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ana의 등록된 링크

 banan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6건입니다.

착한 운전 마일리지 운전하는 사람도 장롱 면허도 모두 받는 혜택 [내부링크]

착한 운전 마일리지 운전하는 사람도 장롱 면허도 모두 받는 혜택 운전을 하다보면 실수로 교통법규를 어기게 되는 경우가 있다. 이럴때 생기는 벌금을 착한 운전 마일리지로 감면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 착한..

4월 7일 보궐선거 휴일 [내부링크]

4월 7일 보궐선거 휴일 4월 7일 재보궐선거를 앞두고 임시 공휴일인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다. 4월 7일 재보궐선거와 관련있는 곳에는 투표소를 사용해야되기 때문에 공휴일이 아닌가하고 생각할 수 있는데 재보..

캐시워크 (cashwalk) 걷기만 해도 퀴즈만 풀어도 쌓이는 포인트 [내부링크]

2021.03.24 - [지식공유/재테크] - 머니트리 좁쌀코인 고팍스 캐시워크 (cashwalk) 걷기만 해도 퀴즈만 풀어도 쌓이는 포인트 며칠 전 머니트리 앱을 소개해 드렸는데. 이 머니트리 어플을 통해 생각보다 많은 금..

머지포인트 vip코드 및 사용 방법 [내부링크]

머지포인트 vip코드 및 사용 방법 많은분들이 좋은 혜택을 받기 원한다. 하지만 어떤것을 써야 혜택이 좋은지는 모른다. 최근에 가까운 지인이 추천을 해주어 조사를 해 보니 정말 좋은 혜택이 있어 머지포인트..

머니트리 좁쌀코인 고팍스 [내부링크]

머니트리 좁쌀코인 고팍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니트리로 좁쌀코인 모아보는 재태크를 알아보도록할게요. 조금 늦었지만 열심히 무료충전소를 들락거리며 이것저것 했더니 벌써 1000톨을 모았답니다. 여러분도 빨..

나는 계약직이다. [내부링크]

나는 계약직이다. 부제 : 계약직이란? 얼마전에 계약직과 공무원 사이라는 글을 포스팅했다. 안보신분들은 한번 보시길 추천드린다. 그 다음 얘기로 계약직으로 지내며 느낀점을 써나아가는 글이기 때문에 전 상..

발톱무좀과 달라 발톱 조갑박리증 [내부링크]

발톱무좀과 달라 발톱 조갑박리증 갑자기 새끼발톱이 들떠서 떨어져 나갔다. 혹시 발톱무좀인가 하고 생각하는 찰나 찾아보니 발톱 조갑박리증과 증상이 비슷하다. 이 조갑박리증은 손톱과 발톱에 들뜸이 있는 것..

소세지 야채볶음 초간단 밥반찬 술안주 쏘야볶음 [내부링크]

소세지 야채볶음 초간단 밥반찬 술안주 쏘야볶음 오늘은 간단하게 만들어 밥반찬으로 먹을 수 있고, 맥주와 찰떡 궁합인 소세지 야채볶음을 소개하려고 한다. 소세지 야채볶음의 새콤달콤한 맛이 맥주를 쭈욱~ 끓..

숨은 돈 찾기 '내 카드 한눈에' 서비스로 내카드 사용내역, 포인트 확인하는법 [내부링크]

숨은 돈 찾기 ' 내 카드 한눈에' 서비스로 내카드 사용내역, 포인트 확인하는 법 많은 사람들은 카드를 만들어 놓고 잊어버리고 연회비를 내는 경우가 있다. 카드를 잘랐으니 상관없다고 생각 하지만 만약에 카드..

돌나물무침 식탁에서 만나는 싱그러운 봄나물요리 만들기 [내부링크]

돌나물무침 식탁에서 만나는 싱그러운 봄나물 요리 만들기 돌나물(돗나물, 돈나물)은 제철음식이라 부드럽고 사각 아삭 거리는 식감이 좋다. 돌나물은 한 봉지로 입안을 향긋한 봄으로 물들일 수 있는 식재료라고..

취나물무침 입맛을 깨우는 봄나물 [내부링크]

취나물무침 입맛을 깨우는 봄나물 푸릇푸릇한 봄이 오면서 봄나물들도 마트에 자리 잡기 시작했다. 3월 제철음식으로 쌉싸름한 맛이 나는 취나물이 있는데 취나물이 제철이라 향이 진하고 부드러워 지금 요리로..

달래 양념장 밥에 비벼 입안은 봄의 향연 레시피 [내부링크]

달래 양념장 밥에 비벼 입안은 봄의 향연 레시피 3월 제철음식인 달래는 톡쏘는 맛과 향이 독특한 봄나물이다. 칼슘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고, 영양소가 고루 들어있다. 찌개, 무침, 간장양념으로 다양한..

냉이된장국 청국장을 더해 감칠맛이 2배 봄나물요리 [내부링크]

냉이된장국 청국장을 더해 감칠맛이 2배 봄나물요리  3월 제철음식으로 몇일 전에 소개한 냉이로 냉이된장국을 만들어 봤다. 요즘은 마트에만 가도 쉽게 봄나물을 볼 수 있는데 향긋한 봄내음을 내는 봄나물로..

전주 근교 가볼만한 곳 임실맛집 사선대해물칼국수 면이 쫄깃~ [내부링크]

전주 근교 가볼만한 곳 임실맛집 사선대해물칼국수 면이 쫄깃~ 전주 근교에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임실에 사선대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다. 관촌 사선대는 물이 맑고 경치가 아름다워 하늘에서 신선과 선..

3월 제철음식 봄철 꼭 먹어야 할 제철음식 10가지 [내부링크]

3월 제철음식 봄철 꼭 먹어야 할 제철음식 10가지 제철음식은 영양과 맛이 가장 좋을 때 섭취할 수 있어서 제철에 나온 음식을 구매하여 먹으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또한 그 음식이 나지 않는..

계약직, 공무원이 공존하는 직장에 취업 [내부링크]

계약직, 공무원이 공존하는 직장에 취업 (부제 : 계약직과 공무원 사이) 1. 계약직! 새로운 시작 계약직으로 취업을 하게 됐다. 공무원이랑 함께 일하는 직장에서 일하게 되었다. 처음으로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의..

갑자기 어지러울때 어지럼증 원인 혹시 전정신경염 [내부링크]

갑자기 어지러울때 어지럼증 원인 혹시 전정신경염 지인이 갑자기 어지러울때 입원을 하게 됐다. 이게 무슨 일이야 할 찰나,, 전정신경염이라고 하는데,,, 딱히 들어본 적 없는 병명이라 걱정을 대충 해주기도 민..

2021 난임지원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 난임지원 알아보기 (난임정부지원 알아보기) 요즘 결혼 시기도 늦어지고, 경제적인 부담으로 인하여 아이를 가지려고 하는 부부들이 감소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결혼시기가 늦어지며 산모의 나이가 많아지..

2월 제철음식 추천 Top 4 [내부링크]

2월 제철음식 추천 Top4 (벌써 봄기운이 가득한 음식 생각에 배고프네) 지금 2월 제철음식 Top4 를 알아야하는 이유는요?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하여 밖에서 사 먹는 것 보다 집에서 해 먹는 집밥러들이 많이 늘..

수박게임 이거 오늘 안에 끝나나? 중독성 강한 게임 _링크주소 [내부링크]

수박게임 이거 오늘 안에 끝나나? 중독성 강한 게임_링크주소 연일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어 있길래 궁금해서 찾아봤다. 한 아이돌의 추천으로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한다. 연일 검색어에 있길래 궁금하고 신..

명절 선물 추천 설 추석 특별한 선물하기 5 [내부링크]

명절 선물 추천 설 추석 특별한 선물하기 이색 선물 5 해마다 돌아오는 명절, 이 시기가 올 때는 부모님 선물이라든가, 아니면 친지를 비롯한 주변 사람들에게 주는 선물, 특히나 결혼 후에는 양가 부모님 댁에..

겨울 제철음식 1월 채소부터 해산물까지 추천 [내부링크]

겨울 제철음식 1월 채소부터 해산물까지 추천 _ 새해 건강 챙기기 2021년 새해가 밝았다. 2020 많은 분들이 코로나19 때문에 많이들 힘드셨을 것이라 생각이 된다. 올해는 제발 코로나19가 없어져서 마스크 없이..

갤럭시S21 출시일 그리고 최고사양 갤럭시s21 울트라 [내부링크]

갤럭시S21 출시일 그리고 최고사양 갤럭시s21 울트라 2021년 올해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S21이 첫 타자로 등장할 예정이다. 작년(2020년) 12월 갤럭시S21로 추정되는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되..

난방비 지원 에너지바우처 신청하기 [내부링크]

난방비 지원 에너지바우처 신청하기 바람까지도 차가운 한겨울이 시작되었다. 날씨는 점점 쌀쌀해져 가고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하여 올겨울은 더욱 추운 느낌이 든다. 난방비가 걱정되는 이때 저소득층 가구를..

12월 제철음식 먹고 겨울나기 [내부링크]

12월 제철음식 먹고 겨울나기 날씨가 쌀쌀해지고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추운 겨울이 왔음을 실감할 수 있다. 이렇게 추운 날이면 낮은 기온으로 인해 활동량도 줄어들고 입맛을 잃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12월..

원룸 우리집 겨울철 난방비 절약 이렇게 해보자 [내부링크]

원룸 우리집 겨울철 난방비 절약 이렇게 해보자 12월에 들어서 날씨가 급격히 추워졌다. 집에서도 가을 이불에서 조금 더 두꺼운 겨울 이불을 꺼내어 겨울 준비를 하고 있다. 추워진 날씨에 집집마다 난방비의 걱..

LG Q52 삼성 갤럭시A21s 가성비 보급형 스마트폰 스펙 비교 [내부링크]

LG Q52 삼성 갤럭시A21s 가성비 보급형 스마트폰 스펙 비교  최신 스마트폰 모델은 스펙과 디자인이 좋은데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것이 스마트폰 구매에 영향을 미친다. 최근에 출시한 삼성전자의 갤럭시Z 폴드2..

갤럭시Z 폴드2 구매 할까 말까? [내부링크]

갤럭시Z 폴드2 구매할까 말까? 요 근래에 아이폰12가 출시되어 아이폰 12에 눈이 가던 찰나, 각종 광고매체나 드라마, 예능 등에서 마주친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2에 궁금증이 생겨서 찾아보게 되었다. 아이폰 SE2..

SNS 중독 탈출하여 건강한 SNS 사용하기 [내부링크]

SNS 중독 탈출하여 건강한 SNS 사용하기  코로나 19로 인해 언택트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현재. 언제나 소지 가능한 휴대폰으로 항상 연결 가능한 온택트 시대를 향해 가고 있다. 빈번한 스마트폰 잠금해제와 스..

공주 금강공원 앞 공주국밥 새이학가든 [내부링크]

공주 금강공원 앞 공주국밥 새이학가든 충남 공주여행을 다녀오기로 마음먹은 후 공주 가볼만한 곳을 검색하기 시작했다. 백제의 문화유산들이 많이 있어서 역사 탐방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자연을 만나고 싶을..

11월 제철음식 먹고 영양듬뿍 원기 회복하기 [내부링크]

11월 제철음식 먹고 영양듬뿍 원기 회복하기 제철음식은 영양분이 가득해 면역력의 증진과 함께 우리 몸에서 꼭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해 준다. 갑자리 떨어진 추위로 인하여 몸에 기운이 약해질 때 11월의 제철음..

군산 비응항 맛집 군산 낚시 후 먹는 맛있는 군산짬뽕 비응반점 [내부링크]

군산 비응항 맛집 갑오징어탕수육이 맛있는 군산 짬뽕 비응반점  군산으로 짬뽕을 먹기 위해 맛집만을 찾아 다닌지가 꽤 되어 오랜만에 시간을 내어서 군산 비응항쪽에 낚시인들에게 맛있다고 입소문이 자자한..

아이폰 12, 아이폰12 Pro 정식 출시!! 가격 인기색상 아이폰 12 미니, 프로맥스 사전 예약일 [내부링크]

아이폰12 색상, 가격, 아이폰12미니 사전예약일 알아보기 애플의 첫 5G세대인 아이폰12가 30일 국내 출시 직후 하루만에 10만대가 넘게 팔리고 있다고 한다. 국내에는 삼성전자의 갤럭시가 독보적이라고 볼 수 있..

10월 제철음식 추천 가을 수확의 계절 먹을 것이 많다. [내부링크]

10월 제철음식 추천 가을 수확의 계절 먹을 것이 많다. 1. 사과 10~12월 식이섬유가 많고 다당율의 비율이 높은 사과는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유명하다. 특히나 돼지고기에 사과를 첨가할 경우 칼륨을 섭취할 수..

부여 롯데 아울렛 서래마을 서래식당 후기 [내부링크]

부여 롯데 아울렛 서래마을 서래식당 후기 부여 아울렛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 되었다. 어떻게 갈 때마다 점심시간과 겹치는지 꼭 부여 롯데 아울렛 2층에서 식사를 하게 된다. 오..

아이폰12 시리즈 VS 갤럭시S20 FE 시리즈 [내부링크]

아이폰12 시리즈 VS 갤럭시S20 FE 시리즈 삼성전자가 아이폰12 시리즈를 겨냥을 한 건지 준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S20 FE를 23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 MZ(밀 리니얼과 Z세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전략으..

아이폰12 시리즈 이벤트 날짜 10월 13일 공개? 아이폰12 출시일 [내부링크]

아이폰12 시리즈 이벤트 날짜 10월 13일 공개? 아이폰12 출시일 매년 9월 새로운 아이폰의 출시는 아이폰 유저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평소 스케쥴이라면 벌써 공개가 됐을 아이폰12지만 올해는..

일자리 구하는 청년들에게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내부링크]

일자리 구하는 청년들에게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개인적인 생각으로 경기도에서는 청년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해 주는 것 같다. 특히나 청년층의 적극적인 구직활동 지원을 위해 면접에 참여하는 도내 청년들에게..

지렁이게임 인싸게임 해봐요 [내부링크]

지렁이게임 인싸게임 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들건 인싸 지렁이 게임이네요. 요즘 핫하다는 지렁이게임 해보셨나요? 전 얼마전부터 빠져서 하는데 완전 승부욕 뿜뿜하게 만드는 게임이네요. 아주 아주 간단..

100일 동안 100가지로 100퍼센트 행복 찾기 영화 추천 [내부링크]

100일 동안 100가지로 100퍼센트 행복 찾기 영화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100일 동안 100가지로 100퍼센트 행복 찾기라는 영화를 리뷰하려해요. 어제 우연하게 티비에서 방영하고 있는걸 봤어요. 행복 찾..

9월 제철음식 추천 음식 가족 모두의 건강을 지키자. [내부링크]

9월 제철음식 추천 음식 가족 모두의 건강을 지키자. 코로나의 재유행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더운 여름이 물러나고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오늘은 특정시기나 계..

마이너스 통장 발급대상 [내부링크]

마이너스 통장 발급대상 마이너스 통장 많은 분들이 알고 있지만 잘 사용하지 않는 것같아서 발급 조건 및 이자 비교를 해볼게요. 갑자기 큰 자금이 필요할때 은행에서 제공하는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는데요...

