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aid의 등록된 링크

 barai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공간 개편으로 더 넓어진 한양수리아파트 46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현관 입구의 작은방을 거실로 공간 개편을 해 더 넓어진 한양수리아파트 46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가구 등 소품 등이 어울려저 매력적인 공간으로 다가옵니다. 미니멀하게 연출된 현관공간으로 슬..

클래식 모던스타일 목련9단지 신동아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포트폴리오는 클래식 모던스타일로 세련된 매력으로 다가오는 목련9단지 신동아 36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공간별로 사진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관 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한쪽 벽면을..

화이트인테리어 목련 9단지 신동아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이번 포트폴리오는 화이트바탕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줘서 꾸민 깔끔한 인테리어로 돋보이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끄는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그럼 전체적으로 화이트인테리어로 꾸며진 공간으로 가..

모던내추럴인테리어 평촌 목련9단지 신동아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바라아이디에서 전하는 평촌인테리어 소식 함께 보실래요? 평촌 목련9단지 신동아아파트 36평형으로 내추럴모던인테리어로 완성된 예쁜홈입니다 베이지&그레이 톤으로 반겨주는 현관으로 모던한 감각을 연출하고..

따뜻한 감성인테리어 꿈마을 한신 44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아이보리톤으로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평촌 꿈마을 한신 44평 아파트 인테리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내부 공간 올수리 리모델링으로 진행되었으며 공간마다 따뜻함을 감싸는 인테리어로 다가오는 포트폴리오입니..

모던심플한 의왕 우미린 34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이번주 마무리하며 바라아이디에서 소개하는 포트폴리오는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의왕 내손동에 위치한 우미린아파트 34평으로 언제나 인기많은 모던인테리어, 심플인테리어 완성된 공간입니다. 사진과 동영상으로..

모던한 매력의 평촌 초원LG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라아이디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현장은 평촌 초원LG 32평 아파트 인테리어로 모던하게 연출한 포트폴리오 입니다. 심플한 모던 매력으로 다가오는 평촌인테리어 함께 구경가 보실까요? 화이트..

화이트 감성인테리어 삼성래미안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라아이디 입니다. 소개할 곳은 평촌 삼성래미안 32평 아파트 인테리어로 화이트 감성 분위기를 살린 인상적인 공간으로 맞이하는 기분좋은 포트폴리오입니다. 그럼, 고객님의 센스있는 홈스타일링도..

웜톤인테리어 샘마을 대우 38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 요즘 따뜻함을 찾게 되는데 사계절 내내 웜톤인테리어로 감싸주는 우리집이 있다면 어떨까요? 생각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이번에 바라아이디에서 소개하는 ..

모던함과 감성을 살린 래미안에버하임 43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라아이디에서 전하는 의왕인테리어로 내손동에 위치한 래미안에버하임 43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모던함과 감성을 살려 트렌디함으로 개편되어 보고 또 보고싶고 볼수록 매력에 빠지게 되는 포..

눈길이 가는 화이트 컨셉의 비산삼성래미안 32평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라아이디에서 전하는 이번 포트폴리오는 안양인테리어로 비산삼성래미안아파트 32평입니다. 화이트 인테리어로 완성되어 역시!역시!화이트! 외치게 되고 눈길이 가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어요. 화이트..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비산한화꿈에그린 42평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라아이디에서 전하는 안양인테리어 소식입니다. 비산한화꿈에그린 42평 리모델링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전하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공간별로 함께 살펴볼까요? 환..

따뜻한 모던인테리어 반도보라1단지 50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완연한 가을이 느껴지는 날에 햇살 바람 하늘 모두 한번씩 바라보면 기분이 꽤 좋아지네요. 일교차가 크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하는 이번 포트폴리오는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반도..

화이트 모던인테리어 컨셉의 포일자이 45평 아파트 인테리어 [내부링크]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하는 이번 의왕인테리어는 포일자이 45평 아파트 인테리어로 올수리 실내인테리어로 진행되었고 전체적으로 화이트 모던인테리어 컨셉으로 공간에 맞게 맞춤 시공이 되어 보다 효율적이고 매력..

심플함이 더해진 모던인테리어 꿈마을 한신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하는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트렌드한 모던인테리어로 완성되어 볼수록 마음에 드는 꿈마을 한신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심플함이 더해져 군더더기없는 공간으로 살펴보는..

화이트 감성의 호계현대홈타운 36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하는 평촌인테리어는 심플하지만 감각있는 화이트 인테리어를 선보이는 이번 포토폴리오로 호계현대홈타운 36평 올수리 리모델링 입니다. 공간별로 화이트 감성이 어떻게 표현되었..

