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mby의 등록된 링크

 bamb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1건입니다.

아역배우 출신 김희정 섹시한 몸매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김희정은 아역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다가 학업을 위하여 2~3년 쉬게 됩니다. 이후 성인 연기로 성공적으로 변신을 했네요. 김희정의 여러가지 개인적인 생각이 흥미롭네요. 탤런트..

배우 김성수 여자친구와 수녀 문제.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성수는 여자친구와 이상한 분위기가 있었습니다. 그외에도 김성수 누나에 대한 이야기는 한번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 목차 * 탤런트 김성수 연인과의 이상했던 분위기 *..

이덕진 결혼하지 않은 이유와 젊은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이덕진 결혼하지 않은 이유 * 이덕진 로드매니저의 이름 * 이덕진이 해외 진출을 원하는 이유 * 한국 대중들의 문제점 이덕진 과거 사진(이덕진 리즈 시절 젊었을때 사진) * 이..

성악가 김동규 전부인과 이혼사유와 재혼 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성악가 김동규 부모와 어린 시절 * 성악가 김동규 성장과정 * 촉망받던 젊은 성악도 * 성악가 김동규 부인과 함께 * 인종차별과 편견을 극복하기 위하여 * 미국 스카웃을 거절하..

조피디(조PD) 아내 박주현 집안 화제. 김영애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피디에 대한 여러가지 논란들이 있습니다. 일부는 사람들의 오해이기도 하고, 일부는 사실이기도 합니다. 막 인터넷이 태동되던 시기에 나타난 조피디가 어떤 종류의 가수였으며, 그가..

가수 조정현 전부인 이혼사유와 이서주 비밀결혼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가수 조정현 아내 이서주와 비밀 결혼식 * 가수 조정현 전아내 이혼 사유 * 가수 조정현 이혼이 너무 미안해 * 가수 조정현 근황 가수 조정현 사진 * 가수 조정현 아내 이서주와..

이연두 강남1970 파격적인 노출과 대역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연두는 강남1970에서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이면서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이연두 노출수위가 너무 파격적이어서 대역 루머까지 돌았을 정도였죠. 이연두가 왜 이런 수위 높은 노..

김완선 이모 한백희에게 받은 상처와 애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완선은 나이가 올해 47살인데도 여전히 대단한 춤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시대를 너무 앞섰기에 불행했던 면도 있는 것 같네요. 또한 김완선의 이모 한백희와의 관계는 무..

전소민 윤현민 열애 부정했다 번복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전소민과 윤현민이 지난달(4월 10일)에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민민 커플). 그런데 이들의 열애에 2가지 흥미롭네요. 첫째, 윤현민 전소민이 왜 사귀게 되었는지, 둘째, 이들이..

임성은 영턱스클럽 탈퇴한 이유와 성형수술 거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턱스클럽 임성은 나이와 임성은이 영턱스클럽을 탈퇴한 이유가 궁금하네요. 사실 영턱스클럽은 90년대 중반에 큰 인기를 끌었는데, 임성은은 인기가 최고 좋은 1집 이후에 갑자기 탈퇴를..

가수 신지 남자친구 유병재 및 성매매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신지의 남자친구가 유병재였습니다. 둘의 인연이 연인 관계를 넘어서 사업적인 관계로 진행이 되었기에, 코요태의 김종민이나 빽가가 좀 곤란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신지의 성매매..

배우 진구 아내 지혜 첫만남과 프로포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진구 아내 지혜(이름)는 일반인입니다. 그런데 진구가 부인 지혜와 결혼하기까지 사연이 참 많네요. 일반인들이 한 부분만 봐서는 진구에게 너무 성급한 결정이 아니냐..

임수향 어린시절 성형전 사진과 임성한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임수향 성형전 사진이 떠도는데, 사실 임수향의 성형 수술 루머는 그녀의 어린 시절을 파악해야 제대로 알 수 있습니다. 임수향의 고등학교 졸업사진과 현재의 모습일..

정보석 리즈시절과 싸움실력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정보석은 젊은시절 굉장한 미남으로 유명했죠. 그런데 원래 야구선수였던 정보석은 싸움 실력으로도 굉장히 날립니다. 본인도 여기에 대하여 언급한 적이 있죠. 또한..

안철수 딸 안설희 이중국적 호화유학 루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거 안철수 딸 안설희는 아버지 안철수의 정치 출마를 반대합니다. 미래를 예측했기 때문일까요? 이후 안철수 딸 안설희는 이중국적, 호화 유학 논란 등으로, 무척 힘든 시기를 보내는데,..

김경란 아나운서 과거 송재희 결별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경란 아나운서 결혼 전에 여러 가지 일화들이 무척 재미있네요. 특히 김경란과 송재희가 공개 연애를 하다가 헤어지게 되었는데, 둘이 같은 교회에서 만나면 좀 난감할 것 같습니다(김경..

김연정 치어리더 된 계기와 성형전 사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연정 치어리더는 야구장이나 축구장등에서 웬만한 프로선수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김연정 비키니 역시 연일 화제죠. 어떻게 김연정이 처음 치어리더를 하게 되었는지, 그리..

이홍렬 부인 박인규와의 첫만남과 이혼위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이홍렬이 사망했다는 루머가 한때 돌기도 합니다. 그가 최근에는 방송 출연을 거의 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죠. 이홍렬 근황, 이홍렬 아내(부인)박인규와의 러브스토리와 더불어, 이..

박신양 부인 백혜진 논란 많았던 결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신양은 부인(아내)백혜진과 더불어 논란끝에 결혼하게 됩니다. 박신양 부인 집안과 더불어 과거가 큰 논란이 되었던 적이 있었죠. 확실히 박신양 아내 집안의 재력(재산)이 대단..

수애 양동근 루머의 진실과 욕-수애 아버지와 화려한 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수애는 아버지부터 이슈가 됩니다. 자기 아버지의 직업에 대하여 떳떳하게 생각하지만, 이것은 그녀의 화려한 시작(?)에 대한 해명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수애 양동근..