4대보험 가입확인서 발급 따라하기 [내부링크]

4대보험 가입확인서 발급 따라하기 4대보험 가입확인서를 발급 하기 앞서 준비물이 있어요. 공인인증서, 프린터기(선택사항)가 필요해요. 이제 검색창에 '4대보험 가입확인서'라고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거북목 디스크 사무직 직장인 건강 관리 비법 [내부링크]

거북목 디스크 사무직 직장인 건강 관리 비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북목 디스크 사무직 직장인 건강 관리 비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장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직장인 분들 참 많으시죠? 저도 사무직..

놀란 영화 테넷 추천 [내부링크]

놀란 영화 테넷 추천 [부제 : 일방적인 교수님의 테넷 물리학 설명 강의] 안녕하세요. 오늘도 시간이 남아서 테넷 영화를 보게 되었네요. 그토록 기다리던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테넷 추천합니다. 예고편을..

백예린 - Square 해석 [내부링크]

백예린 - Square 해석 백예린의 미공개곡 square를 듣는 순간 백예린의 노래 전곡을 들었다.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인그녀. 이곡은 2017년 라이브에서 발표되고 2년 뒤인 2019년 정식으로 음원 발표가 되었다. 미발..

넷플릭스 프로젝트 파워 초능력 SF 영화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프로젝트 파워 초능력 SF 영화 추천 [부제 : 약은 권장 시간, 권장량을 지켜서 먹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코로나로 인하여 야외 활정 자제로 집에서 넷플릭스 영화만 시청하고 있네요. 오늘..

2020 오케이 마담 영화 추천 CGV 6천원 관람권 [내부링크]

2020 오케이 마담 영화 추천 [부제 : 세상에 공짜란 없다] 안녕하세요. 오케이마담 영화 리뷰입니다. 얼마전에 CGV 6천원 관람권이 생겼다는 소식을 접하고 보고 싶은 영화인 오케이 마담을 달려가 보았습니다. CG..

디카프리오 주연 바디 오브 라이즈 영화 첩보 스릴러 추천 [내부링크]

디카프리오 주연 바디 오브 라이즈 영화 첩보 스릴러 추천 [ 부제 : 앉아서 지시만 내리는 꼰대 상사 밑에서 목숨을 다바쳐 이라크 시리아등에서 야근하는 디카프리오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제 저녁에..

2020 넷플릭스 SF 영화 추천 코드8 [스포x] [내부링크]

2020 넷플릭스 SF 영화 추천 코드8 안녕하세요. 코로나19 덕에 더욱더 사람들과 멀어지는 이런 시기에 영화광인 저는 주말에 영화를 보았네요. 코드 8 제가 추천하는 SF 올해의 영화입니다. 우선 이영화는 넷..

갤럭시노트20 출시일 사전예약 스펙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내부링크]

갤럭시노트20 출시일 사전예약 스펙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가 5일 밤 11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스마트폰 제품으로 더 큰 화면과 기능이 더해진..

여름철 자연재해 재난 대응 방법[태풍, 폭우, 산불] [내부링크]

여름철 자연재해 재난 대응 방법[폭우, 태풍, 산불] 자연재해 재난 상황에 따른 대응방법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태풍, 호우, 대설, 지진 등 자연재해는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에 위협을 받을 수 있어요...

여수여행 엑스포해물예찬 국내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여수여행 엑스포해물예찬 국내 여행지 추천 바다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요즘 떠오르는 국내 여행지 여수 여행이 어떨까? 바다를 원없이 보고 올 수도 있고,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들..

8월 제철음식 추천 음식으로 여름나기 [내부링크]

8월 제철음식 추천 음식으로 여름나기 긴 장마가 끝이나고 본격적으로 8월의 무더운 여름이 시작된다. 무더운 여름, 더운 날씨로 인해 입맛이 떨어질 수 있는데 이런 입맛을 잡아주기 8월 제철음식으로 섭취하면..

로또 당첨번호 조회 확인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로또 당첨번호 조회 확인 사이트 추천 로또는 확률게임인가 아니면 행운으로 뽑이는 게임인가? 이 물음에 나는 두가지 다라고 말하고 싶다. 확률과 운이 모두 맞아 떨어졌을 때 로또당첨으로 이뤄진다고 생각된다..

중국 싼샤댐 붕괴설 및 위치 원전위험 [내부링크]

중국 싼샤댐 붕괴설 및 위치 원전위험 중국에 한 달 넘게 폭우가 계속되면서 중국 동부와 서부를 관통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수력 발전소인 싼샤(三峽) 댐의 붕괴설이 계속해서 제기되고 있다. 지난달 초부터 중..

안전자금 금투자 재테크 방법 [내부링크]

안전자금 금투자 재테크 방법 금투자 재테크 어떻게 하는 걸까? 그냥 한돈 사서 집에 모셔도는 것만이 금테크일까? 애기 돌때 산 돌금반지, 금목걸이가 금투자일까? 여러분이 하는건 금투자 재테크가 아니다! 회..

2021최저임금 내년 최저임금 [내부링크]

2021최저임금 내년 최저임금 매년 최저임금에 대한 뉴스가 핫이슈로 떠오를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있다. 2021최저임금은 근로자뿐만 아니라 경제 전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도 중요한 화두이다. 올해..

가성비 좋은 24인치 엠텍코리아 FHD ViewSys 베젤리스 평면 모니터 후기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24인치 엠텍코리아 FHD ViewSys 베젤리스 평면 모니터 후기 집에서 문서 작업이나 사진 작업을 할 용도로 모니터가 필요했다. 그래서 가격에도 부담이 없고, 큰 화면으로 작업할 수 있는 엠텍코리아..

나주곰탕 먹으러 나주에 들리다 만난 남평할매집 [내부링크]

나주곰탕 먹으러 나주에 들리다 만난 남평할매집 진도에 놀러 갔다가 전주로 돌아오는 길이었다. 점심시간을 훌쩍 넘긴 시간으로 점심을 휴게소에서 먹을지 목포에서 먹을지 정하다가 결국 목포를 지나쳐서 휴게..

에어컨 전기세 절약 방법 7가지 [내부링크]

에어컨 전기세 절약 방법 7가지 무더운 여름이 다가올수록 에어컨 사용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에어컨 사용을 무분별하게 하다 보면 전기세 폭탄에 대한 걱정이 따라오는데, 에어컨으로 몸은 시원해..

전주 돈까스 맛집 파래 카레 레몬소금에 콕 찍어 먹는 돈까스집 [내부링크]

전주 돈까스 맛집 파래 카레 레몬소금에 콕 찍어 먹는 돈까스집 비 오는 날은 유독 기름진 음식이 당긴다. 집에서 돈까스를돈가스를 만들어 먹지 않는 이상 냉동 돈까스를 좋아하지 않아서 집에서는 잘 안 먹게..

딱새우장 밥도둑 신흥강자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딱새우장 밥도둑 신흥강자 내돈내산 리뷰  여름이라 입맛이 떨어지는데 입맛을 극강으로 끌어올려줄 밥도둑 식재료를 찾다가 딱새우장을 우연히 발견하게 됐다. 기존에 간장게장으로 식사를 하고 있었다면..

MZ세대의 이직 이유 [내부링크]

MZ세대의 이직 이유 부제: 떠나는걸까? 도망치는 걸까?  직장인인 당신이라면, 한 번쯤 이직 및 퇴사를 생각해봤을 것이다. 왜 그럴까? 더보기 보통 직장인이라서 그렇다. 당연한거다.  입사전 기대와 다른 회..

실업급여 계산기 인터넷 간편 확인 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 계산기 인터넷 간편 확인 방법 지난번 글에서 실업급여에 대해 알아보았다.(2020/07/10 - [지식공유] -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오늘은 생년월일, 입사일, 퇴사일, 세전 월급을 기입하면 예상 실업급..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야! 너두 실업급여 받을 수 있어. 실업급여! 현재 퇴사를 고민중이신가요? 회사를 다니시는 분들 중에 퇴사 경험이 있거나 퇴사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실업급여에 대해 한번쯤 생각..

전월실적 없는 신용카드 카드사별 추천 (무조건 할인카드) [내부링크]

전월실적 없는 신용카드 카드사별 추천 (무조건 할인카드) 복잡하게 전월실적, 할인 한도를 따지지 않아도 간편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무조건 할인카드가 있다. 무조건 할인카드는 생각 없이 써도 알아서 할인..

파킹통장 알아보기 재테크 방법 [내부링크]

파킹통장 알아보기 재테크 방법 재테크 방법, 돈 모으기 방법 등을 검색하다가 파킹통장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루만 돈을 예치해도 이자가 붙는 통장 아리는데 나처럼 파킹통장에 대해 모르고 있는 분들을..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통신비 할인 편 [내부링크]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통신비 할인 편 요즘에는 핸드폰을 안 쓰고 있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핸드폰이 상용화되었다. 영상이라도 볼라치면, 데이터 요금이 문제가 되고, 영상을 보기 위해 높은 요금제를 사용해..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보험료 할인 편 [내부링크]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보험료 할인 편 매달 지출하는 금액으로 보험료를 빼놓고 말할 수 없다.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고, 그만큼 나중을 위해 보험에 가입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하나,..

여름별미 장가계 수타면 냉짬뽕 후기 [내부링크]

여름별미 장가계 수타면 냉짬뽕 후기 요즘이야 비가 계속 와서 선선하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지만 열흘 전만 해도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한 요리를 찾고 있었다. 왔다 갔다 하면서 봤던 길가에 위치해있고, 건..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주유 할인 편 [내부링크]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주유 할인 편 재테크방법중 지출에 대해 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잦은 지출중에 하나가 교통비인데, 자차로 출·퇴근이나 가까운 교외로 나들이라도 가려하면 주유를 하지 않고는..

주민등록번호 지역번호 폐지 10월 시행 [내부링크]

주민등록번호 지역번호 폐지 10월 시행 앞으로 개인정보보호 강화의 측면에서 주민등록번호를 신규로 부여받거나 변경하는 경우, 지역번호를 폐지하고 임의번호를 부여하게 된다. 현재의 주민등록번호는 생년월..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디자인 유출 및 노트20 최신 정보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디자인 유출 및 노트20 최신 정보 삼성의 2020년 하반기 스마트폰 출시작인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의 이미지가 유출되었다. 삼성전자 러시아 홈페이지에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이미지로 추..

로또 번호 분석 로또 당첨에 많이 나온 번호 [내부링크]

로또 번호 분석 로또 당첨에 많이 나온 번호 오늘은 로또 번호 분석으로 가장 많이 나온 번호를 가지고 이야기해 볼까 한다. 지난 로또 번호 분석에서는 유튜브를 통하여 로또번호를 분석하는 영상들에 대해서 이..

신비복숭아 여름과일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신비복숭아 여름과일 내돈내산 리뷰 일 년에 단 2주 동안 여름에만 수확 가능하다는 신비 복숭아를 주문해서 먹어봤다. 이전부터 여름 한정판 과일로 유명하다고는 들어봤는데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신비복숭아!..

광역알뜰교통카드 교통비 할인받기 [내부링크]

광역알뜰교통카드 교통비 할인받기  매달 지출할 수밖에 없는 부담스러운 생활비의 지출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고자 지난 포스팅에서는 출퇴근, 통학으로 매일 나가는 교통비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들에..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교통비 할인 편 [내부링크]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교통비 할인 편 한 달 생활비에 꾸준히 드는 생활비로 교통비만 한 것도 없다. 안 쓰고 싶다고 해서 안 쓸 수 없는 소비가 바로 교통비이다. 이러한 교통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은 걷거..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온라인쇼핑 편 [내부링크]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온라인 쇼핑 편 코로나 19가 사라지지 않는 지금도 주말마다 혹은 평일마다 강제로 집돌이, 집순이 생활을 하고 있다. 이러한 생활패턴은 비대면 소비 생활 활성화를 불러일으켜 밥은 배..

7월 제철음식 추천 면역력 높이기 [내부링크]

7월 제철음식 추천 면역력 높이기 한여름을 향해 가는 7월이 왔다. 더워지는 계절에 면역력을 조금이라도 높여 한여름을 무난히 보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래서 7월에 먹으면 더욱 맛있는 7월 제철음식을..

네이버 AI스피커 클로바 클락+ 출시 [내부링크]

네이버 AI스피커 클로바 클락+ 출시 네이버가 LG유플러스와 함께 인공지능(AI) 플랫폼 클로바가 탑재된 탁상시계형 스마트 스피커 클로바 클락+를 7월 1일에 출시한다.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별도 음성 명령 없..

아이폰12 디자인 및 아이폰12 미니 루머 [내부링크]

아이폰12 디자인 및 아이폰12 미니 루머 아이폰 유저들에게는 애플의 아이폰12 출시가 다가오면서 아이폰12에 대한 세세한 소식으로 뜨겁다. 아이폰12의 디자인에서부터 출시일, 크기, 구성품까지 아이폰 12에 대..

퇴직금 중간정산 사유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퇴직금 중간정산 사유 및 주의사항 퇴직금은 퇴직할 때만 신청 가능하다고 알고 계신 분들이 많다. 하지만 근로 중간에 퇴직금 중간정산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고용주에게 신청 가능하다. 주택구입으로 갑자기 목..

육아휴직급여 신청 육아휴직 사후지급 알아보기 [내부링크]

육아휴직 급여신청 육아휴직 급여 사후지급 알아보기 요즘 코로나로 인해 육아휴직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졌다. 예전에는 육아휴직을 사용하려 치면 회사 눈치도 봐야 하고 해서 육아휴직을 자유롭게 쓰지 못하..

쿠팡 남성 양말 구매후기 코지라벨, 싹스몰 [내부링크]

쿠팡 남성용 양말 구매후기 코지라벨, 싹스몰 오랜만에 내돈내산 후기로 쿠팡 남성 양말 구매후기를 해보려고 한다. 작년에 샀던 여름용 양말이 엄지발가락만 구멍이 나서 올해 여름을 나기 위해 쿠팡에서 남성..

홈택스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내부링크]

홈택스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우리 생활에서 종합소득세 신고나 금융상품을 이용할 때 서류제출이 필수인 경우가 많은데 평소에 잘하지 않던 일이라 어디서 어떻게 발급받는지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다. 그래서..

퇴직금 지급기준 및 계산방법 [내부링크]

퇴직금 지급기준 및 계산방법 매일 회사에 출근하면서도 마음속으로는 퇴사의 꿈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들이 상당히 많은데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 경험해보거나 앞으로 퇴직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주휴수당 계산기 주휴수당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휴수당 계산기 주휴수당 알아보기 주휴수당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주휴수당이라는 말을 알고 있다면 주휴수당을 계산할 수 있는 주휴수당 계산기로 계산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편하고 쉬운 방법을 이..

로또 꿈 로또 당첨 꿈 풀이 [내부링크]

로또 당첨 꿈 로또 꿈 풀이 매주 커피를 한잔 마시느니 로또를 구매해 로또 당첨을 해보고 싶어 로또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다. 또 분명 내가 어제 꿨던 꿈이 로또에 당첨되는 꿈같은데라는 생각..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방법 4대보험 가입증명서(가입확인서)는 회사를 근무한 기간을 입증, 신용카드개설, 은행 대출 시 필요 서류로 제출해야 할 때가 있다.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발급받기 위해 관공서를 찾..

