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k35001의 등록된 링크

 bank350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6건입니다.

부여가볼만한곳 맛집 여행 21개월 아이랑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오랜만이네요.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서 2개월간 정말 아이들과 어디를 가지를 못해서 힘들고 답답했는데, 조금씩 안정세를 찾는 모습을 보고 아이들과 오랜 역사와 전통의 도시인 부..

갤럭시노트10스펙 출시일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너무 쉬원한 아침이네요. 바닷가에 온 듯한 바람이 부네요. 전국적으로 비온다고 하는데, 우산 꼭 챙기세요. 전 오늘 준비를 못해서, 정말 후회하고 있답니다. 2019..

7월축제 물의나라화천 쪽배축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7월되면서, 여행계획잡고,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신듯하네요. 국내든, 해외든, 오늘은 7월축제 물의나라화천에서 쪽배축제정보 입니다. 볼거리, 놀거리, 재미로, 즐길 수 있..

들기름효능 한스푼씩 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주변에 아픈사람들이 많아지니깐, 건강관리에 관심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건강할때 건강을 지켜야 되는것 같네요. 건강검진도 잘 받고, 운동도 꾸준히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매실효능 알고 먹으면 정말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쌤인사드립니다. 얼마전에 7월제철음식을 말씀드렸는데, 매실도 7월제철음식이죠. 친구가 매실농장을 하고 있어서 덕분에 매실액기스를 조금씩 얻어먹을 수 있었는데, 너무 맛도 좋더라구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등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쌤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오늘 실검을 보니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등재 되었다는 소식이 저를 기쁘게 하더군요. 한국에서 살면서, 한국문화,역사를 거의 잊고 사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외..

베트남여행구입해야되는 품목 맛있는 커피 G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7월도 열심히 바쁘게 생활 하고 있습니다. 곧, 아이들 방학도 되고, 휴가도 다녀오셔야 될텐데요. 전 이번에 베트남여행을 가족과 생각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베트남여행구..

7월제철음식 좋아하는것들만 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세월이 정말 빠르긴 하네요. 벌써 7월에 휴가계획 세워야 되는 날이 되었네요. 이런날 정말 건강 잘 챙기셔야됩니다. 식중독부터, 각자 알러지음식은 없는지,있다면 정말 조..

알씨동영상 만드는법 최신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늘 날씨도 여전히 폭염이라는데, 전 사무실에서 추워서 떨고 있답니다. 이러면 안되는 거겠죠. 올 여름은 아이들의 영상을 많이 남겨서, 유튜브에 업로드도 하려고 하는데,..

가평빠지 비타민빠지 수상레저가볼만한 곳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네요. 이런날씨 가까운 근처로 여행가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작년에 제가 친구들과 다녀온 곳인데, 가평수상레져, 가평빠지에 다녀왔는데, 혹시 이..

땅콩버터다이어트 스키피 쿠키 맛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여성분들 다이어트 한번도 안하신 분 안계실겁니다. 굶는 것부터해서, 다이어트보조제까지 먹어가고, 좋다는 다이어트효과에 좋은 식품 많이 먹어보신분들 많이 계실겁니다...

참외효능 여름에 좋은과일 챙겨먹어야 겠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려요. 장마시작되면서, 이젠. 여름철 과일도 많이 챙겨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참, 장마철 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제가 그렇게 좋아하는 과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6월 제철음식중..

오사카여행 라피트타는법 알면 신이마미야가기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6월의 마지막주인데. 이번에 일본여행, 오사카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 주말에 출발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팁이 되었으면 해서 오늘 포스팅 남깁니다. 저..

오사카여행 꼭 가봐야할 곳 쿠로몬시장 일본답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얼마전에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다녀와서, 여행포스팅도 못했네요. 오사카자유여행하시는 분들은 꼭 가봐야할 곳 많이 알아보셨을 텐데요. 오사카쿠로몬시장은 꼭 들려보면 좋..

애드센스 반응형 모바일광고수정 수익올리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늘부터 2019년 장마기간이라고 합니다. 12년만에 처음으로, 전국이 같은날 장마시작이 된다고 하네요. 저녁부터는 우산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제가, 티스토리블로그하면서..

음식궁합 바나나와우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낮시간이 가장 길다는 하지가 지났네요. 점점 밤시간이 짧아지겠죠. 이런때 일수록, 더욱 건강관리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이이야기,건강한 몸을 위한, 음식궁합에..

롯데마트휴무일 23일은 거의 쉬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일요일, 아이들먹을 것조 사러 가려고 롯데마트로 출발하려다가, 지금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6월 23일은 롯데마트 휴무일 뿐만아니라, 이마트, 홈플러스, 코..

수면과 다이어트 무슨관계가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저의 다이어트는 ing~~!! 오늘은 아주 비밀이야기를 할 겁니다. 아마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신 분은 이해가 되실겁니다. 오늘 점심식사 시간을 지나서 간식은 챙..

광화문 맛집 동해도 회전초밥 무한리필 완전 짱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더워지는 날씨에 일상에 점점 지치기 시작하기 시작되는 6월입니다. 더워지는 먹기 힘들어지는 음식들도 많아지고 여름 날씨를 이겨 낼려면 건강하게 영양보충을 든든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6월 모의고사 국어공부방법 국어기초부터 다져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칭뱅크쌤입니다. 6월이 시작되어 이제는 수능을 대비하기에 하반기에 접어드는 중요한 시점이 다가왔습니다. 날씨도 더워지고 공부하기에도 지친 계절인 만큼 꼼꼼하게 공부하는 스케줄이나 방법 등..

2019년 6월 수학모의고사 대비방법 알고 시작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상반기가 다 지나가고 6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수능을 앞둔 친구들에게는 2019년 올해 하반기에 얼마남지 않은 모의평가 점수들로 본인의 수능 예상 점수를 알아가고 대비할 것이라고 생각이..

고등학교 영어과외 시작 중학교와 차이점 알고 시작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어른들도 해도해도 끝도 없는 다른 나라의 언어 공부의 경우에는 기초를 탄탄히 공부해 줄수록 잊혀지는 단어나 문법들도 적어지는 편입니다. 대표적인 다른 나라언어 공부는 바로..

태국변비차 피트네(FITN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올해는 건강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해 준 2019년 입니다. 너무 잘먹어서 그런가요? 제가 올해 초부터 고생한 것이 바로 변비입니다. 변비로 병원에 몇번을 갖는지, 전..

카카오톡 광고제거 없애는법 이렇게 쉬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카카오톡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메신저로, 카카오톡은 생활의 일부가 된 것 같습니다. 편하긴 한데, 언제부턴가 카카오톡에 구글광고..

천호동맛집 명동찌개마을 찌개먹고싶을때 가고싶은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아침식사는 하고 오셨나요? 제가 자주 다니는 단골집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천호동에 가면, 꼭 들리는 곳이 되어버린 단골집, 천호동맛집 명동찌개마을입니다. 워낙 자주 다..

음식물쓰레기 재활용으로 만들어 사용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벌써 오후가 되었는데, 저녁식사시간이 다가옵니다. 식후에 매일 남는 음식물쓰레기 어떻게 관리를 하시나요? 요즘은, 실내에서 음식물쓰레기 처리기가 있어서 이용하시는..

손발톱무좀치료제 닥터초이스 티몰 구입후기 좋아지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6월 중순 열심히 달리고 있으신가요? 제가 여기저기 많이 뛰어다니는 것은 아닌데, 저도 모르게 발톱무좀이 생겼답니다. 여름엔 가려야 되는데, 쉽지 않고, 무좀치료제를 사..

제주오메기떡 할머니떡집 택배주문 맛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맛있는 오메기떡 드셔보셨나요? 제주도명물 할머니떡집 오메기떡 오랜만에 택배주문 했답니다. 요즘은 제주도명물을 이렇게 집에서 택배이용이 가능하니 넘 좋은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채팅방 상단고정 사용하기 편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카카오톡 아침일찍부터 엄청 오더군요. 매일 사용하는데, 찾아서 톡보내는 것도 시간이 많이 걸리곤 합니다. 매일 사용하는 카카오톡이지만, 사용할 수록 기능이 너무..

전기모기채 조심해야될것 안전이 최고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모기가 많아지네요. 잠자는데 모기소리에, 일어나서, 사투를 벌이곤 합니다. 가정에는 전기모기채와, 살충제가 있는데, 이것이 굉장히 위험하다고 합니다...

MSM식이유황 지쿱 제너럴밸런스 관절 연골에 좋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제가 요즘, 나이를 먹는 것 같습니다. 아이둘에, 직장생활까지. 여성이라면, 산후관리도 굉장히 중요한데, 돌아보면, 산후조리도 없이 그냥, 달려온 것 같습니다. 지금도 벌..

6월제철음식으로 건강챙겨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6월 시작되면서, 이젠 여름 날씨가 되어버린 듯합니다. 요즘은 장마가 없어지고, 바로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것 같습니다. 작년의 정말, 어떻게 여름을 보냈는지 기억..

카카오톡무료이모티콘 6월초 서둘러 받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월이 시작되었네요. 벌써 3일이 지나고 있는데, 6월은 어떤 행사가 있는지, 6월제철음식은 뭐가 있는지도 관심이 생깁니다. 제가, 요즘 관심갖고 있는것이 매월 카카오톡 무료이모티콘인데요. 매달..

2020학년도 대학입학 전형일정 및 전국연합학력평가 일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칭뱅크샘입니다 :) 계절이 바뀌면서 서서히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자세도 진지해지고 있습니다.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뿐만 아니라, 수능 전 남은 일정들을 얼마나 계획적으로 실속있게 보내는지..

정품스마트폰확인방법 다행히 정품이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5월도 이젠 하루남았네요. 정말 시간이 빠른것같습니다. 벌써6월이란것이 믿어지지 않는데, 가는 세월 잡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남은 하루 5월 마무리 잘하셨으면 좋겠습..

오사카주유패스2일권 신청과수령장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얼마전에 일본자유여행, 오사카2박3일다녀오면서, 오사카주유패스2일권을 사용했었답니다. 오사카는 교통요금이 비싸다는 이유로, 일단, 주유패스를 한국에서 신청을 했었는..

고등학생 방학 계획 방법 대공개 1등의비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새학기를 맞이하고 나서 어느덧 여름이 다가오면서 방학도 함께 다가오고 있습니다. 초등학생과 중학생의 경우에도 물론 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중요하지만, 가장 방학을 효율적..

수능만점자의 1등공부비법 1등은당신처럼공부 하지않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칭뱅크샘입니다 :) 교육과 수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책들이 꾸준하게 나오고 있는 요즘, 새롭게 출판된 책 중 추천드리고 싶은 도서가 있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의 제목은 <1등은..

일본여행쇼핑목록 휴족시간 피로감풀려요 [내부링크]

주말날씨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빨리 포스팅 마무리하고 외출해야겠습니다. 얼마전에 일본여행 오사카자유여행 2박3일 다녀왔는데요. 제가 여행가면 쇼핑을 거의 안하는 스타일, 돌아와보면, 정말 불필요한 제품..

2019년 배치표 보는법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은 이번 여름도 짧게 느껴질 정도로 2019년 수능의 기간이 또 한번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대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큰 결과물을 얻게 되는 시험인..

인천공항버스 6013번시간표 (면목동,군자역~인천공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인천공항버스를 타고 오사카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다행히도 집 근처에 공항버스가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습니다. 여행은 언제가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아침 8시..

와이파이도시락 일본여행 편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저번주말에, 오랜만에 친구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이들, 남편은 집에, 저만 다녀와서 조금 미안하긴 하지만, 가끔 이렇게 해방감도 너무 좋더군요. 아이들에겐 좀 미안..

우리아이 자존감을 위한 공부팁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칭뱅크샘입니다. 여러가지 공부를 하면서 아이들이 종종 자존감이 떨어지는 경우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부모님들도 속상하고 학생들도 공부를 다시 마음잡기가 힘들어지기 마련입니다...

4차산업혁명에서 경영자를 위한 강연회 갔다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꾸준한 발전과 노력과 아이들의 교육하기 위해 저도 스스로 발전하기 위해서 공부를 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4차산업혁명에서 경영자를 위한 강연회를 다녀오게 되었..

전기자동차 전시회 코엑스에서 놀라운 경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을 맞이해서 저희는 아이들도 좋아하고 아빠마저 좋아할 수 있는 온가족을 위한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다녀온 코엑스 전기자동차 전시회는 'EV TREND KOREA 2019'라는 이름으로 4일간 코..

유튜브반복재생방법 보고싶은거 편히 볼 수 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요즘, 갑자기 여름날씨가 적응이 안됩니다. 어느지역은 폭염주의보라고 하는데, 정말, 올 여름은 어떻게 될까요? 그런 걱정은 나중에 하기로 하고, 제가 유튜브재생을 하다..

중학생 필독 도서목록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칭뱅크샘입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와 함께 여름 휴가와 방학도 같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쉬는 날을 유용하게 보내는 방법은 독서만한 방법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유익한 여가시간을 위해서..

신대방 토르마린저온찜질방 4천원에 노폐물배출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야근이 너무 많고, 집에 돌아가면, 아이들까지, 정말 바쁘게 보내는 것 같습니다. 엄마로써, 직장인으로서 선생님으로써 해야되다보니, 정말 제가 파워맘이 되고 있는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엄..

식사량줄이기 겁먹지 맙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주말도 인사드립니다. 잠깐 쇼핑좀 하고 왔는데, 봄이 이렇게 좋구나 알겠습니다. 요즘은 미세먼지도 없고, 하는도 파랗고, 항상 이런 계절이 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잠깐이라도 좋..

밀크씨슬효능 으로 간기능 건강챙기고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피로회복은 잘 되고 있으신가요? 해가 바뀔때마다, 몸이 예전과 다르다고 생각되신다면, 간기능상태를 확인해봐야 된다고 하더군요. 의사도 아니고, 주의분들이 이것 먹어봐라, 좋은 건강기능식..