라이트한 컬러 모던인테리어 초원LG 아파트 32평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더위 타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바라며 이번에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할 곳은 평촌인테리어, 초원LG 32평 올수리 리모델링 입니다. 라이트한 컬러로 모던하게 연출되어 호불호없는 인테리어 디자..

깔끔 모던인테리어 모락산 현대아파트 33평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내부링크]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의왕인테리어로 심플한 그레이 컬러가 조화를 이뤄 편안하고 차분한 공간으로 연출된 모락산 현대아파트 33평 리모델링입니다. 공간별로 둘러볼까요? 위치 : 의왕..

평촌인테리어 샛별한양아파트 32평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심플한 화이트톤 인테리어가 전하는 인상적인 평촌인테리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차분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다가오고 환한 모습으로 눈길을 이끄는 평촌 샛별한양 32평 올수리 리모델링 함께 보실까요? 위..

평촌인테리어 샘마을대우아파트 38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모던하고 심플한 분위기의 평촌인테리어 디자인을 선호한다면 평촌 샘마을대우아파트 38평형 리모델링 모습을 보시면 좋겠어요. 정돈된 심플한 컨셉에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이 입혀져 질리지 않는 공간으로 완성되..

의왕인테리어 포일자이아파트 34평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완연한 봄날씨에 인사하는 바라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의왕 포일자이아파트 34평으로 올수리 리모델링으로 진행하고 화이트인테리어 콘셉트로 완성하여 심플함이 돋보이는 인상적인 포트폴리오입니다..

평촌인테리어 인덕원 대우푸르지오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겨울답게 날이 춥네요 추운 날씨에 감기가 기승이라고 하니 따뜻하게 체온유지하고 감기걸리지 않게 겨울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평촌인테리어 모습으로 평촌 인덕원 대우푸르지오..

평촌인테리어 초원마을 대림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찬바람에 기온이 뚝, 떨어졌네요 출근길 찬바람을 뚫고 바라디자인 사무실들렀다 어김없이 평촌인테리어 현장으로 달려갔어요 따뜻한 차 한잔 하시며 평촌 초원마을 대림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모습 즐겨..

의왕인테리어 오전동 대명구름채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내부링크]

겨울이 곧 다가올듯하게 쌀쌀한 날이 이어지고 있네요 일교차 큰 날에 감기걸리지 않도록 건강관리 유의하시기 바라며 바라디자인에서 들고 온 소식은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의왕 오전동에 위치한 대명구름채아파트..

평촌인테리어 인덕원 대우푸르지오 32평형 리모델링 인테리어 [내부링크]

가을나들이 즐기기 좋은 주말이네요 주변으로 시선을 집중해 보니 울긋불긋 단풍도 보이고 살랑이는 가을바람이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 가족과 함께 행복한 가을 추억 만드시길 바라며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하는 평..

평촌인테리어 목련6단지 두산아파트 38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인테리어 [내부링크]

한낮에는 온화한 가을날을 즐길 수 있어 평촌인테리어 현장업무를 보면서도 가을의 하늘과 바람을 느낄 수 있어 참 좋네요 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고 일교차가 크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 되겠어요 바라..

평촌인테리어 인덕원대우푸르지오 32평형 리모델링 [내부링크]

벌써 10월이네요 이제 올해도 두 달이 남아있는데 얼마남지 않은 2019년 마무리를 잘하기 위해 계획했던 일은 잘 진행되고 있는지 다시 한번 체크해봐야 겠네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심플하게 깨끗하게 화이트인..

평촌인테리어 관악청구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내부링크]

청명한 가을날씨 즐기고 계신가요? 이번 주말에는 가을 나들이 계획을 세워 행복한 날을 만들어야 겠네요 기분좋은 가을처럼 기분좋은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바라디자인에서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평..

평촌인테리어 공작성일아파트 30평형 리모델링 [내부링크]

쌀쌀해진 아침저녁의 가을날씨로 일교차가 큰 하루를 맞이하니 환절기 감기에 노출되기 쉬운만큼 건강관리에 유의하시며 행복한 가을을 보내시기 바래요 선선해진 가을 날씨로 평촌인테리어 현장에서 고군분투..

평촌인테리어 향촌롯데아파트 33평형 리모델링 [내부링크]

한낮에는 다소 덥긴 하지만 선선해진 아침 저녁날에 가을이 왔음을 느낄수 있는 9월 중순입니다 쾌청한 가을 날씨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가을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할 이번의 포트폴리오는..