류승범 최민식 구타 사건과 공효진 결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류승범과 공효진은 10년이 넘는 동안 연인관계였고, 사실 그들의 인연은 초등학교때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런 오래된 연인이 왜 결별하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어..

김수희 남편 김태식,김수희 유방암 사건의 진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수희 남편 김태식과의 결혼 생활이 궁금하네요(김수희 재혼 남편 김태식). 둘은 어떻게 만났고, 또 어떤 생활을 하고 있을까요. # 목차 * 김수희 유방암 사건의 진실 * 김수희 일본..

김보연 전남편 논란. 전노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보연이 사람이 좋다를 통하여 김보연 남편 전노민과의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 언급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보연 전노민 재혼 커플로 연상연하 부부로 큰 사랑을 받았습..

충격! 황수정 마약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수정 인생 이야기 황수정처럼 단 한번의 사건으로 나락으로 떨어진 연예인들은 많습니다. 이미지로 먹고 사는 연예인들이기에 그 이미지가 깨지면 후폭풍이 걷잡을 수가 없죠. 그런데..

이선희 굴곡진 인생. 베일에 쌓인 두번째 남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선희의 인생은 정말 파란만장합니다 남들과 다른 어린 시절과 가수 데뷔, 그리고 여자의 몸으로 거의 톱자리에 앉을 정도로 큰 성공을 거둡니다 그러다가 첫번째 남편과의 결혼과..

정은아 아이 없는 이유? 불임설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은아는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아나운서이자 mc 입니다 과거에는 큰 키에 예쁜 외모로 정은아 아나운서가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제 나이가 어느정도 들다보니 단아하면서..

충격!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사유! 유지인과 불륜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영하가 결혼 26년만에 파경을 맞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이 충격을 받았는데요 한편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이 자리에 나온 것은 특별한 내용이 있어서가 아니라..

김국진 전 아내 이윤성. 과거 이혼사유 언급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종편 채널A 웰컴투시월드 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탤런트 이윤성의 발언이 큰 파문을 낳고 있다 이윤성은 2002년 10월 개그맨 김국진과 결혼했지만 1년 6개월여 만에 이혼한 후 치과..

김구라 '전 부인의 수십억 빚을 다 떠안은 진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구라는 현재 가장 성공한 방송인 중의 한 명입니다 하루도 tv에 안 나오는 날이 없을 정도로 많은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가장 바쁘고 가장 열심히 일하는 연예인 중 한 명..

노사연 이무송 아들 사망 루머 나온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번 글에서는 노사연 아들 사망과 이무송 재혼, 이무송 숨겨둔 아들 루머에 대하여 이야기할까 합니다. 사실 이들중에는 본인들의 책임이 있는 것도 있지만, 전혀 엉뚱한 루머 역시 있기..

강예빈 가슴성형 의혹과 성폭행 악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강예빈은 성형전후 의혹과 '강예빈 가슴성형' 의혹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예빈이 이에 대하여 해명을 했지만, 해명이 좀 부족한 것 같습니다. # 목차 * 강예빈 성형전후 * 강예빈..

서인영 성욕 발언과 남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서인영의 성욕 발언이 무척 흥미롭네요(쥬얼리 서인영). 궁극적으로 본인의 이미지와는 좀 다른 발언을 하는 부분 역시 재미있고요. 사실 신상 등의 이미지로 서인영은 남자친구 등골..

전도연 남편 강시규 직업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전도연 남편 강시규와의 첫만남과 더불어 전도연 남편 집안과 시댁에 대한 이야기들, 그리고 전도연의 칸 여우주연상 수상과 심사위원 뒷이야기를 살펴봅니다. # 목차 * 전도연..

조인성 송혜교 스캔들과 김민희 결별 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조인성과 김민희의 결별이유가 무척 흥미롭네요. 사실 여기에는 조인성 공효진 송혜교가 관련되어 있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죠. # 목차 * 조인성 송혜교 찌라시 내용 * 조인성 김민..

금나나 의대 진학 실패와 남자친구 없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미스코리아 금나나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금나나 남편 없음). 금나나가 남자친구(남친)이 없는 이유를 살펴보면, 왜 그녀가 성공할 수 있었는지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 목차 *..

한이서 발연기 논란과 상처받은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한이서의 발연기가 논란이 된 것이 안타깝네요. 한이서가 조민서로 활동했던 과거의 작품이나 인생에 관해서 살펴보고, 한이서가 '따라지 비열한거리' 마음이 아팠던 이유를 짚어봅..

박현빈 부인 김주희 직업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트로트 가수 박현빈 아내(부인)김주희 직업과 더불어, 박현빈의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가수 박현빈이 결혼하기 전까지 신부와 오랫동안 비밀연애를 했는데, 나중에 보인 박현빈의 태도..

유선 남편 차효주 직업과 나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유선 남편 차효주와 유선의 결혼 이유가 흥미롭네요. 둘은 유선이 데뷔하기 전부터 서로 알던 사이였죠. 또한 유선 딸에 대한 남편의 교육관과 더불어, 유선이 후배와 동료들에게..

소지섭의 그녀 조은정 아나운서 영어실려과 몸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은정 아나운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조은정 영어와 몸매, 조은정 남자친구 이상형에 대한 바램이 흥미롭네요. # 목차 * 조은정 무용을 하다가 * 조은정 아나운서 사회 생활을 일찍 시작..

박지윤 최동석 프리랜서 선언 이유와 소속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겸 MC 박지윤 아나운서의 남편 최동석에 대한 첫인상은 그리 좋지 않았죠. (이전 글 참조) 하지만 둘은 곧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또한, 박지윤 최동석이 비호감 이미지를..

김소정 카이스트 졸업과 슈스케 당시 발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소정이 카이스트 출신이라는 것은 잘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원래의 대학을 김소정이 ICU로 갔다는 사실은 잘 알려지지 않았죠. 그외에 김소정 키와 슈스케 당시에 주목을 받았던 이..

