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mboostand1의 등록된 링크

 bamboostand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8건입니다.

어떤 분야로 글을 써야 할까?- 블로그 주제와 카테고리 정하기 [내부링크]

어떤 분야로 글을 써야 할까?- 블로그 주제와 카테고리 정하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는데요 이번에는 블로그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하고 생각을 많이 하는 블로그 주제와 카테고리 정하는 것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어떤 분야로 글을 써야 할까?- 블로그 주제와 카테고리 정하기 먼저 우리가 블로그를 시작할 때 나는 어떤 주제와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블로그를 키워야겠다 대부분이 이렇게 생각하고 블로그를 시작할 겁니다 저도 처음에는 맛집과 장소 추천으로 먼저 시작을 했지만 이것 또한 제 생각으로는 꾸준하지 못하고 1일 1포스팅을 마음먹고 나서는 도저히 맛집과 장소로는 하지 못하겠다 생각을 해서 여러 가지 주제와 다양한 카테고리를 늘리고 있는 중입니다 글을 쓰면서 저는 제 블..

인계동 참치 맛집 참치 먹고 싶을 땐? 조선참치!! [내부링크]

인계동 참치 맛집 참치 먹고 싶을 땐? 조선참치!! 안녕하세요 이번에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요즘 집에서만 밥을 먹다가 이번에 주말이라 오랜만에 외식을 하기로 해서 인계동에 찾아가서 한번 둘러봤습니다 인계동 참치 맛집 참치 먹고 싶을 땐? 조선참치!! 인계동에 있는 조선참치를 찾아가 보았는데요 하도 와이프가 회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내부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사람들이 역시 많이 없네요ㅜㅜ 다들 저기 3번째 사진에 보면 방이 있는데 방에서 식사를 하시는 거 같아요 이건 방 내부의 모습을 찍어 보았습니다 회식하거나 모임자리에서는 딱 좋은 거 같아요 테이블에는 기본적으로 참치를 먹을 간장과 김이 준비돼있더라고요ㅎㅎ 조선참치 메뉴입니다 저희는 하.. 큰 맘은 아니지..

유튜브 밴스드? 프리미엄도 아닌 것이 뭘까? [내부링크]

유튜브 밴스드? 프리미엄도 아닌 것이 뭘까? 안녕하세요. 베스트 샷 인사드립니다. 여러분, 요즘 유튜브가 유료화 된다는 이야기가 떠돌고 있으면서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실제로 이제는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하는 연예인들의 팬의 유튜브와 같은 채널들에도 광고가 들어가게 되고, 바뀌는 약관을 잘 살펴보면, '사용자에게도 이용료 청구할 수 있다.' 라는 얘기도 나오면서, 유튜브를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에 관심이 쏠리게 되고, 그에 따른 프리미엄 가격과 일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유튜브 밴스드라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해서 오늘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현재 유튜브의 상태를 살펴보면 일정 수준 이상의 채널들 중에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YPP에 가입된, 크리에이터 채널에 광고 송출을 한 후에 ..

단기간에 애드센스(애드고시) 승인받는 방법 과 한 달 수익 공개 [내부링크]

단기간에 애드센스(애드고시) 승인받는 방법 과 한 달 수익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애드센스 광고가 승인된 딱 한 달 되는 날이기 때문에 승인받는 방법 과 한 달 동안 얻은 수익에 대해 공개를 하려고 합니다 끝까지 읽어보시고 애드고시 합격하시기 바랍니다! 단기간에 애드센스(애드고시) 승인받는 방법 과 한 달 수익 공개 처음에 애드센스 를 가입을 해야 합니다 지금 가입하기를 누르셔서 가입을 해주세요! 결제 프로필 설정이나 국가/지역 설정하실 때는 꼭 대한민국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나중에 결제받을 때 다른 나라로 하시면 복잡해진다고 합니다 간혹 미국으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절대로 안됩니다! 블로그 버려야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길~ 가입 후에 받으시는 코드를 꾸미기에 스킨 편집을 누르시고 HT..

인기 많은 소고기 무한리필 인계동 무쏘 가봅시다! [내부링크]

인기 많은 소고기 무한리필 인계동 무쏘 가봅시다! 안녕하세요 저번에 제가 올린 글 중에 동탄 무쏘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동탄 무쏘 포스팅이 인기가 너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보러 오시더라고요 현재 제 블로그 인기글 1위를 독차지하고 있는 바로 동탄 무쏘를 이어갈 인계동 무쏘 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추천하기 전에 현재 인기글 1위인 동탄 무쏘 링크를 넣을 태니 많이 구경해 주세요! 소고기 무한리필 동탄 무쏘 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맛집은 동탄 에 있는 무쏘 라는 곳인데요 소고기 무한리필 이라서 연말에 무진장 먹으려고 소고기 무한리필 집을 찾다가 발견한 이곳 바로 동탄 무쏘 입니다 그러면 바로 포스팅 들어갈게요 인기 많은 소고기 무한리필 인계동 무쏘 가봅시다! 인..

국가장학금 소득분위 기준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가장학금 소득분위 기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베스트 샷입니다. 오늘은 국가장학금 소득분위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대학교의 등록금이 많이 부담이 되기 때문에, 학비 부담을 덜기 위해서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시곤 합니다. 그렇기에 국가장학금 소득분위 기준과 그에 따른 지급액이 굉장히 궁금하실텐데요. 우선, 국가장학금의 정의를 알아보겠습니다. 국가장학금 1유형은 대한민국 국적으로 국내 대학에 재학 중인 학자금 지원 8구간 이하의 대학생 중 성적 기준 충족자로 해당 학기 국가 장학금 신청절차 (서류제출, 가구원동의)를 완료해서 소득수준이 파악 완료된 학생에게 지원하는 장학금입니다. 국가장학금 1유형의 성적기준은? - 재학생 기초 or 차상위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하여 80학점 이상..

바람 쐬다 쐐다 과연 어떤 것이 맞는말? [내부링크]

바람 쐬다 쐐다 과연 어떤 것이 맞는말? 안녕하세요. 베스트 샷입니다. 일상 속에서 우리는 맞춤법을 알게 모르게 많이들 틀리곤 하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바람 쐬다 쐐다 의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많은 사람들에게 생각이 필요할 때나 기분이 나아지고 싶을 때에 바람과 마주하러 나가는 행위를 많이 하곤 합니다. 그 중에서도 어떤 말이 맞는 말일까요? 바람 쐬다 쐐다라는 말을 어떻게 응용할 수 있냐, 바람 좀 쐬고와 or 바람 좀 쐐고와 이렇게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두 가지만 본다면 어떤 게 더 정확한 지 단어만 보아도 알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께서는 보통 '쐐'가 맞는 표현이라고 알고 계시는데요. 이것은 정답이 아닙니다. 정확하고 올바른 맞춤법은 바로 '쐬다'이며, 이..

최준 명대사 너도 서서히 준며들고 있다. [내부링크]

최준 명대사 너도 서서히 준며들고 있다. 안녕하세요!! 베스트 샷입니다. 여러분, 요즘 가장 핫한 개그맨이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정말 요즘 10명 중 9명은 알고 있는 '최준'씨 입니다! '최준'씨를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코미디빅리그에 나오고 있는 개그맨이고 또한 유튜브 '피식대학'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 김해준씨가 만들어낸 가상의 인물이 '최준'씨입니다. 최준이라고 하는 사람은 35세 남성으로 카페사장을 직업으로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한 마디로 말하면, 김해준씨가 연기하고 있는 부캐로 만들어낸 사람입니다. 쉼표 머리의 한 쪽 눈을 가리고 있는 앞머리가 특징적입니다 ㅋㅋ 최준씨가 그럼 왜 유명해졌을까요? 그 이유는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 스타일과 남자 유형, 싫어하는 남자..

네이버 원판돌리기 결정장애 치유! [내부링크]

네이버 원판돌리기 결정장애 치유! 안녕하세요!! 다양한 생활정보 꿀팁을 드리는 베스트 샷입니다.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알아두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히 결정하는데에 크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좋은 정보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네이버 원판돌리기 게임을 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라는 플랫폼에서 우리에게 가장 크게 도움을 주는 기능은 바로 검색 기능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 외에도 카페 활동도 가능하고 메일 주고받기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나만 몰랐었던, 검색을 이용해서 다양한 미니게임들도 가능하다는 것, 이것들로 인해 더욱이 스마트해질 수 있다는 것도 알고 계신가요? 특히나 친구들과 만나서 점심 혹은 저녁을 먹을 때 빠른 시간 내에 메뉴를 정해야 하는데 결정 장..

수원 권선동 곱창 맛집 워낭소리 손님이 너무 많아요! [내부링크]

수원 권선동 곱창 맛집 워낭소리 손님이 너무 많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곱창이 너무 먹고 싶어서 인터넷 검색하던 도중 찾게 된 수원 권선동 맛집 워낭소리 를 찾아갔습니다 수원 권선동 곱창 맛집 워낭소리 손님이 너무 많아요! 워낭소리 는 권선동 에 있는 곱창 집인데요 입구 앞에서 부터 냄새가 저의 코를 강타하더라고요ㄷㄷ 수원점이라고 돼있는 거 보니 다른 체인점도 같이 있는 거 같으니 여러분도 주변을 찾아봐서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ㅎㅎ 들어가자마자 뭔 사람이 이렇게 많나.. 했다가 줄어들겠지 했는데 점점 더 많이 오더라고요ㅎㅎ 맛집으로 엄청 유명한가 봐요 손님이 계속 오니깐 제가 먹으면서도 여기 장사 진짜 잘된다 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준비돼 있고 저희는 모듬구이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곱창+대창+막창+차돌박이+..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하는 방법 - 키워드마스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하는 방법 - 키워드마스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꿀팁을 손에 쥐고 왔습니다 티스토리 하시는 분들은 다들 자신이 잘하고 있는 건지 또는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중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래서 제가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나 초보분들을 위해 이렇게 정보 하나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하는 방법 - 키워드마스터 제가 저번 포스팅에 키워드에 대한 포스팅을 쓴 적이 있습니다 키워드 잡는 방법은 제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황금키워드 편 안녕하세요 저번 글에는 제가 블로그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렸고 블로그란 무엇인가?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블로그는 무엇인가? 아직 키워드를 찾기 힘들고 도대체 뭘 써야 되나..