어버이날카네이션유래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5월은 가정의 달 정말 여러 행사가 많죠. 얼마전 어린이날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하루 였는데, 오늘은 5월 8일 어버이날입니다. 어버이날만 되면 붉은 카네이션을 달아..

아보카도효능 꼭 먹어야 겠어요 [내부링크]

건강하게 오래사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젠, 수명이 길어졌기 때문에, 요즘 장수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졌고, 100세 시대말하고 있지만, 요즘은 120세대 까지, 130세대도 말하고 있습니다. 요즘 음식을 먹..

카카오톡캡쳐방법 채팅캡쳐 아주 편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토,일, 월 3일간 이였지만, 굉장히 오랜 시간 연휴를 보낸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좀 쉬고 싶었는데, 잘 안되더군요. 역시 주부는 아..

카카오톡플로팅띄우기 PC버전 너무 편해요. [내부링크]

스마트폰 사용하시는 분들 카카오톡은 기본적으로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요즘은 카카오톡 PC버전으로 이용하게 되면, 정말 편리하죠. 회사에서 일하면서, 문서, 파일, 영상 전송할때, 예전에는 이메일전송을 많이..

눈건강에좋은습관 이건 지킵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연휴되면서, 집에서 tv나 컴퓨터 이용하는 시간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휴식은 좋은데 평일보단 좀 눈이 피로하네요. 하루종일 눈을 피곤하게 하는데, 잠자는 동안에도 핸드..

어린이날영화정보 재밌겠네요. [내부링크]

5월5일은 어린이날 오늘은 아이들을 위한 날로, 청화대에서 어린이 200명 초청행사를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어린이날행사가 많죠. 오늘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가기 위해서, 빨리 포스팅하고 나가려고 합니다. 오늘은..

디지털노마드되기위한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연휴시작이 되면서, 많은분들은 각자의 자유시간을 보내고 계실겁니다. 가족분들과 함께 보내시는 분들, 친구들과 함께 여행하시는 분들, 아이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자유시..

근로장려금,자녀장려금 신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5월은 정말 행사가 많은 달이기도 합니다. 가정의 달이라고, 가족을 위해서 함께 보내면 좋겠지만, 엄마로써,딸로서 , 제자로써 해야 될 일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근..

들기름효능 정말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5월들어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5월 가족의 달로 5월1일부터 근로자의 날이면서, 이번주에도 휴일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쉬는 분들도 계시고, 출근하는 분들도 계시고, 본인은 일하는..

일본여행필수회화 이정도만 알아도 여행 문제 없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곧 5월이 됩니다. 4월도 이젠 1일남았네요. 남은 시간 어떻게든 알차게 보내야 겠단 생각만 하게 됩니다. 매월초에 항상 결심을 하는데, 월말이 되는 순간에 항상 이룬것이..

일본여행꿀팁 꼭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오늘은 여행할 때 알아두면 좋은 꿀팁정보 공유합니다. 곧, 5월되고, 5월 1일부터 근로자의 날,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성년의날,부부의날까지. 5월의 가정의달이기도 하죠. 휴가를..

과학 중3 중간고사 체크리스트 점검하고 준비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간고사가 다가오는 이 시기에 국어, 수학, 영어, 과학, 사회 등 다양한 과목에서 취약한 과목이 학생이라면 누구든지 고민이 되기 시작할 시기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중학생들을 위한 포스팅을 준비..

국어 공부법 서술형평가 작성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맑아지는 날씨와는 반대로 아이들의 먹구름을 만드는 시험이 점점 다가오는 요즘, 시험에 선택적인 답변이 있는 객관식 시험 문제와는 다르게 조건에 맞춰서 직접 한자 한자씩 서술..

안양역 맛집 망원동 티라미수 괜찮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칭뱅크샘입니다. 주말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에 커피 타임보다는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봄을 맞이하고 싶어서 안양역에 새로 생긴 유명한 디저트 가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과일먹을때 알아두면 좋은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과일을 정말 좋아합니다. 술,담배를 안 하다 보니, 과일을 자주 챙겨 먹곤 하는데요. 과일이 무조건 좋고, 아무때나 먹어도 좋은 음식은 아니더군요. 아이들에게..

영어 수행평가 중학교 고등학교 준비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5월이 다가오면서 교내 축제들도 다가오고 있지만 중학생들의 경우에는 수행평가도 함께 다가오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중학교에서는 수행평가를 통해서 학업역량을 평가하고 있으며..

중학생 수학수행평가 방법 알고 공부하는 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벚꽃 눈이 흩날리는 요즘 학생들의 첫 시험을 앞두고 항상 거쳐지는 중요한 관문이 하나있죠? 바로 수행평가입니다. 다양한 과목별로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중간이나 끝 쯤에 항상 중간고사가 아이들을..

티스토리 썸네일등록방법 2가지 편하게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티스토리블로그하면서 에디터 사용방법 제대로 알면 정말 좋겠죠. 오늘은 티스토리에 포스팅한 후에 썸네일등록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썸네일등록을 하게 되면 같은..

화장지우는 쿠션패드 폴메디슨 페이스서클 정말 편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여성분들이라면 모두 아실것같은데요. 화장지우기 정말 귀찮죠. 그냥 대충하면, 피부트러블 생기니, 깨끗한 세안도 정말 중요합니다. 오늘은 제가 좀더 편한 세안을 위해서, 크렌징..

핸드폰구매시 체크할것 정리 [내부링크]

주말입니다. 4월 주말은 집에 있는 날이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봄바람처럼, 여기저기 꽃축제 보러 다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얼마 전에 핸드폰 하나 더 필요해서 구매 좀 하려고 했습니다. 이번에는 좀 실..

두릅효능 봄에 너무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월은 봄나물이 정말 맛있는 것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제철음식은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이유가, 봄철의 나른해지면서, 축 쳐진 봄기운을 복 돋워주기 때문이죠. 아마, 4월 제철음식을 챙겨먹고, 떨어..

컴퓨터 보안학과 정보보안학과 취업률 및 입시정보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칭뱅크샘입니다. 디지털 페이가 늘어나는 요즘, 다양한 인터넷 뱅킹 관련 문제 기사들과 해킹 사건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점차 지폐도 사라질 예정이라고 하는 가설도 현실로..

데이터 통계학과 취업률 및 입시정보 소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시청률 및 방문자 등 다양한 기록들이 숫자나 온라인에서 데이터로 남겨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이러한 정보를 토대로 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하거나 새로운 아이템을 구상을 하는데요..

정보통신학과 취업률 입시정보 학생의 진로 설정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이 돌아왔습니다. 학생들과 요즘 진학상담을 자주 하고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학생들이 어른들의 직업, 급여수준, 생활복지, 미래 가능성 등 자신의 직업과 비전에 대해서 질문과 궁금증이..

바르는파스 근육통에 노펜피록시캄겔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요즘, 많이 무리했는지, 갑자기 팔꿈치의 통증이 심해지더군요. 병원 갈 시간도 않되고, 일단, 약국에서 문의를 했습니다. 바르는파스면 충분할 것이라고 해서 추천받은 바..

당근효능 이렇게 많은데 꼭 챙겨 먹어야겠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봄철되면서, 몸이 피로누적이 된것을 알겠더군요. 잠은 계속 쏟아지고, 근육통이나, 빈혈증세까지. 정말 건강을 좀 신경을 써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항상 먹을 수..

오키나와 스테이크88 맛집 아메리카빌리지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아들과 함께 회사에서 진행되는 해외연수를 갔다왔습니다. 그런데 아들과 둘이 처음가는 여행이다보니 좋은 정보들과 사진들을 많이 못찍어서 아쉬운데요. 그래도 그와중에 건질만한 정보다 있어..

2019년 전국영어듣기평가 시험일정 안내 및 사이트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칭뱅크샘입니다. 오늘은 4월부터 시작되는 2019년 전국영어듣기평가를 위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전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행되는 영어듣기평가는 학생들에게..

안양 카페 비산동 다올 언덕이 아름다운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 날씨가 다가오면서 꽃구경을 하거나 예쁜 장소들을 찾아가고 싶은 마음이 샘솟는 날씨입니다. 모임을 하거나, 잠시 마음의 여유를 느끼고 싶을 때 같은 장소보다는 예쁜 카페들을 찾아서 방문하는..

블랙홀사진 최초로 볼 수 있네요 [내부링크]

우주의 비밀은 인간이 침범하기에는 너무 넓은 곳입니다. 지금이야, 과학이 발달되어서, 우주항공우주도 있고, 앞으로 지구에 살지 못 할것을 대비해서, 우주 여행이 현실로 다가 오고 있습니다. 인류 최초 민간인..

선글라스 수명 관리법도 중요 [내부링크]

몇일전까지만 해도 벚꽃구경하러 갔었답니다. 얇은 후드입고 외출했었는데, 오늘은 너무도 추워진 날씨가 적응이 안되더군요. 곧 자외선도 강해져서, 꼭 필수품이 되어버린 선글라스 착용을 하게 될 겁니다. 자외..

부동산경매 강의 2주차 임장방법 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 경매투자반 2주차입니다. 아침에 둘째를 맡기고 부랴부랴 왔습니다. 봄비가 부슬부슬 오는 날씨에 배우러 가는 마음이 너무 가볍고 즐거웠습니다. 오자마자 공부준비를 하는데 앞기수 어..

2018 전국영어듣기평가 중1 시험지 및 대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요즘 영어듣기 평가 때문에 우리 학생들이 잠을 못자고 계속 힘들어하는데요. 중1 학생의 경우는 자유학기제 시작하고 시험에 대한 전혀 무방비 상태에서 시험을 보다 보니 두려움도..

분당정자동 스파게티 맛집 닐리에서 가족들과 점심 식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날이 다가오는 요즘 꽃도 한참 피어오르기 시작하고 날씨도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따뜻하고 기분 좋은 봄 날씨가 다가올수록 주말을 집에서 보내기가 너무 아까워지는 마음이 들기 마련입..

사범대 교대 학과선택 진로 정보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칭뱅크샘입니다. 오늘은 학생들이 진로에 대한 고민을 많이하고 있어서 겸사겸사 학과소개와 취업 입시정보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옛날부터 지금까지 어른들에게나 초등학생에게 가장..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언론정보학과 진로 및 입시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꿈이 있겠지만, 어느 학과를 통해서 공부를 해야 어떤 진로를 택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많은 학생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어느학과를 정하느냐에..

시험기간 수학공부 필수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칭뱅크샘입니다. 꽃샘추위가 조금 지나가기 시작하는 요즘, 다양한 학년들의 중간고사 첫 시험준비로 바쁠시기 입니다. 수능을 위한 모의고사도 중요하지만 중간고사, 기말고사등 내신을 위한 시험..

2019년장안동 벚꽃축제는 끝났지만, 만개했네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마스크없이 외출 할 수 있던 하루 였습니다. 날씨도 20도가 넘은 화창한 봄이였죠. 산책을 위해서, 쭉 걸어보니 장안동벚꽃에 제대로 힐링하고 왔답니다. 장안동벚꽃축제는 4월6일 ~4월 7일까지. 금, 토..

쭈꾸미효능 [내부링크]

벌써 4월입니다.벚꽃이 너무 예뻐서, 꽃 구경 가야 될 것 같습니다. 포스팅 끝나면 사진 많이 담아오겠습니다. 4월에 먹으면 좋은 4월 제철음식 정말 몸에 좋은 음식 많은데. 그 중에서 쭈꾸미를 빼놓을 수 없는..

LG V50ThinQ 스펙 기대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제가 정보력이 부족하지만, 요즘 핫한 제품이죠. LG V50ThinQ 스펙 알아보겠습니다. 시대가 바뀐다? 요즘은 스마트폰의 변천사를 보면 빨리 이해가 되는 것 같습니다...

영어모의고사 공부법 복습과 단어암기장으로 해결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새로운 학기가 시작하고 벌써 첫 모의고사를 앞두고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님이 많을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수학 중간고사를 위한 내용을 공유 드렸었는데요, 수..

고등학생 추천도서 논술에 도움되는 청소년개념어 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칭뱅크쌤 인사드립니다. 저는 학생들에게 국어도 가르치지만 요즘은 학생부 관리 즉 독서관리도 중요해서 꼭 한학기에 한개정도는 책을 읽히고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고, 그것을 진로와 현재 내 학업..

수학 중간고사 개념체크 리스트로 공부수준파악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칭뱅크쌤입니다. 이제 3월이 지나 4월로 접어들고 중간고사 기간이 코앞에 있습니다. 그래서 학생들이 각 과목 공부가 어떻게 되고있는지 저도 함께 고민을 하고있습니다. 새학기를 시작하면서 물론..

새학기 증후군 예방하고 즐겁게 공부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이 다 지나고 어느덧 새학기가 지나간 지 한달 여쯤 되었습니다. 초등학교를 입학하며, 이제 막 학교를 시작하는 아이들도 있고 다른 학년을 만나거나, 다른 학교에 입학하게 된 여러 학생들이 많..

경매 기초강의 듣고 부동산 시장 흐름 파악주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둘째를 낳고 아이들 교육도 신경이 쓰이고 나중에 노후에 대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요 그래서 경매를 공부해 보고자 이런저런 유튜브도 보고하다가 괜히 잘못 공부하면 안될것 같아서..

성신여대 맛집 이차돌에서 점심 회식 모두 좋아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칭뱅크샘입니다. 오늘은 직원들과 회식이 있는 날이었는데요, 지인에게 추천받은 성신여대 맛집 이차돌에서 점심으로 회식을 함께 하였답니다. 고기는 정말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 메뉴 중 하나인데..

mbti 성격검사 진단 테스트 통해서 내 성격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한창 첫 수업과 처음 만나는 학생들 그리고 친구들이 많은 요즘 적응하기에 좋은 기초 성격유형 검사들이 있습니다. 수업하기 전 다양한 학생들을 파악하기 위해 다양한 성격유형..

