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rie7의 등록된 링크

 barrie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방법(국민건강보험공단 인터넷,무인발급기)발급 [내부링크]

은행에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요구해서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았는데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와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발급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란?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의 자격취득 사실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증빙자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국민건강보험 가입이 의무적이므로 태어나서부터 평생의 건강보험 자격 이력은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로 확인 가능합니다. 경력 증명 :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에는 가입자 구분, 사업장 명칭, 자격 취득일, 자격 상실일 등을 공증하기 때문에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용도로 많이 사용됩니다. 정부의 통계 :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는 정부의 각종 통계 조사, 취업률, 저소득층 지원 등 대한민국의 경제..

하체비만코디해보자! 치마,바지,청바지 [내부링크]

하채비만 코디해보자! 치마, 바지, 청바지 하체비만형이라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많으시죠? 하체통통의 경우 허리를 기준으로 상체에 비해 하체가 튼튼해 보이잖아요. 사실 사람들의 시선은 주로 상체로 가기 때문에 보는 사람들은 잘 모를 수 있어요. 하지만 하체 비만형이라 고민인 여자분들 많으시잖아요? 오늘은 하체비만코디를 하는 시간으로 하체비만 치마, 하체비만 바지, 하체비만 청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체비만코디 2. 하체비만 치마 3. 하체비만 바지 4. 하체비만 청바지 1. 하체비만 코디 보통 하체비만 이신 분들은 엉덩이살과 허벅살 때문에 옷입을때 고민이 많잖아요~~ 알려드리는 몇가지 꿀팁만 기억하시면 하체비만를 커버하는데 매우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거예요. 그러면 하체비만형을 ..

마른비만,자가측정방법, 위험한 이유, 마른비만해결방법 [내부링크]

마른비만,자가측정방법, 위험한 이유, 마른비만해결방법 건강한 신체는 나의 경쟁력인 시대이죠? 그런데 겉으로 보기에는 날씬한데 배만 볼록 나온 올챙이배를 마른 비만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 마른비만과 마른 비만 자가 측정방법 및 마른 복부비만이 위험한 이유와 마른 복부비만에서 벗어나려면 ?알아보겠습니다. 마른 비만이란? 겉보기에 뚱뚱한 몸매가 아니라도 비만인 경우가 있습니다. 체내에 지방량이 많고, 근육량은 부족한 경우인데요. 이때 체중을 재어도 정상 체중으로 나오는데 겉보기에도 마른 몸매를 유지하게 되는데, 이를 가리켜 마른 비만이라고 합니다. 정상인 사람은 체질량 지수와 체지방 비율이 정상 수치 안에 있는 반면, 마른 비만인 사람은 체질량 지수는 정상이지만 체지방 비율이 정상기준을 초과합니다. 남성의 ..

남자여자 복부비만 올챙이배, 자가진단방법과계산기,비만관리 [내부링크]

남자여자 복부비만 올챙이배, 자가진단방법과 계산기,비만관리 내 배가 왜이렇게 나왔을까? 진단해 보지 않아도 너무나 잘 알고 있지만 뱃살이 부담스럽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알아 보아야겠죠? 오늘은 올챙이배, 남자여자복부비만 자가진단방법, 복부비만도 계산기, 남자여자복부비만관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챙이배, 다른 부위에 비해 유독 배에만 살이 많은 사람이 있습니다. 얼굴이나 팔, 다리는 마른 데 반해, 배만 ‘툭’ 튀어나왔는데요. 복부가 비만하고 뱃살이 지나치게 많은 상태로 고유어로는 똥배, 올챙이배라고도 합니다. 갑자기 앉아 있는데 뱃살이 더 많이 접히는 것을 느낄 때가 있잖아요? 그러면서 자신의 배쪽으로 손을 가져가게 되죠.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쪄버린 자신의 복부비만에 놀라게 됩니다. 계속 앉아 있는 ..