평촌인테리어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인테리어 [내부링크]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9월이라 이제는 정말 가을이 성큼 다가올 것만 같네요 하지만 한낮에는 여전히 무더위가 있으니 일교차 있는 날에 건강관리 유의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바라디자인에서 전할 소식은 역시나 평..

평촌인테리어 향촌현대5차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내부링크]

8월의 마지막주를 앞두고 있어서 인지 한참 뜨거웠던 무더위가 아침저녁에는 한 풀 꺾인 것 같네요 선선해지는 가을이 오면 더욱 다양한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사무실에서 고군..

평촌인테리어 무궁화금호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막바지 여름을 향해 가고 있지만 여전히 무더위가 기승이라 땀뻘뻘 흘리며 더위와 맞써 평촌인테리어 진행을 하고 있지만 늘 즐겁고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고 있어요 바라디자인 인테리어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도..

평촌인테리어 목련선경1단지아파트 36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무더위가 이어지는 한여름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여름휴가 다녀오셨나요? 아직 계획 중이신가요? 깊어가는 여름날의 추억을 휴가지에서 시원하게 만드시길 바래요! 바라디자인 식구들도 여름휴가 잘 보내고 다시..

평촌인테리어 목련 두산아파트 37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폭염이 이어져서 힘든 날을 보냈는데 내일 장맛비 소식이 있네요. 당분간 더위 주춤하게 해줄 시원한 비가 내렸으면 좋겠네요. 장마전선이 북상한다고 하니 비로 인한 피해없도록 대비 미리 하시길 바라며 바라디..

평촌인테리어 귀인마을 현대홈타운아파트 33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무더운 날이 계속 이어지고 있네요. 다가오는 주말에 비소식이 있지만 무더위를 날려주기엔 약하게 내리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더위와 장마를 모두 대비해야 하는 여름철 #평촌인테리어 고민이면 #바라디자인..

평촌인테리어 무궁화 진흥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어제에 이어 오늘 오전에도 약한 비가 내리고 있네요. 비가 내렸다 그쳤다 반복하는 날이 된다고 하니 우산 잊지말고 꼭 챙기시면 좋겠네요 여전히 #바라디자인 은 #평촌인테리어 업무에 열중하고 있답니다. 이번..

평촌인테리어 목련6단지 두산아파트 38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비가 내리고 나서 한풀 꺽인 선선한 여름날이 이어지고 있네요. 동네 산책하기 좋은 날이니 오늘은 초여름 바람 쐬며 한바퀴 돌아보시면 리프레쉬된 컨디션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라아이디 는 점심먹고..

평촌인테리어 초원3단지 대원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6월이 시작되면서 초여름 무더위도 함께 찾아왔네요 강한 자외선 바로 내리쬐지 말고 차단하시면서 건강한 여름나기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더운 여름에도 지칠 수 없는 #바라디자인 식구들은 #평촌인테리어..

평촌인테리어 향촌현대5차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맑고 쾌청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낮 기온이 올라가 초여름처럼 덥다고 하니 일교차가 큰 날에 건강관리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파란 하늘 바라보며 #평촌인테리어 현장에서 여전히 열일하고 있는 #바라디..

평촌인테리어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파란 하늘을 바라보기 좋은 청명한 날이네요 초여름같은 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 산책하기 좋은 날이라 저희 바라디자인 식구들은 점심시간 후 잠시 #평촌인테리어 현장 주변을 아이스커피 마시며 한바퀴 돌아봤네..

평촌인테리어 삼성래미안아파트 32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봄비가 내리면서 온화했던 기온이 조금 내려가 쌀쌀하게 느껴지는 한주입니다 바람도 제법 부는 봄날이니 얇은 겉옷 챙기시고 감기 걸리지 않게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바라디자인에서 소개할 포트..

평촌인테리어 의왕 포일자이아파트 34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연일이어지는 봄날에 기분이 좋은 한주입니다 흩날리는 봄꽃이 아름답게 보이면서도 봄날이 곧 사라질것 같아 아쉬움도 생기기도 하네요 아쉬움 뒤로 하고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 소개해드릴게요 의왕 내손동에..

평촌인테리어 샘마을임광아파트 43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v 따스한 봄날이 이어지는 3월입니다 불청객 미세먼지가 찾아오기도 하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바라디자인의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즐기는 여유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싶어요 #평촌인테리어 #..

평촌인테리어 무궁화건영아파트 20평형 리모델링 [내부링크]

일교차가 큰 가을날씨입니다 겉옷 챙기기 잊지 마시고 감기 등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래요 평촌의 20평형대 인기가 높아 인테리어, 리모델링 요구도 높답니다 소형평수도 넓은 공간감으로 다가오게 연출한..