양재꽃시장 영업시간 주차 알아보기 [내부링크]

양재꽃시장 영업시간 주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베스트 샷입니다. 여러분, 날씨가 점점 더 추워져서 바깥 외출을 하기 힘든 시기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 이렇게 집에만 있으면 너무 축 처질 것 같아요 ㅠㅠ 향 좋고 예쁜 식물들로 플랜테리어를 해볼까 하는 마음이 드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이럴 때에 양재꽃시장에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늘은 양재꽃시장 영업시간과 주차 정보에 대해서 함께 알아볼게요~ 양재꽃시장 화훼단지는 가, 나동 : 분화매장 그리고 생화도매시장, 나무시장, 지하꽃시장, 자재매장, 경매장/체험관, 조화매장 이렇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분화매장의 휴무일은 가동 나동이 각기 다르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생화매장과 분화매장 영업시간도 다르다는 것을 참고하셔서 착오 없이 다녀오시..

티스토리 블로그 글 잘 쓰는 방법 - 사진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글 잘 쓰는 방법 - 사진 용량 줄이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방법인데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 거 같아 이렇게 추천을 드리려고포스팅을 작성하게 됐습니다바로 티스토리 블로그 글 잘 쓰는 방법 - 사진 용량 줄이기우리가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올릴 때주로 글만 작성하는 게 아니라 사진을 많이 올리잖아요?블로그 사진을 용량만 줄여줘도큰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제가 워드프레스를 하면서 사용했던 방법이기도 합니다 일단 사진 용량을 줄이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지만그중에서 제가 추천해 드리고 싶은 홈페이지가 있습니다바로 TinyPNG라는 홈페이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아래 링크를 달아놔서 클릭하시면 바로 들어가실 수가 있습니다TinyPNG – Compress PNG images while..

수원 세류동 돼지고기 맛집 무궁화 생고기 아직 안 가본 건 아니죠? [내부링크]

수원 세류동 돼지고기 맛집 무궁화 생고기 아직 안 가본 건 아니죠?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희 집 근처에 있는 맛집 에 저녁 먹으러 찾아갔습니다 역시 힘들게 일하고 왔을 때는 돼지고기 를 좀 먹으면서 마음을 달래줘야 되는 거 같아요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돼지고기 생고기 맛집 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수원 세류동 돼지고기 맛집 무궁화 생고기 아직 안 가본 건 아니죠? 수원 세류동 에 있는 무궁화 생고기 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가능하니 미리 확인해 주세요 배달은 고기를 직접 구워서 배달해 준다고 합니다ㅎㅎ 사장님의 센스 있는 문구가 맘에 드네요ㅎㅎ 저기압일 때 고기 앞으로 가라 일하고 힘들고 저기압이어서 고기 앞으로 왔습니다ㅎㅎ 메뉴는 이렇게 준비돼있습니다 메뉴가 참 많아요ㅎㅎ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희..

인강사이트 제작, 임대비 걱정없는 플랫폼 추천 클래스온 [내부링크]

인강사이트 제작, 임대비 걱정없는 플랫폼 추천 클래스온 안녕하세요 여러분~ 베스트 샷입니다. 대한민국하면 떠오르는 키워드가 무엇일까요? 바로 교육 열풍인데요. 세계적으로도 마찬가지겠지만, 우리나라의 교육열은 상당히 대단합니다. 많은 분들이 직장을 가지고 열심히 일하고 계시지만 끝없이 배우기 위해서 노력하십니다. 딱 까놓고 말해서 코딩을 배우기 위해서 유튜브,네이버검색 등의 플랫폼에 접속해서 인강을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분명히 강의를 들으면서 내가 강의를 한다면이 부분은 이렇게 설명하면 다른 사람들이 더욱 이해가 잘 갈 수도 있을 것 같은데,하는 부분이 있을 것 같아요. 그런 생각을 가지고 계시지만 많은 분들께서실천으로 옮기는데에 한계를 가지고포기하십니다. 그도 당연한 것이, 온라인으로 강의를 당장 해본..

매콤하고 맛있는 닭발 먹고 싶으면 수원 인계동 맛집 신닭발 로 가세요! [내부링크]

매콤하고 맛있는 닭발 먹고 싶으면 수원 인계동 맛집 신닭발 로 가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원 인계동 맛집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신닭발 이라고 하는 곳입니다 평소 매운건 안 좋아하지만 와이프가 먹고 싶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갔지만 맛있어서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매콤하고 맛있는 닭발 먹고 싶으면 수원 인계동 맛집 신닭발 로 가세요! 이곳이 바로 인계 박스 안에 있는 신닭발 입니다 화질이 너무 어두워서 장사 안 하시는 거 같지만 하고 있습니다... 간판을 잘 보이게 찍다 보니ㅎㅎ 마치 포장마차 같은 분위기를 하고 있네요 일단 가시기 전에 운영시간을 알아보고 가야겠죠? OPEN 17:00부터 CLOSED 02:00까지 한다고 합니다 늦은 시간에 매운 것이 먹고 싶거나 안주를 찾으시는 분..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이렇게 간단하다고? [내부링크]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이렇게 간단하다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베스트 샷입니다. 요즘은 태아보험도 나올 정도로 사람이 살아가면서 보험 하나씩은 꼭 들곤 하는데요. 그런데, 숨어있는 보험금의 크기가 무려 12조원이나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억 단위를 넘어서서 무려 '조'단위라니...!! 이런 숨은 보험금을 사람들이 작년에 4.7조원이나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어떤 기능이냐 바로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기능이랍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상당히 많은 금액의 숨은 보험금이 남아있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남아있는 보험금들 중에서 당신의 보험금이 남아 있다면? 당장 찾아가야겠죠?? 우리 주위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금융 어플인 '토스'에는 기존 금융, 송금 어플에서 찾아보지 못한 기능들이 굉장히 많이..

다리부종에좋은차 원료부터 꼼꼼히 [내부링크]

다리부종에좋은차 원료부터 꼼꼼히 다리부종에좋은차 원료부터 꼼꼼히 `각선미’라는 말이 사실 여자의 다리라인에서 느껴지는 아름다움을 말하잖아요. 나름 각선미만큼은 자신 있었는데 언젠가부터 새벽에 자다가 쥐가 나서 깨는 일도 잦아졌고, 다리 부기가 오래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심각하지 않게 생각하고 지내고 있었는데, 다리 라인이 바뀌었다는 느낌은 며칠 전 출근길에 지하철 역사 안 전신거울에 비친 제 모습을 보았을 때였어요. 남의 다리를 포토샵으로 붙여놓은 것처럼 튼실해졌더라고요. `부기가 오래가서 살이 되었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리에 대해서는 항상 자신이 있었기 때문에 그때 제 절망감은 말로 표현을 못해요. 종아리가 무거우니 몸도 무겁게 느껴지고 더 피곤하게 느껴져서 다리부종에좋은차도 검색해보고, 다리..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하는 방법 - 사이트맵 등록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하는 방법 - 사이트맵 등록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하는 방법 중 사이트맵을 등록하는 것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하는 방법 - 사이트맵 등록하기 일단 제가 작성한 글 중에 네이버와 구글에 검색했을 때 노출이 되도록 하는 방법 아직 안 하신 분들과 모르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제가 웹마스터 도구에 등록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그중에 사이트맵을 등록하는 과정을 말씀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어렵지 않고 글 보시면서 따라만 하셔도 되는 과정이라 전혀 어렵지 않고 쉽게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ㅎㅎ Create your Google Sitemap Online - XML Sitemaps Generator In..

송가인 다이어트 이젠 나도 살 뺄 래!!! [내부링크]

송가인 다이어트 이젠 나도 살 뺄 래!!! 안녕하세요. 베스트 입니다. 여러분, 최근에 미스 트롯의 송가인님께서 살을 쪽 빼신 다이어트 사진 뜬 거 보셨나요? 진짜 대박이더라고요... 어떻게 그렇게 빼셨는지 모르겠어요 비포 애프터 사진 보면 키야.. 사람이 보통 독하지 않고서야 그렇게 하는 것은 어려운데ㅠ 저는 학생 때는 내내 말랐다가 이제 취직하고 직장스트레스에 시달리면서 배달의 민족으로 맨날 ㅋㅋㅋvvip가 될 때까지 시켜먹고 그게 아니면 친구들과 술 안주를 매일 진탕 먹거나 편의점 음식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니까 음.. 진짜 살이 뒤룩뒤룩 쪘다고 하는 게 맞는 표현 같아요 ㅋㅋㅋㅋ 코로나 핑계 대지 말고 확찐자를 벗어나기 위해서는 송가인 다이어트 방법을 참고해서 열심히 살을 빼야겠어요 ㅠㅠㅠ 송가인님께..

교촌치킨 권선점 허니콤보 인생 치킨 찾았어요! [내부링크]

교촌치킨 권선점 허니콤보 인생 치킨 찾았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간단하게 제가 치킨을 좋아하다 보니 주문을 하려다가 기프티콘으로 교촌치킨 허니콤보 를 받아서 수원 권선점 에서 주문을 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교촌치킨 권선점 허니콤보 인생 치킨 찾았어요! 주문을 하고 드디어 받았습니다 처음 먹는 거라 평소에는 다른 치킨집을 시켜먹고 흔한 거 늘 알던 거 시켜먹다가 이번에는 기프티콘도 있겠다 한번 시켜먹어 보자 하면서 주문을 했습니다 원래 웨지감자도 같이 있었는데... 그건 먼저 먹어버렸어요ㄷㄷ 그래도 우리에겐 치킨이 남아있습니다ㅎㅎ 제가 간장치킨을 많이 좋아하는데 이건 허니콤보 라 소스가 따로 있나 봐요 간장치킨 느낌이 조금 나더라고요 사진이 똑같아 보여서 외쪽에는 닭다리 오른쪽은 봉 제일 맛있는 ..

사람답게 사는 몸무게와 옷빨 잘 받는 몸무게! [내부링크]

사람답게 사는 몸무게와 옷빨 잘 받는 몸무게! 안녕하세요 이번에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먼저 제가 채널을 어떻게 이끌어가고 어떤 콘텐츠를 만들고 또 여러분에게 어떤 도움이 되는 영상을 만들지 소개를 하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헬스와 다이어트 그리고 건강에 대한 영상을 업로드하는 헬다의 전설 채널에 헬다 입니다 앞으로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계속 꾸준한 영상을 시청하시려면 구독과 알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람답게 사는 몸무게와 옷빨 잘 받는 몸무게! 자 이렇게 이 헬다의 전설 채널 소개는 이렇게 마치도록 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러분에게 질문을 해볼까 합니다 혹시 여러분은 자신의 몸무게에 대해서 아시나요? 아니 다짜고짜 몸무게부터 물..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가능한 범위는? [내부링크]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가능한 범위는? 안녕하세요!! 베스트 샷입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은 일정 나이가 되면 국민연금이라고 하는 것이 지급되는데 혹여 수급액이 적다거나 연금 제도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에는 막막한 노후생활을 보내야 하기 때문에 걱정인 분들이 많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과거 급격하게 경제가 발전하는 시기에 국민들이 열심히 국가가 성장하고 힘낼 수 있게 도와주고 보탬이 되도록 일하였는데 당장 미래 생활조차 보장되지 않는 현실에 노인층은 점점 많아지고, 이 경우 주거 환경이 더욱이 급격하게 꺾은 그래프를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국민연금제도 이외에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보장할 수 있도록 국가에서 지급되는 연금제도인,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에 대해서 포스팅을 통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초노령..

