 4시에 네덜란드와 4강전을 치릅니다. 네덜란드는 A조 1위를 차지한 미국을 3:1로 완파하며 8강에 진출한 막강한 상대입니다 남은 주요 월드컵 일정은 위와 같습니다. 12월 5일 월요일이 되는 00시에 프랑스와 폴란드 4시에 잉글랜드와 세네..

분양아파트 잔금대출 신청후기 [내부링크]

내년에 나올 특례보금자리론을 기대하며.. 오늘은 드디어 잔금대출 신청하러 가는 날이었다. 사전에 미리 약속 날짜와 시간을 잡고 가면 됐고 서류도 챙길게 생각보다 많아서 미리미리 준비해야 했다 신청서류 서류는 은행마다 다를 수도 똑같을 수도 있는데 대부분 동일 아래와 같다 인감증명서를 제외하고는 전부 무인발급기에서 발급 가능하니 인감도장만 챙겨서 가까운 주민센터로 가서 발급받아야 합니다 라고 생각했는데 신분증만 있어도 인감증명서 주더라.. 서류작성 약속한 시간에 방문해서 은행 직원과 분양아파트 잔금대출 서류작성을 시작한다. 시작 전 어디 아파트인지 평수, 층수, 원하는 대출금을 물어보고 사전에 미리 DSR를 가계 산해 본다 DSR은 개개인마다 다르며 내가 방문한 은행은 90%까지 봐준다 ㅎㄷㄷ 역시나 내가..

보금자리론 생애최초 80% [내부링크]

보금자리론 생애최초 80%가 29일부터 출시가 된다 실수요자들에겐 정말 단비와 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생애최초 주택구입 보금자리론 출시일 출시일은 앞서 말했듯이 내일 11월 29일이다 아직 시스템이 정리가 되지 않아서 홈페이지에서는 80% 가 계산이 안된다 내년 초나 12월에 꼭 입주를 해야 하는 차주가 있다면 자격만 된다면 꼭 이용하자 한도 나의 기준 분양가가 350,000,000 쯤이니까 기존의 70%는 70% = 245,000,000 80% = 280,000,000 10%가 큰 수치인걸 알지만 금액이 클수록 차이가 엄청나다 무려 35,000,000 차이 나 같은 서민층에겐 정말 엄청난 금액이다 이런 계산으로 보금자리를 이용한다면 계약금 10% 뺀 금액 35,000,000원 맛있으면 또, 최대한도..

안심전환대출 내년엔? [내부링크]

무주택 탈출까지 앞으로 한 달 보금자리론과 집단대출을 같이 하려 했는데 사정상 안될 거 같으니 일단 집단대출로만 진행하려 한다. 금리가 무려 5.3% 일단 진행하고 내년 특례 보금자리론이 출시되면 갈아타는 걸로 도박 아닌 도박을 진행해야 할 거 같다 안심 전환대출 변동금리 또는 혼합 고정금리를 이용하는 고금리 차주 중에 이 시국에 저렴한 금리로 갈아탈 수 있게 해 주는 좋은 대출 금리는 최저 3.7% 그리고 조건은 까다롭다 주택 가격 6억 원, 부부합산 소득 1억 원인데.. 서울에선 6억 이하는 찾을 수 없고 소득 1억 원도 수도권에선 생각보다 걸리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서 그런지 예산 소진이 반절도 못해 정책이 잘못됐다고 비판을 받아 내년에 특례 보금자리론이라고 9억 이하 아파트, 소득제한이 없는 상품을..

이 시국에 무주택 탈출기(일기주의) [내부링크]

금리 폭등과 찾아온 잔금대출의 날 난 무주택이기에 집단대출로도 70%가 아주 쉽게 나온다 하지만 5% 중반의 금리는 너무나도 부담이 크다. 하지만 보금자리를 이용하면 부담은 덜 해진다 디딤돌대출도 있다고? 나는 미혼이고, 면적이 초과해서 절대 안됨.. 입주 카페를 보면 협약이 된 은행들이 금리와 감정가 등등을 게시해주는데 그중 보금자리론과 집단대출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다고 하는 은행이 몇 명 있다 그걸 이용하면 보금자리론 70% + 집단대출 20%가량 받을 수 있다는 논리! 실제로 가능하다 바로 은행에 전화해서 문의하고 보금자리론 신청을 하고 대략 내가 입주하고 싶은 날 30 일이전쯤에 확약 통지를 주면 은행 상담사에게 전화해서 예약 후 방문해서 서류 제출하면 끝! 그런데 오우 생애최초는 80% 받을 ..

