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guseokspanish의 등록된 링크

 bangguseokspanis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스페인어 명령어(The imperativ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페인어 명령어에 대해서 복기해보려 합니다. 거두절미! 바로 본론으로 갈까요? 1. ‘~해!’, ‘~하렴’ (2인칭 규칙형 긍정 명령어) 대화를 하고 있는 상대방에게 ‘~~해’ 라고 긍정형의 명..

혀트릴 'rrrrr~' 발음 하는 방법(평생 안되던 1인.. R발음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스페인어를 처음 시작할 때 가장 먼저 해결하고 싶었던 '발음'! 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스페인어를 듣다 보면 영어나 우리나라 말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발음이 있죠 ! 바로 혀떨기, 'rrr~..

[꽃들의 집] 스페인어 공부하기 좋은 넷플릭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스페인어를 공부하면서 너무나 재밌고, 또 유익하게 봤던 넷플릭스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다들 아시는 종이의 집(La casa de papel)과 엘리트들(Elite) 말고!! 정말 정말 재밌..

스페인어 동사변형 매일 보기 좋은 콘텐츠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의 스페인어 공부 고민과 그 고민을 조금 해결할 수 있을 콘텐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페인어를 배우기 전부터 겁을 먹고 많은 사람들이 배우기를 포기하도록 하는 게 있죠. 바로..

스페인어 동등 비교 표현[ft. tan, tanto, com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ienvenidos al bangguseokspanish! 오늘은 스페인어를 이용해 두 가지 대상을 비교하는 비교급 표현을 배워볼까해요 ^^ 비교급 표현에는 두 가지가 있어요! 1. tan + 형용사 혹은 부사 + como + 비..

스페인어 과거시제 동사변형 패턴 [방구석 스페인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규칙형 과거 동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말하는 일들은 대부분 과거시제죠. “이러이러 했어~”, “어제 거기 갔는데 맛없었어” 처럼요 ^^ 스페인어 과거시제를 사용할 때에도..

위치 표현 전치사구[방구석 스페인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페인어에서 사용되는 전치사와 단어들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저기 침대 옆에 탁자에 있어~’ 와 같은 말을 해야할 때 꼭 필요한 단어들이에요.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물..

규칙형 ‘-ar’ 동사(현재형) [방구석스페인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규칙형 -‘ar’ 동사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스페인어에는 크게 ‘-ar’, ‘-er’, ‘-ir’ 형 동사 변형 형태가 있어요. 그 중 첫번째 형태이죠. 규칙형 -ar 동사는 인칭에 따라 아래와 같이..

[방구석 스페인어] 스페인어 동사 배우기 전 익혀야 할 표현들!! [내부링크]

#스페인어 동사 정복 안녕하세요! 스페인어는 동사가 다인것처럼 느껴질때가 있죠. 그만큼 스페인어는 (동사를 쓰는 주체에 따라 x 따라오는 명사에 따라 x 시제에 따라) 매우 다양하게 변화하기 때문에 영어보다..

[스페인어 시작하기] 단어 익히기 좋은 어플 [내부링크]

저는 모든 공부과정을 스마트하고,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거로만 알아봤어요 ㅎ 그래야 지치지 않고, 질리지 않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당 그리고 스페인어를 처음 시작하면서는 우선 단어를..

스페인어를 시작하게 된 계기 그리고 현재 [내부링크]

ㅇ 스페인어를 시작한 계기 : 1. 대학교때 교환학생을 갔다가 걷고온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그 길에서 스페인이라는 나라의 매력에 푹 빠졌다. 맛있는 음식, 웃는 얼굴의 사람들, 광활한 자연, 청량한 날씨,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