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zip4의 등록된 링크

 baezip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1건입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시기 ft. 아스트라 제네카, 릴리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세가 이어지고 영국발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백신과 치료제 보급에 속도를 내기 위해 정부에서 허가 심사 기간을 단축하는 방안을 내 놓았습니다. 국민들 모두가 기다리고 있는 백신 접종과 관..

2021년 연말 정산 간소화 서비스 홈텍스 ft. 경력 단절, 벤처기업 스톡 옵션 [내부링크]

13월의 월급, 연말정산을 준비해야 할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매번 이 기간이 되면 신용카드는 얼마 썼고 현금은 얼마나 사용하였는지 괜히 초조해지고 남들은 돈 많이 모았을 텐데 난 엄청 썼네라며 혼자 자책하는..

고령 운전자 운전면허, 고령 보행자 위한 도로시설물 [내부링크]

의학기술의 발달과 저출산 기조가 뚜렷한 가운데 우리 사회는 점점 고령화되어 가고 있어요. 매년 기대수명이 증가하는 것으로 미루어보아 제가 고령이 되는 약 20~30년 이후에는 사회의 주 연령층이 어떻게 될지..

멜론 넷플릭스 등 스트리밍 서비스의 구독 경제 해지 환불 개선 [내부링크]

과거에 멜론 3개월짜리 상품에 신청했던 경험이 있어요. 3개월 중에서 1,2개월은 각 100원만 내면 되었고, 마지막 3개월은 7,900원인가 결제하는 조건의 이벤트 상품이었죠. 3개월이 지나 당연히 기간 만료된 것으..

전기 요금 인하 효과 연료비 연동제 선택 요금제 도입 [내부링크]

12월 중순에 발표된 전기요금체계 개편안, 어떤 내용인지 다들 확인해 보셨나요? 혹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기 쉽게 정리해 보았는데요, 우선 유가 변동에 따라 전기료를 올리고 내리는 것으로 변경된 것으..

k startup 창업넷 스타트 업 소규모 소자본 창업 아이템 [내부링크]

직장을 다니고 있지만 지금도 여전히 창업에 대한 갈망은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네요. 자영업을 하는 친구들을 보면 분명 리스크도 있지만 자기가 일한만큼의 보상이 수입으로 발생되기 때문에 일반 직장인보다는..

겨울철 차량 관리 자동차 엔진 오일 점검 교환주기 [내부링크]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자동차를 구매하고 대략 1년 정도는 차에 엄청 많은 관심과 애착을 가지게 되는데요, 이것저것 차량 관리 용품 구매를 시작으로 서비스센터에서 안내해주는 대로 차량 관리를 받고 매월 스..

260억 규모 디지털 1인 미디어 콘텐츠 전문펀드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 방송이나 네이버 스토어팜 그리고 해외판매 등으로 개인사업자 신청이 부쩍 늘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 주업이나 부업으로 많은 분들이 시도하고 있는 1인 미디어 방송 등의 디지털 콘텐츠 분야의 기..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취업 성공 패키지 생계 지원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는 만 15∼64세 구직자를 대상으로 월 최대 50만 원씩 최장 6개월 동안 구직촉진수당을 지급하고, 맞춤형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제도로서 내년 1월1일부터 시행됩니다. 좀 더 알아볼까요..

지구 환경 보호 및 기후 변화 대응 위한 탄소중립 선언 [내부링크]

최근 정부에서 발표하는 보도 자료 중에서 자꾸 눈에 밟히는 글귀가 있어 자주 열어보고 있는데요, 그 것은 바로 탄소중립입니다. 저희 부부는 생활 속에서 나름의 절약과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심혈관질환 오른쪽 왼쪽 흉부 통증 심근경색 뇌졸중 전조증상 [내부링크]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겨울철에는 몸의 혈관이 급격히 수축되고 혈압이 상승하기 때문에 특히 심뇌혈관질환(심근경색, 뇌졸중)이 많이 발생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상 시 심뇌혈관질환의 증상을 미리 알고..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 분실물 발생 신고 센터 lost112 [내부링크]

버스나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서 물건을 두고 내리신 경험이 있으실 거에요. 다행히 두고 내린 물건에 연락처가 있다면 마음씨 좋은 분의 도움으로 쉽고 빠르게 물건을 되찾을 수도 있어요. 반대로 두..

중소기업 벤처 부 공휴일 유급 휴일 보장 및 혁신 바우처 지원 [내부링크]

2020년 공무원 및 공기업과 300인 이상 기업을 기준으로 적용되었던 공휴일에 대한 유급 휴일 보장이, 2021년부터는 300인 미만 기업에도 적용됩니다. 내후년에는 30인 미만 기업에도 적용될 예정으로 대부분의 직..

통상 임금 평균 임금 휴업수당 & 출산 휴가 급여 특수 형태 근로자 [내부링크]

이번에는 모르면 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없는 두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5인 이상 사업장의 휴업수당과 특수형태근로자의 출산급여 인데요, 이미 다양한 루트로 홍보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르고 계..

허위 광고 부동산 과태료와 공인중개사 전망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특정지역 아파트의 급매를 확인하고 해당 부동산에 들러 물건을 보고 싶다고 하였지만, 이내 돌아온 대답은 이미 거래가 되었으니 다른 물건을 보여주겠다고 합니다. 그 물건은 알아본 가격보다 약간..

공인 인증 제도 폐지 뱅크 사인 등 공동 인증서 시대 [내부링크]

최근 공인인증 제도가 폐지되었다는 기사는 한번 즘은 보셨을 거에요. 그렇다고 지금까지 사용했었던 인증서가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니 불편한 것이 없다면 계속 사용하시면 되어요. 공인인증서 뿐만 아니라..

예술인 고용 보험 가입 방법 절차 및 특고종사자 고용 보험 [내부링크]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예술인 고용 보험과 관련해서 이번에는 예술인들의 고용 보험 가입을 위한 절차를 소개해 드립니다. 알고 있으면서도 신청하지 못했던 분들께서는 각자의 경우에 맞는 절차에 따라서 신청하시..

에너지 절약 방법 및 으뜸 효율 가전 제품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 [내부링크]

전등 끄기, 미 사용 전원 분리하기, 적정 보일러 온도 유지하기 등 우리의 작은 습관 하나만 바꿔도 지구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만들어 갈 수 있어요. 다소 귀찮고 불편할지 모르지만 알면서도 놓치기 쉬운 효율적..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 방역 수칙 중점관리 다중이용 시설 [내부링크]

수도권에 이어 제가 살고 있는 이 부산에도 15일 0시 기준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2단계에서도 정말 답답하고 생활하기 힘들었는데, 3단계로 가기 마지막 전인 2.5단계, 아이들에게..

주택 화재 원스톱 지원 센터 화재경보기 설치 보험 추천 [내부링크]

2020년 말 아파트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안타깝게도 생명을 앗아 가기도 했고 막대한 금전적인 피해를 입히기도 하였습니다.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 이 곳은 화재로부터 안전한지 의구심이 마구 들기 시작했습..

기후 변화 대비 이산화탄소 포집 기술 활용 저탄소화 [내부링크]

이산화탄소 포집 및 활용(이하 CCU) 기술의 실증 및 상용화를 위해 정부가 온실가스 감축과 탄소 중립 실현을 위한 중장기 기술개발 빛 상용화 계획을 마련했다고 하여 살펴보았습니다.  기후 변화 대비 이산화..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취업 성공 패키지 국비 지원 [내부링크]

저소득 구직자, 청년 구직자, 경력단절 여성, 중장년층 등 취업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취업지원 서비스와 생계지원을 함께 제공하는 국민 취업지원제도가 2021년 1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어요...

식당 카페 자영업자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 조건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상향 조절되면서 확산을 우려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 밖으로 나오기를 꺼리고 있어요. 미국과 영국에서부터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지만 한국은 내년부터 시행된다고 하..

2021 트렌드 코리아 키워드 소비 트렌드 브이노믹스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면서 다양한 뉴스를 접하게 되면서 30년 넘게 살면서 거의 관심도 없던 부분들에 대해 알 수 있게 되었어요. 많은 분들은 알고 있는데 저만 몰랐거나 또는 많은 분들이 몰랐던 정보를 블로그에 담아 쉽..

세종시 자율협력주행 전기 버스 BRT 노선 [내부링크]

자율주행의 상용화가 더 이상 미래의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세종시에서 자율협력주행버스 실증 시연을 통해 차량통행이 적은 도로에서 중소형 버스로 시연했던 작년과 달리 실제 버스가 운행하는 노선을 따라 대..

2021년 국가 공무원 시험 일정 사이버 국가 고시 센터 [내부링크]

종종 뉴스를 통해 공무원을 준비하는 고시생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정부도 이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 공무원 채용인원을 조금씩이나마 늘려나가고 있다고 들었어요. 4차 산업 혁명과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도..

공공 마이 데이터 소상공인 진흥 공단 서비스 제공 [내부링크]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지급하는 정책자금 신청서류 구비를 위해 소상공인들은 최소 1~3일 영업을 중단해야 했었어요. 하지만 마이데이터가 도입되면, 본인 행정정보를 이용해 신속하게 자금 지원을 받을 수 있게..

주 52시간 근무제 300인 미만 사업장 내년 1월 적용 [내부링크]

올해 말 12월 31일이면 300인 미만(50~299인) 기업에 대한 주 52시간제 계도기간이 종료됩니다. 이에 대해 정부는 계도기간이 종료되는 중소기업들에 대해 기간을 연장하지 않기로 함에 따라 내년 1월부터 중소기..

민간 임대 주택 월세 전세 보증금 반환 특별법 [내부링크]

아파트 전세 계약이 만료되었지만 보증금을 돌려주지 않는 임대사업자 집주인. 새롭게 입주해야 하는 아파트의 잔금을 치르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돈이지만 돌려받지 못해 여기저기 돈을 빌리고 부랴부랴 신용대..

예술인 고용보험 개정안 구직급여 상한액 6만6000원 [내부링크]

12월 10일부터 신진 예술인과 경력단절 예술인 등도 고용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정부는 국무회의에서 고용보험법 및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 징수 등에 관한 법률(이하 고용산재보험료..

미래차 전문 정비인력 등 연간 480명 양성 [내부링크]

최근 국내 전기차 누적보급 대수는 12만대를 넘어섰고 수소차는 세계 최초 1만대를 돌파하였습니다. 그러나 미래차 보급 속도에 비해 전문 정비인력 부족 등으로 사용자 불편이 적지 않은데요, 정부는 전기차, 자..

아파트 주차장 이중 주차 신고 기어 과태료 [내부링크]

이른 아침 출근을 위해 주차장에 이르렀을 때, 내 차 앞으로 이중 주차된 차들을 바라보면 순간 짜증이 날 수도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어쩔 수 없이 이중주차를 하신 분도 있겠지만 대체로 주차장 입구 앞이라 개..

주택 금융 공사 주택 연금 알아 보기 공시가 오피스텔 [내부링크]

5060년 현재 우리 부모님 세대에서 많이 신청하고 있다는 주택연금이 공시가 9억 원 이하 (시가 12~13억 원 수준) 주택 및 주거용 오피스텔도 가입할 수 있게 되었어요. 주택연금에 대해 기본부터 변경 내용까지..

겨울철 실내 전기 가스 난방 화재 예방 수칙 [내부링크]

추워지는 날씨와 함께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 19 상황 속에서 집이나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이 늘었어요. 집에 머무는 시간에 비례하여 전기와 가스 등의 에너지의 사용은 증가하게 되는데요, 겨울철 실..

환경 보전 1회용품 줄이기 스타벅스 맥도날드 다회용컵 [내부링크]

우리의 일상에서 버려지는 쓰레기들 중에서 상당한 양을 자랑하는 1회용품들. 우리 집에서 발생하는 하루의 1회용품 쓰레기는 몇 개이며 이를 줄이기 위한 노력을 제대로 하고 있는 것일까요?  환경 보전 위한 1..

지구 환경 보호 싱크대에 아이스 팩 커피 가루 기름?! [내부링크]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해 집에서 발생되는 일회용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식사를 위한 요리와 아기 이유식을 만들 때 발생하는 음식물에 대한 처리는 종종 헷갈릴 때가 있었어요...

위 식도 역류 질환 속쓰림 식도염 증상 모든 것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앓고 있는 질환이지만 오랫동안 지속되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위 식도 역류 질환, 지속되는 속쓰림과 가슴 통증으로 고생하고 계시다면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치료 및 관리를 해보는 것이..

2021년 1학기 국가장학금 한국 장학 재단 신청 12/29까지 [내부링크]

교육부와 한국장학재단은 11월 24일 9시부터 12월 29일 18시까지 2021학년도 1학기 1차 국가장학금 신청을 받는다고 해요. 총 네 가지의 유형으로 제공되는 국가장학금을 놓이지 말고 신청해 보시길 바라며, 간단..

전남 블루에너지 해상풍력발전 re100 [내부링크]

한국판 뉴딜 전략회의에서 한국판 뉴딜에 지역균형이 추가되었는데요, 지역균형 뉴딜은 한국판 뉴딜을 지역 기반으로 확장하는 개념으로, 대한민국의 변화와 발전의 축을 지역으로 전환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4차 산업 일학습병행제 교육 pdms [내부링크]

일학습병행에 대해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일학습병행은 독일이나 스위스 등 기술 강국에서 활용하고 있는 일터 기반 학습을 우리나라 현실에 맞게 설계해 도입한 현장 기반 훈련이에요. 정부에서 적극적으로..

차량 점검 겨울철 와이퍼 관리 및 교체 주기 [내부링크]

차량 정비에 드는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제가 개인적으로 하고 있는 정비? 교체 작업?은 와이퍼 교체와 에어컨 필터 교체입니다. 에어컨 필터 교체는 드라이버 등의 약간의 준비물이 필요하지만 와이퍼 교체는 마..

전기차 정기검사 정비 배터리검사 기준 강화 [내부링크]

어느 날 친구가 보내준 하나의 동영상에는 전기차가 폭발하는 영상이 담겨져 있었어요. 내연기관 자동차도 종종 폭발하는 사고 영상을 포털 사이트로 통해 보았지만 전기차에 발생한 폭발사고는 의외였어요. 왜 전..

직장인 신용 대출 규제 8000만원 초과 고소득자 대상 [내부링크]

11월 30일부터 연 소득 8000만 원을 넘는 고소득자가 받는 신용대출 총액이 1억 원을 넘으면 차주 단위 총부채 원리금 상환비율(DSR) 규제 40%(비은행권 60%)가 적용된다고 해요. 연봉 8000만 원 이상 받는 사람이..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 주정차 금지구역 과태료 [내부링크]

아파트나 마트 또는 백화점에서 각 출입구 정면에 위치한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몸이 불편한 장애인의 출입을 위해 각 건물 출입구 가장 정면에 일반 주차 공간보다 더 넓은 면적으로 마련..

택배 업 택배기사 과로방지 대책 주 5일제 추진 [내부링크]

정부가 택배기사의 과로를 방지하기 위해 택배사별 1일 최대 작업시간을 정하고, 오후 10시 이후 심야배송 제한을 권고하기로 했습니다. 고용노동부와 국토교통부는 11월 12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택배기사 과로..

청년 지원 적금 혜택 장병 내일 준비 적금 등 [내부링크]

다시 대학생 때로 돌아간다면 용돈과 알바를 통해 모은 돈을 적금할 거에요. 그리고 모은 돈으로 작은 사업을 해보거나 투자를 하면서 학교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경제적인 부분을 위해 사용해 보고 싶어요. 가정..

실외 실내 유산소 다이어트 하루 권장량 걷기 운동 [내부링크]

가장 안전한 유산소 운동인 걷기는 특별한 장비나 경제적인 비용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으며, 또한 운동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은 물론 노약자, 임산부 그리고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 등 거의 모든 이들이..

2021 연말정산 국세청 세액 소득 공제 서류정리 [내부링크]

벌써 2020년도 50일가량 남았네요. 이때쯤이면 연초에 세웠던 계획 대비 이룬 바가 적어서 야속하게 흘러가는 시간이 아쉽고 원망스럽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런 아쉬움을 달래줄 달콤한 13월의 보너스가 있으니..

신혼특공 생애최초 특공 소득요건 완화와 불법전매 [내부링크]

국토교통부에서 11월 4일에 내놓은 입법예고,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일부 개정안에는 신혼부부 특별공급과 생애최초 특공의 소득 요건이 일부 완화되는 것과, 또 전매제한 규정을 위반한 경우 10년간 청약을 받을..

국가 무료 건강 검진 20세부터 70세 암검진 [내부링크]

국가에서 국민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무료로 생애주기별 국가 건강검진제도를 실시하고 있어요. 생애주기별 로드맵을 따라서 연령별 자주 발생하는 질환을 확인하고 나에게 해당되는 검진 항목을 체크해보시길 바랍..

2021 전기 자동차 보조금 지원 통행료 감면 연장 [내부링크]

요즘 도로 주행을 하다 보면 어렵지 않게 파란색 번호판의 전기차를 발견할 수 있어요. 그리고 유명한 수입 브랜드 자동차와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도 꾸준하게 전기차를 출시하며 정말로 내연기관 자동차에서 친환..

맥북 프로 13인치 리뷰와 맥북 에어 13인치 비교 [내부링크]

작년에 10년된 삼성 노트북을 방출하고 새롭게 구매한 HP 파빌리온은 지금도 무척이나 잘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입니다. 지금 갤럭시 S10을 사용하고 있지만 내년 초에 아이폰 12로 기기를 변경할 계획이라 맥북에..

노트북 추천 맥북 에어 13인치 2020 제품 리뷰 [내부링크]

아주 오래전에 구매한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를 아주 활용적으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가끔 아이의 식사 시간에 아이패드 미니가 많은 곤욕을 치르곤 해서 신경이 쓰이긴 하지만 여전히 소중한 저의 IT 보물 중..

