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kasan4의 등록된 링크

 bakkasan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모토로라 레이저40 울트라 한국 출시 : 외산폰 무덤 징크스를 깰까? [내부링크]

모토로라 레이저40 울트라는 모토로라의 최신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2023년 6월 미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3분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레이저40 울트라는 강력한 하드웨어, 세련된 디자인, 독특한 플립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120Hz 재생 빈도를 지원하는 6.7인치 OLED 디스플레이, 5000만 화소 메인 센서가 탑재된 트리플 렌즈 후면 카메라 시스템, 30W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3000mAh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40 울트라는 한국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둘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국은 스마트폰 시장이 크고 소비자들이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국가입니다. 또한 레이저 40 울트라는 삼성 갤럭시 Z 플립 4와 같은 기존의 폴더블 스마트폰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디자인..

젤다의 전설: 티어스오브더킹덤...올해 최고의 게임을 노린다 [내부링크]

젤다의 전설: 티어스오브더킹덤 리뷰 닌텐도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한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젤다의 전설: 티어스오브더킹덤이 출시와 함께 전 세계 게이머들을 들썩이게 하고 있습니다. 높은 자유도로 호평을 받았던 전작인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이 마치 미완성 작품이었던 것처럼 느껴지게 할 정도로 더 다양한 탐험 요소와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자유도를 부여한 것이 호평의 이유입니다. 자유도 젤다의 전설: 티어스오브더킹덤의 가장 큰 장점은 자유도입니다. 단순히 갈 수 있는 곳이 다양하다는 의미의 자유도가 아니라 게임을 진행하는 순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에 제약이 없다는 점입니다. 이는 게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퍼즐 파트에서도 빛을 발합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정해진 답안이 아니라 이용자가 순수하게 캐릭..

폭스바겐, 中서 판매하는 전기차에 화웨이 SW 사용 검토 [내부링크]

폭스바겐, 화웨이와 전기차 소프트웨어 협력 논의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인 폭스바겐이 중국 통신 장비 회사인 화웨이와 전기 자동차용 소프트웨어 협력을 논의하고 있다고 파이낸셜 타임즈가 16일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폭스바겐은 자사 전기차에 화웨이의 소프트웨어를 라이선스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화웨이는 자율주행 및 인공지능 분야에서 강점을 보유하고 있어 폭스바겐의 전기차 기술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폭스바겐의 이번 결정은 자체 소프트웨어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됩니다. 폭스바겐은 2020년 자회사인 카리아드를 설립해 전기차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카리아드의 소프트웨어 개발은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FT는 폭스바겐이 카리아드의 소프트웨어 출시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