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yson1의 등록된 링크

 banyson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쿠팡 로켓직구 상품 바셀린 비교 & 바세린 효과 10가지 [내부링크]

쿠팡 로켓 직구 배송 & 구매대행 주의사항 쿠팡 로켓직구 이용해 보신 분들은 기존에 구매대행 배송대행 했던것고 비교해서 상당히 맘에 들어하실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예전에 구매대행 잘못해서 맘고생..

퀵 슬립 매트리스 토퍼 v3 쇼룸가서 체험하고 구입했어요. [내부링크]

퀵 슬립 쇼룸 매장 퀵슬립 매트리스 쇼룸은 여러곳에 있습니다. 직접 체험하고 주문하실 수 있구요. 매장에 대부분 비치해 놓고, 차이를 비교하면서 고를 수 있는점이 좋았어요. 판매는 쇼룸에 재고를 비치..

리큅 식품건조기 육포만들기,조미료 만들때 딱 좋아요.~ [내부링크]

리큅 식품건조기 추천 모델 & 가격 리큅 식품건조기 검색을 해보시면 정말 다양한 상품이 있어요. 어떤것이 좋을지? 고민될때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을 고르시면 후회가 덜해요.~ 제가 사용하..

백종원의 돼지 김치찜 코스트코에서 판매해요.~ [내부링크]

백종원의 돼지 김치찜 가격 요즘 백종원님의 음식 레시피가 인기죠? 레트로 파우치로 코스트코에 가시면 판매를 하고 있구요. 가격도 2팩에 11,990원 이니까 저렴하죠? 가끔씩 세일도 종종 하더라구요. 코..

써머스비 애플 사이다 & EDELWEISS맥주. 술 약한 사람에게 추천해요. [내부링크]

써머스비 애플 가격 저는 술을 잘 못마시는 사람이라 맥주도 도수가 약한것만 마시거든요. 요즘 수입 맥주 저렴한게 많더라구요. 써머스비 애플 맥주는 미국에서 맛보고 참 맛있다 생각했는데.. 한국 마트..

포도당캔디 복숭아맛 비교 & 포도당캔디 부작용 없이 먹는법. [내부링크]

슈멜츠 포도당캔디 포도당캔디는 독일 슈멜츠 제품이 인기가 많고, 국내에서도 구매대행 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정식 수입 판매되는 제품이예요. 저는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확실히 다..

사과당근주스효능 & 휴롬 착즙기 추천. [내부링크]

사과당근주스 효능 사과와 당근이 우리 몸에 좋다는걸 알지만 당근을 매일 먹는건 조금 어렵죠? 그래서 저도 휴롬착즙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일 사과,당근 넣고 즙으로 마시니까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

99만원 에코체 음식물처리기. 가격이 비싸지만 참 좋아보여요. ^^ [내부링크]

음식물처리기 필요할까? 요즘 에코체 음식물처리기 광고 많이 하더라구요. 음식물 처리기가 꼭 필요할까? 라는 생각도 들지만 있으면 참 유용하고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제 주변에서는 아직 사용..

국민 다육이 방울복랑 키우기 & 방울복랑 꽃. [내부링크]

방울복랑 키우기 귀엽고 통통한 국민 다육이 방울복랑은 이름처럼 잎사귀가 방울같다고 해서 방울 복랑이구요. 동형종 이라서 여름엔 자고,가을부터 봄까지 성장을 합니다. 다육이가 성장을?? 네. ~ 한동안..

가성비 좋은 오랄비 전동칫솔 & 전동 칫솔모 호환 솔직 후기. [내부링크]

오랄비 전동칫솔이 11,000원? 전동칫솔 하나 구입해야겠다.. 라고 알아보니 생각보다 가격대가 저렴한 상품이 많았어요. 왜이렇게 가격이 저렴하지? 궁금했는데요. 밧데리를 넣어서 사용하는 제품은 대체적으..

오뚜기 브리또 ) 아침식사로 딱 좋은 오뚜기 멕시칸 브리또~ [내부링크]

지난주 우연히 마트에 갔다가 오뚜기 피자를 사서 맛본후 제품에 대한 신뢰가 생겨서 이번에는 오뚜기 브리또를 구입해 보았어요. 여러가지 맛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는 멕시칸 브리또를 구입했습니다. 브리또..

눈에 좋은 당근 효능 & 효과적인 당근 보관법. [내부링크]

당근이 눈에 좋다는걸 다들 아시죠? 하지만 먹는 방법이 한정적이고, 잘 상하는 야채다보니 보관법이 중요하더라구요. 우리식구 3명은 모두 안경을 사용하고 있고, 강아지도 백태 현상이 있다보니 매일 당근 효..

휴대용 손소독제) 에탄올 70% 함유된 휴대용 손세정제 추천. [내부링크]

요즘 아이들 학교 갈때 마스크 챙겨야 하고, 물티슈, 보온병, 손소독제까지 챙겨야 할것들이 많죠? 그중에서도 마스크 만큼 중요한것이 바로 손 소독제 이므로 많이들 신경쓰고 계실텐데요.. 저도 올해 초 코로나..