평촌인테리어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25평형 리모델링 [내부링크]

레까지 가을장마의 영향으로 많은 비가 내리고 강풍이 예상된다고 하니 사전에 안전조치를 취해 태풍피해가 없도록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바라디자인 사무실이 위치한 경기도 안양에는 아직 비가 약하게 내리고..

평촌인테리어 초원마을 대림아파트 24평형 올수리 리모델링 [내부링크]

장마비가 연이어 내리는 날입니다 쏟아지는 폭우에 비피해 없으시길 바라며 주말동안에도 비가 더 내린다고 하니 철저히 대비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비가 내리는 장마시즌에도 바라디자인에서는 어김없이 평촌인테리..

[평촌인테리어] *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향촌 롯데 23평형 인테리어 * [바라디자인] [내부링크]

*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향촌 롯데 23평형 인테리어 * [평촌인테리어] [바라디자인] [20평대인테리어] - 확장형 거실 - - 사생활을 보호해주면서 답답하지 않게 시공된 현관 파티션 - - 거실 전경 -..

[ 평촌인테리어 ] * 안양 평촌 평촌동 초원마을 대림아파트 24평형 * [ 바라디자인 ] [내부링크]

*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초원마을 대림아파트 81 * *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평촌인테리어] [안양인테리어] [의왕인테리어] [산본인테리어] [분당인테리어] [바라디자인] #바라디자인#모던인테리..

[ 평촌인테리어 ] * 샛별 한양 14평형 인테리어 * [ 바라디자인 ] [내부링크]

* 안양시 동안구 샛별 한양 14평형 아파트 인테리어 * * 바라디자인 1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 * 평촌인테리어* *안양인테리어* *의왕인테리어* *산본인테리어 * #바라디자인#평촌인테리어잘하는집#인테..

[ 평촌인테리어 ] *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무궁화 금호 24평형 * [ 바라디자인 ] [내부링크]

         *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무궁화 금호아파트 24평형 인테리어 * - 철제로 포인트를 둔 파티션과 현관중문 - 거실쪽에서 바라본 주방 - 전체 도어,틀은 ABS도어로 교체 시공하고 아이방은..

[평촌인테리어]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향촌 롯데아파트 23평형* [바라디자인] [내부링크]

- 확장형 주방으로 공원이 한눈이 보이는 view가 최고 - 냉장고위치를 확장쪽 벽뒤로 옮겨 주방을 넓게 - 기존 일자주방을 ㄱ 자로 변경시공하여 수납과 공간활용을 한번에 - 주방 확장중문은 ABS도어와..

[평촌인테리어]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향촌 현대아파트 24평형* [바라디자인] [내부링크]

- 단조롭지만 멋스러운 현관파티션과 연그레이톤의 신발장 -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을 베이스로하여 환하고 깔끔하게 - 바닥을 헤링본스타일의 장판으로 포인트 - 방문 리폼후 도장으로 마감 - 매립형..

*평촌인테리어*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샛별 한양아파트 17평형 > *바라디자인* [내부링크]

- 베렌다 단을 높여 확장한듯 - 거실 폴딩도어 설치하여 시원하게 높은층의 장점인 view를 맘껏 - 거실겸 방의 한쪽에 가벽을 설치하여 공간분리효과 - 가벽설치후 슬라이딩도어 설치하여 좁은 공간활용..

*평촌인테리어*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관악 동성아파트 23평형] *바라디자인* [내부링크]

- 화이트를 바탕으로 블랙과 우드로 포인트를 준 거실주방 인테리어 - 심플한 아일랜드 식탁 시공으로 복도식의 좁은 주방과 거실의 공간분리효과까지 실용성을 한번에 - 코너개수대를 시공하고 키큰..

<평촌인테리어> *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초원 부영아파트 711동 20평형 * [바라디자인] [내부링크]

- 현관바닥와 같은타일로 벽까지 시공 - 주방벽을 포인트벽으로 진한블루색상의 벽지 시공 - 도어는 리폼후 도색 - 욕실도어는 ABS방수도어로 화이트색상으로 통일시켜 깔끔하게 - 거실 내부는..

평촌인테리어* 안양시 동안구 귀인동 현대홈타운 28평형*모던인테리어 {바라디자인} [내부링크]

* 20평형 아파트 인테리어 * * 안양시 동안구 귀인동 귀인마을 현대홈타운 92 * [평촌인테리어] [안양인테리어] [의왕인테리어] [산본인테리어] [분당인테리어] - 현관 연동식 도어 중문 - - 오픈된 현..