코로나 확진 예방 집 소독하는 방역 방법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 두기 완화를 앞에 두고 연일 일일 확진자 수가 100명을 초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나와 나의 가족 그리고 이웃을 위해 보다 신중한 행동과 개인별 방역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가을 겨울철 야외활동 시 거리두기 방역 수칙 [내부링크]

가을 단풍과 억새 여행부터 겨울 눈꽃 그리고 빙어, 산천어 등 축제로 많은 분들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듯합니다. 이처럼 이동을 포함한 야외활동 증가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인해 코로나19 재확산이 우..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별 일상 다중이용시설 방역조치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우리가 지금까지 겪어왔던 방역조치 단계에 대해 잘 알고 계신가요? 최근에 1단계로 하향 조절된다고 해서 단계별 차이에 대해 정확하게 알고 싶어서,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조치 기준과 일상..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별 기준 및 생활 방역 수칙 [내부링크]

생활 속 거리두기는 총 다섯 단계로 세분화하여 정부에서 관리하고 있어요. 코로나 확진자 수가 일정 기간 동안 증가하는 경우에는 상향 조절을 하고 반대로 감소하는 경우에는 거리두기 단계를 하향 조절하는 것..

11월 이마트 휴무일 날짜별 지점별 정리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가을이 왔지만 무심하게도 빠르게 지나가는 것처럼 어느새 겨울이 다가온 것 같은 날씨입니다. 3일 오늘 설악산에서는 첫눈이 내렸다고 하니 곧 쌀쌀한 날씨가 전국을 덮을 것 같군요. 이번 포..

11월 홈플러스 휴무일 지역별 지점별 정리 [내부링크]

어느덧 2020년의 11월이 다 되었네요. 10개월 동안 뭐했지? 스스로 질문해보지만 답변은 하기가 힘드네요, 딱히 한 것이 없어서요 ㅋㅋ. 그래도 올 한해는 블로그에 많은 노력을 담았고 그 결과 400개가 넘는 글을..

반려동물 입양 체크리스트 유기동물 입양비 지원 [내부링크]

올바른 반려동물 입양문화 확산을 위해 유기동물을 입양하는 사람에게 입양비를 지원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내장형 동물 등록비, 미용비 등 해당 영수증을 첨부하여 신청하면 마리당 최대 10만 원까..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과대광고 허위광고 특허 정보넷 [내부링크]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허위 또는 과대광고로 인해 피해를 보신 분들이 꽤 되실 것 같습니다.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희 집도 주위에서 좋다는 말을 듣고 구매한 건강기능식품이지만 효능에 대해 잘 못 전달받..

심뇌혈관질환 증상 골든타임 예방법 모든것 [내부링크]

우리의 몸은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겨울철에 특히 더 심뇌혈관질환에 주의해야 해요. 심뇌혈관과 관련해서 조기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119에 연락하여하며, 신속히 큰 병원 응급실에 가야만 큰 사고를 막을 수 있..

식품용 김장 비닐 매트 바로알고 사용하기 [내부링크]

집에서나 어느 식당을 가도 식탁에 등장하는 김치. 김장철을 맞이해서 각 지역에서는 김장 준비로 한창인데요,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바로 김장 김치를 담을 때 사용하는 매트 또는 비닐입니다. 지금까지 이 것들..

김장 배추 가격 담그는 시기, 농축산물 할인쿠폰까지 [내부링크]

여름철 긴 장마로 배추값 폭등하여 배추 가격이 가파르게 상승하였어요. 지난해 대비 약 두 배 상승된 가격으로 다음 달 기준으로 올해 4인 가구의 김장비용은 30만 원 내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그럼..

주유소 기름 넣을때 시동 주유중 엔진정지 [내부링크]

셀프 주유소에서 주로 차에 기름을 넣는 사람들은 대부분 자주 가는 주유소가 있기 마련인데요, 제가 가는 단골 주유소에 종종 오시는 어느 한 분이 매 주유 시마다 차 시동을 끄지 않고 주유를 하는 거예요. 이..

아이폰 12 미니와 프로 색상 가격 출시일 공개 [내부링크]

iPhone 12 아이폰 12 사전예약이 23일부터 시작되었고 역대급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뉴스를 통해 들었어요. 마음은 굴뚝같고 엉덩이가 들썩들썩 거리지만 아직 남은 단말기 할부로 인해 자제 중입니다. 아이폰은 단..

남은 과일 변색 갈변 방지 노하우 [내부링크]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 하지만 금방 색이 변해버려서 속상했던 경험이 있으실겁니다. 과일의 색이 변해서 상한 것은 아닌지 맛이 변하지 않았을지 의심과 걱정이 교차하는 감정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지구온난화 주범 온실가스 미세먼지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될 다양하고 빨라진 교통수단. 이 자가용이나 버스로 우리의 삶은 편해졌지만 반면에 온실가스 배출로 인해 지구온난화에 영향을 미치게 되어 종종 이상기후 현상까지 나타나기 시작했어..

자전거 안전수칙과 자전거 타기 좋은 길 [내부링크]

선선해진 날씨로 많은 분들이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고 계신 것 같아요. 저녁 식사 이후 동네 앞에 산책을 겸해 걸으러 나오면 자전거 도로 위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집 창고..

퍼스널 모빌리티 전동킥보드 자전거도로 안전수칙 [내부링크]

퍼스널 모빌리티(PM)의 인기가 늘면서 사용자 수가 점점 높아지고 있어요. 자전거 도로 위에 자전거만큼은 아니지만 이제 제법 많은 전동킥보드가 오가고 있어요. 자전거보다 상대적으로 빠른 속도라서 다양한..

위암 초기 증상 그리고 위내시경과 위암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30대를 넘어가면서 암에 대한 걱정을 처음 하게 되었던 날, 저는 가장 먼저 위가 걱정되었어요. 불규칙한 식사습관과 즐겨 먹던 야식 그리고 음주와 흡연 등 여러 가지 원인?들로 인해 저는 위암이 가장 무서웠어..

음식 용기 주방용품 재질별 조리법과 세척 및 환경오염 [내부링크]

어느 순간부터 아내가 달라졌어요. 바로 환경에 대한 아내의 인식인데요, 예전에는 비닐이나 플라스틱류가 하루에 얼마가 나오건 분리수거만 잘하면 된다였는데, 최근에는 비닐과 플라스틱류의 발생을 최소한으로..

귤 효능 & 귤껍질 효능 그리고 귤껍질의 다양한 활용도 [내부링크]

겨울 하면 떠오리는 과일이 무엇인가요? 대부분 귤을 떠올리실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겨울이면 손가락이 노랗게 될 정도로 많이 먹는 귤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귤은 달콤한 과즙과 함께 비타민C가 풍부한 제철 과..

여름옷 정리법과 실리카겔 제습제로 옷장 신발 화장실 습기제거 [내부링크]

아침과 저녁 바람이 차가운 것을 보니 어느덧 가을도 중간에 접어든 것 같습니다. 일교차만 보면 확연히 완전히 여름은 지나간 것으로 보이며 길거리에 반바지 또는 반팔을 입고 계신 분들도 더 이상 찾아보기 힘..

청년특별구직지원금 2차 신청기간 지원자격 [내부링크]

뉴스를 통해 종종 역대급 취업난으로 인해 졸업 이후에도 청년들이 취업을 하지 못하고 구직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들었어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여러 기업의 경영 악화까지 덮치면서 올해 사기업의 신입..

삼성 더원카드 프리미엄 신용 카드 현대 레드카드 비교 [내부링크]

저는 프리미엄 신용카드를 애용하고 있어요. 프리미엄 신용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에 비해 상당히 많은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제가 선택하는 프리미엄 신용카드는 포인트 적립형으로 매월 꾸준히 사용하면 1년이..

일 잘하는 사람 vs 일 못하는 사람 특징과 딥워크 [내부링크]

몇 차례 이직을 통해 각 조직에서 일 잘하는 사람 여러 명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반대로 일을 지독 시리 못하는 사람도 종종 만나볼 수 있었구요. 비교하려고 글을 쓰는 것은 아니지만 일 잘하는 사람, 즉 직장에..

두드러기 발생 원인 수면부족 집먼지 진드기 식품 알레르기 [내부링크]

갑자기 몸에 두드러기가 나기 시작했을 때, 단순히 환절기라 그렇겠거니 생각했었어요. 1주, 2주 시간이 지나는데 두드러기는 온몸으로 퍼져서 동시 다발적으로 발생하기 시작했어요. 종종 두드러기가 올라온 곳이..

차량용 블랙박스 구매팁 & 블랙박스 관리 노하우 [내부링크]

차량용 블랙박스. 이제는 대부분의 차에 앞뒤로 설치되어 본인의 차량을 지켜주는 것과 동시에 우리 동네의 CCTV가 되어 범죄 발생 시 중요한 증거로도 사용이 되기도 해요. 차를 타고 다니면서 피치 못한 사고를..

이불 매트리스 집먼지 진드기 종류 제거와 알레르기 증상 [내부링크]

국내 가정 34곳과 자동차 2대를 대상으로 먼지를 채취해 서울대학교 미생물연구소에서 분석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매트리스 먼지 중 0.5g의 샘플에서 가구 당 평균 10.92마리의 집먼지 진드기가 검출된 것으로 나..

신박한 노후 준비, 과정평가형 자격증으로 고령자 취업 [내부링크]

재작년 아버지가 정년퇴직을 한 이후 몇 개월간의 휴식기를 가졌었어요. 이 휴식기 기간 동안 아버지의 표정은 그리 밝지 못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아마도 인생에서 절반 이상을 몸담았던 회사라는 울타리가 그..

4차산업 시대에 비전있는 자격증 (ft. 구글, gto, icdl, mos) [내부링크]

4차산업으로의 전환이 시작된 요즘, 7080년 생들에게는 많은 고민과 걱정을 안겨주었습니다. IMF 외환 위기를 지나 어렵사리 입사한 제조업계 회사들이 고임금과 혁기적인 아이디어 고갈로 제3국으로의 이동이 발..

10월 이마트 휴무일 지역별 날짜별 정리 [내부링크]

집 앞에 홈플러스가 있어서 그곳을 주로 이용하지만 한 달에 한 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서 아이 분유, 음료, 주류, 그리고 고기 등을 구매하고 있어요. 압타밀이 이 곳에만 판매하고 있어서 가게 되었는데,..

10월 홈플러스 휴무일 지역별 깔끔한 정리 [내부링크]

일일 기온차가 10도 안팎으로 감기에 걸리기 좋은 환절기입니다. 밖으로 외출을 하실 때에 가벼운 점퍼를 가방 속에 넣어 다니며 해가 지는 시간에 맞추어 입는 것이 좋습니다. 추위가 시작되는 10월, 동네 또는..

국민내일배움카드와 4차산업 대비 직업훈련교육 [내부링크]

4차산업이란 말이 언급되면서부터 미래에는 기술이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세상이 펼쳐질 것이라고 하죠. AI, 빅데이터, 핀테크.. 들어는 봤지 무엇인지도 모르겠고, 이를 대비하기 위해 무..

해외여행 시, 비행기 코로나 안전수칙 ft.마스크 착용 [내부링크]

출퇴근하는 버스안에서 밥먹는 식당에서 근무하는 사무실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생활한지도 어느 덧 만 1년째를 향해가고 있네요. 어느덧 일생처럼 자리잡은 코로나19, 정말 무섭고 찐한 놈이란걸 새삼 새롭게 느..

올바른 쓰레기 분리수거 및 종량제 봉투로 가야할 쓰레기 [내부링크]

지난번 재활용 쓰레기 분리수거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었는데요, 이후 몇 가지 받았던 질문들을 바탕으로 종량제 봉투에 버려야 하는 분리수거가 불가능한 것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재활용되는것처럼..

블랙아이스 사고?! 겨울철 눈길 운전 안전수칙 [내부링크]

겨울철 위쪽 지방으로 여행을 가고 싶지만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에서 운전해본 경험이 없어서 항상 불안해요. 겨울용 타이어라던지 체인을 건다던지 해야 하는데 손이 많이 가는 것 같아 시도조차 해보지 않았네..

겨울철 여행지 실내 실외 눈썰매장 추천 [내부링크]

겨울철 아이들과 신나게 놀 수 있는 곳. 눈도 보고 눈썰매도 타고 맛있는 음식까지 먹을 수 있는 야외 그리고 실내 눈썰매장을 소개합니다. 제발 눈썰매를 이용할 수 있는 한 겨울이 되었을 때에는 코로나19로부터..

겨울 대비 타이어 공기압, 배터리 등 차량점검 노하우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얼마지나지 않아 빠르게 낮과 밤의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가 왔어요. 감기나 기관지염 등의 질병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각자 위생관리와 영양제 등을 챙겨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자동차 차량 경고등 종류와 의미 계기판 알람 해제 [내부링크]

자동차 차종에 따라 계기판에 나타나는 알람들이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알람들의 색상은 초록, 노랑, 빨강으로 표현되고 있어요. 자동차의 상태에 따라 여러 가지의 알람들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운행 중에 노란..

우리 아이 스마트폰 의존도 중독일까? 안구건조증 주의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외부로의 외출을 삼가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각자의 방식으로 집안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겠지만 대체로 TV를 보거나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을 보며 개인의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

인플루엔자 무료독감예방접종 나이 시기 [내부링크]

질병관리청은 올해 가을부터 생후 6개월~만 18세 어린이, 임신부 및 만 62세 이상 고령층에게 인플루엔자 4가 백신으로 무료접종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었는데요, 금일 무료 인플루엔자 독감접종이 일시 중단되..

재활용 쓰레기 분리수거 방법과 페트병의 진실 [내부링크]

요즘은 배달의 시대라고 불려도 무방할 정도로 자장면과 치킨은 기본이고, 화장품과 그릇까지 소비자가 원하기만 하면 뚝딱 배달되는 세상이에요. 배달문화는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급성장했고, 코로나19로 언택..

침구, 에어컨 등 여름 계절용품 관리 및 보관법 [내부링크]

저녁이면 무척이나 서늘한 것으로 보니 이제 곧 가을과 겨울로 바뀔 것 같네요. 환절기로 인해 주위에서 감기와 인후통 등으로 고생도 하고 계시는데 부디 건강 관리에 보다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래요. 오늘 이야..

자전거 종류와 입문용 안전수칙 배우기 [내부링크]

자전거 타기 정말 좋은 날씨가 아닌가 싶어요. 현재와 같은 상황에서 마스크 착용하고 라이딩해도 덥지 않은 선선한 날씨라 집 안에 머무르기 답답하셨던 분들은 자전거 타기를 추천해 봅니다. 요즘 자전거 타러..

전기차 vs 수소차 나에게 맞는 친환경차 [내부링크]

친환경차 많이들 들어 보셨지요. 네, 수소나 전기 등을 동력으로 하여 공해를 일으키지 않거나 적게 발생시키는 자동차를 가리켜 친환경차라고 해요. 친환경차의 종류로는 전기차, 수소차, 하이브리드 차 등이 있..

공동주택관리비, 이제 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으로 [내부링크]

공동주택관리비, 장기수선충당금 들어보셨나요? 제 주위에 이 말을 모르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아파트 관리비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공동주택관리비라는 항목이 있어요. 이 비용도 매달 조금씩 변하는데요 앞..

m자, 정수리, 앞머리 탈모 예방법 [내부링크]

시대가 나날이 진화해가도 좀처럼 속시원한 해답이 없는 탈모. m자 탈모로 5년 속앓이를 하며 바람이 불어도 자연스럽게 가려지길 바라며 3개월에 한번씩 파마를 하곤 했었어요. 이제 이 짓?도 지쳐서 그냥 다 내..

크린토피아 할인 가격표 영업시간 [내부링크]

#크린토피아 가격표#크린토피아 할인#크린토피아 영업시간#크린토피아 운동화#크린토피아 롱패딩#크린토피아 생일할인#크린토피아 세일#크린토피아 크리닝데이#크린토피아 쿠폰#크린토피아 수요일 크린토파아 할인..

이케아 수납함 이케아 수납박스 부산 이케아 [내부링크]

#이케아 수납장#이케아 수납박스#이케아 수납함#이케아 수납#이케아 주방수납#부산 이케아#의류수납함#책장수납함#이케아 동부산 이사 후 짐정리가 대부분 끝났어요. 책장과 선반 등에 놓여진 애기용품과 기타 잡..

정관일신기독병원 소아청소년과 후기 [내부링크]

#정관 일신기독병원 #소아청소년과 우리 아이가 태어나고 지금까지 다니고 있는 정관 일신기독병원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이렇게 많은 예방접종이 있을 줄은 미처 몰랐어요^^; 병원..

SK매직 인덕션 사용법 ERA-BTH32 [내부링크]

#SK매직 인덕션#SK매직 인덕션 사용법#SK매직 인덕션 2구#SK매직 하이라이트#SK매직 하이브리드#SK매직 ERA-BTH32#하이라이트 인덕션# 이번 이사할 때에 아내의 강력 요구로 인덕션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저희 부..

LG 코드제로 A9 필터청소 [내부링크]

#LG 코드제로 A9 종류#LG 코드제로 A9#LG 코드제로#LG코드제로 A948#LG 코드제로 A9 청소#코드제로 청소방법#LG 코드제로 A9 필터청소#코드제로 필터청소#코드제로 청소기 청소 3M 정전기 흡착포로 청소하다가 아..

오늘의집 옷장 구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의 집#오늘의집 가구#옷장추천#오늘의집 옷장#오늘의집 특가#옷장청소# 오늘의집에서 옷장을 구매하였습니다. 수 많은 업체들이 있었는데 전 그곳을 선택했어요. 우선 가격적인 메리트가 눈부신 곳이었어요...

이케아 부숭에 침대 [내부링크]

#이케아 아기침대#이케아 침대#이케아 침대 프레임#이케아 유아침대#이케아 침대 매트리스#이케아 어린이 침대#이케아 부숭에#이케아 키즈침대#이케아 부숭에 침대#부산 이케아 부산 이케아에 어린이 침대를 구매..

