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kgomi의 등록된 링크

 baekgom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여수] 오션뷰 맛집 카페하멜 & 하멜등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백곰입니다:) 제가 포스팅을 주로 탭으로 해서 사진이 전부 탭에 있는데 하필 진료소에서 자가진단 키트를 하는 날 회사에 두고 오는 실수를 해서 격리 기간 동안 포스팅을 하나도 못했네요 ㅜㅜ 드..

확진.. [내부링크]

이틀전부터 목이 칼칼하더라니 3월 9일 결국...확진판정... 포스팅 할 것도 테블릿에있는데... 가지고다닐걸... 15일까지 쉬어야겠네요

[여수] 여수 필수코스 수산물특화시장 & 낭만포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백곰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저희 여수 여행 첫날밤의 저녁식사를 사기 위해 간 여수 수산물 특화시장과 낭만가득한 여수 낭만포차입니다. 원래는 낭만포차에서 회랑 삼합이랑 해서 먹고 올까..

[여수] 1박2일 여행 가볼만한 곳 만성리검은모래해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곰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만성리 검은 모래 해변입니다. 지난번 포스팅한 녹테마레에서 5분 정도 여수 엑스포역에서 10분 정도의 위치에 있습니다. 해변도 구경하고 간식도 먹을겸 방문한 곳..

[여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녹테마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곰입니다:) 여수 여행 2번째 일정으로 간 곳은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녹테마레입니다~!! 여수로 여행을 자주 가셨던 분들이라면 매번 갔던 곳보다는 새로운 곳을 많이 찾으시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

[여수] 여수 이순신광장 먹거리 딸기모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백곰입니다:) 1일 1포스팅 왜 이렇게 힘든걸까요 ㅠㅠ 일하다가 짬나면 해야지 해놓고 미루다보면...어느새 꿈나라네용.. 오늘은 여수 1박2일 여행기 2번째 포스팅은 딸기모찌 입니다. 밍심이가 요새..

[여수] 여수 핫플레이스 맛집 여수당 , 이순신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곰입니다;) 오늘부터 1일 1포스팅으로 여수 1박2일 여행기 시작해볼게요~~ 처음 포스팅을 하는 곳은 여수 핫플레이스! 여수방문 필수코스! 바로바로 여수당과 이순신버거 입니다 저희는 9시쯤 목포..

[여수] 짧은 주말기간 다녀온 1박2일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백곰입니다:) 요즘 시국에 여행가기 정말 어려운데요 지난주에 집에만 있기 너무 힘들어서 밍심이와 딩굴딩굴 하던중에 참아야하지만 여수다녀오신 분의 포스팅을 보고...저희도 결심! 혹시 모를 감염..

[전주] 만성동 맛집 엄선돈 프리미엄 돼지고기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백곰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전주 만성동에 있는 엄선돈 입니다. 요즘 동네에 삼겹살 집 정말 많지만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신상맛집이라는 소문에 밍심이와 다녀와봤습니다~! 영업시간 : 11시 ~..

[완주 삼례] 추어탕맛집 한도령 본가추어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곰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질때는 역시 국밥만한게 없죠! 그래서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추어탕 맛집인 한도령 본가 추어탕 입니다! 영업시간 : 10:00 ~ 21:00 주중 : 15:00 ~ 16:30(break time) 매..

[전주] 객사 콩나물국밥 맛집 삼백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곰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전주 객사에 위치한 삼백집 입니다. 전주에는 콩나물 국밥집이 정말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많은 현대옥이 있구요. 지역맛집인 삼백집과 왱이콩나..

[전주] 전북대 맛집 고수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곰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전북대학교 구정문 먹자골목에 있는 고수닭갈비 입니다. 많은 분들이 체인점으로 알고계시던데 전북대점이 본점입니다! 영업시간 : 11:00 ~ 24:00(연중무휴) 매장..

[전주] 객리단길 맛집 진수곱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곰입니다:) 요즘 전주에서 핫플 이라고하면 빠질 수 없는 객리단길에 다녀왔습니다 요새 코로나도 있고 일도 바쁘다보니 자주 못 나갔었는데 오랜만에 밍심이와 방 탈출도하고 영화도 보고 객리단길..

[전주] 전북대 맛집 구구양꼬치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전주 전북대 구정문에 위치한 구구양꼬치 입니다 영업시간 : 13:00 ~ 03:00 매장전화 : 063 - 255 - 9281 주차공간 : 없음 전북대에 양꼬치 집이 3곳있는데 구구양꼬치가 가성비도 괜찮고..

[전주] 송천동 맛집 흑산도 13호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전주회센터에 있는 13호 흑산도횟집입니다. 밍심이와 같이 오랜만에 전직장 동생들과 만나기 위해 전주에왔는데요 어디서 볼까하다가 밍심이가 방어~방어~ 노래를 불러서 오게되었습니다.!..

[목포] 순두부 맛집 수가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곰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수가정입니다 목포에서 순두부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데요 저희는 하당본점으로 찾아갔습니다! 영업시간 : 10:00 ~ 21:30(브레이크타임 15:00 ~17:00) 매장전화 : 06..

[목포] 스테이크 맛집 어나더키친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어나더키친입니다 평화광장 에서 도보로 10분정도의 위치에 있어요 영업시간 : 11:30 ~ 22:00 (매달 1,3 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매장전화 : 061-287-9085 주차공간 : 있음 오늘은 밍심이랑..

[여수 화양면] 프랑소아펜션&카라반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여수 화양면에 있는 프랑소아펜션입니다. 화양대교 방면으로 진입했는데 섬 사이사이 마다 연결된 다리를 통해가니 바다경치가 일품이었습니다. 조금 늦은 시간에 출발하다보니 저녁이 다..

[목포] 꽃게살 비빔밥 맛집 해빔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 할 식당은 목포 평화광장 인근에 있는 해빔 식당입니다. 목포에서 꽃게살 비빔밥 하면 알아주는 곳이 장터식당과 해빔식당 입니다. 평화 광장 근처이다보니 주차할 곳도 넉넉한 편입니다. 영업시간..

[제주도] 갈치조림&구이 맛집 형제도식당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필수코스 갈치조림! 제주도 중문 쪽에 위치한 형제도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 09:00 ~ 21:00 매장전화 : 064-738-3407 주차공간 : 있음 근방에도 많은 갈치조립&구이 집이..

제 블로그가 다음에 등록됬습니다~! [내부링크]

첫글을 14일에 게시하고 16일이 되니 다음에도 제 블로그가 최적화되어 등록이되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부탁드리겠습니다.!

[우도] 우도 맛집 호로락 [내부링크]

12월 제주도 여행일정 중 방문한 우도 배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점심 먹으로 도착한 이 곳은 검멀레해변에 위치한 호로락입니다. 제주도 여행 전에 블로그를 이곳 저곳 맛집을 찾던 중 포스팅이 제일 많은 곳이었어..

티스토리 블로그 써보기 [내부링크]

30대 직장인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블로그를 시작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