흔한 직장인 무주택 탈출기 [내부링크]

바야흐로 2020년 6월17일 끝을 모르게 수직 상승하던 부동산 시장에서 갑자기 정부에서 칼을 빼들고 이 가열을 멈추겠다 선언을 했다. 한창 부동산시장이 활활 타오를시점 부동산에 눈을뜬 나는 주택청약 공부를 시작할 무렵 부동산대책이 뜨자 다주택형님들이 당첨이 되었던 청약들을 무분별하게 포기하는 사태가 발생했고, 물량이 많은 나머지 무순위 온라인추첨식으로 청약을 받는다는 소식에 이런 느낌이구나 라는걸 느끼기 위해 온라인으로 청약 신청을 했고 총 25층중 21층이라는 매우 좋은 층에 당첨이 되버렸으며, 당첨된곳도 생각보다 많이 가격이 올랐으니 고민도 안하고 이건 내꺼다라고 생각해 없는돈 다 모아 흔히말한 영끌을 시도 거진 2년반이 지난 지금 아파트는 무럭무럭 다 자랐고 사전점검도 마첬으며, 하자는 매우 적당..

일에 지쳐 떠난 여수 [내부링크]

가만히 있어도 더운 여름 급 휴가를 쓰고, 당일로 여수를 다녀왔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이순신광장?쪽엔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고 맛집이라고 소문난곳은 전부다 대기가 길게 쭈욱 서있어서 일단 바다랑 밥부터 먹고오자 생각했는데 예상은 적중했으니.. 대표 후식인 "여수당" 팁같지 않는 팁이라면 무조건 저녁에 가라 줄을 선다고해도 5분도 안기다리고 전부 구매할수있다. 낮에먹으면 한창 먹고싶을 시간에 먹으면 금방 다녹아서 제대로 먹지도 못한다! 열심히 기다린보람 없어짐!

네이버부동산 활용 공부 [내부링크]

네이버부동산 활용해서 무엇을 공부할까? 안녕하세요. 국민 모두가 내 집 마련을 위해 정말 열심히 일을 하고 노력하지만 정부의 규제로 내 집 마련이 정말 힘든 시기입니다. 특히 타격은 젊은 2030 세대에게 절망만 안겨주는데요. 그래도 포기하지 말고 천천히 하나씩 공부를 하면서 미래에 어떤 지역이 핫해지고 어떤 호재가 있음을 알아 수 있는데 한번 같이 알아봅시다. 다음 사진은 흔히 네이버부동산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보통 확대해서 관심 있는 지역에 매물이나 시세를 보는데 활용하죠. 하지만 자세히 보면 우리가 알 수 있는 정보는 더욱더 존재합니다. 모든 지역의 도시 개발 현황과 개발 예정을 알 수 있다! 다음과 같이 오른쪽 상단쯤에 보면 개발이라는 고깔 모양의 아이콘이 존재합니..

담청될때까지 나이키 래플 도전! 럭키드로우 [내부링크]

될때까지 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질 수 없는 너.. 나이키 래플에 도전하려 합니다. 사실 이미 전부터 계속 도전하고 있었는데요아직까지 좋은 소식이 없다는게 참..안타깝죠.. 많은 분들이 저처럼 래플 도전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내가 착용을 하고 싶어서 래플리카 도전하는 분과 "되팔이"라고 하죠 당첨되어 구입 후 다시 다른 분들에게 판매를 하는 행위인데요. 인기 있는 신발 같은 경우 수요가 많고 공급은 적다 보니 본래의 가격보다 두배 많게는 정말 가격이 뻥튀기되어서 판매가 되고 있어 부업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래플리카에 응모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제가 나이키 래플리카 도전으로 사용하는 앱은 럭키드로우 입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럭키드로우에서 나이키 운동화의 발매 날짜와 장소, 응모 날짜를 ..