조선업 4차산업혁명 두려워 말아야 [내부링크]

#조선업 4차산업혁명#4차 산업혁명#4차 산업혁명 기술#4차 산업혁명 직업#스마트조선소#스마트공장#국제 해사 기구#조선기자재#조선소 5G#스마트 물류 시스템 조선업과 4차산업혁명. 왠지 가까운 듯 멀게 느껴지는..

강화마루 청소 셀프입주청소, 와이만 하드우드 클리너로 [내부링크]

#강화마루얼룩#강화마루 청소#거실바닥 청소#와이만 하드우드 클리너#강마루 청소#원목마루 청소#셀프입주청소#마루바닥 청소#마루청소#강화마루관리 셀프입주청소로 바쁜 나날들을 보냈어요. 오늘은 25평 아파트..

코로나19 해외 국가별 현황 입국금지 입국제한 반응 [내부링크]

#코로나 현황#코로나 확진자#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 해외현황#코로나 해외반응#코로나 한국인 입국금지#코로나 해외여행#코로나 격리조치 2020년 3월 10일 22시 외교부(재외국민안전과) 제공 자료 입니다..

한국 선박수출 증가세_조선업과 부동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몸담고 있는 조선업 관련하여 좋은 뉴스가 있어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2월 수출이 전년 동월 대비 4.5% 증가했고, 수입은 1.4% 늘어났고, 무역수지는 97개월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산..

셀프입주청소 주방후드 오븐 식기세척기 기름때 제거 [내부링크]

#셀프입주청소#셀프입주청소방법#입주청소방법#입주청소후기#아파트입주청소#셀프 입주청소 준비물#오븐 청소#식기세척기 청소#주방 후드 청소#가스렌지후드청소#주방 기름때 제거 평당 1만원. 이게 업체에 입주청..

코로나 조선소 영향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국내외 조선 및 해양산업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실정입니다. 국내 소식으로는, 삼성중공업이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태에 따른 '불가항력(FORCE MAJEURE)' 을 선언했다고..

코로나19 바이러스 국가별 현황 입국금지 입국제한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현황#코로나 해외현황#코로나 해외반응#코로나 해외여행#코로나 국가별#코로나 국가별 현황#코로나 입국금지#코로나 입국제한#코로나 확산#코로나 입국자 2020년 3월9일 월요일, 외교부 재외국민안..

LED거실등 이케아 조명 설치 [내부링크]

#셀프인테리어 조명#셀프 조명#천장 조명#이케아 거실조명#이케아 천장조명#LED거실등#이케아조명#이케아 선반#이케아 조명 설치#이케아 베베 새로 이사한 아파트에 적용한 셀프인테리어 중에서 가장 고난이도의..

전기기사 합격 후기 feat. 바른 직장인 생활 [내부링크]

[[ 전기기사 필기 ]] 1. 준비 일정 2017년 11월 1일~ 전기기사 필기시험 준비 2018년 3월 4일 전기기사 필기시험 2018년 3월 16일 전기기사 필기시험 합격 2. 준비 방법 1) 인강 : 퇴근 후 저녁 9시부터 1.4배속으..

코로나19 해외 국가별 입국 조치 현황 [내부링크]

#코로나 현황#코로나 확진자#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 해외현황#코로나 해외반응#코로나 한국인 입국금지#코로나 해외여행#코로나 격리조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자국민 보호를 위해 입..

이케아 조명으로 셀프인테리어 [내부링크]

#이케아 조명#이케아 조명 설치#이케아 전등#이케아 전등갓#이케아 전구#셀프인테리어#셀프인테리어 조명#조명설치#LED레일조명#부산조명나라#히트조명 이케아 조명 설치 후기 1탄입니다. 1탄에서는 이케아와 부산..

셀프줄눈시공편 셀프인테리어 [내부링크]

셀프줄눈시공편 셀프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셀프줄눈시공#줄눈셀프시공#줄눈시공방법#화장실 셀프 줄눈#타일줄눈시공#욕실줄눈시공#셀프타일줄눈#줄눈페인트 셀프인테리어, 어디까지 해야 만족할까요?ㅋ (서론이..

벤자민무어 페인트 고르기 [내부링크]

#벤자민무어 페인트#벤자민무어#셀프페인팅#친환경페인트#셀프페인트#벽지페인트#셀프인테리어#던 에드우드#벽페인트칠# 새로 이사 가는 아파트의 부부 침실의 천장과 아기방의 벽에 셀프페인트를 도전해 보기로..

셀프페인팅 후기 (feat. 벤자민 무어) [내부링크]

#벤자민무어#벤자민무어 페인트#셀프페인트#셀프인테리어#벽페인트칠#셀프 벽 페인팅#아이방 페인트#벽지 셀프 페인팅#셀프페인팅 셀프인테리어 후기, 그 두 번째입니다. 저희 부부가 새로 입주한 아파트는 약 6..

실리콘 사용법과 실리콘 시공 feat. 셀프인테리어 걸음마 [내부링크]

#실리콘 작업#실리콘 시공#다이소 실리콘건#몰드용 실리콘#투명 실리콘#실리콘 쏘는법#욕실 실리콘#주방실리콘 결혼 7년차인 저희 부부에게 이번 이사는 4번째이네요. 산다는게 이렇게 우여곡절이 많습니다, 허허~..

코로나19 확산 관련 입국금지 조치 입국절차 강화 [내부링크]

3월2일 기준 외국의 한국에 대한 조치 현황입니다. 입국금지 국가 : 총 36개국 입국절차 강화 국가 : 총 45개 지역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자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 몇몇 나라에 대해 입..

부산 이케아 쇼파 엑토르프 조립 후기 [내부링크]

부산 이케아, 부산 이케아 코로나, 이케아 코로나 이케아 가구 조립 후기 4탄. 1탄 : 이케아 트롤르 로스코그 2탄 : 이케아 스텝스툴 베크벰 3탄 : 이케아 선반 피엘킹에 코로나19로 무서운 요즘에 부산 이케아의..

코로나 국가별 현황 [내부링크]

모두의 안전을 빕니다. 코로나19 확산 관련 한국발 입국자에 대한 조치 현황 <코로나19 한국인 입국금지 조치 국가> 아시아 : 나우루, 마이크로네시아, 베트남, 사모아, 솔로몬제도, 싱가포르, 키리바시, 투발루,..

부산 이케아 선반 피엘킹에 조립 [내부링크]

#이케아 선반#이케아 가구#이케아 피엘킹에#이케아 선반유닛#이케아 가구 조립#이케아 철제수납장#이케아 6단서랍장#6단선반#펀잇쳐스 이케아 가구 조립 후기 3탄. 1탄 : 이케아 트롤리 로스코그 2탄 : 이케아 스..

이케아 스텝스툴 베크벰 조립 후기 [내부링크]

#이케아 디딤대#이케아 발판#이케아 베크벰#이케아 스텝스툴#이케아 계단#이케아 가구 조립 후기#이케아 가구 이케아 가구 조립 후기 2탄. 이케아 가구 조립 후기 1탄이 뭐였냐구요?ㅋ 이케아 트롤리 였습니다요..

코로나19 확산 관련 외국의 한국에 대한 조치 현황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코로나 외국#코로나 외국여행#코로나 해외#코로나 한국인 입국금지#코로나 한국여행객#코로나 항공권 취소 코로나 바이러스로 국내, 국외로 빠르게 뉴스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어요. 국..

조선소 코로나 [내부링크]

조선소 코로나 중국 조선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한 달 가까이 폐쇄된 후 다시 작업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약 80척의 선박이 인도 지연에 직면해 있구요. 중국 내의 통계에 따르면, Zhejiang 지..

이케아 트롤리 로스코그 조립방법 [내부링크]

#부산 이케아#이케아 동부산점#이케아 트롤리#이케아 로스코그#이케아 트롤리 조립 부산 이케아에 들러 트롤리를 구매했어요~ 맘카페를 통해 중고로 하나 구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는데, 하나 더 필요하게 되어,..

부산 이케아 쇼핑리스트 (feat. 이케아 육아용품) [내부링크]

#이케아 아기용품#이케아 아기장난감#이케아 육아용품#이케아 아기욕조#이케아 유아욕조#이케아 장바구니#이케아 욕실매트#이케아 채소탈수기#이케아 서랍매트#이케아 트롤리#이케아 인형#이케아 유리닦이#이케아..

한 '빅3', 카타르 LNG선 수정안 제출 [내부링크]

#카타르 LNG선#LNG 수주#조선3사#대우조선해양#현대중공업#삼성중공업 한 '빅3', 카타르 LNG선 수정안 제출 ============================================ 올해 총 150억불 이상 규모의 LNG운반선 80척 신조 프..

이케아 동부산전 배송서비스 후기 [내부링크]

#부산 이케아#이케아 동부산점#이케아 배송서비스#이케아 배송기간#이케아 가구배송 이케아 동부산점 배달서비스 후기 저희 부부가 이케아에 두 번째 방문하기 전에 지난번 다녀왔을 때에 찍어둔 사진들을 보면서..

투미 서류가방 동부산 롯데아울렛 구매 후기 [내부링크]

 #동부산 롯데아울렛#투미 매장#투미 크로스백#투미 서류가방#투미 노트북가방#투미 알파3 티패스#투미 가방#투미 아울렛 아들 션이의 내의를 구매하기 위해 동부산 롯데아울렛에 들렀어요. 아내와 알콜달콩 션..

부산 이케아 동부산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부산 이케아#이케아 동부산점#부산 이케아 영업시간#부산 이케아 위치#이케아 동부산점 영업시간#이케아 동부산점 위치 부산 이케아 동부산점 https://m.place.naver.com/place/1075960255/home ---------------..

투미 알파3 티패스 백팩 사용후기 [내부링크]

#투미 백팩#투미 알파3 티패스 브리프팩#TUMI ALPHA 3 T-PASS 직장인 남자 백팩으로는 전혀 손색이 없는 #투미 알파3 티패스 남자 백팩 브랜드로서 인지도가 최고이지 않나 생각해 봐요. [TO ME, TUMI] 직장생활..

투미(TUMI) 알파3 티패스 백팩 구매 과정 [내부링크]

#투미 알파3 티패스 백팩#투미 백팩#투미 진품 구별#투미 가품 구별#투미 백팩 실착용 사회생활 10주년을 자체적으로 기념하며 구입하게 된 투미(TUMI) 알파3 티패스 백팩 소개하려고 해요.^^ 이 백팩을 알게된..

현대-대우 인수 심사결과 6월 전망 [내부링크]

#현대중공업#한국조선해양#대우조선해양#기업결합# ============================================================================ 현대중공업-대우조선해양 합병에 대한 유럽연합(EU)의 기업결합심사 결과가..

일 조선, 기술력 한계로 폐업 중 [내부링크]

#선박수주#일본 조선소#대우조선해양#현대중공업#삼성중공업 하나금융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보고서를 통해 "2012년 유니버셜 조선과 IHI의 합병으로 탄생되었던 JMU(Japan Marine United)가 신조선 사업에서 완..

일본, "HHI-DSME 합병 반대" [내부링크]

#현대중공업#대우조선해양#기업결합 일본이 한국 정부의 조선산업에 대한 지원을 '불공정 무역행위'라고 주장하며 최근 1년여만에 또 다시 세계무역기구(WTO)에 제소한 가운데, WTO가 한.일 조선업 분쟁 양자협의..

중고거래로 돈벌기 [내부링크]

배집사의 짠테크, 중고 거래 편이에요. 집에 있는 물건을 정리하면서 발견?된 더 이상 제가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되팔아 봤어요. 중고거래로 구매자가 아닌 판매자(셀러)가 되는 순간이었죠. 물건을 팔게 되어..

부산 아름다운가게 기부 [내부링크]

#아름다운가게 옷기부#아름다운가게 해운대지점 사실 이사하는 날까지 3주가 남았어요. 미니멀라이프인 저희 아내의 덕분에? 이렇게 당장 내일 이사하는 것 같은 분위기를 매일 느끼고 있어요.ㅋ 부부 중에 한 분..

대기업취업 후기, 취업노하우 [내부링크]

#대기업 취업 후기#자기소개서#면접스킬 2011년 당시 저는 목표로 하던 기업에 입사를 하였어요. 대학교 내에 취업 스터디를 통해서 꾸준히 기업 조사하고 선배 또는 동기들과의 모의면접과 기업 리크루팅에 적극..

자기소개서 예시, 성장과정, 성격, 학내외 활동사항 [내부링크]

대부분의 기업에서 제공하는 자기소개서에 항상 포함되는 항목들이 있어요. 다들 잘 아시겠지만, 그건 바로~~~ 성장과정, 성격, 학내외 활동사항 이에요. 물론 말을 바꾸어 우회적으로 질문을 할 수 있으니 기업..

스트레스 해소_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스트레스 해소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직장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및 업무로 쌓인 스트레스 - 집안에서 부부, 가족 그리고 육아로 거듭되는 고민 - 자기개발을 위한 공부 또는 다른 준비를 하며 쌓인 불안감 -..

정대리, 박과장, 더 이상 회사의 노예가 되지 않기로 했다 [내부링크]

정대리, 박과장, 더 이상 회사의 노예가 되지 않기로 했다. 소극적인 회사생활이 지긋지긋하다면 이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에는 수 많은 기업들이 존재합니다. 이 기업들에 입사하기위하여 취준생..

경청_대인관계능력 향상 [내부링크]

경청_들어주기 경청에 대한 사전적 의미는, 상대의 말을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이 전달하고자 하는 말의 내용은 물론이며, 그 내면에 깔려있는 동기(動機)나 정서에 귀를 기울여 듣고 이해된 바를 상대..

자기계발 부담감 [내부링크]

자기개발 부담감 2020년에는 어떠한 한 해가 되길 바라나요. 작년, 재작년에 했던 계획 대비 연말에 아쉽고 후회가 든다면 올 한해는 본인 스스로에게 의미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해 보는 것은..

목표달성 신년계획 자기계발 [내부링크]

목표달성을 위한 도전 원하는 무언가를 얻기 위해서는 그것을 위한 비용 지불 또는 노력이 필요로 하다. 당연한 이야기이다. 원하는 것에 대한 가치가 크면 클 수록 동반되는 비용이나 노력의 정도가 상대적으로..

2020년 다짐 자기계발 [내부링크]

2020년 다짐 작년 12월 마지막 날에 2020년에 대한 나의 목표를 몇 가지 적어 보았다. 작년과 비교하여 여전히 1,2번 항목이 맨 상단에 있는 것으로 보아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 부분이다. 1.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대기업 경력직 불편한 진실 [내부링크]

<경력직에 대한 불편한 진실> 경력직 사원으로 입사 확정 이후 해당 부서로 발령을 받게 되고, 좌석 배정 및 담당 업무까지 빠르게 결정 나게 된다. 담당 업무에 대한 결정은 부서 또는 팀 내의 장과 한 두 차례..

경력이직 적응 [내부링크]

프로젝트 계약직의 삶 나의 두 번째 회사 B기업에서 1년 동안 프로젝트 계약직으로 근무하였었다. 참고로 첫 직장이었던 A기업에서는 정규직으로 만 6년 근무하였고, 이듬해 B기업으로 이직하였다. <프로젝트 계..

직장생활 아름다운 기억-하 [내부링크]

휴가를 내고 병원에서 어머니 곁에서 이틀 자리를 지켰다. 어머니의 바람과도 같이 수술은 잘 되었고, 아들을 위해서인지 빠르게 회복하셨다. 어머니가 화장실을 가려면 내가 업어드려야 했다. 큰 키에 몸집이 있..

직장생활 아름다운 기억-상 [내부링크]

아름다운 기억-1 <꿈꾸던 A기업의 입사> 세 번째 직장을 다니고 있는 나에게 첫 직장이었던 A회사는 여전히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아 있다. 나의 경력에도 '친정'이라는 곳이 엄연히 존재한다. 그곳이 또한 A회사..

경력사원 자기계발 [내부링크]

경력사원으로 지낸다는 것 대부분의 회사에는 이직을 통해 새로이 오신 경력사원들이 존재한다. 기업 공채 출신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간혹 경력사원 중에서 출중한 능력을 보유하신 분들이 두각을 나타내기..

두번째 이직 후기-3_직장인 자기계발 [내부링크]

<이어지는 면접> 세 번째 질문은 “왜 세 번째 회사로 이 회사를 선정한 것이냐” 는 질문이었다. 아직 생각해도 참으로 신선한 질문이었다. 준비하지 못한 것이라 즉흥적으로 다음과 같이 대답했었다. "최근에..

두번째 이직 준비-2_직장인 자기계발 [내부링크]

<면접 준비 팁> 1. 인맥을 동원하여 지원하는 회사에 근무중인 사람을 찾아 본다. 2. 내가 쓴 자기소개서를 철저히 분석하고 연쇄질문이 가능한 것들에 대하여 답변을 미리 생각해둔다. 3. 일반적으로 받는 질문에..

두번째 이직 준비-1_직장인 자기계발 [내부링크]

<또 다시 좌절> 나의 두 번째 직장에서 프로젝트가 마무리되기 2.5개월 전부터 다른 곳으로의 이직을 다시 알아보기 시작하였다. 이번에는 무작정 나오는 경우가 아니라서 보다 마음의 여유가 있었고 저녁 시간을..

대기업 이직후기 [내부링크]

첫 번째 이직후기 #직장인 자기계발#자기계발#직장생활 A기업에서 6년의 경력을 정리하고 희망퇴직 신청 후 나온 다음날이 2017년 새해였다. 그 때 내 나이 33세였다. 이직이라는 큰 목표만 가지고 퇴사를 결정한..

대기업 취업 입사부터 이직까지 후기 [내부링크]

생생실화 1회 : 고도 성장기 편 #직장인 자기계발#자기계발#취업후기#직장생활#입사후기 여태까지 살면서 많은 계획을 세우고, 창창한 미래를 꿈꾸며, 나를 발전시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는 대학교 3,4..