편의점도시락 나트륨 덩어리 그만 먹어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제가, 아이들키우면서, 너무 바쁠 땐 가끔 편의점 도시락을 먹곤 하는데, 오늘 뉴스에 나트륨덩어리라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가끔 너무 배는 고프고, 혼밥먹고 싶지 않을때,..

다이소 모니터원목 받침대 이런 좋은제품도 있었네요 [내부링크]

블로거를 하면서, 일반 인터넷검색, 웹서핑하는분들보다 더욱 컴퓨터와 가깝게 지내는거 같습니다. 가끔 정신차리고 보면 어느새 자세가 구부정하게 되어서, 목디스크, 허리, 고관절까지. 좀 고생좀 했었는데요...

프리랜서직업 학원강사 이런분들이 할만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저는 강사들을 매니저 하는 일을 하다보니 요즘은 다양한 사람들이 학생들을 가르치겠다고 많은 분들이 지원했다가 가르치는 일이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쉽게 퇴사하거나..

2022학년 입시코디네이터가 알려주는 학생부관리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입시진단과 관련해서 생기부 관리 및 입시 컨설팅에 대한 교육 의뢰가 많아서 관련 글을 올려봅니다. 몇 달전 스카이캐슬이라는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교육계에 있는 저로써는 아는 이..

반려묘가 필요한 이유 이런건 몰랐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저는 반려묘는 키우지는 않지만, 예전에, 반려견, 반려묘를 오랜동안 키운적이 있습니다. 요즘은 유기된 반려묘가 매년 수천 마리정도로 유기동물 보호소에 옮겨지고 있다고..

경영학과 진로소개 및 입시정보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새학기를 시작한 요즘, 초등학교부터 고등학생때까지 학업을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진로결정에 있습니다. 전공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진로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수건세탁 이젠 기본적으로 알아야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주말이라 아침일찍 일어나서 세수하는 시간이 좀 늦었던 것 같습니다. 세안후에 수건사용을 하셨을텐데요. 오늘은 어떠셨나요? 처음 구입했을때는 뽀송했고, 부드러웠는데,..

블로그스크랩 하는 방법 아주 간단해요 [내부링크]

주말꽃샘추위가 온다는 일기예보는 들어서 알았지만, 급격하게 떨어지는 날씨 봄 옷차림으로 외출한 저는 하루종일 떨었던 하루입니다. 막바지 꽃샘추위라서 그런가요? 정말 요즘같은 날씨 꼭 일기예보 확인하시고..

화장품 암유발 처음 알았어요 [내부링크]

성별나이 상관없이 모두 사용하는것이 화장품이죠. 이것이 화장품 암유발의원인이라고 하는데, 지금도 과학자분들의 연구는 계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의 아토피화장품부터, 민감성,기능성, 미백등의 화장품..

철학의 발전으로 본 코칭의 영향 [내부링크]

이번시간에 코칭에 대한 이야기는 바로 코칭의 시작은 철학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코칭이 처음 생겨난것은 모든 인간의 내적 고민과 질문 속에서 시작합니다. 그래서 코칭이 시작된 동양철학, 서양철학 그리고 기..

시험전 긴장푸는법으로 시험대비를 이겨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이제 모의고사 등 다양한 시험 준비를 하고 있는 학생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항상 시험때마다 긴장하는 학생들을 보면 안타까운 마음이 들 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긴장..

안양 범계 디저트카페 보메비체 홍차가 맛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일은 항상 대학원 동료들과 아침 7시부터 수업하는 날이라서 힘들기도 하고 지치기도 합니다. 하지만 늦은 나이 공부하고 나니, 신나기도 하고 체력의 중요성도 생각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안양..

히포크라테스 기질테스트로 성격을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이제 봄이 시작되려나 봅니다. 아직은 쌀쌀하지만 따뜻함이 느꺼져서 기분좋은 요즘입니다. 학생들과 처음 수업을 시작하다보면, 학생들의 선천적 성격이나 기질이 모두 천차만별입..

고등학교 내신산출법 알고 대비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다들 봄이라고 나들이 가고 싶으실텐데, 아직은 쌀쌀하니 따뜻하게 입고 산책하셔야합니다. 수험생 여러분께 도움이 될 정보를 이번에도 가지고 왔는데요,..

티스토리 유튜브영상 플러그인으로 간단하게 올리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제가 유튜브 제작하면서, 포스팅을 하다보면, 유튜브영상 올리는 법이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에서 이미 기존에 유튜브영상을 올리기..

홍대이자카야맛집 맛있는교토 다시한번 가고싶은곳 [내부링크]

오랜만에. 홍대약속으로 가야되서 맛집찾다가 기억이나서 포스팅합니다. 홍대이자카야 여러군데 다녔지만, 이만한 곳이 없는 것 같더군요. 몇일후 약속은 했지만, 너무도 좋은 기억이 새록새록 남았던 것 같아서,..

아침습관이 인생을 바꾼다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지금 시간은 11시 인데요.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습관은 정말 중요하죠. 하루하루 시간이 지나서, 이것이 인생변화가 된다면 좋은습관만들어야 되는데, 지금 이 순간을 그냥 보..

존재 코칭에서 본 구성주의의 이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오늘은 대학원수업 3주차입니다. 앞시간에 존재에 대한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존재가 즉 고객이 자신을 본다는 것에 주목하고 그존재가 스스로를 정의 내리고 코치자는 비평가적으로..

서울대 합격 순위 2019년 고등학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대입보다는 고입이 더중요해진 시대가 되었습니다. 학종의 문제를 알면서도 아쩔수 없는 내 아이의 고등학교 수준과 분위기에 따라서 서울대 합격 순위를 통해서 노하우가 전수되기 때문에 학..

코칭의 역사를 통해서 조직관리의 학문접근 [내부링크]

코칭대학원 과제인 코칭의 역사에 대한 공부와 책 서머리를 써보고 있습니다. 코칭이 무엇인지 점점 아시게 되실것입니다. 과거가 아닌 현재의 나를 알고 미래로 나가가는 자기계발과 성장의 학문으로 이제 3주차..

공부어플 추천합니다. 베스트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요즘 학생들이 공부를 하다보면 스마트폰 하라고 잔소리를 하긴 하지만, 스마트폰은 우리 생활에 정말 유용한 점이 많습니다. 사실 공부할 때는 방해가 많이 된다는 것이 사실입니..

종각 파스타 맛집 르브와 [내부링크]

몇일전에 저랑 같이 일하는 영어샘과 업무 미팅겸 종로에 가게되었습니다. 미세먼지가 많아서 그런지 날씨도 어둑어둑한 날이 많고 해서 기분전환을 위해 콧바람을 쐬러 종각 근처로 나가보았습니다. 종각에서 어..

커피찌꺼기 활용법 버릴것이 없어요 [내부링크]

아침출근하면 먼저 마시는것이 커피, 모닝커피는 하루를 시작하는 알람처럼 되어 버렸습니다. 원두커피 이젠, 커피라고 하고, 그만큼 커피찌꺼기가 많이 나오죠. 요즘은 카페에서 커피찌꺼기 부탁을 하면, 무료로..

집중력높이는음악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칭뱅크샘입니다. 요즘 시험 기간이 다가오면서 학생들이 주위 소음과 집중도에 따라서 공부 학습량과 집중도가 차이가 나게 됩니다. 이렇게되면 공부 1시간 학습량과 나중에 학업 성취도에서도 상당..

눈의 피로 푸는 법 작은것부터 실천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지난시간에는 안구건조증에 좋은 음식을 소개해봤습니다. 좋은음식도 중요하지만, 생활습관 때문에 우리의 건강과 몸이 망가지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오랜시간을 컴퓨터 앞에..

5G상용화 4차산업 이젠 초읽기라고 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오늘아침에 방송을 보다가, 세상이 정말 빠르게 변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마트폰이 생기고 LTE사용을 하기 시작하면서, 3G가 큰 변화를 주기 시작했는데,..

동기부여 명언으로 힘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매일매일 공부하는 우리 학생들이 많이 힘들고 많은 잡생각과 불안감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학생들을 보면 조금 더 도움..

인천고등학교 순위 알아보고 고입대비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오늘은 인천 지역 고등학교 순위를 살펴볼까 합니다. 그중에서도 서울대 입학 등록자로 본 인천고등학교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등학교 입학이 왜 중요할까요? 학생부 종합..

수능특강사용설명서 문학 어떤책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고3 학생들이 벌써 수능특강을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기특하고 그렇습니다. 그런데 최근 수능특강사용설명서 교재에 대해서 학생들이 사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에버랜드튤립축제 할인받아서 가세요 [내부링크]

꽃피는 봄이 되었네요. 정말, 꽃은 언제나 좋은 것 같아요. 흔하지 않은 튤립, 에버랜드에 가면 실컷볼 수 있습니다. 지금 3월 16일부터 4월 28일까지, 거의 한달간 진행되는 봄꽃축제, 너무 좋은데. 그냥 가면 너..

수면전스트레칭 불면증에 효과적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스트레칭을 시작을 했습니다. 요즘, 이것저것 바쁘고 신경쓰다보면서, 잠자는 시간이 점점 늦어지더니, 결국 불면증까지 오늘것 같더군요. 걱정이 많아서, 생각이 많아도, 불면증이 생긴다고 하는데,..

코칭이란 무엇인가 나를 아는 것으로 시작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이라는 나이에 새로운 공부를 시작하게되고 이제 2주차를 접어들게 되었다. 직장생활 14년 동안 나에 대해 돌아볼 생각하는 시간이 부족하였다., 학문을 통해서 나와 그리고 사람을 이해하는 시선과..

윈도우7 예약종료방법 작업스케쥴러로 설정하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윈도우7 사용방법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직장에선 윈도우10, 집에서는 아직까지 윈도우7을 사용하고 있는데, 윈도우7 깜박 졸다보면 아침까지 켜놓은 상태가 많더군요. 컴퓨터 켜놓는다면 전기세도 나가..

사과껍질째먹기 이런건 몰랐죠. [내부링크]

건강에 대해 관심을 갖는것은 사치가 아닐겁니다.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아서, 아침, 저녁으로 미세먼지인사를 하게 되는데. 건강을 위한 팁. 어짜피 먹는 음식을 좀더 건강하게 먹을 수있다면 알아두는것도 좋지..

눈건강에 좋은 음식 꼭 섭취하세요. 6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미세먼지로 인해서 피부와 호흡기 뿐만 아니라, 요즘 눈에게로 피로감이 느껴지고 있습니다. 안과에서도 눈의 이물감이나 뻑뻑함 같은 증상을 호소하며 병원을 찾는 사람들..

2020 수능 전략 제대로 짜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2019년 수능등급컷은 12월 4일에 발표 되었으나, 앞으로 수능을 준비하실 학부모분들께서는 다시 한번 확인해야 할 사항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2020 수능 대비전략 분석해보고..

미세먼지예방법 가족의 건강을 지켜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아이들과 거리를 나가서 산책이라도 하려면 미세먼지 농도 때문에 머리가 아픈데요. 겨울동안 나가지도 못했던 아이들과 좋은 날씨에 산책이라도 하려면 미리미리 미세먼지예방법 기본부터 숙지..

2022년 수능 개편안 내용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3월이면 새학기 준비와 동시에 가장 궁금하고 매년 학부모들 사이에서 가장 이슈가 되는 분야는 바로 수능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2년 수능 개편안 내용에 관련된 정..

아토피는 가공식품피해야 되는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늘 식사하면서, 가공식품을 드셨나요. 전 너무 좋아해서 가공식품만 먹고 생활 했던적이 참 많았던 것 같습니다.지금 돌이켜 보면, 왜 몸에 좋지도 않은 음식만 먹었는지,..

대입자소서 변경된 부분확인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오늘은 입시에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2022학년도 대입자기소개서 변경된 부분 관련된 내용입니다. 글자수를 축소한다는 내용과 함께 몇가지 이슈가 있어서 지금부터..

미세먼지배출음식 먹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건강관리 잘 하셔야 됩니다. 봄철 미세먼지는 걱정을 많이 했는데, 역시 2019년 봄철 미세먼지도 심각하네요. 중국발 미세먼지가 아니라고 주장을 하는데, 이런때 방법은 없겠죠. 강력하게..

2020 수능특강사용설명서 영어공부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오늘은 수능에 관한, 그 중에서도 영어공부법에 관련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수능 시험은 고등학생 자녀분들을 두신 학부모님들에게는 가장 큰 과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유튜브촬영장비 기본 준비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유튜브를 시작한지 이제 4개월이 되어갑니다. 이미 2년전부터 유튜브 바람이 불었지만 시작할지말지를 고민끝에 작년 11월부터 둘째를 낳고 출산휴가 중에 갑자기 시작하게되었지요...

성수동카페 supy 가볼만한 곳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성수동을 돌다보면 홍대처럼 번화하지도 않으면서 소소하게 숨어있는 좋은 카페들이 숨어있는데요. 성수동에서 2년째 살면서 좋은곳을 둘러보다보니 특이한 옷도..

고등학생 필수어플 추천 울학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오늘은 진학사에서 제작한 고등학생 내신생활 준비에 유용한 필수어플, [ 울학교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에서까지 사용이 가능..

비맞으면안되는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미세먼지좋음으로 몇일 파란하늘을 보았었는데, 또 미세먼지나쁨으로 되는 주말밤이 되었네요. 다행히 봄비 소식이 있어서 걱정은 덜 됩니다. 아침 출근길 요즘은 정말 무섭..

