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gu-333의 등록된 링크

 banggu-33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이하늘 동생 이현배 영정사진 & "김창열, 나한테 그러면 큰일 나" [내부링크]

이하늘, 동생 이현배 영정사진 이하늘의 동생 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도 자택에서 사망했습니다. 이하늘은 김창열이 함께 준비 하던 제주도 게스트 하우스 사업에서 자금이 없다며 투자 번복 의사를 밝혔고,..

윤여정> 명품협찬 거절 & 조영남 낄때 껴라 & 아카데미 오스카 여우주연상 수상 & 브래드피드 냄새 [내부링크]

윤여정 신드롬 - " 난 공주 아니다, 나답고 싶다 " 명품 협찬 거절 요즘 윤여정 선생님이 대세인게 확실한 것 같습니다. 윤여정 선생님에 대한 기사가 연일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세계적인 브랜드가..

보이스킹 3회 줄거리 [내부링크]

보이스킹 3회 줄거리 소  개 : 대한민국을 뒤흔들 2021년 MBN 300억 프로젝트 노래 오디션의 끝판왕이 온다! 숨겨진 남성 음악 고수를 찾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방송시간 : MBN 화요일, 밤 9시 50분 출 연 진..

강철부대 6회 줄거리 & 7회 예고 [내부링크]

피곤하고 졸린 증상과 원인 강철부대 6회 줄거리 강철부대 방송시간 : 화요일 밤10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 치밀한 전략과 탄탄한 팀 워크로 승리를 쟁취하라!!! 두번째 데스매치가 걸린 CQB 대테러 구출작전..

(나빌레라 마지막회 결말 줄거리) " 날아 올랐어? " [내부링크]

나빌레라 마직막회 결말 줄거리 - ' 박인환 & 송강 뭉쿨 엔딩 ' tvN 월화드라마 '나빌레라' 드라마가 4월27일 12회를 끝으로 종영했습니다 나빌레라는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

(빈센조 19회 마지막회 예고편)홍차영과 장한서의 죽음? 운명은?? [내부링크]

빈센조 19회 마지막회 예고편 - ' 홍차영과 장한서의 죽음? 운명은?? ' 드디어 이번주에 19, 20회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는데요 빈센조 19화가 어떻게 전개가 될지 기대가 되고 아쉽기도 하고 여러가지 감정이 드..

(나혼자산다 394회 예고편)곽도원 '구필수는 없다'드라마 첫 주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방구입니다^^ 오늘은 기대되는 배우 곽도원씨가 출연 예정인 '나혼자산다 394회 예고편'을 소개하고, 배우 곽도원씨의 29년만에 첫 안방극장 주연을 맡는 소식을 함께 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

다이어트 식단 꿀팁(모르면 손해인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방구입니다^^ 나만 모르면 손해인 다이어트 꿀팁만을 모아 모아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보시죵~~!! 알면 돈되는 다이어트 식단 꿀팁 기본적으로 꼭 알아야 하는 것은 : (본인의 칼로리)+(필수..

조영남 이혼&대작 사기혐의 무죄& 또 사기혐의??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 방구입니다^^ 오늘은 화가이자 가수인 조영남의 사건에 대해서 총정리해 보았습니다 꼬꼬꼬우~~^^ 1. 조영남 이혼 조영남은 최근 예능 윤식당에 출현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던 배우 윤여정과..

이하늘 동생 사망사건 총정리& 첫 심경고백&같이 있어준 박유선 [내부링크]

1. 이하늘 동생 사망 사건 총 정리 故이현배는 4월 17일 제주도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습니다. 동생 사망 이후 이하늘은 김창열이 함께 진행 중이던 게스트 하우스 사업에서 손을 떼며 자신과 이현배가 빚더미..

흰머리 안나게 하는 방법&새치와 흰머리 구별&흰머리 뽑아야 되나요? [내부링크]

건강 상식 안녕하세요. 하늘방구 입니다^^ 흰머리 안나게 하는 방법과 새치와 흰머리의 구별과 흰머리를 뽑아야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예전에는 우리가 흰머리하면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나는..

깨끗하게 혈관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 상식 안녕하세요~ 하늘방구입니다^^ 오늘은 깨끗하게 혈관 청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효과적으로 혈관을 청소하는 방법은 무엇 일까요? 고혈압, 심장병 등의 심혈관 질환..

