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kta의 등록된 링크

 bakkt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상한가 3파 발생,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기술적 분석 [내부링크]

목차 1. 진원생명과학 간단 분석 2. 기본 지표 분석 3. 고급 지표 분석 4. 최종 결론 1. 진원생명과학 간단 분석  이전 글에서 진원생명과학이 추가 상승이 가능하다고 언급했었는데요. 오늘 날짜로 진원생명과학..

주식 입문자가 꼭 알아야 할 그린뉴딜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BEST 3 [내부링크]

목차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2. 그린뉴딜 테마 분석 3. 그린뉴딜 관련주 BEST 3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자금난에 힘들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위기가 기회..

태림포장 주가로 보는 택배 파업 관련 골판지 관련주 BEST 3 [내부링크]

목차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2. 골판지 관련 테마 분석 3. 골판지 관련주 BEST 3 4. 골판지 관련주 총정리 1. 택배 파업 사태 총정리  지난 글에서 택배 사태를 총정리하고 택배 파업 관련주들까지 분석..

택배 파업 관련주 정리, 매수 기회일까? [내부링크]

목차 1. 택배 파업 사태 정리 2. 택배 관련 테마 분석 3. 택배 파업 관련주 정리 1. 택배 파업 사태 정리  일부 택배 기사들이 파업을 선언했습니다. '택배 노동자 과로사 대책 위원회'는 전국 4천여명의 택배 기..

피씨엘 관련주 TOP 3 - (주식 초보가 꼭 알아야 할 유전자 치료제 테마) [내부링크]

목차 1. 유전자 치료제 테마 분석 2. 유전자 치료제 관련주 TOP3 3. 유전자 치료제 관련주 총정리 1. 유전자 치료제 테마 분석  유전자 치료제 테마 종목들을 매매하다 보면 이런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얘네들은..

주식 초보가 무조건 알아야 할 현대차 주변 관련주 TOP 5 [내부링크]

목차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2. 현대차 관련주를 알아야 하는 이유 3. 현대차 관련주 TOP 5 정리 4. 기타 현대차 관련주 정리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이 글을 읽고나면 현대차와 주변 관련 종목..

주식 시장 순환 주기, 투자에 활용하는 방법 (코인 시장 순환 주기 비교) [내부링크]

목차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2. 시장 주기란? 3. 주식 시장 주기와 코인 시장 주기 비교 4. 시장 주기를 투자에 활용하는 법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각 시장마다 순환 주기가 존재합니다. 이러..

주식 투자 물타기 손절 기준 정하는법 [내부링크]

목차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2. 물타기 전략에서 손절가를 잡는 것이 어려운 이유 3. 물타기 할때 손절 기준 정하는법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주식 시장에 참여한 개인 투자자는 누구나 겪는..

주식 미수금 장단점과 활용해야만 하는 이유 [내부링크]

목차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2. 주식 미수금 제도란? 3. 미수금의 장점 4. 미수금의 단점 5. 미수금 제도를 활용하는 방법 6. 미수금 제도를 활용할 수 있는 차트 구간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

대출 받아서 주식 투자해도 되는 사람의 조건 [내부링크]

목차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2. 대출받아서 주식 투자하면 안되는 사람의 특징 3. 대출받아서 주식 투자해도 되는 사람의 조건 4. 최종 결론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당장..

주식으로 돈 벌기 위해 필요한 5가지 필수 도구 [내부링크]

목차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2. 개인투자자들이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 3. 개인투자자들이 돈을 벌기 위해 알아야 할 필수 도구 5가지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최근 돈의 힘으로 주식 시장이 견..

블로그 수익 창출을 위한 글 쓰는 비법 공개 [내부링크]

목차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2. 초보 블로거들의 실수 3. 블로그 seo와 블로그 수익 창출을 위해 써야만 하는 글 4. 블로그 seo와 블로그 수익 창출을 위한 글을 잘 쓰는 법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

구글,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키워드 추출 및 선정 방법 [내부링크]

목차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2. 티스토리 블로그 키워드 추출법 3. 티스토리 블로그 키워드 선정법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네이버 블로그와 달리 티스토리 블로그의 경우에는 다음 애드핏, 구글..

최고의 주식 투자 방법 공개! - 주식 투자 종류 추천 [내부링크]

목차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2. 이순신 장군 승률의 비밀 3. 추세 초기 공략의 장점 4. 추세 초기 공략의 단점 5. 추세 초기 신호를 잡아내는 방법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투자에는 여러가지 방법..

언컨택트 시대,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내부링크]

 얼마 전 할아버지, 할머니댁을 방문했다. 오랜만에 본 손주가 반가워 맛있는 밥과 반찬을 내오셨다. 배가 터질듯 부른데도 과일과 간식거리를 더 내오셨다. 그것들을 앞에 두고 이야기 꽃을 피웠다. 할아버지,..

드디어 상승랠리 시작!? - 비트코인 시세 가격 전망 분석 [내부링크]

오랜만입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가즈아~!'를 외치진 않으셨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비트코인은 이전 분석 글에서 말씀드린 박스권 하단을 찍고 바로 박스권 상단을 돌파했습니다. 방금 막 저항대를 뚫어..

