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aslee의 등록된 링크

 bakasl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베일이 돌아온다 [내부링크]

베일이 돌아온다 가레스 베일 웨일즈에서 사우스햄튼 유소년팀에서 축구를 시작했다. 어린시절 그다지 축구에 재능이 없었지만, 꾸준히 실력을 쌓아갔고, 웨일즈 최연소 나이에 국대까지 지냈다. 폭발적인 성장과..

토트넘 업그레이드 컴플리티드 [내부링크]

토트넘 업그레이드 컴플리티드 1라운드 0:1 패배 2라운드 5-2 승리 3라운드 1:1 무승부 4라운드 6-1 승리 현재 EPL 4라운드까지 토트넘의 성적표다. 2승 1무 1패로 승점7점으로 6위에 랭크되어 있다. 시즌 초반이..

손흥민&케인 공격포인트 [내부링크]

손흥민&케인 공격포인트 케인은 30개~ 손흥민은 28개~ PL에서 공격포인트 1위, 2위~ 영국의 통계 사이트 플레이메이커 스탯에서 SNS를 통해 조세 무리뉴의 토트넘 핫스퍼 부임 이후 손흥민이 모든 대회에서 공격..

손흥민 100골 달성 [내부링크]

손흥민 100골 토트넘의 에이스 손흥민이 맨유전 2골을 집어넣으며, 도움 1개까지 추가하면서 유럽 빅리그 통산 100골을 달성했다. 그전까지는 98골~ 차범근 감독과 같은 골수~ 맨유전에서 2골을 넣으면서 신기록..

손흥민 맨유를 침몰시키다 [내부링크]

손흥민 맨유 침몰 4라운드 맨유전~ 2골-1 도움~ 4라운드까지 6골 1 도움~ 공격포인트 7개~ 현재 PL 득점 공동 선두~ 토트넘의 손흥민 얘기다. 토트넘은 4일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 맨유와의 잉글..

황희찬 맨유를 격파하라~ [내부링크]

황희찬 맨유를 격파하라 챔스 준우승팀 PSG~ 아직까지는 네임 값이 있는 맨유~ 터키 강호 바샥세히르~ 황희찬이 이번 챔스에서 상대해야 되는 팀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라이프치히에서 뛰고 있는 황희찬이 ‘별들..

무리뉴는 우승에 목마르다 [내부링크]

무리뉴는 우승에 목마르다 무리뉴는 토트넘을 이끌고, 2020~2021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통산 세 번째 우승에 도전한다. 토트넘 훗스퍼는 조추첨 결과 비교적 수월한 조편성을 받아들이며 사상 첫 우승에..

메날두가 조별리그에서 만나다. [내부링크]

메날두 챔스 조별리그 대결 유럽축구연맹(UEFA)은 2일(한국시간) 스위스 제네바에서 2020-2021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조추첨을 진행했다. 이번 조추첨의 하이라이트는 G조. 바로 크리스티아누 호..

토트넘 유로파 본선진출 [내부링크]

토트넘 유로파 본선진출 7:2 승리~ 딱 1년 전에 뮌헨한테 챔스 조별리그에서 발리고, 오늘 이스라엘 팀한테 복수 성공~ 뭔 공식인지..ㅎㅎ 여하튼 토트넘이 기분 좋게 해리 케인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유럽축구연..

쏘니 없이 첼시넘고 8강으로... [내부링크]

참 힘들게 8강으로 갔다. 쏘니가 빠진 상태에서 무리뉴는 라멜라와 베르흐바인을 선택했다. 독일을 평정하고 넘어온 티모 베르너에 의해 한방을 얻어맞고 후반 말미까지 1:0으로 끌려가고 있었다. 레길론은 실수..

무리뉴가 쏘니를... [내부링크]

조제 모리뉴 토트넘 홋스퍼 감독이 손흥민의 이른 복귀를 암시했다. 손흥민은 지난달 27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에서 전반만 뛰고 교체됐다. 햄스트링 부상이었다. 올 시즌 들어 쾌조의 컨디션을 보여주며 빠짐없..

손흥민 햄스트링 [내부링크]

손흥민 햄스트링 3라운드 뉴캐슬전에서 기어코 사달이 나고 말았다~ 4경기 연속 강행군으로 인해 햄스트링이 올라와서 어떻게 될지 모른다. 무리뉴의 욕심이 부른 화일까? 강행군을 이어오던 토트넘 손흥민이 햄..

이강인은 뛰어야한다. [내부링크]

이강인은 뛰어야한다 3라운드에서는 교체로 10분도 못 뛰었다. 2 경기만에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을까? 불과 10일여 만에 일이다. 레반테와 2020-21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개막전에서 2 도움으로 팀..

수아레즈 꼬마 이적 [내부링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6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우루과이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와 2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등번호는 9번이다. 수아레즈가 꼬마로~ 바르샤 경쟁팀으로 이적을~ 쿠만이 왜 수아..