나혼자산다 성훈 하차 갑자기?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성훈 하차 갑자기? 나혼자산다 성훈 하차 갑자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베스트 샷입니다! 최근에 배우 이민영씨가 성훈씨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기사들이 떠서 굉장히 놀랐지만, 그것은 루머이고 TV조선에서 방영하고 있는 결혼작사 이혼작곡2 라는 드라마에서 임신을 했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2의 극중에서 배우 성훈이 다른 여자와 몰래 불륜을 저지르게 되어 본인의 아내가 아닌 다른 여자와의 슬하에 아이를 가지게 되는 스토리가 나와서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스토리가 대중들에게 매우 충격적으로 다가와서 나혼자산다에 출연했던 배우 성훈이 다시금 나혼자산다 성훈 하차로화제를 받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성훈 하차 라는 키워드가 검색어에 오르면서, 여러가지 소문이 떠돌고 있는데요...

INTP특징 파헤치기 [내부링크]

INTP특징 파헤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베스트 샷입니다! 오늘은 논리적인 사색가라고 자칭하고 있는 INTP 유형에 대한 특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INTP는 MBTI 유형들 중에서도 전 세계 인구의 3 퍼센티지를차지하고 있는 아주 희소성 높은 유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부터 INTP특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우선 간단하게 정리하지면, 조용하고, 객관적이며 비판적으로 사고할 수 있고 호기심이 많은 타입이라고 합니다. 박사나 학자와 비슷한 타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결론을 따지면 모든 유형 중에서는 가장 이론적이라고 판단할 수가 있습니다. INTP특징 중에서도 장단점을 간단하게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우선 장점은, 단기간에 배우려고 하지 않고, 보인의 생활 속에서 나타난 지식을 꾸준하게 흡수해..

눈이 떨리는 이유와 원인 - 마그네슘이 풍부한 5가지 음식 [내부링크]

눈이 떨리는 이유와 원인 - 마그네슘이 풍부한 5가지 음식 언젠가 한번쯤은 눈이 떨리고 근육경련이 일어난 적이 있지 않습니까? 그것은 바로 우리의 몸에 마그네슘이 부족하기 때문에 몸에서 마그네슘을 보충하라는 신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눈이 떨리는 이유와 원인 - 마그네슘이 풍부한 5가지 음식 마그네슘이 부족하게 되면심장질환이나 뇌졸중 및 당뇨병 위험이 생긴다 하고 마그네슘이 풍부한 사람이 질병에 안걸릴 확률이 더 높다고 나왔습니다 그럼 이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시금치 2. 다시마 3. 견과류 4. 바나나 5. 연어 이 5가지가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인데요 그중에 3번과 4번인 견과류와 바나나가 쉽게 구하기도 하고 먹기도 편한거 같습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다는 건 ..

카카오뱅크 상장일 솔깃한 정보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상장일 솔깃한 정보 카카오뱅크 상장일 솔깃한 정보 안녕하세요 베스트 샷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온라인 거래 금융인 카카오 뱅크를 이용하시면서, 카카오뱅크 상장일 등과 관련한 정보들도 많이들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공모를 진행하는 일정은 심사가 잘 진행된다면 7월 정도로 예상을 잡고 있습니다. KB증권이 주관사가 되고 있는데, 카카오뱅크 대주주 중에서 KB증권만 유일한 증권사라서 그렇진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우선 카카오뱅크 상장일을 알아보자면 카카오 뱅크는 7월 27일에서 28일까지 일반청약 일정을 계획하고 있는 중입니다. IPO 하는 기업의 공모 일정을 매번 많은 분들이 찾아다니시는데, 네이버 금융에서 제공하고 있는 IPO 일정만 확인해보시더라도 확정된 정보를 전부 알 ..

수원 세류동 맛집 매력덩어리 에 빠져 볼래요? [내부링크]

수원 세류동 맛집 매력덩어리 에 빠져 볼래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희 집 근처에 돼지고기 맛집이 있다고 해서 퇴근하고 가까운 곳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바로 수원 세류동에 있는 매력덩어리 라는 곳인데요 돼지고기뿐만 아니라 오겹살, 목살, 갈매기살, 항정살, 가르리살 여러 가지 고기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수원 세류동 맛집 매력덩어리 에 빠져 볼래요? 들어가기 전부터 가격이 많이 비싼 편이 아니라 지나가다 들려도 될만한 정도로 괜찮은 것 같아요 삼오목세트도 저렴하고 매운삼겹살도 만원이라 큰 부담은 없을 것 같네요 회식 자리에도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15:00~24:00입니다 영업시간 맞춰서 찾아가 주세요ㅎㅎ 메뉴는 이렇게 나와 있는데요 저희는 소갈비살이랑 ..

인스타 좋아요 숨기기 이런 방법이?! [내부링크]

인스타 좋아요 숨기기 이런 방법이?! 안녕하세요 베스트샷입니다. 우리가 스마트한 일상을 살아가면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는 사람들 사이의 소통을 하는 데에 뗄레야 뗄 수 없는 존재가 되어버렸을만큼 필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핫한 플랫폼은 바로 '인스타그램'이라고 할 수 있죠! 인스타그램에는 좋아요라고 하는 것이 존재하고 있는데 이 숫자에 따라서 해당 계정주인과 사진의 인기를 엿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다보니 다른 사람들이 좋아요를 얼마나 눌렀는지, 내가 타인들에 비해서 인기가 얼만큼 있는지, 좋아요 갯수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있으십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다른 사람의 게시물의 좋아요 수를 보지 않는다거나 본인 게시물의 좋아요 갯수가 노출되지 않..

인스타 글씨체 변환, 누구든지 쉽게 할 수 있다! [내부링크]

인스타 글씨체 변환, 누구든지 쉽게 할 수 있다! 인스타 글씨체 변환, 누구든지 쉽게 할 수 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베스트샷입니다!!!! 요즘 따라서 인스타그램이 굉장히 많이 활성화되고, 각자 자신의 개성을 피드에 나타내는 것이 유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인스타 피드를 둘러보다보면 독특한 글씨체로 자기 소개 프로필을 꾸미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더라고요! 하지만, 인스타 글씨체 변환 기능은 어플 안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을 아무리 찾아봐도 안 나오는 게 당연해요 ㅠㅠ 그렇게 찾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인스타 글씨체 변환 하는 방법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알고보니, 글씨체를 변환하는 기능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lingojam이라고 하는 인스타그램 글씨체 사이트에서 알파벳..

카카오페이 돈받기 방법, 어떻게 할까? 송금 거절?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돈받기 방법, 어떻게 할까? 송금 거절? 안녕하세요! 이제 무더운 날씨가 찾아오고 있는 것을 몸소 느낄 수 있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요즘은 폰뱅킹이 원활하게 상용화되어서 실제로 계모임이나 친구들끼리 밥을 먹을 때에도 n빵을 해서 정확하게 계산을 나누곤 하는데요. 폰뱅킹보다도 요즘 카카오톡을 더 많이 쓰니까, 카카오페이로 돈을 주고받는 방법도 굉장히 많습니다. 카카오페이 돈받기를 누르셔서 수령은 하였지만, 내 돈이 어디로 갔는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페이 돈받기와 사용법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우선, 모바일 카카오톡을 기준으로 하였을 때에 카카오톡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점 3개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많은 화면이 보이는데 그중에서도 Pa..

담배 피는 꿈 17가지 의미 [내부링크]

담배 피는 꿈 17가지 의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담배 피는 꿈을 꿔서 도대체 무슨 의미 인가 찾다가 17가지 담배 피는 꿈 의미를 찾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담배 피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의미인지 확인해 보세요!! 담배 피는 꿈 17가지 의미 1. 담배를 먹는 꿈 재물이 들어오는 금전적인 꿈이며 하는 일이 성공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2. 담배 피는 꿈 하고 싶은 일이 잘 풀리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근심거리는 사라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3. 담배를 연달아 피는 꿈 다양한 곳과 상황에서 돈과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횡재수가 있어서 좋은 일이 연달아 일어난다고 합니다 4. 내가 버린 담배꽁초로 인한 화재 꿈 답답했던 일들이 술술 풀리고 근심 걱정이 사라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

유튜브 썸네일 추출 초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썸네일 추출 초간단한 방법! 요즘 유튜브를 많이 사용하는데 가끔 우리가 유튜브의 썸네일을 추출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초간단한 유튜브 썸네일 추출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 썸네일 추출 초간단한 방법! 먼저 우리가 유튜버 들의 썸네일을 추출하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흠.. 유튜버를 소개하거나 좋은 영상이 있어서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 영상을 여러 개 넣기보다는 썸네일을 추출해서 사용하면 간단하고 빠르기 때문에 이렇게 사용을 하기 위해 추출을 하는 거 같아요 말이 너무 길었는데요 본론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먼저 유튜브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 썸네일 추출할 동영상을 찾아줍니다! 저는 장삐쭈님 채널을 자주 보기 때문에 장삐쭈님의 동영상으로 예시를..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하는데 10초면 충분해!! [내부링크]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하는데 10초면 충분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는데요 저번 포스팅에는 페이스북 만들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아래 페이스북 페이지 만드는 방법을 올려놓을 테니 잘 모르시는 분은 참고해 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고 간단한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만드는 방법은 여러분이 이제는 거의 모르지 않고 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수도 있고 또 요즘 페이스북 페이지를 키우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그래도 처음은 뭘 해도 힘드니 모르시는 분들은 잘 보시고 따라해 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하는데 10초면 충분해!! 먼저 만드신 페이스북 페..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고 간단한 설정하기! [내부링크]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고 간단한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만드는 방법은 여러분이 이제는 거의 모르지 않고 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수도 있고 또 요즘 페이스북 페이지를 키우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간단하게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고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고 간단한 설정하기! 먼저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기 전에 우리가 생각해야 하는 것은 왜 페이지를 만들고 페이지를 통해서 어떤 것을 할지 주제가 무엇인지 정하고 시작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블로그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을 통해서 자신의 블로그를 공유한다던지 페이지에 인원을 늘리고 팬을 만들어서 더 유입시키는 방법도 있기 때문에 마케팅 중에서는 최고 좋은 방법이라고..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방장봇이 생겼어요(방장봇 설정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방장봇이 생겼어요(방장봇 설정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운영 중인 카카오톡 오픈 채팅에서 방장 봇이 생겨서 이렇게 리뷰와 설정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하려고 해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방장봇이 생겼어요(방장봇 설정방법) 원래 기존에 있던 채팅 봇은 팬다 Jr이라고 제가 알기로는 모든 오픈 채팅에는 없고 오래된 오픈 채팅이나 인원이 많은 오픈 채팅에 존재하던 친구인데요 이 팬다봇은 어떤 기능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모든 오픈 채팅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아주 똑똑한 친구가 있는데요 바로 오픈 채팅 방장 봇입니다 그럼 이제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을 하시는 분이 시라면 여기까지 들어오는 방법은 다 아실 거라 생각하고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4대보험 가입확인서 발급 방법 잘 모르겠으면 일단 클릭! [내부링크]