천우희 마더 노출 수위 언급과 가족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천우희는 마더에서 노출 수위가 굉장히 높은 연기를 감행합니다. 이때의 천우희와 그녀의 부모님의 심정은 정반대였죠. 또한 천우희의 키 몸매 등에 대한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영화배우 정재영 아내 김정은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극배우 겸 탤런트 정재영 아내 김정은 직업과 더불어, 정재영이 결혼을 한 이유가 무척 흥미롭네요. 물론 농담이 섞인 대답이지만, 당시 실제 상황이 정재영에게 그리 좋은 편은 아니었..

김산호 이영애 파혼이유와 뮤지컬 데뷔계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산호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원래 김산호는 이영애와 결혼까지 약속한 사이였다가, 갑자기 이영애와 파혼하게 되었죠. '김산호 이영애 파..

성현아 성매매사건과 재판결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성현아 성매매 사건이 벌어졌는데, 사실 성현아에게 억울한 점이 없지 않습니다. 이 부분은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에 대하여 제대로 모르고 있죠. 성..

고두심 아들 김기섭 자살 루머와 죄책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고두심 아들 자살(김기섭) 루머가 퍼지는데, 고두심의 가정 생활을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최근의 고두심 아들에 대한 공식적인 소식은 2010년이 마지막이었네..

견미리 전남편 임영규 재산 탕진과 때늦은 후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견미리 전남편이 임영규입니다. 견미리 임영규가 한때 스타 부부호 각공을 받았는데, 결국 헤어지고 말았죠. 임영규 견미리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혼 이후에 서로 같은 작..

문주란 남진 스캔들과 음독 자살 시도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문주란 노래연속듣기 가수 문주란이 노래로 유명하지만, 또한 '문주란 남진 스캔들'로도 유명합니다. 사실 문주란이 음독자살 시도를 하게 되는데, 이것의 진정한 이유는 남진때문이..

이성배 아나운서 이혼 루머와 탁예은 노출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성배 아나운서 이혼 루머(이성배 탁예은 이혼 루머)에 대하여 살펴봅니다. 사실 이성배 부인 탁예은의 과거가 그리 호감은 아니죠. # 목차 * 이성배 아나운서 아내 탁예은에 대한 비난 *..

전인권 마약과 대마초. 아내 정혜영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들국화 전인권 부인(아내)정혜영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전인권 정혜영은 이혼과 재혼을 하게 되는데, 정혜영이 전인권의 마약 극복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 목차 * 전인..

계은숙 마약 사건과 박근혜 전대통령과의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계은숙 박근혜 대통령과의 관계, 그리고 계은숙 마약 사건과 재판 결과가 어떤지 궁금하네요. # 목차 * 계은숙 사기 사건 * 계은숙 박근혜 대통령의 조카에게 * 계은숙 김모씨 관계 *..

최윤영 아나운서 남편 직업과 시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윤영 아나운서의 어린 시절 이야기, 그리고 최윤영이 아나운서 꿈을 꾸게 된 계기가 궁금하네요. 그외에 최윤영 아나운서 남편 장세윤 집안과 직업도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김소정 성형전후와 양악 수술 해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소정이 양악 수술 루머로 곤욕을 치룬 적이 있습니다. 김소정 성형전 사진이라는 것들이 인터넷에 돌기도 했는데, 이에 대하여 김소정이 적극 해명을 하네요. 또한, 김소정은 남자..

전영록 전부인 이미영 첫만남과 이혼 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전영록 전부인 이미영과의 첫만남, 그리고 전영록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전영록 아버지와 어머니가 유명한 배우와 가수인 황해, 백설희 부부인데, 이들 덕분에 전영록이..

임권택 이상아 노출 연기 강요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권택 감독은 공과 사가 뚜렷한 인물입니다. 그의 어린 시절의 여러가지 고난들과 함께 '임권택 이상아 노출 장면'의 당시 상황을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사실 임권택이 여중생에게..

김이나 작사가 학력과 과거 직업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이나 작사가 학력(대학)과 더불어 어릴 적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또한 김이나가 결혼한 유부녀인데, 과거의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재미있습니다. # 목차 * 김이나 작사가 어린 시절에 *..

주병진 연예계 데뷔 계기와 노사연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주병진 이경규, 그리고 주병진 노사연의 관계가 무척 흥미롭네요. 주병진의 어린 시절을 알아야지, 그의 연예계에서의 생활, 그리고 그 이후 사업가로 변신하려고 했던 열망을 제대..

황현정 아나운서 불임과 이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현정 아나운서 근황을 짚어봅니다. 또한 황현정 이혼 불임 루머가 도는 이유와 더불어, 황현정 이재웅 부부의 행동이 자유롭지(?) 않은 이유도 함께 살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황..

이혜영 재혼 남편 부재훈 재산과 집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혜정 재혼 남편 부재훈과 엄청난 재산에 대한 글입니다. 이런 큰 부자와 이혜정의 첫만남이 무척 의외였네요. 또한 이혜영 딸 서현은 재혼 남편의 자식인데, 그 관계가 참 대단히..

장은영 아나운서 재혼 남편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아나운서 장은영 재혼 남편 이원석과의 과거 인연이 흥미롭네요. 장은영 이원석 자녀가 묘한 시기에 태어나긴 했죠. # 목차 * 장은영 아나운서 재혼 남편 * 장은영 이원석 첫만남과 러..

배우 진도희 전남편 신영호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진도희 전남편, 진도희 이혼사유를 짚어봅니다. (원로배우 진도희) 그리고 진도희(젖소부인 바람났네)와의 관계, 이후 진도희(젖소부인)의 남편과 결혼 생활 등이 흥미롭네요. #..

배우 이태성 이혼사유와 속마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태성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사실 결혼전부터 이태성이 좀 묘한 발언을 하기도 했었죠. # 목차 * 이태성 결국 결혼식하지 못하고 * 이태성 이혼사유 * 이..

유채영 남편 김주환 직업과 아들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유채영 남편 김주환 직업과 유채영 아들 루머, 그리고 유채영 시댁 집안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유채영 어린 시절 * 유채영 아버지와의 만남 * 유채영 남편 김주환 * 유채영 아들..