학교 알리미 서비스로 새학기 준비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새학기를 준비할때마다 어떤 것부터 챙겨줘야 할지, 뭐가 필요할지 궁금해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으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설레는 마음으로 새학기를 준비하시는 학부모분..

캡틴마블 패미니즘 논란에도 인기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그렇게 보고싶던 캡틴마블(captain marvel)개봉을 3월6일에 했습니다. 남편이 쉬는날이라고 같이 아침부터 조조를 예매하고 캡틴마블을 보고왔습니다. 패미니즘 영화다 뭐다 말이 많..

경칩인데 비가 오면 좋겠네요. [내부링크]

24절기중 세번째 절기 "경칩"인데 오늘 잘 보내셨나요? 미세먼지 6일 연속 비상저감조치로 핸드폰에 문자는 계속 뜨네요 경칩에 비라도 오면 좋은데. 잿빛하늘은 변할 기미는 전혀 보여주질 않네요. 경칩(驚蟄) 놀..

휘태커스 아몬드골드(ALMOND GOLD) 맛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 미세먼지속을 열심히 뚫고 다녔는데, 하루 잘 보내셨겠죠. 정말, 날씨는 좋은데. 봄이 되기만을 기다렸는데. 어쩜 봄에 미세먼지 완전 불청객입니다. 방법은 마스크착용과 수분섭취, 초미세..

가산역맛집 스시마이우(maiu) 회전초밥 괜찮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가산디지털단지역에 다녀왔습니다. 직장이 그곳인 친구와 오랜만에 회전초밥을 다녀왔습니다. 지금사진은 제가 여름에 갔을때 찍었던사진이 있어서 , 이번에는 음식..

딸기효능 이렇게 많이 있다니 놀랬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주말 잘 보내셨죠. 한주 시작이 되었는데, 건강한 3월제철음식 드시고, 건강관리 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3월제철음식중에서 딸기효능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단순한..

국민연금납부내역 아주 쉽게 알아보는법 [내부링크]

직장을 다니게 되면 의무적으로 빠져나가는 금액이 있죠. 바로 국민연금입니다. 4대보험으로서 근로소득자의 경우라면, 급여이외에 정기적으로빠져나가는 금액인데, 제대로 납부가 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입니..

삼성전자서비스센터위치 전화번호 찾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3월 첫번째 주말인데,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하루네요. 아이들이 빨리 자라서, 홀가분하게 떠나면 참 좋을것 같은데. 언젠가는 아이들이 저보다 더 크게 자라있겠죠.. 제가..

변비약 추천 성광관장약 효과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얼마전에. 제가 이래도 되나 싶을만큰 변비로 고생을 했습니다. 처음엔 비밀로 하다가 결국에 가족이 모두 알게 되었답니다. 그만큼 저의 고통이 가족들에게는 웃음거리.. 해..

2월제철음식 우성알고부터 챙겨먹게 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먹고싶은 요리를 했습니다. 바로 2월의 제철음식 우엉입니다. 한번 음식을 하게 되면 계속해서 만들게 되는데. 귀찮니즘으로 안하면 또 계속 안하게 되더군..

허브티나보이차 체지방제거에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올겨울은 그렇게 춥단 생각이 안들었던 것 같습니다. 추워서 손발이 꽁꽁얼고, 눈도 많이 오고, 겨울이 겨울다워야 하는데. 올 여름 이러다가 작년보다 더운 것은 아닐까 걱정이 됩..

과학공부법 기본부터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드디어 새학기 시작인지 학생들이 이런저런 고민들을 많이 털어놓고 있어서 저도 같이 마음이 싱숭생숭한 요즘입니다. 현재 대입은 고2와 고1이 전혀 다른 그림으로 가고있어서 아이..

2020년 수능국어 전략 공부법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2019년 수능국어는 뜨거운 감자였습니다. 복잡한 난이도 높은 지문과 자주 바뀌는 입시트렌드는 2020년 대입 수능에도 많은 영향을 주고 잇는데요. 우선 2019년 수능국어를 파해쳐보..

카카오톡파일박스 저장방법 이런숨은기능이 있었네요 [내부링크]

카카오톡 사용많이 하시죠. 파일, 문서, 사진등 많은 자료가 전송, 수신이 가능하죠. 정말 스마트폰을 더 잘 사용하게 된 것이 카카오톡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카카오톡에는 숨은 기능이 정말 많은것 같습니다...

영어 모의고사 공부방법으로 점수높여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어느덧 따뜻한 봄날이 오려나 봅니다. 그렇지만 우리학생들은 따뜻한 날이 그렇게 반갑지 않습니다. 이유는 3월이면 개학이고 개학과 동시에 3월 학력고사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

바지락효능 조개탕해먹어야 겠습니다. [내부링크]

2월이 되면서, 제철음식들을 또 찾게 되는데. 바지락이 2월제철음식이죠. 왜 제철음식을 먹는것일까요? 어릴때 부모님들이 좋다고 하니깐 찾아먹었던 기억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제철음식 꼭 챙겨먹으려고..

생기부예시 동아리의 좋은예시와나쁜예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오늘은 고등학생들이 가장 힘들어하고 질문이 많은 생기부예시 중에서도 좋은 동아리의좋은예시와 나쁜예시에 대해서 다루고자 합니다. 끝까지 봐주세요. 동아리는 창의적 체험활동..

고등학교 국어공부법 고1부터 챙겨서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 코칭샘입니다. 2019학년이 되면서 고1학생들이 국어공부에 대해서 새롭게 계획하고 다시 기초를 쌓아가기 위한 좋은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고1 학생들은 중학교 때 공부 내용과 개념이라던가..

티스토리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등록방법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얼마전에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사이트맵생성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의 경우는 블로그방문객유입을 늘리기 위해서, 이런 절차가 필요하니 처음 블로그 개설..

전농동소고기무한리필 왔쏘 가격맛 완전 맘에 듭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요즘,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서 전농동에 갔다가 알게된 전농동맛집 왔쏘라는곳에 다녀왔습니다. 소고기무한리필이라고, 가격정말 착한곳, 가성비굿 소고기맛집이더..

티스토리사이트맵생성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등록하기 위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티스토리블로그 운영을 하다가 거의 반년은 방치한거 같아요. 좀 반성을 하게 되네요. 블로그라는것이 한 번하면 정말 꾸준히 해야 되는것 같습니다. 일기처럼 본인만 볼것..

중랑구횟집 한국횟집 정말 오랜만에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가끔 회를 먹고 싶을때가 있죠. 멀리 가면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하겠지만, 서울에서는 쉽지가 않죠. 얼마전 친구와의약속으로 중랑구횟집 한국횟집에 다녀왔는데,서울에도 이런..

우체국택배요금 알아두면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주말되면서, 날씨가 많이 풀리긴 했지만, 여전히 쌀쌀하네요. 얼마전 명절때 선물 보내야 했던것을 이제야 보냈답니다. 택배가 워낙 밀려있었고, 늦게 도착하게되면, 택배손..

생기부작성요령 2022년이렇게 바뀐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2019년 고1 학생들의 생기부 작성방법에 대한 몇가지 변동사항이 있어서 정보를 드릴려고 합니다. 현 고2의 경우는 글자수가 그대로 500자 1000자를 유지하고 있으나 현 고1부터는..

스트레스해소법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겨울이 긴것 같으면서도 정말 짧은것 같습니다. 신년시작에 명절까지. 정신없이 보내다보면 새학기가 시작이 되죠. 곧 새학기가 되는데. 스트레스를 받은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물론 직장인들은 이루 말할..

이태원곰탕맛집 나주곰탕 언제먹어도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 곰탕 겨울에먹어도, 여름에 먹어도 언제나 맛있는 것 같습니다. 진한 국물에 뭔가 다른 곳과 맛의 차별화를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따끈한 국물먹으면..

어린이 면역력높이는법 중요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샘 인사드립니다. 요즘 아이들 키우면서, 항상 걱정되는것이 바로 감기, 요즘은 먼지가 너무 많고, 미세먼지에 황사에,요즘 정말 건조해서, 신경을 많이 쓰는데. 면역력저하, 참, 쉽지 않습니다...

생기부 세특 예시, 실제 합격생의 생기부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셍요 뱅크샘입니다. 생기부 작성 요령에서 세부능력 특이사항이 종합전형 및 비교과 전형에서도 힘을 발휘하기 때문에 중요한 것은 알고계시죠? 이제 작성 요령 및 주의사항 그리고 실제 예시를 통해서 작성..

생기부 작성요령 창의적 체험활동/글자수, 기재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샘입니다. 기말고사 이후에 고1,고2 학생들은 생기부 마지막 학기에 대해서 미리 준비하고 대비해야합니다. 특히 내신 성적과 비교과 활동의 핵심인 학종에서 생기부 작성은 무시할수 없는데요, 학..

예비고1 수학 인강 하위권은 꼭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비 고1들이 꼭 공부해야할 수학공부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2015학년도 개정 교과를 준비해야하는 예비 고1은 학사일정이나 진로에 대한 준비를 미리 해야한다는건 다 하실거에요. 그..

수능 전날 전략 및 유의할점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이제 수능이 5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많은 수험생들이 떨리고 두려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세상에 시험은 항상 있고 당당하게 지금까지 준비한것들을 정리하면서 잘 보니야합니다. 첫째, 음식등을 무리하지 않..

결혼 전에 꼭 알아야 할 들 [내부링크]

결혼하기 전에 꼭 알아야할 것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요즘은 결혼을 안하겠다는 퍼센트가 높아져만 갑니다. 그러나 요즘 사람들은 안하겠다보다는 늦게해도된다? 또는 안해도된다로 가고있지요 이유는 결혼 이후에..

미국서부 여행 3일차 샌프란시스코 씨티패스 사용방법 및 후기 [내부링크]

2주간 미국 서부 여행 마치고 돌아온 똘이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5일동안 있으면서 아들과 함께 여행한 코스와 싸고 간편하게 돌아다닐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미국서부 여행을 샌프란시스코로..

육아 추천책/엄마의 말하기 연습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다 보니 지금까지 내 언어습관에 대한 문제점들과 특히 아이때문에 제대로 못해준다는 죄책감에 많이 시달리곤 했다. 특히 아이에게는 너무 중요한 시기에 제대로 자신을 표현하다 어떻게 말해줘야하는..

수원화성행궁 야경도 멋지네요 [내부링크]

한국에 살면서, 수원은 처음 가보았답니다. 연고가 없다보니, 좀처럼 안가게 되는데. 이번에. 친구와 큰 맘먹고 수원여행을 다녀 왔어요. 제가 생각했던 수원과는 정말 반대, 서울과 전혀 다르지 않았고, 길도 굉..

카카오 톡PC버전 알림끄기 사무실에서 에티켓지키세요.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면서, 이젠. 카카오 톡이 없으면 정말 불편하죠. 계속되는 카카오톡 알림소리때문에. 신경이 쓰인다거나, 아니면, 알림설정을 안해서, 수시로 확인하는것이 불편한 분들에겐 오늘 포스팅이..

홍어맛집 강남홍어배달해주는 홍어아저씨 가성비굿 [내부링크]

흑산도 홍어를 이젠. 지역 상관없이 어느곳에서든 먹을 수 있죠. 홍어쌈합 맛있는데. 어디서 먹어야 될지 모르죠. 사실. 쉽게 먹을수 있는 맛이 아니죠. 누구라도 쉽게 홍어맛집답게. 편하게 가서 먹을 수 있는 곳..

우박내릴때 조심해야될것이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오늘 갑자기 내린 우박으로 다들 놀라셨을겁니다. 천둥과, 번개가 갑자기, 하늘은 먹구름으로 때아닌 우박이 내렸는데요. 오늘잠깐 내린 우박이 괘 많이 쌓였었죠. 낮기온은 최저 5도가 되고, 낮에도 그다지 봄다..

남한산성 닭백숙맛집 낙선재 건강밥상 먹고 분위기에 취하는곳 [내부링크]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다가, 작년에 다녀온 멋진맛집이 있어서 올립니다. 그곳은 바로 남한산성 닭백숙맛집으로 유명한 낙선재라는 곳인데요. 사진만 봐도 알겠지만, 분위기 끝내주지 않나요? 한번쯤 가보고 싶은곳..

영통 샤브샤브 월남쌈먹고싶을땐 샤브향에서 [내부링크]

수원에 영통에 잠깐 들리게 되었는데요. 저녁식사로 찾아간곳이 월남쌈 맛있는 곳 샤브향이란곳 다녀 왔습니다. 월남쌈만 있었는데. 샤브샤브와 이젠. 함께 즐길수 있는곳 이더군요. 숙소와 아주 가까운 곳에 있어..

바른자세다이어트 자세만으로 살이 빠졌어요? [내부링크]

다이어트 하시는분은 잘되고 계신가요? 얼마전에 TV에서 보았는데, 살찌기위해 정말 노력 하는사람들이 의예로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살이 안빠져서 고생하는데. . 살을 빼야되는 이유는 정말많습니다...

방울토마토효능 이젠 아침에 챙겨먹어야 겠어요 [내부링크]

요즘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같은 음식이지만, 매일 꾸준히 먹을수 있는 음식이 더욱 좋지 않을까요? 제가 토마토는 큰 것보다는 방울토마토를 즐겨 먹는 거 같아서, 오늘은 방울토마토효능에..

과학특강의 중요성은 고등과학 왜 필요할까요? [내부링크]

요즘은 교육방향이 굉장히 많이 바뀌었죠. 특히 과학은 내신과 수능으로 연결되다보니,통합과학의 중요성은 더욱 커졌습니다. 예비중2, 중3, 고등과학은 에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아무리 관심이 높아지고, 비..

판문점선언 종전선언은 어떤 뜻일까요 [내부링크]

휴전선이 있는 남과 북이 오늘 드디어, 판문점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함께 만났습니다. 역사적인 순간이 아닐수가 없죠.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판문점을 넘어왔고, 포옹도 하고 악수도 하면서,..