[내부링크]

고야드 카드지갑 생쉴피스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용디입니다. 요즘은 지폐를 들고다니는 사람이 드물어요..당자의 저도 지폐를 안들고 다닌지 몇년이나 흘렀습니다 카드만 99% 사용하다보니 반지갑이나 장지갑 을 사용하는 일이 크게 없어지고 휴대폰 케이스에 카드를 넣고 다니는일이 더욱 많아지다 보니 휴대성이 좋은 카드지갑을 매우 선호하게 되었죠. 그걸 캐치한 여자친구의 픽 내돈내산 선물을 받은 고야드 카드지갑 생쉴피스! 고야드는 남여 구분없이 꾸준이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명품브랜드 아니랄까 포장부터가 고급스럽게 되어있어요! 보증서와 영롱한 카드지갑이 이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카드 정면과 후면이입니다. 정면과 후면에 각각 두장씩 종 4장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고, 사진은 없지만 카드수납 가운데에 카드 혹은 지폐등을 보..

내돈내산 애플워치se 후기 [내부링크]

난 애플의 주식과 맥을 제외한 아이폰, 패드, 에어팟을 소유하고 있고 드디어 큼맘?먹고 애플워치까지 구입하여 한층더 애플 감성을 누리고있다운이 좋게 애플워치se를 명절전에 2차물량에 구매를 성공했고 추석이 지나서야 받을수있었다. 생긴건 이러하다 기존에 애플워치 시리즈와는 크게 다를게 없다는게 사실 색상은 실버로했다 왜냐면 줄질하기에 가장 무난하다길래... 맞는듯하다구성품은 제일 왼쪽에 설명서와 워치본체가 있고 바로다음 스포츠밴드가 동봉되어있다 지금은 버리고 없다 안쓰기 때문에남자가 착용하면 44mm 크기는 이러합니다 크게 불편함은 없지만 간혹 옷갈아입을때 걸릴때도 많은데 크게 신경 안써도 될거같습니다아참 줄은 쿠팡에서 구매한 마그네틱 스트랩이구요 막쓰기 편한걸로 구매했습니다 정말 편해요 옆에서보면 굵기는..

아이폰 단축어 사진 홈화면 꾸미기 [내부링크]

IOS14 업데이트 이후 홈화면을 꾸미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이전에 앱을 이용해서 꾸미는 방법을 사용했는데이번엔는 자체적인 아이폰 기능을 이용해서 자주 사용하는앱을 실행시키면서 홈화면을 내가 넣고 싶은 사진을 넣어보고자 한다바로 단축어인데 아이폰 단축어 사용법 에 대해 알아보자 먼저 단축어를 실행해야한다. 어딘가 나의 안쓰는앱을 모아둔곳에 숨어져 있는 아이폰 단축어를 찾은다음 실행시켜주자 그럼 이런 비슷한 화면이 나온다 필자는 저렇게 네비용, 에어팟, 자동차 시동시 자동으로 켜질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당. 그럼 저기위에있는+를 눌러 새로운 단축어를 만들어보자 그다음 동작추가를 눌러주자 앱이 아닌 스크립트하기를 눌러준다 중간쯤 내려가면 앱열기가 따로있다. 이걸 눌러준다 그다음 선택을 눌러서 실행시킬 앱을 선택..

IOS14 위젯 사진 바탕화면 꾸미기 [내부링크]

--최근 IOS14 업데이트 이후 감성을 자극할수 있는 나만의위젯화면을 꾸밀수있는 간단한 방법이 나왔다 (명령어도 있지만 이건다음에)명령어 같은경우엔 보통의 앱크기로만 꾸밀수있어서 사진도 조금 작다.그걸 대체해서 밑의 앱을 이용해서 큼지막한 사진을 추가할수있다바로 Widgetsmith 앱을 이용해서 바탕화면을 꾸며본다 먼저 당연히 아이폰에서 Widgetsmith 사용법은 일단 당연히앱을 설치해준후 앱화면으로들어간다. 이런 화면이 나올것이다 그럼 저기있는 small#1~?? 이게 나의홈화면을 꾸며줄 애들이다 보통 1이있으니 눌러준다. 다음 화면에서 아이콘 을 한번더 클릭해준다. 그럼 이런화면이 나오는데 동그라미친 Photo 눌러 사진을 넣어보자 다시 중앙 아이콘을 눌러준후 자신의 앨범에서 추가하고 싶은 사..