김용만 이혼 루머이유와 수많은 사업실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MC 겸 개그맨 김용만 부인 이남정을 미혼으로 오해한 후배 개그맨이 대시를 하기도 합니다. 김용만 부인의 미모가 그만큼 뛰어나기 때문에 이런 오해도 받는 거겠죠. 또한 김용만 이혼 루..

전미선 우울증과 대인기피증 언급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전미선 글래머 몸매가 유명한데, 본인은 이를 자주 노출하지 않습니다. 전미선 몸매가 노출된 것은 바로 결혼 직전의 한 영화에서였죠. 전미선 어린 시절 실제 성격과 더불어, 전미..

가수 서지영 집안과 친일파 루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서지영 집안, 서지영 친일파라는 루머에 대한 진실이 궁금하네요. 또한 서지영 결혼 전 과거 이야기들을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목차 * 서지영 집안 이야기 * 서지영 친일파와 무..

무속인 박미령 하늘신당 근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탤런트 겸 무속인 박미령 하늘신당 블로그와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들 그리고 박미령 인간극장 다시보기에 대한 박미령의 의견이 무척 안타깝네요. # 목차 * 박미령 하늘신당 블로그 *..

윰댕 성형루머와 신장이식 부작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윰댕 성형전 사진의 진실, 그리고 윰댕 신장 이식 문제를 알면서도 대도서관이 결혼하게 된 이유가 무척 궁금하네요. (윰댕 대도서관 결혼 사연) # 목차 * 윰댕 뜻과 인기 * 윰댕 BJ 초창..

이봉규 정치평론가 금수저 집안과 아버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시사평론가 이봉규 아버지 할아버지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이봉규 집안과 금수저 물고 태어난 이봉규) 이봉규 정치평론가의 어릴 적과 미국 생활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봉규 집안..

탤런트 정애리 이혼 사유와 첫남편 박정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정애리 이혼 사유, 그리고 정애리 첫남편 박정준 집안과 결혼 생활 초기부터 별거설이 나왔던 이유가 궁금하네요. # 목차 * 탤런트 정애리 첫남편 박정준 집안 * 정애리 과거 별거..

오승근 전부인 이혼과 이후 사업실패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오승근 첫부인과의 사이에는 딸만 1명 있습니다. 오승근 전아내(전부인) 이혼과 이후의 사업 실패 등으로 큰 고난을 겪기도 했죠. 가수 오승근(본명)은 1951년 12월 20일 서울에서 태..

가수 신효범 어린시절과 결혼 안하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신효범 결혼에 대한 생각, 그리고 신효범의 어린 시절이 궁금하네요. 또한 과거 신효점 이혼 남편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 이 이유가 무척 재미있네요. # 목차 * 신효범 어린 시절 *..

손지창 아버지 임택근과 임재범 실제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가수 손지창 임재범 형제 이야기 그리고 손지창 아버지 임택근의 과거 불륜(외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손지창 임재범의 어린 시절이 정말 암울했네요. # 목차 * 손지창 어린 시절..

탤런트 박상아 현재모습과 전재용 이혼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상아 현재모습, 박상아 최근 소식을 전하면서, 박상아 전재용 재산(재력)에 대하여 한번 짚어봅니다. # 목차 * 전재용 박상아 이혼 루머 * 박상아 전재용 재산 * 박상아의 현재모..

손수조 남편 김모씨 직업과 집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당인 손수조 남편 김모씨와 더불어, 손수조 집안이 어떤지 살펴봅니다. 또한 손수조 지지율 여론조사 결과아 더불어 손수조의 문제점 2가지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손수조 재산 루머의..

모델 변정민 남편 직업과 결혼 반대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모델 변정민 남편 최진영 직업과 사진 등이 공개되었네요. 12살이라는 나이차이가 있기 때문인지, 변정민보다 나이가 좀 들어보이네요. # 목차 * 변정민 남편 직업 * 변정민 신..

피아니스트 손열음 집안과 어머니 아버지 직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피아니스트 손열음 집안과 손열음 어머니의 남달랐던 교육법을 살펴봅니다. 사실 조기 교육, 영재 교육에 사람들이 관심이 많은데, 손열음의 경우를 보면 무엇이 중요한지를 잘 알 수 있을..

황선숙 아나운서 근황과 남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선숙 아나운서가 최근에 방송에서 얼굴을 보이지 않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 목차 * 황선숙 아나운서 남편과의 첫만남 * 황선숙 방송을 위하여 * 황선숙 방송 못하는 이유 아나운서 황선..

뮤지컬배우 윤공주 결혼. 남편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뮤지컬배우 윤공주 결혼, 남편 루머 등이 있네요. 윤공주의 전공은 노래가 아니었는데 어떻게 뮤지컬배우가 되었는지, 그리고 그녀의 가치관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윤공주 외모에..

가수 함중아 혼혈 거짓말과 마약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함중아 부인 손명희와의 첫만남이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함중아 아내 손명희) 또한 과거 함중아는 마약사건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목차 * 함중아 혼혈 거짓말 이유 * 함중아 마약..

배우 김영필. 연극 시작한 계기와 연기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극배우 겸 탤런트 김영필이 연극을 처음 시작하게 된 계기, 그리고 김영필의 연기관은 무엇인지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영필 고향이 부산인 이유 * 김영필 박근형 관계 * 김영필의 가치..

이해찬 해명. 무소속 출마이유. 김종인 과거 악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국무총리 겸 국회의원 이해찬 지지율 여론조사가 어떻게 나오는지, 그리고 이해찬 김종인의 과거 악연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또한, 이해찬과 관련하여 가장 큰 논란이 바로 '이해찬 세..

김미화 귀농생활과 블랙리스트 사건 결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김미화 전원주택, 김미화 귀농 생활은 어떤지 짚어봅니다. 또한 김미화 블랙리스트 사건 결과 역시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김미화 전원주택 * 김미화 귀농 생활 * 김미화..

뮤지컬배우 김소향 결혼안한 이유와 브로드웨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뮤지컬배우 김소향 결혼, 김소향 남편 등은 없습니다. 과거 김소향이 (수정), 미국 브로드웨이 도전을 성공적으로 치뤄냈었죠. # 목차 * 김소향 브로드웨이 도전 이유 * 김소향 뮤지컬 미..

