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mbasong의 등록된 링크

 bambas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이케아] PATRULL 파트롤 / 아기 콘센트 안전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이케아를 방문하고 구매한 PATRULL 파트롤 콘센트 안전캡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1. 구매계기 아이가 있는 집이라는 필수로 해놔야 하는 안전용품 중 하나인데요, 저도 다이소와 다른 안전유아제품 판매사이트에서 구매를 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아이가 커가면서 손가락 움직임이 정교해지면서 제가 없는 사이에 캡을 빼고 놀고 있는 모습을 종종 목격하곤 했습니다. 정말 큰 감전사고로 위험할 수 있기에 안전용품은 꼭 설치해야 하는데요, 이케아에서 안전용품을 판매하는 것을 우연히 보고 신기하기도 하고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안전캡을 아기가 뺄 수 있는지라 새롭게 구매해 보았습니다. 1. PATRULL 파트롤 정보 제품명 : PATRULL 파트롤 판매가격 : 2,900원 (IKEA Family가 /..

[이케아] TROLLDOM 트롤돔 / 영유아 후드타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이케아 방문 시 구매했던 아기 후드타월 리뷰를 작성하려 합니다. 23개월 아이에게 딱 필요했던 타월인데 너무 귀엽습니다. 이케아 고양점 방문리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간리뷰] 이케아 고양점 / 새 학기 세일 15% - 아기용품 둘러보기, 아기와 함께하는 쇼핑 - https://bambasong.tistory.com/m/17 [공간리뷰] 이케아 고양점 / 새학기 세일 15% - 아기용품 둘러보기, 아기와 함께하는 쇼핑 안녕하세요. 이케아 고양점을 다녀왔습니다. 얼마 전 23개월이 된 아이와 단둘이 이케아는 처음이라 가기 전부터 잘 다녀올 수 있을지 걱정가득이었는데요, 다행히도 아기가 유모차에 잘 있어줘 bambasong.tistory.com 1. 구매계기 신생아 ..

[이케아] uppsta 웁스토 망치놀이 / 23개월 아기 장난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이케아 uppsta 망치놀이 장난감 리뷰입니다. 지난번 이케아 방문 시 아이가 열광하며 망치를 두드리는 모습에 안사줄 수가 없던 제품입니다. 23개월 남자아이를 키우고 있는데 요즘들어 망치놀이에 빠져있어 아주 안성맞춤 장난감입니다. 지난 이케아 방문리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간리뷰] 이케아 고양점 / 새학기 세일 15% - 아기용품 둘러보기, 아기와 함께하는 쇼핑 - https://bambasong.tistory.com/m/17 [공간리뷰] 이케아 고양점 / 새학기 세일 15% - 아기용품 둘러보기, 아기와 함께하는 쇼핑 안녕하세요. 이케아 고양점을 다녀왔습니다. 얼마 전 23개월이 된 아이와 단둘이 이케아는 처음이라 가기 전부터 잘 다녀올 수 있을지 걱정가득..

[이케아] 이케아 ISTAD지퍼백 둘러보기 / 크기별로 다사와서 비교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이케아를 다녀오며 사온 리뷰를 하나씩 정리해 볼까 합니다. 이번 게시물은 이케아 지퍼백 ISTAD 리뷰입니다. 개인적으로 지퍼백을 너무 잘 쓰고 있는 1인으로서 이케아 방문 시 꼭 사 오는 물품 중 하나입니다. 아기를 키우면서 지퍼백이 참 많이 필요해졌습니다. 아기의 물건들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면서 가방 속에 분류도 되니 참 유용합니다. 또 비닐 대신 지퍼백을 사용하면서 씻어서 몇 번이고 더 사용하게 되니 더 손이 가는 것 같습니다. 이케아 방문리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간리뷰] 이케아 고양점 / 새 학기 세일 15% - 아기용품 둘러보기, 아기와 함께하는 쇼핑 - https://bambasong.tistory.com/m/17 [공간리뷰] 이케아 고양점 / ..

