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m-sam의 등록된 링크

 bam-s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임대차 신고 계약해제신고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계약이 만료되었다면 계약해제신고를 해야합니다! 계약해제신고 방법 신고내역 상세조회 화면에서 [계약해제] 버튼을 클릭하여 해제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해제 신청인 정보를 입..

임대차 신고 정정·변경 신고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오늘은 임대차 신고를 정정·변경 신고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정정신고 방법 신고내역 상세조회 화면에서 [정정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정정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정정 신청..

임대차 신고서 작성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임대차 신고서 작성하는 방법에 대하여 차근차근 설명드릴게요! 신고서작성 방법 임대차신고를 진행하기 위하여 [신고서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임대차신고서 등록 첫 화면입니..

임대차 신고 접속방법과 로그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오늘은 임대차 신고 접속방법 순서대로 차근차근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 "임대차신고", "주택임대차 신고제" , "확정일자" 를 입력하면 부동산거래..

주택 임대차 신고제 한눈에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임대인 & 임차인 필수 주택 임대차 계약 꼭 신고하세요! 주택 임대차 신고제! 무엇을 신고해야 할까요? 주택 임대차 계약시 인적사항, 주택유형 · 면적, 임대료 · 임대기간 등을..

모바일 신분증 QR코드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모바일 운전면허증, QR코드로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다양한 곳에서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활용해보세요. 편의점 / 술집 / 은행 / 관공..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오늘은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IC 운전면허증을 태그하여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발급받아보세요. IC 운전면허증으로 교체하고 편리하게 발급 IC 운전면..

아파트 청약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오늘은 아파트 청약신청방법 직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근차근 순서대로 진행해볼게요. 인터넷, 모바일 청약신청이 다 가능하지만! 오늘 저는 인터넷으로 청약신청하는 과정을 설..

북서울자이 폴라리스 청약 (가격,평형,동호수)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오늘은 핫한 서울청약 아파트 '북서울자이 폴라리스'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분양 정보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64길 8(미아동) 위치로 우이신설 삼양역과 지하철 4호선 미아역까..

LH '내가고른집' 입주자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오늘은 LH공고안내에 나와있는 LH '내가고른집' 입주자 모집 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LH 내가고른집이란? 신청자가 직접 온라인정보찾기 및 세대 방문을 통해 집을 확인하..

신혼희망타운 (분양형과 임대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오늘은 내집마련의 부담을 느끼는 신혼부부를 위해 육아 · 보육을 비롯한 신혼부부 수요를 반영하여 건설하고 전량을 신혼부부에게 공급하는 신혼부부 특화형 공공주택을 소개하고자..

모바일 신분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오늘은 모바일 신분증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바일 신분증이란? 개인 스마트폰에 안전하게 저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분증으로 기존 신원증명의 패러다임을 180도 바꾸..

아파트 청약 일정 [22년 1월 27일]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2022년 1월 27일 아파트 분양 일정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분양 일정 2022.01.27 (목) 총 오픈 7건 APT 특별공급 0 APT 1순위 0 APT 2순위 7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민간임대 0 공공..

역세권 2030 청년주택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오늘은 청년들의 주거 안정을 위해 통학 및 통학 및 출근이 용이한 역세권에 청년 임대주택을 공급하는 사업 역세권 2030 청년주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변 시세보다 30~95%..

서울시민 신혼부부 이자 지원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요즘 전세 고금리 시대에 너무 필요한 혜택인 것 같은데요. 주거 마련에 대한 부담증가로 혼인수가 감소 하고 있는 현실이 씁쓸합니다... 열악한 주거환경 등으로 인한 출산기피 현상..

2022년 청년우대형주택청약종합저축 (비과세 혜택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밤샘입니다 ._. 주택청약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청년우대형주택청약종합저축 현재 2022년 개정이 되어 22.1.3 이후 가입(혹은 전환신규)하는 경우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서 잠깐!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