4대보험 가입확인서 발급 방법 잘 모르겠으면 일단 클릭! 안녕하세요 일도 하고 여러 가지 할 것이 많아 이렇게 블로그를 잘 못하기도 하는데요 이번에는 꼭써야겠다 마음을 먹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직장생활하면서 4대 보험이 가입되어있는지 확인을 해야 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뭐 없을수도 있지만 서류를 준비해서 제출할 일이 생긴다면 4대 보험 가입확인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4대 보험 가입확인서 발급하는 방법을 빠르게 설명해드리려고 해요ㅎㅎ 잘 따라오시고 차근차근하시면 금방 해결됩니다 4대보험 가입확인서 발급 방법 잘 모르겠으면 일단 클릭! 먼저 네이버에 4대 보험 가입확인서를 검색해주세요 네이버검색 그리고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를 클릭해주세요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사이트 홈페이지에 ..

TTS 프로그램 BALABOLKA (발라볼카) 다운 및 사용 방법! [내부링크]

TTS 프로그램 BALABOLKA (발라볼카) 다운 및 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TTS 프로그램 발라볼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먼저 TTS프로그램이 무엇인가? TTS프로그램은 글을 읽어 주는 프로그램이라는 뜻인데요 그럼 이 프로그램을 어떻게 활용을 해야 할까요? 자신이 쓴 글을 읽어주거나 또는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하지 않고 글을 읽어주며 이것을 녹음해서 유튜브 영상을 편집할 때 사용을 하기도 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활용을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TTS 프로그램 BALABOLKA (발라볼카) 다운 및 사용 방법! TTS 프로그램 BALABOLKA Balabolka Balabolka는 텍스트 음성 변환(Text-To-Speech, TTS)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의 시스템에 설치된 모든 컴퓨터..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에 노출하는 방법- 구글 웹마스터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에 노출하는 방법- 구글 웹마스터 등록 안녕하세요 이번엔 블로그 최적화를 위해 구글에서 자신이 쓴 글을 노출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에 노출하는 방법- 구글 웹마스터 등록 일단 구글 웹마스터 도구를 이용해서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을 시켜야만 구글에서 자신의 글이 나오게 됩니다 그 이유는 티스토리는 다음 블로그이기 때문에 다음에서 검색 했을때 노출이 되도록 설정이 돼있습니다 각자 네이버 블로그는 네이버 노출, 워드프레스는 구글에 노출이 잘 되도록 돼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티스토리 블로그도 네이버나 구글에 노출을 하기 위해서는 각자 사이트에 등록을 해줘야지만 가능합니다 네이버는 제가 작성한 글에 웹마스터 등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에 노..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에 노출하는 방법 - 네이버 웹마스터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에 노출하는 방법 - 네이버 웹마스터 등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에 노출시키는 기본적인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하지 않으신 분들은 네이버에 노출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해야 되는 사항이라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에 노출하는 방법 - 네이버 웹마스터 등록 네이버에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검색하셔도 되지만 제가 친절하게 링크를 달았습니다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와 함께 당신의 웹사이트를 성장시켜보세요 searchadvisor.naver.com 링크 클릭 후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시고 웹마스터 도구를 클릭해주세요 처음에 사이트를 등록을 해야 하는데 사이트 추가에 자신의 티스토리 URL을 적으신 후 추가를 눌러주세요 소유권 확인..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 -1일 1포스팅 [내부링크]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 -1일 1포스팅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 -1일1포스팅 입니다 저번 글에 제가 방문자와 유입수 늘리는 방법 중에 키워드에 대한 주제로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황금키워드 편 안녕하세요 저번 글에는 제가 블로그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렸고 블로그란 무엇인가?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블로그는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키워드도 물론 중요하지만 블로그 최적화와 방문자를 늘리려면 또 하나 중요한 바로 1일 1포스팅 인데요 물론 하루 1일 1포스팅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그렇지 않고 어떤 분은 4년 5년 블로그를 운영해도 글이 3~400 정도 밖에 안되시는 분들도 많이 계..

컴퓨터 잠금해제 설정방법 30초면 끝! [내부링크]

컴퓨터 잠금해제 설정방법 30초면 끝!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는 컴퓨터 잠금 설정에 대한 포스팅을 했습니다 당연히 잠금이 있으면 해제도 있는 법이니 이번 포스팅에는 컴퓨터 잠금해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아주 간단하고 30초면 끝나니 잘 봐주세요ㅎㅎ 컴퓨터 잠금해제 설정방법 30초면 끝! 컴퓨터 잠금해제 설정 먼저 잠금해제를 하려면 잠금이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컴퓨터 잠금설정 방법 1분이면 가능! 제가 쓴 글을 읽으시고 잘 따라 하신다면 잠금 설정이 가능합니다! 윈도우+R을 누르시면 이렇게 실행이 뜹니다 실행 이미지 열기에 netplwiz를 검색하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사용자 계정에 들어오셨으면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 이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음에 체크표시를 꺼..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효능 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효능 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이 발렌타인데이 인데 초콜릿 은 많이 받으셨나요?ㅎㅎ 오늘이 발렌타인데이 라서 급하게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효능 을 알아보자! 발렌타인데이 라서 초콜릿 효능 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매년 2월 14일은 누구나다 알고 있는 발렌타인데이 인데요 초콜릿 을 여자 친구나 아니면 아내 거나 여자 지인분들께 초콜릿 선물을 받는 날인데요 초콜릿 을 받고서 아.. 건강에 안 좋은데 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 같아 이렇게 준비를 했습니다 초콜릿 은 오피오이드라는 물질을 생성한다고 합니다 오피오이드는 아편과 비슷해서 사람의 기분을 좋게 해 준다고 해요 그래서 초콜릿 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초콜릿은 뇌의 엔도..

컴퓨터 잠금설정 방법 1분이면 가능! [내부링크]

컴퓨터 잠금설정 방법 1분이면 가능! 안녕하세요 다들 자신의 컴퓨터에 잠금 설정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아요 예를 들어 자신의 컴퓨터를 여러 명이 사용을 한다던 지 또는 명절날 친척 동생이 와서 나의 컴퓨터를 사용한다 던지 등등 많은 이유로 잠금 설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 잠금설정 정말 간단하게 빠르게 설정하는 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컴퓨터 잠금설정 방법 1분이면 가능! 컴퓨터 잠금설정 방법 먼저 바탕화면에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마우스 우측클릭 그러면 이렇게 창이 하나 뜨는데 개인설정을 클릭해주세요 개인 설정 화면 개인설정에 들어가셨으면 홈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윈도우 홈에 들어오셨으면 계정을 찾아서 클릭해주세요 계정에 들어가셨으면 우측 메뉴에 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기능이 다 있는 뱁믹스 추천 [내부링크]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기능이 다 있는 뱁믹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버를 위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바로 뱁믹스라는 프로그램인데요 기본적인 메뉴들은 모두 무료이니 편리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저도 영상을 편집하거나 노래를 넣거나 자막을 넣을 때 바로 이 뱁믹스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얼마나 편리한지 같이 알아보러 가실까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기능이 다 있는 뱁믹스 추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검색창에 뱁믹스라고 검색을 하셔도 되지만 제가 아래에 링크를 남겨놨으니 빠르게 들어가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뱁믹스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뱁믹스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세요 들어가신 후에 뱁믹스 다운받기를 클릭하셔서 다운로드를 하여주세..

가비아 도메인 구매 및 환불하는 방법!! [내부링크]

가비아 도메인 구매 및 환불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가비아 도메인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먼저 도메인이란 쉽게 설명하면 url을 말하는 것인데 바로 홈페이지 주소나 이름을 도메인이라고 합니다 저희 블로그는 티스토리라는 도메인에 제 서브도메인(하위)인 pershion-news를 넣어서 사용하게 되는 것이죠 자신이 메인 도메인을 사용해서 따로 쓰고 싶으신 분은 도메인을 따로 구매해야 하는데요 제 블로그에 도메인 변경은 나중에 다루도록 하고 먼저 흔히 많이 사용하는 가비아에서 도메인을 구매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가비아에서 도메인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비아 도메인 구매 및 환불하는 방법!! 먼저 가비아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접속하시고 로그인을 하시면 되는데 간단..

민원 24 주민등록등본, 초본 인터넷 발급 받기! [내부링크]

민원 24 주민등록등본, 초본 인터넷 발급 받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민원 24에서 주민등록등본과 초본을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꼭 찾아가서 발급하지 마시고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진행하는 것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민원 24 주민등록등본, 초본 인터넷 발급 받기! 먼저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민원 24 주민등록등본이나 초본을 검색하시면 민원정보에서 민원 신청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먼저 왜 인터넷으로 하는 것이 좋은지 말씀드려보자면 주민센터를 찾아가게 되면 일단 귀찮...은게 좀 있고ㅎㅎ 수수료 400원을 내야 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굳이 400원 때문에 인터넷에서 하냐?라는 말을 할 수도 있지만 집에서 하면 편하고 인터넷으로 발급받으면 무료이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많이들 발..