초간단 단축어로 아이폰 gif 만들기 ! 아주쉬운데!? [내부링크]

나도 무언가 움짤을 만들고 싶은데... 컴퓨터로 하기엔 복잡한거 같고..나에겐 감성 아이폰이 있지..아이폰으로 gif 만들 수 있을까?!바로 단축어! 로 아주 간단하게 나도 움짤을 만들 수 있다!바로 아이폰 단축어 사용법에 대해 알아봐요 먼저! 안쓰는 단축어(ㅋㅋ)를 실행합시다만약에 없으신분은 앱스토어에서 검색하시면다운로드 하실 수 있어요! 그다음 이런화면이 나오는데 화살표에 단축어 생성을 눌러줍시다보시다시피 저는 명령어를 이용해서 에어팟이나자동차 티맵을 자동으로 켜주는 명령어를 사용하고 있어요^^ 다음 동작추가를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gif 동영상 변환을 위해 앨범으로 이동해야하니미디어를 눌러줍니다 바로 밑에있는 사진선택을 눌러줍니다그러면 내가 원하는 영상을 고르는 순서가 됩니다 다음! 다시 다른 동작을..

비오고난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진리지 (맵기,소스후기) [내부링크]

비오는날에는 무의식적으로 무언가 기름진게 땡기죠BHC 레드킹 콤보 를 먹을까.. 굽네 고추바사삭을 먹을까.. 계속 고민하고 고민하면서...30분동안 고민후결국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G마켓 배달로 했구요 이유는 스마일클럽 배달쿠폰을사용하기위해서! G마켓을 이용했습니다 보시다 시피가격은 19,000원이지만 쿠폰으로 3,000원 할인을받아16,000원이지만 배달비..2,000원... 결국 1,000원 할인이네요 40분정도 기다리고 드디어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받아온 순간 부터 냄새가 방안을 가득채워 혼미해질정도 였어요굽네치킨 순살은 특히 닭다리살을 이용해서 퍽퍽한 살을싫어하시는 분들이면 아주 좋아하실겁니당 굽네 고추바사삭 맵기 는 매운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그렇게많이 맵다는 느낌을 받지 ..

팜트리 시카크림 (내돈주고 삼) [내부링크]

아무것도 하지않고 지낸지 벌써 5월31일 내 나이 벌써 서른이 다되어 가고 나의 체력과 피부는 점점더 빠른속도로 늙어가기 시작한다 어린시절 아무생각 없이 뛰어놀고 여드름이 나면 생각없이 펑펑 터지는 쾌감????(정신나간듯)을 느끼며 상처와 색소침착에 대한 걱정을 1도 하지 않았던 나의 과거를 땅을치며 후회한다 그래서 그나마 이제 덜 맛탱이가라고 구매한 “팜트리 시카크림” 정식명칭은 “팜트리 스티모 시카 에너지 크림” 이다 어느날 유튜브를 보면서 한 유튜버의 여드름상처에 대한 화장품 리뷰영상을 봤는데.. 항상 속았지만 또 속아봤다 그래 난 흑우니까ㅇㅅㅇ 이 팜트리회사는 제약?회사면서 이 팜트리 시카 크림을 출시했다 오오.. 밀싹추출물과 병풀..뭐 모든 재생크림은 다 비슷하게 들어갈것이다 라고 생각하고 쓴지..

인스타그램 사진 1장에 1000만원 받는 20대 커플 [내부링크]

영국 출신 남성 잭 모리스(26)와 호주 출신 여성 로렌 불렌(24)은 사귄 지 400일을 앞둔 커플이다. 남태평양 피지에서 만나 첫 눈에 반해 연애를 시작한 두 남녀의 직업은 여행전문 블로거. 이 커플은 여행지를 방문한 뒤 소셜미디어에 체험 후기를 올리는 일을 하면서도 한 해 수억 원에 달하는 소득을 올린다고 알려졌다. 이들의 소득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인스타그램 활동이다. 잭과 로렌은 숙박업체나 패션업체의 협찬을 받아 여행을 다니며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들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데, 사진 한 장을 올릴 때마다 최소 3000달러(약 340만원)에서 많게는 9000달러(약 1010만원)까지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이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들이 일종의 PPL(간접광고)인 셈이다. 이런 사업모델..