마인드 리프레쉬 자기계발 도전 [내부링크]

마인드 리프레쉬 #직장 마인드#직장인 자기계발#자기계발#직장생활#직장인 이직 ------------------------------------ 야근을 통해 누적된 예민한 신경 꽉 막힌 도로 속 붐비는 버스 안 술로 반납하는 육체적인..

자기계발_긍정적인 사람 [내부링크]

긍정적인 사람 #자기계발#직장인#직장인 자기계발#경력직취업#직장인 이직#긍정적인 마인드 긍정적인 사람에게는 다른 사람들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다. 일상 속에서 늘 여유를 유지하며 주위의 얘기에 경청하고..

직장인 자기계발 (부제 : 안정된 직장이 주는 경고) [내부링크]

안정된 직장이 주는 경고 #직장인 자기계발#자기계발#직장인 이직#안정된 직장 #대기업#공기업#공무원  세 가지 그룹 중 하나의 기업을 목표로 많은 이들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원하는 기업에 입사하기 위해 표..

자기계발 직장인 [내부링크]

난 보다 나의 시간에 충실해지기로 결심했다 #직장인 자기계발#자기계발#직장인 취업 과거 나의 행동 패턴과 생각의 범위는 최대 1주일 그리고 특정 이벤트에 대해 연간 관리가 되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러다가..

직장인 자기계발 (부제 : 제3의 시각) [내부링크]

제 3의 시각 #직장인 자기계발#자기계발#제3의 시각 내가 속해있는 한 집단/회사에는 아주 강력한 자부심으로 무장한 분들이 있다. 물론 회사의 네임밸류와 가치, 미래 지행적 투자로 여전히 성공가도를 달리고..

자기계발 명언 (부제 : 문득 멈추고 싶은 날) [내부링크]

문득 멈추고 싶은 날 #직장인 자기계발#자기계발#직장인 취업#이직 준비 10KM 마라톤에 참가했던 어느 날이었다. 다른 참가자들과 마찬가지로 나름 생각해온 계획대로 처음에는 무리하지 않고 거리를 체크하며 속..

자기합리화와 자기계발 [내부링크]

끝 없는 자기 합리화 #자기계발#직장인 자기계발#자기합리화#직장인 취업#취업준비 어떠한 기준으로 자신의 시간을 배분하고 결정하시나요. 자신의 상황에 따르는 과정과 결과에서 과분한 보상을 하고 있지는 않..

자기계발_변화와 탈출 [내부링크]

변화.. 탈출 #자기계발#직장인 자기계발#직장인 이직#이직 준비 오랫동안 지니고 있는 성향이나 생각을 바꾸기란 몹시 힘들다. , 법이나 규칙 등과 같이 객관적 이론이나 지표가 있는 것들에 대한 공통적인 이해..

자기계발과 마인드 컨트롤 [내부링크]

마인드 컨트롤 #직장인 자기계발#자기계발#직장인 취업 우리는 주변의 가까운 사람들을 통해 많은 자극을 받는다. 자극의 종류는 나에게 미치는 영향에 따라 긍정적인 자극과 부정적인 자극으로 나눌 수 있다. 이..

이직 준비 자기계발 [내부링크]

불규칙적으로 얽한 실타래를 푸는 것만큼 힘든게 있을까? #이직준비#직장인 자기계발#직장인 이직 이 실타래는 어디서부터 꼬인 것인지, 아니면 처음부터 꼬여져 있었던 것인지 원인은 이미 저만치 가버렸..

이직 (부제 : 나는 어떠한 삶을 원하는가) [내부링크]

#경력직 이직#직장인 이직#이직 * 한국형 일반 남자 마인드를 장착한 내가 무엇을 통해 더 나은 삶을 꿈꾸는 것인가 * 돈이 모든 것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 * 많은 돈으로 많은 것을 가지고 많은 것을 하였을 때..

어린이 괴질, 코로나19 연관 [내부링크]

어린이 괴질, 코로나19 연관 #어린이 괴질#코로나 어린이 괴질#영국 어린이 괴질#유럽 어린이 괴질#미국 어린이 괴질 코로나19에 이어 이번에는 어린이 괴질이 미국과 유럽 내에서 확산되고 있다고 해요. 말 그대..

긴급재난지원금 헷갈리는 모든 것 (feat. 기부, 세대주, 배달의민족, 신용카드)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헷갈리는 모든 것 (feat. 기부, 세대주, 배달의민족, 신용카드) #긴급재난지원금 기부#긴급재난지원금 세대주#긴급재난지원금 배달의민족#긴급재난지원금 사용방법#긴급재난지원금 신용카..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 소개 [내부링크]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 소개 #코리아 핀테크 위크#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핀테크 핀테크가 뭐지? 저도 잘 몰라서 이리저리 찾아보았어요. 핀테크라는 단어를 사람들이 잘 몰라서 그렇지 핀테크는 이..

소상공인 매출 영향과 코로나 소상공인 지원 [내부링크]

#생활속 거리두기#코로나 소상공인 지원#소상공인 지원 코로나19 발생으로 큰 피해를 입고 있는 소상공인. 최근 이태원 클럽 관련 확진자 발생으로 해당 지역의 소상공인 매출에 상당한 타격을 주고 있는데요, 결..

100인의 아빠단 10기 (feat. 언젠가 나도) [내부링크]

#100인의 아빠단 티스토리를 하면서 하루에 하나 이상 알아가는 재미가 상당합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관심있는 내용을 찾고 정리하면서 저 역시 몰랐던 부분들을 배우고 있어요. 뭐 겸사..

종합소득세 납부기한 연장 8월말까지 [내부링크]

#종합소득세#5월 종합소득세 신고#종합소득세 신고기간#종합소득세 납부기한 연장#5월 종합소득세 환급일 5월 1일부터 시작된 종합소득세 신고.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피해를 감안하여 납부 기한이 8월 말까지..

코로나19 여행 경로별 안전여행 가이드 [내부링크]

#여행 경로별#안전여행 가이드#여행 경로별 주의사항 5월 6일부터 시작된 생활속 거리두기. 이후 가족 또는 커플 간에 국내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지역을 이동하는 경우 문자로 전달되는 확진..

취업 면접전략_기업분석 편 [내부링크]

#취업면접 노하우#면접 노하우#면접방법#면접 가이드#면접전략 기업분석 본인이 입사를 희망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정하였다면, 그 다음은 기업에 대한 철저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해당 기업의 홈페이지 정독은 기..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민관광상품권#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국민관광상품권 판매처 국민관광상품권 들어보셨나요? 우선 헷갈리지 않으셔야 해요. 국민관광상품권은 모두가 구매할 수 있는 일반 상품권과 코로나19 극복 국민관광상품..

등교개학 일주일 재연기 [내부링크]

#등교개학 재연기#등교수업 연기#등교개학 연기#등교수업 재연기 5차례 개학연기와 온라인 개학을 거쳐 어렵게 성사된 5월 13일로 예정되었던 고3부터 등교수업을 실시하려던 기존 계획을, 최근 이태원 클럽발 코..

남편교과서_출산전 남편이 해야하는 것들 [내부링크]

#출산전 남편#남편이 해야 하는 것들#남편이 해야#남편 행동지침#남편교과서#아빠교과서 배집사의 남편교과서입니다. 남자, 남편, 아빠 분들을 위해 연재를 시작해 보려고 해요. 예비 아빠분들은 이 남편교과서..

취업 면접전략_목표설정편 [내부링크]

#취업면접 노하우#면접 노하우#면접방법#면접 가이드#면접전략 To. 취업준비 대학생, 이직준비 직딩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기 졸업하신 분들과 직장을 다니며 이직을 준비하고 계신 직장인 분들을 위..

긴급재난지원금 체크카드 신용카드 포인트신청 11일부터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체크카드#긴급재난지원금 신용카드#긴급재난지원금 카드포인트 이미 잘 알고 계신 내용이지만, 내일(5월11일)부터 긴급재난지원금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로 충전 신청을 시작해요. 카드포인트로 받..

이케아 동부산점 아기용품 코너 [내부링크]

#이케아 동부산점#이케아 아기용품#이케아 유아용품#부산 이케아#이케아 이불 이케아 동부산점에 아기용품을 사러 왔어요. [필승 품목 리스트 -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것들] - 아기 식사용 턱받이 옷 - 반암막 블..

n번방 방지법 국회 통과 [내부링크]

#n번방 방지법#n번방 방지법 시행#n번방 방지법 시행일 n번방 사건으로 대한민국이 완전 발칵뒤집혔어요. 다시 생각해도 무섭고 절대 반복되어서는 안될 사회에서 완전히 뿌리 뽑아야 하는 범죄 중 하나라고 생각..

스토케 유모차 30만원에 구매한 후기 [내부링크]

#스토케#스토케 유모차#스토케 익스플로리 유모차. 아이가 태어나기전 또는 아이가 태어난 이후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하는 육아템이에요. 이동할 때에 우리 아기가 머무는 유모차는 충격으로 인한 우리 아기의 허..

헬리녹스 체어원 그리고 테이블 [내부링크]

#헬리녹스#헬리녹스 체어원#헬리녹스 테이블#헬리녹스 체어#경량 캠핑의자#홈캠핑 헬리녹스, 들어보셨나요? 캠핑이나 백패킹을 하시는 분이라면 당연히 알고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저희 부부는 캠핑 4년, 백..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청주 오창 확정 [내부링크]

#방사광가속기#오창 방사광가속기#다목적 방사광가속기 오늘 정부는 1조원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구축 부지를 충북 청주 오창으로 공식 발표하였어요. 전국에서도 교통이 편리한 충북 청주시 오창읍 산업단지..

한국판 뉴딜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국판 뉴딜#한국판 뉴딜정책#디지털 뉴딜 정부는 한국판 뉴딜과 관련해 2~3년 내 국민이 성과를 느낄 수 있는 대규모 혁신 프로젝트를 추진하겠다고 밝혔어요. 코로나 이후의 경제사회 구조 변화에 대응할 수 있..

플라워 버킷 챌린지 [내부링크]

#플라워 버킷 챌린지#화훼농가돕기#플라워챌린지 플라워 버킷 챌린지 혹시 들어보셨나요? 덕분에 챌린지와 같이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생겨난 챌린지 중 하나입니다. 바로 화훼농가돕기를 위해 시작되었는데요, 꼿..

대한민국 동행세일 6월 개최 [내부링크]

#대한민국 동행세일#가치삽시다#브랜드K#아임스타즈 코로나19 사태로 얼어붙은 내수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정부가 나섰어요. 5월 6일 중소벤처기업부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할 지방자치단체와 업체를 모집한..

2020자녀장려금 신청자격 신청기간 [내부링크]

#2020자녀장려금#2020자녀장려금 신청#2020년 자녀장려금#2020자녀장려금 신청자격#2020자녀장려금 신청기간 앞서 포스팅한 2020근로장려금과 2020자녀장려금의 내용이 거의 유사합니다. 국세청에서 근로.자녀장려..

2020근로장려금 지급일,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자격요건#2020년 근로장려금#2020년 근로장려금 지급일#2020근로장려금 신청자격#2020근로장려금 신청기간#2020근로장려금 지급일 국세청은 365만 가구에 2019년도 근로장려금을 5월 중 신청하라고..

저소득층 소비쿠폰 사용처와 사용기한 (부산) [내부링크]

#저소득층 소비쿠폰#부산 저소득층 소비쿠폰#저소득층 소비쿠폰 사용처#저소득층 소비쿠폰 신청#저소득층 한시생활지원 코로나19로 개인은 물론 단체와 기업들도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어요. 모두가 힘이 들겠..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확인하기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문화누리카드 사용처#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문화누리카드] - 지급 목적 :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위해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관람 및 음반·도서 구입, 국내 여행과 스포츠..

긴급재난지원금kr 조회 & 신청방법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kr#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사이트#긴급재난지원금 신청#긴급재난지원금 조회#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긴급재난지원금 조회#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정부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국..

학교 개학 날짜 (feat. 학교 개학 연기 5월) [내부링크]

#생활방역 전환#학교 개학 연기 5월#학교 개학 날짜#초등학교 개학일#고등학교 개학일#학교 개학 연기#중학교 개학일 5월 6일부터 코로나19 대응 체계가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 변경된다는 사..

국제유가 실시간 포월드 [내부링크]

#국제유가 실시간 포월드#포월드#국제유가 포월드#해외선물 포월드#실시간 국제유가 국제유가와 관련된 포스팅을 했었어요. 그러나! 배집사의 궁금증을 해소하기에는 부족해 보여서 실시간 국제유가로 왜 이렇게..

포월드 국제유가 해외선물 정보 [내부링크]

#포월드#국제유가 포월드#해외선물 포월드#국제유가 실시간 포월드#실시간 국제유가 포월드라는 사이트를 아시나요? 저도 사실은 어제 알게된 사이트에요. 투자 목적이 아니라 순전히 포스팅을 위해 열심히 검색을..

포월드 국제유가 폭락과 기름값 하락 이유 [내부링크]

#국제유가 폭락#기름값 하락 이유#국제유가 실시간#포월드#국제유가 포월드#해외선물 포월드 최근 마이너스권까지 추락했던 국제유가는 4월의 마지막 날을 급등세로 마감했다고 해요. 4월 30일 서부 텍사스산 원유..

테슬라 모델Y 7인승 SUV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Y 7인승 SUV #테슬라 Y#테슬라 모델Y#테슬라 모델Y 가격#테슬라 모델Y 예약 테슬라 모델3을 포스팅하면서 알게 된 테슬라 모델Y. 모델3의 SUV버전으로 최대 7명까지 탑승 가능한 전기차. 2022년 정..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일정 최종 확정 [내부링크]

#전국민 재난지원금#전국민 재난지원금 신청#전국민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전국민 긴급재난지원금#전국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재난지원금#긴급재난지원금#긴급재난지원금 신청#재난지원금 신청 코로나19 긴급재난..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받아보기 [내부링크]

#으뜸효율가전제품 환급#으뜸효율가전제품#으뜸효율 환급사업#으뜸효율 지난번에 어머니께서 저희 집들이에 오셔서 쿠첸 밥솥을 선물로 주셨어요. 감사한 마음으로 아주 맛있는 점심과 저녁을 한상 가득 차려드렸..

동해북부선 남북철도 관련주 정보 [내부링크]

#동해북부선#동해북부선 관련주#남북철도 관련주#강릉 제진 강원도 고성군 제진역에서 동해북부선 남북철도 추진 기념식이 있었다고 하네요. 한본도의 평화와 번영, 그리고 통일을 위한 판문점선언(2018년 4월 27..

테슬라 모델3 실구매가 4000만원 초반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3 실구매가 4000만 원 초반 #테슬라 모델3 실구매가#테슬라 모델3 보조금#테슬라 모델3#2020 전기차 보조금#테슬라 모델3 유지비 요즘 배집사가 흠뻑 빠져있는 테슬라 모델3 전기차. 테슬라 모델3..

지역사랑상품권 사용처 (feat. 긴급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지역사랑상품권 사용처#지역사랑상품권#부산 지역사랑상품권#내고장알리미#누리집 사진 : 정부24, 네이버지식백과, 내고장알리미 각 지방자치단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재..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내부링크]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회원탈퇴 서비스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다들 알고 계신가요? 대리운전, 쇼핑광고 등 원하지 않는 휴대폰 문자들이 많이 날라오네요. 최근 어느 사이트를 가입..

한전 전기요금조회 [내부링크]

정부24 전기요금 조회(간편/상세)란? 정부24 사이트와 앱에서 공인인증서로 본인 확인 후, 고객번호만 입력하면 전기 요금 간편 조회와 월별, 연간 상세 조회를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전기요금 조회(간편/상세)..

예방접종 도우미 사이트와 어플 [내부링크]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예방접종 내역#예방접종도우미#국가예방접종#질병관리본부 예방접종도우미#예방접종도우미 어플#예방접종증명서발급 아이 예방접종 챙긴다고 휴대폰 달력 어플에 알림 맞추거나 종종 아기수..

아동안전지킴이집 서비스 (feat. 아동안전교육) [내부링크]

#아동안전지킴이집#아동안전지킴이집 서비스#아동안전지킴이 역할#아동안전교육 아동안전지킴이집 서비스가 시행된지 1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전 사실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2019년 이전에만 하더라도 아기가 없..

정부24 전입신고 플러스 서비스 [내부링크]

#전입신고 플러스 원스톱 서비스#전입신고 플러스 서비스#정부24 전입신고 2020년 3월 이사를 하면서 저 또한 정부24 전입신고를 이용해 보았어요. 어렵지 않게 몇 번의 클릭과 인증 절차를 거치니 우리 가족 모두..

2020 행복주택 신청 및 입주자격 (feat. 마이홈포털) [내부링크]

#2020 행복주택 입주자격#2020 행복주택 신청#LH 행복주택#2020 행복주택 공급계획#마이홈포털 4월26일 국토교통부에서 보도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첫 행복주택(6곳 2,670호)에 입주자 모집이 시작된다고 해요...

아파트 동대표 세입자도 가능 (아파트 동대표 월급) [내부링크]

#세입자 동대표#아파트 세입자 동대표#아파트 동대표 월급#동대표 세입자 국토교통부에서 공동주택관리법 개정안이 시행되었어요. 그 중에서 반가운 소식이 하나가 보여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4월24일부터 아..

뉴트리원 새싹보리 분말 후기 [내부링크]

#유기농 새싹보리#유기농새싹보리분말#뉴트리원 새싹보리#새싹보리 분말 자칭 건강박사님께서 새로운 택배를 보내주셨어요. 새싹보리 분말? 듣도 보도 못한 단어 입니다. 완전 생소함. 택배가 도착하고 얼마 지나..

부산 파라다이스 씨메르 9개월 아기수영 [내부링크]

#부산 파라다이스 씨메르#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스위마바 목튜브#밍크뮤 수영복 아기와 화려한? 1박을 보내기 위해 준비한 호캉스. 어느 호텔을 가볼까 알아보다가 눈에 들어온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특가 상품으..

