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hanassi의 등록된 링크

 banghanass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직장인 투잡으로 파이프라인 만들기 [내부링크]

직장이 있는 것도 없는 것도 아닌 것 같은 지금 돈이 되는 파이프라인을 찾고자 여러가지 방법을 검색해 봤다 그중에서 요즘 많이들 하는 것 중에 나도 해볼까 싶었던 몇가지를 간단하게 소개해보고자 한다. 1...

3번째 직업 - 중동 외항사 승무원 면접기 3 [내부링크]

부다페스트 - 트램 며칠 뒤에 예정되어 있던 자그레브 카타르 오픈데이에 참가하기 위해 서둘러 유럽으로 넘어왔는데, 도착하고 이튿날 면접이 취소됐다. 저렴한 호스텔에 6인실 여자 도미토리를 예약하고 며칠간..

클래스 101 후기 - 나의 4번 째 직업은..? [내부링크]

직장은 있는데 일시적으로 직업이 없는 본인은 직장인인가요 백수인가요? 새해가 되면서 세웠던 희망찼던 새해 소망들은 어디 가고, 그저 하루의 안녕과 주변의 건강, 직장의 존속을 바라는 것이 전부가 되어버린..

3번째 직업 - 중동 외항사 승무원 면접기 2 [내부링크]

마카오로 떠나는 비행기는 자정이 가까운 출발이었다. 아직도 그날을 생각하면 어렴풋하게 그날 공항으로 가면서 들었던 생경한 감정들이 떠오른다. 혹시라도 사주를 본다면 필히 역마가 있다 할 거라는 주변의 말..

3번째 직업 - 중동 외항사 승무원 면접기 1 [내부링크]

한국에 온 지 3개월 차로 접어들고 있다. 아무도 없는 중동에서 비행도 없이 버틸 수가 없어서 도망 오듯 한국에 돌아왔지만 역시 어디에도 고민 없는 장소는 없는 거기에 여기서도 나는 일어나지도 않은 일들을..

웰메이드 드라마 비밀의 숲 시즌 2 를 기다리며 (줄거리, 등장인물) [내부링크]

몇 년 전 재미있게 봤던 명품 드라마 비밀의 숲이 시즌 2로 돌아온다는 소식을 들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후속으로 돌아온다는 아주 기쁜 소식! 나 같은 경우에는 방영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