4대보험 계산기로 4대보험 알아보기 [내부링크]

4대보험 계산기로 4대보험 알아보기 한 달 동안 일하고 받은 월급에서 4대보험이 자동으로 빠져나가는 건 알고 있는데 이것이 어디에 좋고 얼마의 4대보험이 어떻게 계산되어 빠져나가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는 사..

로또 번호 분석하는 방법 [내부링크]

로또 번호 분석하는 방법 나는 로또를 할때 다양한 채널을 통해 로또 번호를 추출하고자 한다. 로또에 당첨되고자 하는 마음은 간절하지만 그렇다고 돈을 주고 로또 번호를 받는 방식은 사용하지 않는다. 내가 추..

반디캠으로 컴퓨터 화면 녹화 사용하기 [내부링크]

반디캠으로 컴퓨터 화면 녹화 사용하기 컴퓨터로 영상이나 게임을 보다 보면 인상적인 장면이나 중요한 장면을 이미지나 동영상으로 저장해 두고 싶을 때가 많이 있다. 이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컴..

샤오미 미 10 라이트 출시 저렴한 5G 스마트폰 [내부링크]

샤오미 미 10 라이트 출시 저렴한 5G 스마트폰 가성비로 승부하는 샤오미가 이번에는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5G 스마트폰을 출시한다고 한다. 국내에 있는 삼성, 애플의 스마트폰 속에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경쟁을..

점심 메뉴 추천 여름음식 [내부링크]

점심 메뉴 추천 여름음식 매일매일이 점심을 뭘 먹을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점심 메뉴 추천글을 작성하였다. 여름철 입맛을 당기고, 속까지 시원해지는 메뉴들을 소개할까 한다. 점심 메뉴 추천을 통해 많은 분..

저축성보험과 보장성보험 비교 [내부링크]

저축성보험과 보장성보험 비교 저축성보험과 보장성보험을 얼마나 알고 가입하고 계신가요? 첫 사회생활을 하면서 보험도 필요하고 카드도 만들고 싶고, 적금도 가입하고 싶다. 나도 첫 직장생활을 할 때 이런 것..

마이너스통장 금리 , 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 한도 알아보기 요즘 시장의 저금리로 마이너스통장에 대한 개설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인출해 사용할 수 있어 지금처럼 가계 생활비로 어려울 때 생활의 단비를 내려..

애플 ios 14 공개 출시일 [내부링크]

애플 iOS 14 공개 출시일 애플이 22일 (현지시간) 온라인으로 개최한 WWDC2020(세계 개발자 회의)에서 새로운 아이폰 운영체제 iOS14를 발표했다. 애플 제품의 대한 신제품 발표는 없었지만 5가지의 OS에 대한 내..

고정지출 줄이기 카드이용방법 [내부링크]

고정지출 줄이기 카드이용방법 재테크의 방법으로 많은 방법이 있다. 소소한 방법이긴 하지만 작은 것에서 부터 시작하는것이 재태크의 기본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현재 소비습관에서 돌아봐야 하는것이 지출이..

애플워치 에어팟 아이폰 동시 충전 가능한 에어파워 무선충전 패드 [내부링크]

애플워치 에어팟 아이폰 동시 충전 가능한 에어파워 무선충전 패드 아이폰 유저라면 보통 에어팟과 애플워치 구입을 생각하거나 구입하여 사용하기도 한다. 이러한 제품들은 아이폰을 사용할 때 기능적으로 연결..

폴더블 아이폰 출시 소식 [내부링크]

애플이 내년 폴더블 아이폰을 출시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다만 갤럭시 폴드보다는 LG전자의 듀얼 스크린과 비슷한 디자인 일 것이란 추측이다. 듀얼 스크린은 화면 두 개를 이어 붙인 형태이다. 최근 IT..

갤럭시A31 LG Q61 보급형 스마트폰 스펙 비교 [내부링크]

갤럭시A31 LG Q61 보급형 스마트폰 스펙 비교 지인이 주말에 연락이 왔다. 4년 가까이 핸드폰을 사용하다가 갑자기 USIM인식이 안된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핸드폰 매장에 가봤는데 일단은 서비스 센터로 가보고,..

로또 번호 분석 [내부링크]

로또 번호 분석 매주마다 로또를 구매하면서 로또 당첨의 기대를 안 해본 적이 없다. 심지어 당첨되면 어떤 것을 먼저 할지도 정해놓고 당첨 결과를 기다리곤 했다. 내 생애 첫 로또를 자동번호 구매로 시작하였..

야식 추천 메뉴 [내부링크]

야식 추천 메뉴 매일 밤 9시~10시 사이 내 몸속에서 이야기하는 소리가 들린다. 온갖 맛있는 음식들이 생각나면서 내 장에서는 그것들을 넣어달라고 아우성을 친다. 그 아우성에 응답하기 위해 배달어플을 켜고,..

공적마스크 일주일에 10장 구매 가능 비말차단마스크는 [내부링크]

공적마스크 일주일에 10장 구매 가능 요즘 비말차단 마스크 사기가 하늘에 별따기이다. 나도 매일 9시 인터넷으로 도전하고 있지만 일주일째 허탕을 치고 있다. 국가는 6월 말이 되면 비말 차단 마스크의 생..

여름 보양식 삼계탕 추천 전주 송천참옻닭 [내부링크]

여름 보양식 삼계탕 추천 전주 송천참옻닭 여름 하면 생각나는 보양식이 삼계탕이다. 예전부터 초복, 중복, 말복에는 어김없이 삼계탕을 먹으로 찾아가고 했었는데 올해는 때 이른 여름에 몸보신하러 삼계탕을 먹..

주택청약 민영주택 파헤치기 [내부링크]

주택청약 민영주택 파헤치기 지난번 글에서 주택청약 지식 첫걸음으로 국민주택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청약통장은 일찍 만드는 것이 좋고, 국민주택과 민영주택에 따라 서로 다른 조건이 필요함으로 자신이 눈여..

여름이불 바디럽 마약 쿨 이불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여름이불 바디럽 마약 쿨 이불 내돈내산 후기 30도를 웃도는 더위로 인하여 도저히 잠을 이룰 수 없는 날이 많아졌다. 수면 시 많이 뒤척이니까 컨디션이 다음날까지도 영향을 받게 되었다. 그래서 이래서는 도저..

주택청약 국민주택 파헤치기 [내부링크]

주택청약 국민주택 파헤치기  지난번 글에 청약 통장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청약통장은 연령에 제한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전 금융기관 1인 1 계좌만 가입할 수 있다는 점 기억해 두자. 이제 청약통장을..

적금 추천 5개로 목돈마련해보자 [내부링크]

적금 추천 5개로 목돈마련해보자 현재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금리가 많이 낮아진 걸 알 수 있을 것이다. 은행의 금리가 많이 낮아져서 1.2 금융권의 이율의 차이가 거의 없다. 이미 금리가 많이 내려가서 큰 이..

MBTI 연애 유형 검사 테스트 [내부링크]

MBTI 연애 유형 검사 테스트 요즘 혈액형보다 MBTI로 자신의 성격이나 연애 유형 테스트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 5. 25 MBTI 성격 유형 검사 테스트와 관련된 글을 썼는데 큰 인기를 얻었고, 현재도 얻..

식중독 증상 예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식중독 증상 예방법 알아보기 더운 여름이면 식중독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 요즘같이 코로나 19로 밖에 나가서 외식을 하는 경우보다 집에서 먹는 경우가 더 많아짐에 따라 각별한 음식관리 및 개인위생관리가..

냉면 맛집 추천 함흥냉면 전문점 다래 [내부링크]

냉면 맛집 추천 함흥냉면 전문점 다래 더워지는 계절 여름이 왔다. 매일 30도를 웃도는 날씨로 입맛도 떨어지는 지금, 새콤달콤한 양념에 면을 촤르르르~ 입안에 벌써부터 침이 고이는 메뉴, 함흥냉면 맛집을 소..

주택청약 1순위 조건 확인 내집마련 [내부링크]

주택청약 1순위 조건 확인 내집마련 내집 마련을 위한 이들에게는 주택청약은 필수이다. 나 또한 예전부터 꾸준히 주택청약에 납부를 하고 있다. 주택청약으로 입지 좋고, 예산에 적합한 곳을 분양받을 수 있다는..

랄록시펜 골다공증 치료제 코로나 19 억제 효과 [내부링크]

랄록시펜 골다공증 치료제 코로나 19 억제 효과 오랜만에 코로나와 관련된 기분 좋은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서 화제이다. 그 소식은 바로 랄록시펜이라는 골다공증 치료제 인데, 이 랄록시펜이 코로나 19억제에 효..

전주 여행 대아수목원 다람쥐보다 [내부링크]

전주 여행 대아수목원 다람쥐보다 이번 달에는 유독 주말 비 소식이 많다. 그래서 집에만 있으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주말에 마침 밤과 새벽에만 비가 오고 낮에는 화창하다는 소식을 접하고 급하게..

금연 도움 음식 [내부링크]

금연 도움 음식 나 혼자 산다를 시청하던 중 금연 식단이라는 이시언 님의 말이 떠올라 '나만 금연 도움 음식을 몰랐나?' 하며 급작스럽게 금연 도움 음식을 찾아보게 되었다. 금연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조금 더..

스마트쉘터 미래형 버스정류장 [내부링크]

스마트쉘터 미래형 버스정류장 서울시는 오는 10월부터 사물인터넷 센서와 연동해 정확한 지점에 버스가 정차할 수 있는 미래형 버스정류장 스마트쉘터를 보급하기로 했다. 여기에는 냉난방 시스템과 스마트폰 무..

저축통장 청년 직장인 필수 통장 조건 및 혜택 [내부링크]

저축통장 청년 직장인 필수 통장별 조건 및 혜택 1. 희망 두배 청년 통장 (서울시) 원금의 두배를 만들어 주고 이자까지 얹어주는 두배 통장이다. 저축 기간은 적립개시일로부터 2년 또는 3년 중 선택 가능하다...

주말 여행지 추천 바다 부안 모항해수욕장 추천 [내부링크]

주말 여행지 추천 부안 모항해수욕장 추천 코로나로 집에만 있기 아까운 요즘, 마스크까지 잘 챙겨 쓰고, 주말에 여행하기 좋은 전라북도 부안군으로 잠시 바람을 쐬러 모항해수욕장에 다녀왔다. 오랜 기간 집에..

갤럭시 노트20 출시 그리고 가격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 출시 그리고 가격 아이폰 12와 더불어 핫한 아이템 갤럭시 노트20의 출시 소식이 뜨겁다. 삼성전자가 오는 8월 5일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노트20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 12가 올..

직장인 회식메뉴 추천 10 [내부링크]

직장인 회식메뉴 추천 10가지 요즘 회사의 분위기 자체가 회식을 추진하고 하는 분위기는 아니다. 하지만 회식은 단합, 소통의 장이라는 명목으로 가끔 이뤄지기도 한다. 직장인들의 점심메뉴 고르기 못지않게 회..

BHC치킨 후라이드 + 뿌링감자 [내부링크]

BHC치킨 후라이드+ 뿌링감자 매번 치킨을 시켜먹을 때마다 한 곳에서 주문하지 않고 매장을 바꿔가면서 다양한 치킨의 맛 경험을 해본다. 이번에는 BHC치킨을 먹어보자고 생각하고 주문을 해봤다. bch치킨은 예전..

네이버 통장, 연 3% 혜택 [내부링크]

네이버 통장, 연 3% 혜택 출시전부터 핫했던 통장 네이버 통장, 네이버 통장 특징은 네이버파이낸셜이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출시하는 종합자산관리계좌(CMA)이다. 공동으로 도입한 첫 금융상품으로 네이버 계정에..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FUELCELL 러닝화 [내부링크]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FUELCELL 러닝화 일주일 전에 여름맞이 운동화를 구매하러 집하고 가까운 뉴발란스 운동화 매장을 다녀왔다. 뉴발란스 운동화 매장 옆에 아디다스, 나이키 등의 매장이 밀집되어있어서 운동..

아이폰12 출시 가격 [내부링크]

아이폰 12 출시 가격 2020년 9월 가을에 아이폰 12 출시가 찾아온다는 기사를 접했다. 아이폰 12에 대한 기사가 작년부터 이어지더니 최근 들어 빈도수와 여러 매체들이 앞 다투어 기사를 내면서 아이폰 12 출시..

모기 퇴치 꿀팁 [내부링크]

모기 퇴치 꿀팁  더워지는 계절 여름이 오고 있다. 더운 여름과 함께 모기도 같이 나를 찾아온다. 오늘은 더워지는 여름과 함께 찾아오는 모기를 물리지 않기 위한 모기 퇴치 꿀팁,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드론택시(플라잉카) 2025 상용화 발표 [내부링크]

드론택시 (플라잉 카) 2025 상용화 발표 드론택시? 어제 기사를 통해 드론택시에 대해 알게 되었다. 지금까지 드론택시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줄도 몰랐는데 꽤 오래전부터 드론택시 연구를 하고 있었나 보다. 6..

코로나 19 초기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19 초기 증상 오늘도 코로나 확진자가 39명이 발생했다. 5월 한 달간 경기도와 서울을 중심으로 확진자가 줄어들지 않고 지속적으로 발생을 하고 있고, 이제는 지역을 가리지 않고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추천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추천 사회초년생들 신용카드 뭘로할지 고민이시죠? 취업을 이제 막 시작하고 사회생활을 하는 사회 초년생들도 신용카드의 필요성을 느끼게 된다. 신용카드 간편하게 결제할 수 도 있고, 미리..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송정 해수욕장 안전 개장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송정 해수욕장 안전 개장  현재 코로나19 감염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이 예정보다 빠른 6월 1일 안전 개장을 한다고 한다. 부산시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뿐만 아..

전주 맛집 추천 호랭이면옥 냉면 왕만두 [내부링크]

전주 맛집 추천 호랭이면옥 비빔냉면 왕만두 날씨가 너무 더워지고 있어서 그런지 요즘 냉면이 많이 당긴다. 느지막한 점심시간에 전주 맛집 추천으로 냉면집을 검색해 보았다. 전북 전주 송천동에 호랭이면옥이라..

윤달의 뜻 [내부링크]

윤달의 뜻 올해 달력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작은 글씨로 표기된 음력 4월이 두 번이나 반복되는 것을 알 수 있다. 평소에는 음력을 잘 보지 않기 때문에 몰랐는데, 이번 연도는 작은 글씨로 된 숫자가 똑같이 반복..

비말차단 마스크 구입 [내부링크]

비말차단 마스크 구입 코로나 19 감염증 유행이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게 장기화되고, 여름이 찾아오면서 마스크에 대한 개선이 필요함을 많이 느끼고 있다. 이러던 참에 식품의약품 안전처가 마스크 생산업체에..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방법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이 이번주에 시작되었습니다.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으로 경제활동이 안정되길 바랍니다. 코로나 19로 생계가 어려워진 특수고용직 종사자와 프..