코로나19 기간산업안정기금 40조 [내부링크]

#기간산업안정기금#기간산업안정기금 40조#7대 기간산업#7대 주력산업 정부가 국내 7대 기간산업 주력산업 지원을 위해 40조원 규모의 기간산업안정기금을 지원한다고 밝혔어요. 코로나19로 인해 개인도 힘들지만..

코로나 프리랜서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내부링크]

#특수고용직 지원#코로나 프리랜서 지원금#코로나 자영업자 지원금#긴급고용안정지원금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이 신설되었어요. 지원금 신청 대상은 영세 자영업자, 특수고용직 노동자, 프리..

생활속 거리두기 기본수칙 생활방역 [내부링크]

#생활방역 기본수칙#생활속 거리두기 기본수칙#방역관리자#생활속 거리두기#생활속 거리두기 기본지침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어제(22일) 생활속 거리두기(생활방역)를 위한 개인과 사회집단이 공동으로 지켜야..

베베숲 트러스트 플러스 물티슈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매후기 [내부링크]

#베베숲 트러스트 플러스#베베숲 물티슈#이마트 트레이더스 베베숲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식용품을 사러 갔던 어느날 저녁이었어요. 필요한 것을 카트에 담으며 이리저리 구경하고 놀던 중에, 반가운 베베숲 물티슈..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디딤돌대출 금리 인하 [내부링크]

#디딤돌대출 금리인하#버팀목대출 금리인하#버팀목 전세자금대출#2020 신혼부부 대출 국토교통부는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1.25% -> 0.75%)에 따라 5월 18일부터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주택구입자금 대출(디딤돌..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복지로 [내부링크]

#아동돌봄쿠폰 사용처#복지로 아동돌봄쿠폰#아동돌봄쿠폰 조회#아동돌봄쿠폰 기프트카드#아동돌봄쿠폰 신청#아동돌봄포인트 사용처 복지로 아동돌봄쿠폰 사용처와 관련 내용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동돌봄쿠폰 기..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기준 70% vs 100%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100%#긴급재난지원금 70%#긴급재난지원금 기준#정부 긴급재난지원금#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기준 코로나19 관련 긴급재난지원금의 지급 대상곽 관련해서 국회의원 선거 시기에는 전국민 재난지..

초간단 멜론 이용권 해지 [내부링크]

#멜론 스트리밍클럽#멜론 스트리밍클럽 해지#멜론 이용권 해지#모바일 멜론 해지방법#멜론 정기결제 해지 멜론 스트리밍클럽 무제한 듣기를 월 2,700원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고 멜론에..

생활속 거리두기 5월6일부터 실천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생활속 거리두기 4월19일 일요일 정부에서 일부 제한을 완화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5월5일까지 연장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4월말부터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에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발생..

쿠첸 6인용 압력밥솥 개봉기 [내부링크]

#CJR-PM0610RHW#쿠첸 6인용 압력밥솥 갑작스러운 선물. 쿠첸 6인용 압력밥솥. 아내가 가지고 싶어 하던 것으로 어머니가 어떻게 알고 직접 밥솥을 사가지고 우리 집으로 오셨어요. 이 날은 부모님과 누나가 션이..

야마토야 하이체어 아펠(AFFEL) 조립방법 [내부링크]

#야마토야 아펠#야마토야 하이체어#야마토야 식탁의자#아기식탁의자추천#야마토야 조립방법 280일이 된 아들 션이는 10일 전까지만해도 잉글리시나 패스트 의자를 사용했었어요. 하지만 부쩍 움직임이 잦아질 뿐만..

어라운드위고 대여와 조립 [내부링크]

#어라운드위고#어라운드위고 대여#어라운드위고 조립#어라운드위고 사용시기 이제 270일이 된 아들 션이를 위해 어라운드위고를 대여했어요. 어라운드위고 사용시기 찾아보면 우리 아이는 좀 느리게 받았네요. 사..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지점별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양산 이마트 트레이더스#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결혼 이후 코스트코를 자주 들러서 장을 보곤 했었어요. 코스트코에 가면 기본적인 물건부터 생각지도 못한 물건까지 구경하는 재..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5월까지?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사회적 거리두기 2주 연장#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5월#생활방역체계 정부에서 4월19일까지로 예정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을 재연장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해요. 사회적 거리..

부산 소상공인 100만원 신청 방법 [내부링크]

#부산 소상공인 100만원#부산 소상공인 100만원 신청#부산 소상공인 지원금#영세소상공인 민생지원금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정부에서 다양한 민생지원금을 지원하고 있어요. 그 중의 하나인 부산 소상공인 100만원..

클럭 마사지기 솔직 후기 [내부링크]

클럭 마사지기 솔직 후기 #클럭 마사지기#클럭 마사지기 후기#클럭 미니 마사지기#클럭 미니 마사지기 후기 작년에 부모님 드리려고 클럭 마시지기 2개를 구매하였어요. 부모님께서 느낌이 얄구지다고{?} 못쓰..

부산 사하구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부산 사하구 재난지원금 #사하구 재난지원금 #사하구 긴급재난지원금 4월13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재난 긴급생활지원금 지급을 결정했어요. 이로써 부산 16개 구/군 중 14개 기초단체에서 지급이 확정되었네요...

미로가습기 세척방법 및 조립방법 [내부링크]

#미로가습기#미로가습기 세척#미로가습기 조립#미로가습기 NR07SR 아기가 태어나기 전, 안방의 습도가 낮아진 것을 확인하고 인터넷으로 가습기를 열심히 알아봤던 기억이 나네요. 짧은 시간 이것저것 비교하면서..

우루사 200mg 복용중 [내부링크]

#우루사 200mg #우루사 효과 #우르소데옥시콜산 자칭 의학박사 어머니로부터 받은 우루사 200mg를 소개해요. 아버지는 오래전 간질환을 겪었고 그로부터 약 20년 가량 우루사를 복용해오고 계시는 대웅제약의 광팬..

한국감정원 청약홈 어플 이용방법 [내부링크]

#청약홈 어플 #한국감정원 청약홈 #한국감정원 청약홈 어플 이전까지는 아파트투유 어플을 사용하여 청약신청과 청약일정 확인을 해왔었는데 올해 3월부터인가 한국감정원 청약홈 어플로 모두 이관되었습니다. 이..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한달 섭취 후기 [내부링크]

#뉴트리원#뉴트리원 콜라겐#뉴트리원 콜라겐 구미#뉴트리원 저분자 콜라겐#비비랩 콜라겐 부모님께서 선물해주신 뉴트리원 콜라겐. 자칭 의사이신 어머니는 몸에 좋다는 검증된 제품들을 구매하시면 저희들 것까지..

넷플릭스 해킹부터 해지까지 [내부링크]

#넷플릭스 해킹#넷플릭스 해지 아내가 1년 정도 사용해온 넷플릭스. 왓챠와 비교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넷플릭스가 다양성에서는 더 낳지 않나 싶네요. 아내는 미드를 주로 시청하기에 넷플릭스가 자신..

양산 법기수원지 2013, 2020 방문 후기 [내부링크]

#양산 법기수원지#법기수원지 부모님을 모시고 양산 법기수원지에 다녀왔어요. 오후 늦게 가서 그런지 저희 가족들만 있네요. 마치 법기수원지를 통째로 대여한것 마냥 편안하게 구경했어요. 사실 저희 부부는 양..

하삼동커피 가격 & 메뉴 [내부링크]

하삼동커피 가격 & 메뉴 #하삼동커피#하삼동커피 가격#하삼동커피 메뉴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 집에 친구 부부가 놀러왔어요. 이사 이후 처음으로 집으로 초대한 손님이에요.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

부산 동백전 가맹점 [내부링크]

#부산 동백전 가맹점#부산 동백전카드 가맹점#동백전 사용방법#동백전 카드 발급#부산 동백전카드 발급#부산 동백전카드 저는 부산사는 사람입니다. 다소 늦었지만 부산 동백전카드를 발급을 받았어요. 별로 필..

자동차사고로 자동차보험료 인상 (feat.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내부링크]

#자동차보험료 인상#삼성화재 자동차보험료 인상#차사고 보험료#애니카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 비교 자동차 보험에 대한 이야기에요. 실제 경험담이구요. 2013년 말 결혼을 하며 저의 인생 첫 차를 구매하였어요. 6..

스탠리 보온병 5년째 사용중 [내부링크]

#스탠리 보온병#백패킹 보온병#스탠리 보온밥통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저희 부부는 캠팽 4년, 백패킹 1년 정도 이곳저곳 밖으로 많이 돌아 다녔어요. 좋은 경치와 좋은 사람들을 만나며 정말 즐거웠는데 올해 가을..

드롱기 구름치노 구매 후기 [내부링크]

#드롱기 구름치노#드롱기 커피머신#드롱기 우유거품기 드롱기 구름치노를 오늘의집 특가를 통해서 구매했어요. 구매가격 : 119,000원 인터넷가와 비교해보니 구매 당시 기준으로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아요. 주문..

KT 포인트 사용처 [내부링크]

#KT 포인트 사용처#KT 포인트 사용#KT 포인트 사용방법 2019년 작년에는 KT VVIP였어요. 갤럭시 S10으로 바꾸면서 6개월간 의무 사용이었어요. 월 10만원. ㄷㄷ KT VVIP회원의 혜택은 확실했어요. 그 만큼 포인트..

드럼세탁기 청소 숨고 후기 [내부링크]

#삼성 드럼세탁기 청소#드럼세탁기 청소#숨고 후기$숨고 드럼세탁기 봄이 되면서 세탁기로 빨기 어려운 의류나 이불등을 정리하고 있어요. 저희는 아파트 상가에 있는 크린토피아에 행사하는 요일에 맞추어 겨울..

이사 단기신용대출 사용 후기 (이사날짜 불일치 ) [내부링크]

#이사날짜 단기대출#이사a날짜 신용대출#잔금 단기대출#이사 단기대출#이사시기 불일치 모든 사건은 저의 부주의와 무지함으로 인해 발생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는 저와 같은..

부산 긴급생계비지원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부산 긴급재난지원금#부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부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복지로 긴급재난지원금#부산 긴급생계비지원# 부산 긴급생계비지원, 긴급재난지원금 나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상당한..

유럽 코로나 확진자 미국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유럽 코로나 현황#유럽 코로나 확진자#미국 코로나 현황#미국 코로나 확진자# [[ 미국 코로나 현황 ]] 1. 한국발 입국 제한 조치 없으나 2단계 이상 여행경보 국가 정규 비자업무 중단 2. ESTA 발급은 가능하나..

김해 지혜의바다 방문후기 [내부링크]

#김해 지혜의바다#김해지혜의바다 코로나가 발생되기 전인 작년 12월 초에 김해 지혜의바다에 다녀왔었어요., 션이가 TV보다는 책을 더 좋아하길 바라는 마음?과 부산을 벗어난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브도 하고자..

헬로네이처 주문 후기 [내부링크]

#헬로네이처#헬로네이처 주문#헬로네이처 후기 아이의 중기이유식으로 고민하다가 지인으로부터 헬로네이처를 추천받았어요. 아이가 자라면서 편식하지 않고 올바른 식습관을 갖출 수 있도록 이유식때부터 골고루..

압타밀 프로누트라 사용 전후 [내부링크]

#압타밀##압타밀 프로누트라#이마트 압타밀#압타밀 분유 타는법 2019년 7월에 아들 션이가 태어났어요. 일신기독병원에서 건강하게 출산하였고, 병원 내 산후조리원에서 10일간 머물었어요. 육아에 대한 지식이 부..

코로나19 세계현황 물류 동향 [내부링크]

#코로나19 세계현황 1. 코로나19 주요 교역국가별 현지 동향 [1] EU동향 1) 코로나19 확산방지 위한 각 국의 세관조치 현황 게재 (아래 사진 참고) [2] 태국 동향 1) 태국 정부의 격리 지침 - (위험감염 지역) 1..

기장군 10만원 재난기본소득 [내부링크]

#기장군 10만원#기장군 재난기본소득#재난기본소득#기장 재난기본소득#부산 재난기본소득 가까운 지인을 통해 전달 받은 기분 좋은 카톡이었어요. 기장군 전체 군민을 대상으로 10만원씩 지급한다는 내용이었어요...

리락쿠마 스프링카 조립방법 [내부링크]

#리락쿠마 스프링카#고나토이즈# 9개월이 된 아기를 위해 어떤 장난감을 선물해줄까 하고 아내와 고민하고 주위 지인들에게도 여쭈어 보았어요. HARD한 놀이를 즐겨하는 션이를 위해 이거다 싶은 것이 바로 리락쿠..

이사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이사 체크리스트#이사준비 체크리스트 이사의 시작과 끝을 배집사 나름데로 정리해 보았어요. 세부적인 내용보다는 이사를 하기전에 전체적으로 고려해보아야 하는 것들과 그리고 제가 겪었던 순서와 오픈 가능한..

이케아 동부산점 네번째 방문 [내부링크]

#이케아 동부산점#이케아 동부산점 코로나#이케아 동부산#이케아 지퍼백 이케아 동부산점 코로나 확진자 방문 이후 방역조치 마무리 이후 몇 가지 소품을 사러 네번째 방문을 하였어요. 이사 후 필요한 것들을 이..

탑텐몰 저렴하게 쇼핑하기 [내부링크]

#탑텐몰#지오지아#앤드지#올젠#탑텐키즈#지오지아 정장#앤드지 정장#올젠 자켓 탑텐몰을 소개하기 전에, 전 이 쇼핑몰과 전혀 관계가 없는 일반 고객일 뿐임을 먼저 알려드려요.^^ 백화점, 아울렛, 인터넷 쇼핑몰..

신종코로나 국가별 확진자 [내부링크]

#신종코로나 국가별 확진자#코로나 국가별 현황#코로나 국가별#코로나 국가별 확진자#신종코로나 국가별 현황#국가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한국발 입국자에 대한 조치 현황(국가 순서별) 2020. 3. 23.(월), 10:00..

현대 엠포인트몰 M포인트 사용처 [내부링크]

#현대 M포인트몰#현대 M포인트 사용처#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현대 엠포인트몰 현대 레드카드 에디션3을 사용 중이에요. 생활비와 각종 공과금 수납용으로 이 카드만 사용 중이에요. 월 최소 100만원에서 200만원..

이케아 커튼 설치 메레테 [내부링크]

#이케아 커튼#이케아 커튼봉#이케아 커튼 설치#이케[아 커튼봉 설치#이케아 암막커튼#이케아 메레테#이케아 커튼 설명서 이번 이사하면서 부산 이케아를 몇 번 갔는지 모르겠네요. 셀프인테리어의 세계에 발들이는..

휴대용 아기의자 잉글리시나 패스트 [내부링크]

#아기식탁의자#아기식탁의자추천#잉글리시나 패스트#휴대용아기식탁의자#휴대용 아기의자# 원목아기식탁의자는 너무 무겁고 부피가 큰 단점이 있어요. 물론 아이에게 안전하고 관리하기도 쉬운 장점도 있어요. 집..

이케아 페그보드 스코디스 타공판 [내부링크]

#이케아 페그보드#이케아 페그보드 설치#이케아 스코디스#이케아 스코디스 설치#이케아 타공판#페그보드#타공판 악세사리#타공판 보드#부산 이케아 부엌에 설치할 타공판 보드와 타공판 악세사리를 구매하러 부산..

현대 레드카드 바우처 현대 M포인트몰 [내부링크]

#프리미엄 신용카드#현대 레드카드#현대 레드카드 혜택#현대 레드카드 바우처#삼성 더원카드#기업은행 블리스7#PP카드 신용카드#스카이패스 신용카드# 저희 부부는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 하나뿐이에요. 2018년도..

대한민국 동행세일 온라인 오프라인 할인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 동행세일 온라인 오프라인 할인정리 #대한민국 동행세일#대한민국 동행세일 온라인#대한민국 동행세일 11번가#대한민국 동행세일 G마켓#대한민국 동행세일 위메프#대한민국 동행세일 백화점#대한민국..

대한민국 동행세일 할인혜택 정리 (가전, 자동차, 백화점 등) [내부링크]

대한민국 동행세일 할인혜택 정리 (가전, 자동차, 백화점 등) #대한민국 동행세일#동행세일#대한민국 동행세일 가전#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대한민국 동행세일 백화점#대한민국 동행세일 쇼핑몰#대한민..

해고자 노조가입 노조법 의결 [내부링크]

해고자 노조가입 노조법 의결 #해고자 노조가입#실업자 노조가입#실직자 노조가입#퇴사자 노조가입#노조3법 정부가 경영계의 강한 반대에도 끝내 해고자와 실직자가 기업별 노조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하는 입법..

유명희 WTO 사무총장 선출 응원하며 [내부링크]

유명희 WTO 사무총장 선출 응원하며 #유명희#wto 사무총장#유명희 wto사무총장#9대 wto사무총장#wto사무총장 임기#WTO 사무총장 선출절차 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이 세계무역기구(WTO) 차기 사..

넥스트라이즈 2020 스타트업 지원 [내부링크]

넥스트라이즈 2020 스타트업 지원 #넥스트라이즈 2020#넥스트라이즈#넥스트라이즈 서정진#nextrise 2020#nextrise 4차 산업혁명으로 대변되는 세계는 지금 산업 대전환기를 맞았으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회..

전통시장 주변도로 무료주차 2시간 (~ 추석 10월 4일까지) [내부링크]

전통시장 주변도로 무료주차 2시간 (~ 추석 10월 4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전통시장 무료주차#전통시장 주차#추석연휴 전통시장 주차 6월 26일 금요일부터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시작되어요. 정부와 각 언론에..

디지털 정부혁신 4대 중점추진 과제 [내부링크]

디지털 정부혁신 4대 중점추진 과제 #한국판 뉴딜#포스트 코로나#모바일 운전면허증#정부 통합콜센터#국민비서 알림기능 정부는 디지털 정부혁신 발전계획을 발표하며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디지털 세계 선..