언컨택트 시대의 돈되는 창업 아이디어 4가지 [내부링크]

목차 1.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2. 언컨택트. 그래서 뭐? 3. 언컨택트 시대의 돈되는 창업 아이디어 4가지 4. 사업이 아니라도 도움되는 유용한 아이디어 1가지 이 글은 이렇게 활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이 글..

이 문장을 읽고 베짱이는 개미가 되었다. - 당장 움직이게 만드는 자기계발서 [내부링크]

지금 시작하라. 그리고 나중에 완벽해지라. 언제 들어도 확 와닿는 문장이다. 카피에 꽂혀 홀린듯 책을 구매했다. 이 책은 일의 진척이 느린 사람, 아직 나는 무언가 하기에 부족하며 나중에 준비를 더 하고 나서..

글 읽을 때 절대 '밑줄 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이 글을 읽고 실행하면 당신의 독서레벨은 몇달내에 독서를 수십년 이상 한 사람의 레벨로 올라갈 것이라 장담합니다. 오늘날의 나를 만든 것은 동네 도서관이다. 나는 평일에는 최소한 매일 밤 1시간, 주말에는 3..

아이큐 160도 당한 2020년 신종 보이스피싱에 당하지 않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큐 160짜리 친구가 최근 보이스피싱에 당할뻔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평소에 엄청나게 빠른 두뇌회전과 논리력을 보여주었던 친구라 이야기를 듣고 "나라면 바로 돈 다 털리겠구나."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곧 알트코인의 폭발적인 상승이 온다. [내부링크]

 조만간 알트코인의 장세가 펼쳐질 것이 예상되며, 이는 코인시장 떡상의 신호탄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위 결론이 1) 어떤 것들을 근거로 하며, 2) 우리는 어떻게 대처해야 수익을 낼 수 있는가에 대해 다..

(2) 590만원짜리 암호화폐 전망 예측 분석 방법 공개 - 비트코인 시세 분석법 포함 - 백타 트레이딩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시장 분석법 2편입니다. 지난 번에 소개해드린 방법에 이어 추가적인 방법을 소개하겠습니 다. 지난 번에 소개한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bakkta.tistory.com/28 590만원..

590만원짜리 암호화폐 전망 예측 분석 방법 공개 - 비트코인 시세 분석법 포함 - 백타 트레이딩룸 [내부링크]

이 글은 수년간의 암호화폐 트레이딩으로 만들어진 노하우를 가감없이 제공합니다. 주변 트레이더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이 노하우를 무료로 공개하는 것은 조금 더 암호화폐 시장이 활성화되었으면 하는 바람때..

7/7 비트코인 시세 전망 분석 예측 - 백타 브리핑 - 바이비트(bybit) [내부링크]

어제 갑작스런 양봉을 보이며 비트코인이 반등을 시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각설하고 차트부터 살펴보 겠습니다. 일봉을 보겠습니다. 이전의 분석글에서 계속 강조했 듯이 일봉 10스토캐스틱의 저점 상승..

6/26 비트코인 시세 전망 분석 예측 - 백타 브리핑 - 바이비트(bybit) [내부링크]

 하방 힘이 축적된 비트코인은 10300불선의 저항대를 돌파하지 못하고 결국 60일 이평선 밑으로 빠져버렸 습니다. 아직 60일 이평선의 방향이 상방이고 기울기 가 살아있기에 지속적인 하락세를 예상하기보다는..

테슬라 신고가 갱신! 전망 분석 예측 - 백타 브리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 백타입니다. 테슬라가 정말 핫하 죠. 올해 2월에도 핫하다가 코로나발 악재로 1/3토막까 지 났는데 다시 그 하락분을 모두 되돌리고 고점을 돌 파해버렸습니다 ;;; 투자자분들은 이런 움직임..

6/15 비트코인 시세 전망 분석 예측 - 백타 브리핑 - 바이비트(bybit) [내부링크]

 결국 비트코인 시세는 10300불의 저항선을 돌파하지 못하고 흘러내렸습니다. 세계 증시가 하락하면서 비트 코인 또한 세계 증시와 커플링된 상태로 움직이는 모 습입니다. 차트로 살펴보겠습니다. 나스닥의 경..

차트로 주식 종목 선정법 공개 [내부링크]

드디어 대망의 차트로 하는 주식 종목 선정법을 공개합니다. 주식 종목의 경우에 정말 많은 종목 수로 인하여 어떤 종목을 어떻게 선정해서 어떤 기준을 갖고 매매할지 많이들 궁금해 하셨을 겁니다. 제 주변의 주..

나스닥 만달러 돌파, 100년전의 프랙탈? - 미증시 전망 분석 - 차트로 보는 역사 [내부링크]

현재의 코로나 사태로 인한 상황은 100년 전의 스페인 독감 사태와 견주어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100년 전 스페인에서 스페인 독감은 '프랑스 독감'이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스페인보다 프랑스에서 감염 및 사..