워드프레스 초기화 전부 리셋 하는 방법! (플러그인)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초기화 전부 리셋 하는 방법! (플러그인) 안녕하세요 제가 워드프레스를 하면서 여러 가지 도전을 하고 공부를 하면서 만든 사이트가 있었는데 그 사이트는 이미 너무 망가져있어서 수정을 하려고 해도 수정하는 시간이 오히려 더 오래 걸릴 것 같아 방법을 찾아보다가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전부 초기화(리셋)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워드프레스 하시면서 사이트를 만들었는데 마음에 안드시거나 전체 수정을 해야 하는데 막막하신 분은 제 글을 처음부터 읽어주시고 차근차근 따라서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워드프레스 초기화 전부 리셋 하는 방법! (플러그인) 먼저 워드프레스 관리자 홈페이지로 들어가 주세요 왼쪽 메뉴에서 플러그인에 새로 추가를 클릭해주세요 검색창에 wp reset를 검색하시면 첫..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대부분 사람들이 처음 하기에는 너무 어렵고 어디서 무엇을 들어가야 하는지 어떻게 발급을 받아야 하는지 잘 모를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자세하게 아주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 국민건강보험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런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서 아무리 찾아봐도 처음에는 어디를 어떻게 들어가는지 잘 모르겠는겁니다.. 한참 찾다가 겨우 발견했습니다ㅎㅎ 개인에서 보험료 조회/남부를 클릭하시면 신청하는 홈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는데 이걸 왜 한참 찾았는지.. 역시 처음 해보는 건 어려운 거 같아요 이런 홈페..

카카오톡 오픈 채팅하는 법 , 만드는 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카카오톡 오픈 채팅하는 법 , 만드는 법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에 카카오톡으로 오픈 채팅을 만드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먼저 이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하는 이유와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하는 이유는 찾아보면 많은 정보들이 많기도 하고 여러 사람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의논하고 채팅방 안에서 커뮤니티가 되는 그런 방법인 거 같아요 저도 많이 사용하긴 하는데 제가 알고 싶은 정보나 처음 시작하는 것들에 대해서 잘 모를 때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서 정보를 얻을 때도 많이 있답니다 그리고 오픈 채팅을 하는 이유는 저는 개인보안과 사생활 문제 때문에 많이 하기도 합니다 사람들에게 나의 정보와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기도 하죠ㅎㅎ그래서 오픈 채팅하는 법에 대해서 ..

워드프레스 카페24 vs 블루 호스트 어디서 해야 잘하는 걸까?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카페24 vs 블루 호스트 어디서 해야 잘하는 걸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워드프레스를 오랜만에 하느라 티스토리에는 신경을 잘 못쓰고 있는데요 티스토리에 워드프레스를 하는 방법과 좋은 팁들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워드프레스 카페24 vs 블루 호스트 어디서 해야 잘하는 걸까? 처음에 워드프레스를 시작하려면 알고 보면 쉬울수도 있지만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이걸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 생각하면서 막히는 부분이 상당히 많이 있을 겁니다 저도 처음 시작할 때는 너무 힘들고 이걸 하는 게 맞는 건가 생각하기도 했지만 한번 알고 나면 두 번, 세 번 하는 건 참 어렵지 않은 거 같아요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려면 호스팅을 어디에서 해야 괜찮은지 장단점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

코브라 브라우저로 돈 버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코브라 브라우저로 돈 버는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돈 버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유튜브를 보면서 요즘 앱테크로 돈을 버는 사람들이 좀 있다고 들어서 찾아보다가 알게 된 바로 코브라 브라우저 라는 앱인데요 이 코브라 브라우저는 리워드앱입니다 쉽게 말해 회원이 행동을 통해 돈을 버는 그런 앱인데요 흔히 우리가 사용하는 크롬과 네이버 웨일 같은 그런 브라우저입니다 하지만 다른 것과 다르게 코브라 브라우저에서 검색만 해도 4원을 벌 수가 있는데요 블로그를 하는 저는 평소 핸드폰으로 검색도 많이 하고 키워드를 찾으면서 이것저것 정보도 알아보는데 크롬이나 웨일 말고 이 코브라 브라우저로 검색을 하면 돈도 벌고 검색도 할 수 있으니 1석2조라 생각이 듭니다 그럼 사용방법과 좋은 기능 ..

티스토리 유료 스킨 추천 구매 및 변경 [내부링크]

티스토리 유료 스킨 추천 구매 및 변경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큰 맘먹고 티스토리 유료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티스토리 스킨을 변경하고 싶었지만 계속 무엇을 해야 될지 잘 몰라서 한참 고민을 좀 하다가 이번에 바꾸자고 결심을 해서 포스팅을 쓰게 됐습니다 제가 스킨을 구매 및 변경한 이유는 나중에 블로그가 많이 크고 나서 스킨을 변경하면 저품질이나 방문자 수가 급격히 줄어든다는 말이 있어서 이렇게 초기 단계부터 미리 스킨을 변경하자고 마음을 먹었고 또 한가지는 더 열심히 포스팅하자라는 마음을 먹고 구매를 하게 됐습니다 제가 저의 블로그를 봤을 때 마음에 들어야 더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랬습니다 그러면 이제 제가 구매한 스킨이 무엇이고 변경한 과정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것은 제가 스킨을 변경하기 전..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 1분이면 가능? [내부링크]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 1분이면 가능? 안녕하세요 저번에 제가 페이스북 페이지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1분이면 뚝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페이스북 페이지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페이스북 페이지는 여러 가지 종류가 많은데 일단 저는 블로그를 sns에 홍보하기 위해서 페이스북 페이지 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많이 만들어 놓은 페이지를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잘 사용도 안 하고 관리도 안 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삭제하려는데 간단하게 1분도 안걸리는 방법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 1분이면 가능? 페이스북에 로그인하시고 자신이 삭제하실 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우측 상단에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아래 부분에 페이지 삭제를 ..

수원 곡반정동 맛집 쭈꾸미여왕 으로 쭈삼 먹으러 갑시다! [내부링크]

수원 곡반정동 맛집 쭈꾸미여왕 으로 쭈삼 먹으러 갑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쭈꾸미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평소에 쭈꾸미는 잘 먹지 않는 편이지만 와이프가 쭈꾸미를 먹고 싶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찾게 된 쭈꾸미 맛집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수원 곡반정동 맛집 쭈꾸미여왕 으로 쭈삼 먹으러 갑시다! 이렇게 쭈꾸미여왕 에 도착하게 됐는데요 굉장히 커 보이더라고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돼있어 보입니다 포장은 할인이 적용되니 확인해주시고 포장해서 집에서 친구들이나 가족과 함께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저 직화로 맛있게 불맛을 입히는 시간 93초 정말 저렇게 빨리 나올까 궁금했습니다 가게 내부의 모습인데요 마치 호프집에 치킨 먹으러 온 느낌이었어요ㅎㅎ 분위기가 저희가 일찍 가서 그렇지만..

아이폰 카메라 소리 끄기 지금 당장 [내부링크]

아이폰 카메라 소리 끄기 지금 당장 아이폰 카메라 소리 끄기 지금 당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베스트 샷입니다.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으시죠? 국내에 출시되어 있는 아이폰 같은 경우에는 카메라를 촬영하게 되면 특유의 찰칵하는 소리가 정말 커서 주위 사람들의 시선을 끌곤 합니다. 그냥 하늘 사진 찍고, 셀카 찍는 것 뿐인데, 뭔가 나쁜 짓 하는 것마냥, 사람들이 다 쳐다봐서 부끄럽기도 하고 괜스레 민망하기도 하답니다. 특히나 주위 사람들의 시선을 많이 쓰는 사람들에게는 더욱이 난감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카메라 소리를 끄는 방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iOS 13.6 버전 이하에서만 통하는 단축어를 사용하여 자동화를 설정한 후에 무음을 만드는 방법은 현재 막..

인스타 계정 삭제 이렇게 간단해? [내부링크]

인스타 계정 삭제 이렇게 간단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 계정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먼저 인스타 계정을 삭제하는 이유는 다른 계정 생성과 아이디 해킹 또는 도용 그리고 잘 키워지지 않고 팔로워보다 팔로잉만 많은 경우 다시 계정을 만들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 같아서 이렇게 간단하게 계정을 삭제하는 것 한번 봐주세요ㅎㅎ 1분이면 삭제가 가능합니다 인스타 계정 삭제 이렇게 간단해? 먼저 인스타 앱을 실행하시고 사용하지 않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럼 우측에 상병 표시를 클릭해주세요! (..군인부심ㄷㄷ) 그리고 아래 부분에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이 계정은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마케팅하려고 만든 인스타 계정이라 삭제와는 상관없고 다른 계정을 삭제하도록 하고 이 계정은..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 제작 및 만들기 [내부링크]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 제작 및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홈페이지 제작을 간단하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았는데요 HTML로 제작을 하거나 워드프레스 또는 WIX로 웹사이트를 만들어 보려고 해도 너무 어렵기만하고 제가 원하는 홈페이지를 만들려면 그만큼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바로 네이버 모두 라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만들기 입니다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 제작 및 만들기 먼저 만들기 위해서는 네이버에 네이버 모두를 검색해 주세요 모두에 들어가시면 로그인을 해주시고 나도 시작하기를 누르는 것이 아니라 위에 보시면 홈페이지 관리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새 홈페이지 추가하기를 클릭하셔서 홈페이..

피카츄배구 게임 다운 및 플레이 하는 방법 [내부링크]

피카츄배구 게임 다운 및 플레이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랜만에 게임 추천을 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피카츄배구 라는 게임이에요 어렸을 때 다들 한 번쯤은 해봤을 거 같은데요 저도 오랜만에 다운을 받아 게임을 해봤습니다 피카츄배구 게임 다운 및 플레이 하는 방법 옛 추억의 게임이라 도대체 이게 언제 만들어진 건지 보니깐 1997년이더라고요 22년이 지난 게임을 해보니 추억이 새록새록!!ㅋㅋ 그렇다고해서 22년 전에 게임했던 건 아니고 어렸을 적 해봤던 기억이 나네요~ 혼자서도 가능하고 지인과도 재미와 내기 삼아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저는 혼자 재미있게~를 해서 Z키를 누르시거나 enter를 누르시면 시작을 합니다 이건 제 와이프랑 같이하고 찍은 거예요ㅎㅎ 설정에 들어가시면 게임 라운드를 설정..

구글 계정 삭제 하는 방법! 모바일로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구글 계정 삭제 하는 방법! 모바일로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구글 계정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제가 구글 계정이 2개가 있는데 구글에서 활동을 하려고 하는데 계정이 2개라서 막히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고요 저와 같은 분이 계실 수도 있기도 하고 다른 계정을 생성하기 위해 가지고 있던 계정을 삭제해야 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구글 계정 삭제 하는 방법! 모바일로 가능합니다 구글 계정을 검색하셔서 들어가 주세요 자신이 삭제할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고 데이터 및 맞춤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삭제할 계정을 확인해서 로그인해주세요 다른 것으로 로그인하셔서 삭제하시면 곤란합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리시면 서비스 또는 계정 삭제를 클..

