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kasan2의 등록된 링크

 bakkasan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2023/05/20 (토) 연예 뉴스 요약 [내부링크]

경찰, '마약 혐의' 유아인 구속영장 신청…"증거인멸 우려"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프로포폴과 코카인 등 마약류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엄홍식·37)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유씨는 대마를 제외한 코카인, 케타민, 졸피뎀, 프로포폴 등 네 종류의 마약류 투약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유씨가 혐의를 부인하고 있어 증거 인멸 또는 도주 우려가 있다고 판단해 영장을 신청했습니다. 검찰이 구속영장을 청구하면 유씨의 구속 여부는 다음 주께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유씨는 지난 16일 조사 후 귀갓길에서 기자들과 만나 "할 수 있는 말들을 했다"며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https://entertain.naver.com/now/read?oid=003&aid=..

2023/05/18 (목) 연예 뉴스 요약 [내부링크]

'마약혐의' 남태현, 구속영장 신청 다음날 방송 켜고 그림팔이 필로폰 투약 혐의를 받는 가수 남태현이 구속영장이 청구된 다음 날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누리꾼들은 "마약 관련 처벌도 바뀌어야 한다" "약에 취해 그린 그림 역겹다" "학교폭력, 양다리, 음주운전, 마약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https://entertain.naver.com/now/read?oid=008&aid=0004888624 딘딘, 김종국 조카와 핑크빛?…"집까지 초대" 가수 딘딘은 최근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녹화에서 김종국의 조카 소야와 연락처를 주고받고 자신의 집에 초대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김종국은 이 말을 듣고 "연락처까지 주고받았냐"며 눈빛이 돌변했다. 딘딘은 "소야가 괜찮은 분이라고 생각했다"고 ..

5/17 수요일 연예 뉴스 요약 [내부링크]

'108→85kg' 강재준, 다이어트 이유 있었다 "이은형과 스킨십 용광로" 개그맨 강재준이 2세를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강재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강재준은 슬림해진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달 전 108kg였지만 100일 만에 23kg를 감량해 현재 85kg가 됐다는 강재준. 그는 2세 계획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now/article/312/0000610519 문희준 "세븐틴에 록 하지 말라고 조언"…'안다행', 月예능 56주째 1위 아이돌 조상들이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옆섬으로 이사했지..

5/16 화요일 연예 뉴스 요약 [내부링크]

안타깝게 사망한 30세 국악 전공 트로트 가수는 해수…현장엔 유서도 트로트 가수 해수(본명 김아라)가 숙소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유서를 발견하고 극단적 선택으로 보고 있습니다. 해수는 1993년생으로 국악을 전공한 뒤 2019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올해 초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해수는 사망 전날까지도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기에 더욱 안타깝습니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ranking/article/421/0006806697 박수홍→최성국 중 2세 생겼다…눈물+축복 속 깜짝 '임신' 고백 [조선의 사랑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MC 중 한 명이 2세 소식을 전했습니다. MC는 심장 소리 녹음을 들..

5/15 월요일 연예 뉴스 요약 [내부링크]

‘런닝맨’ 유재석, 동네 압구정 촬영에 “나경은 귀에 들어갔을 것” 유재석은 런닝맨 촬영 중 아내 나경은을 언급했다. 그는 압구정에서 시민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미션을 진행했는데, "제가 여기 돌아다닌다는 소식이 나경은 씨한테도 이미 들어갔을 것"이라고 말했다. https://entertain.naver.com/ranking/read?oid=609&aid=0000723812 경리 눈물까지…나인뮤지스 불화설無, '민하 결혼' 의리 박민하가 3년 간 교제해 온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박민하와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웨딩 화보에서 함께 했다. 금조가 축가를 불렀고 이유애린이 부케를 받았다. 경리는 박민하의 결혼을 축하하며 눈물을 흘렸다. 박민하는 결혼식 후 소감을 남기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https://en..

5/14 일요일 연예뉴스 [내부링크]

한효주, ‘이병헌 전액 부담’ 워크숍 직찍 공개.."평생 잊지 못해" 배우 한효주가 BH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과 함께 워크숍을 진행했다. 배우들은 다양한 장소에서 서로 어깨동무를 하거나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너무 재밌었겠다", "BH 식구들 보기 좋음", "저기에 끼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우웩, 안 먹을래"…연속으로 한식 거부하는 美학생들, 결과는? (한국인의 식판) JTBC 예능 프로그램 '세계로 가는 한국인의 식판'에서 이연복은 한국 급식을 미국 초등학생들에게 제공했습니다. 아이들은 삼겹김치볶음밥, 미숫가루, 청포묵, 수제 어묵국을 맛보았습니다. 김치볶음밥은 호불호가 갈렸고, 청포묵은 생소해서 거부하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어묵국은 호평을 받았고,..