우리카드고객센터 빨리연결하는 법 단축번호 이용 [내부링크]

카드사에 연결할때마다 받는 스트레스 한두번씩 있죠. 정말, 연결어렵다..는 말이 실감이 납니다. 이젠 우리카드 이용하시는 분들 고객센터 상담원과 빨리연결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으론 빠른 상..

자녀교육은 가정에서 교육도 트렌드다. [내부링크]

시대가 바뀌면 변화되는 것이 정말 많습니다. 유행도 시대가바뀌고 돌고 도는데. 교육만은 아닌거 같습니다. 제가, 어릴때 받았던 교육, 사실, 무조건 대학만 가라, 그럼. 출세길은 열려있다였지만, 요즘은 안그렇..

다이어트할때 입냄새 없애는 방법 알아두기 [내부링크]

요즘 열심히 다이어트중인데, 오늘 포스팅을 하려고 보니, 아직도 갈길이 먼거 같습니다.다이어트할때 입냄새가 심하게 난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제가 이번에 알게 된것이, 친구의 다이어트..

행복하려면버려야할 습관 15가지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행복해지고 싶습니다. 행복해지고 싶은데 습관은 어떤지 살펴봐야 될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행복하고 싶다면 습관 15가지 버려보세요. 저도 열심히 행복해지고 싶어서, 습관 15가지 버리도록 하겠습..

중간고사 대비 국어공부법 이런건 어떨까요 [내부링크]

중간고사 제가 고등학교 다닐때와는 정말 달라진 공부법입니다. 오늘은 중간고사 대비하기위한 국어공부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중학교과 고등학교의 중간고사는 엄연히 다릅니다. 중간고사를 비롯해..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하는 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외국어를 사용을 많이 하죠. 바로. 가장 많이 쓰는 외국어가 "스트레스"라고 합니다. 직장인들, 과도한업무량, 부정적인 사고방식, 대인관계, 상사간의 갈등으로 인한 점점 쌓여만 가고 있습니다 ...

4월 주말나들이 대구 이월드 튤립축제 다녀오세요. [내부링크]

봄은 역시 꽃이 빠지면 않될듯.. !! 오늘은 대구의 이월드 튤립축제 소식 들고 왔습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4월 22일 주말나들이 갈만한곳으로 이만한 곳은 없을것 같습니다. 2주동안 했었는데. 서울에서 대..

2018년부천춘덕산복숭아꽃축제 복사꽃구경가야겠어요. [내부링크]

아무리 미세먼지, 황사가 많다고 해도 계절도 바뀌고 꽃은 피는것 같습니다. 너무 예쁜 벚꽃축제도 끝났고, 진달래, 개나리까지.. 이젠.. 부천에 춘덕산 복숭아꽃축제 어떠신가요? 복사꽃,, 정말 예쁠것 같죠. 부..

신림동맛집 엄마네순대볶음,순대곱창 맛있어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친구와 다녀온곳 신림동순대곱창맛집을 소개좀 드리겠습니다. 이곳은 정말 오래된곳이고 아시는분들은 많이 아실곳 같네요. 신림동 순대곱창 엄마네. 20년은 넘은 곳인데요. 예전에는 순대곱창하면 신림..

애드센스 사이드바 중앙정렬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수익블로그로 운영하고 계신분들은 애드센스사이드바 광고를 놓치지 말아야 될것 같습니다. 스킨에 따라서, 약간의 보이는 것이 다르긴 하지만, 사이드바에 광고달기는 적절한 광고배치로 인해서..

세월호4주기 추모 꼭봐야할다큐 그날바다 [내부링크]

봄철이 되면서, 꽃구경은 많이 하셨나요? 영화도 좋지만, 오늘 하루는 생각나는 날, 바로 세월호 참사4주기가 되는 날입니다. 벌써 4년이라니. 세월정말 빠르네요. 그동안 감추어졌더 사실이 모두 수면위로 떠오르..

구글애드센스로투잡하라 학생,주부,직장인 필독서가 된 이유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 하면서, 수익블로그를 운영해야 겠단 생각에 시작은 했지만, 블로그라는것이 끈기가 없으면 전혀 안되더군요. 티스토리운영한지, 4개월정도 되었는데. 볼태기가 온것일까요? 아니면, 욕심이? 분명..

겨드랑이살빼기 해야 되는 이유 여태 몰랐네요. [내부링크]

살이찌는것은 누구라도 좋아하지 않을겁니다. 가끔, 아무리먹어도 살이 안찌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런 분들만 빼고 일반적은 분들은 다이어트가 평생 숙제일겁니다. 저도, 비만이 되고 있는 요즘,, 항상, 다욧트한..

애드센스사이트 승인받기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운영하면서, 수익블로그를 하겠다고 애드센스 신청을 하신분, 저도, 이번에 승인받고, 구글 애드센스 광고 올린지 1주일 조금 넘어갑니다. 이것저것 할것도 많고 배워야 할것도 많은데요. 애드센스 최적..

2018년 고양국제 꽃박람회 일정 다녀오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축제가 정말 많은거 같습니다. 벚꽃축제가 끝나면 이젠, 고양국제꽃박람회가 기다리고 있네요. 작년까지는 못갔는데, 올해는 꼭 다녀와야겠어요. 2018년 꽃구경 제대로 할수 있는곳, 가족들과, 친구들,..

성장기 빈혈치료방법 [내부링크]

아이들의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 굉장히 뿌듯할겁니다. 중학교, 고등학생이 되면서,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성숙해지는 아이들의 모습이 대견스러울텐데요. 가끔 부모님들이 챙기지 못하는 분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최적화 사이트보안강화 https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는 다른 웹사이트와 달라서, 이렇게 포스팅할때 구글 애드센스 광고삽입이 가능해서 좋은것 같습니다. 수익블로그를 만들수도 있고, 하지만, 앞으로 갈길이 멀기만 합니다. 하루, 1,2달러정도에서, 하루 5..

구글애드센스 최적화 배치 애널리틱스 연결하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도 이젠, 구글 애드센스 광고 달기 어느정도 광고다운 모습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1차승인이 된후, 아직은 2차승인이 않되었지만, 2차승은도 무난하게 통과 되겠죠?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광진구마사지 더풋샵 강변점 건식후면전신관리 받았어요 [내부링크]

봄철의 꽃샘추위는 찾아오지만, 오늘같은 꽃샘추위는 아니였던것 같습니다. 정말 추웠던 하루였는데요. 오늘은,혈액순환에 좋은 마사지를 받고왔습니다. 오늘 다녀온곳은 광진구마사지 잘하는 곳 더풋샵강변점 이..

고등학생 토익점수 800점이상 올리기 방법 [내부링크]

공부하는데는 나이가 상관없습니다. 특히 영어공부하는데는 빠를수록좋죠, 언어교육은 최대한 빨리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요. 요즘은, 왕초보 토익점수 올리기위해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고등학생들도..

로이킴봄봄봄노래 가사 너무 많이 들리죠 [내부링크]

봄이 되면, 꼭 듣는 노래들이 있는데요. 요즘은 잘듣고 들리는 노래가 바로 로이킴의 봄봄봄 인거 같습니다. 로이킴의 봄봄봄 노래가 평양에서도 들려서, 대박!! 정말 초대되지 않은 가수였는데.. 로이킴의 노래는..

애드센스 일치하는콘텐츠 티스토리 달기 상세한설명 [내부링크]

얼마전 구글 애드센스 1번에 통과 너무 기뻤는데. 기쁨은 잠시네요. 해야될 일이 너무 많습니다. 광고 달기 하다가, 블로그 사용도 못할뻔하고, 이번에는 엉뚱한 광고를 달아서, 또 멘붕상태..... 이렇게애드센스..

재난트라우마 방치하지마시고, 도움받으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에 계속해서 재난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화재나, 사고가 아닌. 국가적인 재난인 경우에는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지진하면 일본이 생각이 났는데. 우리나라에서도 5도 이상의 지진으로 피해를 입..

2018년석촌호수 벚꽃축제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밤새 안녕이라고, 그렇게 많던 미세먼지는 사라지고, 파란 하늘을 볼수 있어서 넘 좋습니다. 항상 보던 하늘이였던 것 같은 느낌. 미세먼지, 황사가없다면 정말 봄은 살기좋은 계절인데.. 좀 아쉽긴 합니다. 지금,..

구글 링크광고 애드센스다는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되면서, 어제하루는 오류도 나고 어렵게 광고달기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가장 쉬운것같아서, 구글 링크광고 애드센스 달기부터 했는데요. 나름 잘 된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

2018년 장안동 벚꽃 개화시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미세먼지도 보통 수준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날씨 였습니다. 주말에 산책이나, 주변 나들이 다녀오셨을겁니다. 여름 날씨 같은 봄을 만끽 할수 있던 하루 였던것 같습니다. 집근처에는 장안동 뚝방길이..

구글 애드센스 승인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지 4개월째 되어갑니다. 이번에는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4개월째 되자마자 신청했 는데, 1번에 승인이 되네요. 남들은 애드고시라고 하는데, 전 운이 좋은것인지 한번에 승인 받으니 정말..

교복세탁법 좀더 깔끔하게 입는방법 [내부링크]

학생들의 교복은 일반 기성복과는 다르죠. 새학기때 교복 구입하는것도 넉넉치 않은 살림이라면, 한두벌로 바꿔가면서 입어야 되는 번거로움도 있는데. 일단, 새학년이 된지금 항상 깨끗한 교복을 입는것도 중요할..

메타인지학습법 꾸준히 반복하는것이 중요 [내부링크]

요즘은 아이들 가르치려면 공부 정말 많이 해야됩니다. 하브루타 교육법, 메타인지 학습법, 자기주도학습법, 시크릿학습법, 정말 요즘 젊은 이들의 말만 붙이면 되는 언어가 많듯이 학습법이 정말 많습니다. 일단,..

중간고사대비 공부법 고등학생 이런방법 어떨까요 [내부링크]

새학기에 어느정도 적응이 될 무렵이죠. 이맘때 되면, 중간고사 대비를 위해서, 긴장감이 도는 시기인데요. 중학생이 된 학생들, 고등학생이 된 학생들의 공부법은 기존과는 달라야 합니다. 초등학교때. 중학교시..

식생활 식품보관법 알아두면 좋은것들 [내부링크]

추운 겨울철에는 식생활 식품 보관법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안쓰는 편이죠. 하지만, 봄철이 되고, 곧 여름이 되면, 보관방법이 잘못될 경우에는 각종, 세균에 노출이 쉽게 됩니다. 이런때를 위해서, 꼭 알아야할..

초등학생 아이경제교육 빠를 수록 좋아요. [내부링크]

아이들이 커가는데. 원하는것 사달라도 때쓰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부모님들의 마음을 아는 아이들 없을겁니다. 절대, 부모님 마음은 아이를 낳아야지만, 알수 있다고 하죠. 어릴때의교육 정말 중요하죠. 특히 3살..

미세먼지 최악 내건강은 이렇게 지킨다 [내부링크]

어제는 주말, 2틀동안 외출금지령이 된 상태로 집안에서만 보내는 신세가 되었죠. 한국인들은 언제부턴가 봄만 되면, 그렇게 좋던 봄 햇볕을 못보고,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자외선차단을 해야된다고, 하지만, 어..

일본여행(해외여행) 저렴한숙소 에어비앤비 넘 좋아요 [내부링크]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겁니다. 너무 뻔한 숙소 이야기 같아서 포스팅을 안했었는데,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을 알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여행가면, 항공권하고, 숙박료만..

나는 꿈이없다고 포기하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이 막을 내렸습니다. 이어서 페럴림픽 했죠. 스포츠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금메달을 목에 걸게 된 선수들.. 아니면 최선을 다한 선수들은 손과 말, 무릎등의 부상을 보..

과민성대장증후군 학생들 예방하는법 [내부링크]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는 점점 심해져서,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는 가급적 피하면 좋은데. 직장이라는 곳이 전혀 그렇지 않죠.. 요즘은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을 갖고 있는분들,..

삼성 갤럭시노트8 64G 메이플골드 개봉후기 [내부링크]

요즘은 스마트폰이 없으면 생활을 할수가 없는거 같습니다. 어느때부턴가 없으면 왠지 불안하죠. 오랜시간 사용하면서, 스마트폰 사용하기 바른자세가 굉장히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거북목이 되지 않도록하..

고등학생 필수 고사성어 알아두면 좋은것 [내부링크]

요즘은, 수능이 많이 바뀌어서, 국영수만 잘한다고 해서, 수능점수가 잘 나오지는 않죠.. 고등학생이 꼭 해야될일 나열하면 정말 많은데요.. 요즘은 기본적인 필수 고사성어도 알아두어야 할것입니다. 고사성어 문..

예술단 평양공연 윤상 수석대표 남북 판문점 실무접촉 돌입하는데 [내부링크]

평양예술단 그냥 말만들어도 긴장이 되는것 같습니다. 2018년 평창올림픽때 북한 노동당 위원장의 여동생 김여정과 김영철 노동당 부위원장이 특사 자격으로 방한을 무사히 하고 돌아갔죠. 얼마전에는 패럴올림픽..

대학로찜닭맛집 대포찜닭 몬스터찜닭 맛도 굿 [내부링크]

대학로에 연극보러 자주 다니다보니 맛집을 많이 찾게 되네요. 대학로찜닭을 찾다가 알게된곳 소개좀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다녀온곳은 대학로찜닭맛집 대포찜닭입니다. 독특한 맛 찜닭먹고 싶을땐 대포찜닭으로..

동탄과외 /수학/영어/과외/과학 /화상과외 공부는 이렇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비가 촉촉히 내리는 날입니다. 화장한 날씨가 기다려지는데요. 아이들 개학해서, 새학기 잘 적응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새학기 되면, 적응이 빠른 아이들도 있지만, 안그런 학생들도 있을텐데요..