박선영 아나운서 어린시절과 성형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선영 아나운서 몸매 성형 루머가 돈 이유와 더불어 박선영 쌩얼 생얼, 박선영 아나운서 뽀뽀녀에 대한 반응이 흥미롭네요. # 목차 * 박선영 아나운서 어린 시절 * 박선영 뉴스 진행 당시..

강성범 결혼생활과 부인 이순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강성범 아내 이순애 첫만남이 무척 흥미롭네요. 강성범 부인 이순애를 강남의 포장마차에서 만났는데, 결국 강성범의 적극적인 러시로 서로 사귀게 됩니다. # 목차 * 강성범 어린..

유혜영 아나운서 외모 컴플렉스와 성형수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혜영 아나운서가 성형수술을 했을까요? 현직 아나운서중에서 이렇게 성형수술을 많이 한 사람은 처음이 아닌가 하네요. # 목차 * 유혜영 아나운서 과거 슈퍼모델 출전 * 유혜영 아나운서..

조성진 여자친구 없는 이유와 차별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피아니스트 조성진 여자친구 없는 이유, 그리고 조성진이 쇼팽콩쿨에서 차별 대우를 받았던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조성진의 시행착오 * 조성진 쇼팽콩쿨 우승 비하인드 스토리 * 조..

선우재덕 결혼생활과 부인 박수현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선우재덕 아내 박수현 직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선우재덕이 아들과 함께 한 추억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선우재덕 부인 박수현 직업 * 선우재덕 결혼 생활 * 선우재덕 아들..

배우 김찬우 근황과 결혼 못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찬우 근황, 김찬우 결혼 못한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찬우 근황 복귀 방법 * 김찬우 결혼 못한 이유 * 김찬우 근황 복귀 방법 아마 김찬우가 당장 복귀를 한다고 하더라..

노희지 남편과 근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노희지 남편, 노희지 근황 등을 짚업봅니다. # 목차 * 노희지 근황 * 노희지 남편과 결혼 * 노희지 근황 노희지: "부모님 앞에서 방송을 그만하겠다고 선언했어요. 당시에는 친구도..

배우 김빈우 나이와 과거 후회되는 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미의 전쟁- 산장미팅 출신 여배우들이 많습니다. 한때 여배우 등용문이라고 알려질 정도였죠. 이런 산장미팅 출신 여배우들, 김빈우, 최하나, 윤정희 등의 인생은 어떤지, 그들이 어떤..

가수 마야 결혼하지 않는 이유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마야 결혼에 대한 생각, 그리고 마야 남편 이상형에 대한 생각과 건물을 굉장히 헐값에 살 수 있었던 사연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가수 마야 빌딩 사건 * 마야 결혼하지 않은..

탤런트 홍학표 도박과 부도.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홍학표 부도 도박 사건의 결과, 홍학표 근황을 짚어봅니다. # 목차 * 홍학표 레스토랑 사업 * 홍학표 사기 사건 * 홍학표 근황 * 홍학표 레스토랑 사업 이후 홍학표는 씨푸드 뷔페..

윤정희 나이와 과거 우울증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산장미팅 출신 여배우 윤정희 나이와 과거 우울증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윤정희가 소속사를 잘못 만나서, 혹독하게 당한 것 같네요. # 목차 * 미스코리아 윤정희 * 윤정희의 무명 시절 고..

신성일 배슬기 야관문 촬영 당시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가수 배슬기가 야관문때(배슬기 신성일 주연) 당한 것은, 많은 신인 여배우가 당하는 것과 비슷한 사건이 아닌가 하네요. # 목차 * 배슬기 야관문때 당한 것 * 배슬기가 계약..

배우 김보미 결혼 근황 남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김보미 결혼하지 못한 이유, 김보미의 남편에 대한 생각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 목차 * 김보미 결혼하지 못한 이유 * 김보미 근황과 생각 * 김보미 결혼하지 못한 이유 현재 탤..

안민석 의원 부인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민석 의원 부인과 결혼 생활에 대한 글입니다. 그 외에 안민석의 최순실 게이트에서 활약할 수 있었던 이유와, 현재의 모습과는 무척 다른 안민석의 과거 행적들도 흥미롭네요. . .국회..

탤런트 박주희 결혼과 남편 직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랑과 전쟁 불륜 전문 여배우들 시리즈 탤런트 박주희 결혼, 박주희 남편 직업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탤런트 박주희 결혼 - 사랑과 전쟁 박주희 결혼 * 사랑과 전쟁의 민낯 영화배우..

문재인 대통령 가족사. 아들과 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편) 문재인 집안과 어린 시절 2편) 문재인 수재였지만 술과 담배를 하면서 3편) 문재인이 사법시험에 패스할 수 있었던 이유 4편) 문재인 부인 김정숙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5편) 문재인..

이회창 부인 한인옥 집안과 재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회창에 대한 연재글 9개입니다. 이회창이 대쪽 이미지를 갖게 된 이유, 그리고 이회창 부인 한인옥 집안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이회창이 대쪽 이미지를 갖게 된 이유 * 이회창..

구인회 사망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하지만 구인회는 한창 때인 1969년 12월 31일 63살의 나이로 사망하고 맙니다. 당시만해도 불치병이었던 뇌종양으로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게 되었죠. 불과 48살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박정아 남편 전상우 집안과 학력 재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무튼, 박정아가 그런 이유로 길과 이별을 했는데, 나중에 박정아의 결혼 상대가 된 골퍼 전상우를 보면, 길과는 굉장히 다른 성향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선 전상우가 골프선수로 활..

김한석 재혼 부인 박선영 과거와 집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한석: "늘 사이드에 앉아서 저는 메인 카메라를 받아본 적이 없는데 모든 카메라가 나를 바라보고 있는 게 신기하다." (2016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김한석 인터뷰) 아무튼 김한석..

추자현 우효광 결혼식과 돌찬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중국은 워낙 땅덩어리가 커서 남편측과 아내측의 사는지역이 너무 멀 경우 하객들이 찾아오는 것이아닌 결혼식을 여러번 올리는 경우 결혼식을 여러번 올리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한-중..