6월 제철음식 면역 건강 챙기기 [내부링크]

6월 제철음식 면역 건강 챙기기 6월 제철음식으로 건강을 챙기기 시작해야하는 6월이 되었다. 5월부터 시작된 초여름은 6월부터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어 더운날씨로 면역력이 떨어질 시기이다. 6월 제철음식..

스페이스X 크루드래곤 발사 [내부링크]

스페이스X 크루드래곤 발사 스페이스X 크루드래곤 발사 1차 시도 연기 미국의 첫 민간 유인우주선인 스페이스X '크루드래곤' 발사가 결국 기상 악화로 1차 시도 연기됐다. 미 항공우주국(NASA)과 민간 우주탐..

전주 맛집 추천 세진회관 전주비빔밥 [내부링크]

전주 맛집 추천 세진회관 전주비빔밥 오랜만에 전주 맛집 추천해드립니다. 맛있는 멋, 다양한 볼거리의 멋이 있는 전주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전주 맛집 추천해드립니다.  전주 현지인이 추천한 맛집 세진회관..

쿠팡 부천물류센터 코로나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쿠팡 부천물류센터 코로나 확진자 발생  연일 쿠팡 부천물류센터 코로나 확진자 36명으로 늘었다는 소식이 뜨겁다. 그도 그럴 것이 1명으로 시작한 코로나 확진자가 27일 36명까지 확인이 되었기 때문이다. 생활..

당뇨약 발암물질 메트포르민 판매 중지 [내부링크]

당뇨약 발암물질 메트포르민 당뇨병치료제 31품목 잠정 제조ᆞ판매 중지 당뇨약 국내 유통 288품목 중 31품목에서 발암물질 메트포르민 NDMA 잠정관리기준 초과 검출 당뇨약 발암물질 매트포르민 인체영향평가..

지코바치킨 순살양념구이치킨 솔직후기 [내부링크]

지코바 순살양념구이치킨 솔직 후기 집에서 먹을 만한 것을 고른다면 당연 치킨이 제일 먼저 생각난다. 그래서 요즘 치킨을 자주 시켜 먹는다. 오늘은 처음으로 시켜 먹어본 지코바 순살양념구이치킨에 대한 이야..

네이비즘과 네이버시계의 차이 [내부링크]

네이비즘과 네이버시계의 차이 네이비즘이란? 네이비즘(navyism)은 서버시간과 표준시간을 알려주며 경쟁률이 높은 대학교 수강신청, 공연 티켓 예매, 명절 기차표 예매등, 선착순 서비스가 시작되는 시간을 정..

MBTI 성격 유형 검사 테스트 [내부링크]

MBTI 성격 유형 검사 테스트 무료로 해보자. http://mbtitest.kr/ 1. MBTI 성격 유형 검사는 어떤 검사인가? 제목 그대로 입니다. MBTI 검사는 사람의 성격유형을 측정하기 위해 75년의 시간동안 수많은 연구자,..

비타민D 부족, 결핍시 나타나는 증상들 [내부링크]

비타민D 부족, 결핍시 나타나는 증상들 요즘에는 미세먼지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밖에 나가서 햇빛을 보는 횟수가 더욱더 적어지고 있어 비타민D의 결핍이 더욱 증가하고..

카톡 나는 원숭이다. [내부링크]

나는 원숭이다 갑자기 카카오톡으로 오픈채팅방에서 퍼지고 있는 모양있다. '나는 원숭이다.' 불과 20분전쯤 처음 받았는데 다른곳에서 또 공유되고, 어디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의문이다. 나는 카톡 신기능인줄..

전주 카페 추천 : 브리꼴라주 힙한 인테리어 감성 아인슈페너 맛집 [내부링크]

전주 카페 추천 : 브리꼴라주 힙한 인테리어 감성 아인슈페너 맛집 전주 시내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일이 생각보다 금방 끝나 그냥 집으로 오기가 아쉬워서 주위에 있는 곳에 잠시 들어가 커피라도 한잔..

연금복권720 실수령액 증가 [내부링크]

연금복권720 실수령액 증가 연금복권, 로또 당첨의 꿈을 꾸며, 복권 판매점을 들렀는데 유난히도 로또보다 연금복권720이라는 문구가 먼저 들어왔다. 연금복권720 이라는 복권이 새로 만들어졌나?라고 생각이 들어..

최다 로또 1등 당첨 장소 [내부링크]

최다 로또 1등 당첨 장소 매주 로또를 구매하면서 구매할 때마다 1등 당첨되면 '뭐하지?, 뭘 할까?' 하고 고민한 적이 많다. 그 큰 꿈을 가지고 언제나 구매를 하지만 결과는 낙첨! 한주도 빼먹지 않고 구매를 하..

좋은 직장, 꿈의 직장의 기준 [내부링크]

좋은 직장, 꿈의 직장의 기준 좋은 직장에 들어가 성공적인 인생을 살고 싶어한다. 아침에 눈뜨면 즐거운 마음으로 출군하고 싶은 회사여야한다. 신바람 나는 분위기 속에서 모든 직원이 자신들의 역량을 키우고..

전자서명법 전부개정안으로 본 공인인증서 폐지 [내부링크]

전자서명법 전부개정안으로 본 공인인증서 폐지  연일 뉴스에서 공인인증서 폐지라는 타이틀로 당장에 공인인증서가 없어지는 것처럼 보도되고 있다. 하지만 전자 서명법은 공인인증서 제도를 아예 폐지하지..

극적 효과 코로나 치료제 모더나 [내부링크]

극적 효과 코로나 치료제 모더나 어제 뉴스를 보다가 기분 좋은 소식을 접했었다. 미국의 한 제약회사 모더나가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한 코로나 19 백신 1차 임상시험에서 최초로 성공했다는 기사였다. 너무나 반..

눈의 노화 막는 루테인 지아잔틴 영양제 [내부링크]

눈의 노화 막는 루테인 지아잔틴 영양제 요즘 예전 같지 않게 자주 침침함을 느끼고, 밤에 빛 번짐이 심해졌다. 특히나 안구건조증이 심해져서 인공눈물을 항상 가지고 다니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눈의 뻑뻑함을..

역류성 식도염이라면 피해야 하는 음식 체크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이라면 피해야 하는 음식 체크 역류성 식도염을 한 번씩 앓아 보신 적 있으시거나 지금도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하고 있는 분들도 많을 것이다. 나 또한 역류성 식도염과 뗄 수 없는데 속이..

포스트코로나 5년이내 COVID-19가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포스트코로나 5년이내 COVID-19가 미치는 영향 1. 포스트 코로나 뜻 2019년 발생, 2020년 들어 전 세계로 확산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19 이후의 시대를 말하며, 강력한 전파력으로 전 세계로 확산되면서 팬..

다시 확산되는 코로나 19 [내부링크]

다시 확산되는 코로나 19 코로나가 잠잠해지나 생각하고 있는데 이렇게 또 집단 감염이 시작되나 봅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 클럽들을 중심으로 발생한 집단감염 사례가 계속 추가되고 있다고 합니다. 코로..

마스크 미착용자 탑승제한 시행 서울시의 특단의 조치 [내부링크]

마스크 미착용자 탑승제한 시행 서울시의 특단의 조치 서울시는 오늘(13일)부터 지하철이 혼잡할 경우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만 탑승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19 확산을 막기 위한 특단의 조치..

육아 아이템 추천 쿠첸분유포트, 쿠첸전기포트 [내부링크]

육아 아이템 추천 쿠첸분유포트, 쿠첸전기포트 오늘은 저번 내 돈 내 산 리뷰에서 소개된 필립스 토스트기를 사면서 함께 구매한 제품, 육아 아이템으로도 유명한 쿠첸분유포트, 쿠첸전기포트 후기입니다. 처음에..

긴급재난지원금 5부제 및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와 사용제한 업종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5부제 및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와 사용제한 업종 긴급재난 지원금 5부제가 시행되고, 오늘부터 신용, 체크카드를 통해 긴급재난 지원금을 쓸 수 있게 되면서 지원금 사용처 및 경기도 재난 기본..

토스트기 추천 필립스 토스트기로 간편 아침 완성 [내부링크]

토스트기 추천 필립스 토스트기로 간편 아침 완성 간단한 한 끼로 토스트 많이들 드시나요? 저는 아침이나 주말 아점으로 토스트를 자주 해 먹습니다. 배가 출출할 때 빠르게 해서 먹을 수 있는 토스트기를 사용하..

어린이도 어른이도 함께하는 스플렌더 보드게임 리뷰 [내부링크]

어린이도 어른이도 함께하는 스플렌더 보드게임 리뷰 코로나 19 감염증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아닌 생활 속 거리두기로 변경이 되었지만 그래도 집 밖은 위험하죠? 그래서..

현지인이 만든 베트남 쌀국수 맛집 전북 전주 하이퐁 [내부링크]

현지인이 만든 베트남 쌀국수 맛집 전북 전주 하이퐁 추적추적 비 오는 날은 뜨끈한 국물이 더욱 생각이 납니다. 오늘은 왠지 쌀국수가 당기는 날입니다. 그래서 전북 전주에 현지인이 직접 요리해 판매한..

뜨거운 감자 방사광가속기, 충북 청주 오창에 유치 [내부링크]

뜨거운 감자 방사광가속기, 충북 청주 오창에 유치 방사광가속기 소식으로 전국이 뜨겁습니다. 뉴스에도 자주 등장하고, 특히나 실시간 검색어에도 자주 등장했습니다. 이사업을 유치하기 위해 충북, 강원,..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및 신청 , 사용처 확인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급 조회 및 신청, 사용처 확인 지원대상 및 수준 전 국민 대상 가구로 건강보험료상 가구 기준 적용하며 가구별 최소 40만 원부터 4인 가구 기준으로 최대 100만 원 수준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긴..

올바른 퇴사를 위한 생각. 선택과 인내의 사이 [내부링크]

올바른 퇴사를 위한 생각. 선택과 인내의 사이에서 쓴 글이다. 하고 싶은 것도, 먹고 싶은 것도, 갖고 싶은 것도, 가고 싶은 곳도 많은 나는 이곳 저곳 돌아다닌다. 직장도 그러하다. 지금도 퇴사 노래를 부르기..

고창 학원농장 갔다가 구시포 해수욕장 앞 서해바다에서 백합칼국수 맛보기 [내부링크]

고창 학원농장 갔다가 구시포 해수욕장 앞 서해바다에서 백합 칼국수 맛보기 녹음이 짙게 푸르른 5월. 이 푸름을 만끽하고자 청보리밭으로 유명한 고창의 학원농장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19 감염증으로 인해 청..

5월 제철음식 건강 챙기기 [내부링크]

5월 제철음식 건강 챙기기 5월 제철음식으로 건강챙기기! 5월 1일은 근로자의 날로 쉬시는 분들이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이럴때 5월 제철음식으로 건강챙기셔야죠. 5월 첫날부터 건강 챙기면서 보내보려고 5월 제..

감자탕 레시피 따라 도전해본 감자탕 만들기 [내부링크]

감자탕 레시피 따라 도전해 본 감자탕 만들기 사먹는 감자탕 말고 집에서도 감자탕을 해 볼 수 있을까 하는 반신반의한 생각이 들어서 갑자기 등뼈를 사서 요리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어릴적 기억으로는 집에서..

번외편, 노오븐 식빵 계란 토스트 간편하게 만들기 [내부링크]

노오븐 식빵 계란 토스트 간편하게 만들기 오늘은 저번에 만들어본 노오븐 식빵 계란 토스트 2탄으로 전자레인지 편에 이은 프라이팬 토스트 만들기입니다. 전자레인지 편보다는 조금 더 손이 가긴 하지만 간편하..

조리도구 사용할 때 주의사항 및 사용법 지식으로 내 몸 건강 지키기 [내부링크]

조리도구 사용할 때 주의사항 및 사용법 지식으로 내 몸 건강 지키기 집에서 조리도구를 이용해 음식을 조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음식을 만들 때 식재료에 직접 닿거나 가스레인지 열에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

집순이 취미생활 (주말사용설명서) [내부링크]

주말 사용설명서라 쓰고 취미생활이라 부른다. 오늘은 제가 몇해년 전에 사놓은 컬러링북으로 코로나 19 감염증으로 현재 바깥 활동을 많이 못하고 있어서 주말마다 열심히 다시 칠하기 시작한 제 작품(?)을 소..

1인혼닭 가능한 사람 롯데리아로 가보자. [내부링크]

1인혼닭 가능한 사람 롯데리아로 가보자~ 롯데리아가 싱글족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배달 주문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한 마리를 통으로 즐길 수 있는 1인혼닭 치킨을 지난달 3월 23일에 출시했습니다. SNS에서 하..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전남 영광백수해안도로로 드라이브여행 떠나자~ [내부링크]

드라이브코스로 좋은 전남 영광 백수해안도로로 드라이브 여행 떠나자~  4월도 어느덧 중반을 넘어 후반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는 끝날 줄 모르고 길어지고 있는데요~ 날씨가 점..

마그네슘 부족증상 눈떨림 치료방법 [내부링크]

마그네슘 부족증상 눈떨림 치료방법   마그네슘 부족증상으로 눈떨림을 느껴본 적이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이러한 마그네슘 부족증상 눈떨림 현상은 우리 몸이 마그네슘이 필요하다라는 신호이다. 마그..

가성비 최고인 현지인이 추천하는 전북 전주 맛집 이연국수 [내부링크]

가성비 최고인 현지인이 추천하는 전북 전주 맛집 이연국수 비 오는 날 뜨끈한 국물이 생각이 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국수 한 그릇 먹고 싶어 지는대요~ 오늘은 전북 전주 현지인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바쁜 아침 초간단 노오븐 식빵계란 토스트 만들기 [내부링크]

초간단 노오븐 식빵 계란 토스트 만들기 바쁜 아침 여러 가지 해 드실 수 없으시잖아요~ 그래서 준비한 초간단 식빵 계란 토스트 만들기입니다. 맛과 시간 모두 잡은 식빵 계란 토스트를 소개합니다. 재료 준비..

날파리증이라고 들어봤니? 비문증에 대한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까지 모두 알아보자. [내부링크]

날파리증이라고 불리는 비문증에 대해 알아보기 비문증은 노화로 발생하는 현상이지만 최근 스마트폰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젊은 사람들에게서 비문증이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눈을 감거나 멍을 때리다 보면..

회원가입한 모든 사이트 주소 확인은 e 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로 ~ [내부링크]

내가 회원 가입한 모든 사이트 주소 확인은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로 알아보자 우리는 누구나 사이트(구매 사이트, 게임사이트, 검색사이트 등)를 사용하기 위해 자신의 개인정보에 동의를 하고 회원으로 가입..

로또세금계산기로 로또당첨 실수령액 계산하기 [내부링크]

로또 세금 계산기로 로또 당첨 실수령액 계산하기 지금보다는 더 나은 삶을 위해서 로또를 매주마다 사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여기에 포함 되는데요. 한 주 동안 복권이 되는 상상을 하면서 힐링이 되..

노안을 피하고 동안을 만들어 주는 식품 [내부링크]

노안을 피하고 동안을 만들어 주는 식품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신의 신체 나이보다 어려 보이고 싶어 한다는 것은 남녀 누구에게나 가지고 있는 바람일 텐데요~ 오늘은 우리 몸속의 노화의 주범 활성산소 제거에..