[공간리뷰] 이케아 고양점 / 새학기 세일 15% - 아기용품 둘러보기, 아기와 함께하는 쇼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케아 고양점을 다녀왔습니다. 얼마 전 23개월이 된 아이와 단둘이 이케아는 처음이라 가기 전부터 잘 다녀올 수 있을지 걱정가득이었는데요, 다행히도 아기가 유모차에 잘 있어줘서 이케아 구경과 쇼핑을 잘하고 왔습니다. 1. 이케아 고양점 정보 위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주차 : 무료 저는 B2층에 주차 후 입구로 들어갔습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 유모차를 내려야 하고 아이를 카시르에 꺼내서 내려야 했는데요, 이케아의 경우 가족전용주차장, 유아동반 주차장이 따로 있습니다. 하. 지. 만. 입구와 가깝다 보니 가족이니 유아니 신경 안 쓰고 모두가 가까운 곳에 주차하고 싶어 하기에 먼저 오는 사람, 운 좋은 사람만이 주차가 가능합니다. 지하..

[공간리뷰] 일산 신상대형키즈카페 / 어울놀이패밀리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바쏭입니다. 오늘은 일산 신상 대형키즈카페 [어울놀이패밀리카페]를 방문한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22개월 남자아이와 방문한 이곳은 가격대비 정말 다양한 신체활동, 놀잇감으로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정말 어린 신생아까지도 케어할 수 있는 육아용품들을 보며 섬세함에 감탄을 했습니다. 엄마들이 쉴 공간도 좌식과 입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매우 추천드립니다. 그럼 [어울놀이 패밀리카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1. 어울놀이패밀리카페 방문계기 어린이집 입소를 한 달 앞두고 아이와 매일매일 더 알차게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아이와 집에서 뭐 하고 놀아주지? 고민만 하며 하루하루 살아가는 게 어쩔 땐 너무 감사하게 느껴지면서도 또 너무 답답함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그러던 중 집 근처에 키즈카..

[카페리뷰] 일산 대형카페 / 앤드테라스 식사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대형카페 - 앤드테라스 식사점 리뷰입니다. 1. 앤드테라스 정보 1) 앤드테라스 식사점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1로 6-19 영업시간 :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브런치 마지막주문 18:50) 주차 : 카페 이용 시 무료. 앤드테라스 식사점은 애견동반이 안됩니다. 저는 일이 있어 오픈하자마자 달려갔습니다. 카페에서 노트북으로 아주 중요한 일을 봐야 했는데, 밥을 먹지 않아 배가 고파질 것을 대비하여 브런치카페로 찾던 중 발견하고 방문하게 된 카페입니다. 항상 지나갈 때마다 검은 외관으로 되어있어 궁금했던 곳이었는데 내부로 들어오니 큰 규모에 놀랐습니다. 2. 내부 정보 내부로 들어오시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찬찬히 자리를 맡고..

[어린이집보내기 2탄] 입소상담 그리고 확정 / 입소상담 질문리스트, 등록원서 제출하기 [내부링크]

드디어 아이의 입소상담과 입소확정을 하고 왔습니다. 보내기 전까지 열심히 준비하고 또 아이가 힘들어하지 않게 패턴을 맞추려고 하는 중인데 걱정이 많습니다. 이번에 진행 한 입소상담과 입소확정 후기를 남겨놓겠습니다. 지난 1탄 구경하기 링크 [어린이집 보내기 1탄] 어린이집 보내야 하나?/ 입소대기 신청방법 (나도 엄마가 처음이라..) - https://bambasong.tistory.com/m/12 [어린이집보내기 1탄] 어린이집 보내야하나?/ 입소대기 신청방법 (나도엄마가 처음이라..) 안녕하세요. 22개월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첫째 아이다 보니 어린이집을 어떻게 보내는 건지, 어떤 식으로 알아봐야 하는 건지 막막하더라고요. 또래 친구들은 아직 결혼도 못한 친구 bambasong.tistor..