춘곤증 이기는법 학생들에게 도움될까요 [내부링크]

주말에 오랜만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가만히 있다보면 잠이 스르륵... 이런날은 그냥 낮잠을 푹잘까 아니면,, 열가지 고민이 되시죠. 봄이 되는 찾아오는것이 바로 춘곤증입니다. 학생들뿐만아니라, 직장인들, 주..

생활꿀팁 알아두면 좋은 몇가지 [내부링크]

일상생활속에 꼭 알아야되는것들이 많습니다. 이런 생활꿀팁에 대해서 한두가지씩 알아두면, 비상시에 정말 도움이 많이 되던데요. 비상시 대처방법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유용한 생활꿀팁정보 알려드릴께..

직장없이 자유롭게 돈버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내부링크]

과거에는 돈을 벌려면 직장에 다녀야지만, 돈을 벌수 있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어느때부터인가, 온라인이란것이 정착이 되면서, 온라인으로 부업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졌죠. 인터넷, 온라인 부업이 정착이 되..

비타민D부족하면 나타나는 증상 [내부링크]

오늘 하루 정말 날씨가 맑았죠. 3월달기온이 4월말의 기온이라고 하는데. 미세먼지도 없던날, 진짜 봄날씨를 몇년만에 느끼는건지, 정말 좋았습니다. 이런날 그동안 못본 햇빛을 보기로 했죠. 비타민D가 부족하게..

노원역미용실추천 머리잘하는곳 헤어뜰애 [내부링크]

미용실 다녀온지가 꽤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정말 추운겨울에 갔었는데. 불과 1달도 안된것 같지만, 벌써 봄이 되었답니다. 제가 갔을때는 오픈한지 1주일도 않되었을때인데요. 오픈한곳 같지 않..

우리카드 현금서비스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용카드 이용하다보면, 가끔 현금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는경우가 있는데요. 왠만해서는 현금서비스이용은 안하는것이 좋습니다. 신용하락의 원인이 되기때문이죠. 만약에 이용을 하게 되면, 지출되는 금액도 알아..

가디맛집 두루치기 잘하는 이바돔 [내부링크]

오랜만에 가산디지털단지역에 갔는데요. IT와, 패션건물이 굉장히 많은 곳이죠 . 아침에 지하철 탔다가 정말 이렇게 사람이 많을까 생각했습니다. 지하철 1호선, 7호선, 이곳에 모이는 20대, 30대 분들 굉장히 많..

소아비만 생활수칙 꼭 챙겨주세요. [내부링크]

건강은 성인뿐만아니라, 아이들에게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서 부모님들의 관심이 필요하죠. 부모와 자식간의 비만도 닮아가는것이 많습니다. 소아비만은 부모님의 관심이 굉장히 필요한것이고..

미세먼지 많은날 운동효과는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오늘도 열심히 운동으로 시작하고 계신가요? 봄철만 되면 날아오는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서, 외출이 고통스럽죠. 운동을 하시는분들은 과연, 어떨까요? 운동을 계속해야 될까요? 아니면, ? 멈춰야 할까요? 오늘..

람곡 하수정 화백 초대전 (전주3월꼭 봐야할 전시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의 봄을 즐길 준비는 되셨나요? 3월 2번째 주말입니다. 축제도 많고, 전시회도 굉장히 많이 열리는데요. 오늘은 초대전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전주에서 3월초대전입니다. "람곡 하수정 화잭 초..

엠엔프라이스 이용하다 땡처리폰에서 노트8 신청했어요 [내부링크]

엠엔프라이스에서 구입했던 핸드폰이 현대 갤럭시노트4네요. 정말, 3년을 넘게 사용.. 이제는 최신폰을 구입해야되는데요. 사실, 요즘, 밧데리가 아니면, 핸드폰 변경은 잘 안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신상품구입을..

박카스D효과와 진짜피로풀릴까? [내부링크]

박카스D오늘 아침에 드신분 계신가요? 어제는 정말 쓰러질정도로 힘든 하루 였습니다. 이럴땐 방법이 없죠. 쏟아지는 밤에, 피곤이 도저히 풀릴기미가 없는데, 하나의 드링크 손에 들려준것을 보니, 바로 "박카스D..

대학로 마로니에공연 김철민,윤효상콤비공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대학로에 매주 가는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대학로 마로니에 거리공연의 명물 김철민,윤효상콤비 거리공연을 잠깐 보았는데요.. 20년동안 소년소녀가장돕기를 하고 있다는데,, 넘..

우산관리법알면 오래 사용할수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을 알리는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우산을 한번쓰면, 잃어버리고, 녹쓸고, 제대로 오래 사용한적이 거의 없는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제품을 이용할때는 관리법이 있는데, 우산관리법에 대해서는 별..

청소년흡연이 안좋은이유 성인보다 안좋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마 이글을 읽고 있는 분이 청소년분이라면, 어느정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요즘은 청소년의 흡연나이가 점점 낮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중고등학생에서, 이제는 초등학생들의 흡연이 많아 지고..

3월제철음식 챙겨먹고 건강관리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이 경칩입니다. 24절기에서 동지다음으로 3번째 오는 절기 이죠. 2018년 3월 6일이 경칩이 되는 날입니다. 경칩은 개구리가 나오는 날로 알고 있지만, 모든생물이 소생하는 날입니다. 농사를 하시..

이마트 휴무일 알아보는방법 [내부링크]

일상생활속에 대형마트가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요즘은 인터넷도 사용하지만, 마트에 가는경우가 더 많지 않을까 싶은데요. 어렵게 시간내서 가는데, 가는날이 장날,,, 휴무일, 정말 허무하죠. 준비하는 시간,..

고등영어 공부방법 중학교때와는 다르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새학기가 된 고등학생분들, 아직, 중학교과정과 다른것때문에 어리둥절하죠. 중학교와 고등학교의 차이는 여러가지 많을겁니다. 특히, 중학교의 영어공부와 고등영어의 공부방법의 차이점을 빨리..

더치커피효능과 장점 제대로 알고 마셔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닝커피로 하루 시작하신분들 많이 계시죠. 어릴때는 커피가 너무 써서, 왜 이런것을 마시나 했는데. 이젠, 쓴커피를 하루 안마시면 이상하기도 합니다. 너무 많은 커피를 마시면 않되겠지만, 커피의..

2018평창올림픽 순위와 폐막식 막을 내렸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동안 평창올림픽 잘 보셨나요? 평창올림픽 준비하신분들과 선수들 정말 고생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번에 대한민국에서 7위로 마무리를 하게 되면서, 25일 오후 8시에 폐막식이 시작했습니다..

목감기걸렸을때 편도가 부었을때 조심할것 [내부링크]

날씨가 요즘 많이 풀렸지만, 여전히 추운날은 계속되고 있죠. 체감온도 영하20도가 넘었는데. 지금도 추운날이 계속되는데. 어떻게 지냈을까 생각됩니다. 이렇게 날씨가 풀리면서, 가장 먼저 유행하는것이 바로 감..

애국가 1-4절가사 가끔씩 부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인이라면 국가는 모두 아셔야 될겁니다. 초등학교에서 애국가를 외우고, 못외우면 맞아가면서, 외웠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 애국가를 모르는 아이들, 초등학생들이 많다고 합니다. 애국가 쓰기 테..

예비고1영어공부 이렇게 준비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예비고등학생들은 기초학습 튼튼히 하기위해서, 학원이나, 과외등 열심히 하고 계실텐데요. 예비고1의 영어공부는 어떤식으로 하고 계신가요? 외국어영역은 단순히 암기만으..

계단오르기 효과 알면, 안할수 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제가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시간을 내서 운동한다는것이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시간 활용해서 다이어트방법을 찾다보니 계단오르기가 좋을것 같아서 시작을 했는데요...

체온1도 높이는방법 면역력5배증가 [내부링크]

건강한 하루보내고 계신가요? 요즘은 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감기 걸리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건강 관리 정말 잘해야 됩니다. 인간의 몸은 체온, 36.5도 누구라도 알고 있지만, 실제로 36,5도를 유지하는 사람..

바나나효능 하루2개 놀라운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침 출근길 식사는 하셨나요? 먹을시간이 없으면, 간단한, 미지근한 물한잔과, 바나나 2개라도 챙겨드시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침식사를 먹었을때와, 안먹었을때의 차이는, 시간이 지나면, 나타난..

카카오톡 음성녹음방법 아주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카카오톡사용은 잘 하고 계시죠. 사용방법도 여러가지 있는데요. 오늘은 간단히 음성 녹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마 카카오톡 사용하면서, 음성녹음하는경우는 극히 드문것 같습니..

우주폰알아보다가 가격승부하는 땡처리폰 찾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월 28일 갤럭시 S9 출시예정일이 발표되면서, 휴대폰쇼핑몰에서 사전예약을 오픈을 했습니다. 물론, 다양한 사은품으로 우주폰이나, 알고사, 빠삭, 국대폰등 같은 휴대폰쇼핑몰의 경쟁력은 정말 치열..

뱃살빼야되는 이유 건강에 적신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복부비만없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느날 갑자기 뱃살이 늘어났다면, 꼭 살을 빼야될때가 된겁니다. 복부비만, 단순하게 뱃살만 나오는것이 아니라, 건강에 정말 안좋습니다. 뱃살은 즉, 내장지방이..

고3수능국어인강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예비고3학생들이 수능준비를 위해서, 미리 걱정들 많으실겁니다. 기초부터 배우려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어디부터 해야될지 몰라서, 고민도 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요즘..

인스타그램 댓글차단하는 법 [내부링크]

요즘 마케팅을 위해서, SNS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인스타그램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요즘 굉장히 많은분들이 이용하실겁니다. 다른 SNS에 비해서, 해시태그만으로도 간단하게..

2018년 고3입시 일정 캘린더 모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이버강의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시구요. 명절증후군은 없이 잘보내셨겠죠? 학생들은 공부잘해야된다. 학부모님은 명절준비에 여러가지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던 연휴가 되었을것으..

교차로신문 그대로보는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종이신문에서 인터넷신문으로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이젠, 그 흔하던 교차로신문, 벼룩시장,메트로신문등 보기 힘들게 되었죠. 출퇴근하면서, 지하철 앞에서 받았던 교차로신문이나 벼룩시장 출퇴근길이 심심하지..

송도신도시과외 (송도신도시,송도동) 수학,영어,국어,과학과외,사이버과외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겨울방학 보내는 학생들, 학부모님들 올겨울 정말 추워서 고생들 많으셨는데요. 이렇게 추운날에도 아이들의 성적올리는것 정말 신경이 많이 쓰일겁니다. 기초가 부족한 학..

나이들면후회하는것들 후회없이 살아가기위한 방법 [내부링크]

나이는 누구라도 먹는것이죠. 사람, 동물, 나무, 우주도 나이를 먹는데, 그럼 인간으로 태어나서 나이들고 후회없이 살았다고 하는분들은 없을겁니다. 좀더 후회없는 삶을 살았는지가 더욱 중요한거 같습니다. 예..

티스토리 이전 발행 글 링크 삽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면서 이전에 발행한 글을 링크 걸어두는 포스팅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검색후에 URL주소를 걸어두는 방법으로 포스팅을 하시는분들도 계실텐데요. 티스토리는 네이*와는 다르기 때문에, 발행글..

생각하는능력을 아이에게 키워주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사람의 능력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사람의 능력은 무한합니다. 하지만, 사람의 능력을 죽을때까지 제대로 발휘를 할수 없는거죠. 유명한 아인슈타인도 살아있는동안 겨우 10%밖에 발휘못했다고 합..

명절선물이 렌탈로 바뀌는 이유 [내부링크]

곧 명절연휴가 되는데, 부모님선물, 친척분들 선물, 고민들 많으시죠. 오늘 우연히 뉴스에 보니, 명절선물도 변화됙 있다고 하네요. 바로, "렌탈"서비스입니다. 예전에는 현금이나, 카드를 이용해서, 구입을 하면..

대학로맛집 삼겹살맛있는곳 돈탐라제주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가끔 삼겹살먹고 싶을때 알면 좋은곳 알려드릴께요. 이번에 친구 따라 다녀온 대학로 삼겹살맛집인데요. 오랜만에 삼겹살다운 맛을 즐길수 있었답니다. 대학로맛집 가기 위해서 혜화역하차하면되는데요. 가족이나,..

을지로맛집 수제버거가 맛있는 청시행버거 [내부링크]

오랜만에 맛있는 수제버거를먹게 되었는데요. 이런곳도 있구나 알았죠. 친구따라 다녀온것, 일반 햄버거와 다른 버거라는점에서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곳이랍니다. 을리로3가역맛집에 청시행버거로, 주말이되면, 솔..

몸에 나쁜습관 생활속에서 고쳐보기 [내부링크]

나이를 먹어가면서, 습관이 생기죠. 좋은습관, 그리고 나쁜습관!!. 하루하루 습관이 절대 바뀌기 쉬운 습관이 된다면, 어떨까요? 좋은습관이라면 좋겠지만, 나쁜습관은 하루이틀 사이에 생긴것이 아니기 때문에 힘..

평창동계올림픽 대한민국출전종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뱅크코칭샘인사드려요. 드디어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화려한 개막식을 열고 새로운 문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2011년 7월 6일 17시 18분 (한국 시각 7월7일 0시 18분)열린 123차 IOC총회에서 대한민국..

마늘을먹어야하는이유 비밀공개 [내부링크]

주말정도되면, 많이 힘드시죠. 건강관리는 틈틈히 하셔야 됩니다. 직장인 30대, 40대가 되면, 정말 스트레스가 쌓여서 면역력이 많이 떨어지는데, 어떤 음식으로 건강관리를 유지하시나요? 오늘은 건강식, 30대 40..