1개 200원 중국산 덴탈 마스크 가격 및 품질 후기. [내부링크]

국산 비말 차단 마스크를 구입하고 싶지만.. 현재 마트에서 풀렸다고 해도 바로 품절에 코스트코 같은 대형마트에서 풀리면 새벽부터 줄서서 구입하시는 분들이 있고, 수량제한도 있어서 아직까지는 구입하기가..

라이너블 체어) 허리 및 자세 교정에 도움이 많이 되네요. [내부링크]

지난 주말 우연히 남편과 마트에 갔다가 라이너블 체어를 보았습니다. 기존에 사려고 하다가 인터넷으로 오고 직접 사용하는곳이 없었기에 망설이다가 말았는데요. 마침 라이너블 체어 컴피, 라이너블 체어 와이..

건영 크린텍 비말 마스크 vs KF80 마스크 차이. [내부링크]

현재 국내 식약청에 정식으로 등록되고, 비말 마스크 판매 허기를 받은곳은 4곳인데요. 구중에서 웰킵스몰이 가장 먼저 등록하고 판매를 시작했으며, 건영 크린텍 비말 마스크는 아직 정식 판매가 되지 않았어요...

국산 비말차단용 마스크 NO.1 웰킵스 비말 차단용 마스크. [내부링크]

요즘 비말 차단용 미스크 인기가 엄청나죠? 그중에서도 국산 웰킵스 비말 차단용 마스크가 품절일 만큼 많은 사람들이 구입을 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웰킵스 몰에서도 품절이고, 컴퓨터로 주문하기가 어려우신 분..

급할때 참 좋은 휴일 지킴이 약국 사이트 이용방법. [내부링크]

아이가 갑자기 아플때 엄마분들 많이 당황하시죠? 아이들은 특히 꼭 밤에 아프더라구요. 저희 아이도 밤에 아파서 대학병원 응급실에 갈뻔한 일이 있었는데요. 다행이 휴일 약국 검색해보니 *휴일 지킴이 약국*..

후시딘 VS 마데카솔 차이 점 비교하고 구입하세요.~ [내부링크]

후시딘 과 마데카솔은 같은 성분 아닌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저도 그랬어요. ^^ 그래서 알아보니까 성분의 차이 뿐만 아니라 약을 바르는 목적도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자세히 후시딘 VS 마테카솔..

라로슈 포제 시카플라스트 젤 vs 라로슈 포제 시카플라스트 b5 크림 [내부링크]

라로슈 포제 시카플라스트 젤 b5는 먼저 올린 라로슈 포제 시카프라스트 b5 크림과 다른 제품입니다. 차이점을 알려드릴께요.~ 쉽게 우리가 트러블 연고, 상처 연고를 구분하죠? 그런식으로 차이가 있구나.. 라고..

라로슈포제 재생크림 ) 라로슈 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내부링크]

최근에 올린 비판텐 연고는 한국 약국에서 판매도 하고 광고도 해서 익숙하다면 지금 보여드리는 라로슈 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처음 보시는 분들도 계실듯 한데요. 비판텐 연고보다 레벨이 좀 높은 재생크림..

비판텐 연고 가격 및 베트남 여행 기념품으로 추천해요. [내부링크]

제가 처음 비판텐 연고를 사용하게 된건 우리딸 어릴때 발진에 좋다고 해서 사용했어요. 그때만해도 수입제품이 비살때가 고가였거든요. 그래도 엄마맘이 아이들 몸에 바르는건데.. 좋은걸 사주고 싶어서 비판텐..

호박즙) 늙은 호박즙 효능 & 몸붓기 뺄때 좋아요. [내부링크]

호박즙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늙은호박즙 효능은 이미 유명해서 다들 아시겠지만.. 산모들 몸붓기 제거에도 좋고, 산모 뿐만 아니라 40대 분들이 살찌는 이유중 하나인 붓기제거에 좋다고 해서 저도 구입했..

두드러기 치료법에 효과 좋은 플로라딘 연질캡슐. [내부링크]

아이가 갑자기 저녁 식사후에 두드러기가 온몸으로 번진다면 순간 멍하시죠? 작년인가? 우리딸이 갑자기 두드러기 증상이 나타나서 응급실로 갈까? 하다가 먼저 약국이 가까우니까 달려가보니 두드러기 치료법에..

손목터널 증후군에 도움되는 손목보호대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현대인들의 질병중 하나가 손목터널 증후군 이라고 하죠? 매일 키보드로 글을 쓰고, 컴퓨터를 한느 환경이 손에는 좋지 않다고 해요. 그럼에도 우리는 매일 일상속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기에 최대한 손목터..

눈건강, 눈찜질에 좋은 찜질팩. 수면안대 로 사용하면 좋아요. [내부링크]

요즘 숙면이 하나의 건강 키워드죠.. 잘 자는것이 보약이라고 할 정도로 예전대비 숙면을 취하는 도구들이 인기라고 해요. 그중 오늘 보여드리는 눈찜질 수면안대는 찜질팩도 되고, 차갑게 수면안대로 사용하기도..