5/13 토요일 연예뉴스 [내부링크]

뉴진스 다니엘, '인어공주' 더빙 대사 전달력 어쩌나..부정적 의견 대다수 그룹 뉴진스 다니엘이 디즈니 영화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 버전의 '에리얼' 역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다니엘의 '저곳으로'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었지만, 한국어 발음이 정확하지 않아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인어공주' 측은 다니엘이 디즈니 본사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되었으며, 오디션 준비 단계부터 연습을 거듭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시청자들은 다니엘의 대사 전달력이 수준 이하라고 지적하며 더빙판을 보지 않겠다는 의견을 보이고 있습니다. 국악 기반 트로트 가수 A양, 숨진채 발견 30대 여가수가 숙소에서 숨진채 발견되었습니다. 그녀는 대학에서 국악을 전공하고 판소리를 기반으로 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트로트 가수였습니다. 그녀는 올해..

5/12 금요일 연예소식 [내부링크]

"기자 많아서"…유아인, 마약 혐의 2차 조사 불출석 프로포폴과 코카인 등 마약류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유아인(엄홍식·37)씨가 11일 피의자 신분으로 2차 소환조사를 받을 예정이었으나 취재진이 부담스럽다는 이유로 출석하지 않았다. 유씨는 지난 3월27일 1차 소환조사를 받았다. 당시 그는 피의자 신분으로 약 12시간 동안 조사를 받은 뒤, 취재진에게 "불미스러운 일로 이런 자리에 서서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큰 실망 드리게 된 점 깊이 반성한다. 죄송하다"고 밝혔다. 경찰은 조만간 유씨에 대한 수사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얼마나 고통스럽고 두려우실지" 비인두암 이겨낸 김우빈의 진심…시청자 '울컥' 김우빈은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2019년 완치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는 "하늘이 ..

5/11 목요일 연예이슈 [내부링크]

'사생활 논란' 루카스, 파문 2년만에 결국 NCT 탈퇴…"모두를 위한 선택" SM 엔터테인먼트가 10일 공식 발표를 통해 보이그룹 NCT 멤버 루카스가 팀에서 탈퇴하고 개인 활동을 이어갈 결정을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루카스는 NCT 및 WayV에서 탈퇴하게 된다. 공식 발표에서는 루카스와 회사가 신중히 논의한 결과로 이번 결정을 내렸다며, 팬들의 양해와 응원을 부탁했다. 이전에는 루카스가 사생활 관련 논란으로 공식 사과를 한 적이 있었다. 그러나 이번 결정은 이전 논란과는 무관하게 내려진 것으로 알려졌다. 심형탁, '18세 연하' 사야와 결혼 앞두고 겹경사…알로말로 휴메인 엔터와 전속 계약 체결 배우 심형탁이 오는 7월 결혼을 앞두고 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

5/10 수요일 연예소식 [내부링크]

'크론병' 논란 '닥터 차정숙', 방심위 "43건의 민원 접수. 관련 내용 검토 중" 드라마 '닥터 차정숙'이 크론병을 왜곡된 인식으로 표현해 논란이 일고 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현재 이와 관련한 총 43건의 민원이 접수됐다고 밝혔으며,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크론병은 장기간 관리가 필요한 난치성 병이지만, 조기에 치료하면 정상인과 같은 생활이 가능하다. 이에 대해 드라마에서는 "못된 병"으로 비하하며 왜곡된 내용이 포함돼 논란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현재 크론병 환우들의 모임에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민원 제기하는 글이 올라오고 있다. "원형 탈모→20kg 증량"..'범죄도시3', 마동석·이준혁 열정 통할까 '범죄도시3'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가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

5/9 화요일 연예소식 [내부링크]

‘이승기 재회’ 강호동 심경 고백 “‘강심장’ 컴백 마냥 즐겁지 않아” 강호동이 12년 만에 ‘강심장’ 컴백을 앞둔 심경을 고백하였다. ‘강심장리그’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은 강호동은 “재밌으면서도 뭔가 마냥 즐겁진 않았다. 우리는 또 다시 시작을 해야 되고 과거의 ‘강심장’을 뛰어 넘어야 한다”라며 “이야기를 가진 출연자들을 주인공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압박이 벌써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에 반면 이승기는 강호동에 대한 무한 신뢰를 드러내며 “전 되게 편하다. 호동이 형과 있을 때는 그 시절로 돌아가 플레이어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말했다. ‘강심장리그’는 23일 화요일 밤 10시 20분 SBS에서 첫 방송된다. 안영미, 자녀 이중 국적 위해 美 원정 출산?..소속사 "입장 정리 중"..