겨울운동이 꼭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한파기승에 움츠리는 날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 건강관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춥다고 안에만 있다보면, 건강이 안좋아지는데, 이렇게 추운겨울엔 활동을 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겨울운동..

예비고1 겨울방학 꼭 해야할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올겨울 정말 춥죠. 한파라고 하지만, 이젠, 따뜻한 봄이 그리워지네요. 공부도 워낙 추워서 집중도 안될겁니다. 방학이라고 해도, 정말 금새지나가는것 아시죠. 이번 겨울은..

암증상, 암초기증상 꼭 기억해야 될것 [내부링크]

건강은 나이, 성별 상관없죠. 누구라도 조심해야되고, 건강할때 지켜야 되는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요즘은 완치도 많은 암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든 병에는 조기 증상이 보이게 됩니다. 심각하게 되면, 몸..

겨울아토피에 좋은음식과 필요한것들 [내부링크]

아토피 지금 생각하면, 끔찍했던거 같습니다. 만성두드러기와 아토피체질로 정말, 잠못잤던 날들이 너무 많았는데요.만성두드러기라고 해서 포기해야되나, 정말, 많은 곳에서 검사도 받던 날들이 기억이 납니다...

무인민원발급기 설치장소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회사 취업을 하거나, 알바를 할때, 필요서류 제출을 해야되는데요. 급할때 주민센터까지 갈수도 없는일, 이젠 간단하게 해보세요. 주변에 지나다니다 보면, 한번씩 보셨을텐데, 막상 무인발급기설치장소 찾는날은..

두부의효능 제대로 알면 건강해진다. [내부링크]

수명연장이 되면서, 건강에 대해서 좀더 생각할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가 항상 먹을수 있는 음식중에 정말 몸에 좋은음식이 많이 있는데요. 특히 두부의효능은 알고 계신가요? 두부요리가 굉장히 많은데요.챙겨먹..

2018토익시험일정 목표점수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토익관련해서 2018년 시험일정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 토익공부를 하신다면, 시험일정은 대충 아실겁니다. 2018년도는 시험이 23번 일정입니다. 준비 잘하시고 목표..

평창가볼만한곳 평창명소 월정사 [내부링크]

평창올림픽도 얼마 안남았네요. 우리나라 선수들, 참가하는 분들 모두 좋은 성적 남기길 바래요. 이번겨울은 한파가 너무 길었죠. 내일도 추워진다는데, 이렇게 눈사진을 올려봅니다. 추위와 눈꽃은 다른느낌 같습..

잠잘오는방법 5가지 이젠 건강비결 [내부링크]

일상생활속에서 가장 중요한것이 잠자는거 아닐까 싶습니다. 직장인이나, 학생, 아니면, 공부에 전념하는 분들 잠자는시간도 아깝다고 하는데, 그래도 잠은규칙적으로 자야되는것이죠.. 수면을 취할때, 내 몸속의..

식초의효능 예방할수 있는질병 [내부링크]

한동안 식초만드는데 집중했던 적이 있습니다. 식초가 몸에 좋다고 해서, 과일식초만들기 도전도 해보았는데, 얼마나 좋은지 알고 계신가요? 식초가 좋은것은 알아도 어떻게 좋은지는 잘모르고 계신듯합니다. 정리..

예비고1 예비고2 생기부관리및 작성법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겨울날씨답게 굉장히 추운날씨가 계속되는데요. 항상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예비고1,예비고2의 학생생활기록부 즉, 생기부관리와 적성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부모..

잠이부족하면 생기는 질환들 꼭 확인 [내부링크]

수면부족, 우울증, 불면증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얼마나 심각한지는 아실겁니다. 잠을 잘자는것만큼 굉장히 중요한것은 없는데요. 잠을 충분히 못하고 잠이부족하게 되면 생기는 질환이 많다고 합니다. 어떤 질환이..

걷기운동 하루 30분이상 놀라운효과 오늘부터 시작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겨울에도 건강을 지켜야 되는데, 운동하기 쉽지 않죠. 가볍게 할수 있는것이 걷기운동같습니다. 시간 장소등을 구애받지 않기때문에, 누구나 마음만 먹는다면 할수 있는것이 바로..

아침에물한잔 좋은이유 놀라운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되는데요. 물이 좋은것은 누구나 알겁니다. 그중에서 아침에물한잔이 좋은이유가 정말 많다는사실을 아시나요? 놀라운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한번..

대전고등학교 순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중학교 졸업하면서, 예비고1생들이 지원하는 대전고등학교 순위는 대전지역 학생들에게 많이 필요한 자료일겁니다. 오늘 알려드린것은 참고용이란점만, 절대적인것은 아니란점도 아..

음주후 절대하면 안되는 행동들 알아보기 [내부링크]

술자리를 좋아하는사람도 많고, 어쩔수 없이 술자리를 갖는 분들도 많을겁니다. 어떤 이유로 술한잔마신후 그냥 지나칠수 있는 습관들 이젠, 바꿔야합니다. 음주후에 절대하면 안되는 행동들을 알아보았습니다...

2018부산고등학교순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한파속에서 공부하기 정말 힘들죠. 이런때일수록 건강관리 정말 잘해야됩니다. 따뜻한 음식,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꾸준히 해주면서 면역력높여줘야됩니다. 오늘은 고등학교..

집안독소 없애는법 생활속디톡스 [내부링크]

몸속에 독소가 있으면, 건강에 안좋은것은 모두 아실겁니다. 독소배출을 꼭 해야 되는데요. 집안의 독소배출도 중요한것은 아시는지요? 집안속의 유해물질이 가득하기 때문에, 독소없애는 법을 알고 건강하게 생활..

겨울한파이기는법 멋내기 포기하기 [내부링크]

겨울한파 매년 겪었지만, 하루이틀정도에 끝나곤 했는데, 요즘은 이야기가 달라지는것 같습니다. 한파경보에 밀양의 화재로 슬픈소식만 전해지고, 가슴이 많이 아픕니다. 한파가 계속이어질때는 화재위험에 많이..

재물이 들어오는꿈 기초상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꿈을 잘꾸면 횡재한다고 하는데, 어떤 꿈을 꾸시나요? 가끔 좋은 꿈같은데, 기억이 안날때가 있습니다. 꿈보다는 해몽이라고들 하는데, 오늘은 재물이 들어오는꿈이야기를 하겠습니..

대교협 대입정보포털어디가 대입컨설팅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대입정보포털 어디가(adiga)에서 진로, 진학 정보를 알수 있는데요.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학교 합격생 성적이나 자신의 성적을 비교해볼수도 있는 대교협 (어..

믹스커피 안좋은 이유 줄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 드려요. 오늘 하루 너무 추워서 커피를 많이 마신거 같습니다. 회사에서 자주 먹게 되는것이 믹스커피 ,즉 다방커피인데. 이것이 몸에 안좋다고 하네요. 몸에 안 좋은이유 정리해보겠..

미세먼지 마스크 걱정없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한동안 미세먼지로 대중교통도 출퇴근시간은 공짜였는데, 이번에는 동장군등장이네요. 다행히 추위때문에 미세먼지는 "좋음"으로 바뀌어서, 숨좀 쉬는것 같지만, 굉장히 추운..

양치질 혓바닥 닦아야 하는이유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낮에 잠깐 내린 함밖눈때문에, 잠시나마 동심으로 돌아갔던거 같습니다.춥다고 움크리게 되고, 양치질도 게을리 하는거 같습니다. 이런때 일수록 감기조심하셔야 됩니다. 양..

예비고1 국어공부법 이렇게 어떨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요즘 방학한 예비고1, 그외 많은 학생들이 겨울방학 잘보내고 계시겠죠? 1월은 금방 지나고, 2월은 졸업식에, 곧, 입학식,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4월도 금..

뭉치고아픈어깨 푸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려요. 요즘, 스마트폰 많이 이용하시면서, 근육통 목,어깨 통증을 호소하는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갑자기 근육뭉칠때 해결할수 있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셀프꿀팁이니, 한번..

최저임금인상 1만원 문제점 어디까지일까요?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최저임금인상에 대한 이야기는 계속되었는데, 2017년에 한번 인상을 하겠다고 발표하고, 현재. 2018년 7,530원(16.4%) 인상이 되었습니다. 인상이 된 이후에. 오히려 문제점이 발생되고, 일자리를 잃..

토익/토익인강/토익과외/ 1달 커리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오후에 들면서 점점 추워지는데..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아무리 영어를 잘해도 토익점수 무시하면 안되겠죠. 토익점수올리기 어렵다고 하는데, 집중관리도 굉장히 힙니다. 정해..

삼성노트북 윈도우10 암호해제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주말도 여전히 미세먼지가 많네요. 물 잘 챙겨드시고, 건강관리 잘하세요. 오늘은 노트북 이용하시는분들 암호해제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윈도우10이용을 하시고, 삼성노트..

동탄신도시 수학 영어 방문과외 화상과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겨울방학은 잘보내고 계시겠죠?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 많아서, 정말, 숨쉬기도 힘든데요. 이런땐, 수분섭취 많이 하는것 잊으시면 안됩니다. 동탄신도시에서 생활하시는분들에게 학..

가상화페폭락 워런버핏 경고메세지 참고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요즘, 가상화폐논란으로 나라가 시끄럽죠. 가상화폐관련 기사가 끊이지 않고 있고, 계속해서 폭락이되면서,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보여지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투자의 귀재로 불리..

학교알리미 서비스 교육정보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아이들을 키우면서, 어느새 학부모가 되시면 기분이 묘하실겁니다. 여러가지 설레이기도 하고,긴장도 될텐데요. 학부모가 되면,해야될것, 챙겨야될것이 정말 많죠.이젠. 부모의 역할이 아이들 공부하는것만큼 굉장..

초딩교육과정 개정방향 지금부터 시작해봐요 [내부링크]

요즘 코딩교육이 시행이 되면서, 많은분들이 필요성을 알고있는데요. 아직까지 코딩이란 단어가 뭐냐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4차산업이 시작되면, 코딩 (프로그래밍교육)은 의무화가 됩니다. 이런것을 보니..

미세먼지 독소배출방법 좋은음식 [내부링크]

미세먼지가 계속해서 평소 3배로 많아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비상저감조치 발령이 내려지고 있는데, 꼭 마스크 착용하고 다니셔야 합니다. 초미세먼지 농도가 세제곱미터당 90 마이크로 그램 이상이 2시간 이상..

초딩코딩교육 왜 필요할까요? 성인들도 필요한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요즘 아이들의 교육방법이 정말 많이 달라졌습니다. 아이들을 가르치려면 부모님들도 함께 공부하고 지도받아야 되는데요. 특히, 코딩교육 이젠. 초딩때는 필수이죠. 초딩코딩교육..

가족풀빌라펜션 4계절온수수영장 아이들좋아해요 [내부링크]

겨울방학동안 아이들과 함께 지내는데, 잘보내고 계시죠.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곳, 가족풀빌라펜션을 소개드리겠습니다. 4계절 온수 수영장이라서, 좋은거 같아요. 제가 갔을때도 이맘때 겨울이라서, 은근,..

예비고1 겨울방학 통합공통과학 특강 [내부링크]

예비고1은 겨울방학이 정말 중요하죠. 중학교때 과학공부를 열심히 안 한 학생들이라면 공부하기 쉽지 않을겁니다. 과학 이해가 안된다면, 과외하는 의미가 없을겁니다. 이번에 2018년 고1공통과학 특강은 쉬운 설..

정전기 없애는방법 아주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겨울철에는 가끔 깜짝놀랄때가 있죠. 정전기 불청객인데요. 겨울철 운전할때는 정말 위험합니다. 순간적으로 정전기 발생하게 될때를 위해서, 알아두면 좋은 생활의 지혜입니다. 너무 간단한 방법이라서, 정보라고..

생활의지혜 소금활용법 [내부링크]

일상생활속에 알아두면 편리한것이 있습니다. 바로 생활의 지혜로, 주변에 있는 것들로 모든 해결이 될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만능 소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 음식에서 소금 안들어 간것이 없는데..

수시입시 포트폴리오 준비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쌤입니다. 요즘 너무 추운날씨인데, 감기 조심하세요. 겨울방학은 잘 보내고 계시길 바래요. 지금 겨울방학동안에는 여러가지 예비고3은 바빠졌을겁니다. 고2때와 전혀 다른 하루하루를 보내..

초등과학실험 겨울방학과외 사이버강의 [내부링크]

초등학생분들 겨울방학은 잘 보내고 있나요? 방학동안에는 과학실험 어떻게 하고 있나요? 과학실험은 창의력개발에 굉장히 중요한데요. 엄마와함께 하는공부도 좋은데. 사실, 엄마들이 바빠서 쉽지 않을겁니다. 그..

김동률 새 앨범 (답장 가사) 3년만에 복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쌤입니다. 오랜만에 좋아하는 가수 컴백소식에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올립니다. 김동률이 컴백소식이 들려오고, 김동률의 새앨범이 나왔다고 해서, 친구에게 받은 노래, 너무 좋아서 올려봅..

모소대나무 이야기 (눈에 안보여도 성장하고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입니다. 오늘은 책이야기좀 할까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나무인데요. 바로 모소 대나무이야기 입니다. 중국의 극동지방에서만 자라는 희귀종 대나무인데요. (毛竹) 어떤대나무인지 볼까요?..

중,고등학생 필수어플 시간표 타임스프레드 [내부링크]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안되는것이 거의 없는거 같습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필수어플로 "시간표 타임스프레드"가 있는데요. 시간표관련된 대표적인 어플입니다. 중,고등학생 물론 대학교 이외에 직장인들도 일정관..