북유럽풍인테리어 -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영광빌라 24형 - 바라디자인 [내부링크]

- 오래되고 빌라라는 특성상 동선,수납이 엉망이었던 거실을 깔끔하고 실용성있게 설계 - 씽크대 위치를 변경하고 아담한 식탁공간 연출 - 깔금하게 도어틀과 도어 리폼 후 화이트톤으로 도색하여 환하게 -..

평촌인테리어 - 안양시 동안구 부림동 공작마을 부영아파트 25평형 - 바라디자인 [내부링크]

- 천정공사를 새로 하여 매입조명을 시공하였고 주방도 11자 형태로 아일랜드식탁 시공 - 좁은 주방을 아일랜드 식탁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 전체 LG제품 샤시로 교체 시공 - 아일랜드 식탁위에 매입식 콘..

평촌인테리어 -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신성미소지움 24평형 - 바라디자인 [내부링크]

- 기존 필름마감을 리폼하여 화이트도장으로 시공 - 현관파티션을 원목과 망임유리로 포인트 - 샤시와 몰딩을 화이트 도장으로 마감 - 한샘 ik제품 으로 깔끔하게 - 거실 천정 등 매립조명 시공 - 안방 붙박..

평촌인테리어-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무궁화 금호 23평형 - 바라디자인 [내부링크]

* 안양 평촌 20평대 인테리어 * *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무궁화 금호아파트 24평형 인테리어 *      - 현관파티션 겸 컴퓨터책상 과 연동식 중문- - 화이트톤의 깔금한 북유럽풍 인테리어 - - 화이트톤을..

20평 의왕시 아파트 인테리어-바라디자인 [내부링크]

아파트 폭이 너무좁아서 쇼파를 사서 놓을수가 없어 서랍형 벤치를 만들어 쇼파 대용으로 사용 dm #바라디자인#모던인테리어#현대인테리어#깨끗한집#아파트인테리어#아파트인테리어잘하는집#평촌인테리어잘하..

23평 한가람두산아파트 인테리어-현대인테리어&바라디자인 [내부링크]

    방문을 리폼하는데 뒷면의 모양을 살리다보니 유리가 커져버렸다..   빈공간엔 드럼세탁기가 들어올 예정. 꼼꼼하신 목수님이 손수예쁘게 짜주신 식탁과 의자..  이집의  자랑거리...씽크대를 원목..

과천인테리어 래미안슈르 44평 미니멀 모던인테리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과천인테리어 소개할게요! 평촌 인근 지역도 인테리어 디자인 상담 및 안내가 가능하오니 주저말고 바라아이디 연락주시거나 찾아주시길 바래요. 과천 래미안슈르아파트 44평으로 미니멀하고 모던인테리..

바라디자인 한가람신라아파트20평 모던 [내부링크]

#인테리어·DIY인테리어·DIY#깨끗한집#아파트인테리어#바라디자인#모던인테리어#아파트인테리어잘하는집#평촌인테리어잘하는집#현대인테리어#화이트인테리어#인테리어·DIY 태그수정

평촌 바라디자인 [내부링크]

#바라디자인#모던인테리어#깨끗한집#아파트인테리어#아파트인테리어잘하는집#현대인테리어#평촌인테리어잘하는집#화이트인테리어#인테리어·DIY#리모델링 태그수정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초원대원아파트23평 화이트인테리어-바라디자인 [내부링크]

*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초원대원아파트 23평 * 거실확장...단열에 제일 신경을 많이 쓴 부분...거실을 확장하여 넓어지는 장점이 있어 공간활용은 되지만 춥다면 아무 소용이 없다... 화이트 매니아...벌써 두..

평촌인테리어 호계현대홈타운1차 36평 리모델링 [내부링크]

가장 선호도 높은 화이트인테리어 모습을 전하는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호계현대홈타운1차 36평 리모델링으로 전체 공간이 화이트톤으로 입혀져서 심플하지만 모던하고 세련되게 다가오는..

평촌인테리어 꿈마을 금호 50평 리모델링 [내부링크]

여름의 막바지에 인사드리는 바라아이디 입니다. 이번 포트폴리오는 평촌에 위치한 꿈마을 금호 리모델링으로 50평입니다. 공간마다 센스있고 따뜻한 우아한 감성이 다가와 한번 보시면 반하게 될지도....! 그럼..

의왕인테리어 내손동 반도보라 1단지 50평 리모델링 [내부링크]

바라아이디에서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의왕에 위치한 내손동 반도보라 1단지 50평 리모델링 모습을 전하고자 합니다. 고급스럽고 따뜻한 느낌을 전하는 공간으로 함께 들어가 볼까요? 웜톤으로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