(놀면뭐하니 89회 예고편)SG워너비 2차미션 결과 알고싶나요?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MBC 2019.07.27. ~ (토) 오후 06:30 시청률10.8%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라고 하지요?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나의 면역력을 높이고 싶나요? 건강하고 싶나요? [내부링크]

<나의 면연력을 높이고 싶다면? 꼭~! 알아야 될 사항 입니다> 1. 나의 면역력을 왜 높여야 할까요? => 나이가 들수록 우리의 두려움의 대상은 건강입니다 왜냐하면 아무리 돈이 많아도 건강하지 않으면 누릴 수..

<나혼자 산다 393회 예고편>강다니엘의 집돌이 일상(고양이집사)&광진이헬의 광규하우스 방문기 [내부링크]

MBC 나혼자 산다 방송일 : (금) 오후 11:10 오늘은 금요일이면 저희 힐링을 도맡고 있는 효자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393회 예고편을 보고 기록해보았습니다 나혼자 산다 393회에 공개된 예고편을 보니 '나혼자 산..

(빈센조 예고편 17회)금고문이 이미 열려 있잖아? 그들의 정체는 누구? [내부링크]

누구 보다 기다린 빈센조 17회 예고편을 두근 두근 기대되는 마음으로 보았습니다 와우~ 빈센조님 멋지십니다^^ 그런데 조사장이 잡혀가는 장면이 있었는데요 매의 눈으로 관찰한 결과 놀라운 단서들이 등장했습..

특별한 사람들의 미술작품 [내부링크]

하늘은 파랗고 봄이 온 산은 연한 연두빛이고 사람들의 삶은 제 각기 다른 알록달록 무지개빛이고 그 가운데 나는 오늘 진한 파란색이다 모두 다른 우리내 삶은 각자가 그린 미술작품이다 고로 우린 특별하다 손..

세 모녀 살인사건 [그것이 알고싶다-1257회]피글렛과 벌레 그리고 김태현 [내부링크]

sbs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노원구 세 모녀 살인사건에 대해 방송 예정이네요. 미리 예고편에 올라와 있는 내용과 그동안 기사로 떠들썩했던 내용 등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tv 정보 방송사 :..

홈트, 요가 필수품 미끄러지지 않는 악마매트(건강한 형제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방구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요가, 헬스 등 홈트레이닝하시는 분들 참 많죠? 저도 코로나로 집 안에만 있어야 하다 보니 활동량도 줄고, 확 찐자가 되는 것 같아 홈트를 시작했는데요 주로..

편한 신발 # 예쁜 신발 # 발 안아픈 신발 [내부링크]

@ 찐 내 돈 내 산 후기입니다 1. 이 신발을 선택한 이유 아이 둘을 낳고 이제는 굽이 높은 신발은 발이 아파서 못 신겠더라구요 게다가 살이 찐 건지 부은 건지 발 볼도 넓어져서 더 신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그..

아이랑 집에서 놀아주기 : 클레이피아 디폼블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하늘방구예요^^ 코로나 때문에 아이랑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꽤 길죠? 예전 같으면 키즈카페 같은 곳에 가서 아이들 신나게 놀고 엄마들은 차 마시고 수다 떨고 했었는데.. 어린아이들이 있다 보면 아..

행복해지는 방법 [내부링크]

전세계 인구수는 약 77억명이다 77억의 수많은 사람들이 지구상에서 삶을 살아간다 그 수 많은 사람들이 모여 살아 가고 있지만 그 중 얼굴이 똑 같은 사람이 하나 없듯이 우리의 인생도 제 각기 다 다르다 77억이..

환절기 아이 콧물 제거 : 노스클린 아이+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월로 접어든 지가 벌써 10일도 더 지났네요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2021년 시작된 지가 엊그제 같은데요 ㅎ 이맘때쯤 되면 어린아이들이 콧물감기에 많이 걸리는 시기인 것 같아요 요즘 밤낮으..

연필 스케치 8 (곰돌이 그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스케치는 곰돌이를 그려보겠습니다. 요즘은 그냥 제가 생각해서 그리는 그림도 있고 유튜브나 class101 강의 내용을 보고 따라 그리는 것들도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강의 영상을 보고 따라..