[육퇴후뭐먹지?] 마켓컬리 투다리꼬치구이 / 육퇴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로운 콘텐츠 첫 게시물로 육퇴 후 먹는 야식리뷰입니다. 투다리 닭모둠꼬치구이 밀키트 육아하고 제일 하고 싶은 게 무엇인지 묻는다면 1순위는 바로 식당에서 도란도란 얘기하며 여유롭게 맛있는 걸 먹는 게 아닐까 싶어요. 아이가 있다 보니 식당 한번 가는 게 참 쉽지가 않고 그렇다고 배달만 시켜 먹다 보면 배달비+포장쓰레기+시켜 먹는 돈에 모든 게 과해지니 자주 못 시키게 되는 것 같아요. 코로나가 유행함과 동시에 임신 출산을 하게 되어 꼼짝없이 집안에만 있게 되면서 장을 온라인으로만 보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고 저는 마켓컬리와 ssg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쿠팡은 쿠팡가방이 너무 관리하기 힘들고 전체적으로 불만족스러워서 탈퇴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켓컬리를 너무 잘 이용하는데요, 마트에서 쉽게 ..

[카페리뷰]카페풍경-충북영동 / 호밀빵이 맛있는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설에 김천시 댁에 내려갔다 강추위에 어디 실내로 가볼 만한 곳이 없을까 하던 중 시댁에서 20분 거리인 카페풍경에 다녀왔습니다. 남편 친구분의 추천으로 다녀왔는데요, 호밀빵 브런치가 맛있는 곳이라고 해서 기대를 가득 안고 다녀왔습니다. 여유롭게 명절을 즐기면서 커피와 곁들여 먹으면 좋을 것 같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남편 친구분은 남편이 말하길 카페, 여행지, 데이트코스 전문가같다고 이전에도 물어보고 방문하면 모든곳이 다 좋다고 하는 분이셨기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내비게이션에 카페 풍경을 입력한 후 도착지에 거의 도착할 때쯤 안내가 종료되어 당황스러웠습니다. 하지만 당황하는 동시에 풍경을 안내하는 표지판들이 골목길마다 붙여져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손으로..

[용품리뷰] 이케아 컵쌓기 uppsta mula /22개월 아기 장난감 [내부링크]

이케아 컵 쌓기 장난감 uppsta mula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제품번호 및 사용연령 제품번호 402.948.78 제품가격 2,900원 비스페놀 프리의 장난감이라고 하는데 가성비 최강의 장난감인 것 같습니다. 사용연령은 6개월부터인데, 보통은 돌 때쯤 되면 아기가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하잖아요? 저도 15개월~16개월이면 할 줄 알았는데 상당히 오래 걸려 22개월이 되어서야 성공했습니다. 스스로 하기 전까지는 엄마가 옆에서 다양하게 활용하며 놀아주고, 다양한 질감과 형태를 접하게 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기에 꼭 컵 쌓기를 할 수 있는 연령이 아니더라도 미리 구매해서 다양하게 놀아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척하기 미온수 물로 씻어주면 되는데요, 저는 컵이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기에 속 시원하..

[쇼핑리뷰] 남대문시장 아동복거리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남대문시장 아동복거리에 다녀왔습니다. 22개월 남자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인데요, 아이를 키우다 보면 계절별로 옷과 신발을 사게 됩니다. 사실 아이를 낳기 전 성인 옷 구매하듯이 아이옷도 쉽게 구매하게 될 줄 알았는데, 성인옷보다 훨씬 작은데 비싼 옷들도 많고 우리 아이에게 맞는 사이즈를 찾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지인분의 추천으로 를 처음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현금으로 약 10만 원 정도 구매한 것 같아요. (바지 세 개, 티셔츠 2개, 니트 한벌) 니트가 조금 비싸긴 했지만 열심히 돌아다니며 구입했던 것 같습니다. 남대문 아동복거리 찾아가기 사실 남대문시장에 첫 방문은 아니었는데요, 직장 다니면서 급하게 구매해야 할 것들이 생겨서 알파본점도 가기도 했고, 그밖에 재료들도 구하러 열심히 돌아다닌 기억이..

