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life의 등록된 링크

 basic-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생생정보 얼큰 해물소갈비전골 철판 해물찜 [내부링크]

생생정보 얼큰 해물소갈비 전골 철판해물찜 2TV 생생정보 1176회 10월 26일 월요일 위치 연락처 오늘 생생정보에서는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그래 에서 소개되는 얼큰 해물 소갈비 전골 과 철판 해물찜 정보입니다...

기타혜택 [내부링크]

기타 혜택 기초생활 수급자들은 그밖에 혜택들이 많이 있습니다. 홍보도 없고 설명도 잘 안해줘서 수급자들도 잘 모르는 혜택들이 많습니다. 해산급여 수급자가 출산한 경우 1인당 6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

교육급여 [내부링크]

교육급여 교육급여는 입학금, 수업료, 교과서대, 부교재비, 학용품비를 국가가 지원 합니다. 수급자 가구에 자녀가 초, 중, 고에 재학 중이고, 소득인정액 중위소득 50% 이하라면 혜택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

노령연금 수급자격 [내부링크]

노령연금 수급자격 노령연금은 기초연금입니다. 기초연금 수급자격은 ? - 만 65세 이상 - 대한민국 국적 - 국내에 거주 - 가구의 소득인정액이 선정기준액 이하 실제로 66%만이 기초연금을 받는다고 알려졌습니..

의료급여 [내부링크]

의료급여 의료급여는 1종과 2종으로 구분됩니다. 근로능력이 없는 경우는 의료급여 1종으로 본인부담금이 전혀 없습니다. 근로능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의료급여 2종으로 개인이 소정의 금액을 지불 합니다...

주거급여 [내부링크]

주거급여 주거급여는 소득·주거형태·주거비 부담수준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저소득층의 주거비를 지원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국민기초생활 보장법 제11조 ① 주거급여는 수급자에게 주거 안정에 필요한 임차..

기초생수급자 자격요건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기초생활수급 신청하는 경우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들이 해당될 수 있습니다. 1. 일반적인 생활이 매우 어려울 정도로 빈곤하거나 위태로운 경우 2. 식생활을 제대로..

생계급여 [내부링크]

생계급여 생계급여 종류로는 4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생계급여, 시설수급자 생계급여, 긴급 생계급여, 조건부 생계급여가 있습니다. 생계급여는 상황에 맞는 생계급여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