고지용 아내 직업과 재산. 탈모 고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젝스키스 멤버였던 고지용이 아내 허양임과 함께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고지용과 그의 아내 허양임에대해 이모저모 알아보겠습니다. 고지용은 1980년생으로 2019..

홍상수 이혼재판 선고 결과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감독 홍상수와 그의 아내의 이혼재판이 최종 선고만 남겨두고 있다고 합니다. 3년간의 이혼재판이 마무리 될 전망이라고 하는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홍상수 감독은 아내를 상대로..

애프터스쿨 정아 임신소식과 남편 정창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가 임신소식을 알렸습니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초음파사진을 공개하였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정아는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요 엄마가 된대요...

정유미 반려견 소개. 눈물 흘린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 9시 50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리비전 V2' 에서 정유미가 그녀의 반려견 '그린이'를 데리고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린이와 귀염뽀짝하는 특별한 하루를 공개하는데요, 방송도중 정..

이루마 최악의 남편 고백과 아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루마의 고백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무엇인지 알아보니 이루마가 자신은 아내에게 최악의 남편이라고 고백을했다고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방송된 '모두의 주방'에는 이..

충격! 왕진진 언론조롱과 정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팝아티스트 낸시랭과 현재 이혼소송 중에 있으며 특수폭행 혐의로 지명수배를 받고있는 왕진진이 언론조롱으로 또다시 화제의 가운데 섰습니다. 왕진진은 현재 12가지 혐의로 고소를 당했..

모델 한현민 수입공개 프로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모델 한현민이 자신의 수입에대한 언급을 하였습니다. 한현민은 KBS 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가 한현민의 수입에대해 조..

심진화 입원과 수술 소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우먼 심진화의 입원,수술의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심진화는 자신의 sns에 "좀 아파서 수술했다. 수술 전에는 약간의 심각성도 있고 걱정도 많이 했는데 수술이 세상 잘됐다. 입원 날도..

남진 나이 부인 나훈아 비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무려 1965년 데뷔하여 대한민국 최고 가수로 꼽히고있는 영원한 오빠 남진이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 출연하여 여러 일화를 공개하였습니다. 또한 이날 55주년 기념 앨범 타이틀 곡..

이선균 부인 전혜진 연기력 자부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선균은 목소리 좋은 배우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이선균은 꽤 개성넘치는 배우로 그가 출연하는 작품에서 항상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선균..

이승연 남편 김문철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승연은 최근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엄마가 뭐길래라는 프로그램인데, 이승연 딸과 남편 김문철이 함께 출연을..

배우 류현경 박성훈 열애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류현경과 박성훈이 열애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류현경은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인물이지만, 박성훈에 대해서는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다. 두..

한국대표 격투기 선수 최두호 부인(아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두호는 성공한 격투기선수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종합격투기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UFC에서 뛰고 있으며 가장 핫한 선수 중의 한 명이다. 최두호는 박진감이 넘치는 재미있는 경기를 많이..

서인영 욕설논란. 크라운제이 최고의 사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월 18일 갑작스럽게 큰 인기를 얻고 있던 JTBC 예능프로그램 <최고의 사랑2> 서인영 크라운제이 커플이 하차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의 하차 이유에 대해서 최고의 사랑 제작..

배우 김민종. 궁금해지는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민종이 미운우리새끼라는 금요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뜬다. 김민종은 잘생긴 외모로 오래전부터 여성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인물이었다. 최근에도 왕성한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

백일섭 부인 채미영과 졸혼 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백일섭은 현재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꽃보다할배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간 백일섭은 최근에는 살림하는 남자들을 통하..

안재욱 부인 최현주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안재욱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한다. 안재욱은 많은 일화를 가지고 있는 배우이자 가수이다. 안재욱은 한류의 시작을 알렸던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 안재욱이 가장 큰 인기를 끌었을..

김민교 아내와 집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민교는 재미있는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리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는 배우이다. 김민교는 특히 tvn SNL코리아를 통하여 인지도가 대폭 상승..

노현정 시아주버님. 정일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일선 현대BNG스틸 사장의 갑질이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정일선 사장은 지난 4월 갑질 메뉴얼을 만든 것이 공개 되어 큰 논란이 되기도 했다. 그런데 정일선이 최근 이 사건으로 21..

허이재 남편 이승우와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허이재가 최근 이혼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었다. 허이재가 이혼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기 때문에 그녀의 이혼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허이재 프로필 허이..

차범근 축구교실 논란. 부인 오은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차범근 축구교실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7월 17일 시사매거진 2580을 통하여 축구교실의 이상한 운영법이라는 부제로 차범근 축구교실에 대한 내용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차범근 축구교..

배우 조승우 아버지 조경수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승우 집안은 연예계 집안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다. 조승우 아버지 조경수는 가수이며, 조승우 누나 조서연 역시 뮤지컬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조승우는 잘 생긴 외..

드라마 나쁜형사 김건우 프로필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어제 첫방송 한 '나쁜형사' 다들 보셨습니까? 안보신 분들을 위해 '나쁜형사'의 소재와 간략스토리를 말씀드리자면 연쇄살인마보다 더 무지무지 나쁜 형사와 매혹적이며 천재적인 여자 사..

심형래 부인과 딸. 그리고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띠리리띠띠띠~ 맹구없다' 하면 생각나는 바로 단 한사람이 있습니다. 코미디계의 대부라고도 불리며 영화계에 뛰어들어 영화감독으로써도 성공을 거둔 사람입니다. 디워가 그 당시 한국에..

정겨운 프로필과 재혼 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로 활동중이지만 피지컬만 보면 모델 뺨치는 배우, 정겨운. 오늘은 정겨운 나이와 키 그리고 아내 재혼 등 정겨운에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정겨운은 1982년생으로 올 해 나이..

차은우 군입대와 나이 본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엄청난 비주얼로 매일매일 리즈를 갱신하며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얼굴천재'라는 수식어가 늘 따라붙을만큼 인기를 끌고있는 스타가 있습니다. 얼만큼 잘생겨야 얼굴이 천재라는 수식..