손흥민의 1골 2어시 [내부링크]

1골 넣고, 2어시하고~ 손흥민에 의해서 유로파 조별리그까지 1경기를 남겨둔 토트넘 1월에 골 넣고 골맛을 못 본 라멜라까지 부활시키고, 동점 상황에서는 직접 골로 연결시키고, 케인한테는 어시로 은혜 갚고,..

UEFA 슈퍼컵 뮌헨VS세비아 [내부링크]

슈퍼컵 뮌헨VS세비아 19~20 챔피언스리그 우승팀과 19~20 유로파리그 우승팀이 맞붙는 2020 UEFA SUPER CUP이 25일 오전에 펼쳐졌다. 챔스우승팀 뮌헨과 유로파 우승팀 세비야와 단판승부 슈퍼컵은 원래 8월에 포..

가장 비싼 골키퍼 짤린다~ [내부링크]

가장 비싼 골키퍼 짤린다 첼시의 골키퍼 케파의 얘기다 1,000억이 넘는 이적료로 2018년 첼시에 입단한 케파 아리사발라가~ 가격이 비싸다고 해서 다 좋은 물건은 결코 아닌 것 같다. 프로 선수들의 몸값도 마찬..

손흥민 EPL파워랭킹 1위 [내부링크]

손흥민 EPL파워랭킹 1위 1라운드 115위~ 2라운드는 1위~ 손흥민의 EPL 파워랭킹이다. 2라운드 사우샘프턴에서 무려 4골을 폭발시킨 손흥민이 EPL 파워랭킹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토트넘은 20일 저녁 8시 영..

메날두시대가 저물다 [내부링크]

올해의 선수 최종후보 메시(FC 바르셀로나)와 호날두(유벤투스)가 지배하던 시대는 이제 저물었다. 두 선수는 유럽축구연맹(UEFA) 올해의 선수 최종 후보에서 탈락했다. 2009년부터 근 10년 동안 발롱도르를 메시..

EPL 단일라운드 최다골 44 [내부링크]

EPL 단일라운드 최다골 20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10경기에서는 총 44골이 터졌다. 한라운드 44골은 20개 팀 체제의 프리미어리그에서 단일 라운드 최다 골 신기록이다. 1992-1993시즌 출범한 프리미어..

손흥민 4골은 케인때문에 [내부링크]

손흥민 4골은 케인때문에 토트넘 해리 케인(27)이 ‘욕심쟁이’ 이미지에서 조력자로 변모중이다. 사우샘프턴전에서 케인의 4도움을 받은 손흥민(28)은 리그 득점 1위를 달리고 있다. 손흥민은 20일 영국 사우샘..

첼시를 압살한 리버풀 [내부링크]

베르너를 지워버린 파비뉴~ 뜬금없이 센터백으로 뛰었지만 엄청난 수비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무실점 경기에 큰 기여를 한 파비뉴. 분데스리가 득점왕 베르너는 어쩔 수 없이 데뷔골 신고는 담 라운드로 연기시..

손흥민 4골 폭발 [내부링크]

손흥민의 날이다~ 혼자 4골을 터뜨리는 '크레이지 모드'로 토트넘에 새 시즌 정규리그 첫 승 선물~ 20일 오후 영국 세인트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사우샘프턴과의 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원정..

맨유가 수정궁에게 잡히다 [내부링크]

타운젠트의 가벼운 슛팅~ 데헤아의 손을 지나서 골문 왼쪽끝에 박히는 볼~ 전반 7분에 바로 실점~ 왠지 리그 2연승 달릴것 같은 호지슨의 수정궁~ 맨유는 리그 첫번째 경기에서 첫실점이라서 쫌 그렇네~ 지난주..

리버풀 PL 2연패 [내부링크]

리버풀 2연패 승점 99점 한시즌 32승 홈경기 전승 19~20시즌 리버풀의 스텟이다. 92년 프리미어리그가 출범하고 첫번째 리그 우승. 그것도 너무 압도적으로~ 18~19시즌 우승한 맨시티를 자그마치 18점차이로 밀어..

베일 토트넘 컴백 [내부링크]

베일 토트넘 이적 베일이 토트넘 이적을 바로 눈앞에 두고 있다. 마드리드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받고, 이적이 마무리되었다는 기사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좌흥민 우베일이 완성되는건가? 베일은 2007년 사우스햄..

UEFA 챔피언스리그 포트결정 ~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포트결정 19~20년 챔피언스리그 포트가 정해졌다. 포트 1 Bayern (GER, UEFA Champions League holders) Sevilla (ESP, UEFA Europa League holders) Real Madrid (ESP) Liverpool (ENG) Juventus (..

EPL 1R 토트넘vs에버튼 [내부링크]

토트넘 에버튼 6위 토트넘과 12위 에버튼의 만남 손흥민 콜먼 소니의 1호 골이 나올 것인가? 그나저나 이번 시즌 에버튼도 장난 아닌 듯... 안첼로티가 하메스도 데려오고... 히샬리송도 왠지 엄청 포텐 터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