이마트 휴무일 / 이마트 휴점일 한 번에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마트 휴무일 / 이마트 휴점일 한 번에 알아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이게 매달 다르고 장소마다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한번에 찾아서 보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려고해요 이마트 휴무일 / 이마트 휴점일 한 번에 알아보는 방법! 검색창에 일일이 매달 검색하시지 마시고 휴점일 안내 자세히 보러가기 환경부와 함께하는 모바일 영수증 캠페인 모바일 영수증 기본 발급 안내 7월부터 종이 영수증 대신 이마트앱 모바일 영수증이 기본으로 발급됩니다. ※ 트레이더스 및 전문점 포함 이마트앱 하단 영수증 버튼을 누르면 90일간의 영수증 확인 가능 종이 영수증 필요 시 계산대에서 요청 모바일 영수증만 받기 OFF 설정 시 다시 종이 영수증 발급 가능 자세히 보러가기 e..

결혼 축하 메세지 어떤 식으로 보내야 할까? [내부링크]

결혼 축하 메세지 어떤 식으로 보내야 할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결혼 축하 메세지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저는 이미 결혼을 했지만 결혼 축하 메세지도 받아본 입장으로서 어떤것이 좋은지 한번 말씀드려 보려고 합니다 결혼 축하 메세지 어떤 식으로 보내야 할까? 먼저 제가 결혼하면서 결혼 축하 메세지를 받았지만 대부분 축하한다 라는 말을 많이 사용합니다 축하해, 잘살아, 행복해 등등 많은 말을 들었지만 그중에서 잘살아 라는 말이 가장 의미있는 말인 거 같아요 결혼이란 남자와 여자가 가정을 이루고 부모님 곁을 떠나 서로 의지하며 잘 살아가야 하기 때문에 축하해와 행복해는 격려의 차원이지만 잘 살아는 두사람의 삶을 응원해주는 그런 말 같았어요 결혼 축하 메세지로 두 사람의 삶을 응원하는 그런 메세지를 전..

자존감 높이는 방법 나만의 생각! [내부링크]

자존감 높이는 방법 나만의 생각! 안녕하세요 이번에 자존감 높이는 방법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먼저 자존감은 자존심과 전혀 다릅니다 간혹 사람들이 착각을 하거나 둘이 똑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자존감은 무엇이고 자존심은 무엇인지 알아보고 자존감 높이는 방법 에 대해서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자존감은 자신의 가치를 인정하고 자기 자신을 존중하는 마음을 자존감이라고 합니다 자존심은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훤씬 괜찮은 사람이라 생각하는 것이 자존심이라고 합니다 둘이 다른 뜻을 가지고 있는 단어라 헷갈리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아 이렇게 자존감과 자존심이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이제 자존감 높이는 방법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자존감 높이는 방법 나만의 생각! 1. 자신을 사랑하는 것..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 아이폰 비밀번호 잊어버렸을 때 [내부링크]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 아이폰 비밀번호 잊어버렸을 때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 아이폰 비밀번호 잊어버렸을 때 안녕하세요 베스트 샷입니다! 여러분,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 중에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는 경우.. 심심치 않게 찾아보실 수가 있는데요. 옛날에 쓰던 아이폰 공기계를 다시 사용하려고 봤을 때 잊어버렸는데.. 과연 어떻게 찾아야 할 지 ㅠㅠ 고민이실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이런 경우에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에 대해서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다가도 비밀번호를 연속적으로 틀릴 경우에 다시 시도할 수 있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면서 결국에는 잠겨버린답니다. 이런 경우에 굉장히 당황스러운데요. 이렇게 비활성화가 되버렸을 때에는 미련을 가지지 마시고 초기화를 하셔야 합니다.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 법은? ..

자기소개서 예시 저는 이렇게 작성했어요! [내부링크]

자기소개서 예시 저는 이렇게 작성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자기소개서 예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취업을 하기 위해서 대부분은 자기소개서를 작성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일단 자기소개서 샘플을 다운로드하는 곳부터 추천을 좀 해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비즈폼 사이트 를 추천하는데 위에 비즈폼 사이트 링크를 달아놨으니 들어가 보시면 샘플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을 겁니다 자기소개서 예시 저는 이렇게 작성했어요! 자기소개서에서는 자신이 있었던 일들을 적고 지원동기, 성장과정, 성격의 장단점, 입사 후 포부로 나뉠 수가 있는데 하나하나 정확하고 자세하진 않지만 제가 작성 한식으로 저는 이렇게 했습니다 하고 알려드리는 거지 꼭 이렇게 하세요 하는 건 아니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지원동기 지원동기는..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1분이면 뚝딱! [내부링크]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1분이면 뚝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페이스북 페이지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페이스북 페이지는 여러 가지 종류가 많은데 일단 저는 블로그를 sns에 홍보하기 위해서 페이스북 페이지 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1분이면 뚝딱! 먼저 페이스북 페이지 를 만들려면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이 먼저 있어야겠죠?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우측 위에 만들기를 누르시면 페이지가 있는데 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페이지 만들기에서 저는 개인 블로그니깐 커뮤니티 또는 공인에서 동의하고 시작하기를 클릭하겠습니다 페이지 이름을 쓰고 카테고리를 정해주시고 동의하고 계속을 클릭해주세요 프로필 사진은 자신의 로고를 올리시거나 블로그에 맞는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해주셔도..

통신판매업 폐업 신청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통신판매업 폐업 신청 간단하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갑자기 통신판매업 폐업 신청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는 이유는 바로 작년에 스마트스토어 사업을 하면서 통신판매업 신청도 같이하게 되었는데요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세금을 내라고 나오더라고요ㅠㅠ 세금을 내야 한다는 건 정말 모르고 있었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돈이 빠져나간다고 하니깐 뭔가 아까우면서도 손해 보는 거 같더라고요 작년에 수익도 많이 없었는데 세금까지 내라고 하다니.. 그래서 다음부터는 안 나오게 미리 통신판매업 폐업 신청부터 해버렸습니다 그럼 다른 분들은 저처럼 손해 안보시게 폐업 신청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통신판매업 폐업 신청 간단하게 하는 방법! 먼저 신청할 수 있는 통로를 2가지 설명을 드릴게요 첫 번째는 검..

유튜브 반복재생 연속재생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반복재생 연속재생 간단하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요즘 노래를 포스팅하고 있는데 유튜브에서 노래를 듣다가 계속 같은 걸 듣고 싶은데 다음 곡으로 넘어가다 보니깐 방법이 없나 찾아보다가 이렇게 간단하게 하는 방법이 있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반복해서 듣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유튜브 반복재생 연속재생 간단하게 하는 방법! 먼저 유튜브를 검색해서 들어가 주세요 먼저 제가 듣고 싶은 노래 가오 시작을 검색했습니다 1시간 연속 재생도 있긴 하지만 저는 무한반복과 반복재생, 연속재생을 하기 위해 기본으로 들어가겠습니다 그리고 영상에서 우측 클릭을 한 후에 연속 재생을 클릭해주면 연속적으로 반복이 됩니다ㅎㅎ 아주 간단한 방법인데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거 같아요 저만 모른 건가.....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황금키워드 편 [내부링크]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황금키워드 편 안녕하세요 저번 글에는 제가 블로그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렸고 블로그란 무엇인가?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블로그는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문뜩생각나면서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이 티스토리 블로그 이 블로그가 무엇인지 궁금하게 돼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가 무엇인가를 말하자는 게 아니라 블로그가 무엇인가 말해보겠습니다 이번에는 그 블로그를 작성을 하는데 솔직히 사람들이 내 글을 보지 않고 내 블로그에 찾아오지 않는다는 것은 식당에 파리만 날아다니는 그런 형상이죠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블로그 유입수(방문자) 늘리는 방법을 제가 아는 대로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그중에서 제일 중요한 건 당연히 키워드가 되겠..

다이소 추천템 유용하게 살림 살아봐요 [내부링크]

다이소 추천템 유용하게 살림 살아봐요 다이소 추천템 유용하게 살림 살아봐요 안녕하세요!!!!!!!! 베스트 샷입니다. 우리 주위에 꼭 다이소가 하나씩은 있기 마련인데요. 그만큼 전국민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생필품 쇼핑몰입니다. 거기다가 최고가가 5000원이라,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그 중에서도, 다이소에서 구매하면 정말 유용하게 살림할 수 있는 다이소 추천템! 알아보러 가봅시다! 첫번째, 미니 점화라이터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어요 ㅎㅎ 점화를 할 때에 라이터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뜨겁기도 하고, 또 너무 큰 것은 조금 불편하기도 했는데, 너무 앙증맞은 사이즈에 편리함까지 더해져서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다음으로 소개할 다이소 추천템은 ..

포토샵과 일러스트로 움직이는 gif 배너 만드는 방법 2탄 [내부링크]

포토샵과 일러스트로 움직이는 gif 배너 만드는 방법 2탄 안녕하세요 저번에 일러스트로 움직이는 gif 배너에 들어갈 만들고 글씨를 만들고 이번에는 포토샵을 통해서 움직이는 gif 배너를 완성하는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포토샵과 일러스트로 움직이는 gif 배너 만드는 방법 2탄 안녕하세요 이번에 기존에 제가 배워뒀던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사용해서 움직이는 gif 배너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제가 항상 글마다 아래에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라는 말을 포스팅에 넣기 힘들어 배너를 만드는 것으로 대신하려고 하는데요 1탄을 못 보고 오신 분들은 위에 1탄을 먼저 보고 들어와 주시기 바랍니다ㅎㅎ 포토샵과 일러스트로 움직이는 gif배너 만드는 방법 2탄 이렇게 썸네일도 움직이는식으로 ..