김새론 과거 왕따 경험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우리에게 '아저씨' 영화에서 아역배우로 친숙한 배우 김새론이 19학번 새내기 대학생이 된다고 합니다. 김새론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새론이 2019년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수시..

배우 박광현 골프 매니아 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끝까지사랑'을 보신적있으십니까? 주연은 아니지만 여자주인공의 오빠로 동생을 포함한 주변 모든 사람들에게 한없이 다정한 역할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배우. 오늘..

양동근 나이 결혼 프로필 이혼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양동근이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보이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은 양동근에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합니다. 양동근의 키, 고향, 결혼, 아내, 자녀 등등에 대해서 말이..

배우 이제훈 동안외모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동안 외모로 군대갔다 온 사람맞나 싶을 정도로 아직도 소년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는 배우! 목소리가 참 매력적인 배우, 오늘은 이제훈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훈은 1984년 생으로 올..

배우 김석훈 일반인 신부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김석훈이 품절남이 되었습니다. 오늘, 1일 김석훈이 서울 모처의 한 교회에서 일반인인 연인과 백년회로를 약속했습니다. 일반인인 신부를 배려하여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

한채영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대한민국 대표 바비인형이라고 불리는 배우 한채영 우리집에 해피가 왔다에 출연하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예능 언니쓰에서부터 반전매력을 보여주던 한채영 남편..

개그맨 한무 방귀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원로 개그맨 한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무는 과거 방귀 사건으로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 방송에서 방귀로 화..

배우 양택조 인생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양택조 어머니 인민배우 문정복 부인 이운선 아들 나이 배우 양택조가 어머니인 북한 배우 문정복에 대해 입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배우 나한일 수차례의 이혼과 결혼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나한일이 동료 배우인 정은숙과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2018년 5월 27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나한일과 정은숙의 결혼 소식과 더불어, 과거 배우 유혜영과..

트로트 가수 편승엽 인생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트로트 찬찬찬으로 유명한 편승엽은 1964년 8월 14일 생으로 나이는 54살이예요. 생각보다 나이가 많지 않은 것 같네요. 적게 느껴집니다. 60대인 줄 알았는데 아직 50대이군요. 편승엽은..

최불암은 왜 연기를 중단했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국민아버지라고 불렸던 최불암이 연기 중단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지난 4일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하게 된 최불암. 네명의 제자를 강원도 인제로 초대해 제자들과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

천정명 근황과 결혼계획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천정명 배우 천정명의 이름은 본명이며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서울시 동작구 출생이며 키180cm 73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2000년 SBS드라마로 데뷔 한 천정명~ 과거..

차승원 부인 이수진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차승원이 tvN 주말드라마 화유기에 우마왕으로 출연중이죠. 화유기는 이승기의 전역 후 첫 작품으로 오연서와 이홍기 등 인기스타들이 대거 출연하였고 홍자매의 작품으로 알려져 사람..

배우 진선규 아내와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명사전은 영화배우 진선규입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극한직업'에서는 마형사 역으로 출연하며..

지성 이보영 부부 둘째 출산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지성과 이보영이 둘째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팬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고있어요! 지성과 이보영 양측 소속사는 "지성, 이보영 부부가 근래 둘째를 가졌다"고 밝히면서, "이보..

배우 주원. 그의 다양한 매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에 한창 떠오르고 있는 탤런트가 있습니다 바로 주원인데요 주원은 영화에 드라마에 다양하게 작품을 찍으면서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같이 방송되는 두 작품에 전혀 다른..

조진웅 프로필. 아내. 다이어트 등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조진웅이 오늘 방송하는 MBC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 - 리턴즈' 에 출연 한다고 합니다. 부산 맛집 탐방에 조진웅이 함께 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

조정석 거미 결혼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정석 거미 결혼 2013년 부터 긴 연애 끝에 조정석 거미가 결혼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가수 영지를 통해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음악을 매개로 장수커플로 발전되 온 것으로 보여..

장도연의 매력을 탐구해보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꽃게춤에 야오밍? 이 보여준 장도연의 매력 tvN <코미디빅리그> ‘여자사람친구’라는 코너에서 장도연은 양세찬의 군대 동기(?)로 나온다. 본래는 남자였는데 여자가 된 인물이라는 파..

신현준 부인과의 운명적 만남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현준 부인(아내) 나이 및 결혼 이야기 운명 같은 첫 만남 신현준 아내 김경미와 첫 만남은 길에서 정말 우연히 만났다고 합니다. 본인은 집 앞 빌딩 병원에 들어가려던 중이었고 아내는..

권상우 손태영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권상우 부인 손태영 나이 우리나라 최고의 스타연예인 부부 중 한 커플인 배우 권상우씨와 손태영씨 부부에 대해서 자세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먼저 남편 권..

지드래곤 과거 대마초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드래곤이 대마초 흡연이라는 대형사고를 쳤다. 그야말로 빅뱅의 수난시대라고 할 정도로 처참지경이다. 검찰은 지드래곤의 대마초 흡연을 지속성이 없으며, 양성 판정이 미약하므로 기..

배우 이윤지 남편과 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윤지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생이며, 1984년 3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이다. 키 164cm, 몸무게 40kg, 혈액형 B형이다. google_language = "ko" 학력은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안정환 이혜원 루머들과 진실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정환 이혜원 찌라시 과거 진실과 루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이며 현재는 방송과 축구 해설위원을 하고 있는 안정환과 아내 이혜원 방송일을 하는 분들이나 조금 유명한 분들은 찌라시나..

하승진 아내 김화영과 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스포츠 스타들의 방송이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가운데 국내에서 가장 키가 큰 농구선수였던 하승진 역시 스포츠 스타로 현재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하승진은 큰 키를 가져..

이언주 의원 삭발과 남편 최원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우리나라 대한민국 국회의원 경기 광명시 을이자 여성 정치인 이언주 의원에 대해서 여러가지 다방면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제 19대 20대 경기 광명시 의원이죠...