[전세보증반환보험 1탄] - 집주인의 연락두절, 증거남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저도 이 글을 쓰게 되는군요.. 2021년 1월 신혼집으로 전셋집 계약 후 전세반환보험을 가입했고 현재 임차권 등기 진행 중입니다. 허그 센터도 다녀왔고 임차권등기 신청도 마친 상태인데 모든 게 다 처음인일들이라 쉽지는 않지만 차곡차곡 준비 중입니다. 이 글을 보시게 되는 저와 비슷하게 전세 보증금을 못 받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도움을 드리기 자세한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제 글은 아래 써놓은 목록들에 해당하는 저의 상황과 비슷하신 분께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현 집주인, 전 집주인 연락두절 (전세계약 2주 뒤 집주인이 바뀜. ) 전세계약 후 전세보증보험 들어놓음. 경기도에서 거주 중이신 분 (임차권등기 시 서울과 전국(서울 외 지역)으로 나뉘어서 절차가 진행되는데 제가 찾아..

[공간리뷰] 갓성비 YMCA스포츠어드벤쳐/일산키즈카페 [내부링크]

일산 키즈카페 YMCA스포츠어드벤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주차 및 찾아가는 방법 주차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하고 지하주차장에스포츠어드벤처를 안내하는 화살표를 믿고 따라가라. YMCA 바리게이트를 지나면 아래 첫 번째 사진과 같이 왼쪽은 지하주차장 오른쪽은 지상주차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했는데요, 이곳을 아이와 몇 번 방문하였는데 처음 왔을 때는 초보운전인 제가 주차하기에 지상이 더 편할 것 같아 지상주차를 이용했는데요 (당시 여름) 주차는 편했지만 건물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아이를 데리고 땀을 흘려가며 삥 돌고 돌아서 걸어갔는데 건물이 두 개로 되어있어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인포메이션의 직원분을 붙잡고 물어물어 찾아갔었는데 그 다음에 이용할 땐 지하주차장을 이용했고, 스포츠어드벤처 가..

[어린이집보내기 1탄] 어린이집 보내야하나?/ 입소대기 신청방법 (나도엄마가 처음이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2개월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첫째 아이다 보니 어린이집을 어떻게 보내는 건지, 어떤 식으로 알아봐야 하는 건지 막막하더라고요. 또래 친구들은 아직 결혼도 못한 친구들이 많고 제가 아이를 좀 일찍 낳은 편에다가 코로나로 인해 조리원동기도 없고, 동네 엄마들과도 친해질 기회가 없어 정보교류를 전혀 할 수 없었어요.. 아마 저와 같은 시기에 출산과 육아를 한 엄마들은 많은 공감을 하실 거예요. 이번 [어린이집 보내기 1탄] 시리즈는 아이를 처음 어린이집 보낼 준비를 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0.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 어린이집을 보내야 할까? 21년생 소띠 아들이 곧 두 돌을 맞이하게 되면서 어린이집을 보내느냐 마느냐의 고민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육아휴직을 하다 ..

[육아용품리뷰] 써모스 푸고 유아 텀블러 / 22개월 아기 어린이집텀블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2개월 남자아이의 텀블러로 써모스를 선택했어요. 자세한 상품리뷰와 구매계기는 아래에 적어놓았습니다. 1. 구매계기 아이가 문화센터를 가게 되거나 외출을 하게 될 때 필수품으로 물 담은 빨대컵이었습니다. 열심히 뛰어다니고 나서 물을 마시게 하는데 추운 겨울날이 되면서 물이 너무 차가워지더라고요. 아이는 물을 찾고 물을 엄청 차갑고 난감해질 때가 있었어요. 우유를 마시는 시기가 오면서 아마 제 아들과 비슷한 또래의 엄마들은 고민이 텀블러를 사야 하나 말아야 하나 시작될 거예요. 분유마실적에는 텀블러에 40도 정도의 물을 담고 다녀 언제든 따뜻한 물을 줄 수 있었는데요, 이젠 분유도 안 먹고 무거운 700미리짜리 텀블러는 집에 놓고 다니게 되더라고요. 남편 도시락으로 써모스 보온도시락을 쓰고 있..

