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mystorylove의 등록된 링크

 bangmystorylo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리플렉션 리플레쉬 뜻을 알자 나를 돌아보자 반성 [내부링크]

오늘 리플렉션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리플렉션 자기 자신의 상태나 행위를 돌아보는 일 반사, 반성 리프레시 (피로하거나 더운 상태에서 벗어나) 생기를 되찾게 하다. 다시 채우다 지난 과거를 돌이켜보며 잘못했던 일 혹은 후회되는 일들을 정리하여 스스로 피드백하는 과정을 의미한다. 현재 나의 모습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하기 위한 수단이며 자기 성찰 및 동기부여 측면에서도 큰 도움이 된다. 따라서 자신만의 리플래쉬 방법을 만들어 꾸준히 실행할 필요가 있다. 반성을 하면서 과거에 얽매여 있으라는 말은 아니다. 리플레쉬에 좋은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내가 주로 사용하는 리플래쉬 방법은 글쓰기다. 글쓰기는 마음속에 쌓인 감정 찌꺼기를 배출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머릿속에만 ..

인천 주안 고조선 고기+조개 맛집 소개(내 돈 내산!!) [내부링크]

내 돈 내산 맛집 후기입니다. 일요일 가족과 함께 저녁에 외식을 하려고 찾던 중 동네에 고조선이라는 곳을 찾았다. 고조선이란? 고기와 조개 영업시간 : 17:00~02: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356-9299 네이버 예약 시 가두리 두 쪽 서비스~ 와이프랑 나는 애들 입맛에 맞추느라 해산물을 거의 먹지 못한다. 이번 기회에 작심하고 먹으로 들어간다!! 우리도 먹자! 싱싱한 조개들이 반겨주는구나ㅎ 일요일인데 테이블이꽉 꽉 차있다. 단체 손님으로 구석진 자리에 앉았다. 자.. 메뉴를 볼까! 양념 쪽갈비 조개찜코스로 선택! 약간에 기다림 후 바로 세팅을 해주신다 양파 저린 것 과 고추 맛있다 배고파일 수도ㅋ 메인 고기가 먼저 나왔다 파인애플은 신선했다 이런 곳이 있나? 여기서 포인..

'어떻게 해야 원하는 삶을 사는가' (데이지 웨이드 먼) 뒤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어떻게 해야 원하는 삶을 사는가 책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어떻게 해야 원하는 삶을 사는가 (Remember who you are) 저지 데이지 웨이드 먼 소개 브라운 대학교 역사학과를 졸업했고 JP 모건에서 약 4년간 근무했다. 이후 새로운 배움의 필요성을 느껴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을 찾았으며 MBA 학위를 취득했다. 저자 데이지 웨이드 먼 은 비즈니스 스쿨에서 가장 유익한 것으로 '마지막 수업'을 꼽았다. 이곳에서는 강의 마지막 날, 특별한 수업을 한다. 교수들은 냉혹한 사회로 나가게 될 어린 후배들을 위해 마지막 수업에 한 가지 규칙을 추가했다. 그날만큼은 책을 덮고 조금 먼저 살아본 선배로서 삶의 토대가 되는 가치들과 자신만의 인생철학을 어린 후배들에게 알려주기로 한 것이다. 저 저는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