이봉규 미스코리아 전부인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시사평론가 이봉규 아버지 할아버지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이봉규 집안과 금수저 물고 태어난 이봉규) 이봉규 정치평론가의 어릴 적과 미국 생활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봉규 집안..

앵커 박종진 딸과 아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종진 앵커는 전 언론인 출신이자 방송인 겸 수필가이며, 전 정치인으로 상당히 유명한 앵커입니다. 최근에는 가족(딸)과 함께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박종진은 MBN 기자..

채정안 전남편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채정안이 스카이캐슬에 이어서 방송되는 리갈하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채정안은 40대를 넘긴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차화연 남편직업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차화연은 최근 하나뿐인 내편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로 우아한 이미지의 어머니상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재벌집 사모님, 부잣집 시어머니 등과..

차인표 신애라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잉꼬부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 부부가 워낙 좋은 일도 많이 하고, 대중들에게 잉꼬부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미지가 상..

차두리 부인 신혜성과 이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국가대표인 차두리(38)는 2008년에 한살 연상인 신혜성씨와 결혼을 해 1남1녀를 두고있음 google_language = "ko" 신혜성 씨는 신철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회장의 장녀이고 캐나..

김준희 지누와 이혼사유와 자유로운 연애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준희가 보디빌더 이대우와 열애를 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준희 이대우는 무려 16살 차이의 나이차이를 그것도 연상연하 커플이라는 이유로 큰 주목을 받고..

이미숙 남편 홍성호와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미숙은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로 과거 큰 인기를 끌던 레전드 미녀라고 할 수 있지요. 이미숙 나이는 1960년 4월 2일생입니다. 학력은 신광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이미숙 남편 홍성..

이경진 이혼과 암투병. 젊은 시절 모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불타는청춘> 40년 연기 인생. 그 자체가 꿈인듯 겪은 이경진 씨의 모습이 새친구로 합류한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이 집중 되는듯합니다. 아마도 그이유는 40년 넘게 지내온 그녀..

배우 명세빈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MBC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7회에 작업 공간과 생활 공간을 모두 갖춘 집을 찾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의뢰인이 등자하여 덕팀에서 노홍철 , 명세빈이 등장하였..

마르코 안시현 이혼사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때 잉꼬부부였던 마르코 안시현 부부의 이혼사유를 살펴보면, 정말 안타깝습니다. 살펴볼수록 이들의 이혼은 필연이라고 할 수밖에 없네요. 간혹 이렇게 불을 향해 돌진하는 불나방처..

류시원 전부인과 이혼사유. 그리고 재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류시원의 재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최근 근황이 전해지지 않아 궁금했는데, 행복한 재혼 소식을 전했네요. google_language = "ko" 재혼 아내에 대한 나이, 직업..

이경영 부인 임세미와 이혼사유. 미성년자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경영 인생 이야기 배우 이경영의 미성년자 사건에 대하여 논란이 많네요. 많은 시간이 흐른 지금, 대중들의 분노는 사라졌지만, 여전히 그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믿고 있는 사람들이..

이경실 남편 성추행 논란과 잘못된 대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경실 남편 최씨가 성추행 혐의를 인정하였습니다. 한편 이경실 남편으로부터 성추행 피해를 본 A씨는 최씨가 상의 벗기고 그 안 더듬었다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은지원 나이와 가족관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원한 초등학생 은지원~~~ 1박 2일 활동 당시 정말 재미있었는데 항상 초등학생다운 모습에 무섭다는 강호동을 들었다 놨다~ 그런 은지원 나이가 벌써 41세~ 와우~ 젝스키스 활동하던 때..

문성근 부인과 이혼사유. 그리고 딸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문성근 부인 강모씨와 문성근의 이혼 사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문성근 아버지 문익환 목사 회고 * 문성근 결혼 회사 생활도 온전치 못해 * 문성근 전아내..

노영국 서갑숙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노영국에 대한 궁금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노영국은 1948년생으로 올해 나이 70세입니다. 노영국은 1967년에 연극배우로 첫 데뷔했으며 1968년 뮤지컬배우로 데뷔한 바..

신동욱 희귀병 투병과 연예계 복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역적'의 후속작으로 방송 예정인 드라마 '파수꾼'에 처음 관심을 갖게 된 것은 배우 신동욱 때문이었다. '복면가왕'을 시청하던 중 뜻밖에도 가면 뒤에서 모습을 드러낸 신동욱의 존재가..

박정희와 이현란의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정희가 많은 여자관계를 가졌다는 것, 육영수 시절부터 그랬다는 것은 유명하다. 하지만, 그 여러 여자들 중에 박정희의 둘째 부인 격이던 이현란 만큼은 좀 색다르므로 고찰해보고자..

박근혜와 동생 박근령. 그리고 그녀의 남편 신동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근혜 동생 박근령이 뜨거운 감자인듯합니다. 아무래도 대통령 동생이 사기 혐의를 받고 있으니 관심이 갈 수밖에 없겠죠. 그럼 지금부터 박근령 남편 신동욱 결혼 스토리와 전 남편 류..

마광수 전부인 김방옥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마광수 전부인 김방옥, 마광수 이혼 사유(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목차 * 마광수 이혼 사유 * 마광수 재혼 생각 * 마광수 퇴직 후 연금 걱정 * 마광수 이혼 사유 마광수: "아기..

남경필 이혼과 여비서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방선거를 앞두고, 남경필 후보와 이재명 후보 간에 설전을 펼치는 가운데, 남경필 후보에 대한 과거 이야기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먼저, 자유한국당 소속 남경필 씨에 대한 프로필부터..

울랄라세션 김명훈 부인. 그리고 임윤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울랄라세션은 임윤택이 떠난 후 김명훈, 박승일, 최도원, 하준석으로 현재 활동을 하고 있는 상태이다. 원년멤버였던 박광선은 울라라세션에서 탈퇴를 하여 솔로로 활동을 하고 있다. 군..

김기범 류효영 열애설과 입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슈퍼주니어 전 멤버 김기범과 파이브돌스 출신의 배우 류효영의 열애설이 터졌다. 한 언론을 통하여 보도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따르면, 중국에서 방영될 웹드라마 <온에어 스캔들>을 통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