히말라야 핑크소금 효능 및 사용해본 후기. [내부링크]

요즘 히말라야 핑크소금 인기가 엄청나죠? 소금이 보통 흰색인데 핑크색?? 저는 그게 너무 신기했고, 요즘 키토식, 또는 저탄수고지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그분들은 일반 소금을 먹지 않고 최상급 소금인 핑크..

명란젓 먹는법 & 명란젓 보관법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젓갈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명란젓 먹는법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구입하는것 같아요. 고추를 넣고 매콤하게 만든 제품이 우리나라에서는 인기가 많구요. 맵지 않은 백명..

웨지우드 퀸즈웨어) 퀸즈웨어 커피잔 사용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웨지우드 퀸즈웨어.. 들어보신 분들도 있고,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있으시죠? 저도 사실 퀸즈웨어 커피잔의 세계를 알게된건 오래되지 않았어요. 우연히 보게된 커피잔이 너무 이뻐서 어디서 구입하지? 백화점..

김서림방지안경닦이. 루이 vs 다이소 비교해 보았어요. [내부링크]

김서림방지안경닦이 의 존재를 아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실것 같아요. 저도 안경을 낀지 오래되었지만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거든요. ^^ 코로나가 우리에게 준 것중 최고는 마스..

다육이 키우는법 & 주의사항 알아두시면 좋아요. [내부링크]

다육이를 예전에 재미삼아 몇번 해보다가 최근에 아이가 너무 키우고 싶어서 다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다육식물은 은근히 예민한 식물이예요. 쉽게 막 크는것도 아니고 온도, 통풍등 신경써야 하는것들이 많더..

쿠팡 새벽배송 곰곰 한돈 1등급 삼겹살가격 & 품질 괜찮네요. ~ [내부링크]

요즘 정부지원금 받고 큰 가구를 사시는 분들도 있고, 평소 먹고 싶었던 음식에 투자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저희도 딱히 어떤걸 사기보다 일반 카드결제에서 먼저 선결제 되니까 주로 음식을 주문해서 사용하고..

40대 여성 필수템 !! 입큰 퍼퓸 파우더팩트. [내부링크]

누구나 각자의 인생 제품이 있죠? 저에게는 입큰 퍼퓸파우더팩트가 저의 최고의 화장품 이라고 할만큼 애정하고 좋아하는 팩트예요. 30대만 해도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고, 이것저것 사보았다면 40대가 되니까 확..

동맥경화 예방,뇌졸증 예방에 좋은 노르웨이 간고등어 추천 [내부링크]

간고등어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쿠팡에서 특가로 종종 행사를 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노르웨이 생선은 대부분 양식이 아니라고 해요. 그래서 국산 보다 가격대도 비싸고, 비린내가 없으며, 살도 연하고 맛..

허리삐끗했을때 참지말고 크로아존정 드세요. 효과 빨라요.~ [내부링크]

지난달에 모처럼 큰맘먹고 집 대청소를 하다가 순간 허리삐긋 !!! 확실히 40대가 되니까 예전보다 허리삐끗했을때 상황이 많아졌어요. ㅠㅠ 허리 건강이 정말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허리 아파서 병원 다니시는 분..

라라츄헤어쿠션) 염색약 보다 좋은 새치커버 제품 2가지. [내부링크]

40대 일반적인 사람들의 가장 큰 고민은 새치 라고 해요. 저도 언제부터인가 흰머리가 나기 시작하더니 작년부터는 일반 염색이 아니라 전용 염색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염색이 좋으면 모르겠지만.. 약..

40대 영양제 아스피린 81mg. 큐텐 구입 후기. [내부링크]

30대만 해도 영양제에 관심이 없었다면 40대 중반인 현재는 약에 대한 관심이 많아요. ^^ 아무래도 40대부터 건강관리를 해야 하는 시점이라 더 그런것 같아요.~ 아스피린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죠? 외국에서..

도톰하고 흡수력 좋은 휴지. 깨끗한나라 순수 화장지 괜찮네요.~ [내부링크]

저는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람이라 그런지 몰라도 휴지가 매우 중요해요. 뒷처리 할때 손에 묻는걸 최소활 할 수 있거든요. ^^ 그래서 도톰하다는 화장지, 키친타올등 여러가지 사용해 보았는데요. 두루마리 휴지..

40대 피부에 관심이 있다면 폼클렌징 을 바꾸어 보세요. [내부링크]

빨간색 케이스가 강렬하고 금색 글씨가 럭셔리한 느낌을 주는 미샤 초공진 클렌징폼 입니다. ~ 미샤 클렌징폼은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이 촉촉하고 개운한 피부 클렌징을 선사하는 공진비책단 성분을 함유하고 있..

40대 영양제 징코민 저렴이 징코플러스150. [내부링크]

나이가 든다는걸 좋아하는 사람은 없겠죠? 저도 40대 라는 시간이 언제 이렇게 빠르게 온건지.. 나중에 나중에 올것 같았는데.. 참 빠르게 시간이 지난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30대와 40대의 차이는 영양제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