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ajungbo의 등록된 링크

 badajungb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이터널스 예고편의 마동석과 25가지 스토리 분석 및 예상 [내부링크]

이터널스 예고편의 마동석과 25가지 스토리 분석 및 예상이 흥미롭습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 극호감으로 인기있는 배우인 마동석 (Done Lee)의 출연 때문이겠죠? 아무리 클로이 자오 감독이 오스카 상을 휩쓸..

로키 드라마 1화에 정복자 캉이 등장할 수 있다고? [내부링크]

MCU에서 야시차게 준비한 로키 드라마 1화에 정복자 캉이 등장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로 그렇게 될만한 단서가 꽤나 신빙성이 있어 보입니다. 왜냐하면 정확한 캐스팅 라인업에서 보여지는 팩트기 때문이죠...

이터널스 티저영상 공개 속 마동석의 길가메시는 어땠나? [내부링크]

이터널스 티저영상 공개 속 마동석의 길가메시는 어땠나? 짚어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다양한 영화를 즐겨서 보지만 그중에서도 유독 마블 무비에는 열광합니다. 전세계로 따져도 인구수 대비 확실한 팬층을 확..

레드헐크와 데드풀이 나오는 썬더볼츠를 남긴 디즈니 플러스의 노림수 [내부링크]

레드헐크와 데드풀이 나오는 썬더볼츠를 남긴 디즈니 플러스의 노림수란 말을 하고 싶네요. 아무래도 코믹스팬들이 가장 많이 기다리는 등장인물 중 하나가 바로 빌런팀일테니 말이죠.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뒤지고..

비지의 세계로 향하는 정보캐쳐가 되는 방법은? [내부링크]

과거에는 정보를 취득할 수 있는 창구가 블로그에 한정됐습니다. 그것도 특정 포털 사이트에 한해서만 가능할 정도로 입구가 매우 좁았죠. 비지의 세계로 향하고 싶다는 마음은 늘 간절했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