복부초음파검사정의,종류,목적 및 비용, 검사로 알수 있는 질환 [내부링크]

복부초음파검사정의,종류,목적 및 비용, 검사로 알수 있는 질환 몸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해 병원에 가면 일차적으로 하는 검사가 있는데요. 바로 소변검사와 복부 초음파 검사입니다. 늘은 복부초음파검사 정의, 복부초음파 검사 종류, 복부 초음파 검사 목적, 복부 초음파 검사 비용및 복부 초음파 검사를 통해 알 수 있는 질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부초음파 검사 정의 복부 초음파는 육안으로 확인이 불가능한 복부 장기검사를 할 때 가장 기본적으로 진행되는 검사방법입니다. 주로 복부 초음파는 소장 대장과 같이 유동적인 장기보다는 간 ,쓸개, 췌장 비장의 일정한 형태를 갖고 있는 장기의 관찰에 이용되는데요. 초음파 검사는 우리 귀에는 들리지 않는 높은 주파수의 음파를 인체 내부로 보낸 후 내부에서 반사되는 ..

다이어트와 유산균으로 좋은 비에날씬,비에날씬 프로,비에날17유산균 총정리 [내부링크]

다이어트와 유산균으로 좋은 비에날씬,비에날씬 프로,비에날17 유산균 총정리 배우 김희선이 광고하면서 인기 높아진 비에날씬! 현대인의 체지방 감소와 장건강을 한 번에 해결해주고 한국인 모유에서 추출한 특허 유산균으로 유명한 제품이 비에날씬입니다. 오늘은 그 비에날씬과 비에날 17유산균,비에날씬 프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에날 17 유산균 비에날 17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인정받은 유산균입니다. 건강한 산모의 모유에서 배양한 유산균으로, 모유 유산균 또는 락토바실러스 가세리17 이라고도 불리며 비만 방지에 효과적인 유산균이랍니다. 국내 식약처의 인증뿐 아니라 미국 건강 기능 원료 시상식에서 올해의 체중 관리 원료상을 수상했을 만큼 세계적으로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유산균 인데요...

상체비만이란? 원인과특징 비만으로부터의 탈출 [내부링크]

상체비만이란? 원인과특징 비만으로부터의 탈출 길을 가다보면 어깨가 구부정한 사람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보통 이런 사람들은 고개도 앞으로 함께 나가 있는데, 이는 구부정한 자세로 앉아있는 오랜 습관 때문입니다. 자세가 바르지 못하고 구부정한 자세가 좋지 않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상체비만까지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상체비만이란, 상체비만의 원인과 특징, 상체비만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상체 비만이란? 상체 비만은 다리가 가늘지만 상체에 살이 많이 쪄서 외모적으로 보기 좋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요. 개인마다 체질이 다를 수 있지만 하체는 부실하지만 상체가 살이 많이 찌게 되면 무릎 관절이 약해지고 여러가지 성인병에 걸릴..

비만유전자와 유전자다이어트및 검사(비만유전자검사,셀프DNA검사키트) [내부링크]

비만유전자와 유전자다이어트및 검사(비만유전자검사.셀프DNA검사키트) 온갖 다이어트법을 다 따라 해보아도 살이 안 빠진다면? 의지 부족이 아니라 타고난 유전자의 영향일 수도 있습니다. 제대로 된 체중 감량을 시작하고 싶다면, 다이어트 유전자 검사를 먼저 하는게 순서겠지요. 오늘은 다이어트 유전자 검사란? 다이어트 유전자 검사 종류( 비만유전자 검사, 셀프 DNA 검사 키트) 비만 유전자 다이어트 장점, 비만&슬림 유전자에 답이 있다 등에 대해 논의해 보고자 합니다. 다이어트 유전자 검사란? 의학의 발전으로 다이어트도 유전자 검사를 통해 진행하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비만은 다양하고 복합적인 유전 변이에 영향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DNA 다이어트는 개인의 비만 관련 유전자 및 변이를 다각도로 분석..

여성 질 유산균,여성 유산균,갱년기, 임산부 추천 [내부링크]

여성 질 유산균,여성 유산균,갱년기, 임산부 추천 최근 여성을 위한 수많은 종류의 질유산균 제품이 출시되어 있고, 질유산균 광고 경쟁도 치열합니다. 몇 년 전부터 TV에도 인터넷에도 질유산균 광고가 자주 나옵니다. 유명 연예인부터 유명 의사까지 모델로 활동하며 질유산균을 광고하지요. 홈쇼핑 업계에서도 질유산균 열풍은 예외가 아니며 잦은 방송 횟수와 매진 행렬이 효자 상품임을 증명합니다. 쇼핑몰이 공개한 구매 횟수와 후기를 보면 많은 사람이 질 유산균을 구입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많은 이가 질유산균을 구입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오늘은 여성 유산균,여성 질 유산균, 임산부 유산균, 갱년기 유산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 유산균 흔히들 유산균이라 하면 변비개선을 위한 장유산균..