리톨로지 : 리톤 72 크림 개봉 (내돈주고 삼) [내부링크]

오랜만에 찾아왔어요마치 저 혼자만 바쁜거 같네요젠장.. 바로 본론으로 요즘 애기피부에 관심이 너무 많아서여러 화장품을 다 써보지만..소용없죠 피부과도 갔습니다 알라딘필 이라는걸 받았아요3회 받았는데 정말 아프고 엄청난 각질효과는 어마무시한건 아니지만 눈에 띄게 좋아진게 보였죠 훗.. 그러다가 한 화장품을 발견 "리톤 72" "와X즈"라는 펀딩페이지에서 발견한건데청담동 1% 톤과 결을 느끼게 해준다는데내평생 언제 청담동 피부과를 가보겠는가... 이미 엄청 속은 사람으로서 다시한번 간단하게 속아줍니다 대부분 화장품에 정제수가 많이 들어간다는데리톤72 는 줄기세포 배양액이 30%나 들어간다네요솔직히 나같은 사람들은 이렇게 설명해줘도 정말 저렇게 들었는지는 모르죠 하핫그냥 많이 들어갔구나 응응 화장품의 성분은 ..

20대후반 신용카드 바꾸다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내부링크]

5년간 사용하던 와이즈올림? 카드를 버리고나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찾고자열심히 신카를 비교를 하고이거다? 싶은 카드를 발견합니다.국민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그냥 봐보면 요즘 주유값도 폭등하고마트 적립에 인터넷쇼핑을 많이 하는나에게 정말 좋은 카드로 보이는데... 연회비 40000원..... 연회비만 보면 바로 손절인데좀더 자세히 살펴봐요 사업하시는 분들한태도 주력으로 쓰기에도 좋은카드라고 들었어요그치만 저처럼 직장인도 잘만 활용하면어마무시한 적립률로 파킹할수 있죠 대신 모든카드에 전월실적이 있으니...40만원...너무 쌔요 맞아요 힘들어보여요제가 오늘 카드를 받았는데요 한달은 카드 등록날부터 다음말일까지 1군이 혜택을 받을수있어요그래서 한번 사용해보고 파킹률이 잘나오면 그대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위에 사진..

<숨은추천노래>임재현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내부링크]

임재현-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많은 분들이 발매된지 조금된 숨은 명곡을 찾으시는 분들이 꾀 많으신데요 저도 그 중에 한명입니다 발라드 쪽을 좋아하는데요 한번은 우연히 강의를 들으러 갔다가 주변 상가에서 틀어준 노래가 귓속에 들어왔는데요 바로 " 임재현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 입니다 지금도 무한 반복으로 듣고있는데요 사랑하는 사람을 많이 그리워 하는 노래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들어봤으면 좋겠습니다 임재현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가사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우리는 달라졌을까 내가 널 만난 시간 혹은 그 장소 상황이 달랐었다면 우린 맺어졌을까 하필 넌 왜 내가 그렇게 철없던 시절에 나타나서 그렇게 예뻤니 너처럼 좋은여자가 왜 날 만나서 그런 과분한 사랑 내게 줬는지 우리 다시 그때로 돌아가자는게 그게 미..

생각보다 모르는 신용등급 점수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디입니다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는데 있어 꼬리표 처럼 따라다니는 신용등급!신용등급이 금융과 관련이 매우 높아관리가 꼭 필요합니다하지만 꾀 많은 분들이 신용등급을 잘모르고 관리또한 하지 않는데..나중에서야 왜내가 등급이 이러냐이렇게 반응하신 분들이 많답니다 1. 신용등급 이란?금융 회사는 고객에 대해 수집한 신용 정보를 바탕으로 신용에 대해 등급을 매기는데, 등급이 높을수록 우량 고객으로 평가합니다2. 신용등급 어떻게 매겨지나?일반적으로 각종 대금 연체, 은행 대출 여부 등 과거 일정 기간의 거래 행태를 분석해 평점을 매긴 후 이를 구간별로 최고 등급(1등급)부터 최저 등급(10등급)으로 정해집니다 이렇게 정해진 개인 신용 등급은 은행, 보험사, 카드사, 할부 금융사 등의 금융 회사에서 개인 고객..