원유 국제 유가 전망 분석 - 지금이 기회다 - 백타브리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의 국제 유가 전망 브리핑에서의 제 분 석대로 현재 가격움직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강한 힘 으로 상승 중에 있는데요. 일봉상 음봉을 거의 띄우지 않 고 양봉랠리 진행중입니다. 그러나 이제..

원달러 환율의 조짐이 심상치 않다 이렇게 준비하라. [내부링크]

현재 원달러 환율(달러원 환율이지만 편의상 원달러 환율이라 칭함)이 1200원 부근에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차트의 움직임을 분석해보았을 때 아직 그 움직임이 끝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차 트..

주식 개장 전 종목 선정하는 방법 공개 [내부링크]

주식 매매는 시간대별로 어떤 행위를 해야할 지에 대해서 체계적으로 분류돼 있어야 합니다. 주식 시장은 매매를 할 수 있는 장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인데요.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09:00 부터 15:30..

6/4 비트코인 시세 전망 분석 예측 백타 브리핑 (바이비트(bybit) 차트) [내부링크]

이전 분석에서 언급한 비트코인의 10300불 저항선을 돌 파하지 못한 채 저항 맞고 강한 하락의 움직임을 보여주 었습니다. 아래 링크는 지난 비트코인 시세 분석 전망 글 의 링크입니다. https://bakkta.tistory.c..

1. 주식 차트 분석은 이것만 알면 끝이다 - 백타 트레이딩 강의 [내부링크]

차트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어떻게 시 작할지 감을 잡지 못하는 모습을 봐왔습니다. 그런 분 들을 타겟으로 사기를 치는 놈들이 판을 치는 곳이 바 로 이 시장입니다. 사기꾼들이 제일 많다죠. 더..

6/2 원유(WTI) 국제 유가 전망 분석 - 상승은 뻔하고 당연한거지. 이제 언제 팔아야 할까? - 백타 브리핑 [내부링크]

국제 유가가 다시금 대폭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차트를 보면 당연한 수순이죠. 저는 주변 분들께 두 개의 포인트에서 매수를 권해드렸습니다. 차트를 보고 설명드리겠습니다. 제가 매수를 권했던 두 가지..

6/1 비트코인 시세 분석 전망 예측 백타 브리핑 (feat. stoch, ma)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드디어 수렴 끝자락에 도달했습니다. 거래 량은 지속적으로 줄고 있으며 이제 곧 방향성을 나타 낼 때가 된 것이죠. 오늘의 비트코인 시세 분석 시작하 겠습니다. 현재 가장 눈에 띄는 것이 5일 이평..

골든크로스, 데드크로스 믿으면 깡통찬다 - 백타의 트레이딩 패러다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 백타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간단히 정의부터 볼까요? 골든크로스 : 단기 이동평균선이 중장기 이동평균선을 아래에서 위로 뚫고 올라가는 것. 데드크로스 : 중장기 이동평균선..

경기는 안 좋은데 주식만 오르는 이유 [내부링크]

동학개미들의 성공 사례가 우후죽순 나오고 있습니다. 옆집 철수 엄마는 이번에 삼성전자 사서 수익봤다더라, 앞집 김씨 아저씨는 이번에 삼바 사서 수익봤다더라 등 카더라 소식들도 많이 들리고 있죠. 하지만 코..

스토캐스틱 값 설정, 세팅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글을 시작으로 고급편 강의를 시작 합니다. 이 글은 보조지표에 관한 강의입니다. 앞으로 다이버전스나 과매수, 과매도의 단순 분석이 아닌 보 조지표를 통한 파동과 힘 분석법을 설명할 것입니다...

스토캐스틱 창시자의 스토캐스틱 사용법 [George Lane 기법] 공개 [내부링크]

Wall Street은 당신에게 어떤 느낌을 갖고 있나요? 양복을 입은 경제 전문가들이 돈의 흐름을 추적하며 투자행위를 통해 엄청난 부를 창출하는 모습이 그려지시나요? 이러한 지성인들은 본인들만의 특별한 비법을..

재차 하락할 확률 높다. 포스트 코로나 준비하는 법 - 5/28 코스피 국내 증시 주식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 백타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큰 하락폭을 보인 이후 국내 증시가 꽤나 큰 반등 을 보이고 있는데요. 저점에서 매수하지 못한 자신 을 질책하며 후회하는 모습을 많이 보이시는데 그러지 않으..

쌍바닥 쌍봉 패턴 보고 매매하면 망한다. - 백타의 트레이딩 패러다임 [내부링크]

짝궁댕이 쌍바닥 들어보셨습니까? 쌍바닥, 쌍봉 패턴은 바닥 및 천장 패턴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개념입니다. 쌍바닥이 나와야 반등할 수 있고 쌍봉 이 나와야 하락할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오늘은 과연 그럴..

삼백만원 가치의 스토캐스틱 사용법 - 백타의 트레이딩 강의 (고급) [내부링크]

백타의 트레이딩 강의 고급편 두 번째 시간입니다. 첫 번째 강의를 보고 스토캐스틱 값을 모두 잘 설정 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설정한 스토캐스틱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강의는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