다이어트 한약과 약과 환, 한약 부작용 [내부링크]

다이어트 한약과 약과 환, 한약 부작용 무리하지 않되 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살을 빼려고 생각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다이어트 방식입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일반 공식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바로 먹는 것을 줄이고 활동량을 늘리면 됩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약과 다이어트 환, 다이어트 한약과 다이어트 한약 부작용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다이어트 약 다이어트 약이라고 하는 식욕억제제는 먹는 것을 줄이도록 도와줍니다. 항정신성 의약품으로 뇌 신경을 자극하여 식욕을 떨어트리는 효과를 주는 것입니다. 식욕억제제는 뇌에서 배고픔을 덜 느끼게 하거나 포만감을 증가시키는 신경전달물질의 작용을 증가시켜 식욕을 억제하는 원리입니다. 이것은 뇌의 중추신경에 작용하고, 화학적 구조와 약리적 기전이 ..

다이어트보조제 및 추천,다이어트영양제와 다이어트방법 [내부링크]

다이어트보조제 및 추천, 다이어트영양제와 다이어트방법 코로나의 여파로 배달 음식과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체중이 늘어난 요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과 식이 조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요없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부작용이 적은 건강 기능식품을 찾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다이어트보조제와 다이어트보조제 추천, 다이어트영양제와 다이어트방법에 대해 논하고자 합니다. 다이어트보조제,다이어트보조제 추천 다이어트영양제,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보조제가 너무 많아 순위를 정한다는 것은 다소 무리가 따르는 것 같습니다. 하여 다이어트보조제로서 핵심 성분이 들어가야할 부분만을 말하고자 합니다. 가르시아 캄보니아 껍질 추출물 우리 몸에 들어온 포도당은 지방산과 콜레스테롤로 변환이 되어 저장이..

코어운동(스쿼트,푸시업,팔꿈치플랭크,버드독,업다운플랭크)다이어트운동 [내부링크]

코어운동(스쿼트,푸시업,팔꿈치플랭크,버드독,업다운플랭크)다이어트운동 “매일 운동해도 왜 살이 안 빠지지?” 주변 사람들이 자주 하는 말입니다. 매일 운동을 하는데도 체중에 변화가 없다면 그것은운동의 부하를 높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열심히 많이 운동을 해야 한다는 뜻인데요. 물론 살이 찐 사람의 경우입니다. 오늘은 단기간에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운동과 몸의 중심축을 잡아주는 코어운동, 스쿼트, 푸시업, 팔꿈치플랭크, 버드독, 업다운 플랭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운동 다이어트의 제1원칙은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입니다. 즉 많이 먹으면 많이 움직여야 합니다. 비만인 경우 운동을 많이 할 수 없는데 많이 먹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운동에 의한 칼로리 소비보다 케이크 한 접시의 열..

다이어트 쉐이크와 시리얼,프로틴 쉐이크와 다이어트 간식 [내부링크]

다이어트 쉐이크와 시리얼,프로틴 쉐이크와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를 하면서 간식을 챙겨 먹으면 왠지 안될 것 같지만 다이어트에 좋은 건강간식이 있습니다. 흔히 간식으로 여겨지는 과자나 빵, 분식이나 아이스크림은 비만을 유발하는 주범으로써 다이어트할 때 금기시 됩니다. 하지만 간식의 종류를 잘 선별해서 먹는다면 식욕 호르몬은 제어되고 폭식이 방지되어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간식과 다이어트 쉐이크, 프로틴 쉐이크, 다이어트 시리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는 먼저 당질 함량이 낮은 것을 선택합니다. 또한 먹던지 씹는 행위 자체가 뇌의 포만감을 느끼게 하기 때문에 액체보다 씹을 수 있는 고형물이 좋습니다. 다이어트시 부족해지기 쉬운 수분, 비타민, 미네..

