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tof의 등록된 링크

 bastof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28건입니다.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서울미트볼 합리적 가격대로 만나는 파스타 [내부링크]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서울미트볼 합리적 가격대로 만나는 파스타 구로디지털단지 일명 구디 근처에는 직장인들이 많기 때문에 은근히 맛집이 많은 곳이기도 하죠 직장인들이 많기 때문에 보통 토요일까지만 하는 곳..

미디어텍의 새로운 칩셋 첫 제품은 샤오미 레드미 노트8이 될듯... [내부링크]

요즘은 퀄컴이나 삼성에 비해 밀리는 느낌이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보급형 제품에는 미디어텍의 칩셋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미디어텍에서 새롭게 게이밍에 특화된 칩셋을 출시할 예정인데 이 칩셋이 처음..

삼성 갤럭시 M30 크기 및 디자인 유출 [내부링크]

최근에 삼성에서 샤오미에게 빼앗긴 인도시장을 되찾기 위해 물방울 노치 디스플레이가 처음 탑재된 갤럭시 M10, M20을 발표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소식에 따르면 갤럭시 M30도 출시할 예정이었는데 정확한 소식이..

퀄컴 스냅드래곤 712 공개 기존보다 10% 이상 빨라져 [내부링크]

퀄컴에서는 새롭게 스냅드래곤 712을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세서의 기본적인 사양은 스냅드래곤 710과 거의 동일하며 CPU클럭은 최대 2.3GHz로 0.1GHz가 증가하였습니다. 스냅드래곤 710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확..

샤오미 좌우 상하 모두 엣지디스플레이 탑재 스마트폰 개발중?? [내부링크]

삼성의 스마트폰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엣지 디스플레이 초기에는 이런 화면이 어색하기도 했지만 삼성에서 꾸준히 출시가 되면서 삼성 스마트폰의 아이덴티티가 된 모습입니다. 이번에 갤럭시S10 시리즈에서는 플..

갤럭시S10e 옐로우 색상 첫 등장 정식 명칭은 카나리아 옐로우 [내부링크]

갤럭시S10의 정보가 하나 둘씩 공개가 되고 있는데 새로운 색상이 포착되었습니다. 사실 일부 국가를 대상으로 비비드 옐로우 색상이 나온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옐로우 색상이 포착된 것입니다...

LG K12+ 디자인 사양 유출 새로운 보급형 스마트폰 등장 [내부링크]

LG에서 새롭게 출시할 예정인 보급형 스마트폰인 K12+의 디자인과 사양이 유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작년에 출시된 K11의 후속제품으로서 K11이 국내에서는 X 시리즈로 출시된 바 있어서 K12 또한 X 시리즈의 후..

모토로라 MOTO G7 시리즈 출시 예정 [내부링크]

지금은 중국업체이지만 한때는 사는 것만으로 선망의 대상이었던 모토로라라는 업체가 있었습니다. 그저그런 제품들을 내보내고 있었는데 벌써 MOTO G 시리즈가 7번째를 맞이해서 MOTO G7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화웨이 P30, P30 PRO 디자인 슈피겐 케이스를 통해 유출 [내부링크]

스마트폰 케이스 제조사로 유명한 슈피겐을 통해서 화웨이 P30과 P30 PRO의 디자인이 유출되었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디자인에 따르면 화웨이 P30은 후면에 3개의 카메라와 LED 플래쉬가 위치해 있으며 화웨이 P30..

소니 엑스페리아 XZ4 디스플레이 시네마와이드(CinemaWide) 상표 등록 확인 [내부링크]

소니에서 이번 MWC 2019에서 선보일 플래그쉽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Z4의 디스플레이를 시네마와이드(CinemaWide)란 이름으로 상표권 등록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기존 루머를 통해서 21:9의 상당히 특이한 비율..

소니 엑스페리아 XA3 공식 렌더링 이미지 유출 [내부링크]

이번 MWC 2019에 참여하는 소니 그중에서도 메인은 소니 엑스페리아 XZ4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중급기로 분류되는 XA3가 더 관심대상입니다. 다음달 공개될 소니 엑스페리아 XA3의 공식 렌더링 이..

노키아 9 퓨어뷰 공식 렌더링 유출 후면 5개의 원형 카메라 포착 [내부링크]

조만간 개최될 MWC 2019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는 곳은 어디일까요? LG G8? V50? 아니면 화웨이나 샤오미?? 사실 MWC 2019보다는 그보다 먼저 진행되는 삼성 갤럭시S10이 가장 큰 관심을 받을거 같지만.. 그래도 M..

갤럭시 버드 보도자료에서 확인된 갤럭시S10 역방향 무선충전 [내부링크]

지금까지 공개된 갤럭시S10의 다양한 기능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될 거 같은 기능이 바로 역방향 무선충전일거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무선충전이라고 하면 선없이 충전이 가능한 것 정도였는데 갤럭시S10은 이보다..

갤럭시S10 전면카메라 OIS 탑재된 1000만화소 [내부링크]

갤럭시S10 시리즈에 관한 유출 소식이 하루가 멀다하고 나오는거 같네요. 이에 반해서 폴더블폰에 관한 소식은 거의 나오지 않고 있구요. 사실상 이번 언팩 행사의 메인이 폴더블폰이라서 그런지 이 부분에 대한..

LG G8 스펙 및 출시일에 관한 소식 [내부링크]

LG G8 스펙 및 출시일에 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올해는 갤럭시 S10이나 구글 픽셀4 와 같이 굵직한 기기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LG에서도 갓성비 스마트폰이라 찬사를 받고 있는 Q9를 출시하는 등 노력하..

삼성 갤럭시탭 S3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AKG 블루투스 헤드폰 추가 증정) [내부링크]

보통 블랙 프라이데이는 언급할 때가 아니지만 삼성에서는 갤럭시탭 S3 와 함께 얼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삼성 미국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진행할 예정인 이 행사는 갤럭시탭 S3를 449.99달러에..

세계 최초 120Hz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레이저 폰(Razer Phone) 미국 출시 [내부링크]

세계 최초 120Hz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Razer Phone 미국 출시 몇주전 발표때부터 주목을 끌었던 레이저 폰(Razer Phone)이 미국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레이저라는 컴퓨터 및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업체에서 출시..

화웨이의 초고가 스마트폰 메이트 10 포르쉐 디자인 중국 출시 [내부링크]

화웨이의 초고가 스마트폰 메이트 10 포르쉐 디자인 중국 출시 새로 나온 스마트폰에 대해 가격을 상관하지 않는다면 화웨이에서 새로 나온 메이트 10 포르쉐 디자인은 어떨까요? 이 스페셜 에디션은 현재 중국에..

갤럭시 S9 이어폰은 아마도 AKG의 새로운 제품일것.. [내부링크]

갤럭시 S9 이어폰은 아마도 AKG의 새로운 제품일것.. 아직까지 확신하기는 어렵지만 내년에 출시될 갤럭시 S9에도 AKG 이어폰이 탑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갤럭시 S8과 갤럭시 노트8에 AKG 이어폰이 번들로..

화웨이 메이트 10 프로(Huawei Mate 10 Pro) 리뷰 [내부링크]

화웨이 메이트 10 프로(Huawei Mate 10 Pro) 리뷰 최근 스마트폰 제조사들은 주력 스마트폰을 출시하여 유저들을 기쁘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 리뷰에서 진행할 화웨이 메이트 10 프로를 비롯하여 삼성 갤럭시 노..

갤럭시 S8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베타2 버전 미국 출시 [내부링크]

갤럭시 S8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베타2 버전 미국 출시 갤럭시 S8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베타2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갤럭시 S8과 S8+에 설치 가능하며 이전에 문제가 되었던 점이 일부 해결된 버전입니다. 빌..

Doogee Mix 2 4개의 카메라 베젤리스 디자인 저렴한 가격의 스마트폰 [내부링크]

Doogee Mix 2 4개의 카메라 베젤리스 디자인 저렴한 가격의 스마트폰 2017년에는 시장에서 다양한 제조사의 스마트폰을 만나볼 수 있는 한해였습니다. 게다가 각 제조사마다 베젤리스 디자인을 가진 스마트폰을..

iOS 11.2 업데이트시 좀 더 빠른 무선 충전 가능 [내부링크]

iOS 11.2 업데이트시 좀 더 빠른 무선 충전 가능 조만간 공개될 iOS 11.2에서는 아이폰8 아이폰8+ 아이폰X에서 좀 더 빠른 무선 충전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 버전에서는 5W Qi 무선충전기만 지원했던 것..

갤럭시 노트8 리니지2 레볼루션 에디션 11월 16일 출시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8 리니지2 레볼루션 에디션 11월 16일 출시 삼성 갤럭시 노트8이 11월 16일 리니지2 레볼루션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한정판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13일부터 15일까지 사전예약을 받으며 제품은 갤럭..

2018년 아이폰 소식이 벌써??? [내부링크]

2018년 아이폰 소식이 벌써??? 아직 국내에서는 아이폰X의 정식출시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황에서 해외의 한 증권 애널리스트가 2018년 애플 아이폰에 관한 예상을 내놓았습니다. 이 예상에 따르면 애플은 2018년..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점유율은 0.3%에 불과..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점유율은 0.3%에 불과.. 매달 구글에서는 자사 안드로이드 OS의 점유율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11월 달에 발표된 바에 따르면 지난 8월에 선보인 안드로이드 8.0 오레오의 점유율이 생각보..

애플과 나이키 애플 워치3 한정판 출시 [내부링크]

애플과 나이키 애플 워치3 한정판 출시 애플과 나이키는 애플 워치3 출시와 함께 파트너쉽을 채결하고 한정판을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한정판 애플 워치3는 현재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나이키..

애플 아이폰X 리뷰 특이한 디스플레이가 눈에 띈다 [내부링크]

애플은 대략 2년에 한번씩 새로운 타입의 아이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아이폰6가 출시된 이후에 나온 아이폰7과 아이폰8은 디자인적으로는 그다지 변한 것이 없었습니다. 내부적으로 개선이 있었을 뿐이죠...

일부 아이폰X 모델에서 녹색선이 나타나는 현상 발견 [내부링크]

아이폰X가 국내에서도 조만간 정식 출시될 것이고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데 일부 아이폰X에서 바깥쪽 또는 왼쪽 가장자리를 따라서 녹색선이 나타나는 현상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는 내부 디스플레이 자체 문제..

구글 픽셀 2 XL 디스플레이에 또 다른 문제점 발견 [내부링크]

구글에서 출시한 스마트폰인 픽셀 2 XL에서 기존에 알려진 문제점 이외에 다른 문제점이 발견되었습니다.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함으로서 나타나는 번인 현상에 대한 우려 이외에도 일부 픽셀 2 XL 사용자 전화..

OnePlus 5T 개봉 동영상 유출 공식 발표보다 앞선 유출 [내부링크]

OnePlus 5T의 정식 공개가 1주일도 안남은 상황이지만 얼마전 이 제품의 사진은 며칠전에 이미 유출된바 있습니다. OnePlus 5T의 사양은 이미 알려진데로 6인치 1080x2160해상도를 가지고 있으며 18:9의 비율을..

구글 안드로이드 주소록 앱 업데이트 [내부링크]

최근 구글은 안드로이드 기기용 주소록 앱을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연락처에 있는 작업 버튼을 제외하고는 별도로 추가된 기능은 없으며 기타 필요한 전화나 문자등의 작업을 더 쉽게 실행할..

엑스페리아 XA1 플러스 미국 출시예정 [내부링크]

소니의 하이엔드 제품인 엑스페리아 XZ1과 XZ1컴팩트 출시 이후 미드레인지 제품군의 출시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소니의 새로운 미드레인지 스마트폰인 엑스페리아 XA1 플러스가 미국에서 출..

아이폰X AP A11 성능 놀랍네 [내부링크]

오늘 공개된 아이폰X에 탑재될 AP인 A11에 대한 정보가 몇가지 유출되었습니다. A11은 6개의 코어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중 2개의 고전력코어가 보다 높은 성능을 필요로 할때 작동하며 4개의 일반코어가 일상적인..

알카텔 A7 / A7 XL 핸즈온 리뷰 [내부링크]

미드레인지 제품에 힘을 쏟고 있는 알카텔에서 최근 새로운 미드레인지 제품인 알카텔 A7과 A7 XL를 공개했습니다. 국내에서도 쏠이나 루나와 같이 SKT를 통해서 미드레인지급으로 나온바 있어서 이번에도 국내 출..

미디어텍 헬리오(Helio) P40 칩셋 2018년 1분기 출시예정 [내부링크]

2017년 4분기에 상용화될 예정인 미디어텍 헬리오(Helio) P23, P30 칩셋이 지난달에 공개된바 있습니다. 이를 이어 12nm 제조공정에 기반한 헬리오(Helio) P40 칩셋이 2018년 1분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칩셋..

애플 아이폰X 출시까지 난항 예상된다 [내부링크]

아이폰이 발매된지 10주년 기념으로 출시되는 아이폰8이 아이폰X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10주년 기념이라는 이 제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출시 후 제품 수령까지는 꽤 험난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 이용자 여전히 중국시장에서 많다 [내부링크]

이전보다 위세가 많이 줄어들기는 했지만 중국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여전히 많습니다. 한국 무역 협회에서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2017년 2/4분기에 중국에서 아이폰 이용자는 1억 7100만개입니다. 이는 중국 내..

삼성 갤럭시탭 A2 S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에서 태블릿PC 첫 사용자를 위한 갤럭시탭 A2 S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별다른 홍보 없이 조용히 출시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가격대도 삼성 태블릿PC 제품치고는 저렴하게 책정되었습니다. WiFi 모델이 200유로..

샤오미 미6(Xiaomi Mi 6) 리뷰 2편 성능, 카메라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샤오미 미6의 디자인과 디스플레이에 관한 리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6(Xiaomi Mi 6) 리뷰 1편 디자인, 디스플레이" 이번 포스팅에서는 성..

샤오미 미6(Xiaomi Mi 6) 리뷰 1편 디자인, 디스플레이 [내부링크]

중국의 샤오미 하면 저렴한 스마트폰을 무기로 현재는 다양한 제품군을 형성하고 있는 기업이죠. 체중계부터 가방까지.. 지금은 손 안대고 있는 곳을 찾기가 더 어려울 정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력은 역시..

구글 픽셀 XL 2017 or 픽셀2 XL 디자인 유출 [내부링크]

구글에서 넥서스 브랜드를 버리고 하이엔드급 스마트폰으로 출시한 구글 픽셀의 후속작이 조만간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구글 픽셀 XL 2017(또는 픽셀2 XL)은 LG에서 제조를 할 예정이며 6인치..

LG V30 디자인 360도 렌더링 영상 유출 [내부링크]

LG G6가 출시 된 후 준수한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갤럭시 S시리즈에 비하면 적은 판매량이지만요.. G6가 발매되었으니 LG의 또 다른 하이엔드 스마트폰인 V시리즈의 최신작 V30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LG Q6(G6 미니) 출시 중급형 스마트폰의 새로운 강자가 될까? [내부링크]

최근 시장에서는 자사의 고급형 스마트폰을 출시한 뒤 고급형 스마트폰과 비슷한 느낌의 중급형 스마트폰을 출시하는 것이 트렌드가 된 듯 합니다. LG에서도 G6 출시 후 G6 미니로 알려진 바 있는 Q6를 출시할 예..

갤럭시 노트8 유출 루머 총정리(2017.07.10 기준) [내부링크]

며칠전 발화 사건으로 최단 시간내로 단종되었던 갤럭시 노트7이 배터리 교체 후 갤럭시 노트7 FE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나름 갤럭시 노트 시리즈 치고는 저렴한 가격때문인지 아니면 노트 시리즈를 기다려왔..

시리 스피커 올 6월 WWDC에서 발표 예정? [내부링크]

매년 열리는 WWDC에서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는 것은 하나의 즐거움입니다. 헌데 올해에는 또 다른 스마트 제품 하나가 눈길을 끌거 같습니다. 바로 시리 스마트 스피커라고 불리우는 제품인데요. 기..

알카텔 아이돌5(Alcatel Idol 5) 벤치마크 사이트 등장 [내부링크]

국내에서도 SKT를 통해 다른 이름으로 출시된 바 있는 알카텔 아이돌 시리즈의 최신작인 아이돌5(Alcatel Idol 5)가 벤치마크 사이트에 또 다시 등장했습니다. 지난달에 처음으로 포착된 이후에 이번이 두번째 등..

구글 안드로이드 지메일(Gmail) 보안 업데이트 진행 [내부링크]

구글에서 발표한 바에 따르면 이번주부터 지메일(Gmail) 앱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를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안드로이드 기기로 전달된 의심스러운 링크에 대해 분석하고 이것에 대해 경..

화웨이 아너 8 프로(Honor 8 Pro) 리뷰 – 디자인 및 디스플레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금일 소개할 제품은 바로 화웨이에서 출시한 아너 8 프로(Honor 8 Pro)입니다. 이 제품은 이전에 중국에서 아너 V9로 출시된 모델이며 유럽쪽에서는 아너 8 프로(Honor 8 Pro)라는 이..

ZTE 블레이드 V8 미니(ZTE Blade V8 Mini) [내부링크]

ZTE 블레이드 V8 미니(ZTE Blade V8 Mini) l 주요 특징 - 5인치 디스플레이(720 * 1080 해상도) - 1300만 화소 카메라 - 2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인치 720 x 1..

누비아 엔원 라이트(nubia N1 Lite) [내부링크]

누비아 엔원 라이트(nubia N1 Lite)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720 * 1080 해상도) - 800만 화소 카메라 - 2기가 램 - 미디어텍 쿼드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인치 720 x 1080 해상도..

샤오미 미 5c(Xiaomi Mi 5c) [내부링크]

샤오미 미 5c(Xiaomi Mi 5c) l 주요 특징 - 5.15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200만 화소 카메라 - 3기가 램 - 옥타코어 2200Mhz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15인치 1080 x 1920 해상도(42..

삼성 갤럭시 엑스커버 4(Samsung Galaxy Xcover 4)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엑스커버 4(Samsung Galaxy Xcover 4) l 주요 특징 - 5인치 디스플레이(720 * 1280 해상도) - 1300만 화소 카메라 - 2기가 램 - 쿼드코어 1400Mhz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인치 720 x 1..

LG G6 G5 비교 사진 유출 사이즈는 거의 동일한듯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이번 주말에 시작되는 MWC 2017에서 가장 주목을 받는 제품은 LG G6 가 아닐까 합니다. 삼성의 갤럭시 S8의 공개가 3월로 미뤄진 만큼 그 자리를 LG G6가 대신하고 있는거 보이는데요...

갤럭시 노트5, S6 시리즈 누가 업데이트 시작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삼성에서 출시한 스마트폰중 갤럭시 S7 시리즈의 경우 안드로이드 7.0 누가 업데이트가 이미 완료된 상황이며 이제 다음차례로 갤럭시 노트5와 S6, S6 엣지의 차례가 다가오고 있습니..

갤럭시 S8 일본 배터리 장착 예정? [내부링크]

삼성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갤럭시 노트7이 배터리 발화 사건으로 불명예스럽게 단종된 이후 좀 더 까다롭게 배터리 제공 업체를 선택하고 있는 듯 합니다. 로이터 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배터리 공급업체인 중국 AT..

아이폰 8 컨셉 디자인 베젤 없애고 전면 디스플레이로 채우나?? [내부링크]

아직 발표까지 많은 시간이 남았지만 다양한 컨셉 디자인이 나온다는 것은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는 뜻이겠죠.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아이폰8 컨셉 디자인입니다. 이전부터 들려왔던 루머중의..

소니 엑스페리아 X 시리즈 보안 업데이트 제공 [내부링크]

소니 엑스페리아 XZ, XP, X, X컴팩트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일 듯 합니다. 2월에 안드로이드 보안 패치들을 해당 기기에 업데이트 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이 업데이트는 엑스페리아 X 및 X 컴팩..

3세대 모토 E(Moto E) 시리즈, 안드로이드 7.0 누가 업데이트 제외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저렴한 제품과 가격대가 있는 제품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최근의 제품들은 저렴한 제품을 선택하더라도 일반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없는 사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저렴한 모..

레노보 탭3 8 플러스 스냅드래곤 625 프로세서 사용 [내부링크]

작년 9월 레노보 탭3 8 플러스가 처음 유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기존에 출시한 레노보 탭3 8의 후속제품으로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된 태블릿 PC입니다. 이후 별다른 소식이 없다가 얼마전 Geekbench 앱에서 레노..

애플 아이폰 중국 내 판매순위 5년만에 판매 1위 놓치다 [내부링크]

애플은 아이폰을 출시한 후 중국에 진출하여 2012년에 판매량 1위에 오른 후 줄곧 중국 스마트폰 판매량 1위를 유지해왔습니다. 그런데 2016년에 드디어 1위 자리에서 내려오게 되었네요. 애플을 제치고 중국내..

LG 워치 스포츠 & 워치 스타일 3월 출시 예정, 사양?디자인? [내부링크]

예전부터 발표를 미뤄왔던 구글 안드로이드 웨어 2.0이 2월 9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 OS가 탑재된 제품도 함께 공개될 예정인데 그 주인공은 LG에서 출시하는 워치 스포츠와 워치 스타일입니다. 가격은 워치 스..

모토로라 모토 G5(Motorola Moto G5) 사양 유출 [내부링크]

지난해 모토로라 모토 G4가 출시된 후 모토로라에서는 다음 후속작을 착실히 준비중이었습니다. 출시가 임박해서인지 최근 모토로라 모토 G5(Motorola Moto G5)의 사양이 유출되었습니다. <모토 G5 플러스 유출..

구글 픽셀 후속 제품은 방수 기능이 지원될 예정 [내부링크]

2016년 10월 구글 픽셀과 픽셀 XL가 출시되었을때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제품을 만들기까지 담당자는 시간이 매우 부족했음을 토로한적이 있습니다. 구글은 픽셀을 새로 개발하기 위해 여러가지로 노력해왔지만 20..

갤럭시 S6, S6 엣지 안드로이드 7.0 누가 업데이트 예정 [내부링크]

조만간 공개될 갤럭시 S8에 안드로이드 7.0 또는 7.1 누가는 당연히 탑재될 예정이며 얼마전 갤럭시S7에도 누가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후 삼성의 나머지 스마트폰은 어디까지 안드로이드 7.0 누가를 업데..

HTC U 울트라(U Ultra) 사파이어 글라스 처리된 제품 2월중 대만 선주문 시작 [내부링크]

HTC의 새로운 하이엔드 스마트폰인 U 울트라(U Ultra) 변종 제품이 2월중으로 대만에서 선주문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출시전 고릴라 글래스 5 또는 사파이어 글래스 둘 중 어떤 것으로 나올것인지 많은 관심을 끌..

화웨이 P10 라이트 추정 WAS-AL00 모델 포착 [내부링크]

최근에 다양한 스마트폰의 유출본이 등장하면서 제조사에서 의도적으로 흘리는지 진짜 유출된 것인지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는 홍보를 위해서 제조사에서 의도적으로 흘리는 경우가 더 많은..

샤오미 미6 3가지 버전으로 출시? 사양, 스펙은?? [내부링크]

이제는 스마트폰 제조사라고 부르기 어려운 샤오미 작년에 출시한 미5의 후속작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는데요. 이번에 출시할 미6는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샤오미 미5> 3가지 버전중..

태그 호이어 안드로이드 웨어 2.0 탑재한 스마트 워치 5월 출시 [내부링크]

조만간 공개가 임박한 구글의 안드로이드 웨어 2.0으로 인해 스마트 워치 시장에서 큰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몇몇 기업들은 안드로이드 웨어 2.0을 탑재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힌바 있는데요. 명..

갤럭시 J7 2017 미국 출시 예정 [내부링크]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는 이제 네이밍 뒤에 년도를 붙이는 것으로 바뀌고 있는듯 하네요. 국내에서 출시중인 갤럭시 A 시리즈도 2017 버전이 나오기도 했구요. 오늘 소개하는 갤럭시 J7 2017도 그렇습니다. 지난여..

구글 픽셀, 픽셀 XL 볼륨 버그 수정한 업데이트 배포 중 [내부링크]

구글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하이엔드 스마트폰인 픽셀, 픽셀 XL.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지만 그 중 하나가 바로 음악을 감상하려고 할 때 설정의 중간지점 볼륨이 지정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작은 소리로 듣..

슈퍼마리오 런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예정 [내부링크]

지난해 닌텐도에서는 iOS 버전의 슈퍼마리오를 출시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애플에서 신제품 발표하는 도중 닌텐도 사장이 직접 슈퍼마리오 출시를 발표할 정도로 중요한 이벤트중 하나였죠. 하지만 대부분의 사..

T-Mobile LG V20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시작 안드로이드 7.1은 아닌 것으로 확인 [내부링크]

미국 T-Mobile을 통해 지난 10월에 출시된 LG V20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7.1로의 업데이트는 아닌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만 용량은 583MB로 꽤 큰 업데이트입니다. 이번 업데이..

구글 플러스(Google+) 메이저 업데이트로 다시 부활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구글에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그중 야심차게 준비한 것중 하나가 바로 구글 플러스(Google+)입니다. 하지만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기에는 역부족이었죠. 이번에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서 사용자들..

갤럭시 노트7을 버리지 못하는 고객들과 통신사 [내부링크]

삼성에서 지난해 야심차게 출시했던 갤럭시 노트7 배터리 폭발 문제가 이슈화되면서 출시 3개월만에 단종을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제품을 회수하여 환불해주고 다른 스마트폰으로 교체하기도 하였는데요...

에버노트 8.0 iOS 에서 출시 대폭 기능 향상 [내부링크]

이전까지 많은 사용자를 거느렸던 에버노트가 최근에는 많은 힘을 쓰지 못하고 있죠. 그래서일까요 이전처럼 많은 사용자를 다시 끌어들이기 위해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에버노트 8.0 버전이 애플..

Blu Life Max 긴 배터리 수명 제공하는 스마트폰 단돈 80달러 [내부링크]

만약에 적당한 성능에 긴 배터리 사용시간을 제공하는 제품이 단돈 80달러라면?? 저같으면 지금 당장 스마트폰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구매할거 같습니다. 미국에서 저가형으로 많이 출시되는 Blu 시리즈중 하나인 B..

ZTE 블레이드 V8 프로 (ZTE Blade V8 Pro) [내부링크]

ZTE 블레이드 V8 프로 (ZTE Blade V8 Pro)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300만 화소 카메라 - 3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625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인치..

아수스 젠폰 3 AR (Asus ZenFone AR) [내부링크]

아수스 젠폰 3 AR (Asus ZenFone AR) l 주요 특징 - 5.7인치 디스플레이(1440 * 2560 해상도) - 2300만 화소 카메라 - 8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821 쿼드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7인치 1440..

아수스 젠폰 3 줌 (Asus ZenFone 3 Zoom) [내부링크]

아수스 젠폰 3 줌 (Asus ZenFone 3 Zoom)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200만 화소 카메라 - 4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625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인치..

삼성 갤럭시 A7 2017 (Samsung Galaxy A7 2017)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A7 2017 (Samsung Galaxy A7 2017) l 주요 특징 - 5.7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600만 화소 카메라 - 3기가 램 - 삼성 엑시노스 7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7인..

삼성 갤럭시 A5 2017 (Samsung Galaxy A5 2017)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A5 2017 (Samsung Galaxy A5 2017) l 주요 특징 - 5.2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600만 화소 카메라 - 3기가 램 - 삼성 엑시노스 7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2인..

삼성 갤럭시 A3 2017 (Samsung Galaxy A3 2017)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A3 2017 (Samsung Galaxy A3 2017) l 주요 특징 - 4.7인치 디스플레이(720 * 1280 해상도) - 1300만 화소 카메라 - 2기가 램 - 삼성 엑시노스 7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4.7인치..

LG 스타일로 3 (LG Stylo 3) [내부링크]

LG 스타일로 3 (LG Stylo 3) l 주요 특징 - 5.7인치 디스플레이(720 * 1280 해상도) - 1300만 화소 카메라 - 3기가 램 - 미디어텍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7인치 720 x 1280 해상도(258ppi..

LG 케이3 2017(LG K3 2017) [내부링크]

LG 케이3 2017(LG K3 2017) l 주요 특징 - 4.5인치 디스플레이(480 * 854 해상도) - 500만 화소 카메라 - 1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210 쿼드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4.5인치 480 x 854 해상도..

LG 케이4 2017(LG K4 2017) [내부링크]

LG 케이4 2017(LG K4 2017) l 주요 특징 - 5인치 디스플레이(480 * 854 해상도) - 500만 화소 카메라 - 1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210 쿼드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인치 480 x 854 해상도(196..

LG 케이8 2017(LG K8 2017) [내부링크]

LG 케이8 2017(LG K8 2017) l 주요 특징 - 5인치 디스플레이(720 * 1280 해상도) - 1300만 화소 카메라 - 1.5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425 쿼드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인치 720 x 1280 해상..

LG 케이10 2017(LG K10 2017) [내부링크]

LG 케이10 2017(LG K10 2017) l 주요 특징 - 5.3인치 디스플레이(720 * 1280 해상도) - 1300만 화소 카메라 - 2기가 램 - 미디어텍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3인치 720 x 1280 해상도(277pp..

애플 에어팟 한쪽만 분실 하면 어떻게 하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애플은 아이폰7을 출시하면서 3.5mm 이어폰 잭을 없애버렸습니다. 이로 인해 기존에 이어폰을 쓰려면 라이트닝 단자에 어댑터를 연결해서 쓰거나 애플에서 출시하는 무선 이어폰 에어..

ZTE 액손 7 미니(ZTE Axon 7 Mini) 리뷰 [내부링크]

ZTE 액손 7 미니(ZTE Axon 7 Mini) 리뷰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제품은 중국 제조사인 ZTE에서 출시한 액손 7 미니입니다. 리뷰 출처는 폰 아레나입니다. l 주요 특징 - 5.2인치 디스플레이..

7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지오니(Gionee) M201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중국 기업들이 제품을 내놓는 것을 보면 보편적인 생각을 뛰어 넘는 것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덕분에 중국이 무섭게 성장하는 것일지도 모르죠 오늘 소개해드릴 지오니(Gionee) M2017..

샤오미 미 5c (Xiaomi Mi 5c) [내부링크]

샤오미 미 5c (Xiaomi Mi 5c) l 주요 특징 - 5.2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300만 화소 카메라 - 3기가 램 -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2인치 1080 x 1920 해상도(424ppi) 운영..

지오니 P7(Gionee P7) [내부링크]

지오니 P7(Gionee P7) l 주요 특징 - 5인치 디스플레이(720 * 1280 해상도) - 800만 화소 카메라 - 2기가 램 - 쿼드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인치 720 x 1280 해상도(294ppi) 운영체제 안드로이..

아수스 젠폰 고(Asus Zenfone Go) [내부링크]

아수스 젠폰 고(Asus Zenfone Go) l 주요 특징 - 5인치 디스플레이(720 * 1280 해상도) - 1300만 화소 카메라 - 2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410 쿼드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인치 720 x 1280..

LG G6 무선충전, 방수 기능 추가에 이어 재질도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스마트폰은 꽤 잘 만들었지만 OS 최적화라던지 사소한 부분에서 결함이 많았던 LG 스마트폰. 내년에 새로 출시할 프리미엄급인 G6의 경우에는 여러가지 변화를 꽤하는듯 합니다. 우선..

화웨이 엔조이 6s(Huawei Enjoy 6s) [내부링크]

화웨이 엔조이 6s(Huawei Enjoy 6s) l 주요 특징 - 5인치 디스플레이(720 * 1280 해상도) - 1300만 화소 카메라 - 2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인치 720 x 1280 해..

메이주 M5 노트(Meizu m5 Note) [내부링크]

메이주 M5 노트(Meizu m5 Note)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300만 화소 카메라 - 4기가 램 - 미디어텍 MT6755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인치 1080 x 1920..

모토로라 모토 G5 플러스(Motorola Moto G5 Plus) [내부링크]

모토로라 모토 G5 플러스(Motorola Moto G5 Plus)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600만 화소 카메라 - 4기가 램 - 옥타코어 프로세서 <사진은 G4>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인치..