모바일 운전면허증 비대면 서비스란 바로 이런 것 [내부링크]

모바일 운전면허증 비대면 서비스란 바로 이런 것 #모바일 운전면허증#모바일 신분증#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국민비서 알림기능#마이데이터 서비스 당신의 지갑에서 더 이상 운전면허증을 위한 자리를 만들..

불법사금융 불법대출이자 24%에서 6%로 제한 [내부링크]

불법사금융 불법대출이자 24%에서 6%로 제한 #불법사금융#불법사금융 대출이자#불법대부업#불법대부업 신고#대한법률구조공단#서민금융한눈에 정부가 대부업법 대출이자를 제한하는 개정안 추진과 함께 6월 2..

뽀로로 네오쉴드 마스크 (평일 오전 10시) [내부링크]

뽀로로 네오쉴드 마스크 (평일 오전 10시) #뽀로로 네오쉴드#뽀로로몰#뽀로로 마스크#뽀로로 네오쉴드 마스크#뽀로로 에어워셔#타요 네오실드 뽀로로몰에서 판매 중인 뽀로로 네오쉴드 마스크가 요즘 아이들..

2020년 장마철 기간 정보 & 장마철 습기제거 [내부링크]

2020년 장마철 기간 정보 & 장마철 습기제거 #2020년 장마철#장마철 습기제거#장마철 곰팡이제거#장마철 빨래# 2020년 장마철이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부터 시직될 예정이에요. 폭염주의보 이후 바로 장마가 시작되..

미러로이드 스마트거울 증강현실 헤어 스타일링 [내부링크]

미러로이드 스마트거울 증강현실 헤어 스타일링 #미러로이드#스마트거울#미러로이드 스마트미러#미러써클#미러로이드코리아 세월을 견디지 못한 배집사의 머리카락들은 지난 과거에 비해 확연히 얇아지고 풍성..

인천국제공항공사 채용 보안요원 정규직 전환 바라보는 시선 [내부링크]

인천국제공항공사 채용 보안요원 정규직 전환 바라보는 시선 #인천국제공항공사 보안요원#인천공항 보안요원#인천국제공항공사 채용#인천공항 보안검색요원 오늘 아침에 본 기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매미나방 애벌레 유충 및 대책방안 [내부링크]

매미나방 애벌레 유충 및 대책방안 #매미나방#매미나방 애벌레#매미나방 유충#매미나방 송충이#매미나방 애벌레 독 작년 전국에 매미나방에 대한 피해 기사를 보신 적이 있나요? 지금 대한민국은 매미나방과의 전..

몰카탐지기 몰가드 간이점검카드 [내부링크]

몰카탐지기 몰가드 간이점검카드 #몰가드#간이점검카드#디지털 성범죄 예방법#몰카탐지#몰카탐지기 n번방 사건과 연예계 몰래카메라(몰카) 사건으로 디지털성범죄와 불법촬영물에 대한 우리 사회의 불안감이 심각..

[해수욕장 이용 전] 해수욕장 예약제, 해수욕장 혼잡도 신호등, 해수욕장 거리두기 [내부링크]

[해수욕장 이용 전] 해수욕장 예약제, 해수욕장 혼잡도 신호등, 해수욕장 거리두기 #해수욕장 예약제#해수욕장 예약#코로나 해수욕장#해수욕장 확진#해수욕장 개장#해수욕장 거리두기#해수욕장 혼잡도 신호등 중앙..

7급 공무원 PSAT 포함 시험과목 확대 [내부링크]

7급 공무원 PSAT 포함 시험과목 확대 #PSAT#7급 PSAT#7급 공무원#7급 공무원 시험과목#7급 공무원 PSAT 공직적격성평가(이하 ‘PSAT’, Public Service Aptitude Test)가 처음 도입되는 국가공무원 7급 공개..

코로나19 항공사 마일리지 1년 연장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내부링크]

코로나19 항공사 마일리지 1년 연장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마일리지 소멸#대한항공 마일리지 연장#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소멸#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연장#항공사 마일리지 연장#항공사 마일..

덱사메타손 코로나 치료제 임상실험 (feat. 하이드록시클로로퀸, 심장 합병증 유발) [내부링크]

덱사메타손 코로나 치료제 임상실험 (feat. 하이드록시클로로퀸, 심장 합병증 유발) #덱사메타손#코로나 치료제#코로나19 치료제#하이드록시클로로퀸#덱사메타손 부작용 6월 17일 세계보건기구로부터 코로..

6.17 종합부동산대책 조정대상지역 대출 규제 [내부링크]

6.17 종합부동산대책 조정대상지역 대출 규제 #6.17 부동산대책#6.17 종합부동산대책#인천 조정대상지역#대전 조정대상지역#청주 조정대상지역#경기도 투기과열지구#대전 투기과열지구#부동산 추가대책 [투기..

6.17 부동산대책 경기, 인천, 대전, 청주 (feat. 투기과열지구, 조정대상지역 확대) [내부링크]

6.17 부동산대책 경기, 인천, 대전, 청주 (feat. 투기과열지구, 조정대상지역 확대) #부동산 조정대상지역#부동산 투기과열지구#청주 조정대상지역#경기도 투기과열지구#인천 투기과열지구#대전 투기과열지구#6.17..

스타벅스 환구단점 문화유산 보호 [내부링크]

스타벅스 환구단점 문화유산 보호 #스타벅스 환구단점#스타벅스 소공동점#환구단#문화유산 방문 캠페인 스타벅스가 우리 문화재 지킴이로 적극 나서며 문화유산 건축물을 인테리어로 반영한 매장을 ..

연어 고래회충 코로나 원인? [내부링크]

연어 고래회충 코로나 원인? #고래회충#고래회충 증상#연어 고래회충#아니사키스#연어 코로나#수입연어 코로나 대형마트에서 구매한 연어에서 기생충이 나왔다고 해요. 이 기생충의 이름은 고래회충으로 정식 명칭..

공적마스크 종료 6월 10매 구매 가능 [내부링크]

공적마스크 종료 6월 10매 구매 가능 #공적마스크 10장#공적마스크 10매#공적마스크#공적마스크 종료#공적마스크 6월#코로나19 확산#공적마스크 대리구매#비말차단용 마스크 6월 18일부터 공적마스크를 1인당..

젠틀몬스터 안경테 AS 찐후기 [내부링크]

젠틀몬스터 안경테 AS 찐 후기 #젠틀몬스터#젠틀몬스터 안경테#젠틀몬스터 AS#젠틀몬스터 안경테 AS#안경테 폴리싱 젠틀몬스터 안경테가 부러졌어요. 약 2년 전에 구매한 아내의 젠틀몬스터 뿔테 안경테의 한쪽..

2021년 달력 공휴일 64일 올해보다 3일 적어 [내부링크]

2021년 달력 공휴일 64일 올해보다 3일 적어 #2021년 월력요항#2021년 달력#2021년 공휴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6월 15일 2021년도(단기 4354년) 우리나라 달력 제작의 기준이 되는 2021년 월력요항을 발..

코로나 재확산 우려 2차 대유행 가능성 [내부링크]

코로나 재확산 우려 2차 대유행 가능성 #코로나19 재확산#중국 코로나 재확산#코로나 재확산#코로나 재확산 우려#연어 코로나 끝나기만을 바랬던 코로나19. 하지만 코로나19 재확산 우려로 다시금 전 세계가..

카타르 LNG선 빅3 조선사 각각 45척 [내부링크]

카타르 LNG선 빅3 조선사 각각 45척 #카타르 LNG선#카타르 LNG#대우조선해양#한국조선해양#삼성중공업 6월 초에 전달해드렸던 카타르 LNG선 수주 소식에 업데이트된 내용을 공유드리려고 해요. 조선업계에 몸..

스토케 트립트랩 대한 모든 정보 [내부링크]

스토케 트립트랩 대한 모든 정보 #스토케 트립트랩#스토케 트립트랩 베이비세트#스토케 트립트랩 신생아세트#트립트랩#스토케 트립트랩 쿠션 스토케에서 의자까지 만드는지 이번에 알게되었어요. 최근 현대 엠..

동부산 롯데아울렛 파타고니아 입점 [내부링크]

동부산 롯데아울렛 파타고니아 입점 #파타고니아 동부산점#동부산 롯데아울렛 파타고니아#파타고니아 아울렛#파타고니아 상설#이본 쉬나드 동부산 롯데아울렛에 파타고니아 상설 매장이 입점한다는 소식을 전해..

핏플랍 샌들 슬리퍼 동부산 롯데아울렛 구매후기 [내부링크]

핏플랍 샌들 슬리퍼 동부산 롯데아울렛 구매후기 #핏플랍#핏플랍 샌들#핏플랍 슬리퍼#핏플랍 남자 샌들#동부산 롯데아울렛#핏플랍 사이즈 동부산 롯데아울렛 구경 중에 핏플랍 할인 행사가 있어서 들렀었어요..

자녀체벌금지 창녕 아동학대 분노 [내부링크]

자녀체벌금지 창녕 아동학대 분노 #천안 아동학대#창녕 아동학대#자녀체벌금지#자녀체벌금지법#징계권 천안 아동학대, 창녕 아동학대... 연이어 발생되고 있는 아동학대 사건들을 보면서 한 명의 부모로서 가슴..

[7인승 SUV] 2020 포드 익스플로러 모든 것 [내부링크]

[7인승 SUV] 2020 포드 익스플로러 모든 것 #2020 포드 익스플로러#2020 포드 익스플로러 하이브리드#2020 포드 익스플로러 프로모션#2020 포드 익스플로러 phev 7인승 SUV 포스팅을 이어나가고 있는 배..

삼성전자 전 사장 중국 기업 부회장으로 영입 [내부링크]

삼성전자 전 사장 중국 기업 부회장으로 영입 #삼성전자#에스원#중국 에스원#중국 반도체기업 [삼성전자 전 사장, 중국 기업 부회장으로 영입] 1. 뉴스 - 누가 : 장 전 삼성전자 사장 - 어디로 : 중국 디스..

한국 경제성장률 OECD 회원국 중 가장 양호 [내부링크]

한국 경제성장률 OECD 회원국 중 가장 양호 #OECD 경제성장률#한국 경제성장률#2020 경제성장률#2020 한국 경제성장률#세계 경제성장률 2020 한국 경제성장률에 대한 내용입니다. [2020 한국 경제성장률, -1..

30대 종합건강검진 항목 결과 (feat. 공복혈당 낮추기) [내부링크]

30대 종합건강검진 항목 결과 (feat. 공복혈당 낮추기) #공복혈당 낮추기#삼시세끼#30대 종합건강검진#종합건강검진 항목#LDL 콜레스테롤 낮추기#중성지방 낮추기 종합건강검진 결과를 받고 충격을 받았어요..

선착순 정부 할인쿠폰 숙박, 영화, 외식 [내부링크]

선착순 정부 할인쿠폰 숙박, 영화, 외식 #할인소비쿠폰#한시적소비쿠폰#선착순 할인소비쿠폰#국민광광상품권#정부할인쿠폰 코로나19 사태로 소비심리가 얼어붙으면서 실제로 소비도 크게 줄었다고 해요. 특히..

2020 근로장려금 지급일, 6월 10일 15일 19일 [내부링크]

2020 근로장려금 지급일, 6월 10일 15일 19일 #2020 근로장려금 6월 지급일#6월 근로장려금 지급일#2020 근로장려금 지급일#근로장려금 자격요건#2020 근로장려금 신청# [근로장려금 지급] 1. 주관 - 국세청..

비대면 유통 3대 정책방향_풀필먼트, 빅데이터, 드론배송 [내부링크]

비대면 유통 3대 정책방향_풀필먼트, 빅데이터, 드론배송 #풀필먼트#비대면 유통#무인픽업#비대면 배송#유통 빅데이터#드론배송 산업통상자원부는 6월 10일(수) 온라인 유통사 SSG 닷컴의 매장형 물류센터(EO..

2020 아우디 Q7 풀체인지 7인승 [내부링크]

2020 아우디 Q7 풀체인지 7인승 #아우디 Q7#아우디 Q7 프리미엄#아우디 Q7 7인승#아우디 Q7 할인#아우디 Q7 풀체인지#2020 아우디 Q7 아우디 Q7 풀체인지. 그중에서 7인승이 적용된 2020 아우디 Q7 프리미..

어린이집 연장보육 등하원 알림 [내부링크]

어린이집 연장보육 등하원 알림 #어린이집 안심등하원#어린이집 등하원 알라미#어린이집 연장반#어린이집 등하원 알림#어린이집 연장보육 아이가 있는 모든 부부와 특히 맞벌이 부부에게 더 없이 좋은 소식을..

2020년 장마기간 태풍 폭염 모두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년 장마기간 태풍 폭염 모두 알아보기 #2020년 장마기간#2020 장마기간#2020년 폭염#2020년 여름날씨#2020년 태풍#풍수해보험 정부는 올여름 자연재난으로 인한 인명과 재산피해를 최소화하고자 관련 종..

해수욕장 개장 코로나 거리두기 [내부링크]

해수욕장 개장 코로나 거리두기 #2020 해수욕장 개장#해수욕장 코로나#해수욕장 거리두기#생활 속 거리두기#전국 해수욕장 개장 전국 해수욕장에서 개장을 앞두고 코로나 관련 대비로 준비가 한창인 것 같아요...

제네시스 GV80 7인승 가격, 옵션 모든 것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 7인승 가격, 옵션 모든 것 #7인승 SUV#제네시스 GV80#제네시스 GV80 가격#제네시스 GV80 7인승#7인승 SUV 추천 7인승 SUV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에요. 지금까지 2대의 7인승 SUV..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 xq500 1년 사용 후기 [내부링크]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 xq500 1년 사용 후기 #위닉스 공기청정기#위닉스 공기청정기 필터#위닉스 타워 xq500#위닉스 타워 공기청정기 1년째 사용 중인 위닉스 타워 xq500 공기청정기. 아내가 임신하면서 집 내부..

웰킵스 스토어팜 비말차단용 마스크 모든 것 [내부링크]

웰킵스 스토어팜 비말차단용 마스크 모든 것 #비말차단용 마스크#비말차단 마스크#웰킵스 비말차단마스크#웰킵스 스토어팜#웰킵스몰 여름 더운철을 맞이하여 KF80 또는 KF94를 대신할 비말차단용 마스크가 출시되..

국림자연휴양림 추첨 예약 6월 8일부터 15일까지 [내부링크]

국림자연휴양림 추첨 예약 6월 8일부터 15일까지 #국립자연휴양림 예약#국림자연휴양림 추첨#국림자연휴양림 코로나 [국립자연휴양림 + KT 블록체인 플랫폼] 1. 내용 -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KT와 블록체인..

드론택시 상용화까지 앞으로 5년 [내부링크]

드론택시 상용화까지 앞으로 5년 #드론택시#도심항공교통#그랜드 챌린지#K-UAM 5년 뒤인 2025년에는 교통체증 없이 도심 하늘을 나는 드론 택시가 현실이 될 것이라고 해요. 영화에서만 보았던 하늘에 내려온..

워터파크 코로나 생활 속 거리두기 [내부링크]

워터파크 코로나 생활 속 거리두기 #워터파크 코로나#워터파크 개장#워터파크 방역지침#물놀이 시설 방역지침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워터파크 같은 물놀이 시설이 7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을 시작한다고 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신산업 국가 프로젝트 [내부링크]

포스트 코로나 시대 신산업 국가 프로젝트 #포스트 코로나 대비#포스트 코로나 시대#한국판 뉴딜#한국판 뉴딜정책#펩리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정부에서 추진 중인 3대 중점대책 중 두 번째는 방역 및 바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한국판 뉴딜 [내부링크]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한국판 뉴딜 #한국판 뉴딜#한국판 뉴딜정책#디지털 뉴딜#그린 뉴딜#포스트 코로나 대비#포스트 코로나 시대 정부는 6월 1일 발표한 하반기 경제정책방향을 통해 코로나19를 계기로 전 분야..

메트포르민 31개 품목 당뇨약 발암물질 검출 [내부링크]

메트포르민 31개 품목 당뇨약 발암물질 검출 #메트포르민#당뇨약 발암물질#당뇨약#당뇨약 발암#당뇨약 종류 [당뇨약 발암물질 검출] 1. 발암물질 : N-니트로소디메틸아민(NDMA) -  NDMA는 세계보건기구(WH..

2020 산타페 페이스리프트 모든 것 [내부링크]

2020 산타페 페이스리프트 모든 것 #더뉴산타페#2020 산타페#산타페 페이스리프트#산타페 페이스리프트 출시일 6월 3일 수요일에 현대자동차에서 더뉴산타페 페이스리프트(부분 변경) 외관과 디자인을 공개하였어..

가치삽시다 라이브커머스, 소상공인 서비스 [내부링크]

가치삽시다 라이브커머스, 소상공인 서비스 #가치삽시다#공영홈쇼핑 가치삽시다#라이브커머스#가치삽시다 플랫폼#라이브커머스 소상공인 [가치삽시다 플랫폼 -> 라이브커머스] 비대면·온라인 소비 급증에 따라..

'음원사이트' '동영상 서비스' 해지절차 간소화 & 자동결제 미리알림 [내부링크]

'음원사이트' '동영상 서비스' 해지절차 간소화 & 자동결제 미리알림 #음원사이트 자동결제#동영상서비스 자동결제#자동결제 미리알림# 대부분의 사람들은 음악 무제한 듣기나 다운로드를 위해 음악사이트와 어플..

전자출입명부 시행, 개인qr코드 발급 [내부링크]

전자출입명부 시행, 개인qr코드 발급 #전자출입명부#전자출입명부 시스템#qr코드 전자출입명부#코로나19 전자출입명부#개인qr코드#1회용 qr코드 건물 내 출입 시 개인qr코드를 사용하여 전자출입명부에 기록이 된..