포토샵과 일러스트로 움직이는 gif 배너 만드는 방법 1탄 [내부링크]

포토샵과 일러스트로 움직이는 gif 배너 만드는 방법 1탄 안녕하세요 이번에 기존에 제가 배워뒀던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사용해서 움직이는 gif 배너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제가 항상 글마다 아래에 구독과 공감, 댓글은 다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라는 말을 포스팅마다 쓰다가 계속 쓰기에도 너무 벅차고 힘들어서 배너를 만들어 놓으면 붙이기만 하면 되니깐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만드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포토샵과 일러스트로 움직이는 gif 배너 만드는 방법 1탄 먼저 일러스트를 통해 기본으로 해야 할 글씨를 꾸며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러스트를 켜주시고 저는 한글판이라 영문이신 분들은 보고 똑같은 것만 누르시면 됩니다 파일에서 새로 만들기를 클릭해주세요 다른 수정할건 필요 없고 오로지 글씨만 꾸밀 거라 ..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만드는 방법과 천만원 적금 월 수익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만드는 방법과 천만원 적금 월 수익 안녕하세요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다들 카카오톡 하시면 카카오뱅크 사용하고 계시죠? 이번에는 카카오뱅크에서 필요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카카오뱅크를 다운 받지 않으신 분들은 다운.. pershion-news.tistory.com 이렇게 입출금통장을 만드셨으면 세이프박스 를 통해 적금을 들면 좋은 이유와 천만원 적금하면 수익이 얼마 정도인지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만드는 방법과 천만원 적금 월 수익 먼저 어제 입출금통장을 만드는 방법과 비슷하기 때문에 전혀 어렵지가 않아요 새로 추가 버튼을 ..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다들 카카오톡 하시면 카카오뱅크 사용하고 계시죠? 이번에는 카카오뱅크에서 필요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카카오뱅크를 다운 받지 않으신 분들은 다운 받아 접속을 해주세요 접속을 하게 되면 저는 이미 개설이 돼있는 상태라 저 카드에 +표시를 누르면 입출금통장 만드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입출금통장 만들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입출금통장 만드는 곳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일단 이 카카오뱅크에 입출금통장이 있으면 아주 편리하게 카카오톡으로 지인들과 입출금을 간편하고 빠르게 진행을 할 수가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계좌번호도 하나하나 누를 필요 없이 카카오톡으로 보내기만 하면 돼서 아주 간단합니다 개설하기 전 ..

네이버 웹브라우저 웨일 다운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웹브라우저 웨일 다운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정말 아주 괜찮은 정보라고 생각해서 포스팅을 하게 됐는데요 바로 네이버 웨일 에 대해서 다운 방법과 사용방법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네이버 웹브라우저 웨일 다운 및 사용방법 먼저 네이버에 접속을 해주세요 일반 웹 브라우저도 상관이 없고 크롬으로 접속을 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저는 크롬에서 접속을 했는데요 네이버 메인화면에 접속을 하면 위에 웨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셔서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자 이렇게 간단하게 다운로드 방법을 마치고 제가 설명하고 싶은 건 이 네이버 웨일 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툴과 블로그를 하면서 도움이 될만한 그런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웨일 웹 브라우저를 클릭하게 되면 제가 설명드릴 내용은..

로고 쉽게 만드는 방법! - 로고메이커 [내부링크]

로고 쉽게 만드는 방법! - 로고메이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모바일 앱 추천에 대한 내용을 담은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수만 가지 앱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제가 직접 사용하고 괜찮은 앱만 뽑아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추천해 드릴 앱은 로고메이커 입니다 로고 쉽게 만드는 방법! - 로고메이커 로고메이커란? 먼저 로고는 회사나 블로그 또는 무언가의 대표의 상징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 로고를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앱이 바로 로고메이커 입니다 그럼 간단한 사용법과 제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로고메이커 를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해주세요 접속을 하면 이렇게 여러 가지 로고가 있는데요 이 중에서 뭔가 자신이 마음에 드는 로고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더 전문적으로..

스마트스토어 폐업 후 탈퇴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 폐업 후 탈퇴 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운영하고 있었던 스마트스토어 폐업을 하고 탈퇴 신청하는 방법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폐업을 하게 돼서 마음이 아프지만 여유가 된다면 다시 시작을 할 예정이라 어느 정도 경험 삼아했다고 생각하고 일단 탈퇴를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스마트스토어 탈퇴 신청 을 해야 한다면 꼭 글을 잘 읽어주세요 스마트스토어 폐업 후 탈퇴 신청하는 방법!! 먼저 네이버에 스마트스토어 를 검색해주시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센터로 들어가 주세요 그럼 스마트스토어 에 로그인해주세요 메뉴에 보시면 판매자 정보라고 나와 있는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바로 옆에 판매자 정보가 아닌 탈퇴 신청 을 클릭해주세요 먼저 탈퇴를 하시려..

2022년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2022년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근로장려금 신청을 하게 되면서 혹시나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아는 방법 2가지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2022년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하는 방법! 첫 번째는 ARS 전화로 신청하는 방법 1544-9944로 전화를 해서 보이는 ARS로 넘어가시면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자세하게 신청하기 위해서 홈택스에서 신청하는 방법인데요 홈택스에 접속하셔서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 을 클릭해주세요 로그인하시면 되는데 저는 간편하게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했습니다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앱에서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클릭 로그인하시면 이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신청하기에서 자신의 맞는 걸 클릭하셔서 신청을 해..

배너와 간판 간단하게 만들기 1분이면 충분? - 프로모타 [내부링크]

배너와 간판 간단하게 만들기 1분이면 충분? - 프로모타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추천할 앱은 내가 원하는 배너와 간판을 아주 간단하게 1분이면 만들수 있는 앱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프로모타 라는 앱입니다 이 프로모타 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사진만 있으면 원하는 대로 간판과 메뉴판 등등 다양한 홍보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 제가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배너와 간판 간단하게 만들기 1분이면 충분? - 프로모타 먼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을 해서 프로모타 를 검색해 주세요 이 프로모타 앱을 다운로드해주세요 접속하시게 되면 이렇게 구글, 페이스북, 이메일로 자신이 원하는 로그인 방식을 선택하셔서 로그인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다양하게 간판 템플릿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마음에 드시는 걸 선택해주세요 그럼 기존에..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과 불면증 완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과 불면증 완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잠이 잘 안 오기도 하고 늦게 잠을 자게 돼서 불면증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 알아보다가 좋은 정보인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쓰게 됐습니다 여러분에게도 좋은 정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과 불면증 완치하는 방법 일단은 불면증이 무엇이고 어떤 증상이 있는지 알아야 되겠죠? 여러분들도 나도 불면증인가?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제가 불면증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에도 찾으면 많이 나오지만 간단하게 정리해서 불면증이란 잠자는 시간이나 습관이 불규칙한 사람에게 생기고 여행과 밤낮이 바뀌는 생활을 못 잠으로써 잠들기가 힘들거나 잠을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어려움이 있고 그로 인해서 잠을 피로감이 생겨 일..

카카오톡 사다리 게임 내기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사다리 게임 내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카카오톡에서 재미있는 걸 찾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카카오톡 사다리 게임 이에요 이 사다리 게임 으로 내기를 해서 친구나 지인이나 가족에게 재미 삼아 게임을 해도 좋은 방법인 거 같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카카오톡 사다리 게임 내기하는 방법 먼저 모바일 카카오톡에 접속을 해주세요! 그리고 채팅창에 들어가시면 채팅 치는 곳에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신 후에 사다리 타기 를 입력 후에 위에 있는 사다리 타기 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사다리 게임 이 열리기 되는데 직접 내기 입력을 클릭해주세요 여러 가지 내기가 많은데 이 중에서 원하는 걸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와이프와 집안일을 분담하기 위해 집안일 분담을 클..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맛집 삼겹살 먹고 싶어? 쏘삼208 드루와 [내부링크]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맛집 삼겹살 먹고 싶어? 쏘삼208 드루와 안녕하세요 이번에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작성하게 됐는데요 이번에 간 곳은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있는 삼겹살 맛집 쏘삼208 로 찾아갔습니다 오랜만에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서 근처 삼겹살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이곳 바로 쏘삼208 이라는 곳인데요 그럼 바로 맛집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고기 구워주는 집이라고 표시돼있어서 지나가다가 삼겹살은 먹고 싶은데 굽기가 귀찮네.. 할 때 눈에 띄는 그런 간판이더라고요ㅎㅎ KBS, MBC, YTN 방영한 진짜 맛집이라고 합니다. 얼마나 맛집이길래 이렇게 광고하는 걸까 한번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쏘삼208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들어가야겠죠? 평일 15:00 ~ 02:00 금요일 15:00 ..

홈택스에서 휴업,폐업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홈택스에서 휴업,폐업 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홈택스에서 사업자 휴업, 폐업 신청하는 방법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인터넷에서도 아주 간단하게 휴업, 폐업 신청이 가능하니 정말 좋은 거 같아요 홈택스에서 휴업,폐업 신청하는 방법 휴업, 폐업은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상태에서 부득이하게 하지 못하는 상황이나 사업 운영을 안 하기 위해 신청을 해야 하는데요 먼저 해야 하는 이유는 가지고 있어도 이득 보는 게 없어요 그리고 연말에 세금계산을 해야 하는데 저에게 매출과 소득이 없어도 세금 신청은 해야 합니다 그러니 연말에 귀찮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신청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먼저 홈택스 에 접속을 해서 신청/제출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신청업무 메뉴..

공인인증서 스마트폰에서 pc로 옮기는 방법!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스마트폰에서 pc로 옮기는 방법!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는 앱에서 간단하게 공인인증서 받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오늘은 앱에서 받는 공인인증서를 pc로 옮기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공인인증서 스마트폰에서 pc로 옮기는 방법! 먼저 검색창에 국민은행이라고 검색해 주세요 국민은행에서 공인인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페이지에 들어가셨다면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pc에서 스마트폰으로 옮기는 건 위에 있는 pc에서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하기를 스마트폰에서 pc로 옮기는 건 스마트폰에서 pc 인증서 복사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스마트폰에 있는 공인인증서를 pc에 옮길 것이니 스마트폰에서 pc 인증서 복사하기를 클릭하겠습니다 그럼 보안 프로그램을 다운하시..

수원 영통맛집 태룡남원추어탕 이런 추어탕집 본적 있어? [내부링크]

수원 영통맛집 태룡남원추어탕 이런 추어탕집 본적 있어?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요즘 몸도 안 좋고 기운이 없는 거 같아 와이프가 기운좀 차리라고 추어탕을 먹으러 가자고 했는데요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수원 영통에 있는 태룡남원추어탕으로 추어탕 먹으려고 갔습니다 마치 추어탕집이 기와집? 살짝 그런 느낌의 인테리어인데 화려하고 깔끔해 보여서 처음 봤을 때도 부담이 없어 보였어요! 이 태룡남원추어탕 집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22시 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시간 준수해서 꼭 방문 부탁드립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식당 분위기가 느껴지고 추어탕 집인데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혼밥 하시는 분들을 위한ㅠㅠ 자리까지 마련돼 있더라고요!! 사장님... 이런 배려까지 메뉴는 이렇게 준비가 돼있는데요 ..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앱에서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 [내부링크]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앱에서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국민은행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을 때 아주 쉽고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 에 대해서 포스팅을 쓰려고 하는데요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앱에서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 일단 중요한 건 앱을 다운 받으셔야 해요! 앱에서 하시는 게 제가 해본 결과 PC보다는 훨씬 간단하고 편하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을 해서 국민은행 앱을 설치해 주세요 저는 이미 설치가 돼있는 상태라 업데이트하라고 나오네요 국민은행 앱을 실행하시면 위 좌측에 전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전체 메뉴에 들어오셨다면 인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우리가 원하는 건 바로 공인인증서 발급이기 때문에 공인인증서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인..