불면증을 벗어나기 위한 수면의 질 높이기 [내부링크]

불면증을 벗어나기 위한 수면의 질 높이는 방법 1. 침실 온도 침실 환경은 사계절 16~18도 정도로 유지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심부체온(뇌와 내장의 온도)이 너무 높으면 뇌가 깬 상태에서 수면상태로 전환하지..

4월 제철음식 13가지로 봄철 면역력 끌어올리기 [내부링크]

4월 제철음식 13가지로 봄철 면역력 끌어올리기 봄기운이 가득한 4월이 되었습니다. 장기적인 코로나로 인하여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야외활동을 많이 자제하고 있는 이때(4월), 이럴 때일..

간단하게 아침이나 간식으로 먹기 좋은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간단하게 해 먹기 쉬운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레시피를 들고 왔어요~ 누구나 쉽게 해 드실수 있는 레시피로 간단하게 아침으로 혹은 간식으로 챙겨 드세요~ >> 만드는법 1. 계란 1개와 우유 50ml, 설탕 1/..

자진퇴사 실업급여 신청 조건 및 방법 [내부링크]

자진퇴사 실업급여 신청 조건 및 방법 과연 나도 해당이 될까? 알아보자. 작년 한해실업급여 수령액이 무려 6조 7천억원!! 이렇게 많은데 나도 받아 볼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하자. 실업급여는 자진퇴사할 경우에..

염증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염증에 좋은 음식 7가지  염증은 몸에 손상을 입었을 때 발생하는 방어적인 반응입니다. 몸속에 염증이 생기는 이유는 세균, 바이러스 등 외부의 침입자와 내 몸을 방어하는 항체가 싸운 흔적이라고도 볼 수 있..

달고나커피 만들기 실패 영상 통해 성공하는 팁 알려드림. [내부링크]

인터넷에 아주 아주 유명한 달고나 커피 만들기 영상을 보고 저도 너무 해보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도전해봤는데 글쎄요 어떻게 됐을까요~ 제목처럼 실패 했어요~ 그럼 어떻게 실패 했는지 같이 보실까요? 먼저..

21대 국회의원선거일 과 사전투표시 알아야 할 국민행동수칙 [내부링크]

21대 국회의원선거일 과 사전투표시 알아야 할 국민행동수칙 제21대 국회의원선거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선거날 투표를 하는 분들도 있고, 투표를 하지 않는 분들도 있는데 투표권을 가지고 있고, 투표..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 10 점심 고민에서 벗어나자~ [내부링크]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 10 점심 고민에서 벗어나자~ 직장인 점심메뉴로 고민해 본 적이 없으신가요? 매일 먹는 직장인 점심 메뉴 오늘은 다른 메뉴를 먹고 싶은데 하며, 메뉴 정하기가 일이 될 정도입니다. 오늘..

간단 소고기뭇국 끓이는 레시피로 오늘 저녁메뉴 완성. [내부링크]

오늘은 간단하게 끓일 수 있는 소고기뭇국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간단하게 만들수 있고 영양이 풍부해서 누구나 좋아하는 소고기 뭇국은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오래 끓일수록 깊은 맛이 나니 중 약불에 은근하..

야식으로 좋은 건강한 야식 추천 5 [내부링크]

'오늘 밤 무언가 입이 궁금하다. 하지만 너무 늦은 시간이다'라고 생각되신 적 있으신가요?? 본인도 모르게 야식 배달앱을 켜고 야식메뉴를 고르고 있진 않으세요? 야식은 역류성 식도염부터 소화불량, 체중 증가..

벚꽃 사진으로 달래본 랜선 벚꽃놀이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19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계시죠~~? 저도 집 밖은 무서워하며 집에서 랜선 벚꽃놀이 다니며 버티고 있어요~ 매년 벚꽃이 흐드러지게 필 때면 어느 벚꽃축제를 가볼까 하며 계획하곤..

색다른 짜장 맛보러 전주 물짜장 맛집 노벨반점으로 가보자~ [내부링크]

다수의 TV 출연( 생방송 오늘 저녁, 생생정보통, 백종원의 3대 천왕, 밤도깨비 등등)을 한 전주의 맛집으로 잘 알려진 노벨 반점에 다녀왔는데요~ 이 곳은 물짜장이 유명한 집이에요~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노..

혹시 저작권 침해중? 똑똑하게 알고 활용하자. [내부링크]

개인 공간(블로그, sns 등)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자주 이용하게 되죠? 개방적으로 노출되는 공간이어서 저작권을 무시 못하는 데요~ 저작권 침해가 되지 않도록 저작권에 대해 알고 똑똑하게 활용할 줄 알아야겠..

블로거라면 알아둬!! 저작권 걱정없는 해외 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블로그 안에 사진은 글을 더 풍부하게 해 주고 가독성을 높여줍니다. 특히 풍성하고 쉽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이미지들이 필요한 경우가 습니다. 이러한 개인적인 공간(SNS, 블로그 등) 사용한 이미지..

환절기 주의! 알레르기 비염과 감기를 구분하여 예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추운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변화하는 시기에 우리의 몸도 여러 면에서 불균형이 생기게 됩니다. 어제는 계절변화에 따른 춘곤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계절의 변화마다 저도 겪고 있는 알레르기비염에 대해 알..

봄철 춘곤증 극복 방법! 춘곤증을 이겨내기 위한 지식 1+ [내부링크]

겨울이 가고 봄이 왔습니다.  따뜻한 봄이 오면 겨울 내 움츠렸던 몸이 봄날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호르몬 중추신경 등에 미치는 자극의 변화로 피로도가 상승하고, 활동량이 늘면서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등..

거제 바람의 언덕 건너편 신선대 유채꽃 흔들리는 바다풍경 [내부링크]

거제도 여행에서 바람의 언덕 많이들 가시죠? 바람의 언덕에 들렀다가, 근처 신선대로 들러보세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바람의 언덕은 찬바람이 많이 불고, 풍차 앞에서 예쁜 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는..

오늘의 저녁메뉴로 간단 참치김치찌개 레시피로 뚝딱! [내부링크]

오늘은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집에 있는 참치 통조림과 김치만으로도 맛있는 한 끼 만들 수 있는 참치김치찌개를 소개하려 해요~ 자취생에게도 좋은, 하루 한끼 메뉴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뚝딱 만들어 먹을 수..

경남 거제도 맛집 검색~ 바람의 언덕 근처의 '대박난맛집' [내부링크]

경남 거제도 하면 푸른 바다와 동백이 떠올라요~ 거제도에 한번도 안다녀 왔다면 바다를 원없이 볼 수 있는 거제 여행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낚시하기에도 좋고,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가족여행에도 친구..

3월 봄꽃 구경 코로나때문에 못했다면 랜선 봄꽃 구경 떠나요 [내부링크]

푸름이 짙어오늘 봄이 본격적으로 시작을 하려는지 벚꽃이 피려고해요 ~ 마스크사러 가다가 찍은 동백꽃사진을 공유합니다^^ 빠알간 동백꽃이 지나가던 길까지 멈추게해요. 아직 활짝피지않은 동백꽃이 너무 예..

애플 아이폰12,아이폰SE2, 카메라 성능 및 출시예정 or 연기 [내부링크]

아이폰 12 출시 기다리고 있다. 어서 나와라 우선 출시이전에 성능 먼저 첵! 애플이 올 하반기 출시하는 아이폰12 프로 맥스 6.7인치 모델의 카메라 기능이 대폭 상승할 것이란 예측이 나왔다. 애플 제품 전반을..

비오는날 기름에 지진 김치전이 보고 싶다~ 간단김치전레시피 [내부링크]

오늘 비가 내린다는 소식을 어제부터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따로 식비 사용 없이 집에 있는 재료로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간단 레시피인 김치전을 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간단하고, 뚝딱..

퇴직연금 활용하자. 알아가는 퇴직연금. [내부링크]

100세 시대 세대라고 하죠. 아직 100세를 살아보지 않은 지금, 노후대비라고 생각하면 막막하기만 합니다. 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답답하죠. 직장인들한테 가장 소중한 자산 중의 하나인 퇴직연금이라는 것에 대..

NAVER 뜻? 네이버는 무슨 뜻일까? do you know NAVER? [내부링크]

티스토리 naver 포스팅 확인차 검색하던 찰라 문득 드는생각. 네이버는 무슨 뜻일까? 세상에 정보는 많다. 하지만 그 정보를 다 알지는 못하지만, 그때 그때 필요할때마다 찾아서 금방 알 수 있다. 그것을 가능케..

간식이나 아침식사로도 좋은 간단 바게트 마늘빵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은 간단하게 아침에 먹을 식사로도 괜찮고, 간식으로 먹어도 괜찮은 마늘빵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정말 간단하니깐 따라하기에도 쉽고, 금방 만드실 수 있어요~  그럼 달콤 촉촉 마늘빵 만들기..

누구나 쉽게 맛있는 떠억 만두국 끓이는법 [내부링크]

간단하게 한끼 해 먹어보려 시작,, 간단한 만둣국 끓이기 간단한지 안간단한지는 내가 판단할수없다. 맛있게 먹는것이 중요할 뿐. 재료 준비  떠억! 냉동만두! 계란! 대파! 그리고 육수 (물500, 멸치+건새우가..

목디스크 치료방법, 거북 목 교정 요가 4가지 동작! [내부링크]

바쁘다 바뻐 현대인, 스마트폰을 보거나 컴퓨터, 독서, 공부를 할때 자꾸만 앞으로 나오게 되는 자세로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자세가 계속되면, 목이 거북이처럼 앞으로 나오는 거북목 증상이 발생할 수 있..

편안함을 주는 sound of Sea 바다가 들려주는 이야기에 귀 기울이다. [내부링크]

바닷가를 가보신 적이 많이 있으신가요? 바다가 들려주는 소리에 귀기울여 보세요~ 청량하고, 맑은 소리를 함께 느껴보고, 바다물의 소리가 마음의 편안함을 가져다 준다는 것을 알게 될거에요~ 본인이 사는 곳..

n번방 텔레그램 사건 불꽃 수사 계기는 어떻게 이뤄졌나? [내부링크]

요세 코로나와 n번방 사건으로 우리나라가 떠들석 한것 같습니다. 뉴스를 보다가 갑자기 생긴 궁금 사항이 있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n번방 사건을 세상에 나오게 한 착한 영웅은 누구인가? 익명의 '불꽃' 201..

[kf94] 코로나 마스크 구매 링크, 3월 23일 착한 마스크 링크 주소 모음! 오늘은 꼭 사자 [내부링크]

3월 23일 착한 마스크 링크 주소 모음 오늘은 가장 많은 마스크 판매 주소를 찾았습니다. 총 10곳이구요 월요일부터 다시 약국이나 우체국에서 공적마스크를 구매하기 힘드신 분들은 마우스로 광클릭 도전하세요...

[임실치즈 개발자] 임실치즈피자를 개발하고, 상업적으로 만든사람이 누구지? [내부링크]

임실이라고 하면 치즈가 생각나고, 치즈하면 임실을 떠올릴 정도로 유명합니다. 오늘은 임실치즈를 개발하고, 상업적으로 발전시킨 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64년 전라도 임실 지역에 임실성당의 주..

힐링 여행 멀지 않아요~ 하늘을 올려다 보자~ [내부링크]

강풍으로 인한 맑은 하늘을 오랜만에 볼 수 있었네요~ 맑은 하늘을 보니 기분도 너무 좋아요~ 같이 즐겨보고 싶어서 영상 올렸어요~ in korea somewhere. 바람의 소리와 하늘을 함께 담기위해 노력했는데요~ 집..

성 착취 유포 'n번방 박사' 유력용의자 영장심사 출석! [내부링크]

텔레그램에서 미성년자를 성적으로 착취하는 내용의 영상물을 공유하는 ‘n번방’ 사건의 핵심 피의자인 일명 ‘박사’로 지목되는 20대 남성 조모씨가 19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구속 전 피의자심문을..

바람부는 날엔 배달치킨이 딱인 굽네치킨 먹자 [내부링크]

오늘은 태풍의 영향으로 강풍이 불고있어요~ 이런날엔 배달음식이 딱 ㅋㅋ (핑계거리찾기) 첨먹어본 굽네치킨의 갈비천왕치킨 !!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고 구멍들사이로 맛있는 냄새가 스멀스멀!! 먹음직 스러..

인후염에서 급성패혈증으로 안타깝게 사망하심..배우 문지윤님 명복을빕니다. [내부링크]

19일 소속사 가족이엔티에 따르면 문지윤은 지난 18일 오후 8시 56분께 급성 패혈증으로 세상을 떠났다. 최근 인후염 증세가 심해져 16일 병원에 입원했지만 의식을 잃고 끝내 회복하지 못했다. 문지윤의 빈소는..

지금쯤 우리는 광양 매화축제에 함께 하고 있을까...? 홍매화, 매화 보고싶은 날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꽃놀이를 못 가고 있어요~ 그래서 작년 이맘때쯤의 사진들을 꺼내 보게 됩니다. 매화꽃을 시작으로 산수유 벚꽃 순으로 꽃이 피며 봄을 알리고 있어요~ 꽃놀이 여행 못가서 작년 이맘때쯤의 다녀왔던..

생일날이나 평소에도 만들기 쉬운 간단 미역국을 해보자~ 누구나 해도 맛있는 미역국 레시피 [내부링크]

간단하고 빠르게 해 먹을 수 있는 소고기 미역국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액젓으로 감칠맛을 배로 살려서 푹 끓인 미역국은 아무 반찬이 없이도 참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한 끼입니다. 준비 (2인분기준) 불린 미역 2..

꽃샘추위 봄날 - 데이트 [내부링크]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날이지만, 아직 쌀쌀한 날씨에 실외에서 놀기에는 부담스러워 카페 투어를 다닌다.  3월 14일 달콤함이 생각나는 화이트데이에 어딘가를 실내로 가야 한다면 당연 카페를 가야 하지 않을..

전북 남원 여행의 필수코스 '명문제과' 빵지순례 [내부링크]

지역마다 맛있는 빵집이 있기 마련이라고 생각해요~ 남원여행을 갔을 때 생각지도 았았는데 SSINKER님이 빵집 가 보자고 하더라고요~ 빵지순례를 좋아하는 저는 무조건 찬성 찬성을 외치며, 다녀왔어요~ 예전에..

전북 남원의 오징어볶음하면 이집이지~ 서남만찬 [내부링크]

날씨도 풀려가고, 집에만 있기 갑갑하여 꽃 보며, 마음도 안정을 찾을 수 있는 곳을 찾았어요~ 남원에 용궁마을이 있더라고요~ 마을이 조용하고, 산수유를 감상하기에 좋았어요~ 용궁마을분이 친절하게 어디 가면..

마스크 실시간 현황 확인으로 기다림없이 구매하자! [내부링크]

집 주변 약국과 우체국 등 공적 마스크를 판매하는 판매처 위치와 판매 수량(재고량) 등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공적 마스크 어플(앱)과 웹 서비스가 11일 오전부터 시작되었다.  정부가 공개한 판매처 데이터를..