안드로이드 에어팟 사용법 !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감성파 여러분들 ~ 오늘은 감성의 IT기기 애어팟 1세대에어팟 사용법과 배터리 확인 하는 방법 및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시작부터 영롱하고 감성적인 박스 이 안에 에어팟이 있단 말이지? 두근두근 못 알아보는 설명서?와 함께 애어팟이 똭있어요 이모습이 뒷모습이에요 윗부분이 은색?테두리처럼 되어있는데 저부분이 움직여서 케이스를열고 닫는거랍니다 밑에 보이는 작은 동그라미는곧 알려드릴 안드로이드폰과 페어링을 하기 위한 버튼이죠! 정면의 모습, 별명인 콩나물 두개가 나란히있죠그리고 전이미 사용한 후에 포스팅하는 것이기에본체?안에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가 붙어있어요..해보신 분들은 아실테지만...철가루 방지 스티커..잘붙이는 분들도 있지만 대부분이 저거 붙이다가 화병걸려요 에어팟 던질지도 모르니 주의! ..

어밴져스 엔드게임 예매 ! 멤버십으로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디입니다! 오늘은 어마어마하게 핫하다는 어밴져스 엔드게임 예매 를하려고 합니다!어벤져스는 여러 시리즈가있고 전세계적으로아주 유명한 인싸 영화죠! 그런데 저는 정말진심으로 한편을 제대로 본적이 없어요..안봤다고하는게 정답이겠네요^^; 주변 지인들이 그럽니다 "사람 맞으세요?" "아니 어떻게 한편을 안봤지?"이런 악담을 하지만..정말 안봤어요...왜인지는저도 잘 몰라요... 최근에는 스포를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뺨을 맞았다는 뉴스가 나올정도로 그 인기는 엄청났죠 그래서! 이번엔 한편도 안본 제가 감히 다른편을 안보고 그냥 바로 엔드게임을 보도록 할게욯ㅎㅎㅎ 그치만 영화관람을 위한 가격은 생각보다 많이 비싸?답니다 그래서 저는 오랜시간동안 짱박아둔 kt멤버십 혜택으로 할인을 왕창 받으려고 합니다 ..

826회 로또 당첨확인 과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벽사이에 비가왔네요 오늘은 토요일 밤 아홉시면 은근 기대가되는 "로또"복권 당첨을 확인하는 시간이죠 저는 솔직히 일주일에 한번은 꼭 구입하는 편이에요 로또복권 구입비용은 기부가된다고 하..

롯데타워 불꽃축제 명당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디입니다" 어느덧 벌써 5월이 다가오네요 그런데도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에 걸리신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도 예외는 아니였습니다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나이가 들수록..(흑) 건강이 최고인..

5월 홈플러스 휴무일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디입니다~ 오늘은 5월 홈플러스 휴무일을 알려드릴게요 5월 휴무일은 2,4째주 12일 26일 일요일에 휴무를 하는 서울 : 강동 , 강서, 가양, 서울남현, 신도림, 금천, 시흥, 중계, 방학, 월드컵, 합정..

자한당 해산 청원 백만돌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청나게 이슈이면서 민감한 내용일지도 몰라요 자한당 해산 국민청원에 대해 쓸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패스트 트랙 (신속처리법안) 지정을 두고 자한당을 뺀 여야4당 원내대표가 합..

인크래더블 버거 ~ 돼지처럼 먹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오늘은 유난히 돼지처럼 엄청 먹고 싶은 날이네요 역시 저 처럼 매일 다이어트 다짐 하시는 분들은 오늘은 드시고 내일 다시 시작하면 되죠 뭐ㅎ 지금 먹을건요 맘스터치 인크래더블 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