여자남자하체비만 원인,유형 및 탈출방법 [내부링크]

이 다리가 정말 내 다리일리가 없어!’ 라고 소리치고 싶겠지만, 그 다리가 진짜 당신 다리가 맞습니다. 밤이고 낮이고 퉁퉁부은 종아리를 보면서 한숨만 내쉬거나 부은 다리 때문에 평생 스커트를 입지 않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남자여자하체비만이 생기는 원인과 남자여자하체 비만 유형및 하체비만 탈출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자여자하체비만 원인 남자여자하체비만 유형 및 하체비만탈출방법 남자여자 하체비만이 생기는 원인 대한민국 여성의 약 78%가 하체비만으로 고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현상의 원인에는 본래 가지고 있는 한국 여성의 체형이 반영된 것이기도 하지만 한국 여성의 체형은 대체적으로 상반신이 상대적으로 빈약해 하체가 더 비만해 보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상반신과 하반신의 불균형이 ..

복부초음파검사정의,종류,목적 및 비용, 검사로 알수 있는 질환 [내부링크]

몸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해 병원에 가면 일차적으로 하는 검사가 있는데요. 바로 소변검사와 복부 초음파 검사입니다. 오늘은 복부초음파검사 정의, 복부초음파 검사 종류, 복부 초음파 검사 목적, 복부 초음파 검사 비용및 복부 초음파 검사를 통해 알 수 있는 질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부 초음파 검사 정의 복부 초음파 검사 종류 복부 초음파 검사 목적 복부 초음파 검사 비용 복부초음파 검사로 알 수 있는 질환 nci, 출처 Unsplash 복부초음파 검사 정의 복부 초음파는 육안으로 확인이 불가능한 복부 장기검사를 할 때 가장 기본적으로 진행되는 검사방법입니다. 주로 복부 초음파는 소장 대장과 같이 유동적인 장기보다는 간 ,쓸개, 췌장 비장의 일정한 형태를 갖고 있는 장기의 관찰에 이용되는데..

남자여자 복부비만 올챙이배/ 자가진단방법/계산기/비만관리 [내부링크]

내 배가 왜이렇게 나왔을까? 진단해 보지 않아도 너무나 잘 알고 있지만 뱃살이 부담스럽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알아 보아야겠죠? 오늘은 올챙이배, 남자여자복부비만 자가진단방법, 복부비만도 계산기, 남자여자복부비만관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챙이배, 남자여자복부비만 자가진단방법 복부비만도 계산기 남자여자복부비만관리 뱃살이란?올챙이배 다른 부위에 비해 유독 배에만 살이 많은 사람이 있습니다. 얼굴이나 팔, 다리는 마른 데 반해, 배만 ‘툭’ 튀어나왔는데요. 복부가 비만하고 뱃살이 지나치게 많은 상태로 고유어로는 똥배, 올챙이배라고도 합니다. 갑자기 앉아 있는데 뱃살이 더 많이 접히는 것을 느낄 때가 있잖아요? 그러면서 자신의 배쪽으로 손을 가져가게 되죠.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쪄버린 자신의 복부비만에 놀라..

복부팽만감과 통증/원인 증상(기능성소화불량, 과민성대장증후군, 변비, 복수)/복부팽만약 [내부링크]

오랜 시간 의자에 앉아 일을 하는 사람들은 속이 더부룩하고 가스가 차는 복부팽만감을 흔히 경험하는데요. 증상이 지속되면 업무에 집중하기 어려울 뿐더러 많은 불편함이 동반하게 됩니다. 오늘은 복부팽만감과 통증, 복부팽만 원인과 증상(기능성소화불량, 과민성 대장증후군, 변비, 복수) 복부팽만 가스제거 약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복부 팽만감과 통증, 복부팽만 원인과 증상 (기능성소화불량, 과민성 대장증후군, 변비, 복수) 복부팽만 가스제거 약 복부 팽만감과 통증 복부 팽만은 마치 배에 풍선이 들어 있는 것처럼 배가 팽창된 느낌을 말합니다. 전체 인구의 약 10~30%가 경험하는 흔한 증상인데요. 서구화된 식생활, 폭식, 과식, 활동량 감소, 비만 등이 원인이며, 장 속에 골고루 분포되어 있는 가스, 위액..

드로인 운동,레그리프트, 코어 운동,여자 뱃살빼는 운동방법 [내부링크]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먹는 것부터 시작해서 쾌적한 환경 가꾸기, 적절한 수면하기 등 여러 가지에 대해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건강하면 많은 것이 떠오르겠지만, 이 중에서도 운동을 빠뜨릴 수는 없을 것입니다. 우리 신체는 일정한 운동량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식단 조절과 적절한 수면을 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할지라도 기초적인 운동량이 없다면 신체는 굳어 버리고 약해질 것입니다. 오늘은 드로인 운동, 레그리프트 운동, 코어 운동,여자 뱃살빼는 운동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로인 운동, 레그리프트 운동, 코어 운동, 여자 뱃살빼는 운동방법 여자 뱃살빼는 운동방법 복부에 쌓여 있는 살을 빼면 건강을 확실하게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뱃살은 심장 질환,..