5/8 월요일 연예소식 [내부링크]

안성기→박중훈 "영원히 기억 속에"…故 강수연, 영화로운 1주기 故 강수연 1주기 추모전 개막식…그리움 여전히 영화인들 한 자리에…박보균 장관, 진선미 의원도 참석 "아름답고 화려하지만 검소하고 따뜻했던 사람" 고인 추억 엄정화, 시청률 1위 ‘닥터 차정숙’에 “진짜 저 울어요”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주연으로 최근 시청률 1위를 차지한 엄정화가 SNS를 통해 감동과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엄정화는 이 드라마에서 차정숙 역할로 활약하며 공감을 자아내는 연기와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엄정화는 또한 오는 25일 방영될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도 출연 예정입니다. 지석진, 샘 스미스 의상 보더니 "왜 이래"…김종국 "샘 스미스..

5/7 일요일 : 연예소식 [내부링크]

"나 혼자 살쪄" 이장우, '팜유즈' 전현무·박나래에 서운함 폭발 배우 이장우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요트 조정 면허 시험을 치르는 모습을 보였다. 이전에 체중이 늘어난 것 같은 모습을 보인 이장우에 대해 전현무, 박나래, 코드쿤스트 등이 칭찬하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러나 이장우는 강아지에게 간식을 줄 때 먹는 것을 보며 살이 찐 것을 인정하면서, '팜유' 활동을 열심히 하지만 전현무와 박나래는 계속 살이 빠진다는 이유로 서운함을 표현했다. 기안84는 두 사람을 비웃으며, 전현무는 이장우에게 솔로 활동을 추천하며 박나래는 그룹명을 '돼티서'로 제안하는 등 즐거운 대화가 이어졌다. 오은영, 친구 때리는 '영어 천재' 금쪽이 부모에 '분노'…"정신 차려" (금쪽같은) 오은영이 '금쪽같은..

5/6 토요일 : 연예 소식 (코드쿤스트 / 송중기 / 최화정 / 티아라지연 / 이윤지) [내부링크]

"유죄인간" 코드 쿤스트, 연애설에 들썩…이유 있는 '다정함' 한국의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코드 쿤스트가 비연예인 여성과 5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뉴스에 나왔습니다. 이 여성과의 공통 관심사는 패션과 음악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소속사는 이에 대한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입니다. 이전에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에서 코드 쿤스트가 박나래와 함께한 모습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코드 쿤스트는 박나래를 챙기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케이티' 송중기, 나폴리서 신난 예비 아빠..결혼 후 행복한 근황 배우 송중기가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행복해 보이는 근황을 자신의 채널에 올린 사진으로 전했다. 송중기는 축구선수 김민재가 속한 SSC 나폴리의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

5/5 금요일 : 연예 소식 (세븐 / BTS정국 / 코드쿤스트 / 카이 / 기네스팰트로 / 김수빈 / 박군 / 임창정 / 탁재훈) [내부링크]

세븐︎이다해, 5월 6일 신라호텔 결혼..사회 절친 김준호 세븐과 이다해 커플이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결혼식은 5월 6일 오후 6시에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리며, 사회는 세븐의 절친인 김준호가 맡게 된다. 세븐과 김준호는 골프를 통해 우정을 쌓았으며, 김준호는 세븐의 여친 이다해와도 친분이 깊다. 이들은 8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약속하였고, 이제는 부부가 된다. BTS 정국 "집으로 배달음식 보내지 말라..조치할 것" 사생 경고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인 정국이 사생팬들에게 경고했습니다. 4일, 정국은 팬 커뮤니티를 통해 "집으로 배달음식 보내지 마세요. 주셔도 안 먹을 겁니다"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그는 팬들이 집 주소까지 알아내어 음식을 보내는 것을 멈추도록 요구하고 있..