상도 가구 이벤트 #더 메종 우리집을 부탁해 [내부링크]

지난번에는 옷방 드레스룸을 2019년에 1차, 2021년 3월에 2차로 구입한 상도 가구 모던 하임 제품 구매후기를 올렸었는데요 banggu-333.tistory.com/24 옷 방(드레스 룸) 넓게 쓰는 법 : 시스템 옷장 상도가구 모..

연필 스케치 (라마 그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마를 그려보기로 했습니다. 그동안은 그냥 완성된 그림만 그려서 몇 장 올려봤는데요. 별로 재미도 없고 저도 그림연습을 이제 막 시작한 입장에서 제가 그린 그림을 기록도 하면 좋을 것..

스마트 워치 어메이즈 핏 gts 2 mini 사용기 장단점 [내부링크]

현대인의 필수품! 스마트 폰이죠 저는 스마트 폰의 기능과 편리함도 좋아하지만 스마트 워치의 기능을 더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스마트 워치를 여러 개를 써봤는데요. 기억나는 것은 기어 s2, 기어핏, 기어핏 2,..

옷 방(드레스 룸) 넓게 쓰는 법 : 시스템 옷장 상도가구 모던 하임 [내부링크]

오늘은 옷 방 시스템 행거 설치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제품은 상도 가구에서 판매하는 모던 하임 제품입니다. 2019년에 1차로 구입해서 사용하다가 최근(2021년 3월) 추가 구매로 더 확장해서 설치했습니다..

다이어트 그릇혼밥 그릇 셋트 [내부링크]

평소에 사고 싶었던 그릇이 있었다 스스로 대접 받는 느낌의 혼밥 그릇 셋트 랄까? 음.. 나는 무광택의 그릇을 좋아한다 그리고 먹는 걸 좋아하는 나는 한꺼번에 폭식 하지 않도록 다이어트 그릇이 될 수 있도록..

강릉 당일여행 1탄 #강릉 맛집 #수제 어묵 고로케 [내부링크]

손담비 다이어트 "키토제닉 다이어트 돈 너무 많이 든다" 21.03.27 갑자기 바다가 보고 싶었다ㅋㅋㅋ 그래서 무작정 낭군님과 두 아드님과 강릉으로 고고씽 했다 바다 보고 싶다고 했을때 흔쾌히 허락한 낭군님께..

나는 오늘 어떤 기분을 선택할까?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흐린 것 같다 창문으로 보이는 하늘이 왠지 슬퍼 보인다 창문 옆에 앉아 놀고있는 둘째 아들은 신이 났다. 해맑기만 하다 보기만해도 사랑스럽다 어쩜 이리도 한도초과 사랑둥인지 모르겠다 하늘은..

스케치 4.5.6. [내부링크]

매일 하루에 하나씩 그림을 그려보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역시나 다짐은 쉽지만 그 다짐을 지키는 것이 어려운 것이죠 어제 오늘 이틀동안 인터넷을 보며 따라그린 동화 일러스트와 오늘 사무실에서 멍하니 앉아..

한계를 뛰어 넘는 힐링 [내부링크]

오늘 햇살이 참 조으다 나의 힐링 장소인 남산으로 향했다 어제와 또 다르게 온통 봄옷을 입고 나를 환하게 맞아 주었다 덩달아 기분이 좋았다 높이 높이 향한 길은 끝이 없었다 숨이 목 까지 차올라 숨 쉬기가..

가족이라는 이유만으로엄마는 강하다 [내부링크]

가족이라는건 가족이라는 이유만으로 서로 사랑하고 아껴주고 위해주고 함께 기뻐하고 함께 아파하는 마치 나의 한 몸인것같다 아이가 아프고 슬프면 부모된 나는 더 아프고 더 슬프고 더 속상하다 마치 내 몸의..

현관 넓게 쓰는 방법, 조립식 신발 정리대^^ [내부링크]

@오늘은 좁은 현관 넓게 쓰는 법 @복잡한 현관 정리하는 법 @신발장 매번 열고 닫고 하지 않고 정리하는 법 이 세 가지를 만족할 현관 신발 정리대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우리 집은 빌라로 현관에..

롯데마트 먹거리New토핑유부초밥과 닭강정 [내부링크]

2021.4.1 오늘은 큰아들 개교기념이다 초등학교 1학년인 아들이 학교에 적응을 잘하고 있어서 대견하기도하고 안쓰럽기도 해서 모처럼 콧바람 쐬러 나왔다 마침 새로 생긴 놀이숲이 생겨서 서방님과 큰아들 작은..