[예방접종] A형간염 2차 예방주사/일산그레이스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일산그레이스병원 내과에서 A형 간염 2차 접종을 마쳤습니다. A형 간염 1차 접종은 7월에 접종하였고, 2차까지 접종해야 항체가 생긴다고 합니다. A형 간염 접종계기 A형 간염을 접종하게 된 이유는 2021년 아이를 출산하기 전 항체가 있는지 피검사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그때 담당 의사 선생님께서 A형 간염 항체가 없는 걸로 확인되고, 이건 출산 후에 접종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굳이 접종을 해야 하나 싶었는데, 둘째 계획은 아직 없지만 혹시라도 임신하게 된 상태에서 A형 간염에 걸리게 될 시 치료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임신상태가 아니더라도 감염이 될 경우 증상완화를 위한 치료만 있을 뿐 감염을 치료하는 약은 현재까지 없다고 해요. 임신 중 감염이 된다면 혈액을 공급받는 태아에게 전염..

[제품리뷰]세이펜 낱말카드 / 꾸물이 낱말카드(22개월아기) [내부링크]

꾸물이 낱말카드 제품리뷰 시작합니다. 꾸물이 낱말카드 구매계기 시작은 세이펜을 사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22개월 아들을 둔 엄마인데요, 요즘 아들이 말을 제법 따라 하고 사진과 그림을 보며 단어를 제법 잘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세이펜을 구매하느냐 마느냐의 깊은 고민을 시작하였습니다. 보통은 돌 즈음에 새로운 전집을 구매하면서 세이펜을 고민하곤 한다는데 아이는 기존에 돌잡이 시리즈 전집과 빅키즈 시리즈 전집을 구매하면서 두 전집 시리즈에 호환되는 바나펜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세이펜을 구매하기 전 바나펜으로 잘하는지 테스트 겸 (테스트라기엔 조금 비싸지만) 돌잡이 수학, 영어, 빅키즈 수학, 빅키즈 지식자람이 워낙 알찬 구성이었기에 아이에게 바나펜으로 표현단어와 노래, 영어등을 노출하고 싶었..

[전시기록] 2022 최우람-작은방주/전시정보,설명,영상(풀영상포함) [내부링크]

국립현대미술관 MMCA 현대차 시리즈 2022 : 최우람 [작은 방주] 전시리뷰를 시작합니다. 전시정보 전시 장소 :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5 전시실, 서울박스 전시 기간 : 2022. 09. 09 ~ 2023. 02. 26 관람시간 : 월, 화, 목, 금, 일 - 오전 10시~오후 6시 / 수, 토 - 오전 10시 ~ 오후 9시 입장료 : 서울관 통합 관람권 4,000원 / 대학생 및 만 24세 이하 또는 만 65세 이상 무료 나의 경우 예술인 패스를 소지하고 있기에 무료로 관람이 가능했다. 예술인 패스를 가지고 있다면, 카드 캡쳐본과 신분증을 가져가면 된다. 전시 소개 글 MMCA 현대차 시리즈 2022 : 최우람 [작은방주] 이번 전시는 최우람 작가의 기존 작업에 내재해 있던 질문들을 전면에 내세우며..

[아바타:물의 길]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 3D ATOMOS 관람후기, 관람정보 / 쿠키영상유무, 스포없음. [내부링크]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 관람 정보와 [아바타 : 물의 길] 관람후기입니다. 주변 매장, 상영관 정보, 영화후기를 위주로 적을 예정입니다. 아바타 : 물의 길 정보는 글 중반부터 보시면 됩니다. 1.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 주차 및 편의시설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은 고양스타필드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1) 주차 B1~RF층 2번 홀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타필드 폐점시간 이전에 관람을 끝내실 예정이라면 트레이더스 옆 (Hall 2번) 근처에 주차 하신 후 엘리베이터를 통해 이동하시면 됩니다. 심야영화를 즐기실 예정인 분들은 21시 이후 북측 지상 1층 주차장만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편의시설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은 고양스타필드 내 입점되어있어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 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