전북 무주 놀러갔다면 들려야 하는 곳은 바로 여기 신미가중화요리 [내부링크]

날씨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 3월, 무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무주 짬뽕 맛집 '신미가'를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요? ㅎ 캠핑클럽에서 핑클멤버들이 다녀간 곳이고, 캠핑클럽 말고도 생방송투데이, 생생정보..

[코로나19]로 인한 수혜 지오영 실시간 검색어 1위중인데.. [내부링크]

정부가 약국에서 공적 판매되는 마스크 유통을 특정업체 2곳에 위임한다는 특혜 논란이 불거져서이다. 하지만 정부는 공적 유통의 목적과 특성상 일부업체에 위임 할 수 밖에없다며 특혜 의혹을 부인하고 나섰다...

마스크 요일제! 마스크 5부제! 확인후 마스크 구매 [내부링크]

3월 5일까지 공영쇼핑을 통한 마스크 구입을 기대 했으나, 실패로 돌아갔다. 어제 마지막 방송 (11시 50분경) 까지 열심히 통화버튼을 눌러댔으나 실패하고 말았다. 그러고 나서 뉴스를 보는데 마스크 5부제를 시..

코로나19로 인한 현 한국 입국 금지 나라 현황 [내부링크]

2020. 03. 05 AM 9:00 기준으로 한국발 입국자 제한에 대하여 알아보자. 외교부의 자료를 토대로 작성되었다. 1. 한국 전역에 대한 입국금지 36개 국가 / 지역 아시아 · 태평양 나우루, 마셜제도, 마이크로네..

마스크 구매시 이용하세요!!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연일 코로나19로 인하여 마스크 구매하기 위해 힘들게 검색 및 발품을 팔아 구매 하고 있다. 오늘은 마스크 구매시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를 소개 한다. 1. https://coronamask.kr/ 이 사이트는 회사홍보가 목적이..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판매처 [내부링크]

코로나19로 마스크를 안쓰고 다니는 사람을 찾아보기가 힘들어졌다. 마스크 물량이 소비를 따라가기가 힘든데 심지어 찾아도 가격이 장당 3,000~4,000원 이상을 하니 구매하기 주저 하게 된다. 이에 오늘은 마스크..

내부가 예쁜 전북 부안 빵지순례 슬지네 찐빵 슬지제빵소 [내부링크]

채석강에 인생 사진 찍으러 갔다가 근처에 유명한 카페인 슬지네찐빵 슬지 제빵소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외관이 화려하거나 그렇진 않아요~ 곰소염전 옆에 위치한 슬지네찐빵 슬지제빵소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취업 어렵니? 취업성공패키지 참여해봐~ [내부링크]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데 옆에서 도움을 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된다. 오늘은 취업을 원하는 사람이면 신청해서 도움을 받아보는 취업성공패키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취업성공패키지 지원사업..

코로나 정보 관련 앱 모음. 코로나 예방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정보 사이트 뿐만 아니라 어플들도 덩달아 접속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의 어플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한다. 어플 안전 디딤..

코로나 관련 사이트 안내- 코로나19 현황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하여 관련된 정보 사이트의 접속이 증가하고 있다. 오늘은 코로나19 현황과 알림 및 정보등을 확인할 수 있는 도움이 되는 사이트를 소개 하고자 한다. 사이..

내가 있는곳은 안전할까? 코로나있다 (CORONAITA) 웹사이트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확산되며,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에 특정 지역의 위험도를 알려주는 웹사이트가 등장했다. 코로나있다(coronaita)는 코로나19 위험지역 검색이 가능한 웹사이트이다. 질병관리본부가 공개하는..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19로 마스크 사용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해 지기 위한 예방법중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을 알아보자. 1. 착용전 손을 깨끗이 씻고 마스크 쓰기 2. 얼굴 크기에 맞는 마스크를 선..

전북 완주 순두부 대결 화심순두부 VS 원조화심두부 [내부링크]

진안 마이산에 갔다가 순두부찌개가 생각나서 또 화심순두부 먹으로 들렸어요~ 지난번에 화심순두부 집하고 비교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애매한 시간 4:30~ 5:00시 사이에 가보게 되었네요~ 반대..

다이어트시 찾아보게 되는 _칼로리 낮은 음식 10 [내부링크]

1. 브로콜리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있다. 비타민C가 레몬보다 2배 많이(100g당 160mg) 들어있어서 감기도 예방하고 피부에도 좋다. 브로콜리의 칼로리는 100g당 28kcal이다. 2. 방울토마토..

광주 북구 국산낙지100%의 맛보장 하는 518낙지전문점 [내부링크]

전남대 병원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자 정한 메뉴가 낙지볶음이었어요~~ 이곳은 전남대 병원 응급실 반대편에 위치해 있어요~ 국내산 낙지로 요리한다고 해서 더 기대가 되는 곳이었어요~ 주차장은 보이지 않았고요..

푸짐한 한끼가 생각나는 전북 전주 왕 돈가스 집은 홍익돈까스 [내부링크]

체인점으로 많이 보였던 홍익 돈까스 매장을 가보았어요~ 홍익돈까스는 '널리 고객을 이롭게 하자'라는 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되었다고 하네요~ 모든 메뉴는 국내산 1등급 냉장육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주문 즉시..

싱싱한 전남 목포 낙지 맛집 뜰채로 가자 [내부링크]

전남 신안에 놀러갔다가 길을 헤메는 바람에 저녁식사가 늦어졌어요~ 근처에서 먹고자 했지만, 음식점도 보이지 않고, 보인 음식점이더라도 손님이 없어서 가기 그렇더라구요~ ㅎ 손님 많은곳에서 먹고싶은 그런..

코로나19 우한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파헤치기!! [내부링크]

2019년 12월 중국 우한시에서 집단발병한 폐렴사태로 2019년 12월 12일 화난해물도매시장에서 최초감염이 이뤄진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국내에서 처음 확진 판정을 받은 환자는 중국 우한시 거주 중국 국적 35세..

여기 꼭 두 번, 세 번가보세요~ 전북 완주의 화심순두부 [내부링크]

SSINKER님이 소개로 가보게 된 곳, '화심 순두부 본점' 맛집을 소개해요~ 찌개를 좋아하는 저를 이곳에 데리고 가고 싶었었나 봐요~ ㅋㅋㅋ 예전부터 가보자고 했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주말에 방문하였..

맛남의 광장에 나온 덕유산휴게소(통영방향) 솔직후기 [내부링크]

우연찮게 SBS 맛남의 광장을 1회부터 보게 되었어요~ 우리 농산물을 가지고 만드는 아주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으로 곧바로 애청자가 되었어요~ 그래서 일부러 찾아가서 맛을 본 덕유산 휴게소(통영방향)에서 먹은..

2020년 새해 인사말 모음 [내부링크]

2020년 새해가 밝은지도 어느덧 21일이 지났네요~ 설날을 맞아 가까운 지인들에게 감사의 메세지 보내는것은 어떨까요? 새해 인사말 추천 새해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계획하신 모든 일들을 이루..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제대로 파헤치기 [내부링크]

 2020년 1월 15일부터 국세청(hometax.go.kr)의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시작됐습니다. 연말정산 제출 서류 확인 기간은 1월 15일 부터 다음 달 15일까지이며, 회사에 제출하는 기간은 1월 21일부터 다음 달 1..

2020!! 경자년 새해~~~ 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드디어 경자년 새해가 밝았어요~ 2020년은 희색 쥐띠의 해로 예로부터 쥐는 적응력이 뛰어나고 지혜로운 동물로 꼽히기 때문에 새해를 긍정적으로 전망하는 이들이 많았다고 해요~ 게다가 '경' 자년은 '쇠와 금'..

오늘 데이트는 이곳에서 하자 전북 전주 초밥맛집 '상무초밥' [내부링크]

저는 회는 자주 먹지 않지만 초밥을 즐겨하고 좋아하는 편이에요~ 초밥 무한리필 집을 갈까 그냥 일반 매장을 갈까 고민하다가 송천동 근처에 초밥집을 검색해서 봄 초밥 여름 소바 송천점을 가려고 했으나 그 자..

손에 꼽히는 떡볶이의 맛보자 옴시롱 감시롱에서 전북 전주 '돌아온 떡볶이'로 [내부링크]

전주 유명 먹거리 '돌아온 떡볶이'를 가보았어요~ 하필 도착한 시간이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밖에서 기다렸어요. 추운 바람을 뚫고, 곧 오픈하기만을 기다렸어요 ~~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꼭 확인 바라요~ 생..

다양한 종류의 햄이 퐁당~ 전북 전주의 이태리부대찌개 [내부링크]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 부대찌개를 집에서 해 먹어도 좋지만 외식으로 즐기는 부대찌개의 맛을 따라갈 수 없어요~ 그래서 외식의 맛을 즐기고자 방문한 이태리 부대찌개!! 주차장은 뒷쪽에 있으니 차를 가지..

손님이 북적북적한 전북 전주의 호성동 고기마을 [내부링크]

오랜만에 배속으로 뜨뜻한 고기 한 점을 넣고 싶어 졌어요~ ㅎ 그래서 메뉴를 삼겹살로 정하고 호성동 고기마을에 방문했어요~ 저녁에 지나갈때가 있었는데 안에 손님이 많이 있더라고요~ 궁금했던 집인데 가보게..

커피 굿 디저트 굿 의 전북 전주 카페벨라비 [내부링크]

전주시 만성지구 카페 투어를 목적으로 검색 후 다녀온 곳이에요~ 처음에는 커피가 맛있다는 레이커스를 가려고 했는데 레이커스에 들렸다가 반대편에 있는 벨라비도 한 번 들려보자 하고 갔다가 수많은 디저트에..

알탕이 생각날 땐 이곳으로 전북대 근처 맛집의 만선회센타 [내부링크]

쌀쌀한 날씨가 세상을 뒤덮은 후 저는 계속해서 따뜻한 탕, 국물을 찾아다니고 있어요~ 따뜻한 국물을 원하는 저를 위해 SSINKER님이 맛집이라면서 데리고 가준 [만선회센타]를 소개해요~ 횟집 치고는 앞에 수족..

추운날 따뜻하게 호로록할 수 있는 전북 전주의 오목돌 바지락 손칼국수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찾아왔어요~ 따뜻한 음식이 매일매일 생각나는 날이에요~ 오늘은 추운 날 따뜻하게 몸속까지 데워줄 가성비 맛집 바지락 칼국수를 소개해요~ 어렸을 적 할머니 집이 떠오르는 초가집의 느낌의 인테리..

김치맛이 일품인 김치찜 맛집 전북 전주의 명성옥 [내부링크]

추워진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녹이고 싶은 국물이나. 찌개가 생각나는 날이에요~ 처음에는 뼈해장국이나 감자탕을 찾고 있다가 발견한 곳이예요~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골목에 주차 하시고 가시면..

밤,비와 함께면 더 좋은 전북 군산 카페로 카페 196 [내부링크]

군산에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형 카페 '카페 196'를 소개해요~ 군산에 짬뽕 먹으로 들 많이 가시잖아요~ 짬뽕과 빵이 너무 유명해서 다른 건 보이지 않으셨다면 이번에는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분위기 있는 군산..

전북 전주에 별미치킨 먹으로 여기로 가자 메밀방앗간 [내부링크]

냉면과 치킨의 신기한 조합으로 유명한 전주 중화산동 치킨 맛집 '메밀방앗간'을 소개합니다. 앞쪽에 주차할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요~ 전주역에서는 자동차로 16~2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한옥마..

추천 불가!!! 전북 군산 특허 짬뽕집인 왕산중화요리소개 [내부링크]

군산에는 맛집으로 꼽히는 짬뽕집이 많다고 해요~ 저번에 한번 실패했던 왕산 중화요리 집에 다녀왔어요~ 역시나 웨이팅이 저를 반겨 주네요~~ 저번보다 늦게 도착했어요~ 근데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대기는 길지..

분위기 있는 한잔의 여유를 느끼게 해주는 전북 전주의 카페 틸로소피 [내부링크]

식사 후 차 한잔은 이제 당연시하게 되었는지 모릅니다. 여유로운 주말 오후를 느끼고 싶다면, 전주 근교에 있는 필로소피 티 살롱을 추천해 드립니다. ^^ 이곳은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여유로움을 함께 느낄..

보석같은 메뉴가 있는 경북 경주 맛집으로 가보자 짬뽕상회 [내부링크]

경주 나들이 여행을 갔다가 찾은 고추짜장 맛집을 소개합니다. 짬뽕순례를 자주 다니는 데요~ 역시나 경주에 갔을 때 이곳을 다녀왔어요~ 이곳을 간 첫 번째 이유가 주차장이 있어서였어요~~~ ㅋㅋㅋ (전날 주차하..

부산 개미집과 비교하며 먹어본 경북 경주의 낙지마실 맛집 [내부링크]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은 맛있는 곳을 찾아 떠난다는 것에도 의미를 둘 수 있어요~ 오늘은 경주여행 중에 만난 낙곱새 전문점으로 알려진 '낙지 마실'을 소개 합니당~~~~ [무안 제일 회식당, 구리 골목안채, 부산..

매콤,달콤, 칼칼한 맛이 땡긴다면 전북 전주 더 마중으로 [내부링크]

전주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먹거리 여행이죠?? 하지만 전주비빔밥 말고 다른 맛있는 것도 먹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할게요~ 전주 객사에 오랫동안 그 자리를 지킨 닭볶음탕 맛집 '더마중' 이예요~ 옛날 8..

아뜨뜨 입천장 조심!! 뜨끈하고 부드러운 경북 경주의 순두부찌개~ 기와골 맷돌 순두부 [내부링크]

일박 이일 경주여행의 두 번째 날 아침으로 순두부를 먹으러 갔어요~ 어제 도착한 지인이 순두부 먹었느데 정말 맛있었다고 해서 저도 순두부찌개를 먹기로 했어요~ 보문단지 근처에 숙소가 있었는데 숙소와 가까..

빈티지 한옥감성에 디저트 더하기 전북 전주 목련을 부탁해 카페 [내부링크]

분위기부터 소름 끼치게 아름다운 곳을 발견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전주 객사에 위치한 목련을 부탁해라는 곳인데요~ 처음부터 갈 생각은 절대 없었어요~ ㅋㅋ 걸어 다니다 우연히 발견하고 저녁 갬성을 느끼..

인터넷 쇼핑몰 슈마루에서 마약앵클부츠를 사다. [내부링크]

인터넷 쇼핑몰 슈마루에서 구두를 주문했다. 작년인지 재작년인지 여름 신발 하나를 구매했는데 너무 편하고 지금까지도 잘 신고 다녀서 다시 한번 이용해 보기로 했다. 슈마루가 부츠를 직접 만들었고, 발목라..

[전북 전주] 전북대 근처 커피 '카페퀜처 금암동 서양찻집' [내부링크]

오늘은 전북대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금암동서양찻집'(카페퀜처)을 소개합니다~ 입구부터가 물씬 모던함이 보이는 곳이에요~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가 심히 걱정되는 곳입니다. 저는 걸어서 갔다 왔어요~..

[경북 경주] 피맥 즐기로 경주 황리단길로 가자 '마놀' [내부링크]

요즘 주말 여행지로 유명한 경주에 황리단길에 다녀왔어요~ 경주는 지붕 없는 박물관으로도 유명하죠? 큰맘 먹고 다녀왔답니다. 가는 길이 멀어서, 가긴 쉽지 않아요~ ㅋ 경주여행의 고질적인 문제, 주차난입니다..