미세먼지 줄이기 차량 배출가스 집중단속 [내부링크]

미세먼지 줄이기 차량 배출가스 집중단속 #미세먼지 줄이기#배출가스 집중단속#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환경부는 전국 17개 시·도 및 한국환경공단과 함께 자동차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해 6월 3일부터 6월 30일..

카타르 LNG,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 한국조선해양 수주 소식 [내부링크]

카타르 LNG,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 한국조선해양 수주 소식 #카타르 LNG#카타르 LNG선#대우조선해양#삼성중공업#한국조선해양 [카타르 LNG선 수주, 23조원 규모] 국내 조선 빅3인 대우조선해양, 현대중공..

파파존스피자 할인 모든 것 (feat.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파파존스피자 할인 모든 것 (feat. 재난지원금) #파파존스피자#파파존스 할인#파파존스 방문할인#파파존스 재난지원금#파파존스 피자 추천#파파존스 1+1#정관 파파존스 부산 정관에 새로 생긴 파파존스에서 슈..

긴급재난지원금 대리인 대리신청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대리인 대리신청 #긴급재난지원금 대리인#긴급재난지원금 대리신청#재난지원금 대리신청 긴급재난지원금, 저희는 세 식구라 80만 원 지원받았어요. 어제까지 절반 가량 사용한 것 같은데 대부분..

어린이집 휴원 지역별 해제 [내부링크]

어린이집 휴원 지역별 해제 #어린이집 휴원해제#어린이집 개학#어린이집 휴원#어린이 괴질#어린이 마스크 오늘(6월 1일)부터 전국 단위의 어린이집 휴원 명령이 해제되었고 지역별 휴원 방식으로 전환되어요...

구글 애드센스 SC제일은행 통장개설과 달러 지급 절차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SC제일은행 통장개설과 달러 지급 절차 #SC제일은행 인터넷뱅킹#구글 애드센스 지급#SC제일은행 외화통장#구글 애드센스 통장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수익이 얻고 계신 많은 분들이 SC제일은행..

수도권 강화된 방역조치 (~6/14까지) [내부링크]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복귀 (~6/14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전환#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수도권 강화된 방역조치#사회적 거리두기 다시 정부가 코로나19 수도권 집단발생과 관련하여 수도권 지역 대상을 대..

[휴대용 공기청정기] 피스넷 퓨어미니 [내부링크]

[휴대용 공기청정기] 피스넷 퓨어미니 #피스넷 퓨어미니#피스넷 공기청정기#휴대용 공기청정기#무선 공기청정기#유모차 공기청정기 아이를 대리고 밖을 나서기 전, 항상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확인..

국세환급금 찾기, 국세환급금 조회 [내부링크]

국세환급금 찾기, 국세환급금 조회 #국세환급금#국세환급금 찾기#국세환급금 조회#국세환급금 통지서#미수령환급금 [2020 국세환급금] - 근로(자녀)장려금, 부가가치세·종합소득세 환급금 등 납세자가 찾아가..

[국가보조금 맞춤형서비스] 정부보조금 조회 한 눈에 확인 [내부링크]

[국가보조금 맞춤형서비스] 정부보조금 조회 한 눈에 확인 #정부보조금#코로나 정부보조금#정부보조금 조회#보조금조회 정부24#국가보조금 맞춤형서비스 정부24 뉴스를 보던 중에 정부보조금을 한 눈에 확인..

[신용카드 추천] 광역알뜰교통카드 우리카드 [내부링크]

[신용카드 추천] 광역알뜰교통카드 우리카드 #20대 신용카드 추천#우리카드#후불교통카드 추천#우리은행 신용카드#광역알뜰교통카드#광역알뜰교통카드 우리카드 우리은행에서 발급하고 있는 우리카드 중에서 광..

[알뜰한 소비] 광역알뜰교통카드 [내부링크]

[알뜰한 소비] 광역알뜰교통카드 #광역알뜰교통카드#광역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광역알뜰교통카드 사용법 [광역알뜰교통카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7인승 SUV] 2020 티구안 올스페이스 [내부링크]

[7인승 SUV] 2020 티구안 올스페이스 #2020 티구안 올스페이스#티구안 7인승#폭스바겐 티구안 2020#티구안 올스페이스 트렁크 테슬라 모델Y 이후 7인승 SUV에 대한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1~2년 내로 차량 변..

돈버는 소비습관 만들기 [내부링크]

돈버는 소비습관 만들기 #소비습관#합리적인 소비#올바른 소비#돈버는방법 [충동구매의 사슬] 백화점, 아울렛, 그리고 대형마트에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러 갔다가 계획에 없던 구매하고 싶은 물건이 생겼을 때,..

신용카드가 주는 환상에서 깨어나라 [내부링크]

신용카드가 주는 환상에서 깨어나라 #신용카드 추천#신용카드 단점#신용카드 비교#신용카드 혜택비교#생활속 재테크 신용카드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짠테크 노하우 중 첫 번째로 지출 시 사용되는..

2020 에너지바우처 신청기간 신청자격 사용기간 [내부링크]

2020 에너지바우처 신청기간 신청자격 사용기간 #2020 에너지바우처#에너지바우처#에너지바우처 사용기간#에너지바우처 신청기간#에너지바우처 신청자격 사회 취약계층의 에너비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015년..

수도권 공공분양주택, 최대 5년 의무거주 확정 [내부링크]

수도권 공공분양주택, 최대 5년 의무거주 확정 #공공분양 의무거주#민간분양 의무거주#분양가상한제 의무거주#수도권 공공분양주택 의무 거주 공공분양주택 분양 시 의무 거주에 대한 내용이 포함된 공공주택..

2020 한국사 시험일정 그리고 합격후기 [내부링크]

2020 한국사 시험일정 그리고 합격후기 #한국사능력검정시험#2020 한국사능력검정시험#2020 한국사 시험일정#한국사 능력시험#한국사 등급컷 2019년 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84점으로 당당히 1급에 합격한..

[코로나19 고용안정지원금] 무급휴직 지원금 [내부링크]

[코로나19 고용안정지원금] 무급휴직 지원금 #무급휴직자 지원금#무급휴직 지원금#코로나 무급휴직 지원금#무급휴직 지원금 신청#고용안정지원금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 개설 이후 무급휴직 지원..

고용안정지원금 코로나 프리랜서 특고 지원금 [내부링크]

고용안정지원금 코로나 프리랜서 특고 지원금 #고용안정지원금#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코로나 프리랜서 지원금#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5월 25일(월)부터 고용안정지원금 지원여..

실종아동 찾기 호프테이프 [내부링크]

실종아동 찾기 호프테이프 #호프테이프#실종아동 찾기#실종아동의 날#장기실종아동#안전드림앱 5월 25일은 세계 실종아동의 날이에요. 이번 기회에 알아두시길 바라며 경찰정에서 현재 진행 중인 호프테이프 캠..

다이소 재난지원금 [가맹점 & 직영점] [내부링크]

다이소 재난지원금 [가맹점 & 직영점] #다이소 재난지원금#다이소 가맹점#다이소 직영점#긴급재난지원금 다이소#다이소 긴급재난지원금#다이소 캠핑용품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받은 80만 원. 잘 사용하고 계신가..

HP 파빌리온 x360 구매 후기 (feat.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내부링크]

HP 파빌리온 x360 구매 후기 (feat.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HP 파빌리온 x360#HP 파빌리온 x360 14-dh1150TU#빅스마일데이#5월 빅스마일데이#지마켓 빅스마일데이 [잘 가, 8년 동안 정들었던 삼성노트북]..

어골칼슘 효능 그리고 부작용 [내부링크]

어골칼슘 효능 그리고 부작용 #어골칼슘#어골칼슘 효능#어골칼슘 부작용#어골칼슘분말#저분자 어골칼슘 갑자기 눈 떨림 증상을 느꼈어요. OMG~!! 내게도 이런 일이.. 자칭 건강박사이신 어머니께 문의드리니 칼..

탈모에 좋은 맥주효모 [내부링크]

탈모에 좋은 맥주효모 #탈모에 좋은#맥주효모#맥주효모 효능#맥주효모 효과#맥주효모 탈모 자칭 건강박사 어머니께서 오늘은 맥주효모 효능에 대해 길고 긴 열변을 토해내셨어요. 한동안 잠잠했었는데 탈모에 아..

텐퍼센트커피 메뉴 후기 [내부링크]

텐퍼센트커피 메뉴 후기 #텐퍼센트#텐퍼센트커피#텐퍼센트커피 메뉴#텐퍼센트 샥라떼#샥라떼 부산 제가 거주하는 동네에 텐퍼센트커피가 생겼다는 얘기를 듣고 찾아가 보았어요. 늦은 저녁이지만 중심가에 위치..

코로나19 체크업 앱 (feat. 우리건강지킴이 앱) [내부링크]

코로나19 체크업 앱 (feat. 우리건강지킴이 앱) #코로나19 체크업#코로나19 체크업 앱#COVID-19 checkup app#COVID-19 checkup#우리건강지킴이 앱#우리건강지킴이 어플 국군의무사령부가 코로나19 관련 최신..

2020 캠핑&피크닉페어 7월 개최 [내부링크]

2020 캠핑&피크닉페어 7월 개최 #2020 캠핑박람회#2020 캠핑페어#2020 캠핑&피크닉페어 2020년 3월 12일(목) ~ 15일(일) 4일간 열릴 예정이었던 2020 캠핑&피크닉페어가 2020년 7월 2일(목) ~ 5일(일)로 연기되..

2020 고카프 캠핑박람회 [내부링크]

2020 고카프 캠핑박람회 #고카프#2020 고카프#고카프 캠핑페어#2020 캠핑페어#2020 캠핑박람회#2020 고카프 일정 GOCAFF, 국제아웃도어캠핑과 레포츠페스티벌이 6월 초에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고 해요. 저희..

[신용카드 추천] 하나카드 모두의 쇼핑 [내부링크]

[신용카드 추천] 하나카드 모두의 쇼핑 #하나카드 모두의 쇼핑#하나 모두의 쇼핑#피킹률#하나카드 캐쉬백 5월19일부터 신청을 시작한 하나 모두의 쇼핑 신용카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7월31일까지 최대 50%..

투렛증후군과 어린이틱장애 [내부링크]

투렛증후군과 어린이틱장애 #뚜렛증후군#투렛증후군#어린이틱장애#틱장애#투렛증후군 증상#어린이틱장애 증상 아이가 태어나고 난 뒤 태아부터 어린이까지 질환에 대해 기사를 읽어보곤 하였어요. 그중에서 병명..

2020 국가장학금 지급일과 2학기 신청기간 [내부링크]

2020 국가장학금 지급일과 2학기 신청기간 #국가장학금#2020 국가장학금 2학기 신청기간#2020 국가장학금 소득분위#2020 국가장학금 2차 지급일#2020 국가장학금 지급일 지금까지 전혀 몰랐던 국가장학금에 대한..

[전자서명법 개정안] 굿바이 공인인증서 폐지 [내부링크]

[전자서명법 개정안] 굿바이 공인인증서 폐지 #공인인증서 폐지#공인인증서 대체#한글 전자서명#전자서명 만들기#전자서명법 개정안 1999년 7월 전자서명법이 시행되면서 사용되기 시작한 공인인증서가 폐지된..

혼인기간 상관없이 신혼희망타운 분양 [내부링크]

혼인기간 상관없이 신혼희망타운 분양 #신혼희망타운#2020 신혼희망타운#신혼희망타운 분양일정#신흔희망타운 일정#신혼희망타운 자격#신혼희망타운 대출 배집사의 짠테크 : 신혼부부 편 ---------------------..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무급휴직 지원금 모든 것 [내부링크]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무급휴직 지원금 #긴급고용안정지원금#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고용안정지원금#긴급고용안정지원금 프리랜서#무급휴직 지원금#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정부가 코로나19 사태로 소득과 매출..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무관중 재개 [내부링크]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무관중 재개 #분데스리가 재개#분데스리가 무관중#독일 프로축구 재개#덕분에 세리머니#라리가 재개 지난 3월 이후 약 두 달간 중단되었던 2019-2020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가 5..

[단기적금 추천] KB내맘대로적금 1분가입 [내부링크]

[단기적금 추천] KB내맘대로적금 1분가입 #KB내맘대로적금#단기적금 추천#소액적금#국민은행 적금#대학생 적금 추천 소액적금이나 단기적금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국민은행 적금 하나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온라..

아이폰12 출시일 예상 [내부링크]

아이폰12 출시일 예상 저는 지금 삼성 갤럭시 S10을 사용하고 있어요. 사실 이전까지는 아이폰 시리즈만 쭈욱 사용해 오다가 아기가 태어나면서 양가 부모님들께 편하게 영상통화를 하기 위해 삼성폰으로 변경하..

긴급재난지원금 오프라인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오프라인신청 총정리 #긴급재난지원금 선불카드#긴급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신청#긴급재난지원금 지역사랑상품권#긴급재난지원금 오프라인신청 5월18일부터 긴급재난지원금을 은행창구에서 현장 신..

코로나 소상공인 2차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소상공인 2차대출 총정리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코로나 소상공인 지원금#코로나 소상공인 지원#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조건 코로나 소상공인 2차대출 프로그램이 5월 18일부터 사전접수를 시작으로 25일..

공적마스크 대리구매와 분할구매 [내부링크]

공적마스크 대리구매와 분할구매 #마스크 대리구매#공적마스크 대리구매#가족 마스크 대리구매#공적마스크 대리구매 가족관계증명서#공적마스크 분할구매 5월18일부터 가족 한 명이 본인의 신분증과 가족관계증..

나파모스타트, 코로나19 치료제 렘데시비르보다 600배 [내부링크]

나파모스타트, 코로나19 치료제 렘데시비르보다 600배 #코로나19 치료제#코로나 치료제#나파모스타트#나파모스타트 메실레이트#렘데시비르#한국파스퇴르연구소 여러나라의 연구팀들이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을..

베이비뵨 턱받이, 아기 이유식 고민 부모 해결책 [내부링크]

베이비뵨 턱받이, 아기 이유식 고민 부모 해결책 #베이비뵨#베이비뵨 턱받이#베이비본 턱받이#아기턱받이#이유식 턱받이#베이비뵨 소프트빕#베이비빕 아기 이유식, 부모가 더 배부르다 초기에는 아내가 안심과 각..

해상 내비게이션, K-바다안전 [내부링크]

해상 내비게이션, K-바다안전 #해상 내비게이션#해상 네비게이션#스마트 해양교통정책#K-바다안전#해상 네비 [해상 내비게이션 시대] 세계 최초, 2021부터 운영 - 언제 : 내년(2021년)부터 - 무엇 : 해상 내..

미스테리월 디팩 백패킹 미니멀캠핑 필수템 [내부링크]

미스테리월 디팩 백패킹 미니멀캠핑 필수템 #미스테리월#미스테리월 디팩#백패킹 배낭 정리#백패킹 장비#캠핑 정리함#미니멀 캠핑# 백패킹 꿈나무 분들을 위한 백패킹 정통적인 아이템 하나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크레모아 랜턴 울트라 3.0, 크레모아 헤드랜턴 사용 후기 [내부링크]

크레모아 랜턴 울트라 3.0, 크레모아 헤드랜턴 사용 후기 #크레모아#크레모아 랜턴#크레모아 헤드랜턴#크레모아 랜턴 스탠드#크레모아 울트라 3.0#크레모아 3페이스#크레모아 울트라 미니 [백패킹 장비 소..

스타벅스 리스타트 프로그램 with 중장년 재창업 패키지 [내부링크]

스타벅스 리스타트 프로그램 with 중장년 재창업 패키지 #스타벅스 리스타트#스타벅스 리스타트 프로그램#스타벅스 중장년#재창업 패키지#중장년 바리스타# 중소벤처기업부와 스타벅스가 함께 중장년 소상공인 리..

컴포즈커피 메뉴 시즌메뉴 텀블러 모든 것 [내부링크]

컴포즈커피 메뉴 시즌메뉴 텀블러 모든 것 #컴포즈 커피#컴포즈 커피 메뉴#컴포즈 시즌메뉴#컴포즈커피 텀블러#컴포즈커피 쿠키쉐이크#컴포즈커피 팥절미 부산에 유명한 커피숍이 많이 있지만 테이크아웃 커피브랜..

힐레베르그 타프 타프폴 백패킹 타프 [내부링크]

힐레베르그 타프 타프폴 백패킹 타프 #힐레베르그 타프#힐레베르그#백패킹 타프#힐레베르그 타프폴#힐레베르그 10ul 콜맨 타프 -> 힐레베르그 타프 6년 정도 사용했던 콜맨 타프를 중고로 처분하고 돈을 보태..

태릉골프장 포함 8.4 부동산대책 [내부링크]

태릉골프장 포함 8.4 부동산대책 #태릉골프장#8.4 부동산대책#수도권 주택공급 확대방안#용적률 상향#공공기관 이전부지 [8.4 부동산대책] 1. 공공 재건축 제도 도입 2. 신규부지 발굴 및 확장 - 서울 노원구..

미스테리렌치 크로스백 숄더백 백패킹 가방 [내부링크]

미스테리렌치 크로스백 숄더백 백패킹 가방 #미스테리렌치#미스테리렌치 가방#미스테리렌치 배낭#미스테리렌치 크로스백#미스테리렌치 숄더백#미스테리렌치 메신저백 배집사가 수년째 사용하고 있는 가방을 소..

파타고니아 모자 피엘라벤 모자 추천 (incl. 모자 땀자국제거) [내부링크]

파타고니아 모자 피엘라벤 모자 추천 (incl. 모자 땀자국제거) #파타고니아 모자#피엘라벤 모자#등산모자#모자 땀자국#모자 땀흡수패드#캡가드#파타고니아 볼캡 등산/캠핑/백패킹 등산모자 산을 오르거나 캠핑 또..