5/4 목요일 : 연예 소식 (손흥민 / 유퀴즈 타블로 / 김대호 아나운서 / 이민호 / 임창정 / 김민아 / 윤박 / 브레이브걸스) [내부링크]

옆에 손흥민이네? 런던서 찍은 인증샷 올린 女배우…"엄청난 경험" 심소영 배우 겸 모델이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손흥민 소속 프리미어리그 팀인 토트넘 홋스퍼 FC의 훈련장에서 찍은 것으로, 심소영은 손흥민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미소를 지으며 셀카를 찍었다. 심소영은 이 외에도 유빈, 산다라박, 강민혁, 김진짜, 이나딘 등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한편, 손흥민은 최근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득점에 성공하여 프리미어리그 7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 기록을 세우고, 개인 통산 103골을 기록하여 역대 프리미어리그 최다득점 32위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유퀴즈' 타블로 "투컷이 에픽하이 해체시켜, 돈 빌리고 안 갚아" 에픽하이가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

5/3 수요일 : 연예 소식 [내부링크]

솔비 측 "라덕연 '투자 제의' 받아, 작품 3000만원 어치 사며 접근" 가수 겸 화가인 솔비의 소속사 대표가 SG증권 주가조작 사건의 핵심인 일당으로 알려진 라 대표에게 투자 제안을 받았지만 거절한 것으로 전해졌다. 대표는 라 대표, 프로 골퍼 B씨, 일당 C씨와 함께 전시회에 참석하면서 투자 제안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러나 대표는 이상한 말투와 행동에 의심이 들어 투자를 거절했다고 한다. 한편, 주가조작 사건과 관련해 검찰과 금융당국이 수사에 착수하고, 임창정도 연루됐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임창정은 자신도 피해자라고 주장하며 이에 대한 수사가 진행 중이다. 블랙핑크 제니, 첫 멧 갈라 홀린 요정 미모..베스트 드레서 선정 한국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인 제니가 미국 뉴욕에서 열린 2023년 메트 ..

5/2 화요일 : 연예 소식 [내부링크]

소유·이무진 소속사 "가수 사적 대화 녹음해 협박한 남성 고소"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소유, 이무진, 비비지 등 소속 아티스트의 사적인 대화를 녹음하고 악의적으로 편집한 파일을 대표이사에게 보낸 성명불상자 A씨에 대해 통신비밀보호법 위반 및 협박죄 혐의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해당 기업은 이번 사건을 중대하게 인식하며 강경한 대응을 하고 유사한 사례의 재발을 막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500만 돌파 ‘스즈메’ 신카이 감독 “아이브 노래 즐겨듣고 ‘부산행’·‘엑시트’ 인상깊게 봤죠” 일본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을 연출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멤버들의 이름을 외우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애니메이션 감독이라서 그런지 평소 인간 배우에게 관심이 적은 편”이라고 답했다. 그는 한국에서 개봉한 ..

5/1 월요일 : 주요 연예 뉴스 (로이킴 / 최필립 / 장미인해 / 기안84 / 임창정 / 탁재훈 / 버스커버스커) [내부링크]

로이킴, CJ ENM과 극적 재계약…10년 의리 지켰다 로이킴이 CJ ENM 음악 레이블인 웨이크원과 재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로이킴은 Mnet '슈퍼스타K4'에서 우승하고, 이듬해 싱글 '봄봄봄'으로 데뷔한 이후 약 10년 넘는 시간 동안 CJ ENM 음악 레이블의 대표 아티스트로 성장해왔다. 최근에는 전속계약 만료를 앞둔 상황에서 재계약 여부에 관심이 쏠렸으나, 극적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 로이킴은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탄탄하게 구축해왔으며, 최근에는 네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 복귀를 알렸다. 최필립 "둘째子, 소아암 4기·신장까지 전이…모든 의미 잃었다" 배우 최필립이 아들의 소아암 투병기를 CBS '새롭게하소서' 프로그램에..

4/30 일요일 : 주요 연예 뉴스 (박은빈 / 임창정 / 미스터트롯2 / 원빈이나영 / 송혜교 / 성+인물) [내부링크]

'박은빈 새 드라마' 측 "촬영장에 벽돌 던진 40대 男 입건, 아직 조사 중" 배우 박은빈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촬영 중에 벽돌을 던진 40대 남성이 입건됐다. 사건으로 인해 스태프가 다치긴 했지만 큰 부상은 없었다. 드라마 관계자는 사건이 아직 종결되지 않았으며 추후 촬영 현장에 더욱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박은빈이 주연을 맡아 촬영 중인 작품으로 박은빈은 최근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에 수백억 빌딩설..꼬리 무는 소문들 가수 임창정이 주가 조작 의혹에 거론되고 있으며, 이에 대한 파장이 이어지고 있다. JTBC 뉴스룸이 보도한 바에 따르면, 임창정은 주가 조작 세력에 돈을 맡긴 투자자 중 한 명으로, 이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