메이주 M3X(Meizu M3X) [내부링크]

메이주 M3X(Meizu M3X)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200만 화소 카메라 - 4기가 램 - 미디어텍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인치 1080 x 1920 해상도(401ppi)..

메이주 프로 6 플러스(Meizu PRO 6 Plus) [내부링크]

메이주 프로 6 플러스(Meizu PRO 6 Plus) l 주요 특징 - 5.7인치 디스플레이(1440 * 2560 해상도) - 1200만 화소 카메라 - 4기가 램 - 삼성 엑시노스8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7인치 1440..

화웨이 메이트 9 라이트(Huawei Mate 9 Lite) [내부링크]

화웨이 메이트 9 라이트(Huawei Mate 9 Lite)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200만 화소 카메라 - 4기가 램 - Hisilicon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인치 1080 x..

애플 무선 이어폰 에어팟(AirPosds) 출시 임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애플은 아이폰7을 출시하면서 이어폰 단자를 없애버렸죠. 이와 더불어 애플은 라이트닝 단자에서 이어폰 사용이 가능한 어댑터를 주기도 했지만 많은 분들은 애플의 무선 이어폰인 에..

ZTE 그랜드 X4 (ZTE Grand X 4) [내부링크]

ZTE 그랜드 X4 (ZTE Grand X 4)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720 * 1280 해상도) - 1300만 화소 카메라 - 2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425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인치 720 x 1280 해상도(2..

지오니 S9(Gionee S9) [내부링크]

지오니 S9(Gionee S9)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300만 화소 카메라 - 4기가 램 - 미디어텍 옥타코어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인치 1080 x 1920 해상도(401ppi) 운..

원플러스 3T(OnePlus 3T) [내부링크]

원플러스 3T(OnePlus 3T)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600만화소 카메라 - 6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쿼드코어 2350MHz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인치 1080 x 1920..

구글 픽셀(Google Pixel) 60초만에 해킹 당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자신만만하던 구글의 입장이 조금은 난처해졌을꺼같습니다. 그 이유는 이번에 구글에서 자신만만하게 출시한 픽셀 스마트폰이 중국 해커팀에 의해서 60초만에 해킹당한 것입니다. 서..

비보 V5, V5 플러스 2000만화소 셀피 카메라 탑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최근 중국 및 인도시장등을 중심으로 셀피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많이 신경을 안쓰던 전면카메라도 최근에는 후면카메라보다 좋게 나오는 경우도 있고 최소 500만..

소니 엑스페리아 엑스 퍼포먼스 가속도계 문제 해결한 업데이트 배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지난 11일 소니 엑스페리아 엑스 퍼포먼스에서 업데이트가 배포되었습니다. 이전부터 지적되어 왔던 가속도계 문제를 해결한 업데이트로 확인됩니다. 보유하고 있는 엑스페리아 엑스..

삼성 기어 S3 프론티어(Samsung Gear S3 frontier) [내부링크]

삼성 기어 S3 프론티어(Samsung Gear S3 frontier) l 주요 특징 - 1.3인치 디스플레이(360 * 360 해상도) - 카메라 없음 - 768메가 램 - 듀얼코어 1000MHz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워치 디스플레이 1.3인치 360 x 36..

삼성 기어 S3 클래식(Samsung Gear S3 classic) [내부링크]

삼성 기어 S3 클래식(Samsung Gear S3 classic) l 주요 특징 - 1.3인치 디스플레이(360 * 360 해상도) - 카메라 없음 - 768메가 램 - 듀얼코어 1000MHz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워치 디스플레이 1.3인치 360 x 360..

삼성 갤럭시 C9 프로(Samsung Galaxy C9 Pro)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C9 프로(Samsung Galaxy C9 Pro) l 주요 특징 - 6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600만화소 카메라 - 6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653(옥타코어, 1950MHz)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

HTC 볼트(HTC Bolt) [내부링크]

HTC 볼트(HTC Bolt)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440 * 2560 해상도) - 1600만화소 카메라 - 3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810(옥타코어, 1500MHz)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인치 1440 x 2560..

아수스 젠폰 3 맥스(Asus Zenfone 3 Max) [내부링크]

아수스 젠폰 3 맥스(Asus Zenfone 3 Max)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600만화소 카메라 - 4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430(옥타코어, 1400MHz)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HTC 볼트(Bolt) 11일 판매, 3.5mm 헤드폰잭 제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HTC의 새로운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볼트(Bolt)가 11일부터 판매를 시작합니다. 물론 국내에는 아니고 북미쪽입니다. 국내에서는 이미 오래전에 철수해버렸으니까요. HTC 볼트(Bolt)는..

ZTE 템포 (ZTE Tempo) [내부링크]

ZTE 템포 (ZTE Tempo) l 주요 특징 - 4.5인치 디스플레이(480 * 854 해상도) - 500만화소 카메라 - 1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210 (쿼드토머, 1100MHz)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4.5인치 480 x 854..

갤럭시 S8 모델 넘버 SM-G950,G955 차세대 갤럭시 노트 모델 넘버 SM-N95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벌써부터 여기저기서 갤럭시 S8에 대한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관심이 많다는 뜻이기도 하겠죠. 갤럭시S6 시리즈부터 삼성에서는 일반 버전과 엣지 버전 2가지를 같이 출..

갤럭시 S7, S7 엣지 누가 테스트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삼성에서 ‘갤럭시 S7, S7엣지’ 제품에서 안드로이드 7.0 누가 베타 테스트 진행을 합니다. 11월 7일부터 12월 16일까지 약 한달가량 진행되는 누가 베타 테스트에서 앱 호환성 및 오..

레노보 K6 (Lenovo K6) [내부링크]

레노보 K6 (Lenovo K6) l 주요 특징 - 5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300만화소 카메라 - 2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옥타코어, 1400MHz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인치 1080 x 1920 해상..

파나소닉 P55 노보 (Panasonic P55 Novo) [내부링크]

파나소닉 P55 노보 (Panasonic P55 Novo)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720 * 1080 해상도) - 1300만화소 카메라 - 3기가 램 - 옥타코어, 1300MHz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인치 720 x 1280 해..

모토로라 모토M (Motorola Moto M) [내부링크]

모토로라 모토M (Motorola Moto M)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600만화소 카메라 - 4기가 램 - 미디어텍 MT6755 (옥타코어, 2200MHz)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인치 1..

삼성 갤럭시 J2 프라임 (Samsung Galaxy J2 Prime)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J2 프라임 (Samsung Galaxy J2 Prime) l 주요 특징 - 5인치 디스플레이(540 * 960 해상도) - 800만화소 카메라 - 1.5기가 램 - 미디어텍 MT6737T (쿼드코어, 1400MHz)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

갤럭시 S8 스펙, 출시일?? 루머 총집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오늘은 삼성의 다음번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갤럭시 S8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얼마전 출시 두달만에 단종된 갤럭시 노트7을 보며 소비자의 신뢰도가 하락한 삼성이 갤럭시 S8..

아이폰7, 7 플러스 제트 화이트 버전 출시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오늘 아이폰 유저들이 반가워할 만한 소식 하나가 들려왔습니다. 아직까지는 루머수준의 이야기지만 아이폰7 과 아이폰7 플러스에 제트 화이트 색상이 추가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지난..

LG G5 안드로이드 7.0 누가(Nougat) 업그레이드 실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간만에 전하는 신제품 출시 소식이 아니라 업그레이드 소식이네요. 바로 LG G5 안드로이드 7.0 누가(Nougat) 업그레이드 소식입니다. 지난 8월부터 LG에서 진행한 누가OS프리뷰 프로..

엘지 트리뷰트 HD (LG Tribute HD) [내부링크]

엘지 트리뷰트 HD (LG Tribute HD) l 주요 특징 - 5인치 디스플레이(720 * 1080 해상도) - 800만화소 카메라 - 1.5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212(쿼드코어, 1300MHz)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인치 72..

구글 픽셀 (Google Pixel) [내부링크]

구글 픽셀 (Google Pixel) l 주요 특징 - 5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230만화소 카메라 - 4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821 (쿼드코어, 2150MHz)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인치 1080 x 1..

구글 픽셀 XL (Google Pixel XL) [내부링크]

구글 픽셀 XL (Google Pixel XL)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440 * 2560 해상도) - 1230만화소 카메라 - 4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821 (쿼드코어, 2150MHz)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인..

아수스 젠패드 Z10 (Asus ZenPad Z10) [내부링크]

아수스 젠패드 Z10 (Asus ZenPad Z10) l 주요 특징 - 9.7인치 디스플레이(1536 * 2048 해상도) - 800만화소 카메라 - 3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650 ( 헥사코어, 1800MHz) 프로세서 종류 태블릿 디스플레이 9.7..

화웨이 메이트 9 포르쉐 디자인 (Huawei Mate 9 Porsche Design) [내부링크]

화웨이 메이트 9 포르쉐 디자인 (Huawei Mate 9 Porsche Design)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440 * 2560 해상도) - 1200만화소 카메라 - 6기가 램 - HiSilicon 기린 960 옥타코어 2400MHz 프로세서 종류..

소니 신형 엑스페리아 G3112, G3121 디스플레이 크기 및 해상도 유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며칠전 소니의 신형 엑스페리아의 모델 넘버가 G3112, G3121인것으로 확인되었다고 소식을 전해드린바 있습니다. 다만 그떄는 모델 넘버 이외에는 사양이나 디자인등 아무것도 밝혀진..

삼성 갤럭시 A3 2017 긱벤치 벤치마크 결과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개인적으로 삼성의 폰 중에서 맘에 드는 갤럭시 A시리즈중의 하나인 갤럭시 A3 2017의 벤치마크결과가 공개되었습니다. 갤럭시 A3 2016 제품 모습 이미 알려진 것처럼 갤럭시 A3 2..

LG 스타일로 2 V (LG Stylo 2 V) [내부링크]

LG 스타일로 2 V (LG Stylo 2 V) l 주요 특징 - 5.7인치 디스플레이(720 * 1280 해상도) - 1300만화소 카메라 - 2기가 램 - 미디어텍 헬리오 P10 (옥타코어, 1800MHz)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7인치..

메이주 M5 (Meizu M5) [내부링크]

메이주 M5 (Meizu M5) l 주요 특징 - 5.2인치 디스플레이(720 * 1280 해상도) - 1300만화소 카메라 - 3기가 램 - 미디어텍 (옥타코어, 1500MHz)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2인치 720 x 1080 해상도(282..

삼성 갤럭시온 Nxt (Samsung Galaxy On Nxt)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온 Nxt (Samsung Galaxy On Nxt)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300만화소 카메라 - 3기가 램 - 삼성 엑시노스7 옥타(옥타코어, 1600MHz) 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

ZTE 액손 7 맥스 (ZTE Axon 7 Max) [내부링크]

ZTE 액손 7 맥스 (ZTE Axon 7 Max) l 주요 특징 - 6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1300만화소 카메라 - 4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625(쿼드코어, 2000MHz)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6인치 10..

샤오미 홍미 4 (Xiaomi Redmi 4) 11월 4일 발표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요즘 스마트폰 시장에서 중국 기업들의 행보는 놀라운거 같습니다. 카피폰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지만 엄청난 성장을 보여주는 샤오미도 그중 하나입니다. 샤오미에서 출시하는..

샤오미 미노트2 (Xiaomi Mi Note 2) [내부링크]

샤오미 미노트2 (Xiaomi Mi Note 2) l 주요 특징 - 5.7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2300만화소 카메라 - 6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821(쿼드코어, 2350MHz)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7인..

샤오미 미믹스 (Xiaomi Mi MIX) [내부링크]

샤오미 미믹스 (Xiaomi Mi MIX) l 주요 특징 - 6.4인치 디스플레이(1080 * 2040 해상도) - 1600만화소 카메라 - 6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821(쿼드코어, 2340MHz)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6.4인치 1..

블랙베리 DTEK60 (BlackBerry DTEK60) [내부링크]

블랙베리 DTEK60(BlackBerry DTEK60) l 주요 특징 - 5.5인치 디스플레이(1440 * 2560 해상도) - 2100만화소 카메라 - 4기가 램 - 퀄컴 스냅드래곤 820(쿼드코어, 2150MHz)프로세서 종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5.5..

아수스 젠워치3 (ASUS ZenWatch 3) 프리오더 가격은? [내부링크]

아수스에서 꾸준하게 출시중인 안드로이드웨어 스마트워치, 그 3번째 모델인 젠워치3가 프리오더를 시작했습니다. 판매량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스마트워치를 내놓고 있는데요. 이전 시리즈가 사각형 디..

화웨이 메이트 9 (Huawei Mate 9) [내부링크]

화웨이 메이트 9 (Huawei Mate 9) l 주요 특징 - 5.9인치 디스플레이(1080 * 1920 해상도) - 2000만화소 카메라 - 6기가 램 - Hisilicon Kirin 960 자체 프로세서 네트워크 GSM / HSPA / LTE 디스플레이 5.9인치..

삼성 갤럭시 A5 (2017) 출시 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삼성의 준 프리미엄급 라인인 갤럭시A5 2017년 버전이 조만간 출시될 예정입니다. 얼마전에 Wi-Fi Alliance에서 인증을 받으면서 제품 넘버가 확인되었는데 이번에는 블루투스 SIG 에..

소니 새로운 엑스페리아 시리즈 2017 MWC에서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꼽으라면 소니 엑스페리아 시리즈를 꼽고 싶습니다. 엑스페리아Z부터 쭉 써오고 있고 지금 쓰고 있는 제품도 엑스페리아X퍼포먼스일정도..

구글 픽셀 XL (Pixel XL) vs 갤럭시 S7 엣지 카메라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최근에 구글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픽셀 시리즈가 나오면서 서로 가깝게 지내던 삼성과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고 있는데요. 그동안 내놓았던 넥서스 시리즈와는 다르게 프리미..

모토로라 모토M(Moto M) 제품 사진 유출 [내부링크]

모토로라에서 출시한 미드레인지급 스마트폰인 ‘모토M’의 사진이 유츌되었습니다. 레노버에 인수된 이후 관심에서 멀어져버린 모토로라지만 예전 스타텍때 만큼 유행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탈바꿈하기에는 멀어보..

샤오미 미믹스(Xiaomi Mi Mix) 공개, 어떤 폰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며칠전 샤오미에서 공개한 미노트2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다음달에 출시할 새로운 샤오미의 스마트폰 미믹스에 관한 소식입니다. 이 제품은 6.4인치의 대화면을 가지고..

샤오미 미 노트2(Mi Note 2) 갤럭시 노트7 빈자리 메울까? [내부링크]

지난해 미 노트를 출시한 샤오미가 예상대로 미 노트2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미 노트 2를 살펴보면 갤럭시 노트7과 매우 비슷한 느낌을 받습니다. 사양을 살펴보면 5.7인치 듀얼곡선 디스플레이(QHD해상도), 스냅..

구글 픽셀(Pixel) VS 픽셀 XL(Pixel XL) 당신의 선택은? [내부링크]

l 해당 리뷰는 안드로이드 센트럴의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간만에 돌아온 블로그네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구글에서 직접 설계를 하여 화제가 된 프리미엄 폰 픽셀과..

화웨이 메이트9 11월 3일 공개예정 [내부링크]

화웨이의 새로운 플래그쉽 기기인 메이트9가 11월 3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보다 큰 스크틴과 최신 EMUI5를 탑재하고 나올 예정이며 안드로이드 7.0이 탑재된다고 합니다. 최근에 들려오는 중국발 소식에 의하면..

삼성 SM-R150 전파인증 완료, 곧 출시? [내부링크]

삼성에서 출시하는 신형 웨어러블 기기인 SM-R150의 전파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휘트니스에 특화된 기기이며 일명 트라이애슬론이라고 불리우는 기기입니다. 얼핏보면 기어S2와 착각할 정도로 유사한 디자인을 가..

아이폰 7 플러스(iPhone 7 PLUS) 디자인 유출 [내부링크]

애플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하기 전까지는 루머라고 말씀드려야 하지만.. 요즘 애플에서도 예전만큼 보안이 철저하지 않은듯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유출된 아이폰 7 플러스(iPhone 7 PLUS) 디자인입니다. 기존에 알..

트위터 링크와 이미지는 140자 제한에서 제외?? [내부링크]

140자로 이야기를 전파하는 것으로 유명한 트위터가 부진에서 벗어나고자 하나의 시도를 하는 듯 합니다. 바로 링크와 이미지 삽입시에 140자 카운터에서 제외가 된다고 하는 것입니다. 아직 루머 수준의 이야기지..

애플 iOS 9.3.2 정식 업데이트 배포 [내부링크]

애플 iOS 9.3.2 정식 업데이트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변경점은 - 일부 블루투스 액세사리 연결시 아이폰 SE(iPhone SE)에서 오디오 음질 문제 수정 - 사전 정의 찾기가 되지 않던 문제 해결 -..

샤오미 Mi 5 프로 4월 6일 출시예정 카메라 성능은 글쎄.. [내부링크]

샤오미의 Mi 5 세번째 시리즈인 프로가 4월 6일 드디어 출시될 예정입니다. 중국내에서만 판매된다고 하며 가격은 한화로 48만5천원 가량입니다. 샤오미 브랜드의 고급 스마트폰이다보니 가격은 좀 높은 편입니다...

아이폰 SE 성능, 아이폰6S와 비슷하다고? [내부링크]

얼마전에 애플에서 깜짝 공개한(사실 알 사람은 다 알고 있었던..) 아이폰 SE. 작은 크기의 아이폰을 그리워하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었는데요. 얼마전에 마이드라이버스에서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 SE의 성..

모토 엑스 플레이(Moto X Play) 안드로이드 6.0.1 업데이트 [내부링크]

캐나다 한정이기는 하지만 모토 엑스 플레이(Moto X Play)가 안드로이드 6.0.1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그 모습을 보기 어려운 제품이지만 꾸준히 업데이트 되는 점은 좋네요. 다시 한번 국내에서도..

LG 보급형 스마트폰 X 시리즈 출시 [내부링크]

LG 보급형 스마트폰 X 시리즈 출시 LG에서 새로운 보급형 스마트폰인 X캠, X스크린을 출시했습니다. 주요사양을 살펴보면 X캠의 경우 1.14Ghz 옥타코어 프로세서 5.2인치 FHD디스플레이 1300만, 500만 듀얼 카메..

아이폰6S 삼성전자 버전 성능이 떨어지나? [내부링크]

최근 아이폰6S가 출시되고 국내에서도 23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대만에서는 재미있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바로 아이폰6S 삼성전자 버전의 성능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반품 요구가 일어나고 있는 것..

갤럭시탭S2 조만간 출시예정?? [내부링크]

갤럭시탭S2 조만간 출시예정?? 삼성에서 출시한 여러가지 태블릿PC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은 바로 갤럭시탭S입니다. 무게도 가볍고 화면도 쨍쨍한편..게다가 얇은 두께까지.. 태블릿PC사용빈도가 많지 않아서..

갤럭시S6 엣지(SM-925S) 개봉기 - 정말 이쁜 첫인상..그립감은?? [내부링크]

갤럭시S6 엣지(SM-925S) 개봉기 - 정말 이쁜 첫인상..그립감은?? 꽤 오래전에 구매했지만 리뷰에 쓴다고 거의 사용안한 갤럭시S6 엣지(SM-925S)입니다. 게다가 구하기 어렵다는 골드플래티넘 색상이지만...정작 사..

삼성 26만원짜리 갤럭시윈2 스마트폰 공개 [내부링크]

삼성 26만원짜리 갤럭시윈2 스마트폰 공개 저렴한 가격대인 갤럭시윈2 스마트폰이 브라질에서 발표되었습니다. 가격은 26만원이며 국내에서는 볼 수 있을지 미정입니다. 사양을 살펴보면 4.5인치 800x480 해상도..

안드로이드 5.1 롤리팝 팩토리 이미지 공개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5.1 롤리팝 팩토리 이미지 공개 안드로이드 5.1 롤리팝 팩토리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업데이트 가능한 대상 기종은 넥서스5, 넥서스7(2012), 넥서스10 입니다. 다른 제조사의 스마트폰은 이제 막..

애플워치 드디어 공개 4월 24일부터 판매시작. 국내출시는? [내부링크]

애플워치 드디어 공개 4월 24일부터 판매시작. 국내출시는? 애플워치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출시전까지 어떤 디자인일까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거 같 같은 개인적으로 보기에는 나쁘지 않은 디자인입니다...

갤럭시S5 광대역 LTE-A 롤리팝 업데이트 개시 [내부링크]

갤럭시S5 광대역 LTE-A 롤리팝 업데이트 개시 삼성의 갤럭시S5 광대역 LTE-A 모델이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데이트를 개시하였습니다. 버전은 안드로이드 5.0.1로 진행되며 현재는 KIES로만 가능합니다. 메인..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 나올까?? [내부링크]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 나올까?? 며칠전 삼성에서 갤럭시S6을 공개하면서 일부 팬이 아이언맨 에디션, 캡틴 아메리카 에디션을 만들어 보였던 적이 있었죠. 인터넷에서는 한동안 실제로 나오는 것이냐 아니냐에..

마이클라우드 네트워크하드(WD My Cloud 2TB NAS)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 [내부링크]

마이클라우드 네트워크하드(WD My Cloud 2TB NAS)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 지금 현재 사용중인 컴퓨터가 약 5년전에 산 노트북인데 최근 들어 드라마를 많이 보게 되면서 하드에 용량이 부족하게 되더라구요. 당시..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공개 갤럭시S5와의 차이점은? [내부링크]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공개 갤럭시S5와의 차이점은? 삼성의 주력 모델인 갤럭시S시리즈의 최신작인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가 지난 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15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소니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BSP60 발표 [내부링크]

소니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BSP60 발표 개인적으로 소니에게 관심있는 것은 엑스페리아 시리즈지만 그에 못지 않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는 것이 바로 스피커 종류죠. 이번에 소니에서 새로운 스마트 블루투..

갤럭시S6, S6엣지 가격 공개 네덜란드에서 예약 판매 시작 [내부링크]

갤럭시S6, S6엣지 가격 공개 네덜란드에서 예약 판매 시작 공개된지 며칠 안되는 삼성의 갤럭시S6, S6엣지가 예약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물론 국내는 아직 아니고 네덜란드입니다. 보통 유럽쪽에서는 영국에서 먼..

소니 엑스페리아 Z4 타블렛, M4 아쿠아 공개 [내부링크]

소니 엑스페리아 Z4 타블렛, M4 아쿠아 공개 소니에서 올해도 Z 시리즈 타블렛을 공개했습니다. 더불어 새로운 모델인 M4 아쿠아도 같이 공개했네요. 우선 엑스페리아 Z4 타블렛은 10.1인치 2560x1600해상도 디스..

갤럭시노트2 롤리팝 업데이트 예정 [내부링크]

갤럭시노트2 롤리팝 업데이트 예정 최근 삼성의 스마트폰이 롤리팝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노트2도 롤리팝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삼성 폴란드에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조만간..

갤럭시S6 케이스 제작업체를 통해 전용케이스 및 이미지샷 유출 [내부링크]

갤럭시S6 케이스 제작업체를 통해 전용케이스 및 이미지샷 유출 갤럭시S6가 조만간 모습을 드러낼거 같습니다. 관련 소식들이 속속 나오고 있네여. 이번에는 갤럭시S6 케이스 제작업체에서 전용 케이스 및 이미지..

델 신형 크롬북과 베뉴10 등을 포함한 신제품 4종 발표 [내부링크]

델 신형 크롬북과 베뉴10 등을 포함한 신제품 4종 발표 델에서 이번에 새롭게 신형 크롬북과 레티튜드11, 베뉴10, 베뉴10 프로등을 선보였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크롬북 중에서 가장 디자인이 잘 나온거 같습니다...

BLU 50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한 Studio Energy 출시 [내부링크]

BLU 50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한 Studio Energy 출시 BLU에서 이번에는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스마트폰을 출시했습니다. 제품명은 Studio Energy입니다. 세계 최고 용량의 스마트폰은 아니지만 2번..

블랙베리 패스포트(BlackBerry Passport) 한시적 가격인하 [내부링크]

블랙베리 패스포트(BlackBerry Passport) 한시적 가격인하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서 블랙베리 패스포트(BlackBerry Passport)가 한시적으로 가격을 인하한다고 하네요. 기간은 2월 16일까지이며 대상은 블랙베리..

코닥의 첫번째 스마트폰 IM5 영국 출시 예정 [내부링크]

코닥의 첫번째 스마트폰 IM5 영국 출시 예정 코닥에서 만드는 첫번째 스마트폰인 IM5가 영국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간 많은 제조사들이 스마트폰을 만들고 있지만 코닥에서도 스마트폰이 나올 줄은 몰랐네요...

소니 엑스페리아 E4(XPERIA E4) 영국 예약 판매 시작 [내부링크]

소니 엑스페리아 E4(XPERIA E4) 영국 예약 판매 시작 얼마전 소식을 전해드린 소니 엑스페리아 E4(XPERIA E4)가 영국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출시 가격은 100파운드, 한화로 약 17만원 가량이며 영국..

갤럭시S6는 무선 충전 지원할 예정 [내부링크]

갤럭시S6는 무선 충전 지원할 예정 조만간 갤럭시S6가 공개될 예정이라서 그런지 관련 소식들이 들려오는거 같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갤럭시S6 소식은 바로 기본 탑재되는 무선충전 기능입니다. 지금도 별도로 케..

샤오미의 미국 진출 시작되나? [내부링크]

샤오미의 미국 진출 시작되나? 자국내에서 무섭게 성장해서 세계 스마트폰 시장 3위에 오른 샤오미가 조만간 미국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우선 첫번재로 출시하는 제품은 스마트폰이 아닌 80달러 가량의 헤..

갤럭시노트4 롤리팝 업데이트 시작 [내부링크]

갤럭시노트4 롤리팝 업데이트 시작 국내판 갤럭시노트4의 롤리팝 업데이트가 시작되었습니다. 12월에 안드로이드 5.0 롤리팝이 갤럭시S5의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갤럭시노트4의 업데이트도 시작되었습니다. 조만간..

Konka 컴팩트 스마트폰 K23 출시예정 [내부링크]

Konka 컴팩트 스마트폰 K23 출시예정 중국에 상당히 많은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있습니다. 익히 알고 있는 샤오미나 화웨이이외에도 이번에 소개해드릴 Konka라는 회사도 있습니다. Konka에서 새로운 컴팩트 스마트..

갤럭시탭A, 탭A플러스 출시예정 [내부링크]

갤럭시탭A, 탭A플러스 출시예정 삼성 스마트폰에서 중급 라인업으로 새로 등장한 A시리즈가 갤럭시탭시리즈에서도 나올 예정입니다. 제품명은 갤럭시탭A와 갤럭시탭A플러스입니다. 두가지로 출시되며 사양은 8인치..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에는 2000만화소 OIS카메라 탑재예정 [내부링크]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에는 2000만화소 OIS카메라 탑재예정 조만간 MWC 2015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에 관한 소식입니다. 샘모바일에 따르면 올해 4~5월경에 출시되는 갤럭시S6와 갤..

니콘 신제품 카메라 쿨픽스 S33 출시 및 서포터즈 모집 [내부링크]

니콘 신제품 카메라 쿨픽스 S33 출시 및 서포터즈 모집 니콘에서 봄을 맞이해서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는 듯 합니다. 이전에 소식 전해드린 D5500을 비롯해서 오늘 소개해드릴 쿨픽스 S33까지 말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모토E 사진 및 사양 유출 [내부링크]

새로운 모토E 사진 및 사양 유출 조만간 출시가 될 모토E 2세대 모델이 미국내 소매점인 베스트바이를 통해 사진과 사양이 유출되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적당한 성능으로 호평을 받았던 모토E의 후속작인데요...

소니 엑스페리아 E4 / E4 듀얼(XPERIA E4 / E4 Dual) 공개 [내부링크]

소니 엑스페리아 E4 / E4 듀얼(XPERIA E4 / E4 Dual) 공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마트폰 제조사가 바로 소니입니다. 특유의 소니다운 디자인을 좋아하기 때문인데요. 국내에서도 엑스페리아 Z1부터 들어와서 판매..

아이폰7 or 아이폰6S는 800만화소 카메라 장착예정 [내부링크]

아이폰7 or 아이폰6S는 800만화소 카메라 장착예정 최근 출시되서 그 어느때보다도 좋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폰6, 벌써부터 그 후속작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는 듯 합니다. 다음 제품은 아이폰7로 나올지..

갤럭시S6엣지 벤치마크 사이트에서 포착 [내부링크]

갤럭시S6엣지 벤치마크 사이트에서 포착 최근 갤럭시S5의 부진으로 인해 칼을 갈고 있는 삼성에서 갤럭시S6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전에 출시한 갤럭시노트엣지와 마찬가지로 엣지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

레노버 40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한 P70 공개 [내부링크]

레노버 40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한 P70 공개 레노버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을 공개했습니다. 모델명은 P70으로 이 스마트폰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바로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아닐까 합니다. 스마트폰의..

아수스(ASUS) Zenfone C 대만 출시 [내부링크]

아수스(ASUS) Zenfone C 대만 출시 아수스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인 Zenfone C를 대만에서 출시했습니다. 국내에서도 최근 스마트폰은 아니지만 태블릿과 노트북을 출시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국내..

갤럭시알파(SM-G850S)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 [내부링크]

갤럭시알파(SM-G850S)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 이미 출시된지 오래 되었고 단종말이 나오고 있는 갤럭시알파(SM-G850S)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입니다. 사실 리뷰 올리려고 사진찍은지 꽤 지났는데 이놈의 게으름증..

LED TV, OLED TV 무엇이 다른걸까? [내부링크]

LED TV, OLED TV 무엇이 다른걸까? 오늘은 간만에 모바일 관련 소식이 아니라 TV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그동안 신제품 소식만 많이 전해드렸는데 본격적인 블로그 재게에 이어 포스팅도 꾸준히 해보려구요. 여..

니콘카메라 D5500 서포터즈 모집 [내부링크]

니콘카메라 D5500 서포터즈 모집 니콘에서 오래간만에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사실 제가 잘 모르고 지나갔을 수도 있어요.^^; 여하튼 서포터즈 모집 소식으로 돌아와서.. 이번에 니콘에서 모집하는 카메라는 D550..

소니 엑스페리아 Z3 롤리팝 업데이트 2월중 예상 [내부링크]

소니 엑스페리아 Z3 롤리팝 업데이트 2월중 예상 소니 모바일 CEO인 마이클 파슬로가 말한 바에 따르면 엑스페리아 Z3의 롤리팝 업데이트가 2월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엑스페리아 Z3 이외에도 기존에..

소니 엑스페리아 Z4 Music 유출 [내부링크]

소니 엑스페리아 Z4 Music 유출 최근에 Z2와 Z3의 유리깨짐 현상이 속출하고 있는 소니에서 새로운 엑스페리아 시리즈가 유출되었습니다. 바로 소니 엑스페리아 Z4 Music 이라는 모델인데요. 사양을 살펴보면 4인..

iOS 8.1.3 업데이트 이번주중 배포예정 [내부링크]

iOS 8.1.3 업데이트 이번주중 배포예정 iOS 8로 업데이트가 된 이후에 배터리 광탈, 키보드 버그등 다양한 오류가 많아지고 있는 애플에서 이번주중으로 iOS 8.1.3 업데이트를 배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미 빌..

화웨이 G628 공개 미디어텍 64비트 프로세서 탑재 스마트폰 [내부링크]

화웨이 G628 공개 미디어텍 64비트 프로세서 탑재 스마트폰 샤오미 이전에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서 많은 판매를 올린 스마트폰 제조사가 바로 화웨이죠. 지금도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 이번에도 저렴한..

G2 롤리팝 업데이트 개시 G3, G3 cat6 도 업데이트 가능 [내부링크]

G2 롤리팝 업데이트 개시 G3, G3 cat6 도 업데이트 가능 며칠전 G2의 롤리팝 구동영상을 보여드린 바 있는데요. 생각보다 빠르게 G2 롤리팝 업데이트가 개시되었습니다. SKT, KT, LG U+ 3사 모두 진행 가능하며 G2..