카카오톡 (카톡) 대화 내용 간단하게 캡처 하는 방법 (pc,모바일) [내부링크]

카카오톡 (카톡) 대화 내용 간단하게 캡처 하는 방법 (pc,모바일)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카카오톡 에서 대화 내용을 캡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제가 간단한 방법으로 쉽게 설명해 드릴 테니 잘 따라오신다면 누구나 다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카톡) 대화 내용 간단하게 캡처하는 방법 (pc, 모바일) PC에서 캡처하기 먼저 카카오톡에 자신이 캡처하고 싶은 부분으로 들어가 주세요 우측 맨 위에 메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대화 내용에서 대화 캡처를 클릭해주세요 자신이 캡처할 부분을 선택해 주세요 카톡 인원을 숨기시려면 모자이크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에 나오는 거와 같이 쑥스럽게 인사하는 프로도나 아님 다른 이름으로 숨김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표시를 누..

크롬에서 화면 캡처 아주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크롬에서 화면 캡처 아주 간단하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사용하는 방법 중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롬 화면 캡처하는 방법인데요 혹시 자신이 크롬을 사용하신 다면 블로그 사용하시거나 필요한 사진을 캡처할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간단한 방법이니 저를 따라오시면 쉽게 화면 캡처가 가능합니다 크롬에서 화면 캡처 아주 간단하게 하는 방법 먼저 검색창에 크롬 웹스토어를 검색하셔서 들어가 주세요 검색창은 어디든 상관없으니 편하신 곳에 하시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크롬 웹스토어로 들어가 주세요 웹스토어 들어가시면 검색창에 'caputre tool' 검색하셔서 들어가시면 제 화면에선 아랫부분에 caputre tool이 있네요 크롬에 추가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누르시..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 어떤 디자인과 스펙? [내부링크]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 어떤 디자인과 스펙? 안녕하세요. 베스트샷입니다~ 여러분, 요즘 얼리어답터라면 손목시계형 웨어러블 장치인 스마트워치에 대해서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중 애플사의 애플워치는 2015년에 처음 등장하였는데요. 아이폰과 연동하여 사용해서 날씨나 뉴스, 메시지, 운동과 같은 정보를 기록할 수 있고, 시간도 자동으로 볼 수 있어서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인기가 날로 치솟는 애플워치는 매년 9월에서 10월에 출시되는데요. 올해 새로 출시하게 될 2021년 Apple watch 7세대는 무려 4년 만에 재설계되어 디자인이 변경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 및 디자인과 같은 정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간단히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

배달의 민족 뭐 시킬까 고민하지 말고 두식이두마리파닭 시키자!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 뭐 시킬까 고민하지 말고 두식이두마리파닭 시키자! 이번 포스팅은 맛집이라기 보단 배달음식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야식이 너무 땡겨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여러 가지 배달어플이 많이 있지만 이번에는 배달의 민족 에서 시켜서 먹어보려고 배달의 민족 어플을 다운 받았습니다 배달의 민족에 들어가면 여러 가지 메뉴가 나오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치킨을 시켰습니다 저는 두 마리를 먹고 싶어서 평이 어느 정도 좋고 괜찮은 곳을 찾다가 이렇게 두식이두마리파닭 이라는 곳을 보았습니다 평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 보여서 전화로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후라이드+간장 순살로 시켰습니다 순살로 시키면 19000원이고 뼈 있는건 2300이라고 해서 오랜만에 순살에 파 2000원 추가하고 배달 팁 ..

유튜브 동영상 mp3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 받기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mp3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 받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는 유튜브 동영상 을 mp3 받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얼마 걸리지 않으니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ㅎㅎ 유튜브 동영상 mp3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 받기 다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거나 이용하지 않고 사이트에서 아주 간단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먼저 유튜브 에 들어가 줍니다 자신이 mp3 를 받기 원하는 동영상을 찾아 주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j.Fla님의 노래를 좋아하는 편이라 j.Fla님의 영상을 다운로드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mp3 를 받고 싶은 영상을 찾으셨다면 url창에 있는 유튜브 뒤에 ooo를 붙여주세요 그리고 엔터를 누르면 이렇게 코글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시면 성공입니다 영상에 따라 로딩 ..

우리가 알고 있는 블로그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우리가 알고 있는 블로그는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문뜩 생각나면서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블로그가 무엇인지 궁금하게 돼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가 무엇인가를 말하자는 게 아니라 블로그가 무엇인지 또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작성을 하려고 합니다. 일단 블로그는 무엇인가? 이게 제일 중요한 요점이 되겠죠? 여러분이 생각하는 블로그는 어떤 블로그인가요? 단순한 자기 취미? 아니면 수익창출을 위한 일? 또 자기의 직업과 사업에 대해 마케팅을 위한 일? 여러분은 블로그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셨나요? 기본적으로 블로그는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이렇게 말을 합니다. 일반인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일기, 칼럼, 기사 등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을 뿐 아니라,..

네이버 활동에 중요한 실명인증 하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활동에 중요한 실명인증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네이버 활동에 중요한 영향을 받는 실명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일단 실명인증을 왜 해야 하냐면 네이버에서 제공하고 있는 게임 그리고 애드포스트 등등 실명인증을 해야만 가능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실명인증 하는 방법 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하니 잘 보시고 따라와 주세요! 네이버 활동에 중요한 실명인증 하는 방법! 일단 네이버에 들어가셔서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하는 방법은 모두 알고 계시리라 믿고 따로 설명은 안 드리겠습니다ㅎㅎ 네이버에 로그인하시면 제가 표시한 박스 안에 내 정보를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연락처 부분에서 수정을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다음 페이지에 넘어가셔서 사용자 이름에서 실명 확인을 클릭..

물 하루 권장량 2리터 - 물 어차피 먹는 거 알고 먹자 [내부링크]

물 하루 권장량 2리터 - 물 어차피 먹는 거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건강백과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요즘 나이를 먹어가면서 점점 몸이 악화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건강에 대해서 직접 실험과 경험을 해보고 여러 가지 배우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건강백과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일단 물 하루 권장량에 대해서 이미 많은 사람들이 글을 작성을 했지만대부분이 1.5리터에서 2리터 정도를 마시면 적당하다고 말을 합니다. 사람은 몸의 70%가 수분이라고 말을 하는데 그렇다고 사람마다 똑같은 양의 물을 먹을 순 없지 않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마다 하루 권장량은 자신의 몸무게에서 33을 곱한 금액몸무게 x 33 = 하루 권장량 만약 저같이 성인 남성분의 평균 몸무게 70 정도를 생각하고..

가정주부 꿀 장소 저렴한 생활용품 구매는 화성ok리퍼브 에서 구매해요! [내부링크]

가정주부 꿀 장소 저렴한 생활용품 구매는 화성ok리퍼브 에서 구매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장소 추천을 하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제가 직접 다녀와서 너무 좋은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바로 화성ok리퍼브 라는 곳인데요 이곳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생활용품을 인터넷 가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왜 저렴하냐고요? 제가 알기로는 화성ok리퍼브 에서 이제 반품된 거의 새 제품이나 중고인데 거의 새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가정주부 꿀 장소 저렴한 생활용품 구매는 화성ok리퍼브 에서 구매해요! 이렇게 출입문이 있고 밖에서 보면 이게 뭐지? 뭐 하는 곳이지? 하실 수도 있지만 안에는 다양한 물건이 있습니다 화성ok리퍼브 는 매주 금/토/일 10:00..

엑셀 중복값 찾기 최신판 이것만 알면 간단히 [내부링크]

엑셀 중복값 찾기 최신판 이것만 알면 간단히 엑셀 중복값 찾기 최신판 이것만 알면 간단히 안녕하세요. 베스트샷입니다! 엑셀 프로그램은 우리 생활에서 정말 없어서는 안 될 대표적인 프로그램인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따라하실 수 있는 엑셀 스킬 중에서도 '엑셀 중복값 찾기'에 대해서 함께 공부를 해보고자 합니다. 이것도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하지만, 오늘은 제가 가장 잘 쓰고 있는 한 가지 방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첫 번째 순서로, 우선 원하는 데이터의 셀을 쭉~ 드래그 하신 다음에 상단 메뉴인 홈에, 조건부 서식에 들어가서 셀강조 규칙에서 중복값으로 이동해 주시는 방법입니다. 즉, 홈-조건부서식-셀강조규칙-중복값 이 순서입니다. 그리고, 이제 값을 포함하는 셀의 서식을 지정해야 합..

돈버는 방법 두번째 온라인 쇼핑몰 사업 및 운영(1) [내부링크]

돈버는 방법 두번째 온라인 쇼핑몰 사업 및 운영(1) 안녕하세요 이번에 돈버는 방법 으로 첫번째 티끌 모아 태산에서 말씀드렸던 다음에 포스팅할 내용은 온라인 쇼핑몰 사업에 관해 말씀드리기로 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사업에서 제일 중요한 건 투자라고 생각을 합니다 바로 시간, 돈을 어느 정도 투자를 하셔야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그 종류를 알아보고 어떤 것이 좋고 서로의 장단점을 집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 블로그 흔히 자기 개인 블로그로 네이버 블로그나 워드프레스 혹은 티스토리 등등 다양한 블로그를 성장시키고 그곳에 자기가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마케팅하는 형식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 장점은 자신이 키워놓은 블로그가 있다면 마케팅..

수원 우만동 (아주대) 맛집 맛이짱 가격 싸고 맛도 좋은곳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수원 우만동 맛집 맛이짱 이라는 곳을 다녀와 후기를 작성 하려고 합니다 수원 우만동 (아주대) 맛집 맛이짱 가격 싸고 맛도 좋은곳 입니다! 설날 전날에 정말 맛있게 먹고 왔기 때문에 이렇게 급하게 포스팅을 씁니다ㅎㅎ 이 맛이짱 이라는 식당은 골목길에 있지만 손님도 꽤 있고 아주대학교 부근이라 학생들이 좀 있는 거 같았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항상 확인하는 것은 메뉴와 운영시간이겠죠? 메뉴는 아주대 근처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많아 가격이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운영시간은 사진상 잘 보이지 않지만 오전 8:00~오후 10:00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꼭 확인해주시고 찾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늦은 시간에 가서 손님이 많이 안 계셨지만 그래도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