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tae의 등록된 링크

 bangta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블로그 검색엔진 노출 팁-블로그 노출상태확인(검색엔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영중인 네이버, 티스토리, 구글 블로그들이 각 검색엔진에서 어떻게 노출되는지 확인을 해보고 앞으로 각 검색엔진에서 어떤한 방법으로 노출을 시킬지 계획을 세워보려고 합니다. 검색사이트에..

[부업] 셔터스톡 컨트리뷰터 이미지 판매과정-승인실패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셔터스톡 컨트리뷰터 모바일앱을 설치하여 가입이나 이미지 업로드 과정을 설명해드립니다. 셔터스톡 컨트리뷰터란? 셔터스톡 컨트리뷰터에 자신이 소장한 이미지나 동영상을 셔터스톡의 기준에..

[부업] 다단계에 왜 빠지는 걸까요? [내부링크]

"다단계에 왜 빠지는 걸까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다단계라고 생각하지 못하고 점점 빠지는 것 같습니다. 그때는 잘 될줄만 알았죠.. "다단계라고 해서 나 나쁜걸까요?" 그렇지만도 아닌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

[부업] 쿠팡파트너스 활용방법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란?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 유튜브, 카페 등을 활용하여 쿠팡의 상품링크나 배너를 달아서 구매전환이 이루어지면 N%의 수익을 받을수 있으며 쿠팡파트너스를 추천한 사람의 '추천인코드'를 회..

[부업] 보조출연 알바 8년전 후기2 [내부링크]

보조출연 알바를 한지 한달이 지났다. 요령이 생기다보니 처음보다는 덜 힘든것 같다. 다섯번째 촬영 하지원, 현빈이 나오는 시크릿가든 보조출연 일이다. 청량리역의 롯데백화점에서 촬영을 했는데 그 유명한 대..

[부업] 보조출연 알바 8년전 후기1 [내부링크]

첫번째 영암에서 쵤영이 끝나고 얼마지나지 않아 일이 또 들어왔다. 두번째 촬영 배두나, 이천희, 서지석, 소이현이 나오는 글로리아이다. 집합장소는 일산 MBC드림센터였다. 이번에는 추가 요청사항이 있었는데..

[부업] 크라우드웍스 설치하고 시도만 하다가 끝난 후기 [내부링크]

크라우드웍스가 모지? 인공지능 데이터 수집을 위한 업체에서 크라우드웍스에서 작업 의뢰를 하고 크라우드웍스에서는 부업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작업의뢰를 하는 방식이다. 하는방법 크라우드웍스 어플을..

[알바] 블로그 포스팅 대행 부업에 대해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아래와 같은 글을 보았을것이다. 관심을 갖게 되서 한번 해보기로 했다. A경우는 금액은 높지만 자신의 블로그를 임대나 판매를 하는거고 B경우는 자신의 블로그에 타인이 작성한 글..

[투자] 뮤지코인 거래 후기 [내부링크]

뮤지코인이란? 음악의 저작권료의 지분을 사고 팔수 있는 플랫폼이며 주식의 배당금과 비슷하다. 거래방법 구입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캐쉬를 충전 후에 옥션과 유저간 거래로 저작권료 지분을 구입할 수..

[부업] 보조출연 알바 8년전 후기0 [내부링크]

직장인이였던 나는 계속되는 의미없는 주말을 의미있게 보내볼까해서 하게된 보조출연 알바이다. 처음에는 연예인도 보고 돈도벌수있으니 일석이조라는 생각이들어 바로 업체 홈페이지에 신청을하게 되었다.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