샤오미 미 노트 프로(Mi Note Pro) 연이어 발표 [내부링크]

샤오미 미 노트 프로(Mi Note Pro) 연이어 발표 샤오미는 자국 내수 시장을 등에 업고 지난 몇 년간 엄청난 성장세를 해왔는데요. 오늘 발표한 미 노트(Mi Note)와 미 노트 프로(Mi Note Pro)를 보면 디자인적으로..

샤오미 미 노트(Mi Note) 발표 [내부링크]

샤오미 미 노트(Mi Note) 발표 최근 세계 스마트폰 제조 순위 3위로 올라온 샤오미가 새로운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미 노트(Mi Note)를 발표했습니다. 애플의 아이폰6를 겨냥한 듯한 느낌을 주는 미 노트(Mi Note)..

삼성 Z1 인도에서 출시한 타이젠 스마트폰 [내부링크]

삼성 Z1 인도에서 출시한 타이젠 스마트폰 삼성의 탈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중의 하나인 타이젠 OS. 이 타이젠 OS가 탑재된 스마트폰인 Z1이 인도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지난 1월 14일에 인도에서 런칭 행사를 가지고..

새로운 맥북에는 애플칩 탑재예정? [내부링크]

새로운 맥북에는 애플칩 탑재예정? 최근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부진에도 불구하고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애플에서 새로운 맥북에 자사의 애플칩을 탑재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왔네요. 현재 애플칩이 탑..

G2 롤리팝 업데이트 시연영상 공개, 업데이트 날짜는? [내부링크]

G2 롤리팝 업데이트 시연영상 공개, 업데이트 날짜는? 조만간 LG G2의 롤리팝 업데이트가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얼마전 G2 롤리팝 버전의 시연 영상이 공개된 것인데요. 사실상 G2 때부터 LG 스마트폰 OS 최적..

64비트 옥타코어 탑재된 Vivo X5S 공개 [내부링크]

64비트 옥타코어 탑재된 Vivo X5S 공개 중국내 스마트폰 제조 업체들의 성장이 놀라운듯 합니다. Oppo에서는 사파이어 글라스를 탑재된 것으로 보이는 R1C가 노출되었구요. 오늘 소개할 Vivo에서는 64비트 옥타코..

갤럭시 A7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조만간 출시예정 [내부링크]

갤럭시 A7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조만간 출시예정 삼성의 새로운 중저가 라인업인 A 시리즈의 최신작인 갤럭시 A7이 발표되었습니다. 출시는 1/4분기내라고 하니 조만간 만나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색상은 3가지로..

MS의 스마트폰 루미아 1330 사양유출 [내부링크]

MS의 스마트폰 루미아 1330 사양유출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대화면 윈도폰인 루미아 1330의 사양이 유출되었습니다. 5.7인치 720P 디스플레이 / 1400만화소 후면카메라 / 500만화소 전면카메라 / 퀄컴 스냅드래곤..

메이주 M1 노트 실사진 공개 아이폰5C 확장판? [내부링크]

메이주 M1 노트 실사진 공개 아이폰5C 확장판? 메이주에서 아이폰5C의 백커버를 동봉하여 초청장을 발송하여 화제가 된 메이주 M1 노트의 실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마치 아이폰5C의 확장판이라고 할만큼 비슷한..

모토G LTE 버전 등장 예정?? [내부링크]

모토G LTE 버전 등장 예정?? 모토롤라 브라질 사이트에서 모토G의 LTE버전의 스펙이 공개되서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에 출시된 모토G가 3G버전으로 출시되었음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 L..

[루머] LG G4는 스타일러스 포함 예정?? [내부링크]

[루머] LG G4는 스타일러스 포함 예정?? 이제 슬슬 스마트폰 제조사들의 신제품들의 소식이 나올때가 되었네요. 삼성의 갤럭시S6이나 LG의 G4같은 프리미엄 기종들이요. 오늘은 LG G4에 관한 루머인데요. 중국발..

서피스 프로4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예정?? [내부링크]

서피스 프로4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예정?? 개인적으로 구매 순위 1순위에 있는 것이 바로 서피스 프로입니다. 조만간 서피스 프로4가 출시될 예정이기도 해서 잠시 구매를 보류중인데요. 중국 IT 뉴스쪽에서 나온..

미국 BLU Studio 스마트폰 3종 출시 LTE 지원 [내부링크]

미국 BLU Studio 스마트폰 3종 출시 LTE 지원 미국 BLU에서 LTE 지원 저가형 스마트폰 3종을 출시했습니다. 6인치 / 5인치 / 4.5인치 3종을 출시하였으며 저렴한 가격대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6..

갤럭시노트2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데이트 예정 [내부링크]

갤럭시노트2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데이트 예정 지난 12년 9월경 출시한 갤럭시노트2가 조만간 안드로이드 5.0 롤리팝으로 업데이트 될거같네요. 삼성 핀란드에서 공개한 소식에 따르면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삼성 최초의 타이젠 스마트폰 Z1 유출 [내부링크]

삼성 최초의 타이젠 스마트폰 Z1 유출 삼성의 탈 안드로이드를 위한 작업 중 하나인 타이젠 스마트폰이 드디어 출시될 예정입니다. 타이젠 스마트폰인 Z1이 유출된것인데요. 이번에 유출된 타이젠 스마트폰 Z1을..

갤럭시 팝(SHV-E220S) 안드로이드 4.4.4 킷캣 업데이트 시작 [내부링크]

갤럭시 팝(SHV-E220S) 안드로이드 4.4.4 킷캣 업데이트 시작 최근 삼성의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지원이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는 듯 하네요. 번외 모델중의 하나인 갤럭시 팝(SHV-E220S)의 안드로이드 4.4.4 킷캣 업..

삼성 갤럭시 E5 출시예정 사양 유출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E5 출시예정 사양 유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중가형 라인업인 갤럭시 A시리즈를 출시하고 있는 삼성이 저가형 라인의 새로운 모델인..

삼성 기어VR 판매개시 가격은? [내부링크]

삼성 기어VR 판매개시 가격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선보인 가상현실 헤드셋인 기어VR이 미국에서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AT&T 사이트를 통..

아이패드 에어 플러스&미니4 조만간 등장예정?? [내부링크]

아이패드 에어 플러스&미니4 조만간 등장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아이패드 에어2와 아이패드 미니3를 출시했는데요.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

갤럭시S4 미니 안드로이드 4.4.4 킷캣 업데이트 개시 [내부링크]

갤럭시S4 미니 안드로이드 4.4.4 킷캣 업데이트 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해외에서는 이미 공개되어 업데이트가 시작된 갤럭시S4 미니의 안드로이드..

삼성 갤럭시 A7 출시임박 [내부링크]

얼마전 삼성 갤럭시 A5의 출시소식을 알려드렸는데 드디어 갤럭시 A7의 출시가 임박하였습니다. 중국 내 소식통에 의해 갤럭시 A7의 사양이 유출된 것인데여. 이번에 유출된 삼성 갤럭시 A7의 사양은 5.5인치 1080..

갤럭시 S5 국내판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데이트 개시 [내부링크]

갤럭시 S5 국내판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데이트 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어제 포스팅을 통해 폴란드판 갤럭시S5의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데이..

갤럭시S5 해외판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데이트, 국내는 언제? [내부링크]

갤럭시S5 해외판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데이트, 국내는 언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의 갤럭시S5가 안드로이드 5.0 롤리팝의 업데이트를 시작하..

블랙베리 패스포트(BlackBerry Passport) 화이트 버전 예약 판매 시작 [내부링크]

블랙베리 패스포트(BlackBerry Passport) 화이트 버전 예약 판매 시작<?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블랙베리 패스포트(BlackBerry Passport)가 화이트버전의..

소니 향수병 컨셉 카메라 KW11 출시 [내부링크]

소니 향수병 컨셉 카메라 KW11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소니에서 또 한번 새로운 컨셉의 카메라인 KW11를 선보입니다. 먼저 렌즈교환식 카메라가 아..

삼성 갤럭시A5 중국 출시 성능 및 가격은?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A5 중국 출시 성능 및 가격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새롭게 선보일 중급 라인업인 A시리즈의 최신작이 중국에서 먼저 출시되었습..

LG F70 개봉기 및 간단리뷰 L70 형제모델 [내부링크]

LG F70 개봉기 및 간단리뷰 L70 형제모델<?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지난 8월에 F70이라는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나온 L70과 거의 유..

LG G3 이번주 롤리팝 업그레이드 예정! [내부링크]

LG G3 이번주 롤리팝 업그레이드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발빠른 업그레이드를 보여주고 있는 LG에서 G3에 관해 이번주중으로 안드로이드 5.0..

샤오미의 새 태블릿 등장예정 모델넘버는 2014811 [내부링크]

샤오미의 새 태블릿 등장예정 모델넘버는 2014811<?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샤오미에서 새로운 태블릿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애플 iOS 8.1.1 속도 8.0보다는 빨라져 하지만.. [내부링크]

애플 iOS 8.1.1 속도 8.0보다는 빨라져 하지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애플에서 아이폰용 OS인 iOS를 8.1.1을 릴리즈하였습니다. 다만 이전작인 아이..

노키아 N1 태블릿 사진 유출 출시는 언제? [내부링크]

노키아 N1 태블릿 사진 유출 출시는 언제? 여러 제조사에서 다양한 태블릿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노키아에서 새로운 태블릿을 선보일거 같네요. 바로 노키아 N1이 그 주인공입니다. 사양을 살펴보면 7.9..

팬택 베가 팝업노트(IM-920S) 출시 임박 [내부링크]

팬택 베가 팝업노트(IM-920S) 출시 임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8월경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팬택의 사정으로 인해 출시 여부자 불투명했던 베가 팝..

애플 와치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예정 [내부링크]

애플 와치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많은 분들이 관심을 두고 있는 IT 기기중의 하나가 바로 애플에서 조만간 선보일 시계..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11월 3일 출시예정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11월 3일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안드로이드 5.0 롤리팝이 11월 3일 넥서스9의 출시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폰6, 6+ 언락폰 국내 출시 가격 공개 [내부링크]

아이폰6, 6+ 언락폰 국내 출시 가격 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오늘 24일부터 통신 3사를 통해 아이폰6와 6+의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출고가는 알려..

G3 Screen(LG-F490) 10월 말 출시 자체 AP 오딘(Nuclun) 사용한 첫 스마트폰 [내부링크]

G3 Screen(LG-F490) 10월 말 출시 자체 AP 오딘(Nuclun) 사용한 첫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G3덕분에 재미를 본 것 때문인지 다양한 G3..

갤럭시코어 맥스 중국 출시예정, 보급형 시장 탈환 노린다? [내부링크]

갤럭시코어 맥스 중국 출시예정, 보급형 시장 탈환 노린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중국내 1위 자리를 내준 삼성이 새롭게 갤럭시코어 맥스를 내놓..

갤럭시노트엣지 10월 23일 일본 출시, 국내출시는 언제? [내부링크]

갤럭시노트엣지 10월 23일 일본 출시, 국내출시는 언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IFA2014에 공개되어 많은 화제를 모은 갤럭시노트엣지가 세계 최초..

소니 엑스페리아 Z3 전파인증 완료! 국내 출시는 언제? [내부링크]

소니 엑스페리아 Z3 전파인증 완료! 국내 출시는 언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이라고는 하지만 몇 달전이죠. 지난 5월 8일경 소니 엑스페이라..

SKT 광대역 LTE-A 속도 건대입구역&잠실운동장에서는?(with 갤럭시S5 광대역 LTE-A) [내부링크]

SKT 광대역 LTE-A 속도 건대입구역&잠실운동장에서는?(with 갤럭시S5 광대역 LTE-A)<?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오늘은 간만에 서울 나들이를 떠났네요. 와..

SKT 광대역 LTE-A 속도 천안역과 독립기념관에서는?(with 갤럭시S5 광대역 LTE-A) [내부링크]

SKT 광대역 LTE-A 속도 천안역과 독립기념관에서는?(with 갤럭시S5 광대역 LTE-A)<?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SKT 광대역 LTE-A 특공대로 활동하면서 주말마..

SKT 광대역 LTE-A 대전역 주변 속도는?(with 갤럭시S5 광대역 LTE-A) [내부링크]

SKT 광대역 LTE-A 대전역 주변 속도는?(with 갤럭시S5 광대역 LTE-A)<?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전 전주 방문에 이어 이번에 방문한 곳은 바로 대전!!..

전주 한옥마을 SKT 광대역 LTE-A는?(with 갤럭시S5 광대역 LTE-A) [내부링크]

전주 한옥마을 SKT 광대역 LTE-A는?(with 갤럭시S5 광대역 LTE-A)<?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전주라고 하면 저에게는 꽤나 특별한 추억이 있는 곳입니다...

LG L70 개봉기 LG의 국내 출시 첫 자급제폰 [내부링크]

LG L70 개봉기 LG의 국내 출시 첫 자급제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4월에 국내에 자급제용으로 출시한 L70을 우연한 기회에 사용하게 되었네요...

SKT 광대역 LTE-A 속도 측정(7호선 광명사거리역 – 대림역) with 갤럭시S5 광대역 LTE-A [내부링크]

SKT 광대역 LTE-A 속도 측정(7호선 광명사거리역 – 대림역) with 갤럭시S5 광대역 LTE-A<?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운 좋게도 SKT에서 진행하는 광대..

찰옥수수 추천 삼남매 옥수수 좋은듯~ [내부링크]

찰옥수수가 먹고 싶을땐 안성 삼남매 옥수수 추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에 옥수수가 슬슬 나올때이기도 하고 옥수수가 급 땡겨서 친구에게 부탁을..

갤럭시탭S 시리즈 다음주 미국 판매 시작. 국내출시는 언제? [내부링크]

갤럭시탭S 시리즈 다음주 미국 판매 시작. 국내출시는 언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탭S 8.4인치와 10.5인치 제품 출시를 조만간일 듯 합니다. 오..

레노보 QHD 디스플레이 탑재 스마트폰 K920 공개 [내부링크]

레노보 QHD 디스플레이 탑재 스마트폰 K920 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레노보에서도 꾸준하게 스마트폰을 출시하는거 같습니다. 국내에서도 K900이 종..

소니 엑스페리아 Z2a(ZL2) 다음달 대만출시 [내부링크]

소니 엑스페리아 Z2a(ZL2) 다음달 대만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전에 소니가 발매한 엑스페리아 ZL2 기반의 새로운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2a가 다..

갤럭시S3 네오(GT-I9301I) 독일 출시. 기존 갤럭시S3와 차이점은? [내부링크]

갤럭시S3 네오(GT-I9301I) 독일 출시. 기존 갤럭시S3와 차이점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S3 네오(GT-I9301I)가 독일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해..

갤럭시탭S 10.5 사진 추가유출 스펙 및 출시일은? [내부링크]

갤럭시탭S 10.5 사진 추가유출 스펙 및 출시일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의 또 하나의 탭 시리즈인 갤럭시탭S 10.5의 사진이 추가유출되었습니다...

갤럭시F(갤럭시S5 프라임) 사진 유출 출시는 언제? [내부링크]

갤럭시F(갤럭시S5 프라임) 사진 유출 출시는 언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S5 출시때부터 이야기가 나온 갤럭시F(갤럭시S5 프라임)의 새로운 사진..

블랙베리 Q30 이미지 유출 스펙 및 가격은? [내부링크]

블랙베리 Q30 이미지 유출 스펙 및 가격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블랙베리의 최신작 Q30의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블랙베리는 쿼티키보드가 내장된..

G3 초기 판매량, 갤럭시S5 보다 높다? [내부링크]

G3 초기 판매량, 갤럭시S5 보다 높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28일에 출시된 G3의 판매량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28일 이후 일 판매량이 25,000~30,..

갤럭시W 출시 7인치의 대화면을 가진 스마트폰 [내부링크]

갤럭시W 출시 7인치의 대화면을 가진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이전작인 갤럭시메가를 잇는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W를 출시하였습니다..

갤럭시S5미니 유출 스펙과 디자인은 어떤 모습?? [내부링크]

갤럭시S5미니 유출 스펙과 디자인은 어떤 모습??<?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S5미니의 모습이 유출되었습니다. 사실 거의 모든 폰들이 유출이라는 이..

LG G3 카메라 성능은 어떨까? [내부링크]

LG G3 카메라 성능은 어떨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28일 세계 최초로 Q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LG G3가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예상보다 저렴..

삼성 셀카에 특화된 미러리스 카메라 NX3000 출시 [내부링크]

삼성 셀카에 특화된 미러리스 카메라 NX3000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전에 소개드린바 있었던 NX3000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전작인 NX2000이..

LG G3 28일 출시예정 갤럭시S5와의 어떤 차이가 있을까? [내부링크]

LG G3 28일 출시예정 갤럭시S5와의 어떤 차이가 있을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G3가 28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될..

삼성 보급형 미러리스 NX3000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 보급형 미러리스 NX3000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꾸준히 출시해온 NX시리즈중 하나인 NX3000의 국내 출시가 다가왔습니다. 개인..

LG G3 5월말 출시? 갤럭시S5보다 나을까? [내부링크]

LG G3 5월말 출시? 갤럭시S5보다 나을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에 나오는 LG의 스마트폰은 정말 많은 발전을 이룬거 같습니다. 피쳐폰 시설에는..

LG G워치 유럽 6월 출시예정 가격은?? [내부링크]

LG G워치 유럽 6월 출시예정 가격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구글과 LG가 손을 잡고 만든 첫 웨어러블 제품인 G워치가 6월중 유럽에서 출시할 예정이라..

베가 LTE-A 안드로이드 4.4 킷캣 업그레이드 시작 [내부링크]

베가 LTE-A 안드로이드 4.4 킷캣 업그레이드 시작<?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팬택이 어려움이 처해있지만 베가 아이언2같은 신제품 발표나 오늘 알려..

갤럭시S5 프라임 드디어 출시?!? 삼성 공식 웹사이트에 등장 [내부링크]

갤럭시S5 프라임 드디어 출시?!? 삼성 공식 웹사이트에 등장<?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소문으로만 무성하던 갤럭시S5 프라임의 출시가 곧 다가온듯 합니다..

LG 자급제폰 L70출시, L80도 출시될까?? [내부링크]

LG 자급제폰 L70출시, L80도 출시될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출시한 새로운 자급제폰 L70입니다. KT용으로도 같이 출시한 이 제품은 다른 고..

삼성 타이젠폰 5월 러시아출시이후 세계 각국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 타이젠폰 5월 러시아출시이후 세계 각국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현재 스마트폰 점유율에서 안드로이드가 무섭게 올라가고 있는 가운데 그..

삼성 갤럭시S5 크리스탈 버전 다음달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5 크리스탈 버전 다음달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갤럭시S5의 새로운 버전인 크리스탈 에디션이 다음달 5..

갤럭시 빔2 삼성 차이나 웹사이트 등장 국내출시는?? [내부링크]

갤럭시 빔2 삼성 차이나 웹사이트 등장 국내출시는??<?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 차이나 웹사이트에 갤럭시 빔2가 등장해서 조만간 출시를 알리고 있습..

베가 아이언2 발표 잠정 연기 언제쯤 발표일까? [내부링크]

베가 아이언2 발표 잠정 연기 언제쯤 발표일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팬택에서 새로 출시할 예정이었던 베가 아이언2 발표가 잠정 연기되었습니다. 이..

UHD 스마트폰 내년출시? 과연 어떨까? [내부링크]

UHD 스마트폰 내년출시? 과연 어떨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내년에 출시되는 스마트폰에는 UHD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현..

블로그를 다시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블로그를 다시 시작합니다. 오랜만에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는듯 합니다. 살펴보니 작년 12월이후로는 블로그관리에서 손을 놓은 듯 하네요. 그동안 그래도 꾸준히 방문자수는 유지되다가 며칠전부터 확 줄은 모습..

베가 시크릿업 블로거데이 참석 후기 [내부링크]

베가 시크릿업 블로거데이 참석 후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팬택에서 또 하나의 시크릿 시리즈인 시크릿업을 발표했습니다. 좋은 기회가 생겨서 블로거..

LG G2에 탑재된 노크 기능이 L시리즈까지 탑재된다 [내부링크]

LG G2에 탑재된 노크 기능이 L시리즈까지 탑재된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스마트폰이 꺼진 상태에서도 화면을 두번 터치하면 스마트폰이 들어오고 다시..

LG G패드 8.3 구글플레이 에디션 리뷰 [내부링크]

LG G패드 8.3 구글플레이 에디션 리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들어 각 제조사마다 내놓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가 구글플레이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삼성의 또 다른 커브드 스마트폰 특허 확인 [내부링크]

삼성의 또 다른 커브드 스마트폰 특허 확인<?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에 삼성과 LG가 연달아서 커브드 스마트폰인 갤럭시라운드와 G플렉스를 내놓으면..

소니 엑스페리아 Z울트라 구글 에디션 리뷰 [내부링크]

소니 엑스페리아 Z울트라 구글 에디션 리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많은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여러가지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맘..

아이폰5S 배터리 성능 살펴보니.. [내부링크]

아이폰5S 배터리 성능 살펴보니..<?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해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눈길을 끌만한 테스트 결과를 공개했네요. 바로 요즘 가장 핫한 스..

삼성 타이젠OS의 UI는 이런 모습 [내부링크]

삼성 타이젠OS의 UI는 이런 모습<?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내년에 선보일 OS인 타이젠OS의 UI가 유출되었습니다. 삼성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는..

소니 엑스페리아 Z1과 엑스페리아 Z울트라 젤리빈 업그레이드 시작 [내부링크]

소니 엑스페리아 Z1과 엑스페리아 Z울트라 젤리빈 업그레이드 시작<?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국내에서는 정식출시되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소니의 스마트폰..

갤럭시노트3에 LCD탑재? 이미 양산에 돌입했다 [내부링크]

갤럭시노트3에 LCD탑재? 이미 양산에 돌입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현재 삼성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라인중 가장 최신작인 갤럭시노트3에 LCD를 탑재..

G패드 8.3 구글에디션 공개 태블릿PC중 최초로 킷캣먹다 [내부링크]

G패드 8.3 구글에디션 공개 태블릿PC중 최초로 킷캣먹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제작한 G패드 8.3 구글에디션이 미국시간으로 10일 구글플레이를..

베가 시크릿업 출시 팬택의 올해 마지막 출시 스마트폰 [내부링크]

베가 시크릿업 출시 팬택의 올해 마지막 출시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팬택에서 올해 마지막 스마트폰 신제품인 베가 시크릿업을 출시했습니다...

HP 초저가 태블릿 메스퀴드 판매예정 단돈 9만5천원?? [내부링크]

HP 초저가 태블릿 메스퀴드 판매예정 단돈 9만5천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스마트폰 하나 들고 다니면서 태블릿PC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

LG 커브드 스마트폰 ‘G플렉스’ 12일 출시예정 [내부링크]

LG 커브드 스마트폰 ‘G플렉스’ 12일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스마트폰의 흐름을 보면 조만간 휘어진 스마트폰이 대세를 이룰거 같다는..

트라이앵글 토크 콘서트 2013으로 성공 스타트업을 해보자 [내부링크]

트라이앵글 토크 콘서트 2013으로 성공 스타트업을 해보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주변에서 많은 분들이 창업을 하시거나 준비하시는 분이 많아지..

베가 시크릿노트 노트와 지문인식이 만난 베가의 신제품을 만나다 [내부링크]

베가 시크릿노트 노트와 지문인식이 만난 베가의 신제품을 만나다<?xml:namespace prefix = "o" /> 지난 10일 팬텍에서 또 하나의 새로운 스마트폰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그간 엔드리스 메탈 디자인의 베가 아이언..

갤럭시 기어 갤노트3이외에 갤럭시S4와도 이미 연동가능 [내부링크]

갤럭시 기어 갤노트3이외에 갤럭시S4와도 이미 연동가능<?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삼성에서 새로운 플러그쉽 시리즈인 갤럭시노트3를 공개했습니다...

애플 9월 11일에 중국에서 별도 행사 개최 예정 [내부링크]

애플 9월 11일에 중국에서 별도 행사 개최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애플의 행보를 보면 그동안 애플의 행보와 다른 점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LG 뷰3 사양 유출 출시는 9월말경 [내부링크]

LG 뷰3 사양 유출 출시는 9월말경<?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국내 스마트폰 시장은 물론 세계 시장에서도 삼성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LG도 G..

갤럭시메가 6.3 vs 갤럭시노트2 비교 [내부링크]

갤럭시메가 6.3 vs 갤럭시노트2 비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메가 6.3이 금일 공식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해외보다 조금 늦은 행보인데요. 이전에..

HTC ONE mini 발표 출시는 8월 예정 [내부링크]

HTC ONE mini 발표 출시는 8월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은 삼성에 밀려서 스마트폰 제조사로서도 주춤한 HTC이지만 이전에는 레퍼런스 스마트폰도..

저가형 아이폰이 나온다면 이런 모습?? [내부링크]

저가형 아이폰이 나온다면 이런 모습??<?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이폰이 출시한 뒤에 언제나 나오는 루머중의 하나가 바로 저가형 아이폰의 출시일것입니..

베가 아이언 출시 후 팬택은 이미지 변신중 [내부링크]

베가 아이언 출시 후 팬택은 이미지 변신중<?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베가 아이언이 출시되면서 그동안 팬택에서 보여주던 마케팅과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이..

베가 아이언 인셀 디스플레이탑재로 실외에서도 편하게 사용하다. [내부링크]

베가 아이언 인셀 디스플레이탑재로 실외에서도 편하게 사용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베가 아이언은 써보면 써볼수록 매력적인 스마트폰인거 같습니다..

베가 아이언 제로 베젤을 가진 스마트폰 [내부링크]

베가 아이언 제로 베젤을 가진 스마트폰 팬텍에서 최근 출시한 스마트폰인 베가 아이언은 여러모로 관심을 가지게 하는 제품입니다. 예전 피쳐폰 시절에 SKY 브랜드로 많은 제품을 출시할 당시에 느꼈던 디자인적..

베가 아이언 개봉기 샤프한 디자인의 스마트폰 [내부링크]

베가 아이언 개봉기 샤프한 디자인의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달인 4월 18일 팬텍에서 새로운 베가 시리즈인 베가 아이언을 발표하였습니다...

갤럭시 코어 유출, 듀얼 SIM 지원 보급형 스마트폰 [내부링크]

갤럭시 코어 유출, 듀얼 SIM 지원 보급형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드디어 국내에서는 26일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S4가 출시되..

브릴리언츠 Daum TV inside 42인치 뉴모델 체험단 모집 이벤트 [내부링크]

브릴리언츠 Daum TV inside 42인치 뉴모델 체험단 모집 이벤트<?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국내 스마트TV 시장에는 삼성과 LG가 시장을 양분하고 있다고 할 수..

갤럭시S4 말할것 없이 하드웨어는 최강!! 디자인으로는 어떨까?? [내부링크]

갤럭시S4 말할것 없이 하드웨어는 최강!! 디자인으로는 어떨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드디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S4가 국내 출시를..

베가 아이언 쇼케이스 참관 새로운 베가를 만나다 [내부링크]

베가 아이언 쇼케이스 참관 새로운 베가를 만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주 목요일인 18일 팬텍에서 새로운 베가시리즈를 블로거들에게 선보이는 자..

아이폰5 케이스 맥컬리 FLEXFIT5 반투명 재질의 감각적인 케이스 [내부링크]

아이폰5 케이스 맥컬리 FLEXFIT5 반투명 재질의 감각적인 케이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이폰5가 출시된 이후 많은 분들이 다양한 종류의 케이스를 사용..

구글 플레이 4.0 업데이트 임박? 새로운 화면 유출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4.0 업데이트 임박? 새로운 화면 유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많은 분들이 자주 접하는 어플중의 하나가 바..

ZTE U950 리뷰 쿼드코어를 탑재한 저가 스마트폰 [내부링크]

ZTE U950 리뷰 쿼드코어를 탑재한 저가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중국 스마트폰의 성장세는 놀라울 정도입니다. 아직까지 세계 스마트폰 시장..

삼성 S27C750 모니터 사용기 리뷰 [내부링크]

삼성 S27C750 모니터 사용기 리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오랜만의 리뷰로 찾아오는거 같습니다. 이번에 만나본 제품은 삼성 모니터중 하나인 S27C750입니..

크리에이티브한 갤럭시 노트 데이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크리에이티브한 갤럭시 노트 데이에 다녀왔습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22일 삼성에서 재미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여 참석하고 왔습니다. 바로..

삼성전자 블루로거 3기 모집을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삼성전자 블루로거 3기 모집을 시작합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 블루로거2기로 활동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3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간..

조인(joyn) 카톡대항마라는데 아직까지 설치 불가능 [내부링크]

조인(joyn) 카톡대항마라는데 아직까지 설치 불가능<?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국내 통신 3사에서 카카오톡에 대항하기 위해 만든 조인(,joyn)이 26일 서비스..

삼성 윈도우폰8 ATIV S 오스트리아 출시 [내부링크]

삼성 윈도우폰8 ATIV S 오스트리아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는 갤럭시 시리즈와 같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외에도 윈도우폰을 꾸준히 출시..

갤럭시 노트2(SHV-E250S)로 스마트폰을 보다 더 스마트하게 사용하다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SHV-E250S)로 스마트폰을 보다 더 스마트하게 사용하다 갤럭시 노트2(SHV-E250S)를 만난지도 벌써 3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갤럭시 노트2(SHV-E250S)를 이용하면서 가장 큰 변화는 다이어리..

ZTE가 국내에서 판매하는 Z Phone은 어떤 스마트폰? [내부링크]

ZTE가 국내에서 판매하는 Z Phone은 어떤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세계적으로 다양한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눈 여겨..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 남자를 위한 프리미엄 면도기 [내부링크]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 남자를 위한 프리미엄 면도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새롭게 전기면도기를 구입했습니다. 바로 브라운 휴고 보..

갤럭시 노트2(SHV-E250S)만의 S펜으로 생활이 편리해지다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SHV-E250S)만의 S펜으로 생활이 편리해지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 노트2를 사용한지 벌써 2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2가..

갤럭시 노트2(SHV-E250S) 유선형 디자인과 S펜이 만나다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SHV-E250S) 유선형 디자인과 S펜이 만나다 2012년 후반기에는 각 제조사마다 자사의 역량을 집중시킨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삼성에서는 지난 IFA2012에서 삼성에서는 갤럭시 노트2(SHV-E250..

삼성 엑시노스 5250 드디어 등장??? [내부링크]

삼성 엑시노스 5250 드디어 등장???<?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개발한 엑시노스 CPU에 대해 많은 분들이 아실겁니다. 갤럭시S3와 갤럭시노트2등 삼..

베가 S5(IM-A840S) 개봉기 및 간단리뷰 한손에 잡히는 5인치의 스마트폰 [내부링크]

베가 S5(IM-A840S) 개봉기 및 간단리뷰 한손에 잡히는 5인치의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베가에서 SKT와 협력을 통해 출시한 베가 S5(IM-A840S)를..

구글 넥서스7 개봉기 2% 부족한 만족감을 주는 태블릿PC [내부링크]

구글 넥서스7 개봉기 2% 부족한 만족감을 주는 태블릿PC<?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구글에서 넥서스7을 출시하였습니다. 사실 미국에서 출시한지는 몇 달 되..

아이폰5 10월 5일 예약판매 시작(?) [내부링크]

아이폰5 10월 5일 예약판매 시작(?) 최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이폰5가 다음달 5일경 국내예약판매를 시작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5일이 스티브 잡스의 1주기이기 때문에 이 날짜가 가장 유력한 것..

마이캐치온으로 보고싶은 영화 언제 어디서든 보자 [내부링크]

마이캐치온으로 보고싶은 영화 언제 어디서든 보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다양한 영화를 웹하드나 스마트폰을 통해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마트..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3탄 SKT 고객이라면 지금 바로 참여하라 [내부링크]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3탄 SKT 고객이라면 지금 바로 참여하라<?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그동안 SKT에서 운영하는 T멤버십 사이트에 거의 가지 않다가..

