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ari의 등록된 링크

 bangar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기초 일본어 - 일본어 기초 회화 [내부링크]

요즈음~ 날씨가 넘 추워요.. 강가에 얼음이 꽁꽁 얼었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홍길동 입니다         -わたしは  キムヨンスです..               와따시와  홍길동  ..

신입사원에게 당부의 말 [내부링크]

신입사원에게 당부의 말 처음에 잘하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지요? " 돌다리도 두둘겨 보고 건너라 " 말이 있듯이 차근차근 하나씩 배우면 언젠가는 참 직장인이 되어 있겠죠~~ 신입사원 화이팅! 1. 승부는 입사 3..

블로우 성형 (Blow Molding) 의 종류 [내부링크]

블로우 성형(Blow Molding) 블로우 성형은 열가소성 수지의 녹은 덩어리가 공기와 함께 주입되고, 주형의 형상으로 확장된다. 페트병처럼 얇은 벽을 가지는 속이 빈 형상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크기는 직경이 대..

AutoCad 명령어 모음 [내부링크]

보통 공대는 4학년 여름방학이나 겨울방학에 회사로 실습을 가는데요. 저는 시흥에 소재한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근처에 있는 설계회사로 실습을 갔습니다. 처음에 제가 받게 된 일은 AUTOCAD로 제품도를 그리게 되..

직장인 심리 [내부링크]

요즘 심리 상태 어려운건 건너뛰고, 단순한거 찾아다녀~ 뭘해도 옛날처럼 호기심 천국이 아니네~ 역시 20대에 본거랑 30대에 본거랑 달라.~ Boss is not here(상사가 없을때): Boss is calling(상사가 호출할때)..

부피 구하는 공식 [내부링크]

부피 구하는 공식 (Volume) 안녕하세요? 정몽나무 입니다. 기초부터 튼튼히~ 참고해주세요 ^^;; 한 변의 길이가 단위 길이인 정육면체를 만들어 가로·세로·높이를 곱하면 기본 단위의 부피가 측정된다. 부피의..

유한요소법 (Finite Element Method) [내부링크]

유한요소법 (Finite Element Method) 유한요소법 (Finite Element Method)  유한요소법의 개요   유한요소법은 복잡한 형상의 응력해석 등을 위해 개발된 방법입니다. 유한요소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다음..

회사 직급 - 직급, 직위 영어/한자 표기 [내부링크]

회사 직급 - 직급, 직위, 부서 영어/한자표기 직급에 필요한 한자/영문표기 회장 會長 Chairman & CEO 부회장 副會長 Vice Chairman & CEO 사장 社長 President & COO 부사장 副社長 Vice President 전무..

인생의 공식 - Formula for Success [내부링크]

인생은 생각하기 나름이다. 변화를 두려워하는 인생은 결코 사랑하는 사람을 지킬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상대에게 미치치 않고는 내 편으로 만들 수 없다. 요즘에 날씨도 춥고, 집에만 있어서 지루하겠지만, 모..

넓이 구하는 공식 [내부링크]

도형 넓이 구하는 공식 1.직사각형 넓이:가로x세로 2.정사각형 넓이:가로x세로 3.이등변삼갹형 넓이:가로x세로 나누기 2 4.정삼각형 넓이:가로x세로 나누기 2 5.직삼각형 넓이:가로x세로 나누기 2 6.마름모 넓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