달음산 자연휴양림 예약, 프로그램, 주변관광지 [내부링크]

달음산 자연휴양림 예약, 프로그램, 주변 관광지 #달음산 자연휴양림#기장달음산휴양림#부산 국립자연휴양림#달음산 자연휴양림 숲속의 집#달음산 자연휴양림 예약#달음산 자연휴양림 프로그램# 기장 달음산..

불법주정차 신고앱, 어린이 보호구역 불법주정차 신고하기 [내부링크]

불법주정차 신고앱, 어린이 보호구역 불법주정차 신고하기 #어린이 보호구역 주정차#어린이보호구역 불법주정차#불법주정차 신고앱#불법주정차 과태료#안전신문고앱#안전신문고 불법주차#생활불편신고앱#어..

거제법동낚시공원 입장료 체험료 이용후기 (feat. 거제도 이색체험) [내부링크]

거제법동낚시공원 입장료 체험료 이용후기 (feat. 거제도 이색체험) #거제법동낚시공원#거제도 낚시터#거제 낚시공원#거제법동낚시공원 비용#거제도 이색체험#법동복합 낚시공원#법동복합낚시공원 체험 거제도..

하우스터디 독서실 가격 및 이용방법 [내부링크]

하우스터디 독서실 가격 및 이용방법 #하우스터디#하우스터디 독서실#하우스터디카페#하우스터디 독서실 가격#하우스터디 독서실 이용방법 꾸준한 자기계발 본인이 희망하는 무언가를 얻거나 무언가가 되기 위..

8월 홈플러스 휴무일 (feat. 홈플러스 지점별, 휴가철) [내부링크]

8월 홈플러스 휴무일 (feat. 홈플러스 지점별, 휴가철) #홈플러스 휴무일#8월 홈플러스 휴무일#대형마트 휴무일#8월 대형마트 휴무일#홈플러스 지점별#홈플러스 휴가기간 8월 여름휴가 코로나19로 해외여행..

8월 이마트 휴무일 (feat. 이마트 지점별, 이마트 휴가철) [내부링크]

8월 이마트 휴무일 (feat. 이마트 지점별, 이마트 휴가철) #8월 이마트 휴무일#이마트 휴무일#대형마트 휴무일#8월 대형마트 휴무일#대형마트 휴무일#지점별 이마트 휴무일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작 8월 초..

[리비안 전기차] 2020 리비안 r1s SUV & 2020 리비안 r1t 트럭 [내부링크]

[리비안 전기차] 2020 리비안 r1s SUV & 2020 리비안 r1t 트럭 #리비안#리비안 R1T#리비안 R1S#2020 리비안 r1s#리비안 전기차#테슬라 리비안#2020 리비안 r1t 트럭 BEV(Battery Electric Vehicle) 시대 글로벌..

강릉 씨마크호텔 뷔페 석식 이용 후기 [내부링크]

강릉 씨마크호텔 뷔페 석식 이용 후기 #씨마크호텔 뷔페#강릉 씨마크호텔 뷔페#강릉 씨마크호텔 석식#씨마크호텔 석식#강원도 뷔페 돌 지난 아이와 함께한 장거리 여행에 지칠대로 지친 저희 부부는 쌀쌀한..

[7인승 SUV] 볼보 XC90 풀체인지 사양, 가격 등 모든 것 [내부링크]

[7인승 SUV] 볼보 XC90 풀체인지 사양, 가격 등 모든 것 #볼보 XC90#볼보 XC90 7인승#볼보 XC90 하이브리드#볼보 XC90 T8#볼보 XC90 풀체인지#7인승 SUV 만약, 7인승 SUV를 당장 구입한다면 배집사의 선택은 볼보..

[7인승 SUV] 2020 푸조 5008 모든 정보 (feat. 5000만원 중반 수입차) [내부링크]

[7인승 SUV] 2020 푸조 5008 모든 정보 #2020 푸조 5008#푸조 5008#7인승 SUV#뉴푸조 5008#올뉴푸조5008#푸조 5008 7인승#푸조 5009 gt 7인승 SUV, 2020 푸조 5008 7인승 SUV 포스팅을 작성하면 기분이 좋아..

[디지털금융] 마이페이먼트 + 간편결제 후불결제 + 전자금융법 개편 [내부링크]

[디지털금융] 마이페이먼트 + 간편결제 후불결제 + 전자금융법 개편 #전자금융법 개편#마이페이먼트#마이페이먼트제도#지급지시전달앱#간편결제 후불결제#디지털금융 종합혁신방안 금융위원회가 2020년 7월 27일..

파타고니아 백팩 가성비 백팩 찐추천 [내부링크]

파타고니아 백팩 가성비 백팩 찐추천 #파타고니아 가방#파타고니아 백팩#파타고니아 등산가방#파타고니아 학생가방#파타고니아 여행가방#파타고니아 토로미로 배집사가 3년째 사용하고 있는 파타고니아 가방을..

7.28부동산대책 주택공급대책 [내부링크]

7.28부동산대책 주택공급대책 #7.28부동산대책#7.28부동산대책 시행일#7.28부동산정책#7.28부동산대책 정리#주택공급대책#7.28부동산 주택공급대책 부동산 이슈로 대한민국이 떠들썩 하네요. 저도 분명 부동산에..

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 이용 후기 [내부링크]

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 이용 후기 #강릉 씨마크호텔#씨마크호텔#씨마크호텔 수영장#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강릉 수영장 2020년 7월 중순 저희 가족은 3일간 강릉 씨마크호텔에 머물렀어요. 호텔 PKG(패키지)..

냉방병 온열질환 미열 증상과 예방수칙 [내부링크]

냉방병 온열질환 미열 증상과 예방수칙 #냉방병#냉방병 증상#냉방병 원인#냉방병 열#냉방병 예방수칙#코로나 냉방병#온열질환#온열질환 증상#온열질환 예방수칙 냉방병과 온열질환에 대해 잘 알고 계신가요? 코로..

카카오택시 앱미터기 GPS기반 요금 결제 [내부링크]

카카오택시 앱미터기 GPS기반 요금 결제 #카카오택시#카카오택시 사용법#카카오택시 자동결제#GPS기반 앱미터기#택시 앱미터기 금주선언 이후부터 택시를 탈 기회가 부쩍 줄어들게 되었어요. 한창 술 마시고 다닐..

강릉 씨마크호텔 숙박 후기 2020년 [내부링크]

강릉 씨마크호텔  숙박 후기 2020년 #강릉 씨마크호텔#씨마크호텔 수영장#씨마크호텔 조식#강릉 호텔 추천#5성급호텔 추천#씨마크호텔 돌 지난 아기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찾은 강릉 씨마크호텔을 다..

강릉 여행지 하슬라아트월드 리얼후기 [내부링크]

강릉 여행지 하슬라아트월드 리얼후기 #하슬라아트월드#하슬라아트월드 강릉#강릉 하슬라아트월드#하슬라아트월드 입장료#강릉 여행지# 돌지난 아이와 강릉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계속 칭얼대고 보채는 아이..

쿠팡 로켓모바일 휴대폰 판매부터 개통까지 [내부링크]

쿠팡 로켓모바일 휴대폰 판매부터 개통까지 #로켓모바일#쿠팡 로켓모바일#쿠팡 휴대폰#쿠팡 중고보상#쿠팡 휴대폰 로켓배송# 쿠팡에서 다양한 통신사를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로켓모바일을 론..

해수욕장 방문 전 필수 확인 사항 (해수욕장 혼잡도, 야간취식 등) [내부링크]

해수욕장 방문 전 필수 확인 사항 (해수욕장 혼잡도, 야간취식 등) #해수욕장 음주#해수욕장 취식#해수욕장 야간음주#해수욕장 야간취식#해수욕장 혼잡도#해수욕장 혼잡도 신호등#해수욕장 음주금지#해수욕장 취식..

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 11:00 구찌 17:00 프라다 23:00 토리버치 [내부링크]

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 7/15 11:00 구찌 17:00 프라다 23:00 토리버치 #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위메프 구찌#위메프 프라다#위메프 토리버치 7월 15일 오늘 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 11:00 구찌 선글라스 19..

[7인승 SUV] 카니발 풀체인지 모든것 (가격, 실내, 안전, 편의사항) [내부링크]

[7인승 SUV] 카니발 풀체인지 모든것 (가격, 실내, 안전, 편의사항) #카니발 풀체인지#올뉴카니발 2020년형#카니발 풀체인지 실내#카니발 풀체인지 가격# 올뉴카니발 2020년형이 4세대 카니발이라고 하네..

강릉 씨마크호텔 예약, 조식, 수영장, 아기침대,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강릉 씨마크호텔 예약, 조식, 수영장, 아기침대, 가볼만한곳 #강릉 씨마크호텔#씨마크호텔#씨마크#강릉 씨마크#강원도 5성급 호텔#강릉 씨마크호텔 조식#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 2019년 작년 처음으로 다녀..

msr 엘릭서3 3인용 경량텐트 강추 [내부링크]

msr 엘릭서3 3인용 경량텐트 강추 #msr 엘릭서3#3인용 경량텐트#msr 텐트#MSR Elixir 3# 캠핑 입문 당시에 구매한 콜맨 투룸하우스. 텐트 사이즈가 크면 클수록 비례해서 거주 공간이 넓어지고 그럼 편안하게..

LG전자 전자식 마스크 출시 전 기부 [내부링크]

LG전자 전자식 마스크 출시 전 기부 #LG전자 전자식 마스크#LG 전자식 마스크#전자식 마스크 LG전자 전자식 마스크 2000개 의료진 대상 기부 소식을 보았어요. 코로나19 상황에서 여러 기업들의 후원금 전달..

리안 그램플러스 2020 기내반입형 휴대용 유모차 [내부링크]

리안 그램플러스 2020 기내반입형 휴대용 유모차 #리안 그램플러스#리안 그램플러스 2020#기내반입형 휴대용 유모차#리안 그램플러스 이벤트#리안유모차 아기가 6개월을 넘어가면서 휴대용유모차에 대해 많이..

[거북목 베게] 씨가드 트랙 경추베개 효과 [내부링크]

[거북목 베게] 씨가드 트랙 경추베개 효과 #씨가드 목베개#씨가드 경추베개#씨가드 트랙#일자목베개#거북목 베개#꼬북베개 컴퓨터와 스마트폰의 과도한 사용으로 인해 배집사와 같은 현대인(?)들의 목은 하루..

2020 부가가치세 감면 및 구직급여 신청 대상 여부 확인 [내부링크]

2020 부가가치세 감면 및 구직급여 신청 대상 여부 확인 #구직급여#구직급여 신청#부가가치세 감면#부가가치세 신고#부가가치세 납부기한#간이과세자 부가세신고 [구직급여 4개월 동안 174만원] 1. 배경 -..

올뉴쏘렌토 2020년형 하이브리드 & 디젤 비교 [내부링크]

올뉴쏘렌토 2020년형 하이브리드 & 디젤 비교 #올뉴쏘렌토 2020#올뉴쏘렌토 2020년형#쏘렌토 하이브리드 재출시#쏘렌토 6인승#쏘렌토 7인승#2020 쏘렌토 하이브리드 2020년형 올뉴쏘렌토를 소개해요. 옵션 선..

3억원 초과 아파트 보유 시 전세자금대출 제한 [내부링크]

3억원 초과 아파트 보유 시 전세자금대출 제한 #전세대출 제한#3억 아파트 대출#전세대출 3억#전세자금대출 회수#전세자금대출 3억#투기지역 전세대출#전세대출 관련 조치 배집사는 정치뉴스는 보지 않지만..

[전기차 SUV] 벤츠 eqc400 모든 것 [내부링크]

[전기차 SUV] 벤츠 eqc400 모든 것 #벤츠 eqc400#벤츠 eqc 보조금#2020 벤츠 eqc#전기차 SUV#벤츠 eqc400 프로모션 전기차 SUV 시리즈. 지난번 포스팅한 테슬라 전기차에 이어서 이번에는 벤츠 EQC400에 대해..

테슬라 사이버트럭 모든 것 (feat. 가격, 출시일, 제원) [내부링크]

테슬라 사이버트럭 모든 것 (feat. 가격, 출시일, 제원 #테슬라 사이버트럭#테슬라 사이버트럭 가격#테슬라 사이버트럭 예약#2021 테슬라 사이버트럭#테슬라 사이버트럭 출시일#테슬라 사이버트럭 제원 테..

[7인승 SUV] 2020 벤츠 glb 모든 것 [내부링크]

[7인승 SUV] 2020 벤츠 glb 모든 것 #벤츠 7인승#벤츠 glb#벤츠 glb 가격#2020 벤츠 GLB클래스#벤츠 glb 250#수입차 7인승#벤츠 glb 트렁크 메르세데스 벤츠. 배집사가 차에 대해 잘 몰랐었던 어린 시절에 이 세상..

[신일전자]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SIF-PC40NBK [내부링크]

[신일전자]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SIF-PC40NBK #신일 서큘레이터#신일 에어서큘레이터#서큘레이터 추천#SIF-PC40NBK#신일전자#에어서큘레이터 선풍기 차이 [새 식구,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2019년 작년 저희집..

홈플러스 휴무일 7월 지점별 정리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7월 지점별 정리 #홈플러스 휴무일#홈플러스 휴무일 7월#7월 홈플러스 휴무일#7월 대형마트 휴무일 7월 대형마트 휴무일이 각 지점마다 조금씩 상이해요. 7월과 8월은 여름휴가로 인해 특히..

7월 이마트 휴무일 전지점 [내부링크]

7월 이마트 휴무일 전지점 #이마트 7월 휴무일#이마트 휴무일#7월 이마트 휴무일#7월 이마트 쉬는일#7월 대형마트 휴무일 7월 대형마트 휴무일 중에서 7월 이마트 휴무일, 지역별 정리하여 전달 드려요~ 7월 5..

사이버국가고시센터 2020 국가직 9급 시험안내 및 가답안 [내부링크]

사이버국가고시센터 2020 국가직 9급 시험안내 및 가답안 #사이버국가고시센터#2020 국가직 9급 시험장소#2020 국가직 9급#9급 공무원 필기시험#2020 국가직 9급 시험 가답안 코로나19 이후 멈춰섰던 공기업..

[7인승 SUV] 쉐보레 트래버스 모든 것 [내부링크]

[7인승 SUV] 쉐보레 트래버스 모든 것 #쉐보레 트래버스#쉐보레 트래버스 가격#쉐보레 트래버스 연비#7인승 SUV#쉐보레 트래버스 7인승#쉐보레 트래버스 트렁크 최근 출시된 7인승 SUV 중에서 가장 넓은 트렁..

신라트립 재고면세품 7월 반값할인 [내부링크]

신라트립 재고면세품 7월 반값할인 #신라트립#신라트립 면세#신라면세점 재고#재고면세품#재고면세품 사이트#롯데온 제고면세품#신라트립 재고면세품 7월 1일 롯데온에서 재고면세품을 시중가보다 대폭 할인된 금..

2021 최저임금 1만원 vs 8천410원 [내부링크]

2021 최저임금 1만원 vs 8천410원 #2021 최저임금#2021최저시급#2021최저임금 시급#최저임금#내년 최저임금#독일 최저임금 2021년도 최저임금과 관련하여 최저임금위원회는 7월 1일 4차 전원회의를 열어 내년..

등록금 반환 환불, 학생 공부하는 곳 vs 대학 돈버는 곳 [내부링크]

등록금 반환 환불, 학생 공부하는 곳 vs 대학 돈버는 곳 #등록금 환불#등록금 반환#대학 등록금 반환#대학 등록금 환불#건국대 등록금 환불 코로나19 여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전국 대학 학생들의 등록금 환불 요구..

비말차단마스크 편의점 판매처 수량 (웰킵스, 네퓨어, 에어퀸) [내부링크]

비말차단마스크 편의점 판매처 수량 (웰킵스, 네퓨어, 에어퀸) #비말차단마스크#비말차단마스크 판매처#웰킵스 비말차단마스크#네퓨어 비말차단마스크#건영크린텍 비말차단마스크#에어퀸 비말마스크#비말차..

재고면세품 롯데온 신라트립 7월 파격세일 [내부링크]

재고면세품 롯데온 신라트립 7월 파격세일 #제고면세품#신라트립#면세품 국내판매#재고면세품 사이트#마음방역명품세일#롯데온 면세품#롯데오너스 국내 면세업계는 6월 초부터 코로나19 사태로 팔지 못한 재고..

제네시스 GV70 가격 출시일 모든 것 [내부링크]

제네시스 GV70 가격 출시일 모든 것 #제네시스 GV70#제네시스 GV70 가격#제네시스 GV70 출시일#포르쉐 마칸 GV70은 GV80보다 한 사이즈 작업 체급의 SUV에요. 제네시스 신형 SUV인 GV70의 디자인은 포르쉐 마..

도시가스 요금 13.1%인하 7월부터 [내부링크]

도시가스 요금 13.1%인하 7월부터 #도시가스 요금#도시가스 요금조회#도시가스 요금인하 도시가스 요금이 유가 하락이 반영됨에 따라 7월부터 13% 인하된다는 소식이에요. 도시가스 요금 인하는 코로나19와는..

2020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연장, 30% 연말까지 [내부링크]

2020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연장, 30% 연말까지 #자동차 개별소비세#2020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연장#2020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연장#2020 자동차 개별소비세 정부가 승용..

오아시스마켓 새벽배송 주간배송 일반배송 [내부링크]

오아시스마켓 새벽배송 주간배송 일반배송 #오아시스마켓#오아시스마켓 배송#오아시스 새벽배송#오아시스 주간배송#오아시스마켓 고객센터#대한민국 동행세일 오아시스마켓# 여러 맘카페에서 소문난 오아..

프로야구 관중입장 7월 이내 가능 [내부링크]

프로야구 관중입장 7월 이내 가능 #프로야구 관중입장#2020 프로야구 관중입장#kbo 관중입장# 주말에 좋은 소식이 있어서 전달 드릴려해요. 바로 프로야구 관중입장이 7월 내에 가능하다는 것이 그 내용이에요..

이직 고민 [내부링크]

지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