IFA 2012 삼성에서 발표할 신제품은 과연 무엇? [내부링크]

IFA 2012 삼성에서 발표할 신제품은 과연 무엇?<?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IFA 2012가 개막되고 2시간여 뒤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삼성 모바일 언팩행..

갤럭시S3(SHV-E210S)로 가족과 보다 가까워지다. [내부링크]

갤럭시S3(SHV-E210S)로 가족과 보다 가까워지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S3(SHV-E210S)를 사용한지도 벌써 한달이 넘었습니다. 그간 갤럭시S3(SHV-E..

갤럭시S3(SHV-E210S) 카메라로 언제 어디서나 좋은 사진을 찍다 [내부링크]

갤럭시S3(SHV-E210S) 카메라로 언제 어디서나 좋은 사진을 찍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많은 스마트폰들이 나오고 있는데 구매의 기준이 되는 것 중..

삼성 DA-E750 진공관을 탑재한 무선도킹오디오를 만나다. [내부링크]

삼성 DA-E750 진공관을 탑재한 무선도킹오디오를 만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진공관을 탑재한 오디오 DA-E750을 출시했습니다. 그간 삼성에..

갤럭시S3(SHV-E210S) 인간중심의 사용편의성 그 기능들은? [내부링크]

갤럭시S3(SHV-E210S) 인간중심의 사용편의성 그 기능들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포스팅에서는 갤럭시S3(SHV-E210S)의 UI와 Direct call, S Voice,..

모토로라 금요일 발표 예정 미스터리 LTE폰은 드로이드 RAZR HD(??) [내부링크]

모토로라 금요일 발표 예정 미스터리 LTE폰은 드로이드 RAZR HD(??)<?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모토로라에서 금요일에 발표할 예정인 미스터리 LTE폰의 티징..

갤럭시S3(SHV-E210S) UI와 생활속에서 유용한 그만의 기능들 [내부링크]

갤럭시S3(SHV-E210S) UI와 생활속에서 유용한 그만의 기능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S3(SHV-E210S)를 사용한지 2주가 지나고 있습니다. 처음 접했을..

갤럭시노트 10.1 해외 예약판매 개시&사양유출 [내부링크]

갤럭시노트 10.1 해외 예약판매 개시&사양유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노트 10.1의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노트처럼..

갤럭시S3(SHV-E210S)개봉기 및 외관 리뷰 유선형 디자인의 스마트폰을 만나다 [내부링크]

갤럭시S3(SHV-E210S)개봉기 및 외관 리뷰 유선형 디자인의 스마트폰을 만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갤럭시S3가 드디어 국내에..

갤럭시S3 LTE(SHV-E210S) [내부링크]

갤럭시S3 LTE(SHV-E210S)<?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S3 LTE 입니다. SKT용이며 실제로 만져본 결과 기존에 가지고 있는 갤럭시S2보다 많이 크지는 않습..

타입세이프 PS2형 하드웨어 키로거 제대로 사용하는 것이 최선이다 [내부링크]

타입세이프 PS2형 하드웨어 키로거 제대로 사용하는 것이 최선이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해킹사례가 많이 들려옴에 따라 많은 분들이 백신프로그램..

네이버TV 앱 리뷰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동영상앱 [내부링크]

네이버TV 앱 리뷰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동영상앱<?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개인적으로 네이버에서 나온 앱을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네이버 웹툰앱..

삼성 GT-B5330 정보 유출 ICS탑재된 쿼티키패드 스마트폰 [내부링크]

삼성 GT-B5330 정보 유출 ICS탑재된 쿼티키패드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국내에서는 큰 인기를 끌고 있지 않지만 해외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블랙베리의 차세대 라인업 L,N 시리즈 정보 유출 [내부링크]

블랙베리의 차세대 라인업 L,N 시리즈 정보 유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블랙베리 하면 지금은 삼성과 애플에 밀려 많이 기죽어 있는 곳이지만 예전에는..

KT Tech, LTE를 지원하는 TAKE LTE 출시 예정 [내부링크]

KT Tech, LTE를 지원하는 TAKE LTE 출시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각 제조사마다 다양한 LTE폰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KT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KT..

베가레이서2(IM-A830S) 4.8인치 대화면(?)의 스마트폰을 만나다. [내부링크]

베가레이서2(IM-A830S) 4.8인치 대화면(?)의 스마트폰을 만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각 제조사마다 자사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을 새롭게 선보이고..

LG 옵티머스 4X HD 유럽시장 출시 발표..국내에는 언제 볼 수 있는가?? [내부링크]

LG 옵티머스 4X HD 유럽시장 출시 발표..국내에는 언제 볼 수 있는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발표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보면 쿼드코어로 넘..

갤럭시S3 LTE버전은 램 2GB 탑재될 것으로 보여.. [내부링크]

갤럭시S3 LTE버전은 램 2GB 탑재될 것으로 보여..<?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정식 발표 이후 해외에서는 이미 그 모습을 드러냈고 국내판의 모습도 드러..

2012 월드클래스 파이널 파티 Let’s Mix Party 초대권 받고 파티 가자!! [내부링크]

2012 월드클래스 파이널 파티 Let’s Mix Party 초대권 받고 파티 가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들어 칵테일에 관심이 생겨서 인터넷을 돌아보던 중..

LG 옵티머스 3D 큐브(LG-SU870) 개봉기 및 외관리뷰 화이트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의 3D 스마트폰을 만나다 [내부링크]

LG 옵티머스 3D 큐브(LG-SU870) 개봉기 및 외관리뷰 화이트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의 3D 스마트폰을 만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작년 LG에서 출시한 옵티..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 비용 절감과 편리한 사용으로 많은 업체들이 사용 [내부링크]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 비용 절감과 편리한 사용으로 많은 업체들이 사용<?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면서 클라우드라는..

소니 PS VITA(PCH-1005) 개봉기 및 간략 리뷰 쿼드코어를 품은 게임기 그 모습은?? [내부링크]

소니 PS VITA(PCH-1005) 개봉기 및 간략 리뷰 쿼드코어를 품은 게임기 그 모습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소니에서 작년 자사 휴대용 게임기인 PSP의 후..

삼성 갤럭시SⅢ 드디어 공개!! 어떤 스마트폰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Ⅲ 드디어 공개!! 어떤 스마트폰인지 알아보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드디어 삼성의 갤럭시SⅢ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전과는 다르게 삼성의..

삼성 웨이브3(SHW-M410K) 개봉기 및 외관 리뷰 자체OS 바다 2.0을 탑재한 스마트폰 [내부링크]

삼성 웨이브3(SHW-M410K) 개봉기 및 외관 리뷰 자체OS 바다 2.0을 탑재한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스마트폰하면 안드로이드가 탑재된 스마트..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 선없이 자유롭게 동영상과 사진을 재생하는 AllShare [내부링크]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 선없이 자유롭게 동영상과 사진을 재생하는 AllShare<?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벌써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과 만난지도 한달이..

SKT 고객과의 약속 캠페인 진행 안심대리점 인증제도를 통해 투명한 가격과 개인정보 유출 완벽보안등을 진행해나갈 예정 [내부링크]

SKT 고객과의 약속 캠페인 진행 안심대리점 인증제도를 통해 투명한 가격과 개인정보 유출 완벽보안등을 진행해나갈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많..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 1,500여개의 어플이 탑재된 스마트허브로 내 생활도 스마트해지다. [내부링크]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 1,500여개의 어플이 탑재된 스마트허브로 내 생활도 스마트해지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을 쓴지도 벌..

베가 LTE M 화사한 액정에 먼저 놀라고 뛰어난 성능에 또 한번 놀라다. [내부링크]

베가 LTE M 화사한 액정에 먼저 놀라고 뛰어난 성능에 또 한번 놀라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많은 LTE 기기들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빠른 데이..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 MHL기능으로 보다 큰 화면에서 스마트폰을 즐기다 [내부링크]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 MHL기능으로 보다 큰 화면에서 스마트폰을 즐기다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을 사용한지 벌써 3주가 되었습니다. 그간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의 개봉기와 WIDI기능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 인텔 WIDI 기술로 선 없이 화면을 공유하다. [내부링크]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 인텔 WIDI 기술로 선 없이 화면을 공유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을 사용한지도 벌써 2주가 되었습니..

소니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샌드위치 탑재된 엑스페리아 네오L(Xperia Neo L)공개 [내부링크]

소니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샌드위치 탑재된 엑스페리아 네오L(Xperia Neo L)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제 슬슬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샌드위..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 개봉기 비대칭 슬림디자인이 눈에 띄는 모니터 [내부링크]

삼성 스마트모니터 TB750 개봉기 비대칭 슬림디자인이 눈에 띄는 모니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집에 컴퓨터가 없는 곳은 찾아보기 힘들정도입니다..

삼성 MWC 2012에서 갤럭시노트 10.1과 갤럭시빔 등을 비롯한 다양한 기기 선보이다 [내부링크]

삼성 MWC 2012에서 갤럭시노트 10.1과 갤럭시빔 등을 비롯한 다양한 기기 선보이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현지시간으로 27일부터..

HTC 스마트폰용 DMB 수신기 HTC DMB 링크 출시 한국소비자들에 대한 배려가 보이는 액세사리 [내부링크]

HTC 스마트폰용 DMB 수신기 HTC DMB 링크 출시 한국소비자들에 대한 배려가 보이는 액세사리<?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이..

삼성 뉴시리즈9 미디어데이 후기 새로운 뉴시리즈9은 어떤 모습? [내부링크]

삼성 뉴시리즈9 미디어데이 후기 새로운 뉴시리즈9은 어떤 모습?<?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 전 삼성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노트북 뉴시리즈9 미디..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S CES 2012에 정식공개 가지고 싶은 디자인을 가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내부링크]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S CES 2012에 정식공개 가지고 싶은 디자인을 가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CES 2012가 종료된지 좀 시일이 지..

삼성 갤럭시S 어드벤스(Galaxy S Advance 모델명 : GT-I9070) 유출 갤럭시S의 옆그레이드?!?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 어드벤스(Galaxy S Advance 모델명 : GT-I9070) 유출 갤럭시S의 옆그레이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갤럭시S의 업그레이드 모델..

KT 올레내비 v.2.7.0 업데이트 폰 연락처 연동, 블랙박스 기능 추가로 보다 편하게 내비게이션을 사용하자 [내부링크]

KT 올레내비 v.2.7.0 업데이트 폰 연락처 연동, 블랙박스 기능 추가로 보다 편하게 내비게이션을 사용하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올레내비 안드로..

KT 올레 유클라우드 무료회원 가입하고 20GB 저장공간 1개월 무료이용으로 손쉬운 파일공유하기 [내부링크]

KT 올레 유클라우드 무료회원 가입하고 20GB 저장공간 1개월 무료이용으로 손쉬운 파일공유하기 요즘 스마트폰 사용자가 많아지면서 다양한 업체에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사용자들을 위한..

즐거운 국제전화통화어플 ‘그링폰’으로 해외통화도 저렴하게 하자 [내부링크]

즐거운 국제전화통화어플 ‘그링폰’으로 해외통화도 저렴하게 하자 얼마전부터 해외로 이민간 사촌 누님과의 통화가 많아지면서 국제통화료가 슬슬 부담이 되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하던 방식은 금액도 많이 드는..

노키아 루미아 900 사양유출 CES 2012를 통해 정식 공개 예정 [내부링크]

노키아 루미아 900 사양유출 CES 2012를 통해 정식 공개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CES 2012가 개최됨에 따라 각 제조사마다 신제품 소식이 들려오기 시..

정의란 무엇인가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정의의 의미 마이클 샌델 책 [내부링크]

정의란 무엇인가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정의의 의미 마이클 샌델 책 2011년 초에 EBS에서 하는 하나의 강의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린 적이 있습니다. 바로 하버드에서 진행한 마이클 샌델의 강의였습니다. 주..

Cuki 폰꾸미기 어플 2D, 3D 테마를 내맘대로 만들어갈 수 있는 폰꾸미기 어플 [내부링크]

Cuki 폰꾸미기 어플 2D, 3D 테마를 내맘대로 만들어갈 수 있는 폰꾸미기 어플 안드로이스 스마트폰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폰을 꾸미는 어플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갤럭시S2를 사용하면서 가장 먼저 접했던 어플이..

인디고 아름다운 고전세트 어른들을 위한 동화가 모여 있는 고전명작동화 [내부링크]

인디고 아름다운 고전세트 어른들을 위한 동화가 모여 있는 고전명작동화 얼마전 소셜에서 눈길을 끄는 책이 상품으로 나온 적이 있습니다 순간 저도 모르게 결제를 진행했고 어제 바로 배송되어 왔네요 그 책은..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액티브(Xperia Active) 활동적인 사용자들을 위한 스마트폰 [내부링크]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액티브(Xperia Active) 활동적인 사용자들을 위한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시일이 조금 지났지만 소니에릭슨에서 여성을..

채홍 조선왕조실록의 행간에 숨겨진 비운의 여인 김별아 장편소설 [내부링크]

채홍 조선왕조실록의 행간에 숨겨진 비운의 여인 김별아 장편소설 예전 와이프가 가져온 책 중 눈에 띄는 책이 있었습니다. 바로 김별아 작가가 쓴 미실이라는 책이었는데요 이 책에 나왔던 미실은 MBC에서 방영했..

마법의 보카빵 & Bumper Fish 한중일 글로벌 앱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재미난 앱 [내부링크]

마법의 보카빵 & Bumper Fish 한중일 글로벌 앱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재미난 앱<?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매일 매일 새로운 앱을 접하..

HTC 센세이션 XL 닥터드레 이어폰과 4.7인치의 대형 디스플레이가 매력적인 스마트폰 [내부링크]

HTC 센세이션 XL 닥터드레 이어폰과 4.7인치의 대형 디스플레이가 매력적인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HTC에서 조만간 국내에 출시할 새로운 스마트..

국내 최초 윈도폰7.5 스마트폰 노키아 루미아 710 전파인증 완료 [내부링크]

국내 최초 윈도폰7.5 스마트폰 노키아 루미아 710 전파인증 완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국내 최초로 윈도폰7.5 OS를 탑재하여 출시될 예정인 망고폰 노키..

갤럭시노트(GT-N7000) 영국판 개봉기 국내 발매 예정 갤럭시노트와는 다른 매력을 가진 기기 [내부링크]

갤럭시노트(GT-N7000) 영국판 개봉기 국내 발매 예정 갤럭시노트와는 다른 매력을 가진 기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금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갤럭시S2 LTE(SHV-E110S) LTE의 속도와 갤럭시S2급의 성능을 느끼고 싶은 유저에게 추천하고픈 스마트폰 [내부링크]

갤럭시S2 LTE(SHV-E110S) LTE의 속도와 갤럭시S2급의 성능을 느끼고 싶은 유저에게 추천하고픈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S2 LTE(SHV-E110S)..

갤럭시S2 LTE(SHV-E110S)로 초고화질의 영상통화와 손쉬운 파일공유를 할 수 있다 [내부링크]

갤럭시S2 LTE(SHV-E110S)로 초고화질의 영상통화와 손쉬운 파일공유를 할 수 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S2 LTE(SHV-E110S)는 머니머니해도 4G 이..

갤럭시S2 LTE(SHV-E110S)로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 동영상을 고화질로 감상하다. [내부링크]

갤럭시S2 LTE(SHV-E110S)로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 동영상을 고화질로 감상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S2 LTE(SHV-E110S)를 사용하면서 기존 스마..

U+070 모바일 어플 해외에서 더욱 더 빛을 발하는 인터넷 전화어플 [내부링크]

U+070 모바일 어플 해외에서 더욱 더 빛을 발하는 인터넷 전화어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을 텐데요 3G 요금제..

KT올레내비 v.2.5.0 업데이트 HUD기능 추가등 사용자들을 위한 배려가 보이는 업데이트와 1박2일캠핑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KT올레내비 v.2.5.0 업데이트 HUD기능 추가등 사용자들을 위한 배려가 보이는 업데이트와 1박2일캠핑 이벤트 안내<?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KT에서 제공하고..

티머니 GS25 1만원 캐시백 이벤트 티머니로 편의점결제시 1만원 캐시백 선착순 2만명 [내부링크]

티머니 GS25 1만원 캐시백 이벤트 티머니로 편의점결제시 1만원 캐시백 선착순 2만명<?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혹시 예전에 진행했던 티머니 이벤트 기억하..

갤럭시S2 HD LTE 출시 기념 '色다른 런칭쇼! 아이유,붐의 보이는 HD라디오' 방송 [내부링크]

갤럭시S2 HD LTE 출시 기념 '色다른 런칭쇼! 아이유,붐의 보이는 HD라디오' 방송<?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 갤럭시 시리즈의 모델로서 아이유가 활동하..

갤럭시S2 LTE(SHV-E110S) 개봉기 및 외관리뷰 그리고 각 지하철역별 LTE 속도 비교 [내부링크]

갤럭시S2 LTE(SHV-E110S) 개봉기 및 외관리뷰 그리고 각 지하철역별 LTE 속도 비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9월 28일 삼성에서 새로운 통신방식인 LTE..

스카이 미라크A(IM-A750K) 리뷰 보급형 스마트폰의 기능에 충실한 기기, 어떤 사람들에게 좋을까? [내부링크]

스카이 미라크A(IM-A750K) 리뷰 보급형 스마트폰의 기능에 충실한 기기, 어떤 사람들에게 좋을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스마트폰의 트렌드는 듀얼..

아이폰 iOS5 내일 새벽 정식 공개 예정 어떤 기능이 추가되었나? [내부링크]

아이폰 iOS5 내일 새벽 정식 공개 예정 어떤 기능이 추가되었나?<?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드디어 애플의 새로운 모바일 운영체제인 iOS5가 내일 새벽 정식..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레이(Xperia Ray) 과연 여성만을 위한 스마트폰일까? [내부링크]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레이(Xperia Ray) 과연 여성만을 위한 스마트폰일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최고의 이슈가 되고 있는 4G LTE 스마트폰. 각..

구글 개발자 YouTube 채널을 통해 11일 넥서스 프라임과 안드로이드 4.0 공개예정 [내부링크]

구글 개발자 YouTube 채널을 통해 11일 넥서스 프라임과 안드로이드 4.0 공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10월 11일 삼성 모바일 언팩을 통해 공개..

삼성 NX200 간담회 다녀오다 NX200과 신발매 렌즈 4종 공개 모델 사진 포함 [내부링크]

삼성 NX200 간담회 다녀오다 NX200과 신발매 렌즈 4종 공개 모델 사진 포함<?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9월 29일 삼성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카메라 NX200..

넥서스 프라임 티져 영상 공개 및 사진 유출 괴물 스펙의 레퍼런스폰이 다가온다 [내부링크]

넥서스 프라임 티져 영상 공개 및 사진 유출 괴물 스펙의 레퍼런스폰이 다가온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애플이 아이폰4S를 발표하면서 아쉬운 마음이 구..

LG 옵티머스 EX 출시 옵티머스 2X의 성능에 옵티머스Z의 디자인을 보다. [내부링크]

LG 옵티머스 EX 출시 옵티머스 2X의 성능에 옵티머스Z의 디자인을 보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SKT와 KT를 통해 출시될 새로운 스마트폰을 선보였..

HTC 레이더4G 출시 국내 최초 LTE 스마트폰이 되다. [내부링크]

HTC 레이더4G 출시 국내 최초 LTE 스마트폰이 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국내 최초 LTE 스마트폰의 주인공은 어떤 것이 될까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있..

베가 넘버5(IM-T100K)를 4주간 사용한 후 느끼는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베가 넘버5(IM-T100K)를 4주간 사용한 후 느끼는 장점과 단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베가 넘버5(IM-T100K)의 체험단을 시작한 후 4주가량이 지났습니다...

베가 넘버5(IM-T100K)로 강의를 들으며 공부하고 책을 읽고 문서를 작성하다 [내부링크]

베가 넘버5(IM-T100K)로 강의를 들으며 공부하고 책을 읽고 문서를 작성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베가 넘버5(IM-T100K)의 세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

베가 넘버5(IM-T100K) 3D 네비게이션과 FULL HD 동영상 지원하는 막강한 성능의 태블릿폰 [내부링크]

베가 넘버5(IM-T100K) 3D 네비게이션과 FULL HD 동영상 지원하는 막강한 성능의 태블릿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베가 넘버5(IM-T100K)의 개봉기에 이어..

리더스허브와 소셜허브가 탑재된 갤럭시탭 10.1로 스마트한 라이프 즐기기 [내부링크]

리더스허브와 소셜허브가 탑재된 갤럭시탭 10.1로 스마트한 라이프 즐기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탭 10.1을 비롯한 삼성의 안드로이드 탑재 제품에..

갤럭시탭 10.1에 탑재된 티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삼성앱스를 살펴보자 [내부링크]

갤럭시탭 10.1에 탑재된 티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삼성앱스를 살펴보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탭 10.1은 현재 각 통신사 버전과 WiFi 버전이 출..

갤럭시탭 10.1에 탑재된 Polaris Office로 언제 어디서나 문서 편집과 저장을 손쉽게 하다 [내부링크]

갤럭시탭 10.1에 탑재된 Polaris Office로 언제 어디서나 문서 편집과 저장을 손쉽게 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탭 10.1에는 문서편집을 위해 Pol..

더 넓고 얇고 가벼워진 갤럭시탭 10.1로 사진을 찍고 다양한 동영상을 감상하다. [내부링크]

더 넓고 얇고 가벼워진 갤럭시탭 10.1로 사진을 찍고 다양한 동영상을 감상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탭 10.1은 안드로이드 3.1 허니컴을 탑재하..

삼성 지펠 그랑데스타일 508 출시 & 체험단 모집 소식 [내부링크]

삼성 지펠 그랑데스타일 508 출시 & 체험단 모집 소식 삼성에서 얼마전부터 차승원과 이승기를 새로운 모델로 하여 새로운 김치냉장고의 광고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맘때 쯤이면 주부들이 김치를 담그기 위..

삼성 NX200 새로운 센서를 탑재한 삼성의 최신 하이브리드 카메라 출시 [내부링크]

삼성 NX200 새로운 센서를 탑재한 삼성의 최신 하이브리드 카메라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최근 IFA 2011을 통해 NX시리즈의 최신작인 NX200..

삼성 VLUU MV800 3인치 터치액정이 180도 회전, 셀카에 특화된 디지털카메라 출시 [내부링크]

삼성 VLUU MV800 3인치 터치액정이 180도 회전, 셀카에 특화된 디지털카메라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최근 새로운 디지털 카메라 2종을 내놓..

KT 올레내비(Olleh navi)와 함께 즐거운 귀향길도 가고 추석선물까지 받아가자 [내부링크]

KT 올레내비(Olleh navi)와 함께 즐거운 귀향길도 가고 추석선물까지 받아가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제 얼마뒤면 추석이네요. 추석을 맞이해서 고향을..

삼성 갤럭시S2 LTE 국내 최초 LTE 스마트폰 15일 국내 출시 예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2 LTE 국내 최초 LTE 스마트폰 15일 국내 출시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드디어 갤럭시S2 LTE가 국내에 첫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지난 IFA..

국내 최초 4D 영화 쉐어더비전(Share the Vision) 관람 후기 이병헌주연 [내부링크]

국내 최초 4D 영화 쉐어더비전(Share the Vision) 관람 후기 이병헌주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3일 국내 최초 4D 영화인 쉐어더비전(Share the Visi..

2011 대구 육상세계선수권대회 방문기 – 8월 28일 대구에서 우사인볼트를 보다 [내부링크]

2011 대구 육상세계선수권대회 방문기 – 8월 28일 대구에서 우사인볼트를 보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 블루로거 1기로 활동하면서 갤럭시탭 10.1을..

VERUS 갤럭시탭 10.1 프리미엄K 가죽케이스 리뷰 저렴한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갤럭시탭 10.1 가죽케이스 [내부링크]

VERUS 갤럭시탭 10.1 프리미엄K 가죽케이스 리뷰 저렴한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갤럭시탭 10.1 가죽케이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 블루로거 활동을 시..

삼성 세계 최초 바다OS 2.0탑재 웨이브3, 웨이브M, 웨이브Y 공개 [내부링크]

삼성 세계 최초 바다OS 2.0탑재 웨이브3, 웨이브M, 웨이브Y 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번 IFA 2011를 맞이하여 처음 공개되는 웨이브3를 빼놓을 수 없..

삼성의 스마트폰 OS 최신버전 바다OS 2.0 공개 [내부링크]

삼성의 스마트폰 OS 최신버전 바다OS 2.0 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제 얼마후면 IFA 2011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현지시간으로 9월2일에 개최될 IFA 2..

HTC의 새로운 LTE폰 홀리데이 AT&T로 조만간 출시 예정 [내부링크]

HTC의 새로운 LTE폰 홀리데이 AT&T로 조만간 출시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AT&T에서 출시할 첫번째 LTE폰인 HTC의 홀리데이의 새로운 사진이 포착되었..

갤럭시탭 10.1 개봉기 및 외관리뷰 허니컴 탑재 10.1인치의 태블릿PC 갤럭시탭 10.1 [내부링크]

갤럭시탭 10.1 개봉기 및 외관리뷰 허니컴 탑재 10.1인치의 태블릿PC 갤럭시탭 10.1<?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7월20일 드디어 갤럭시탭 10.1이 국내에..

티스마트샵 ‘무한혜택 쿠폰찬스’이벤트에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티스마트샵 ‘무한혜택 쿠폰찬스’이벤트에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세요<?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주부터 본격적으로 티스마트샵 홍보활동을 시..

베가 넘버5(IM-T100K) 개봉기 및 외관 리뷰 5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태블릿폰 [내부링크]

베가 넘버5(IM-T100K) 개봉기 및 외관 리뷰 5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태블릿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부터 스카이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을..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움직여 비를 비하는 ‘비오는 날 2’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움직여 비를 비하는 ‘비오는 날 2’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갤럭시S2가 생기면서 다..

소니에릭슨 새로운 뮤직폰 ‘라이브 with 워크맨(Live with Walkman)' 발표 [내부링크]

소니에릭슨 새로운 뮤직폰 ‘라이브 with 워크맨(Live with Walkman)' 발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소니에릭슨에서 안드로이드기반의 새로운 뮤직폰을 발..

LG 울트라 아몰레드,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탑재한 옵티머스 솔 공식발표 [내부링크]

LG 울트라 아몰레드,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탑재한 옵티머스 솔 공식발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의 발매소식이 들려오네요...

[아이폰4 케이스] 월넛 아이폰 4 Hybrid case [내부링크]

[아이폰4 케이스] 월넛 아이폰 4 Hybrid case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달 와이프에게 아이폰4를 선물해준뒤 새로운 고민이 생겼습니다. 바로 아이폰..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퀵클릭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하는 중독성 강한 게임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퀵클릭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하는 중독성 강한 게임<?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갤럭시S2를 구입하고나서 많은 어플들을 설치..

SKT 스마트폰 8,9월에 신규 가입한 사람 공짜로 음료와 어플 선물받아가세요. [내부링크]

SKT 스마트폰 8,9월에 신규 가입한 사람 공짜로 음료와 어플 선물받아가세요.<?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새로 개통하고 있죠...

삼성전자 연내 스마트폰 출시 로드맵 유출 넥서스프라임, 신형 7인치 갤럭시탭이 보이다. [내부링크]

삼성전자 연내 스마트폰 출시 로드맵 유출 넥서스프라임, 신형 7인치 갤럭시탭이 보이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갤럭시S2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

모토로라 드로이드HD의 사양과 사진 유출 갤럭시S2의 강력한 라이벌이 될것인가? [내부링크]

모토로라 드로이드HD의 사양과 사진 유출 갤럭시S2의 강력한 라이벌이 될것인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현재 제조사에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LG용 갤럭시S2(SHW-M250L) 개봉기 및 리뷰 최강 스펙을 가진 갤럭시S2 SK용 갤럭시S2와의 차이점은?? [내부링크]

LG용 갤럭시S2(SHW-M250L) 개봉기 및 리뷰 최강 스펙을 가진 갤럭시S2 SK용 갤럭시S2와의 차이점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포스팅에서 SK용 갤럭시..

모토로라 드로이드3 리뷰 5열 쿼티키패드를 탑재한 고성능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내부링크]

모토로라 드로이드3 리뷰 5열 쿼티키패드를 탑재한 고성능 안드로이드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해외에서 출시하는 스마트폰 중에는 국내 유저들이..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X10 미니 리뷰 작은 크기에 장점과 단점이 공존하다 [내부링크]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X10 미니 리뷰 작은 크기에 장점과 단점이 공존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현재 국내에서 판매중인 대부분의 스마트폰은 대형 디..

갤럭시S2 화이트 9월 영국출시 예정 한국은 언제?? [내부링크]

갤럭시S2 화이트 9월 영국출시 예정 한국은 언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영국의 통신사중 하나인 O2에서 9월경 갤럭시S2 화이트버전을 출시한다고 합니..

KT 올레네비 아이패드용 ver.1.0.0 최적화된 해상도와 메뉴구성으로 편리한 네비게이션 사용이 가능해지다 [내부링크]

KT 올레네비 아이패드 ver.1.0.0 최적화된 해상도와 메뉴구성으로 편리한 네비게이션 사용이 가능해지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7월 14일자로 올레..

삼성 블루로거 1기 갤럭시탭 10.1/크롬북 교육 후 갤럭시탭 10.1 받아왔습니다 [내부링크]

삼성 블루로거 1기 갤럭시탭 10.1/크롬북 교육 후 갤럭시탭 10.1 받아왔습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2일 삼성 블루로거 1기의 첫번째 교육이 있었..

삼성 블루로거 1기 바스토프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삼성 블루로거 1기 바스토프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7월 8일 삼성의 새로운 블로거 모임인 블루로거의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HTC HD2 리뷰 다재다능한 윈도우모바일 스마트폰을 만나다 [내부링크]

HTC HD2 리뷰 다재다능한 윈도우모바일 스마트폰을 만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금 많은 제조사에서는 4.3인치의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스마트폰을 다..

[시그마 DP2X] 시그마 DP2X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내부링크]

[시그마 DP2X] 시그마 DP2X 체험단을 모집합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컴팩트 카메라의 절대강자인 시그마 DP2X가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누구나 인정..

갤럭시 S2 7월 21일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기 [내부링크]

[갤럭시 S2 펌웨어] 갤럭시 S2 7월 21일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기 지난 7월 21일 갤럭시 S2의 새로운 펌웨어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이번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크게 두가지의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는데요 기존..

갤럭시S2 SK용(SHW-M250S) 개봉기 및 외관 리뷰 현존 최강 스펙의 스마트폰을 만나다 [내부링크]

갤럭시S2 SK용(SHW-M250S) 개봉기 및 외관 리뷰 현존 최강 스펙의 스마트폰을 만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5월 말 현존 최강의 스펙을 자랑하는 삼..

안드로이드 어플 프리즘 광고 보고 무료문자 300건 가져가자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어플 프리즘 광고 보고 무료문자 300건 가져가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기본 요금제의 금액은 올라갔지만 기본..

KT 올레네비 아이폰용 2.3.0 업데이트 사진위치 인식과 새주소 검색 가능해지다 [내부링크]

KT 올레네비 아이폰용 2.3.0 업데이트 사진위치 인식과 새주소 검색 가능해지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KT에서 출시하여 서비스 중인 올레네비는 안드로이..

2011 서울오토살롱 방문기 화려한 튜닝카와 아름다운 레이싱 모델을 만나다. [내부링크]

2011 서울오토살롱 방문기 화려한 튜닝카와 아름다운 레이싱 모델을 만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7월 8일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 마켓 및 튜닝..

옵티머스 3D 블로거데이 LG의 새로운 스마트폰을 만나다 [내부링크]

옵티머스 3D 블로거데이 LG의 새로운 스마트폰을 만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7월 7일 LG의 새로운 스마트폰인 옵티머스 3D가 블로거들에게 첫선을..

LG 레볼루션(LG-VS910) 리뷰 옵티머스 블랙을 닮은 4G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내부링크]

LG 레볼루션(LG-VS910) 리뷰 옵티머스 블랙을 닮은 4G 안드로이드 스마트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각 통신사마다 4G를 알리는 광고를 진행중입니다...