[전북 전주] 몸속을 뜨끈하게 채워주는 '남원 동촌 추어탕' [내부링크]

요즘처럼 쌀쌀한 가을 날씨에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요~ 몸보신을 하고자 찾은 남원 동촌 추어탕집을 소개합니다. 전북대병원 근처에 있고, 매장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쉽게..

[전북 전주] 포근, 아늑 카페 호성동 '커피니(coffeenie)' [내부링크]

전북대학교 둘레길 탐방을 갔다가 커피 한잔 하려고 들린 곳, 커피니 카페를 소개해요~ 아늑하고, 식물이 많아 따뜻한 느낌이 드는 카페였어요~ 처음에는 좀 걸었다고 당이 떨어지고, 덥더라구요~ 그래서 차가운..

제주도 농장에서 판매하는 귤을 인터넷으로 구매 한 인하네 제주 효돈감귤 개봉기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뜨뜻한 방에 누워 몸을 지지면서 귤 하나 까먹는 생활을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작년에 선물 받았던 제주 감귤을 올해는 직접 인터넷을 통해 구매해 보기로 했다. 네이버 쇼핑을 통해 구매를 하였..

[광주 서구] 스태미너에 좋은 쫄깃쫄깃 탱탱한 '장수마을 풍천장어' [내부링크]

예로부터 장어는 몸에 좋다고 하죠? 스테미너 음식으로도 알려진 몸에 좋다는 장어를 영접하기 위해 광주광역시 서구 매월동에 위치한 장수마을 풍천장어집을 갔어요~ 친구들과 함께 가니 좋더라고요~ 큰 대로변..

[전북 전주] 결이 다른 크루와상~ '폴스베이커리' [내부링크]

 전주 객사에 유명한 크루아상 맛집으로 알려진 폴스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매장 앞에는 주차할 수 없어서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고 골목을 따라 골목 구경하며 찾아왔어요~ 외관은 단순하고 모던하게 꾸며져 있었..

[광주 서구] 분위기따라 풍경따라 간 카페, 'HOOOOM' [내부링크]

분위기 장난 없는 카페 'HOOOOM'에 다녀왔어요~ 친구들 모임이 있어서 간 광주광역시 내부인테리어도 신경 쓰셨는데 외부도 초록초록함을 느끼실수 있어요~ 처음에 네비게이션에 목적지 입력하고 갔을때 뒷편으로..

[전남 여수] 역시 해산물이 살아있는 여수 '닥터시기파스타' [내부링크]

여수 돌산 예술랜드 가기 전 배를 채우기 위해 들른 닥터 시기파스타집을 소개 합니당~ 여수에 유명한 하멜등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이 곳은 파스타 집인데요~ 점심을 먹기 위해 간 시간은 12시 20분 경이였습니..

분위기와 풍경이 너무 좋은 전북 군산 카페 '티티카카' [내부링크]

군산에서 식사를 하다 보니 어느덧 저녁이 되었어요~ 분위기 좋은 곳에 가보고 싶어 급하게 찾아서 가게 된 카페예요~ 은파호수공원 근처 '티티카카'카페에 가게 되었어요~ 늦은 저녁 방문한 카페 , 은파호수공원..

[전북 군산] 타짜에 나온 중화요리집 '국제반점' [내부링크]

군산에 왕산중화요리를 먹기위해 방문했어요~ 오로지 짬뽕을 먹기위해 방문했지요? 이곳은 번호표를 나눠주더라구요~ 그래서 번호표를 받았는데 뚜둥!! 326번이였어요~ 매장앞 문에는 현재까지 들어간 번호표를 붙..

[전북 무주] 원조 해물 갈비 짬뽕 천마루/ 짬뽕맛집 [내부링크]

전북 여행 계획 중 전북 투어 패스카드를 알게 됐어요~ 단 한 장의 카드로 80여 개의 관광지, 버스, 주차장을 무료 이용 가능하고, 맛집, 숙박, 체험시설 할인 혜택을 받는다고 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양한..

[전북 전주] 성미당 / 삼계탕 [내부링크]

전라북도 전주에 갔으면 전주 비빔밥을 꼭 먹고 오라고하죠? 그만큼 전주는 비빔밥이 유명한대요~ 전주시 유명 비빔밥집에서 비빔밥이 아닌 삼계탕을 먹었어요~ SSINKER님이 이집은 비빔밥도 유명하지만 삼계탕이..

집에서 김밥 말아 먹기 [내부링크]

갑자기 집에서 싼 김밥이 먹고 싶어서 만든 김밥, 준비하는 과정이 길지만 그래도 김밥을 싸놓고 나면 뿌듯하다. 정말 오랜만에 집에서 김밥을 싸는것 같다. 매번 김밥을 만들때마다 속재료 고민을 한다. 이번에..

[전북 군산] 줄서서 먹는 맛집 복성루 / 짬뽕,물짜장 맛집 [내부링크]

군산하면 떠오르는 단어 바로 짬뽕이지요? 오늘은 줄서서 먹는다는 맛집 '복성루'를 소개 합니다. 오후 2시 30분경 군산에 도착했어요~ 처음부터 복성루를 가봐야 겠다라고 생각하고 네비게이션에 입력하고 왔는..

[전북 전주] 드림숯불갈비 [내부링크]

오늘의 맛은 전북 전주 드림 숯불 갈비 집입니다. 갈비가 급하게 땡긴날 5시경 배회하다가 마주친 집이였어요~ 평일 5시에 갔었는데 손님이 아직 없어서 조용히 즐기다 올수 있었어요~ 대로변에 위치한 드림숯불..

[전북 전주] 꿔바로우먹으로~ 홍루몽으로 가자!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맛있는 사진을 들고 온 LS입니다. 오늘은 전북 전주의 중화요릿집 홍루몽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중화요리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정말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인데요~ 검색을 통해 유명한 중화요..

욜로닉스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뉴X10플러스 개봉기 [내부링크]

이사를 하고 무선청소기 구입해야 할 계획을 가지고 검색을 하기 시작했다. 다이슨이 좋다고들 하지만 가격이 너무 부담이 되어 차이슨을 검색하여 욜로닉스X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2019년으로 구매하게 되었..

[전북 전주] 가을밤 분위기깡패 '느그시봄' /카페순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맛있는 정보를 드리는 LS입니다. 밤이 주는 아름다운 풍경을 담기 위해 저녁에 나가 보았어요~ 가을밤 야경에 취해 보실분 이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전주 아중 저수지에 위치한 느그..

[전북 전주] 서양주택 / 객사 분위기 좋은집 [내부링크]

주말마다 나들이 가는 여자 LS입니다.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루 되고 계신가요? 요번에는 전주 객리단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그 핫한 전주 객리단길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서양주택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2..

[전북 익산] 예쓰! 예쓰! 예스닭강정 / 익산 맛집 [내부링크]

익산여행 마치기 전에 익산에 유명한 닭강정 예스 닭강정을 영접해 보고 싶어 졌어요~ 익산 여행을 가신 분이라면 한 번쯤 이름을 보시거나 들어보셨을 거예요~ 익산역에서 멀지 않아서 가기도 편하실거예요~ 저..

[전북 익산] 육회비빔밥이 기본이닷! 진미식당 [내부링크]

주말마다 여행을 떠나는 LS예요~ 이번 여행은 익산여행~ 일단 점심을 먹고 시작하자구요. 거의 제 여행은 반이 맛집 순례같아요~ ㅎㅎㅎ 간판이 무려 2개나 달려있네요~ 기다림 없이 바로 들어갈수 있었는데요~..

[전북 완주] 봉동 할머니국수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S입니다. 익산방문후 집으로 오는길에 들른 봉동 할머니 국수집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전북 완주군 봉동읍에 위치한 할머니 국수는 3대째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매장의 위치는 대로변에 있어서 찾..

[전북 전주] 게장 무한리필 먹으로 백제간장게장으로 가자.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물놀이 후 집에서 밥해 먹기 귀찮아 좋아하는 간장게장을 검색해 방문하였어요~ 간장게장 무한리필집으로 처음에는 다른곳에 있었는데 매장을 크게 이전하신거 같더라구요~ 이전 주소로 검색해서 갔었..

[전북 임실] 호수를 바라보며 분위기 한잔 카페고투_비밀의 정원 [내부링크]

전라북도 임실, 전주근교 카페를 가보았어요~ 예전에 SNS를 통해 가보고 싶어 저장해 놨었는데 드디어 갔네요~ ㅎ 풍경좋고, 위치 좋고, 분위기 좋고, 3박자가 갖추어진 카페였어요~ 큰길가에서 운암엘드호수가..

[전북 전주] 홍이짬뽕 / 짬뽕맛집 [내부링크]

테이크 아웃 전문점 홍이짬뽕이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ㅎㅎㅎ 전 짬뽕이 테이크 아웃 되는것도 처음 알았네용~ ㅋㅋ 배달은 들어서 알고 있지만, 짬뽕이 테이크 아웃이 된다니 흐억~~~ ㅋㅋㅋ 신기해서 한..

[전북 전주] 삼계탕으로 몸보신 해요~ 부잣집 (토종닭, 오리전문점) [내부링크]

여름으로 한발짝씩 다가가고 있는 요즘 초복이 되어 몸보신 하러, 삼계탕집을 방문해 봤어요~ 집에서 하기에는 더워서 나가서 사먹기로 하고, 고고고 ~~~~ 초복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다들 저처럼 몸보신..

[전북 전주] 커피향과 분위기가 있는 카페 BEANTIE [내부링크]

저녁을 먹고, 커피 한잔 하러 근처에 있는 카페로 갔어요. 전주에 빈타이 카페가 체인점인거 오늘 알았네요~~ 전북대 근처에서도 다녀왔었었는데, 인테리어가 각 지점마다 다르게 되어 있어요~~~~ 전북대에서 커피..

[광주 광산] 칭다오 짬뽕/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S입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지구 칭다오 점심먹으로 갔어요~ 날씨도 덥고, 중국식 냉면을 먹기위해 갔어요~~~ 일요일 점심, 12시경에 도착했는데요~ 이른 시간이였는지 손님이 한테이블..

착한가격의 구두 쇼핑몰 착한구두에서 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쇼핑이라는것은 인터넷쇼핑이 최고라는 LS의 인터넷 구두 구매 후기 입니다. 핫한 가격으로 이목 잡는 착한구두라고 들어보셨나요? 인터넷으로 구두를 사기로 마음먹은후 다양한 구두 쇼핑몰을 검색을 해보던..

[광주 서구] 나정상회 갈비 [내부링크]

오늘은 광주 나정상회- 갈비먹방을 하고왔어요~ 김대중 컨벤션센터 갈일이 있어서 근처에서 갈비를 먹기로 했어요~ 건물 전체가 나정상회 건물인듯 했습니다 이른 저녁에 갔어요~~ 5시쯤 도착했는데 아직까지는..

[대전] 두부두루치기 맛집 진로집 [내부링크]

대전 맛집 진로집에 다녀왔어요~ 성심당 찍고, 진로집으로 고고고~~ 점심 먹으로 갔답니다. 이곳지리를 모르신다면 찾기가 조금 어려워요~ 주변에 주차할 곳이 없더라구요~ 멀리에 차를 주차해서 걸어서 찾아왔..

[대전] 성심당을 가보다~/빵지순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더운 날씨가 지속 되고 있어요~ 특히나 낮에는 밖을 돌아다니지 못할 정도의 열기가 있어요~~~ 이런 가운데 저 LS가 대전에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대전하면 성심당!!!!! 당연히 다녀오셔야죠~..

집에서 쉽게 만들어 먹는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S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를 해 먹어 보고 싶어서 처음으로 스파게티에 도전했어요~ 집에 있는 재료로 도전해 보았답니다. 그래서 시중에서 파는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와..

[광주 광산] 수완지구 김상궁 한방삼계탕 [내부링크]

몸보신을 위한 메뉴~ 삼계탕~ 그것도 한방으로 끓인다면? 너무 맛있겠죠? ㅎㅎ 몸보신 하기 위해 찾은 그곳!!! 광주 광산구 맛집 수완지구 김상궁으로 갔어요~~~~ 방문했을때는 8시쯤이라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광주 광산] 인테리어 이쁜 카페 동쿠커피/카페 순례 [내부링크]

인테리어 이쁜 카페 동쿠커피에 다녀왔어요~ 지나가다 보면 한 번 방문해 보자 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용~~~ 동쿠커피 입구에는 입간판이 있어요~ 한눈에 동쿠커피만의 특징을 잘 나타내 주더라구요~ 역시 카페는..

[전북 군산] 아늑한 카페 모나미 [내부링크]

군산에 다녀 올 일이 있어서 갔다가 롯데몰 근처 카페에 가게 됐어요~  아담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카페였어요~ 원조 군산아구 주차장 반대편에있어요~~ 가게 내부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

여름이 시작되나봐요 [내부링크]

5월의 중순. 여름이 시작하려하는지 낮기온이 너무나 뜨겁네요~~ 27~28도를 웃돌고 있어요~ 여름이 훌쩍 앞으로 다가온 듯한 하늘로 인하여, 무척이나 더운날씨가 지속될 거 같아요~ 벌써부터 여름옷을 입고 다니..

[전남 여수] 여수짬뽕 [내부링크]

 여수 거북선축제에 놀러 갔다가 저녁 먹을 곳을 탐색했어요~~~ 첨음에 냉면을 먹으로 가려고 했지만 냉면 반대편에 여수 짬뽕집이 마음을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급 정한 여수 짬뽕~~~~ 테이블은 몇개 없었는데..

[광주 광산] 촉촉함이 살아있는 다연닭갈비 [내부링크]

 주말에 나들이 가기전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광주 광산구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곳!! 닭갈비를 좋아하는 나 LS는 언제든지 닭갈비는 환영이닷!!!!!! 네이버에서 예약할시 테이블당 1인분이 더 제공되요~ 닭고기를..

[광주 충장로] 청킹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S입니다~ 광주광역시 시내 맛집 청킹맨션 포스팅입니다. 이전부터 가보자 가보자 하고 이제야 가보게 되었네요~ 호남동성당 반대편에 위치해 있어요~ 주소는 광주 동구 서석로 7번길 17 2층 입니다~..

경기도 분당에 있는 중앙 공원 벚꽃 나들이 여행 [내부링크]

 봄기운이 완연한 지금,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에 다녀왔아요! 4월 18일 방문 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아직 벚꽃이 다 떨어지지 않아, 눈도 마음도 즐거운 공원 나들이 였어요~  황새울공원에서 중앙 공..

[광주 광산] 여우정 [내부링크]

 토요일 저녁~ SSINKER와 중국 음식을 먹기로 하고 집에서 나왔어요~ 중국집을 가던길에 수완지구에 여우정이라고 돈가스, 카레, 돈부리 집이 생겼더라구요~ 수완중학교 근처에 위치한 여우정에서 급 저녁식사를..