내가 봄이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등산을 했다 매마른 낙엽 매마른 가지 사이로 진달래가 피였다 봄이 왔나보다 주위가 온통 매마른 낙엽이더라도 온통 매마른 가지라도 나까지 매마를 필요는 없다 내가 꽃이면 된다 내가 꽃이면 그게 봄..

스케치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한 애니메이션이죠! 원피스의 귀여운 케릭터 "초파"를 한번 그려봤습니다. 모델은 아들의 쵸파인형! 원피스 만화를 다 챙겨보진 않지만 쵸파 귀엽네요 생각없이 그냥 그리다 보니 사진을..

매직 캔 리필봉투 교체 [내부링크]

벌써 6년 정도 사용해온 매직 캔 쓰레기통^^ 아기 기저귀 냄새 때문에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어서 구매해서 써봤고 너무 좋아서 친구들 출산 때마다 하나씩 꼭 선물로 보내줬다. 냄새도 안나고 깨끗해서..

날 수 없는 새 [내부링크]

열심히도 달려 왔지 앞만 보고 그렇게 달려 왔지 지칠새라 이 악물고 그렇게 달려왔지 새찬 바람이 불어와 처음으로 가던길을 멈췄지 많이도 춥더라 참 많이도 춥더라 가던 길을 멈추고 뒤를 돌아보았지 그런데 내..

스케치 2. [내부링크]

두 번째 그림입니다. 오늘은 아이 컵을 책상에 놓고 그려봤습니다. 그냥 내 느낌대로^^ 전문가분들의 강의나 그림을 보고 따라 그리면 더 멋진 그림이 나오겠지만.. 꾸준히 혼자 그려보는 것이 취미로는 더 나은..

무엇이 나를 지켜줄까? [내부링크]

아침 일찍 일어나 6시반이면 신나게 나를 깨우러 오는 큰아들(8살)이 오늘은 일어나기 힘들다며 내옆에 다시 누웠다 큰아이가 좋아하는 김치볶음밥을 만들어주었다 평소같았으면 엄마의 음식이 최고라며 맛있게 먹..

스케치 1. [내부링크]

하늘방구 부부에 남편역할을 맡고있는 남자입니다^^ 예전부터 직업까지는 아니더라도 잘 해보고싶은 것들이 몇가지가 있었는데 그 첫번째가 그림그리기입니다. 정말 잘 못그려요 아내가 블로그 한다길래 나의..

"힘내" 라는 말보다 [내부링크]

살면서 나에 대해 의문이 들때가 있다 '내 마음은 내껀데 왜 내 맘대로 되지않을까?' 내 안의 내 마음이 나와 상관없이 내 안에서 마구 마구 소용돌이 칠때가 있다 그럴땐 아마도 위에 있는 내 머리의 생각과 그..

왕따 되지 않길 [내부링크]

나에게 너무도 소중한 아들 솔이가 드디어 초등학생이 되었다 설레이면서도 떨렸다 긴장도 되었다 다행이도 감사하게도 학교생활이 재밌다고 했다 기특하기만 했고 고마웠다 오늘도 잘 시간이 되어 솔이 옆에 누..

힘이 되는 친구 [내부링크]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에너지가 생기는 그런 사람이 있다 오늘 그런 친구를 만났다 같이 밥을 먹고 차를 마셨다 만나기전부터 설레였다 성격도 생각도 생활방식도 나와는 너무 다른 우리다 달랐기에 부딪힘..

오늘 하루의 시작 [내부링크]

새벽 6시 반. '띨릴리~~' 알람이 울려 정신을 깨웠다 가끔은 스스로 할 수 없는 일을 외부에서 도움을 받을때가 있다 그래서 인생은 혼자가 아닌 함께 할때 내가 더욱 빛나는 것 같다 혼자 있고 싶을때, 8살. 5살..

너와 나의 방구세상 [내부링크]

하늘 방구네는 서로의 스멜(방구=모든것)을 공유하며 4명(아빠. 엄마. 8살 큰아들, 5살 작은아들)이 울고 웃으며 그렇게 하나가 되어가는 중이랍니다. 서로가 소중한 존재임을 눈으로 귀로 가슴으로 공기로 온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