갤럭시탭 10.1 출시 및 20일 미디어데이 행사개최 생방송 보기 [내부링크]

갤럭시탭 10.1 출시 및 20일 미디어데이 행사개최 생방송 보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IT기기는 오늘 20일 정식으로 공개..

옵티머스 블랙(LG-KU5900)의 4주간 사용해본 뒤 느끼는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옵티머스 블랙(LG-KU5900)의 4주간 사용해본 뒤 느끼는 장점과 단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옵티머스 블랙(LG-KU5900)의 장점이라 하면 세계 최대 밝기를..

옵티머스 블랙(LG-KU5900)에 탑재된 LG어플로 보다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자 [내부링크]

옵티머스 블랙(LG-KU5900)에 탑재된 LG어플로 보다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옵티머스 블랙(LG-KU5900)에는 기본적으로 다양..

[올레 캐치캐치] 올레 캐치캐치 게임도 하고 이용권도 얻고 일석이조 어플 [내부링크]

[올레 캐치캐치] 올레 캐치캐치 게임도 하고 이용권도 얻고 일석이조 어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티비를 보면서 재미있어 하는 광고 하나가 있습니..

[갤럭시탭 10.1] 갤럭시탭 10.1 16일 예약판매시작으로 국내출시임박 [내부링크]

[갤럭시탭 10.1] 갤럭시탭 10.1 16일 예약판매시작으로 국내출시임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미국에서는 이미 출시되어 아이패드2의 강력한 경쟁상대로 여..

[베가 No.5] 베가 No.5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베가 No.5] 베가 No.5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펜택 스카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베가 넘버5의 체험단이 어제 발표되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이번에는 제 이름이 있더군요 그동안 스카이의 체험단을 진행하면서..

UNUS 유에너스 마이크로SD 카드리더기 안드로이드의 귀여움과 괜찮은 성능의 카드리더기 [내부링크]

UNUS 유에너스 마이크로SD 카드리더기 안드로이드의 귀여움과 괜찮은 성능의 카드리더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마이크로SD 16기가를 구입했습니..

LG 옵티머스 3D 완벽한 3D 스마트폰을 만나러 다녀오겠습니다 [내부링크]

LG 옵티머스 3D 완벽한 3D 스마트폰을 만나러 다녀오겠습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선보인 3D 스마트폰 옵티머스 3D가 조만간 출시를 앞두고 있..

삼성 갤럭시Z 출시 갤럭시S2의 라이트버전??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Z 출시 갤럭시S2의 라이트버전??<?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또 하나의 갤럭시 시리즈를 출시하였습니다. 갤럭시Z로 명명된 이 제품은 현..

옵티머스 블랙(LG-KU5900)의 메뉴와 멀티미디어 성능을 보다 [내부링크]

옵티머스 블랙(LG-KU5900)의 메뉴와 멀티미디어 성능을 보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옵티머스 블랙(LG-KU5900)의 가장 큰 특징이라하면 바로 700nit를 자..

제4회 청심 캘린더 공모전에 가족의 행복한 사진으로 참여해 보세요 [내부링크]

제4회 청심 캘린더 공모전에 가족의 행복한 사진으로 참여해 보세요<?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평소에 사진찍기를 좋아하면서 인터넷을 즐겨하는 저로서는 많..

AT&T를 통해 나온 차세대 아이폰(아이폰5? 아이폰4S?) 9월 출시 루머 [내부링크]

AT&T를 통해 나온 차세대 아이폰(아이폰5? 아이폰4S?) 9월 출시 루머<?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직 루머에 불과한 소식이지만 9월에 새로운 아이폰이 출시..

[옥션 어플] 스마트폰에서 보다 편리하게 쇼핑하는 옥션 어플 소개 및 사용기 [내부링크]

[옥션 어플] 스마트폰에서 보다 편리단게 쇼핑하는 옥션 어플 소개 및 사용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스마트폰을 보면 다양한 어플들이 쏟아져 나오..

[KT 올레네비(Olleh navi)] 어디야? 나여기! 기능으로 편리해진 KT 올레네비(Olleh navi) V2.2.0 [내부링크]

[KT 올레네비(Olleh navi)] 어디야? 나여기! 기능으로 편리해진 KT 올레네비(Olleh navi) V2.2.0<?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번에도 소개해 드린바 있는 K..

스카이 베가 엑스플러스 LG U+전용으로 출시예정 [내부링크]

스카이 베가 엑스플러스 LG U+전용으로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스카이에서 LG U+ 전용으로 베가 엑스의 후속작인 베가 엑스플러스(Vega X+, 모델..

쌍용 체어맨H 뉴클래식 새롭게 돌아온 대형세단의 자존심 [내부링크]

쌍용 체어맨H 뉴클래식 새롭게 돌아온 대형세단의 자존심<?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대한민국의 고급자동차 하면 어떤게 떠오르나요? 저 같은 경우는 요즘 티..

[아이폰어플] i뷰티 시크릿 렌즈 아큐브어플 렌즈 착용사진 미리 보고 샘플도 신청하자 [내부링크]

[아이폰어플] i뷰티 시크릿 렌즈 아큐브어플 렌즈 착용사진 미리 보고 샘플도 신청하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름다운 눈을 위해 많은 분들이 콘택트렌..

삼성 저가형 갤럭시S2 I9101 세부사양 공개 [내부링크]

삼성 저가형 갤럭시S2 I9101 세부사양 공개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갤럭시S2가 출시되어 국내 스마트폰 사상 최단기간 100만대 판매를 돌파하는 등 엄청..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31일 오후 9시 배포 예정) [내부링크]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1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삼성 갤럭시탭 10.1 국내 6월 중순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탭 10.1 국내 6월 중순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의 두번째 안드로이드 태블릿PC인 갤럭시탭 10.1이 국내에서는 6월 중순이후에나..

블랙베리용 카카오톡 이달말 출시예정 [내부링크]

블랙베리용 카카오톡 이달말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스마트폰 유저들이 구매후 첫 설치하는 어플중에 하나가 바로 카카오톡일 것입니다. 아..

옵티머스 블랙 개봉기 및 외관 리뷰 슬림하고 밝은 옵티머스 블랙을 만나다. [내부링크]

옵티머스 블랙 개봉기 및 외관 리뷰 슬림하고 밝은 옵티머스 블랙을 만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4월28일 블로그를 통해서도 알려드린 LG의 옵티..

팬택 현존 최고 속도의 베가 레이서 출시예정 [내부링크]

팬택 현존 최고 속도의 베가 레이서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미 여러 매체를 통해 보도가 되었던 팬택의 신작 베가 레이서가 19일에 공식 발표..

휠라(FILA) 버블런(BUBBLE RUN) 런닝화와 함께 운동을 시작하자 [내부링크]

휠라(FILA) 버블런(BUBBLE RUN) 런닝화와 함께 운동을 시작하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봄이 되면 준비하는 것중 하나가 운동계획일겁니다. 겨울에는 추워..

HTC 4.5인치 qHD 해상도를 탑재한 홀리데이 유출 [내부링크]

HTC 4.5인치 qHD 해상도를 탑재한 홀리데이 유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새로운 스마트폰HTC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의 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 요즘 나오는..

LG 옵티머스 3D 월드 IT쇼에서 정식공개 [내부링크]

LG 옵티머스 3D 월드 IT쇼에서 정식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가 자사의 새로운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옵티머스 3D를 월드 IT쇼를 통해 국내에서 최초..

소니 에릭슨 새로운 엑스페리아 미니와 미니프로 발표 [내부링크]

소니 에릭슨 새로운 엑스페리아 미니와 미니프로 발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소니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인 엑스페리아 아크를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

삼성 갤럭시S2 vs LG 옵티머스 블랙 vs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아크 두께경쟁의 승자는?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2 vs LG 옵티머스 블랙 vs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아크 두께경쟁의 승자는?<?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스마트폰 시장에서 이제 막 나온 제품들이..

[SK증권 주파수 어플] 아이폰4 화이트와 주파수 어플이 만나 주식고수가 되다 [내부링크]

[SK증권 주파수 어플] 아이폰4 화이트와 주파수 어플이 만나 주식고수가 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아이폰4 화이트를 구매했습니다. 이전에 가지..

아이폰4 화이트는 블랙모델과 두께가 동일 [내부링크]

아이폰4 화이트는 블랙모델과 두께가 동일<?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28일 아이폰4 화이트가 깜짝 등장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을 텐데요. 저도 와이..

LG 노바디스플레이 탑재한 옵티머스 블랙과 옵티머스 빅 출시예정&체험단 소식 [내부링크]

LG 노바디스플레이 탑재한 옵티머스 블랙과 옵티머스 빅 출시예정&체험단 소식<?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해부터 LG에서 프로젝트B라는 이름으로 스마트..

[SK증권 주파수어플] SK증권의 똑똑한 증권 어플 주파수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SK증권 주파수어플] SK증권의 똑똑한 증권 어플 주파수를 소개합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포스팅을 통해 SK증권의 새로운 서비스인 DC Low(디..

프랜차이즈 창업하면 호프가 우선이죠~호프창업 톡스에 대해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프랜차이즈 창업하면 호프가 우선이죠~호프창업 톡스에 대해 알아봤어요<?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길지 않은 회사생활이지만 회사원으로 살다보면 앞으로의..

유아용품 전문 소셜커머스 맘스파파에서 다양한 유아용품을 반값으로 구매하자 [내부링크]

유아용품 전문 소셜커머스 맘스파파에서 다양한 유아용품을 반값으로 구매하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다양한 소셜커머스가 등장하여 다양한 맛집과..

[KT 올레네비(Olleh navi)] 길안내가 개선되어 더욱 편리해진 KT 올레네비(Olleh navi) 편리하게 길을 찾자 [내부링크]

[KT 올레네비(Olleh navi)] 길안내가 개선되어 더욱 편리해진 KT 올레네비(Olleh navi) 편리하게 길을 찾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번 포스팅을 통해..

[SK증권 DC Low(디씨로)] 업계최저 수수료와 다양한 생활 혜택이 가득한 SK증권의 DC Low(디씨로) [내부링크]

[SK증권 DC Low(디씨로)] 업계최저 수수료와 다양한 생활 혜택이 가득한 SK증권의 DC Low(디씨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주위를 보면 주식거래를 하..

삼성 NX11과 i-Function 렌즈가 만나 사진의 즐거움을 알려주다 [내부링크]

삼성 NX11과 i-Function 렌즈가 만나 사진의 즐거움을 알려주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제 NX11의 체험단 활동도 마지막이 되었습니다. 이전부터 미러리..

MS 윈도폰7의 새로운 기본사양 발표 퀄컴 스냅드래곤 2세대 추가 [내부링크]

MS 윈도폰7의 새로운 기본사양 발표 퀄컴 스냅드래곤 2세대 추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MS의 윈도폰7의 경우 하드웨어 사양을 MS에서 정하고 그 기준을..

삼성 갤럭시S 해외판 진저브레드 업데이트 공개 국내판은 이번주 예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 해외판 진저브레드 업데이트 공개 국내판은 이번주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 갤럭시S의 안드로이드 2.3.3 진저브레드 업데이트가 공..

아이폰4 화이트 이번달 말 미국 출시?? [내부링크]

아이폰4 화이트 이번달 말 미국 출시?? 한가지 흥미로운 소식이 하나 들어왔네요. 출시된다는 소식은 계속 들리지만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낸 적이 없는 아이폰4 화이트에 관한 소식입니다. 아이폰4 화이트가 이번달..

삼성 NX11과 함께한 인물모드 촬영기, 2011 서울 모터쇼 출사 [내부링크]

삼성 NX11과 함께한 인물모드 촬영기, 2011 서울 모터쇼 출사<?XML:NAMESPACE PREFIX = O /> NX11 체험단을 진행하면서 하루 하루 NX11의 매력에 빠지고 있습니다. NX11에서 맘에 드는 기능은 파노라마 기능과 인..

삼성 갤럭시S2 KT를 통해 4월 25일 국내 출시 예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2 KT를 통해 4월 25일 국내 출시 예정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삼성의 갤럭시S2가 4월 25일 국내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통신사는 KT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이로 인해 갤럭시S2가 출시되..

엔비디아 테그라2 기반의 고급 스마트폰 W700 출시한 중국 K-Touchsms [내부링크]

엔비디아 테그라2 기반의 고급 스마트폰 W700 출시한 중국 K-Touchsms<?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이폰과 유사한 제품을 만들어내는 메이주나 핸드폰 시장에..

삼성 NX11의 파노라마 기능과 스마트필터로 다양한 사진을 손쉽게 찍자 [내부링크]

삼성 NX11의 파노라마 기능과 스마트필터로 다양한 사진을 손쉽게 찍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오늘은 삼성 NX11의 기능중 하나인 파노라마 기능과 스마트..

아이패드 2세대 전파인증 완료 4월 출시예정 [내부링크]

아이패드 2세대 전파인증 완료 4월 출시예정 조만간 아이패드 2세대를 한국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각종 소식을 통해 4월 28일에 SKT와 KT로 동시에 출시될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아이패드 2세대가 얼마전..

구글과 LG의 안드로이드 태블릿PC 넥서스T 출시예정?? [내부링크]

구글과 LG의 안드로이드 태블릿PC 넥서스T 출시예정?? 구글에서 그동안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발표하면서 제일 먼저 적용될 레퍼런스폰을 만들어 온것을 많은 분들이 아실겁니다. 안드로이드 2.2 프로요를 적용하..

삼성 새로운 보급형 갤럭시 시리즈인 네오, 지오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 새로운 보급형 갤럭시 시리즈인 네오, 지오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다양한 갤럭시 시리즈를 선보일 모양입니다. 보급형 스마트폰..

삼성 NX 18-55, 20mm i-Function(아이펑션)렌즈와 기능 [내부링크]

삼성 NX 18-55, 20mm i-Function(아이펑션)렌즈와 기능 이번 체험단을 진행하면서 삼성NX11 번들셋에 포함된 NX 18-55mm 렌즈 이외에 NX 20mm렌즈도 함께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 두 렌즈에 대한 내용과..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8장)[종료] [내부링크]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8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삼성 갤럭시탭 8.9, 10.1 공개 저렴한 가격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탭 8.9, 10.1 공개 저렴한 가격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이 또 하나의 갤럭시탭인 갤럭시탭 8.9를 공개했습니다. 정..

삼성 갤럭시탭 8.9 일부 사양 유출 이틀 뒤 정식발표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탭 8.9 일부 사양 유출 이틀 뒤 정식발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3월 24일 갤럭시탭 8.9의 정식발표를 앞두고 Pocketnow에서 갤럭시탭 8.9의..

삼성 갤럭시S2 전파인증 완료 모델명은 SHW-M250S/K로 확인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2 전파인증 완료 모델명은 SHW-M250S/K로 확인<?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올해 아이폰5와 더불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삼성 갤럭시S2의..

삼성 NX 11 개봉기 및 외관 리뷰 미러리스 카메라의 새로운 강자를 만나다 [내부링크]

삼성 NX 11 개봉기 및 외관 리뷰 미러리스 카메라의 새로운 강자를 만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체험단 모집에 운좋게 선정되어 삼성 NX11의 체험..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올레네비(Olleh navi)가 넥서스원 안드로이드폰으로 들어가다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올레네비(Olleh navi)가 넥서스원 안드로이드폰으로 들어가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구매하시면서 기존..

모토로라의 새로운 스마트폰 3종(드로이드3, 드로이드X2, 타르가) 유출 [내부링크]

모토로라의 새로운 스마트폰 3종(드로이드3, 드로이드X2, 타르가) 유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모토로라에서 준비중인 새로운 스마트폰 3종의 이미지가 유..

인터넷 익스플로러9 정식버전 출시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9 정식버전 출시 다운로드 링크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MS에서 드디어 인터넷 익스플로러9의 정식버전을 선보였습니다. 지난달에 RC버..

삼성 갤럭시S2 4월 싱가폴 출시예정 국내는 5월 출시예상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2 4월 싱가폴 출시예정 국내는 5월 출시예상<?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 갤럭시S2의 출시가 머지 않은 거 같습니다. 삼성 아시아 CEO인 그레..

아이패드 2세대 분해기 얇은 두께와 발전된 성능 확인 [내부링크]

아이패드 2세대 분해기 얇은 두께와 발전된 성능 확인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해외에서 다양한 제품을 분해하기로 유명한 ifixit에서 이번에는 아이패드..

아이패드 2세대 듀얼코어 A5와 테크라2보다 높은 성능의 GPU 탑재 [내부링크]

아이패드 2세대 듀얼코어 A5와 테크라2보다 높은 성능의 GPU 탑재<?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출시한 아이패드 2세대에 들어가는 CPU는 A5인 것으로 확..

삼성 NX11 체험단선정 – 삼성의 기술을 기대하게 만드는 디지털 카메라 NX11 [내부링크]

삼성 NX11 체험단선정 – 삼성의 기술을 기대하게 만드는 디지털 카메라 NX11<?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 NX11 체험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의..

KT 계란크기만한 에그모뎀 4월 출시예정 [내부링크]

KT 계란크기만한 에그모뎀 4월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KT에서 와이브로의 보다 편리한 사용을 위해 에그라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벌써 3..

메이주 M9II 출시예정, 아이폰5는 이런 모습일지도.. [내부링크]

메이주 M9II 출시예정, 아이폰5는 이런 모습일지도..<?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전에 아이폰4를 닮은 디자인으로 화제가 되었던 메이주의 M9를 기억하시나..

삼성 쿼티키패드 탑재한 갤럭시프로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 쿼티키패드 탑재한 갤럭시프로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갤럭시S의 성공에 힘입어 다양한 갤럭시시리즈를 내놓고 있는 가운데 영국..

올리베티 이탈리아 최초 안드로이드 기반 태블릿PC ‘OliPad’ 출시 [내부링크]

올리베티 이탈리아 최초 안드로이드 기반 태블릿PC ‘OliPad’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올리베티라는 회사를 들어보신 분이 있으신가요? 올리베티는..

삼성 SH100 SNS로 손쉽게 사진을 공유하는 스마트한 카메라 [내부링크]

삼성 SH100 SNS로 손쉽게 사진을 공유하는 스마트한 카메라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재미있는 카메라가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요즘 유행하는 소..

애플 iOS 4.3 정식공개, 달라진 7가지 주요 기능은? [내부링크]

애플 iOS 4.3 정식공개, 달라진 7가지 주요 기능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애플이 지난 2일 아이패드2를 발표하면서 아이폰 운영체제인 iOS 4.3 버전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점유율 1위 삼성은 스마트폰 점유율 7% 달성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점유율 1위 삼성은 스마트폰 점유율 7% 달성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미국내 모바일 OS별 점유율이 나와 흥미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삼성 NX100과 20mm, 20-50mm 렌즈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삼성 NX100과 20mm, 20-50mm 렌즈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개인적으로 얼마전부터 클럽NX라는 카페에서 활동중입니다. NX11 체험단..

아이패드 2세대 드디어 공개, 1세대와 비교 어느정도 달라진 것인가? [내부링크]

아이패드 2세대 드디어 공개, 1세대와 비교 어느정도 달라진 것인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드디어 미국 현지시각으로 2일 아이패드 2세대가 정식으로 공..

나뚜루 수원역사CGV점에서 마테차와 레몬샤벳을 맛보다 [내부링크]

나뚜루 수원역사CGV점에서 마테차와 레몬샤벳을 맛보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27일 수원역사CGV내에 위치한 나뚜루에 들러 아이스크림을 사먹기로..

삼성 해외판 갤럭시S i9000 진저브레드 유츌 국내 갤럭시S의 진저브레드는 언제?? [내부링크]

삼성 해외판 갤럭시S i9000 진저브레드 유츌 국내 갤럭시S의 진저브레드는 언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2월28일 한 폴란드 사이트에서 삼성의 해외..

삼성 갤럭시탭 8.9인치 22일 공개 예정, 7인치 갤럭시탭의 허니컴 지원여부는??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탭 8.9인치 22일 공개 예정, 7인치 갤럭시탭의 허니컴 지원여부는??<?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이 지난번 갤럭시S2의 티저를 공개한 삼성언팩..

삼성 갤럭시S2 유럽 출시일과 가격 공개 국내에서는 어느정도 가격으로 출시할 것인가?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2 유럽 출시일과 가격 공개 국내에서는 어느정도 가격으로 출시할 것인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갤럭시S2의 출시..

HTC 쿼티 키패드를 탑재한 스마트폰 머지(HTC Merge) 출시 [내부링크]

HTC 쿼티 키패드를 탑재한 스마트폰 머지(HTC Merge)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HTC에서 독특한 이름의 스마트폰이 출시되었습니다. 물론 영문명일때는..

스카이 베가S 출시임박 기념 실사진 프리뷰와 체험단 모집 소식 [내부링크]

스카이 베가S 출시임박 기념 실사진 프리뷰와 체험단 모집 소식<?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팬텍에서 베가의 후속작인 베가X를 KT와 LG U+로 출시하고 SKT로는..

스프린트 CDMA 윈도폰7 HTC 어라이브 출시예정 [내부링크]

스프린트 CDMA 윈도폰7 HTC 어라이브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직 국내에서는 출시조차 안한 윈도폰7이지만 북미쪽에서는 활발하게 신제품이 나..

스마트폰 두께 종결자 7.7mm NEC Medias N-04C 정식 출시 [내부링크]

스마트폰 두께 종결자 7.7mm의 NEC Medias N-04C 정식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며칠전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드렸던 세계 최소 두께의 스마트폰인 NEC..

[아이폰 추천어플] 자르고 또 자르고 시간가는줄 모른다 슬라이스 잇! (Slice it!) [내부링크]

[아이폰 추천어플] 자르고 또 자르고 시간가는줄 모른다 슬라이스 잇! (Slice it!)<?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벌써 아이폰/아이팟터치 어플 리뷰 세번째 시간..

SKT로 드디어 아이폰4 출시발표 향후 아이패드, 아이폰5도 출시예정 [내부링크]

SKT로 드디어 아이폰4 출시발표 향후 아이패드, 아이폰5도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드디어 SKT에서도 정식으로 아이폰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북미..

애플 아이패드 2세대 3월 2일 발표 확정 [내부링크]

애플 아이패드 2세대 3월 2일 발표 확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3월 2일 아이패드 2세대가 출시된다는 루머는 사실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애플에서 이..

삼성 갤럭시 에이스 보급형 스마트폰의 지존을 노리다.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에이스 보급형 스마트폰의 지존을 노리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린 갤럭시 보급형 시리즈 4개중 갤럭시 에이..

[아이폰 추천어플] 공주님과 함께 마왕을 물리치는 퀸즈크라운 이세계의 문 [내부링크]

[아이폰 추천어플] 공주님과 함께 마왕을 물리치는 퀸즈크라운 이세계의 문<?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시간에 이어 두번째 아이폰/아이팟터치 어플 리뷰..

샤프 3D 스마트폰 갈라파고스 6월 KT를 통해 출시예정 [내부링크]

샤프 3D 스마트폰 갈라파고스 6월 KT를 통해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의 옵티머스 3D와 함께 3D 스마트폰으로 알려진 샤프의 갈라파고스 스마트..

[아이폰 추천어플] 디펜스게임에 RPG를 더한 팔라독 [내부링크]

[아이폰 추천어플] 디펜스게임에 RPG를 더한 팔라독<?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오늘은 아이폰/아이팟터치 어플 리뷰 첫번째 시간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기..

모토로라 아트릭스 SKT는 물론 KT로도 만나볼 수 있다 [내부링크]

모토로라 아트릭스 SKT는 물론 KT로도 만나볼 수 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CES 2011에서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선정된바 있는 모토로라의 아트릭스..

NEC 세계 최소 두께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MEDIAS N-04C 출시예정 [내부링크]

NEC 세계 최소 두께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MEDIAS N-04C 출시예정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MWC 2011에서 갤럭시S2가 8.49mm라는 세계 최소의 두께..

i-Function렌즈를 지원하는 삼성의 NX11 출시기념 프리뷰 및 체험단 모집소식 [내부링크]

i-Function렌즈를 지원하는 삼성의 NX11 출시기념 프리뷰 및 체험단 모집소식<?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달에 CES 2011을 통해 공개되었던 NX11이 어제..

RIM 블랙베리 볼드 터치 다코다 실물 사진 유출 [내부링크]

RIM 블랙베리 볼드 터치 다코다 실물 사진 유출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드린 블랙베리의 신제품 3종 기억하시나요? 차세대..

구글의 레퍼런스폰 넥서스S SKT와 KT로 이번주내에 출시예정 [내부링크]

구글의 레퍼런스폰 넥서스S SKT와 KT로 이번주내에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삼성과 구글의 레퍼런스폰인 넥서스S가 SKT를 통해 국내에 출..

아이폰/아이팟터치 인스톨러스(installous)를 이용 크랙어플을 손쉽게 설치하자 [내부링크]

아이폰/아이팟터치 인스톨러스(installous)를 이용 크랙어플을 손쉽게 설치하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포스팅을 통해 아이폰/아이팟터치 탈옥법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마감) [내부링크]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안녕하세요 한달만에 초대장이 들어와 다시 초대장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

우리는 얼굴이 2개 달린 스마트폰 후지쯔 듀얼 디스플레이 탑재 스마트폰 공개 [내부링크]

우리는 얼굴이 2개 달린 스마트폰, 후지쯔 듀얼 디스플레이 탑재 스마트폰 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MWC 2011에서 삼성의 갤럭시S2나 LG의 옵티머스 3D..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 COSY KB954BT 저렴한 가격과 괜찮은 성능 [내부링크]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 COSY KB954BT 저렴한 가격과 괜찮은 성능<?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현재 갤럭시탭과 아이팟터치 3세대를 사용중이지만 가끔은 PC에서..

스카이 베가의 정통 후속작 베가S 출시예정 SKT 사전예약 실시 [내부링크]

스카이 베가의 정통 후속작 베가S 출시예정 SKT 사전예약 실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SKY의 베가가 출시된지도 8개월가량이 흘렀고 그동안 KT와 LG U+를..

아이팟터치, 아이폰 iOS 4.2.1 완전탈옥(해킹) 가이드와 안정화 [내부링크]

아이팟터치, 아이폰 iOS 4.2.1 완전탈옥(해킹) 가이드와 안정화<?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이팟터치와 아이폰 iOS 4.2.1의 완전 탈옥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삼성 갤럭시S2는 테크라2와 엑시노스 2가지 버전으로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2는 테크라2와 엑시노스 2가지 버전으로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번 MWC 2011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기종중의 하나인 삼..

LG 레볼루션 테크라2가 아닌 퀄컴 스냅드래곤 프로세서 탑재 [내부링크]

LG 레볼루션 테크라2가 아닌 퀄컴 스냅드래곤 프로세서 탑재<?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CES 2011에서 LG전자가 옵티머스 블랙과 함께 공개되었던 LG 레..

ZTE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탑재한 ZTE Skate 공개 [내부링크]

ZTE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탑재한 ZTE Skate 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린 ZTE라는 기업을 기억하시나요? 저가형 단..

KT와이브로 에그 모뎀 LKT-WR1000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 [내부링크]

KT와이브로 에그 모뎀 LKT-WR1000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외부에서도 인터넷을 쓸 일이 필요해 알아보던 중 와이브로 에그..

HTC 7인치 태블릿PC 플라이어 발표 갤럭시탭의 라이벌이 될것인가? [내부링크]

HTC 7인치 태블릿PC 플라이어 발표 갤럭시탭의 라이벌이 될것인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번 포스팅을 통해 HTC가 7인치 태블릿PC 플라이어를 준비중..

HTC 새로운 3종의 스마트폰 공개(인크레더블S, 디자이어S, 와일드파이어S) [내부링크]

HTC 새로운 3종의 스마트폰 공개(인크레더블S, 디자이어S, 와일드파이어S)<?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HTC에서 보급형 스펙의 페이스북 특화 스마트폰 2종을..

HTC 페이스북 전용버튼을 탑재한 살사/차차 공개 [내부링크]

HTC 페이스북 전용버튼을 탑재한 살사/차차 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한국에서는 트위터가 대세지만 세계적으로는 페이스북이 한수위인가봅니다. HTC에..

LG XNOTE P210 넷북의 휴대성과 노트북의 고성능이 만나다 [내부링크]

LG XNOTE P210 넷북의 휴대성과 노트북의 고성능이 만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개인적으로 노트북이라 하면 휴대성이 우선이라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삼성 구글 인증 스마트플레이어 갤럭시S Wifi 4.0 / 5.0 포착 [내부링크]

삼성 구글 인증 스마트플레이어 갤럭시S Wifi 4.0 / 5.0 포착<?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달 공개된 갤럭시플레이어(YP-GB1)을 기억하시는 분들 많으실겁..

LG 허니컴 기반 옵티머스 패드 공개 승부수는 3D 영상 [내부링크]

LG 허니컴 기반 옵티머스 패드 공개 승부수는 3D 영상<?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의 허니컴 기반 태블릿PC인 옵티머스 패드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모토로라 쿼티스마트폰 모토로라 프로 공개와 드로이드 X2 사양 및 실사진 유출 [내부링크]

모토로라 쿼티스마트폰 모토로라 프로 공개와 드로이드 X2 사양 및 실사진 유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MWC 2011이 계속되면서 다양한 신제품 소식들이 들..

삼성 갤럭시S2 티스토어에 등장 한국모델명 SHW-M250S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2 티스토어에 등장 한국모델명 SHW-M250S<?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오늘 MWC 2011에서 공식발표한 갤럭시S2가 SKT전산에 등장하였습니다. 티스..

애플 아이패드(iPad) 16GB Wi-Fi 낙찰 후기 최고의 태블릿PC [내부링크]

애플 아이패드(iPad) 16GB Wi-Fi 낙찰 후기 최고의 태블릿PC<?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고 가지고 싶어하는 애플 아이패드(iPad) 16GB..

삼성 NFC 칩 장착한 바다폰 웨이브 578 발표 [내부링크]

삼성 NFC 칩 장착한 바다폰 웨이브 578 발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갤럭시S2와 갤럭시탭 10.1에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조용히 NFC를 지원하는..

소니에릭슨 3종의 안드로이드폰 공식발표(엑스페리아 네오, 프로, 플레이) [내부링크]

소니에릭슨 3종의 안드로이드폰 공식발표(엑스페리아 네오, 프로, 플레이)<?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MWC 2011이 개최되면서 각 제조사마다 자신들의 신제품..

노키아의 윈도폰7 출시 결정 올해안에 노키아의 윈도폰7을 볼 수 있을지도.. [내부링크]

노키아의 윈도폰7 출시 결정 올해안에 노키아의 윈도폰7을 볼 수 있을지도..<?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부터 흘러나오던 노키아와 MS의 파트너쉽은 노..

삼성 갤럭시탭 10.1 공개, 더 커진 화면으로 다가온 안드로이드 태블릿PC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탭 10.1 공개, 더 커진 화면으로 다가온 안드로이드 태블릿PC<?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이 이번 MWC 2011에서 갤럭시S2와 함께 공개한 갤럭..

삼성 갤럭시S2 공개 2세대 안드로이드폰의 종결자가 등장하다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2 공개 2세대 안드로이드폰의 종결자가 등장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드디어 삼성 갤럭시S2가 공개되었습니다. 조만간 열리는 MWC 2011에..

통신사 약정 없는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 2월말 출시예정 [내부링크]

통신사 약정 없는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 2월말 출시예정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통신사 약정없이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탭(SHW-M180W)이 이달말 출시예..

삼성 모바일AP의 첫 브랜드 엑시노스 선정, 갤럭시S2에 탑재될 예정 [내부링크]

삼성 모바일AP의 첫 브랜드 엑시노스 선정, 갤럭시S2에 탑재될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앞으로 삼성에서 생산할 모든 모바일AP는 엑시노스(Exynos)라..

아이패드3 가을 출시? 아이폰미니 출시?? 과연 진실은?? [내부링크]

아이패드3 가을 출시? 아이폰미니 출시?? 과연 진실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직 아이패드2나 아이폰5의 모습이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벌써 아이패드3..