영어과외 과학 전문과외 신도시 고등학생은 사이버강의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초등학교 입학식였는데, 서울 초등생인원이 많이 줄어 든거 같아요. 아이들이 점점 줄어들어서 폐교될 학교도 많아 진다고 합니다. 서울에서 요즘은 신도시로 많이..

저출산율로 서울 초등학교 폐교위기까지 이대로 되는걸까? [내부링크]

우리나라 출산율은 세계꼴지수준이라고 합니다. 2012년 227개국 중 222위 정말, 심각한거 같습니다. 저도 출산을 안했는데. 저도 한몫한거 같아 죄송스럽네요. 매년, 결혼하는 사람도 줄어들고, 출산을 하는 사람..

수험생 집중력 높이는 음식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사회생활하면서, 가끔 집에서 집중이 않될때가 많습니다. 너무 조용하면 오히려 집중력이 떨어지곤 하는데요. 아무리 자리이동을 해도, 큰 도움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집중력 높이는 음식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수..

2018년 경기도 고등학교 순위는 1위는 의정부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쌤 인사드립니다. 이맘때쯤되면, 고등학교 순위궁금하신 학부모님과 학생들 많으실겁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것은, 절대적인 기준이 아니라는점,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셔야 됩니다. 경기..

겨울방학 창의력키우기 제자리걷기운동으로 최고 [내부링크]

운동은 언제 해도 좋죠. 시간, 공간 상관없이 할수 있기 때문에 좋은거 같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하니, 활동하는 시간이 많이 줄어든거 같은데, 간단한 운동은 집안에서라도 하게 되네요. 미국심리학회 의학저널에..

고1 겨울방학 과학추천도서 인지니어스 창의력개발이 궁금할때 읽는책 [내부링크]

예비고1 분들 겨울방학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겨울방학때 수능준비를 미리 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책읽는것도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오늘은 창의력키우는방법에 도움이 되는 과학도서 책한권 추천드리겠습니다..

송도 신도시 과외는 사이버강의 추천 [내부링크]

살기 좋은곳, 신도시개발로 인해서, 부모님들이 신도시로 이사가는 경우, 부모님들은 좋지만, 불편한것이 바로 아이들일겁니다. 주변에 학군이 조성이 되어있다고 해도, 학군이 좋지않은 거죠. 사교육비가 아무리..

예비고1 겨울방학 영어공부법 이렇게 해보는건 어떨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방학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로 올라가는 예비고1의 겨울방학은 정말 중요합니다. 일단. 고등학교는 수능이 기다리고 있죠. 3년이라는 긴 시간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체력보충..

학습코칭 신도시 초등생 사이버강의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들을 키우시는분 방학동안의 아이들의 인성이나, 진로걱정, 학습걱정이 많으실텐데요. 초중고 학생을 중심으로 3단계에 걸친,학습코칭법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있을겁니다. 아이들의 학습을 위해..

소한(小寒)의미 알아볼까요? 동장군 물러갔네요 [내부링크]

오늘이 소한입니다. 24절기중에 23번째 절기로 가장 춥다는 날이기도 하죠. 오늘 소한(小寒)기점으로 한겨울 추위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소한 추위는 꾸어다가라도 한다" 속담이 있고, "대한이 소한 집에 놀러 갔..

독감에 좋은음식 대표적인 4가지 [내부링크]

감기와 틀리게 전염성이 강한것이 독감입니다. 겨울만되면 꼭 거쳐가는 분들에겐 평상시에 챙겨먹어도 좋고, 독감걸렸을때, 빨리 이겨내는 음식이죠. 무엇보다 독감바이러스에 강한 면역력기르는것이 가장 중요하..

고1,2 방학때 사이버강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워똘이맘인사드립니다.시대가 많이 바뀌어져서, 공부법이 달라졌습니다.이젠, 어른들보다 더빨리 정보을 알고있는것이 청소년들이죠. 고등생은 물론, 초등, 중등 모두, 학습코칭이나 인성코칭등. 성..

예비고3 공부할때 집중이 안될때 이건 어때요? [내부링크]

세상에는 할것이 정말 많은데. 우리나라에서 태어난 학생들은, 겪는일이죠. 고3은 꼭 기다리는데. 드디어 고3이 되는 예비고등학교3학년생, 어떻게 방학을 보내냐에 따라서, 정말, 다른 결과가 나올겁니다. 무엇보..

2018년무술년(戊戌年) 황금개띠의 의미알아보기 [내부링크]

곧 2018년이 밝아옵니다. 2017년 보내는 한해 마무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후회 없는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꼭 해야될일, 미루면 안될인은 한가지라도 해놓는것이 중요할것 같습니다. 밝아오는..

2018년 무술년 새해 인사말 모음 [내부링크]

드디어 2017년이 저물어갑니다. 오늘지나면 하루24시간만 남네요. 2017년 마지막 파워똘이맘 인사드립니다. 여러가지 다사다난한 한해였다면, 모두 잊으시고, 새해 맞이 하세요. 개인적으론 정말 기억도 하기 싫은..

고등학교 생기부 출력방법 간편하게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생활이 편해지면, 편한것을 모르고 지내는거 같습니다. 요즘은, 과거에 고등학교 생기부 즉, 생활기록부 필요하면, 직접 찾아가야 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정말, 학교 찾아가서, 졸업장, 생기부발급받는것 정말..

우등버스 명당자리는 15번 최고좋은자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워똘이맘 인사드립니다. 연말되면서, 가족들이 오랜만에 우등버스를 타고 국내여행좀 가려고 알아보다가 알게되었는데요. 우등버스에도 명당자리, 좋은자리가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짜피..

크리스마스카드 무료다운받기, 인사말 정리모음 [내부링크]

크리스마스이브이네요. 얼마전에 눈이 내려서 조금 기대하긴 했는데, 아쉽단 생각이 듭니다. 올해도 크리스마스는 왔는데, 지금 이순간, 이시간은 정말 소중합니다. 비오는 크리스마스이브이지만, 사랑하는 가족과..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전 v3.7 다운로드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워똘이맘입니다. 제가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이것 저것 배우곤 하는데요. 현재, 이미지 프로그램은 포토스케이프를 많이 사용하곤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사진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물티슈한장씩 톡톡 뽑아쓰는 방법 아주 간단해요 [내부링크]

일상속에서 조금만 신경쓰면 되는것들 많은데요.. 물티슈 정말, 어떤 경우에는, 어쩜... 이런 말이 나올때가 있습니다. 아무리 절약하고 싶어도 안되는것이 물티슈, 한장씩 안뽑힌다는 사실이죠. 이젠 아주 간단한..

대출 금리계산기 사용방법 정확히 알고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살다보면, 어쩔수 없이 대출을 받아야 할때가 있습니다. 무조건 대출이라고 해서, 나쁜것은 아니지만, 꼭 필요할때,, 이용하면 재태크에도 도움이 되는것이 대출이기도 합니다. 재태크로 목돈마련하고 싶을때, 목..

크리스마스, 연말에 볼만한 영화 신과함께 (죄와벌) [내부링크]

드디어 크리스마스도 가까워지고, 12월도9일 남았습니다. 남은 시간, 못했던것과, 정리할것, 마무리 잘하시길 바래요.. 크리스마스때에 맞춰서, 볼만한 영화 개봉이 많이 되었는데. 제가 가장 추천하는 영화가 바..

국어의기술 고1도서 추천 독해력 어휘력도 좋아지는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워똘이맘 인사드립니다. 2017년도 곧 지나가네요. 한해가 정말 빨리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이버에 중학교 졸업하는 학생들, 곧 고1 이 되는 좋은점가 나쁜점 많이 있을겁니다. 수능준비를 하하게 되..

신사역 가로수길맛집 아오이 (Aoi) 규카츠 진짜맛있어요 [내부링크]

신사역맛집 어느곳에 가시나요. 중국인 관광객들이 많은때는, 신사역 가로수길 정말 복잡했는데, 요즘, 한가해진곳이죠.. 제가,, 갔을때. 가로수길 맛집,, 아오이 규카츠는 정말, 맛도 굿, 오랜만에 규카츠 제대로..

옷을벗고자면 여러가지 좋은점으로 건강해진다 [내부링크]

잠을 잘때는 어떻게 주무시고 계신가요? 잠을잘때 옷을벗고자면, 여러가지 좋은점이 많다고 합니다. 요즘은 날씨가 추워서 옷을입고 자는데, 한겨울만 아니면, 알몸수면을 취하는것 같습니다. 옷을 입고 잘때와,..

이력서도장,사인 만드는법 아주 간단해요 [내부링크]

요즘은 오프라인서류보다, 온라인으로 서류접수하는 경우가 많아졌죠. 가끔, 도장이나, 싸인을 했던경우, 갑자기 바뀐 온라인서류 접수할때, 당황하지 마세요. 이젠, 도장, 싸인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할수 있습니..

연말에 꼭 해야될것 이것만은 꼭 미루지 마세요 [내부링크]

1년이 정말 빠른거 같습니다. 2017년, 지금도 카운트다운되고 있는데, 5일 남았습니다. 5일동안 무엇을 할수있을까요? 어떤분은 1년의 유종의 미를 거두는 분도 계실것이고, 아니면, 미련을 갖고 새해를 맞이하시..

연말에 가볼만한 곳 평창송어축제 겨울이기는법 [내부링크]

매년 송어축제에 가는것 같은데, 아직 평창송어축제는 다녀오지 못했습니다. 평창은 다른곳과는 달리, 이번에, 2018년동계올림픽때문에 현재 축제의 장이기도 합니다. 연말연시에 가볼만한곳으로 이곳을 추천 드리..

공휴일약국 찾는방법 급할때 알아두면 좋아요 [내부링크]

살다보면 급하게 약국에 갈때가 있습니다. 공휴일이나, 주말에, 약국에 문이 닫혔을때, 참 난감할때가 많습니다. 비상약을 항상 준비해두면 좋겠지만, 항상 깜박깜박하는것이 일상적인 일이죠. 가끔 급할때를 위해..

에너지제로주택 난방비,전기료제로 이런곳에 살고싶다. [내부링크]

난방비절약에서, 어떤 방법으로든 난방비와 전기료 0원이라면 정말 좋을겁니다. 이것이 현실이 된곳이 있는데요. 노원구에 에너지제로주택이 얼마전에 입주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우연히 뉴스를 보다가 알..

난방비아끼는법 2탄 5중날 문풍지 틈새바람 최고 [내부링크]

겨울엔 따뜻하게 보내야 되겠죠.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난방비아끼는법 2번째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틈새바람은 5중날 문풍지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1+1으로 판매를 해서, 득..

겨울 난방비 아끼는법 꿀팁정보 [내부링크]

오늘 출근길은 무사하죠. 예전의 12월 평년기온보다도 훨씬 추워졌다고 합니다. 날씨 추워질때는, 꼭 장갑끼고, 다니셔야됩니다. 겨울은 역시 월동준비를 잘해서, 난방비를 조금이라도 줄이는것이 좋은데요. 개인..

블로그순위와 유효키워드 블로그차트로 확인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지금, 티스토리블로그 운영하면서, 교육블로그를 관리하는데, 요즘, 너무 많이 바쁜 핑계로 교육관련 포스팅이 좀 소홀했었는데, 좀 걱정도 했었습니다. 브랜드블로그를 운..

카카오톡생일 알림 안뜨게 하는 법 이런것도 있었다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스마트폰 사용하면서, 카카오톡은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메신저가 된 것 같습니다. 처음에 문자발신, 문자수신 할 때 금액이 정해졌었는데, 이제는 카카오톡은 무제한으로..

유튜브 채널 만들기 이런 방법이 있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 인사드립니다. 한 주 시작되는데, 어떤 마음가짐으로 시작하고 계신가요? 주말은 한국축구 응원때문에 많은 분들이 잠을 설친것 같던데요. 그래도, 준결승까지 오르게되면서, 수고했다는..

독립선언서원문, 번역본 한번씩 읽어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오늘은 3.1절로 곳곳에서 기념행사가 진행이 되었죠. 오전에 외출했다가, 정말, 많은분들이 기념행사에 참석하신것을 보니, 좋았습니다. 올해가 100주년 3.1절이 되는 해라고..

다세대주택과 다가구 주택의 차이와 주택생활 후기 [내부링크]

요즘 아파트 가격이다 주택 가격이다 부동산이 들석들석하지만 정작 내집 마련 할때 용어도 어렵고 헷갈려서 고생한 경험들 있으실겁니다. 저도 작년에 집을 구입하면서 두용어가 헷갈리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다..

외대맛집 일본라멘 가야가야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어요 [내부링크]

라면하면 한국의 사발면, 인스턴트 라면이 생각나겠지만, 전, 일본식라멘이 생각이 많이 납니다. 일본미소라멘. 돼지고기 육수와, 닭육수, 선택해서 먹을수 도 있고, 된장소스에 랏꾜까지.. 정말 먹고 싶은 라멘이..

손발이 차가운사람에게 좋은 음식 [내부링크]

날씨는 풀렸는데, 아직도 손발이 차가운 분들이 있죠. 특히 여성분들이 수족냉증이 많더군요. 손발이 차가워서, 악수도 잘 못하겠다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일단, 모든 음식은 만병통치약이라고 했습니..

개학앞둔아이들 해야될일들 부모님들이 체크해야되는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크코칭샘인사드립니다. 2월 명절이 지나고 나면, 아이들이 걱정을 많이하죠. 방학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개학이 코앞!!~~~~ 개학앞둔 아이들 해야될일이 정말 많은지, 학부모님들이 챙겨줘야 될겁니..

자유학기제 공부방법 구체적으로 모를때 [내부링크]

요즘, 공부하는 방법, 아이들은 필자가 다닐때와는 완전히 다른거 같습니다. 자유학기제가 2018년 부터 시행된다고 했는데,, 사실 변화무쌍한 학교의 교육환경,, 정말 따라갈수 없다고 합니다. 아이들도 변화고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