다이어트이해및 방법 속도효과적인다이어트방법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많은 현대인들의 관심사이다 보니 그 발식도 종류도 다양합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이해,다이어트방법소개, 적절한 다이어트 속도,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다이어트 이해 다이어트 방법소개 적절한 다이어트속도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이해 1864년에 영국의 윌리엄 벤팅이란 사람이 너무 뚱뚱하여 허리를 숙여 구두끈을 묶을 수 없게 되자 그 충격으로 `다이어트에 관하여'라는 책을 출간했다고 합니다. 이 책이 다이어트를 다룬 최초의 책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1900년대 초반에 체중계가 널리 보급되면서 칼로리를 계산하기 시작 1917년에는 하루에 1,200칼로리를 섭취할 것을 권장하는 `다이어트와 건강을 칼로리로!'라는 책이 출간되어 200만부가 팔렸습니다..

상체비만이란? 원인과특징,비만으로부터의 탈출 [내부링크]

길을 가다보면 어깨가 구부정한 사람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보통 이런 사람들은 고개도 앞으로 함께 나가 있는데, 이는 구부정한 자세로 앉아있는 오랜 습관 때문입니다. 자세가 바르지 못하고 구부정한 자세가 좋지 않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상체비만까지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상체비만이란, 상체비만의 원인과 특징, 상체비만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상체 비만이란? 상체비만의 원인과 특징 상체비만으로부터의 탈출 상체 비만이란? 상체 비만은 다리가 가늘지만 상체에 살이 많이 쪄서 외모적으로 보기 좋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요. 개인마다 체질이 다를 수 있지만 하체는 부실하지만 상체가 살이 많이 찌게 되면 무릎 관절이 약해지..

소아비만 다이어트 및 식이요법아동비만과 진단 문제점 [내부링크]

비만은 전 세계적으로 지난 20-30년도 사이 전염병이라 할 정도로 급속히 늘고 있으며 이런 현상은 소아와 청소년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소아비만은 소아에게서 발생한 어떤 질병보다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만성 질병입니다. 오늘은 아동비만과 원인 소아비만 진단과 소아비만 문제점, 소아비만 다이어트와 소아비만 식이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동비만과 원인 소아비만 진단/소아비만 문제점 소아비만 다이어트 소아비만 식이요법 아동 비만 아이가 살이 쪄서 고민인 부모님들은 다이어트를 어떻게 시켜야 할지 걱정이 많습니다. 소아비만은 보통 유아기에서 사춘기까지의 비만을 말하며 가장 많이 나타나는 시기는 영아기, 5-6세, 사춘기입니다. 신체적 성장이 왕성한 성장이 왕성한 학령기 아동의 비만은 청소년기에 비만이 될 ..

여자뱃살빼는법,여자남자복부비만,복부비만약,다이어트 [내부링크]

보기 안 좋은 뱃살은 건강에도 치명적입니다. 내장 사이사이 껴 있는 복부 속 내장 지방은 각종 염증을 유발해, 암 발병 위험까지 높입니다. 오늘은 여자남자복부비만 및 복부비만다이어트,복부비만약,여자뱃살빼는 법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여자남자복부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복부비만약 여자뱃살빼는 법 여자남자 복부비만 우리 몸의 지방은 체내 여러 곳에 분포해 있는데 남녀 모두 나이가 들수록 신체의 중심부, 즉 복부의 지방 축적이 증가합니다. 남자는 허리둘레90cm(35.4인치) 여자는 85cm(33.5인치)이상이면 복부비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복부비만은 복부가 비만하고 뱃살이 지나치게 많은 경우로 고유어로는 똥배, 올챙이배라고도 합니다. 복부의 지방의 종류는 피하지방과 복부내지방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