팬택 국내 최초 HSPA+ 지원 베가 후속제품(IM-730S) 출시예정 [내부링크]

팬택 국내 최초 HSPA+ 지원 베가 후속제품(IM-730S)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달 KT와 LG U+를 통해 베가의 후속작인 베가X가 출시되었습니다...

노키아 MS와 손잡고 윈도폰7 출시하나? 파트너쉽 협상 최종단계 돌입 [내부링크]

노키아 MS와 손잡고 윈도폰7 출시하나? 파트너쉽 협상 최종단계 돌입<?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스마트폰 시장에서 구글과 애플에 밀려 점유율을 뺏기고 있는..

HP ‘프리3’, ‘Veer’스마트폰 2종과 ‘터치패드’ 태블릿PC를 공개 [내부링크]

HP ‘프리3’, ‘Veer’ 스마트폰 2종과 ‘터치패드’ 태블릿PC를 공개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4월 HP가 Palm(팜)을 인수한 후 새로운 기종에 대한..

RIM 블랙베리 토치 9800 SKT를 통해 국내출시 [내부링크]

RIM 블랙베리 토치 9800 SKT를 통해 국내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풀터치 스크린과 쿼티자판을 모두 탑재한 블랙베리 토치 9800이 SKT를 통해 국내에..

삼성 갤럭시S2에는 세계 최초 듀얼코어 오리온 프로세서 탑재 예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2에는 세계 최초 듀얼코어 오리온 프로세서 탑재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금 스마트폰에 관심있는 유저들에게 가장 이슈가 되는 것은..

삼성 바다OS 탑재 웨이브2 출시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을 노리다 [내부링크]

삼성 바다OS 탑재 웨이브2 출시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을 노리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해외에서 출시하여 꽤나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웨이브시..

LG 옵티머스 3D 두번째 티저영상공개 후면 듀얼카메라 포착 [내부링크]

LG 옵티머스 3D 두번째 티저영상공개 후면 듀얼카메라 포착<?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블로그를 통해 알려드린 LG 옵티머스 3D를 기억하시나요? 옵티..

듀얼 디스플레이를 가진 쿄세라 에코 스마트폰 출시 [내부링크]

듀얼 디스플레이를 가진 쿄세라 에코 스마트폰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미국 스프린트를 통해 출시될 쿄세라 에코 스마트폰은 듀얼 디스플레이라는 기..

갤럭시탭에 비공식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성공 허니컴까지 가능할까? [내부링크]

갤럭시탭에 비공식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성공 허니컴까지 가능할까?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모두 아시다시피 갤럭시탭은 안드로이드 2.2 프로요를 탑재..

노키아 반격의 시작인가? 신형 플래그쉽 E7 출시 [내부링크]

노키아 반격의 시작인가? 신형 플래그쉽 E7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노키아가 스마트폰 시장에서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야심차게 개발한 신형 플래그..

아이폰/아이팟터치 iOS 4.2.1 완전탈옥버전 공개 [내부링크]

아이폰/아이팟터치 iOS 4.2.1 완전탈옥버전 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6일 크로닉 Dev 팀에서 아이폰/아이팟터치 iOS 4.2.1 완전탈옥버전 greenpoi..

KT용 갤럭시탭 14일 출시예정 3G 대신 와이브로 탑재 [내부링크]

KT용 갤럭시탭 14일 출시예정 3G 대신 와이브로 탑재<?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SKT와 LG U+에 이어 KT에서도 갤럭시탭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미 여러 소식..

LG 1080P 3D 촬영 및 재생이 가능한 G-슬레이트 출시예정 [내부링크]

LG 1080P 3D 촬영 및 재생이 가능한 G-슬레이트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내놓는 안드로이드 3.0 허니컴 기반의 G-슬레이트의 출시가 얼마..

LG 무안경 3D 스마트폰 옵티머스 3D 출시예정 [내부링크]

LG 무안경 3D 스마트폰 옵티머스 3D 출시예정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andso님의 댓글을 보고 확인해 보니 샤프에서도 무안경 3D 스마트폰을 공개한 적이..

삼성 또 다른 갤럭시시리즈 갤럭시SL i9003 공식발표 [내부링크]

삼성 또 다른 갤럭시시리즈 갤럭시SL i9003 공식발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갤럭시S의 성공에 힘입어 다양한 갤럭시시리즈를 출시예정입니다...

삼성 매우 얇은 갤럭시S2 티저 공개 MWC에서 정식공개 예정 [내부링크]

삼성 매우 얇은 갤럭시S2 티저 공개 MWC에서 정식공개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스마트폰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게 해준 갤럭시S의 후속작..

아이패드2는 세가지 버전, 전후면 카메라, 1024x768 해상도로 나올 예정 [내부링크]

아이패드2는 세가지 버전, 전후면 카메라, 1024x768 해상도로 나올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조만간 아이패드2가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

무서운 중국의 힘, 세계 Top5 휴대폰 시장에 ZTE가 올라오다. [내부링크]

무서운 중국의 힘, 세계 Top5 휴대폰 시장에 ZTE가 올라오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세계 휴대폰 시장에서도 중국의 힘이 무서운 기세로 올라오고 있습니..

안드로이드 2.3 탑재 넥서스S 국내 출시 임박, 2월말 출시예정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2.3 탑재 넥서스S 국내 출시 임박, 2월말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과 구글의 두번째 레퍼런스폰인 넥서스S(해외모델명:GT-I9020,..

[앨범리뷰] PeekaBoo로 돌아온 JQT 미니앨범 리뷰 [내부링크]

[앨범리뷰] PeekaBoo로 돌아온 JQT 미니앨범 리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오랜만의 앨범 리뷰입니다. 레뷰에서 진행한 JQT 미니앨범 프론티어에 선정되어..

FOHENZ FS-D200 Switch 저렴한 가격의 뛰어난 출력의 스피커 [내부링크]

FOHENZ FS-D200 Switch 저렴한 가격의 뛰어난 출력의 스피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다나와 체험단에 당첨되어 FOHENZ FS-D200 Switch를 체험하게 되었습..

옵티머스 시크(LG-LU3100) 검색 어플 비교기 안드로이드폰에서는 검색도 편하다 [내부링크]

옵티머스 시크(LG-LU3100) 검색 어플 비교기 안드로이드폰에서는 검색도 편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옵티머스 시크(LG-LU3100)에는 구글 음성검색 서비..

실생활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전기절약방법, 겨울철 전기절약하기 [내부링크]

실생활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전기절약방법, 겨울철 전기절약하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겨울철이 되면서 난방비를 아끼려고 전기매트를 켜거나 전기난..

모토로라 아트릭스 4G 프로모션 영상 공개 한국 출시는 언제? [내부링크]

모토로라 아트릭스 4G 프로모션 영상 공개 한국 출시는 언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모토로라의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아트릭스의 출시가 바로..

LG 옵티머스Q, Z의 프로요 업그레이드 시작 과연 어느정도 최적화가 이루어졌을까? [내부링크]

LG 옵티머스Q, Z의 프로요 업그레이드 시작 과연 어느정도 최적화가 이루어졌을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방금전 많은 LG 유저들이 기다리던 옵티머스Q(L..

LG 옵티머스Q, Z 프로요 업그레이드 등록 후 삭제 소비자 기만인가?? [내부링크]

LG 옵티머스Q, Z 프로요 업그레이드 등록 후 삭제 소비자 기만인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12시경 옵티머스Q와 Z의 프로요 업그레이드를 등록 후..

삼성이 제조만 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이드킥 4G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이 제조만 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이드킥 4G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다양한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 T-모바일의..

모토로라 코드명 데이토나(드로이드 X 후속) 출시예정 [내부링크]

모토로라 코드명 데이토나(드로이드 X 후속)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2011년 스마트폰 시장은 듀얼코어가 기본탑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루머수..

소니 PSP2(코드명 NGP)와 안드로이드용 PS게임을 제공할 플레이스테이션 슈트 공개 [내부링크]

소니 PSP2(코드명 NGP)와 안드로이드용 PS게임을 제공할 플레이스테이션 슈트 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오랫동안 침묵을 지키고 있던 소니가 드디어 활..

차세대 게임폰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플레이(Xperia Play) 프리뷰 [내부링크]

차세대 게임폰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플레이(Xperia Play) 프리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블로그를 통해 소식을 전해드리기도 했던 소니에릭슨의..

갤럭시에이스등 4가지 스마트폰의 사양을 미리보기 – 삼성의 보급형 스마트폰 공략의 시작 [내부링크]

갤럭시에이스등 4가지 스마트폰의 사양을 미리보기 – 삼성의 보급형 스마트폰 공략의 시작<?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갤럭시S의 성공으로 안드로이..

델 스트릭 7, LG G-슬레이트, 삼성 바이브런트 4G의 T-모바일 출시일 공개 [내부링크]

델 스트릭 7, LG G-슬레이트, 삼성 바이브런트 4G의 T-모바일 출시일 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미국내 T-모바일을 통해 출시될 델 스트릭 7, LG G-슬레..

아이폰5와 아이패드 2에는 NFC(Near Field Communication)가 탑재될 예정 [내부링크]

아이폰5와 아이패드 2에는 NFC(Near Field Communication)가 탑재될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애플이 현재 아이폰4와 아이패드를 판매중이며 세계적으..

삼성 넥서스S 화이트와 보급형 안드로이드폰 갤럭시 에이스 S5830 공개 [내부링크]

삼성 넥서스S 화이트와 보급형 안드로이드폰 갤럭시 에이스 S5830 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구글 레퍼런스폰 넥서스S의 화이트버전과 보급형..

HTC 플라이어(Flyer) 7인치 태블릿PC 출시예정 스펙유출 [내부링크]

HTC 플라이어(Flyer) 7인치 태블릿PC 출시예정 스펙유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2011년에는 각 제조사마다 다양한 스마트폰을 출시하는 가운데 태블릿PC..

자유로운 블로그 생활 티스토리에 초대합니다(5장) [내부링크]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5 자유로운 블로그 생활 티스토리에 초대합니다. 선착순은 아니며 본 포스트 하단에 비밀댓글로 이메일, 블로그개설목적을 적어주시면 확인 후 초대장..

LG 옵티머스7(LG-E900) 전파인증 완료 윈도폰7 출시의 시작인가? [내부링크]

LG 옵티머스7(LG-E900) 전파인증 완료 윈도폰7 출시의 시작인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출시한 윈도폰7인 옵티머스7(LG-E900)이 전파인증을 완료..

[예스베이] 평범한 쇼핑에 재미를 더하는 무료경매사이트 예스베이 [내부링크]

[예스베이] 평범한 쇼핑에 재미를 더하는 무료경매사이트 예스베이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매일 물품을 사기 위해서는 다양한 곳에서 검색을 거듭해 최저..

KT, LG U+ 스마트폰 이용자 데이터 제한조치 시작, 데이터무제한요금제는 없어지는 것인가? [내부링크]

KT, LG U+ 스마트폰 이용자 데이터 제한조치 시작, 데이터무제한요금제는 없어지는 것인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스마트폰 이용자에게는 반갑지 않은 소..

삼성 갤럭시S + N스크린 호핀 = 갤럭시S 호핀(SHW-M190S) 발매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 + N스크린 호핀 = 갤럭시S 호핀(SHW-M190S) 발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블로그를 통해 갤럭시S 시리즈중의 하나인 SHW-M190S이 발매..

삼성 보급형 안드로이드폰 'Gem' SCH-i100 공개 [내부링크]

삼성 보급형 안드로이드폰 'Gem' SCH-i100 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옵티머스원을 필두로 보급형 안드로이드폰 시장에서 꽤 많은 판매량을 올린..

LG 보급형 안드로이드폰 옵티머스미 P350(Optimus Me P350) 출시예정 [내부링크]

LG 보급형 안드로이드폰 옵티머스미 P350(Optimus Me P350)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가 작년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부진을 털어내고자 부던히 노..

삼성 중장년층을 위한 피쳐폰 WISE시리즈 출시 [내부링크]

삼성 중장년층을 위한 피쳐폰 WISE시리즈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중장년층을 위한 피쳐폰인 WISE시리즈(SHW-A240S,SHWZ140S,SHC-Z100S) 출..

옵티머스 시크(LG-LU3100) 멀티미디어 어플로 시크한 생활을 즐기다. [내부링크]

옵티머스 시크(LG-LU3100) 멀티미디어 어플로 시크한 생활을 즐기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옵티머스 시크는 500만화소의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으며 DMB..

HTC의 새로운 스마트폰 이미지 유출(플래그쉽, 중저가용등) [내부링크]

HTC의 새로운 스마트폰 이미지 유출(플래그쉽, 중저가용등)<?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MWC 2011의 개최가 얼마 남지 않으면서 각 제조사마다 출시할 제품의..

[2X 파워리뷰] 옵티머스 2X 듀얼코어로 더욱 강력해진 하드웨어, 사후지원은 어떨까?? [내부링크]

[2X 파워리뷰] 옵티머스 2X 듀얼코어로 더욱 강력해진 하드웨어, 사후지원은 어떨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7일 옵티머스 2X의 블로거데이에서 조..

LG 안드로원(LG-KH5200) 프로요 업그레이드 실시, 반쪽자리 업데이트인가? [내부링크]

LG 안드로원(LG-KH5200) 프로요 업그레이드 실시, 반쪽자리 업데이트인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어제 드디어 많은 LG유저들이 원하던 안드로원(LG-KU520..

LG 아이스크림3(LG-LU2700) 출시예정 스마트폰 홍수속에 출시되는 피쳐폰 [내부링크]

LG 아이스크림3(LG-LU2700) 출시예정 스마트폰 홍수속에 출시되는 피쳐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오랜만에 피쳐폰의 출시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

삼성 갤럭시S2 티저공개 다음달 MWC 2011에서 제품 공개 예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2 티저공개 다음달 MWC 2011에서 제품 공개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이 세계적으로 1000만대 이상 판매한 갤럭시S의 후속모델인 갤럭..

아이스테이션 듀드 안드로이드 탑재 5인치 태블릿 출시예정 [내부링크]

아이스테이션 듀드 안드로이드 탑재 5인치 태블릿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이스테이션에서 안드로이드가 탑재된 미니 태블릿PC 듀드를 출시할..

엑스페리아 X10 내수제품 멀티터치지원 업데이트 시작 [내부링크]

엑스페리아 X10 내수제품 멀티터치지원 업데이트 시작<?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그동안 멀티터치를 지원하지 않아 유저들의 원성을 사왔던 소니에릭슨의 엑..

카라 전속계약 해지통보 그들의 결정을 응원합니다. [내부링크]

카라 전속계약 해지통보 그들의 결정을 응원합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인기 걸그룹인 카라가 소속사인 DSP에 대해 전속계약해지통보를 진행했습니다...

아이리버 5인치 IPS 패널 탑재한 PMP ‘P100’ 출시예정 [내부링크]

[아이리버 5인치 IPS 패널 탑재한 PMP ‘P100’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이리버에서 지난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MP3플레이어 U100을..

블랙베리 스톰3 9월경 출시 예정 사양과 사진 포착 [내부링크]

[블랙베리 스톰3 9월경 출시 예정 사양과 사진 포착]<?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14일 제 블로그를 통해 알려드린 블랙베리의 신제품 3종 외에 또다른 제..

구글 레퍼런스 스마트폰 넥서스S SKT를 통해 2월경 출시예정 [내부링크]

구글 레퍼런스 스마트폰 넥서스S SKT를 통해 2월경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를 탑재한 구글의 넥서스S가 SKT를 통해 2..

옵티머스 시크(LG-LU3100)의 트렌디하고 시크한 어플 소개 [내부링크]

옵티머스 시크(LG-LU3100)의 트렌디하고 시크한 어플 소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포스팅에서는 옵티머스 시크(LG-LU3100)의 개봉기 및 외관에 대해..

아이폰4와 유사한 디자인의 갤럭시 Ace(SHW-M240S) 포착 [내부링크]

아이폰4와 유사한 디자인의 갤럭시 Ace(SHW-M240S) 포착<?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세계적으로 1000만대를 팔아치운 갤럭시S의 미니버전이 출시될 예..

블랙베리 신제품 3종 사진과 사양공개(차세대 커브, 토치2, 다코타) [내부링크]

블랙베리 신제품 3종 사진과 사양공개(차세대 커브, 토치2, 다코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현재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 많이 밀리는 블랙베리지만 아..

삼성 바다OS가 탑재될 보급형 피쳐폰 스타2 GT-S5260 출시 [내부링크]

[삼성 바다OS가 탑재될 보급형 피쳐폰 스타2 GT-S5260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이 보급형 풀터치폰 스타2 GT-S5260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스타2..

잘 만든 체크카드 하나면 신용카드 부럽지 않다. [내부링크]

[잘 만든 체크카드 하나면 신용카드 부럽지 않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많은 사람들이 체크카드 하나씩은 가지고 있습니다. 체크카드는 신용카드..

애플 iOS 4.3 베타버전 배포 어떤 기능이 추가되나? [내부링크]

[애플 iOS 4.3 베타버전 배포 어떤 기능이 추가되나?]<?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애플의 운영체제인 iOS 4.3버전의 베타판이 공개되었습니다. 당초 12월경에..

CDMA 아이폰4 버라이즌 2월 10일 출시, 화이트 아이폰4는 언제? [내부링크]

CDMA 아이폰4 버라이즌 2월 10일 출시, 화이트 아이폰4는 언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미 여러 소식통을 통해 알려진 것처럼 버라이즌을 통해 CDMA용..

옵티머스 2X 블로거데이 듀얼코어 탑재 차세대 스마트폰을 엿보다 [내부링크]

[옵티머스 2X 블로거데이 듀얼코어 탑재 차세대 스마트폰을 엿보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7일 금요일 LG에서 옵티머스 2X의 공개를 위해 파워블로..

아이리버 U100 천일동안 음악세상을 함께할 MP3플레이어 [내부링크]

아이리버 U100 천일동안 음악세상을 함께할 MP3플레이어<?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이리버에서 오랜만에 제대로된 MP3플레이어를 출시하였습니다. 그 이름..

국내 미출시 해외 스마트폰 전파인증없이 사용이 가능해지다. [내부링크]

국내 미출시 해외 스마트폰 전파인증없이 사용이 가능해지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앞으로 국내에서 미출시된 해외 스마트폰 및 태블릿PC를 사용할 때는..

새로운 기술로 무장한 인텔 샌디브릿지(Sandybrige)와 소녀시대 모델 발탁 [내부링크]

[새로운 기술로 무장한 인텔 샌디브릿지(Sandybrige)와 소녀시대 모델 발탁]<?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인텔이 지난 2009년 처음 선보인 인텔 코어 프로세서..

MSI Kid Pad 어린이들도 태블릿PC를 쓴다 [내부링크]

MSI Kid Pad 어린이들도 태블릿PC를 쓴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1월9일까지 개최되었던 CES 2011도 끝이 났습니다. 여러 제조사에서 다양한 컨셉의..

[분당맛집] 친절한 서비스, 구수하고 진한 설렁탕 한촌설렁탕 [내부링크]

[분당맛집] 친절한 서비스, 구수하고 진한 설렁탕 한촌설렁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티켓몬스터를 통해 구입한 쿠폰으로 주말 일요일에 분당구 서현동에..

[수원맛집] 직접 만든 구수한 두부가 맛있는 산해콩두부 [내부링크]

[수원맛집] 직접 만든 구수한 두부가 맛있는 산해콩두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새 유행하는 티켓몬스터 라는 반값 소셜 커머스에서 구입한 콩두부전문..

옵티머스 시크(LG-LU3100) 개봉기 시크한 스마트폰을 만나다 [내부링크]

[옵티머스 시크(LG-LU3100) 개봉기 시크한 스마트폰을 만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블로그를 통해 알려드린 LG의 옵티머스 시크 출시소식과 함..

아이폰5? 버라이즌용 아이폰4? 추정 사진 인터넷 유출 [내부링크]

[아이폰5? 버라이즌용 아이폰4? 추정 사진 인터넷 유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해외의 스마트폰 전문사이트인 스마트폰메딕에서 아이폰5 또는 버라이즌용..

4세대 이동통신 LG 레볼루션 스마트폰 공개 이제는 속도경쟁이다 [내부링크]

4세대 이동통신 LG 레볼루션 스마트폰 공개 이제는 속도경쟁이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가 작년 스마트폰 시장에서 부진함을 떨어버리기 위해 부단히..

소니에릭슨 초슬림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아크(Xperia Arc) 발표 [내부링크]

[소니에릭슨 초슬림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아크(Xperia Arc) 발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어제 블로그를 통해 삼성의 인퓨즈 4G와 LG의 옵티머스 블랙의..

삼성 인퓨즈 4G vs LG 옵티머스 블랙 초슬림 스마트폰 경쟁 [내부링크]

[삼성 인퓨즈 4G vs LG 옵티머스 블랙 초슬림 스마트폰 경쟁]<?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고 있는 CES 2011행사에 각 제조사마다 최..

2011년 제 블로그는 이렇게 운영될 예정입니다. [내부링크]

[2011년 제 블로그는 이렇게 운영될 예정입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2010년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다사다난했던 한해였던거 같습니다. 블로그 계정..

도시바 10.1인치 안드로이드 탑재 태블릿PC 발표 [내부링크]

[도시바 10.1인치 안드로이드 탑재 태블릿PC 발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도시바에서도 태블릿PC를 출시하여 태블릿PC 시장에 뛰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C..

LG 안드로이드 탑재 태블릿PC 옵티머스탭?옵티머스패드? 사진 유출 [내부링크]

LG 안드로이드 탑재 태블릿PC 옵티머스탭?옵티머스패드? 사진 유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어제 엔가젯을 통해 유출된 것으로 알려진 옵티머스탭사진은 옵..

비지오 저렴한 가격의 스마트폰, 태블릿PC로 삼성과 겨룰 준비하다 [내부링크]

[비지오 저렴한 가격의 스마트폰, 태블릿PC로 삼성과 겨룰 준비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미국 TV시장에서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삼성과 1,2위를 다투..

삼성의 새로운 안드로이드폰 SHW-M190S 카달로그 사진 유출 [내부링크]

[삼성의 새로운 안드로이드폰 SHW-M190S 카달로그 사진 유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티스토어의 지원목록 추가 기기로 관심을 끌었던 SHW-M190S의..

삼성 CES에서 공개할 18배 24-432mm줌 탑재 WB700 [내부링크]

[삼성 CES에서 공개할 18배 24-432mm줌 탑재 WB700]<?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매년 CES에서는 각제조사마다 다양한 신제품들이 공개되고는 하는데 삼성도 이..

삼성 갤럭시플레이어(YP-GB1) 가격정보 유출??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플레이어(YP-GB1) 가격정보 유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 드린 삼성의 안드로이드 기반 MP3 플레이어 YP-GB1..

HTC 썬더볼트 당신의 드림폰 그 다음의 폰이 될것인가? [내부링크]

[HTC 썬더볼트 당신의 드림폰 그 다음의 폰이 될것인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HTC에서 버라이즌을 통해 출시할 4G 스마트폰인 썬더볼트의 이미지가 공..

코원 D3 plenue 이제는 MP3P도 안드로이드 탑재 [내부링크]

[코원 D3 plenue 이제는 MP3P도 안드로이드 탑재]<?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코원에서 안드로이드 OS가 탑재가 탑재된 MP3P인 코원 D3 plenue를 발표했습니다..

갤럭시 플레이어, 아이팟터치의 새로운 경쟁자가 될것인가? [내부링크]

[갤럭시 플레이어, 아이팟터치의 새로운 경쟁자가 될것인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그동안 MP3를 꾸준히 만들어온 것은 알고 계신분들이 많을..

노키아 N900,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구동되다 [내부링크]

[노키아 N900,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구동되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또 하나의 기기에서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가 구동되었습니다. 정식지원..

삼성, 4G 안드로이드폰 SCH-i520 미국 버라이즌 출시 [내부링크]

[삼성, 4G 안드로이드폰 SCH-i520 미국 버라이즌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도 4G 안드로이드폰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한국은 아직 4G 서비스..

델, 5인치 태블릿폰 ‘스트릭’, 4.1인치 스마트폰 ‘베뉴’ 출시 [내부링크]

[델, 5인치 태블릿폰 ‘스트릭’, 4.1인치 스마트폰 ‘베뉴’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PC제조업체로 유명한 델에서 5인치의 태블릿폰 ‘스트릭’과 4..

LG, 듀얼칩을 탑재한 옵티머스 마하(LG-LU3000) 주말 출시 예정 [내부링크]

[LG, 듀얼칩을 탑재한 옵티머스 마하(LG-LU3000) 주말 출시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듀얼칩을 탑재해 한층 더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옵티머스..

소니에릭슨, 플레이스테이션 폰 ‘엑스페리아 Play’로 내년 2월 선보일 예정 [내부링크]

[소니에릭슨, 플레이스테이션 폰 ‘엑스페리아 Play’로 내년 2월 선보일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그동안 여러 소식들을 통해 종종 모습을 드러내왔..

삼성, 자체 OS 바다 2.0 2011년 전반기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 자체 OS 바다 2.0 2011년 전반기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자체 개발한 OS로 주목을 받았던 바다OS가 2.0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2..

팬택, 이번주내로 출시된 스마트폰 전제품 프로요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팬택, 이번주내로 출시된 스마트폰 전제품 프로요 업그레이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스마트폰 시장에서만큼은 팬택이 LG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이고 있..

갤럭시S 후속작 T스토어에 등장, 전파인증 완료 연내출시 유력 [내부링크]

[갤럭시S 후속작 T스토어에 등장, 전파인증 완료 연내출시 유력]<?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갤럭시S의 후속작이라 예상되는 SHW-M190S가 티스토어..

삼성, 와이브로버전 갤럭시탭과 넥서스S의 전파인증 완료 [내부링크]

[삼성, 와이브로버전 갤럭시탭과 넥서스S의 전파인증 완료]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3G모듈이 탑재되지 않고 와이브로 모듈이 탑재된 갤럭시탭의..

출근길에 오는 눈을 보며 드는 이런 저런 생각들 [내부링크]

[출근길에 오는 눈을 보며 드는 이런 저런 생각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침부터 눈이 많이 온거 같네요..지금은 날씨가 따뜻해져서 도로있는 곳은 다..

스카이 베가 후속 베가X 21일 출시예정 프런티어(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스카이 베가 후속 베가X 21일 출시예정 프런티어(체험단) 모집]<?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8일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린 베가X(IM-A710K/L)의 출시일이..

갤럭시S를 압도하는 속도를 보여주는 LG 옵티머스 2X [내부링크]

[갤럭시S를 압도하는 속도를 보여주는 LG 옵티머스 2X]<?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소식을 통해 알려졌던 LG의 옵티머스 2X(LG-SU660)가 공식 발표되었..

아이폰과 갤럭시S의 좋은 점을 모아 만든듯한 Meizu M9 출시 [내부링크]

[아이폰과 갤럭시S의 좋은 점을 모아 만든듯한 Meizu M9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올해 초 아이폰3GS의 짝퉁 모델로 Meizu의 M8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

LG, 보급형 안드로이드폰 옵티머스시크(LG-LU3100) 출시 [내부링크]

LG, 보급형 안드로이드폰 옵티머스시크(LG-LU3100)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에서 옵티머스원에 이어 또 하나의 보급형 안드로이드폰인 옵티머스시크..

살면서 알아야할 금융상식, 바쁜 직장인의 신용관리 비법 [내부링크]

[살면서 알아야할 금융상식, 바쁜 직장인의 신용관리 비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직장인들은 바쁜 생활속에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실 것입니다...

애플, 4G(LTE)/3G(CDMA)용 아이폰 크리스마스 이후 버라이즌 출시예정(루머) [내부링크]

[애플, 4G(LTE)/3G(CDMA)용 아이폰 크리스마스 이후 버라이즌 출시예정(루머)]<?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부터 애플이 미국내 2위 통신사인 AT&T와의..

삼성, 국내 최초 근거리 무선통신(NFC) 휴대폰 코비N(SHW-A170K) 출시 [내부링크]

[삼성, 국내 최초 근거리 무선통신(NFC) 휴대폰 코비N(SHW-A170K)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이 국내에서 최초로 근거리 무선통신(NFC)이 장착된..

모토로라 안드로이드 타블렛PC,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의 경쟁자가 될 수 있을까? [내부링크]

[모토로라 안드로이드 타블렛PC,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의 경쟁자가 될 수 있을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모토로라에서 출시할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P..

미소야 수원 영통점,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 강추!!(티켓몬스터 쿠폰 이용후기) [내부링크]

미소야 수원 영통점,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 강추!!(티켓몬스터 쿠폰 이용후기) 얼마전 티켓몬스터에서 진행한 미소야 50% 할인판매 기억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미소야가..

미스터피자, 그린스캔들 느끼하지 않은 담백한 맛을 원한다면 강추!! [내부링크]

[미스터피자, 그린스캔들 느끼하지 않은 담백한 맛을 원한다면 강추!!]<?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오랜만에 와이프와 피자를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오늘의 피..

2세대 아이패드에는 듀얼카메라 및 고해상도 디스플에이 탑재(루머) [내부링크]

[2세대 아이패드에는 듀얼카메라 및 고해상도 디스플에이 탑재(루머)]<?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얼마전 포스팅으로 2세대 아이패드에는 카메라가 탑재될 것..

삼성, 갤럭시S의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약속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의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약속]<?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LG의 옵티머스원 시리즈에 이어 삼성에서도 갤럭시S의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LG, 옵티머스원 시리즈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약속 [내부링크]

[LG, 옵티머스원 시리즈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약속]<?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8일 LG와 구글의 옵티머스원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에..

삼성, 세계최초 폴더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W899 중국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 세계최초 폴더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W899 중국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세계최초 폴더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W899를 중국..

삼성 윈도우7기반의 10인치 태블릿PC “글로리아” 출시예정??(루머) [내부링크]

[삼성 윈도우7기반의 10인치 태블릿PC “글로리아” 출시예정??(루머)]<?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해외의 Blogeee.net의 소식에 의하면 삼성에서 안드로이드..

팬택의 5번째 안드로이드폰 IM-A710K/L 출시예정 [내부링크]

팬택의 5번째 안드로이드폰 IM-A710K/L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팬택의 스카이 브랜드 안드로이드폰인 IM-A710K/L 의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모..

내 안드로이드폰은 진저브레드로 업그레이드가 될까? 공식/비공식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가능 리스트 [내부링크]

[내 안드로이드폰은 진저브레드로 업그레이드가 될까?공식/비공식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가능 리스트]<?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에서 달라진 기능은?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에서 달라진 기능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구글과 삼성의 새로운 합작품인 넥서스S의 공개로 뒤로 밀리기는 했지만 안드로..

구글 진저브레드가 탑재된 넥서스S 공개, 한국 출시는 언제? [내부링크]

[구글 진저브레드가 탑재된 넥서스S 공개, 한국 출시는 언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드디어 구글에서 현지시간으로 6일 오전 8시에 진저브레드가 탑재된..

카메라가 장착될 애플의 2세대 아이패드 [내부링크]

[카메라가 장착될 애플의 2세대 아이패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이패드가 출시된지 벌써 8개월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애플의 신제품 발표주기를 보면..

소니에릭슨의 PSP폰의 모습이 하나씩 모습을 드러내다 [내부링크]

[소니에릭슨의 PSP폰의 모습이 하나씩 모습을 드러내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전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스마트폰중의 하나인 소니에릭슨PSP폰이..

보기만 해도 힘이 솟을거 같은 파워텐 – 파워텐 개봉기 [내부링크]

보기만 해도 힘이 솟을거 같은 파워텐 – 파워텐 개봉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집에 돌아오니 택배 박스가 와있더군요. 이것은 바로 파워텐 체험단 물품~..

HTC 디자이어 HD 30일 출시, SKT를 버리고 KT와 손잡다 [내부링크]

[HTC 디자이어 HD 30일 출시, SKT를 버리고 KT와 손잡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열풍이 불면서 급성장한 HTC의 새로운 스마트폰..