[경기도 분당] 산마루 양푼이 닭볶음탕/서현역 맛집 [내부링크]

서현역 양푼 닭볶음탕 먹으로 산마루에 방문했어요~ 닭볶음탕 다들 좋아하시죠? 이곳은 조금 독특했어요~ 바로 묵은지가 들어간다는것!!! '산마루 양푼이 닭도리탕'은 분당선 서현역 5번출구 주변 로데오 거리에..

[경기도 분당] 전광수 커피하우스/서현역 카페 [내부링크]

 커피맛이 맛있는 '전광수 커피하우스'에 처음 가보게 됬어요~ 내부 분위기가 아늑하고 커피향이 많이 났어요~ 다른 체인점 카페와는 다르게 자리를 잡고 앉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주문을 받아가요~  전광수커..

[경기도 분당] 에그드랍_EGG DROP / 서현역 맛집 [내부링크]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은 에그드랍에 다녀왔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매장으로 오픈 행사 하고 있어요~ 아메리카노 1,900원이 900원에 주문 가능해요~ 저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서현역에..

광주 근교 나들이로 가까운 나주여행 가요~ #산림자원연구소 [내부링크]

 날씨가 풀려서 주말 나들이 여행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광주 근교에 위치한  나주 산림자원연구소 입니다. 광주근교에 메타세콰이어 길로 담양이 유명한데요~ 담양은..

아쉬움이 진하게 남은 제주여행 신나는 마지막날의 여행3 [내부링크]

2박 3일의 마지막인 셋째날이 밝았어요~~ ㅠㅠ (마지막날이라니) 셋째날일정 <어마장장 - 돌카롱 - 하이앤드제주- 공항 >  전날 밤, 셋째날은 더 여유있게 움직이자며, 아침을 먹지 않고 자는시간을 넉넉히 가..

무계획 제주여행 둘쨋날 월정리에서 시작해서 자매국수까지 #Fun한 둘째날 ~ [내부링크]

 제주여행 둘째날이예요~ 무계획 여행으로 무계획 여행만의 장점들을 충분히 활용했어요~ 둘째날 일정 <고객식당 - 오늘도,화창 카페 - 월정리해수욕장 - 유채꽃밭 - 명진전복 - 비자림 - 델문도카페 주변 -..

무계획 제주여행의 시작 #첫째날 그 여정의 기록~ [내부링크]

 해 년 마다 제주 여행을 다녀오고 있는데요 ~ 지금이 딱 날이 풀리고 가보기 좋은 시즌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 LS가 3월에 다녀왔었는데요~ 제주도의 3多를 몸소 체험 하고왔습니다. 여러분 제주도의 3多아시나..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화요일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이 올라온 것 같은데 ~ ㅎ 처음 인사드립니다. 나에게 바나나 SSINKER 와이프 LS 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만큼 좋은 정보들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 기..

이니스프리 vip 휴가중 키트 언박싱 [내부링크]

 이니스프리 VIP휴가중 키트 언박싱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나에게 바나나 SSINKER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서 어디들 못나가고 계시죠? 나가면 덥고, 에어컨 틀자면 돈이 걱정이고 다들 어떻게 하고..

타이탄의 도구들의 좋은 문구들 소개해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에게 바나나 ssinker입니다. 요즘 여러한 일들때문에 포스팅이 뜸해졌습니다. 죄송합니다. 건강이 안좋아져서요 ㅠㅠ 지금은 좋아지는 중이니 걱정 마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나면서 좋은 자기 계발서..

(JUPAZIP) 주파집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JP-BL1000 언박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에게 바나나 ssinker 입니다. 바쁜 일상속에 빠져 살다보니 습관이 되어 있지 않는 블로그 포스팅이 상당히 미뤄져버리네요. 예전에 사서 지금까지 쓰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부터 포스팅 하려고합..

초록의 봄날 산책하기 [내부링크]

햇빛도 쨍쨍. 바람도 간간히 불고 산책하기에 더없이 좋은 날 이런날에 가볍에 입고 밖으로 나섰다! 썬글라스는 필수가 되어버린 요즘 눈이 부실 정도의 햇살을 받으며, 산책을 나선다. 주위를 둘러보면 초록함으..

[광주 광산] 김광석거리맛집이 광주에 "코레아 경양식" /수완지구맛집 [내부링크]

수완지구 맛집_김광석 거리맛집_코레아 경양식 안녕하세요 여러부우운~ 나에게 바나나 ssinker 여자친구님 입니다. 오늘은 광주 수완지구 맛집 "코레아 경양식" 포스팅 입니다.  밤에 산책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광주 광산] 떡갈비골목 두번째 "화정떡갈비" (feat.런닝맨) [내부링크]

떡갈비 골목 두번째 "화정떡갈비" 광주 송정리 떡갈비 골목 두번째 탐방 "화정 떡갈비" 입니다. 지난번 송정떡갈비 편에 이은 두번째 떡갈비집을 방문하고 비교한 포스팅입니다. 금요일 저녁 방문한 화정떡갈비는..

[전남 나주] 나주곰탕먹으러 "하얀집"으로 가자 / 광주근교 맛집 [내부링크]

나주곰탕 먹으로 하얀집으로 가자  나에게 바나나 ssinker 가 나주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오늘 날 곰탕이 땡기더라구요~ 나주곰탕 나주곰탕 많이들 들어보셨죠? 직접찾아가서 먹는 곰탕은 더 맛있었습니다. 오늘..

같이 볼래요? 쿠첸 ir미작 압력밥솥 개봉기 6인용 [내부링크]

밥맛이 미쳤다! 쿠첸 IR미작 6인용 밥솥  안녕하세요~ ssinker의 여자친구님 입니다. 함께 운영하는 포스팅! 그럼 시작합니다. 그전에 사용하던 밥솥이 생명이 다해 밥솥을 알아보던중 송중기님이 광고하..

[전남 여수]풍경이 좋은 "투썸플레이스 여수학동점" / 카페순례 [내부링크]

야경이 좋은 "투썸플레이스 여수 학동점" 오늘은 여수 카페 투썸플레이스 포스팅 입니다. 주말 늦은 저녁에 방문한 투썸플레이스. 늦은 저녁이였는데도 손님이 많았다. 1층 2층으로 되어있고, 1층보다는 2층이..

둘이 함께 떠난 전남 목포여행 갓바위 [내부링크]

둘이 함께 갓바위 LS와 함께 목포를 다녀온 적이 있죠. 그때, 함께 가보자며 목포 갓바위를 다녀 왔습니다. 예전에 LS 혼자서 목포여행 와서 이번에는 둘이 함께하는 추억을 가지고 싶다고 하여 가게 되었습니..

[광주 광산] 단골으로 자연스럽게 "까르보스토리" 스파게티 전문점/ 수완지구 맛집 [내부링크]

단골이 되는집 "까르보스토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으로 찾아온 ssinker입니다. 오늘은 한 번 가보고 자연스럽게 단골이 되어 찾아가게되는 광주 수완지구 맛집 "까르보스토리" 맛집 포스팅 입니다...

퇴사하고 싶은 회사 특징 [내부링크]

퇴사하고 싶은 아니 해야만 하는 회사의 특징!! 안녕하세요. 나에게 바나나 ssinker입니다. 회사에 지쳐 포스팅을 많이 못하게 되네요^^; 오늘은 제 마음이 깃들여있는 글을 쓸까합니다 :D 요즘들어 느낍니다. 아~..

[광주 광산] 백종원의 3대천왕 "송정떡갈비" [내부링크]

백종원의 3대천왕 "송정떡갈비"  안녕하세요 나에게 바나나 ssinker입니다.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어느 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왔던 "송정떡갈비1호점" 맛집 포스팅 입니다.  ..

시를 읽는 그대에게 [내부링크]

시를 읽는 그대에게   오늘은 시를 읽는 시간을 가졌다. 여러권의 책중에서도 김태광 작가의 시집 _ "가을은 사랑하기 좋은 계절이다. " 를 먼저 읽게 됐다. 잊지 않기 위해 김태광 작가의 시 중에 두편의 시를..

진해 군항제 엿보기로 미리 벚꽃놀이 알아보자 [내부링크]

진해 군항제 엿보기 진해 군항제를 한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다. 진해 군항제는 이번에 56회를 맞았다고 한다. 한 번도 가보지 않았고, 주변사람들에게서 소식만 전해 들었는데 이번에 LS의 요청으로 여행을 계획했..

[전남 목포] 입안에서 사르르 꽃게살맛집 "장터" / 목포맛집 [내부링크]

[목포맛집] 입안에서 사르르 꽃게살맛집 "장터" 크롬방제과에 이은 목포 맛집 꽃게살 비빔밥 으로 유명한 "장터 식당" 포스팅 입니다. 그럼 출발~ 목포에 간 목적은 크롬방제과가 가장 큰 목적이였지만 이왕 간김..

[서울 종로] 국내최대규모 "스타벅스 더종로" / 종각역 [내부링크]

[종각역카페] 국내최대규모 "스타벅스 더종로" 국내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STARBUCKS 더 종로 포스팅 입니다. 종로타워 건물안에 위치해 있는 스타벅스는 RESERVE 매장으로 리저브란 따로 남겨둔이란 뜻이라..

[전남 목포] 한 번 먹으면 잊을수 없는 "코롬방제과" / 목포 빵지순례 [내부링크]

 [목포맛집] 한번 먹으면 멈출수 없는"코롬방제과"  안녕하세요:D 나에게 바나나 ssinker 입니다. 한번 먹으면 잊을수 없는 목포맛집 "코롬방제과" 맛집 포스팅입니다. LS가 맛이 생각이 안난다며 목포 코롬빵제..

[광주 광산] 자리가 부족한 "청담돌솥감자탕"/ 수완지구 맛집 [내부링크]

[수완지구맛집] 자리가 부족한 "청담돌솥감자탕" 안녕하세요 ssinker 입니다. 오늘도 맛집이네요~ㅋ 우연히 들린집이 맛있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추울때 먹으면 더 맛있는 뼈해장국~ 최근에 오픈한..

[광주 광산] 데이트 코스 안성맞춤 "스타벅스 수완DT점" [내부링크]

[수완지구 카페] 데이트코스 안성맞춤 "스타벅스 수완DT점" 화창한 오후 데이트 코스_ 스타벅스 수완DT점 날이 좋아, 날이 좋지않아 모든 날 이용 가능한 스타벅스 :D 스타벅스 수완DT점에 다녀왔다. 오후 2시쯤..

[전남 여수] 한번 리필은 아쉬운 "두꺼비게장" / 여수 맛집 [내부링크]

[여수맛집] 한번 리필은 아쉬운 "두꺼비게장" 안녕하세요~ ssinker 입니다. 날이 많이 풀려 곧 여름이 올 것 같은 날씨네요. 오늘은 여름이 오기전 여수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수맛집 "두꺼비게장" 입..

[광주 광산] "스타벅스 광주장덕점" 체리블라썸 [내부링크]

수완지구 카페 "스타벅스 광주장덕점" 신메뉴 맛보기  안녕하세요 ssinker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마시고, 먹은 신메뉴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곳은 롯데 아울렛 수완점 반대편에 위치한 스타벅스이..

[광주 광산] "Brown hill" 매화꽃차 /카페순례 [내부링크]

수완지구 카페 "Brown hill" 매화꽃차 따뜻한 오후 수완지구 카페 "Brown hill"에서 매화꽃차를 마셨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음악 선곡 또한 좋다. 평일에는 손님이 많이 없어 혼자와서 커피를 마시기에도 좋은..

봄날, 꽃과 함께하는 하루 [내부링크]

봄날, 꽃과 함께하는 하루 :D 안녕하세요~ 햇빛도 화창하게 나를 비춰주는 기분 좋은 하루 입니다. 오늘의 일상은 꽃과 함께 시작합니다. 길거리 어디를 나가도 봄이 온 것을 느낄 수 있죠? 카페 주변 (30 DAYS..

3박4일 제주도 여행계획 짜기 #여행전 [내부링크]

3박 4일 힐링&맛집 가자 제주로 #계획편 안녕하세요 나에게 바나나 SSINKER입니다. 오늘은 3박 4일 여행을 알차게 가기 위한 계획 짜기입니다. 회사원들이 원하는 황금 연휴에 가까운 제주도를 다녀왔지요. 무려..

제주 여행 3일차 제주 들불축제에 가보다 #3일차 [내부링크]

제주 3월 축제 들불축제에 가다.  #3 안녕하세요 나에게 바나나 SSINKER 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3일째 제주도 여행을 소개 합니다. 누구나 제주도 여행을 가고 싶지만 시간을 내지 않으면 가지 못하는 그..

제주도 속의 섬 우도 여행3박 4일 #2일차 [내부링크]

우도 여행기 제주휴가 3박 4일 #2 안녕하세요 나에게 바나나 SSINKER 입니다. 다시 날씨가 추워졌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지난주에 올린 제주도 여행 1탄에 이어 2탄을 준비하였습니다. 둘째날 일정은 우..

오늘 하루 일상을 작성합니다 [내부링크]

오늘 주요 이슈로는, 두번째 제주도 여행계획 짜기 진행중..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처음 인사드립니다. 나에게 바나나 SSINKER입니다. 블로그를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우선 제 의식의 흐름으로 쭈욱..

2020년 무료 건강검진 대상자 확인하기 [내부링크]

2020 무료 건강검진 대상자 확인하고 건강검진받으러 가기 국가에서 지원을 해줘서 국가 무료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간단한 일반 검진과 나이에 따라 내시경을 받을 수 있고, 나이와 성..

어린이 보호구역 (스쿨존)에서 교통안전강화 민식이법 시행 [내부링크]

민식이 법이 2020년 3월 25일부터 시행되었다. 오늘은 교통 특례 특가법 개정안 일명 민식이 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2019년 9월 충남 아산의 어린이 보호구역 즉 스쿨존에서 교통사고로 김민식군이 사망하..

[전북 익산] 다시 찾게된 육회비빔밥 '진미식당2' [내부링크]

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를 갔다가 다시 한번 찾게 된 진미식당. 사실은 진미식당과 비교를 해보기 위해 황등시장 근처에 있는 시장비빔밥을 찾아갔었는데 영업시간이 14시까지 밖에 안 하는 걸 모르고 갔다가 이미 1..

[광주 광산] "마음을 걷다" 감기예방 대추차 한잔의 여유 [내부링크]

"마음을 걷다" 대추차 한잔에 힐링여행 :D  한 두번 정도 온 카페 안은 자그마한 공간으로 테이블 4개 남짓 . 언젠가 BS와 함께 와서 대추차와 함께 토스트를 맛보던 카페 "마음을 걷다" . 카페 안에는 아기자..

일상탈출 제주도 여행 3박 4일 #1일차 [내부링크]

떠나자, 제주도 여행 3박 4일 #1 안녕하세요 나에게 바나나 SSINKER 입니다. 지난 포스팅 이후 시간이 훌쩍 흘렀네요. 쉴틈이 없는 우리나라 사회 시스템, 야근을 해도 업무는 지연된다. 야근을 하지 않으면 눈..

기적의 이직 노하우, 성공 취업을 위한 꿀팁 [내부링크]

이직을 위한, 취업을 위한 꿀팁(노하우 대방출) 안녕하세요 나에게 바나나 SSINKER 입니다.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 주제는 취준생을 위한 카테고리입니다. 기적의 이직 노하우, 성공 취업을 위한 꿀팁!! 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