체지방 줄이는 법, 복부지방 흡입, 분해주사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2번째로 많이 행해지는 미용 의료술은 바로, 지방흡입술입니다. 특히 지방흡입은 힘들게 운동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팔뚝, 복부 등의 부위를 빠르게 해결하고 싶은 이들이 많이 선택하는 수술입니다. 지방흡입이 대중화됐지만, 전신마취를 하는 수술인 만큼 무턱대고 선택해선 곤란합니다. 오늘은 복부지방 흡입, 복부비만 분해주사, 체지방 줄이는 법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복부지방 흡입,복부비만 분해주사 체지방 줄이는 법 복부지방 흡입 복부지방흡입은 말 그대로 팔, 허벅지, 복부 등 원하는 수술 부위의 지방조직을 흡입하는 수술입니다. 수술 부위를 작게 절개한 후 캐뉼라라고 불리는 작은 튜브를 몸속에 삽입해 음압을 걸어 지방을 제거합니다. 몸에 있는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이기에 체중이 쉽게 줄어..

다이어트 도시락과 음식, 다이어트 간식과 식단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 시기에 활동이 적어지며 "확찐자"(살이 활찐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다이어트 식단이 정말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의 80% 운동이 20%라고 할만큼 식단 관리가 중요합니다. 많이 먹고 운동하면 다 빠진다고 하는 분들도 있지만 "건강한 돼지"가 되는 지름길입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식단과 다이어트 음식, 다이어트 도시락과 다이어트 간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음식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 관리만 잘해도 다이어트 80%는 성공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무엇보다 다이어트 식단이 중요합니다. 그렇지만, 무작정 굶거나 한 가지 음식만 고집하다보면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경우도 많습니다.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 방법..

고도비만 다이어트와 식단,기준,운동 [내부링크]

한국의 비만 유병률은 최근 10여년간 꾸준히 증가하여 2018년에는 38.5%에 달했습니다. 2030년 고도의 비만율은 2015년의 2배 수준인 9%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런 비만의 정도가 높아질수록 질병 위험도가 함께 높아지며 비만은 전세계적으로 매년 약 30년만 명 이상을 사망에 이르게 합니다. 오늘은 고도비만 기준과 고도비만 다이어트, 고도비만 다이어트 식단과 고도비만 운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도비만 기준, 고도비만 다이어트 고도비만 다이어트 식단, 고도비만 운동 고도비만 기준 비만은 섭취하는 양에 비해 에너지 소비가 적어 여분의 에너지가 체지방의 형태로 축적되는 것을 말합니다. 다시 말해 섭취한 음식량에 비해 활동량이 부족할 때 발생합니다, 고도비만은 체중(kg)을 키..

내장지방 빼는법, 내장비만 분해와 합병증 [내부링크]

코로나 유행 후 비만 유병률은 더욱 증가했습니다. 30~39세 남성 비만 유병률은 코로나 유행 전에는 48.9%였는데, 코로나 유행 후(2020~2021)에는54.9%로 6% 증가했습니다. 오늘은 내장지방 빼는법과 내장지방 및 내장지방분해, 내장지방과 합병증, 내장지방 빼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장지방,내장지방분해, 내장지방과 합병증 내장지방 빼는법 내장지방 내장지방은 이름 그대로 배속안, 내장 주변에 끼어있는 지방입니다. 삼겹살 비계가 피하지방이라면 소곱창에 붙어있는 기름 덩어리가 내장지방입니다. 팔·다리는 말랐으나 배에만 살이 많다면 ‘내장비만’을 의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내장지방이 많은지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일단 배가 나왔다면 내장 지방형 비만으로도 무리가 없습니다. 좀더 정확..

한달 다이어트 식단과 식단표,다이어트식단과 식단표 [내부링크]

건강한 식단을 구성하는 것은 다이어트에 필수적입니다. 특히 한달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 것은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중요한 과정이죠. 한달 다이어트 식단표를 계획할 때 중요한 목표가 무엇인지 알고 있나요? 오늘은 한달 다이어트 식단과 한달 다이어트 식단표, 다이어트 식단과 다이어트 식단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달 다이어트 식단, 한달 다이어트 식단표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단표 다이어트 식단 요즘 최대한 바깥 출입을 줄이기 위해 일주일에 한번만 장을 보는 사람이 늘었습니다. 하지만 일주일치 장보기로 균형 있는 식단을 구성하는 건 쉽지 않습니다. 식단표를 계획할 때 중요한 목표는 칼로리를 태우는 것보다 칼로리를 적게 섭취하게 하는 것입니다. 운동을 해서 칼로리를 태우는 것보다 다이어트 식단표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