화이트닝에 탁월한 비타민C가 들어있는 BRTC 바이탈라이저 C 앰플 [내부링크]

[화이트닝에 탁월한 비타민C가 들어있는 BRTC 바이탈라이저 C 앰플]<?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여자들은 대부분 하얀 피부를 가지기를 원하고 있을 겁니다...

우리가 신재생에너지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가 신재생에너지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사실 이전의 몇번의 포스팅으로 신재생에너지에 대해 다뤄오기는 했습니다 재생이 가..

사랑하는 사람과 첫눈을 보다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과 첫눈을 보다] 저녁부터 갑자기 하늘이 흐려지기 시작하고 날씨가 쌀쌀하더니 드디어 수원에도 눈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지난번 서울에 첫눈이 왔다고 뉴스에서 보도가 될 때는 수원에는 언제 눈..

2011년 태블릿PC 전쟁예고, 그 시작은 갤럭시탭 vs 아이패드 [내부링크]

2011년 태블릿PC 전쟁예고, 그 시작은 갤럭시탭 vs 아이패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2010년 말 각 제조사별로 태블릿PC를 출시하였거나 출시예정중이라 발..

삼성의 새로운 안드로이드폰 스텔스V(플래그쉽폰?) 정보공개 [내부링크]

[삼성의 새로운 안드로이드폰 스텔스V(플래그쉽폰?) 정보공개]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전에 소개해드린 삼성의 플래그쉽폰을 기억하시나요? 삼성에서..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마감>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마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기한은 26일 오후 8시까지입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블로그를 다시 재개한지 얼..

iOS 4.2 완전탈옥을 기다려며 적는 아이팟터치, 아이폰 iOS 4.1 탈옥&안정화 [내부링크]

[iOS 4.2 완전탈옥을 기다려며 적는 아이팟터치, 아이폰 iOS 4.1 탈옥&안정화]<?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애플의 iOS 4.2가 어제 나왔고 몇시간만에 탈옥툴이..

아이폰4와 닮은 KT테크의 첫 스마트폰 테이크 출시 [내부링크]

[아이폰4와 닮은 KT테크의 첫 스마트폰 테이크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이폰4의 디자인은 사람을 끄는 매력이 있는거 같습니다. 성능은 둘째치고서..

아이폰에서도 쿼티키패드를 사용한다~다양한 종류의 아이폰용 쿼티키패드 [내부링크]

[아이폰에서도 쿼티키패드를 사용한다~다양한 종류의 아이폰용 쿼티키패드]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이폰 사용자들은 대부분 아이폰 자체에 내장된 터치..

조금은 늦게 스마트폰 시장에 뛰어든 파나소닉 [내부링크]

조금은 늦게 스마트폰 시장에 뛰어든 파나소닉<?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파나소닉은 현재 한국에 제품을 출시하지 않고 있지만 일본내에서는 많은 사용자를..

캐논 파워샷 SX30 IS 리뷰 세계 최대 광학 35배줌을 탑재한 하이엔드디카 [내부링크]

[캐논 파워샷 SX30 IS 리뷰 세계 최대 광학 35배줌을 탑재한 하이엔드디카]<?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캐논이 10월초에 발매한 고배율디카 파워샷 SX30 IS는..

테크라2 듀얼코어 탑재한 LG의 새로운 스마트폰 사진 유출 [내부링크]

[테크라2 듀얼코어 탑재한 LG의 새로운 스마트폰 사진 유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올해 말 LG에서 듀얼코어를 탑재한 스마트폰을 출시한다는 소식이 들..

17일 오후 12시 아이패드 예약가입시작 가격 및 요금제 공개 [내부링크]

[17일 오후 12시 아이패드 예약가입시작 가격 및 요금제 공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오늘 17일 오후 12시부터 아이패드의 가입이 시작된다고 KT에서 발..

12배줌 렌즈를 탑재한 캐논「PowerShot SX130 IS」리뷰 [내부링크]

[12배줌 렌즈를 탑재한 캐논「PowerShot SX130 IS」리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캐논 「PowerShot SX130 IS」는, 광학 12배 줌렌즈를 탑재한 하이엔드디..

넥서스S 구글CEO가 직접 공개 조만간 출시예정 [내부링크]

[넥서스S 구글CEO가 직접 공개 조만간 출시예정]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인터넷상에서는 넥서스S에 대한 소문이 무성합니다. 얼마전 사진유출을 통..

삼성 갤럭시탭에 이어 레노버도 태블릿PC ‘레패드’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탭에 이어 레노버도 태블릿PC ‘레패드’ 출시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삼성에서 지난 토요일에 출시한 갤럭시탭이 관심을 끌고 있는 가..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 일정 확정과 괴물폰 ‘플래그쉽’폰 등장 [내부링크]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 일정 확정과 괴물폰 ‘플래그쉽’폰 등장]<?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많은 분들이 기다려 왔던 갤럭시 S와 A의 프로요 업데이트 일..

두번째 구글폰 넥서스S 사진 유출 [내부링크]

[두번째 구글폰 넥서스S 사진 유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며칠전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가 업그레이드 예정인 넥서스원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그 포..

애플의 iOS 4.2 빠르면 12일 업데이트 예정 [내부링크]

[애플의 iOS 4.2 빠르면 12일 업데이트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이폰 유저분들이라면 얼마전 개발자용 iOS 4.2버전이 배포된 것을 아시는 분도 있..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업글 예정인 넥서스 원??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예정인 넥서스 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갤럭시S의 안드로이드 2.2 프로요 업그레이드 시기를 두고 많은..

[체험단모집] 에너지UP! 집중력UP! '파워텐'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체험단모집] 에너지UP! 집중력UP! '파워텐' 체험단 모집 경쟁률이 높지 않으니 한번 지원해서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나소닉, 세계 최소,최경량의 스트로브내장 「LUMIX DMC-GF2」 출시 [내부링크]

[파나소닉, 세계 최소, 최경량의 스트로브 내장 「LUMIX DMC-GF2」 출시]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파나소닉이 지난 4일, 기존 마이크로포서드기인 「LUMIX..

SK텔레시스 와이파이가 탑재된 캐치폰(SK-T100) 출시 [내부링크]

[SK텔레시스 와이파이가 탑재된 캐치폰(SK-T100) 출시]<?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SK텔레시스에서 얼마전 첫 스마트폰인 리액션폰(SK-S100)이 출시된 가운데..

친환경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필요한 ESS [내부링크]

[친환경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필요한 ESS]<?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몇번의 포스팅으로 제주 스마트그리드 실증단지에 대해 소개해드렸..

제주도 스마트 그리드 실증단지 순항중 [내부링크]

[제주도 스마트 그리드 실증단지 순항중]<?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어릴 때 2000년을 상상하면서 그린 그림에서는 하늘을 날아다니는 자동차나 자동으로 운..

SKT, 아이폰4에 대항할 10종의 스마트폰 스펙비교 [내부링크]

[SKT, 아이폰4에 대항할 10종의 스마트폰 스펙비교]<?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9월 아이폰4 출시로 KT는 SKT와 LG유플러스의 가입자를 빼앗아오는데 성..

아이패드는 가라 갤럭시탭(SHW-M180S)이 왔다 가격은 30만원 예정 [내부링크]

[아이패드는 가라 갤럭시탭(SHW-M180S)이 왔다 가격은 30만원 예정]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던 갤럭시탭(SHW-M180S)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해외판 갤럭시탭의 경우 많은 분들이 보셨겠지만 국내..

자사 OS탑재한 삼성 바다폰 올 연말 국내 출시 예정 [내부링크]

[자사 OS탑재한 삼성 바다폰 올 연말 국내 출시 예정] 삼성전자는 자사가 개발한 운영체제인 바다를 탑재한 웨이브 2를 올 연말쯤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당초 웨이브는 저렴한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의 공..

옵티머스원 어플 – 빅뱅의 친구 스머프 어플과 LG앱스 어플 이용기 [내부링크]

옵티머스원 어플 –빅뱅의 친구 스머프 어플과 LG앱스 어플 이용기- 옵티머스 원의 광고를 보면 빅뱅이 출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빅뱅과 함께 출연하는 스타가 있는데 바로 스머프입니다. 옵티머스 원은 빅..

내 아이폰4의 비밀번호를 맘대로 풀어버리는버그 발생하다 [내부링크]

[내 아이폰4의 비밀번호를 맘대로 풀어버리는버그 발생하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용자는 분실이나 본인이외에 사용하지 못하도록 비밀번호를 설정해 두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이런 비밀번호 설정..

제주도에 똑똑한 전기가 나타나다 [내부링크]

[제주도에 똑똑한 전기가 나타나다] 지난 몇번의 포스팅으로 ESS와 스마트 그리드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를 통해 어떤 연료를 사용하여 환경을 지키는 것과는 별개로 이미 생성된 전기를 어떻게 하면 효율..

삼성 갤럭시탭에 이어 갤럭시폰에도 아이나비 네비 탑재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탭에 이어 갤럭시폰에도 아이나비 네비 탑재] 얼마전 삼성에서 갤럭시 탭을 발표하면서 아이나비 네비를 기본으로 탑재하겠다고 밝힌적이 있었는데요 갤럭시 탭 이외에고 갤럭시S나 갤럭시 K, U 등에..

옵티머스 원의 스마트한 구글 서비스와 멀티미디어 [내부링크]

[옵티머스 원의 스마트한 구글 서비스와 멀티미디어] 옵티머스 원은 국내 제조한 스마트폰중 최초로 안드로이드 2.2 프로요를 탑재하여 출시된 폰입니다. 보급형 스마트폰을 외치며 출시되었지만 안드로이드 2.2..

SK가 만든 야침찬 스마트폰 W 리액션폰(SK-S100) [내부링크]

[SK가 만든 야침찬 스마트폰 W 리액션폰(SK-S100)] SK에서 처음으로 스마트폰을 만들어 출시할 예정입니다. 일명 '최시원폰' '리액션폰'이라 명칭된 SK-S100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될 리액션폰..

2010 인구주택 총조사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하세요 [내부링크]

[2010 인구주택 총조사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하세요] 통계청에서 5년마다 한번씩 진행하는 인구주택총조사가 2010년 11월 1일 부터 15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때는 조사원들이 집에 방문해서 조사를 진행하게 되는데..

해외 ESS시장을 장악해가는 삼성SDI의 행보 [내부링크]

해외 ESS시장을 장악해가는 삼성SDI의 행보 우리가 환경문제를 이야기 할 때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신재생에너지입니다. 신재생에너지는 말 그대로 기존의 화석연료가 고갈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태양광이나..

하루 한가지씩 저렴하게 구매하는 코스트 [내부링크]

[하루 한가지씩 저렴하게 구매하는 코스트] 얼마전 티비를 통해 소개되기도 했던 원어데이쇼핑몰에 대해 기억나시나요? 한가지 물품을 정해하루동안 파격 할인을 하는 이 사이트는 요즘 사람들 사이에서 화재가 되..

전기자동차는 어떤 힘으로 달리고 그 외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전기자동차는 어떤 힘으로 달리고 그 외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어릴 때 전기자동차라 먼 미래에서나 볼 수 있는 자전거라 여겨졌지만 전기자동차는 벌써 우리 곁에 성큼 다가와 있습니다. 일반 자동차가 가솔린..

정품배터리를 사용해야 디지털기기가 오래간다 [내부링크]

[정품배터리를 사용해야 디지털기기가 오래간다] 요즘 나오는 디지털기기를 보면 대부분 휴대를 할 수 있게 만든 것이 많습니다. 노트북, MP3, 핸드폰, 스마트폰등 이러한 기기들은 대부분 우리 실생활에 밀접하게..

IT세상의 필수품 배터리 [내부링크]

[IT세상의 필수품 배터리] 제 주변에도 참 다양한 디지털 기기들이 많습니다. MP3, 노트북, 핸드폰, 스마트폰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기들은 모두 배터리가 들어갑니다. 그만큼 배터리는 IT세상을 만드..

LG 옵티머스 ONE(LG-KU3700) 개봉기 - 새로운 스마트폰을 ONE해? [내부링크]

[LG 옵티머스 ONE(LG-KU3700) 개봉기 - 새로운 스마트폰을 ONE해?] 좋은 기회를 얻어 안드로이드 2.2인 프로요가 탑재된 옵티머스 ONE을 체험할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옵티머스 ONE은 LG에서 보급형 스마트폰을..

노턴360 버전4.0 리뷰이벤트! [내부링크]

[노턴360 버전4.0 리뷰이벤트!]

단풍과 함께 온 집에 온 가을 딸기 [내부링크]

[단풍과 함께 온 집에 온 가을 딸기] 지난주 목요일에 거금을 들여 주문한 가을딸기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아직 시중에는 나오지 않았는데 아내가 며칠전부터 딸기를 먹고 싶어하더군요 이곳 저곳 수소문하니 강..

[윈도폰7] 삼성의 LG의 윈도폰7 옴니아7폰과 옵티머스7폰 실물 공개 [내부링크]

[윈도폰7] 삼성의 LG의 윈도폰7 옴니아7폰과 옵티머스7폰 실물 공개 현지시각으로 지난 11일 마이크로소프트가 미국 뉴욕에서 윈도폰7을 공개하였습니다. 그 자리에서는 LG전자와 삼성전자가 공개한 윈도폰 7 기반..

[스마트폰] 아이폰 OS 4.1(IOS4.1) 탈옥툴 limera1n 공개 [내부링크]

[스마트폰] 아이폰 OS 4.1(IOS4.1) 탈옥툴 limera1n 공개 많은 아이폰 사용자들이 기다려왔던 소식입니다. 바로 지오핫(Geohot)이 제작한 iOS4의 탈옥이 가능한 툴인 limera1n을 공개했습니다. limera1n은 현재 해..

친환경에너지 기업 삼성SDI의 다양한 사업 [내부링크]

친환경에너지 기업 삼성SDI의 다양한 사업 친환경에너지 기업인 삼성SDI에서 자사의 사업영역에 대한 홍보영상이 제작되었습니다. 2분가량의 짧은 동영상이지만 삼성SDI가 추구하는 다양한 사업에 대한 내용을 볼..

[스마트폰] 800MHz CPU로 구동하는 HTC Merge/Lexikon 스마트폰 [내부링크]

[스마트폰] 800MHz CPU로 구동하는 HTC Merge/Lexikon 스마트폰 Android Central에서 버라이즌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되는 듀얼모드 CDMA/GSM 폰인 HTC Merge(혹은 Lexikon)을 입수해 그 성능을 시험해 보았다..

[옹아리닷컴] 2011 A,B,C Rabbit 유기농 출산 DIY SET 체험단모집! [내부링크]

이번에 맘스홀릭 베이비 카페에서 배냇저고리 DIY셋트 체험단을 모집하네요 관심있는 맘들은 아래 링크로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맘스홀릭 카페 이벤트 바로 가기 -> http://cafe.naver.com/imsanbu/13322312 [..

아이폰4를 겨냥해 삼성에서 나온 흰색 갤럭시S [내부링크]

KT가 어제부터 시작한 아이폰4 예약판매에서 하루 만에 무려 13만 명에 이르는 사람들이 예약 주문하는 등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 가운데 삼성전자가 갤럭시S 흰색 모델을 판매하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가..

전기자전거(E-bike)와 2차전지 [내부링크]

[전기자전거(E-bike)와 2차전지] E-bike 란 간단히 말해 전기로 가는 자전거를 뜻합니다. 자전거 페달을 밟아 구동도 가능하고 별도의 전기모터가 탑재된 자전거입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

전기자동차와 차세대용 자동차 전지 [내부링크]

[전기자동차와 차세대용 자동차 전지] 전기자동차라 하면 석유연료(휘발유,경유등)와 엔진을 사용하지 않고 전기배터리와 전기모터를 사용하는 자동차를 말합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

신재생에너지와 삼성SDI의 행보 [내부링크]

[신재생에너지와 삼성SDI의 행보] 신재생에너지란 기존의 화석연료를 변환시켜 이용하거나 햇빛, 물, 지열, 강수, 생물유기체 등을 포함하여 재생가능한 에너지를 변환시켜 이용하는 에너지를 말합니다. <?xml:na..

DSSC 이해와 신재생 에너지 [내부링크]

[DSSC 이해와 신재생 에너지] 요즘 일반적인 석탄,석유 같은 1차에너지의 고갈과 환경오염등으로 친환경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

윈도우폰 7 OS 스마트폰 생산업체 윤곽 드러나다 [내부링크]

드디어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폰 7 (Windows Phone 7) OS 운영체제 스마트폰을 생산할 업체들의 윤곽이 드러났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존의 Asus, LG, Samsung에 이어 Dell과 HTC도 윈도우 폰 7 개발에 동..

엑스페리아(Xperia) X10 리뷰 커뮤니케이션의 형태를 바꾸는 신감각 스마트폰 [내부링크]

- 아래 리뷰는 일본 http://www.watch.impress.co.jp/ 의 리뷰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한국 실정에 맞게 몇가지 부분이 추가되었습니다. - 소니·에릭슨의 엑스페리아(Xperia) X10이, 일본에서는 4월 1일, 도코..

[4주차 미션] 삼성 모바일 닷컴은 다양한 컨텐츠로 무장되었다 [내부링크]

지난 4주간 삼성 컨텐츠 체험단을 진행하면서 삼성 모바일 닷컴을 이용하는 횟수도 늘어났습니다. 사실 이전에는 삼성 모바일 기기를 가지고 있지 않아 사이트를 이용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를 계기로..

2차전지에서 리튬이온의 중요성 [내부링크]

2차전지는 전류와 물질사이의 산화환원과정이 여러 번 반복가능한 물질을 사용하여 만든 전지입니다. 간단히 말해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한 전지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흔하게 쓰이는 2차전지로는 납 축전지, 니켈..

2010 남아공월드컵 ‘올더레즈(All the reds)’ 월드컵 티셔츠와 함께~! [내부링크]

2002년의 감동. 아직 기억 하십니까? 온 국민을 붉은 물결로 하나되게 만들었던 2002년 한일 월드컵. 황선홍 선수의 첫 골을 시작으로 박지성 선수의 멋진 볼트래핑에 이은 왼발슛, 안정환 선수의 이탈리아전 골든..

[3주차 미션] 삼성 모바일 닷컴에서 EBS강의를 무료로 듣자 [내부링크]

삼성 모바일 닷컴의 다양한 서비스 중에 하나로 EBS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수능강의는 물론 일반 어학강의까지 다양하게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유료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지만 무료 강의..

[2주차 미션] R1을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자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자신의 옙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미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컨텐츠 -> Yepp꾸미기 -> UCI FREE로 접속합니다. 프리미엄 UCI의 경우는 유료이기 때문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UCI FREE로 접속합니..

전동공구에도 탑재되는 삼성 SDI의 리튬이온 배터리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것처럼 삼성 SDI는 2차전지 시장에 10년정도 늦게 진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음을 알려드렸습니다. 그중 하나로 삼성 SDI와 보쉬의 보쉬의 전기자동차용..

명동에 SKT의 새로운 디지털 복합 공간 T월드 멀티미디어가 생기다 [내부링크]

지난 5월 11일 명동에서 SKT에서 새로운 디지털 복합 공간 T월드 멀티미디어가 개장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11일에 블로거들을 초대하여 발광파티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DJ도 초대하..

[1주차 미션] 미드 '프렌즈'로 영어 공부하자 [내부링크]

요즘에 미드열풍이고 다양한 미드들을 손쉽게 볼 수 있지만 미드의 열풍은 '프렌즈'부터 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프렌즈'는 재미있는 스토리와 친숙한 캐릭터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는 뜻입니다. 그럼 '프렌..

오랄 비 프로페셔널 3000을 체험하다. [내부링크]

지난 4월 26일 오랄비 프리미엄 전동칫솔 체험단에 당첨되어 오랄비 프로패셔널 3000을 수령받았습니다. 평소 칫솔로 이를 닦고 있었는데 닦아도 개운하지 않은 느낌이었는데 체험단에 당첨되어 전동칫솔을 사용해..

[삼성 SDI] 창립 40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도약하다 [내부링크]

지난 번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린 것처럼 2차전지 시장에서 국내 업체 특히 삼성 SDI의 활약은 놀라운 편입니다. 경쟁사보다 10년정도 늦게 시장에 진입했음에도 이전까지 일본기업들이 차지하고 있던 시장에서 점..

대림 Q2 - 프리미엄 스쿠터의 새로운 표준 [내부링크]

요즘 출퇴근에 이용하려 스쿠터를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클래식 스쿠터부터 일반 바이크까지 여러가지로 알아보고 있는데 그 선택이 쉽지 않더라구요. 검색중 우연히 대림에서 프리미엄 스쿠터인 Q2를 출시한..

레이저 뉴 데스애더(DeathAdder) - 마우스로 고민하는 분에게 추천하고픈 기기 [내부링크]

Razer에서 출시한 데스애더(DeathAdder)라는 게이밍용 마우스를 사용할 기회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게이밍용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은 처음이기 때문에 일반 마우스와 게이밍용 마우스와의 차이점을 중심으로 리뷰..

맵피Go, 맵피 Player VS의 활용기 [내부링크]

[맵피Go, 맵피 Player VS의 활용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맵피고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지도를 실행시키면 나오는 인트로를 종..

하이브리드카메라의 EVF를 비교한다 - 올림푸스, 파나소닉, 리코, 삼성의 합계 6 제품을 체크 - [내부링크]

마이크로포서즈시스템 규격에 준거한, 이른바 「미러리스」타입의 렌즈 교환식 디지탈카메라가 인기다. 거기서 주목받는 것이 EVF(일렉트로닉 뷰 파인더). 광학 파인더가 없는 마이크로포서즈기에 있어서 EVF는,..

올림푸스 SP-800UZ 광학 30배 줌을 실현한 디지털카메라 [내부링크]

광각 28 mm로부터 초망원 840 mm(35 mm 환산)라고 하는 매우 폭넓은 촛점거리를 커버하는 컴팩트 디지탈카메라. 무려 광학 30배다. 현재, 광학 30배를 실현한 제품은, 본기와 후지 필림의 FinePix HS10만. 덧붙여..

[리플쇼] 고급 엔터테인먼트PC, 디앤디컴 ‘넷탑’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내부링크]

기본 사양은 인텔 아톰330 CPU, 넉넉한 2GB DDR2 메모리, 2.5인치 320GB 하드디스크 용량, 윈도우7 홈 프리미엄 OS 탑재, LAN과 6개의 USB2.0포트, D서브, 파워 E-SATA/USB 포트 등이 탑재돼 있습니다. 여기에 HD..

2차전지란 무엇이며 어디에 쓰이고 있나? [내부링크]

이번에 삼성 SDI 필진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삼성 SDI는 친환경 에너지, 2차전지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회사로 완제품을 출시하는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그 이름이 낯설은 것은 사실이었습니다. 삼성..

맵피 플레이어 VS의 다양한 기능들 [내부링크]

이전에 리뷰를 통해 맵피 플레이어 VS에 탑재된 맵피고의 다양한 기능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맵피 플레이어 VS의 기기상의 특징 및 기능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맵피 플레이어 VS는 네비게..

펜탁스 Optio W90 LED 라이트를 내장한 방수 터프 디지털 카메라 [내부링크]

펜탁스로부터 새롭게 발매된 방수, 방진, 내충격성능을 갖춘 컴팩트 디지털카메라 「Optio W90」를 소개한다. 다른 제조사에서 방수 성능, 내충격성능을 갖춘 컴팩트 디지털카메라는 있지만, 펜탁스는 스펙을 보면..

소니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의 새로운 정보 [내부링크]

올림푸스, 파나소닉, 삼성에 이어 4번째로 소니에서도 미러리스 카메라를 출시할거란 소식을 지난 2월경에 전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소식이 들어와 알려드립니다. 이전에 발표된 디자인을 보면 아직..

시그마 Dp1s와 함꼐한 벗꽃여행 [내부링크]

시그마 Dp1s를 체험할 기회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이전부터 한번 사용해 보고 싶은 기기이지만 사실 Dp1s가 최신 모델도 아니고 사양이나 외관같은 리뷰는 다른 능력있는 유저분들께서 많이 해 주셨기 때문에 최대..

맵피 플레이어 VS 의 기능 살펴보기 [내부링크]

맵피 플레이어 VS 의 기능 살펴보기 지난 시간의 개봉기에 이어 맵피 플레이어 VS의 기능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맵피 플레이어 VS의 초기 화면입니다. 각각 비디오, 오디오, DMB, 노래방, 네비게이션, 도구모음,..

즐거운 레이싱 투어를 경험한 GTM 매니아 투어 [내부링크]

지난 일요일에 와이프와 함께 먼 길을 떠났습니다.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국제규격의 태백레이싱파크에 방문하는 GTM매니아 투어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레뷰에서 진행한 급 이벤트에서 10분을 모집했는데 다행히..

결국 정체가 드러난 애플의 4세대 아이폰 [내부링크]

얼마전 아이폰 OS 4.0이 출시된 이후 6,7월 경에 4세대 아이폰이 출시될거라는 소문이 많았는데요 외국의 기즈모도에서 4세대 아이폰으로 추정되는 제품을 입수했다고 합니다. 일부에서는 가짜라는 주장이 나오기..

컴팩트로부터 마이크로포서즈, 일안리플렉스까지「화이트 디지탈 카메라」를 모아보다 [내부링크]

지금까지도 바디칼라가 「흰색」인 디지탈카메라는 존재하고 있었지만, 지금처럼 각 제조사가 흰 카메라를 라인 업 하고 있는 상황은 드물다. 현행 기종을 대충 세어 보면, 6개 제조사로부터 10개의 기종을 확인할..

후지 FinePix F80EXR 1,200만 화소가 된 슈퍼 CCD 하니컴 EXR을 탑재하다 [내부링크]

슈퍼 CCD 하니컴 EXR를 탑재한 10배 줌의 컴팩트 디지털카메라 「FinePix F80EXR」(4월 17일 발매)을 발매했다. 2009년 8월에 발매한 「FinePix F70EXR」의 후속 모델이다. 화소수향상을 시작으로 「애완동물 검출..

식신원정대가 추천한 냉짬뽕집 - 마담밍 - [내부링크]

지난주 주말에 티비를 보다 우연히 '식신원정대'를 보게 되었습니다. '식신원정대' 마침 직장이 역삼이기에 퇴근길에 와이프와 함께 들렸습니다. 1층이나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지하에 위치하고 있네..

봄 신상모델 3종의'애완동물 촬영기능' 을 시험하다 - FinePix Z700EXR, Optio I-10, CX3 [내부링크]

컴팩트 디지탈카메라 가운데, 후지 필름 「FinePix Z700EXR」 및 「FinePix F80EXR」, 펜탁스 「Optio I-10」, 리코 「CX3」의 4기종은, 「애완동물 검출」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번 시즌 모델로부터 탑재된 기..

아이리스 2 이지아 합류 수애와 연기대결 예정~ [내부링크]

아이리스 2 여주인공중 하나로 이지아가 결정되었네요..지난 아이리스1에서는 김태희와 김소연이 멋진 연기대결을 펼쳤는데 이번 아이리스 2도 기대가 됩니다. 연기 잘하기로 유명한 수애와 이지아의 대결이라니..

소니 사이버샷 DSC-W380 - 24 mm의 광각을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쉬 모델 [내부링크]

소니의 스타일리쉬 컴팩트기는, 굴곡 렌즈를 사용해 매우 얇은 「T시리즈」, 스트레이트심동렌즈를 채용한 「W시리즈」가 있다. 이번은, W시리즈봄모델의 최상위모델 「사이버샷 DSC-W380」를 뽑고 싶다. < 사이버..

MS가 젊은 층을 겨냥 Windows Phone 「KIN」발표, 소셜 기능에 특화 [내부링크]

Microsoft는 12일, 소셜 기능에 특화해 젊은 층을 겨냥한 Windows Phone 「KIN」를 발표했다. 단말은 샤프가 제조해, 통신사는 미국 Verizon Wireless, 영국 Vodafone와 제휴한다. 5월에는 미국에서, 가을부터는..

iPad에 대해 알아 두고 싶은 몇가지 것들 [내부링크]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애플의 신제품 iPad. 필자는 현재, 해외출장중이지만, 어느 정도 긴 시간 사용할 기회를 얻었다. 사용한 것은, Wi-Fi판으로 뒷모습이 아름답다. 애플의 사이트에 게재되고 있는 사..

파나소닉 LUMIX DMC-ZX3 8배 줌 렌즈를 탑재한 슬림 바디 [내부링크]

파나소닉의 LUMIX 시리즈 가운데, ZX시리즈는 2009년 봄부터 라인 업이 되는 새로운 시리즈. 처음의 LUMIX DMC-ZX1에 이어 등장한 2대째의 LUMIX DMC-ZX3는, 8배 줌 렌즈, 2.7인치 액정 모니터, AVCHD Lite 기록가..

캐논 IXY 400F(IXUS 130) 디오라마풍사진이 찍히는 얇고 스타일리쉬한 모델 [내부링크]

이번에 출시된「IXY 400 F」(2월 19일 발매)은, 캐논의 컴팩트 디지탈카메라로 최신 모델이다. 전 모델의 「IXY DIGITAL 220 IS」(2009년 8월 발매)에서는, 지금 유행의 「디오라마풍모드」외, 「어안모드」, 「플..

시그마 DP2s - 포베온 센서만이 가능한 화질, 더 고속화된 AF [내부링크]

지난번, CP+2010에서 발표의 시그마 「DP2s」가 발매되었다. 전 모델 「DP2」로부터의 업그레이드판이라고 보는 것이 맞는 듯 싶다..덧붙여서 현시점에 있어서의 DP2s의 판매 가격은, 대기업 양판점에서 6만 9,800..

파나소닉 루믹스 DMC-FX66 - 슬림 컴팩트 카메라에 '초해상기술'을 탑재하다 [내부링크]

파나소닉의 디지탈카메라 「LUMIX」시리즈 가운데, 제일의 히트 상품이라고 하면 역시 FX계일 것이다. 여성 유저를 의식한 스타일리쉬 디자인이며 소형 경량 보디의 이미지가 강한 한편, 광학식손떨림 보정, 인텔..

라이카 M9 - 라이카스러움을 손에 넣은 1800만화소의 카메라 [내부링크]

지난 2006년 라이카 「M8」발표로부터 약 3년. 2009년 9월 9일에 라이카 「M9」가 정식 발표되었다. 일부러 9가 일자로 줄서있고, 발표회가 거행된 뉴욕 시간의 아침 9시(실제로는 조금 늦었지만)라고 하는 9의 의..

아이패드의 분해된 모습 [내부링크]

아이패드가 발매되어 판매에 들어갔는데요 여러 사이트에서 구매기와 함께 개봉기, 간략한 사용기들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는 와중에 벌써 분해를 진행한 곳이 있는데요. iFixit에서 분해한 사진을 공..

[삼성 E-Book SNE-60 체험단] 4. SNE-60과 함께 한 문학여행 [내부링크]

지난 27일에 이북체험단분들과 함께 하는 봉평여행이 있었습니다. 저는 회사일로 인하여 참석하지 못하고 별도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제가 선택한 책은 ‘사도세사의 고백’입니다. 사도세자의 죽음에 숨겨진 진..

[삼성 E-Book SNE-60 체험단] 3. SNE-60과의 하루 [내부링크]

[삼성 E-Book SNE-60 체험단] 3. SNE-60과의 하루 오늘은 이북과 함께하는 날 우선 일정은 어떻게 되나.. 아침부터 회의가 예정되어 있네요…옆에는 제 핸드폰이 함께 출연해 주었습니다. 회의가 끝나자마자 외근...

TG삼보, 에버라텍 루키 ES-115 노트북 출시 [내부링크]

TG삼보는 에버라텍 루키에 와인핑크와 내추럴 실버 컬러가 추가된 에버라텍 루키 ES-115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에버라텍 루키 ES-115의 상단은 알루미늄 재질로 새로 선보였으며 11.6인치의 디스플레이와 인텔..

쿼티키패드와 스냅드래곤을 장착한 LG의 안드로이드폰 LU2300 디자인 유출 [내부링크]

오즈안드로이드라 불리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 안드로이드핸드폰중 최강이라고 평가되던 LG의 LU2300의 디자인이 유츌되었습니다. 이전에 공개된 화면을 보면 하얀색의 디자인에 쿼티키보드가 장착되어 있는..

X140 메모리 슬롯이 2개인 LG의 새로운 넷북 [내부링크]

LG에서 새로운 넷북이 출시되었습니다. 모델명 X140이 그 주인공인데요. 이전 넷북과는 다르게 메모리 슬롯이 2개인것이 특징입니다. 간략한 사양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모델명 X140 운영체제 윈도우 XP 홈에디션..

이효리 티저공개 8일 4집앨범 공개 [내부링크]

이효리가 4집 앨범 'H-Logic(에이치 로직)'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이번 앨범 티저는 지난 2008년 7월 발매한 3집 ‘잇츠 효리시’ 이후 22개월만에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입니다. 이번..

[IM-U570K] WiFi 음성과 데이터를 동시에 지원하는 피쳐폰 [내부링크]

최초로 WiFi를 통해 음성과 데이터를 동시에 지원하는 휴대폰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SKY의 IM-U570K입니다. KT QOOK 인터넷을 통해 인터넷 전화와 데이터 통신을 지원합니다. 전국 어디서나 네스팟이 지원되는..

[프리뷰] 삼성의 새로운 안드로이드폰 GT-I9000 (갤럭시S) [내부링크]

5월경에 새로 출시할 삼성의 안드로이드폰인 GT-I9000 (갤럭시S)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무려 4인치의 슈퍼아몰레드 액정을 탑재한 이 제품은 다른 제품에 비해 밝기, 선명도, 가독성, 색상 등 모든 면에서 우월..

안경닦이가 붙어있는 셔츠 [내부링크]

안경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할 만한 옷이 나왔습니다. 안경이 더러워지거나 뿌옇게 되면 안경닦이로 닦아야 하는데요 보통 잘 안가지고 다니시는 분이 많기 때문에 옷으로 닦고는 합니다. 다만 옷으로 닦다..

아수스(ASUS), 새로운 넷북 Eee 1001PX 출시 [내부링크]

아수스에서 새롭게 넷북을 출시하였습니다. 모델명은 Eee 1001PX 로 Intel N450 CPU (1.66GHz), 1GB RAM, 250GB HDD, 3x USB 포트, VGA output, 10/100 이더넷 포트, 이어폰 & 마이크잭, 메모리카드 리더, 30만 화..

TV 사업에도 진출하는 구글 [내부링크]

구글은 인텔과 소니와 협력을 통해 TV와 인터넷을 결합한 구글 TV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구글이 검색 분야 이외에 OS, 안드로이드폰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진출하고 있는데요. 알려진 내용은 구글 TV에 아..

TG삼보, 2세대 아톰 CPU탑재한 에버라텍 HS-120 넷북 출시 [내부링크]

TG삼보에서 2세대 아톰 CPU탑재한 에버라텍 버디 HS-120 넷북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의 간략한 사양은 10.1인치(1024X600) 해상도 LCD, 인텔 2세대 아톰 CPU N450(1.66Ghz), 1GB 메모리, 250GB HDD, 130만화소..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합니다.(배포완료) [내부링크]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후지쯔, 핑크색 모델의 MH380인 넷북출시 예정 [내부링크]

후지쯔에서 핑크색 모델의 MH380인 넷북출시 예정입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일본내에서만 판매된다는 것인데 한국에서도 출시가 되면 좋겠다는 바램입..

드디어 공개된 '블랙소시' 소녀시대의 새로운 모습이 될것인가? [내부링크]

16일 오전 10시를 기해 벅스를 통해 '블랙소시'의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Oh' 티저 발표때와는 다르게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까지는 가지는 않았지만 공개되자마자 여러곳에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세가지의 윈도우폰 7 [내부링크]

새롭게 선보인 윈도우폰7의 프로토타입이 공개되었습니다. LG와 삼성, 그리고 MS의 윈도우폰 7인데요..현재 윈도우폰7으로 선보일거 같았던 HTC의 HD2가 업그레이드 불가판정을 받음으로서 유일한 윈도우폰7입니다..

아이폰 4G 스펙과 디자인은 어떤 모습?? [내부링크]

여기저기서 아이폰 4G에 대한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사양이나 모습같은 것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7월경 발표 예정이라는 루머가 나오고 있으니 여러가지 컨셉사진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 E-Book SNE-60 체험단] 1. 발대식 참여와 간략한 제품 외관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운이 좋게도 삼성에서 출시한 E-Book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오래간만의 체험단이라 어색하기도 했지만 예전 체험단 진행하면서 봤던 '서텨찬스'님도 보게 되는 행운이..ㅋㅋ 체험단 참여하러 가면 처음..

드디어 공개된 MSI의 새로운 울트라포터블, X360 [내부링크]

MSI는 X-Slim이라는 라인업을 통해 가볍고 얇은 여러 종류의 노트북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X-Slim시리즈의 최신작, X360이 공개되었습니다. 간략한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차세대 울트라씬 CPU인 i5-52..

LG,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KH5200 KT에서 출시 [내부링크]

이미 많은 매체를 통해 접하신 하신 것처럼 LG에서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인 LG-KH5200 모델(일명 안드로-1)을 KT를 통해 출시했습니다. 먼저 발표만 되고 아직 발매되지 않은 삼성보다도 먼저 국내 제조사..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베타테스터' 모집 응모 [내부링크]

이번에 티스토리에서 '첫화면 꾸미기 베타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인원은 100명이며 약 2주간 활동예정입니다. 기존에 공지되었던 것에서 약간 일정이 변경되었는데 14일까지 모집중이니 관심있으신 분..

아수스, 브로드컴의 Crystal HD그래픽 엑셀레이터가 적용된 Eee PC 1005PR 공개 [내부링크]

아수스(ASUS)에서 Broadcom의 Crystal HD그래픽 엑셀레이터가 적용된 모델인 Eee PC 1005PR를 공개했습니다. 브로드컴의 Crystal HD그래픽 엑셀레이터는 넷북에서 재생이 어려운 720P이상의 동영상의 재생을 도와..

파나소닉, 터치 셔터 지원의 루믹스 G2 카메라 5월 출시 [내부링크]

세계 최초로 렌즈교환식 카메라에 터치패널을 탑재하고 터치셔터 기능을 가진 디지털카메라가 파나소닉에서 출시되었습니다. 파나소닉에서 이번에 출시한 디지털 카메라인 루믹스 G2가 그 주인공입니다. 터치셔터..

삼성, Go N310 모델의 업그레이드 된 넷북인 Go N315 출시 [내부링크]

삼성전자에서 기존에 출시되었던 넷북인 Go N310 모델(N310의 미국 출시모델) 의 업그레이드 된 모델인 Go N315를 출시했습니다. 기존의 Go N310과 비교해서 업그레이드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N270 프로세..

'엑스페리아 X10' 5월 국내 출시예정 [내부링크]

세계 휴대전화업체 빅5중에 하나인 소니에릭슨에서 안드로이드가 탑재된 '엑스페리아 X10'의 국내출시를 발표했습니다. 기존에 발표한 '엑스페리아 X1'이후 별다른 후속기종소식이 없었는데 오랜만의 소식이라 반..

애플 아이패드(iPad) 4월 3일 미국 판매 시작 [내부링크]

드디어 아이패드의 판매일정이 나왔습니다. 아쉽게도 미국 일정인데다가 한국쪽의 일정은 빠져 있지만 드디어 아이패드가 나올 예정입니다. 애플 발표에 의하면 4월 3일 애플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

OS시장에서는 아직은 MS가 최고 [내부링크]

오랜만에 Net Applications 에 방문해서 인터넷 브라우저와 OS점유율을 살펴보았습니다. 한국과는 다른 결과를 보여주고 있지만 여러가지 흥미로운 상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IE의 꾸준한 점유율 하락과 유럽..

LG-LU9400 MAXX(맥스) - 세티즌 리뷰 - [내부링크]

본 리뷰에 대한 저작권은 세티즌(www.cetizen.com)에 있으며, 리뷰 Copy 및 게재는 가능하나 출처 명기누락 및 상업적이용 또는 재가공하여 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리뷰목차 디자인 MAXX 멀티미디어 유용한 기능..

에버라텍(Averatec), 10인치 넷북 N1200 공개 [내부링크]

에버라텍(Averatec)은 얇은 10인치 넷북인 N1200을 공개했습니다. 얇은 디자인으로 10.1인치의 넷북은 실버와 블랙의 색상으로 선보였다고 합니다. 무게는 약 1kg으로 비교적 가벼워 휴대에도 편리할 것으로 보입..

디빅플레이어의 새로운 진화 - ‘씨게이트 씨어터 플러스 HD 미디어 플레이어’ [내부링크]

씨게이트에서 독특한 디빅플레이어를 내놓았습니다. 바로 아래 보이는 제품인데요. 씨게이트의 외장형 하드디스크 프리에이전트 고(320GB)와 ‘씨게이트 씨어터 플러스 HD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집에서 TV로..

소녀시대와 함께 하는 LG 맥스폰 출시 [내부링크]

LG전자는 퀄컴사의 스냅드래곤 1GHz 프로세서를 탑재한 풀터치폰 맥스(MAXX·모델명 LG-LU9400)를 80만원대 후반으로 LG텔레콤을 통해 3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양부터 괴물급~스마트폰은 물러나라!! 얼..

LG 엑스노트 T280 vs LG 엑스노트 X300 vs 삼성 센스 X170 - 울트라씬 노트북의 대결 - [내부링크]

LG에서 얼마전 엑스노트 미니 X200 넷북과 더불어 엑스노트 T280을 출시하였습니다. 기존의 광고중인 X300과 삼성의 X170과 함께 울트라씬북 시장에서 대결을 펼치리라 생각됩니다. 간략한 사양은 아래 표로 비교..

닌텐도 DSi 국내 정식 발매 발표: 4월 15일, 198,000원 [내부링크]

닌텐도 DSi가 국내에서 정식으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사실 DSi LL이 출시되고 미국에서도 3월경 판매될 예정인데 한국에서는 한발 늦게 DSi가 출시되네요. 닌텐도 DSi는 기존 닌텐도 DS Lite와 비교하여 본체 사이..

소니도 하이브리드 디카 시장에 뛰어들다 [내부링크]

드디어 소니에서도 하이브리드 디카 시장에 들어왔습니다. 올림푸스가 펜시리즈로 제일 처음 문을 하이브리드 디카 시장을 열었고 다음 파나소닉, 최근에는 삼성에 이어 4번째로 미러리스 하이브리드디카 시장에..

김연아 금메달에 대한 일본 네티즌 반응 [내부링크]

밴쿠버 올림픽 여자피겨에서 김연아가 금메달을 수상했습니다. 그것도 압도적인 점수차로 아사다 마오를 물리쳤습니다. 김연아 선수도 이 228.56점이라는 초유의 점수로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일본내에서도 유명..

김연아 금메달!! 그녀의 경기를 보고 나도 눈물이 났다 [내부링크]

드디어 김연아가 금메달을 땄습니다. 그동안 피겨에서는 금메달을 따본 적이 없는 대한민국이 김연아 덕분에 여자 피겨에서 금메달을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2위는 일본의 아사다 마오, 3위는 캐나다의 조애니 로..

삼성, 옴니아2의 OS업그레이드를 실시! [내부링크]

삼성에서 그동안 미루어왔던 옴니아2의 OS업그레이드를 실시합니다. 지난해 KT가 아이폰을 출시하면서 나왔던 삼성과 KT의 신경전때문에 '쇼옴니아'에서 OS업그레이드가 실시되지 않는다고 다들 말들이 많았는데..

SK텔레콤 24일 부터 초단위요금제 시행[ 10초당 18원 -> 초당 1.8원 부과 ] [내부링크]

SK텔레콤은 다음달 1일 국내에서 처음 도입하는 이동전화 초단위 요금제로 올해 고객들이 1700억원 가량의 요금을 절감할 수 있다고 24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동전화 요금 부과방식을 10초당 18원에서 1초당 1.8..

쇼트트랙 여자대표 여러분 자랑스럽습니다. [내부링크]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3000m 여자 계주 결승 경기에서 1위로 결승선을 통과했으나 심판의 실격 처리로 금메달이 무산됐습니다. 5바퀴를 남기고 중국과의 충돌로 파울이 일어났는데 비디오를 다시 봐..

김연아 밴쿠버 올림픽 피겨 쇼트 세계신기록 & 1위 등극 [내부링크]

역시 김연아라고 말할 수밖에 없네요~대단합니다~방금전에 끝난 밴쿠버 올림픽 피켜스케이팅 여자 쇼트프로그램에서 김연아선수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함께 출전한 곽민정 선수도 16위에 올라 본선진출 기회를 얻..

엑스노트 미니 X200 vs 삼성 센스 N150 차세대 넷북 비교 [내부링크]

지난 22일 LG에서 새로운 플랫폼을 탑재한 엑스노트 미니 X200을 발표하였습니다. 정확하게 살펴본 바는 아니지만 엑스노트 미니 X200은 LG최초의 2세대 넷북플랫폼인 '파인 트레일 엠(Pine Trail-M)'을 적용한 넷..

[김연아, 곽민정 경기시간] 드디어 시작입니다 [내부링크]

이제 곽민정 선수의 경기 시작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곽민정 선수는 김연아 선수보다 앞선 오전 10시 37분경 시작될 예정입니다. '제2의 김연아'로 불리며 어린 나이에도 세계 무대에 나가 있는 곽민정 선..

삼성 1200만화소의 SL605 카메라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세계 3위의 디지털카메라 업체가 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새로 나오는 신제품이 너무 많아 소개하기도 힘드네요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디카는 1200만화소의 SL605입니다. 2.7인..

김연아의 진짜 적은 글레보바??? [내부링크]

김연아의 피겨 스케이팅경기가 24일 수요일로 며칠 안남은 가운데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사실 최강의 금메달 후보이기도 하고 다른 선수에 비해 월등한 기량을 가지고 있는 김연아이기 때문에 다른 선수..

이제는 계산기도 천으로 만드는구나 [내부링크]

흔히 볼 수 있는 계산기하면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진 계산기가 대부분 일텐데요. 여기 천으로 만들어진 와카루 시트(Wakaru Sheet) 계산기가 일본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단순한 계산기이지만 다양한 디자인의..

카라 한승연 단발도 이쁘구나!!(한승연 단발머리 총 모음) [내부링크]

현재 시간 오후 4시 50분..한승연 단발이 갑자기 다음 메인과 실시간 검색어에 보이기 시작한다. 메인에 올라와 있는 사진을 보니 작은 크기인데도 이쁘구나~예전부터 귀여웠지만 단발로 보이니 더더욱 이쁘네요..

카라 vs 소녀시대 vs 2NE1 올해 첫 걸그룹 대결의 승자는? [내부링크]

18일 자정을 기해 카라의 모든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미 지난 1월 28일에 신곡 'Oh'를 발매한 소녀시대와 2월9일경 신곡 '날 따라해봐요'를 발표한 2NE1에 이어 카라까지 합류하여 걸그룹 1부리그들의 대결이..

넷북+와이브로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 Part 3- [내부링크]

앞선 두번의 포스팅에서는 공짜넷북과 할부넷북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지난 포스팅 보러가기 - 넷북+와이브로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 Part 1- 공짜넷북(http://bastof.tistory.com/590) 넷북+와..

넷북+와이브로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 Part 2-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넷북과 와이브로 패키지중 공짜넷북제품에 관해 보여드렸습니다. 지난 포스팅 보러가기 - 넷북+와이브로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 Part 1- 무료 넷북(http://bastof.tistory.com/590) 넷북+..

삼성 GPS까지 내장한 WB650출시 예정 - 체험단 소식 [내부링크]

삼성에서 17일에 새로운 디지털 카메라를 출시합니다. 지난해부터 삼성에서 출시하는 디지털 카메라의 종류가 많아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데요. 이번에 출시하는 디카는 GPS를 내장한 WB650모델입니다. 간략한..

넷북+와이브로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 Part 1-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에 보면 와이브로+넷북 패키지의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넷북의 종류는 이전에 비해 많아진 편이며 가격또한 여러가지여서 구매 할려고 할때 고민이 많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과연 어떤 넷북..

[설날특선영화] 안방족들을 위한 설날 영화 선물~ [내부링크]

올해도 설이 다가왔습니다. 예전과 달리 주말이 설연휴에 끼어 있어 매우 짧은 연휴라서 귀성길이 무척 힘들거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설연휴에 집에 있는 것을 택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런 안방족들을 위해 각..

모토로이에 이은 모토로라의 또 다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Devour! [내부링크]

얼마전 한국에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모토로이를 출시한 모토로라가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아직 한국 출시는 예정되어 있지 않고 미국에서 출시할 예정이지만 모토로이의 판매량..

아이패드의 복제품이 벌써?? 중국 인립스, 아이패드의 복제품 E-북 리더를 출시 [내부링크]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이렇게 복제품을 빨리 발매할수는 없을 겁니다. 아직 출시도 하지 않은 아이패드의 복제품이 중국에서 등장했습니다. 외형상으로는 상당히 유사한 모양을 하고 있는 이 제품은 전자잉크가 적..

윈도우 7이 내장된 ExoPC Slate의 타블렛 PC, [내부링크]

얼마전 애플의 아이패드가 발표된 이후 타블렛 PC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ExoPC Slate의 새로운 타블렛 PC를 소개해드립니다. 타블렛 PC답게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Intel Atom..

새로운 모습의 올림푸스의 새로운 펜(PEN) E-PL1 발표 [내부링크]

최근에 발매한 삼성 NX10으로 하이브리드 시장에서는 3파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올림푸스, 파나소닉에 이어 삼성까지 하이브리드 카메라 시장에 진출하므로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좀 더 다양한 하이브리드 카메라를..

출근길의 한적한 공원의 모습~눈이 왔어요 [내부링크]

오늘 아침에 출근하려고 버스 정류장으로 가는데 밤 사이에 눈이 왔더군요~많이 온거는 아니었지만 예상하지 못한 눈이라 놀랬습니다. 어릴때는 눈이 오면 마냥 좋기만 했는데 직장에 다니다 보니 눈이 오면 '출근..

모로코 스타일의 이색적인 와인레스토랑 '라바트' 분당점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2월 첫날인 어제 레뷰 이벤트로 당첨된 모로코 스타일의 와인레스토랑인 '라바트' 분당점 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지난 토요일에 방문하려고 예약까지 했으나 사정상 가지 못하고 이번에 다시 예약을 하게 되어 방..

사무실에서도 나만의 공간에서 잠을 자자~ Hermit Nap Station [내부링크]

가끔 사무실에서 엎드려 잘때 주변이 신경쓰여 잠들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유용한 물건이 나왔습니다. 바로 Hermit Nap Station입니다. 은둔자라는 뜻처럼 남의 눈을 신경쓰지 않고 편안하게 자신만의 쉬는 시간을..

애플의 타블렛 PC '아이패드' = 크기가 커진 아이폰?? [내부링크]

현지시간으로 27일 오전 10시 한국시간으로 28일 새벽 3시에 드디어 애플의 새로운 타블렛 PC인 '아이패드'가 공개되었습니다. 그간 아이슬레이트냐 아이패드냐 아니면 또 다른 이름이냐로 의견이 많았는데 결국 '..

소녀시대가 세울 신기록은 어디까지?? (뮤직비디오, 앨범판매처 비교) [내부링크]

드디어 소녀시대가 돌아왔습니다!! 지난 '소원을 말해봐' 이후로 휴식기에 들어갔던 소녀시대가 정규 2집 'Oh'를 들고 컴백했습니다. 물론 아직 공중파에서 본격적인 앨범활동을 시작한 것은 아니고 음원과 뮤직비..

친환경 대나무 키보드 체험단을 모집하네요~ [내부링크]

6년산 대나무로 제작된 키보드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기존 사용하던 키보드보다 키감은 어떨지 모르겠으나 대나무 키보드라니 친환경적이기는 하네요.. 다만 나무라서 습기에 어떻게 대처가 될지 궁금한 제품입니..

윈도 모바일 7을 위한 업그레이드?? HTC HD2 미국판 사양 [내부링크]

같은 윈도우 모바일 6.5를 탑재했지만 옴니아2와는 전혀 다른 평가를 받은 HTC HD2의 공식 스펙이 미국 T-모바일을 통해 일부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미국 이외의 해외판에서 판매되는 사양이 좀 다름을 알 수 있었..

소니 에릭슨, 810만화소 카메라가 탑재된 심비안 기반의 스마트폰 Vivaz 출시예정 [내부링크]

소니 에릭슨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인 Sony Ericsson Vivaz의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엑스페리아 X1만 출시한뒤 그 후 제품을 출시하지 않고 있어서 다음에 발매될 모델에 대해 기대를 품게 하고 있습..

기가바이트, 안드로이드 기반의 GSmart 스마트폰 시리즈 출시예정 [내부링크]

메인보드 제조사로 잘 알려진 기가바이트에서 안드로이드 기반의 GSmart 스마트폰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얼마전 발매한 안드로이드 기반의 넥서스 원이 생각보다 저조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지만 안드로이드..

네이버마저 다운시킨 소녀시대 'Oh' 티저 영상 공개 [내부링크]

23일 오전0시를 기해서 소녀시대 2집 티저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티저영상공개로 인하여 네이버 서버가 다운되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그간 포털사이트가 다운되었다는 것은 들어본적이 없는데 소녀..

방음처리 없이 노래방을 집에서 즐기다 [내부링크]

가끔 기분이 안 좋거나 답답하면 노래방에 가고 싶거나 소리를 지르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허나 사정상 가지 못하고 속으로 쌓고만 있을때가 있는데요, 그럴때를 대비해서 나온 제품입니다. 한국에서 나온 것은 아..

400만원 상당의 2010 하우젠 제로 체험단 모집하네요~ [내부링크]

체험단 참여하기 www.samsung.com/sec/hauzenzero 내일까지니 다들 한번 도전해 보세요 선정되면 이거는 대박!!!!! 과연 몇명이나 응모했을런지...후덜덜... 그중 50명이니까 확률은 로또~ 이거 되면 로또 사러갑..

아이폰 짝퉁..Meizu의 터치폰 M8, 아이폰보다 나은 성능일까? [내부링크]

이전에 제 블로그에서 소개한적 있는 Meizu의 M8이 공식 UI 프로모션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사양만 놓고 본다면 아이폰에 뒤지지 않는 제품입니다. 아이폰이 한국에 출시되면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

집에서 먹은 맛있는 쿠키~ by PEN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집에서 와이프와 쿠키를 만들었습니다. 같이 만들었다기 보다는 옆에서 잡다한 일만 도운거지만 맛있는 쿠키가 완성되었습니다. 집에 있는 미숫가루를 처리하기가 힘들었는데 만들어진 쿠키네요..

11시간 가는 넷북이라고?? Toshiba Mini NB305 리뷰 [내부링크]

지난번에 도시바에서 출시된 Mini NB205를 기억하시는 분도 있을 겁니다. 넷북으로도 드물게 8.5시간의 긴 배터리 시간을 자랑하면서 성능또한 다른 넷북에 뒤지지 않았던 제품이었습니다. 이번 CES2010에서 도시..

Hisense,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HS-E90 중국에서 출시 [내부링크]

요즘 여기저기서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이 출시되면 좋겠지만 아직은 다른 나라 얘기죠. 오늘은 Hisense가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인 HS-E90..

아이폰이 리모콘으로 변신하다 L5 remote [내부링크]

아이폰이 출시된 이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이며 편리한 기능을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바로 아이폰을 이용해 리모콘 기능을 지원하는 모습으로 충전단자에 적외선 동글을 접속한 다..

올림푸스 펜(PEN) E-P1을 구입했습니다. [내부링크]

며칠전 주문한 올림푸스 펜이 도착했습니다. 펜 2(E-P2)가 나왔지만 가격과 예약의 치열함으로 펜 1으로 급선회해서 구입했지만 이것도 꽤 맘에 드네요. 실버색상으로 샀고 받고나니 애착이 바로 생기네요. 기존..

쏘나타를 닮은 아반떼 후속모댈 MD 사진추가공개 [내부링크]

내년에 출시할 아반떼 후속모델인 MD의 스파이샷이 공개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모양등은 YF소나타와 많이 비슷하며 크기 또한 신형SM3급으로 커질듯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스파이샷을 보면 정말 YF소나타와 비슷하..

MBC방송연예대상..강호동 2연패? 유재석 수상? [내부링크]

올해도 연말이 다가와 각 방송사마다 연예대상을 시작했습니다. 사실 가요대전은 대상이라는 것은 사라지고 각 가수들을 본다는 거에 의미가 있고 연기대상같은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드라마를 즐겨보지 않는지라..

구글의 안드로이드 폰 넥서스원(Nexus One) 풀스펙 최초 공개 [내부링크]

구글의 안드로이드폰인 넥서스원의 풀스펙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있던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기는 119 x 59.8 x 11.5mm, 무게는 130g으로 아이폰 3GS보다 좁고 길며 무게는 약 5g정도 가볍..

삼성, 3.7인치 터치 AMOLED탑재한 디카 CL80(ST5500?) [내부링크]

삼성에서 새로운 디지털카메라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무려 3.7인치의 터치 AMOLED를 탑재한 CL80이 그 주인공입니다. 얼마전 정보가 유출된 ST5500이라는 말도 있는데 거의 확실한거 같네요. 유효화소수 1400만화..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어떤 영화를 보실건가요? [내부링크]

벌써 25일이 되었습니다. 매년마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특선영화를 보여주었는데요.. 벌써 몇년동안이나 나이를 먹지 않는 캐빈이 나오는 '나홀로 집에'는 꼭 나오곤 했습니다. 올해는 드디어 '나홀로 집에'는 방영..

삼성, 렌즈 탈부착이 가능한 NX10 카메라 내년 1월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에서 공개된 카메라인 Samsung NX10의 새로운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전에 나온 올림푸스의 PEN시리즈나 파나소닉의 GF과 같은 하이브리드카메라인데요. 약 1460만 화소를 지원한다는것외에는 스펙이 알..

2009년 업체별 크리스마스선물 당신의 선택은? [내부링크]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크리스마스 선물 정리 좀 해볼까 합니다.^^ 우선 요즘 카라가 광고중인 크라운 베이커리입니다. 홍대앞에 카라가 빵집도 한다고 들었는데 이번 크..

Olympus·펜 E-P2 VS 파나소닉 GF1 <기능과 화질> [내부링크]

파나소닉 LUMIX DMC-GF1(이하 GF1)에 이어, 외장형 EVF의 장착이 가능한 Olympus·펜 E-P2(이하E-P2)가 12월 4일에 등장했다. 렌즈 교환식 디지탈카메라로서 이 스타일이 향후 기준이 될 수 있을까는 확신이 안되..

애플, 기기에 맞춰서 형태가 변하는 Universal Dock 특허출원 [내부링크]

Universal Dock은 이름 그대로 애플의 모든 아이팟과 아이폰에 대응하는 제품이지요. 아무래도 아이폰의 사이즈까지 염두에 둬야하기에 아이팟 나노를 꽂으면 남는 공간이 생긴다거나, 제품마다 플라스틱 어댑터..

쇼핑몰 상세제작페이지!!이미지 플레이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취업하기전 힘들어 하고 있을때 취업도 잘 안되는데 차라리 인터넷으로 물건을 팔아볼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디자인쪽에는 거의 재능이 없는 지라 다른 판매자들처럼 멋지게 꾸밀 수도 없어..

제 3차 DDOS 공격이 시작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방금전 6시 부터 네이버 메일. 다음 메일. 파란 메일. 행정안전부 전자정부사이트. 국민은행. 조선닷컴. 옥션 등 7개 사이트에 대한 3차 DDoS 공격이 시작되었습니다. 3차 공격이 시작된 사이트 가운데 조선닷컴과..

DDOS덕분에 인터넷 접속이 힘듭니다. [내부링크]

오후 6시경부터 제 2차 DDOS공격이 시작되었습니다. 7일 오후 7시에 시작되었던 25개 사이트에서 16개 사이트로 줄기는 했지만 전날 공격대상이었던 25개 사이트 이외에 16개 사이트로 이동해서 좀 더 강력한 공격..

아이폰에서 즐기는 플레이스테이션 & 게임보이 어드벤스 [내부링크]

아이폰 3GS에서의 제대로 된 해킹방법이 아직 마련되진 않았지만, 아이폰 3GS의 빠른 스피드를 이용하고자 하는 해커들의 노력은 끊이질 않고 있나봅니다. 특히 이번엔 기존에 나왔던 플레이스테이션1과 게임보이..

미르의 전설 2(미르2) 불법 오토 사용자 명단 공개 [내부링크]

미르의 전설 2가 7월 1주차 불법 오토 사용자 명단을 공개했습니다. 사실 온라인 게임에서 오토마우스를 사용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방법인데 이렇게 공개적으로 사용자 명단을 공개하는 것은 미르의..

Adobe(어도비), HTC Hero(히어로)에서의 플래시 시연 영상 공개 [내부링크]

스마트폰에서 플래시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 많으셨죠? (특히 우리나라처럼 플래시 범벅의 사이트들이 많은 나라에서는 필수라고 볼 수 있지요) 그 동안 나온다, 나온다 소문만 많았는데, 이번에 Adobe에서 HTC..

윈도우 7의 프리오더가 시작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미국시각으로 내일이 윈도우7을 프리오더하는 날이 될 것 같습니다. Amazon사에서는 윈도우7의 홈프리미엄 업그레이드판과 프로페셔날 업그레이드 패키지가 각각 $49.99(6만 4천원 정도)와 $99.99(12만 8천원 정..

온라인 게임 '테라' 그 베일을 벗다. [내부링크]

NHN한게임에서 서비스를 할 예정인 기대작 '테라'가 그 베일을 벗었습니다. 이 테라는 '언리얼 엔진3'을 기반으로 블루홀 스튜디오에서 제작중인 게임으로 2007년 3월부터 제작, 3년여 기간 동안 약 320억 원의..

내장 메모리가 512MB로 늘어난 Xbox 360 아케이드(제스퍼) 등장 [내부링크]

작년 말 대규모 대시보드 업데이트와 함께 256MB 메모리가 내장된 제스퍼(Jasper) Xbox 360이 등장한 이후, 조금이라도 '죽음의 레드링(RRoD)'을 피하기 위해 유저분들 사이에서 "신상 Xbox360 중 제스퍼를 골라..

드디어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내부링크]

각종 스팸블로거 및 개설만하고 방치되는 블로그등으로 인하여 중단되었던 티스토리 초대장 발급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초대장 배포로 스팸블로거에 대한 대책이 마련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초대장 발..

LG, CDMA와 GSM을 모두 지원하는 LG-LV7400폰 출시 [내부링크]

LG전자에서 비즈니스맨을 위한 폰 LG-LV7400을 출시했습니다. LG-LV7400폰의 특징은 CDMA와 GSM 방식을 모두 지원하여 210여개의 국가에서 자동으로 로밍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특히..

맹인들을 위한 터치스크린 폰의 컨셉! [내부링크]

맹인이나 눈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한 휴대폰, 그런 아이디어가 없던 것은 아니지만서도 새로이 구상된 컨셉인 B-Touch라는 휴대폰은 좀 독특하다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점자'를 이용한 터치스크린과 안내음성을..

소문 속의 바로 그 모델, 삼성 Jet(제트) 등장! [내부링크]

삼성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 삼성의 새 터치폰 Jet(제트)입니다. 스마트폰을 뛰어넘는 핸드폰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구체적인 스펙과 제품 사진, 그리고 동영상을 추가로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Jet(제..

아이폰 국내 출시 하는건가? 안하는 건가? [내부링크]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단독] 아이폰 내달 상륙…KT서 독점공급 - 매일 경제 신문 – 2009-06-17 17:43 KT가 이르면 다음달 중 애플의 3세대(3G) 아이..

iPhone 3GS 스펙 공개, 600MHz CPU + 256MB RAM [내부링크]

애플의 아이폰 3GS가 기존 아이폰 3G보다 빠르다고는 하나 도대체 구체적으로 얼마나 빠른건지, CPU 등의 정확한 스펙이 공개되지 않아 많은 분들이 궁금하셨을텐데요, 네덜란드의 T-Mobile 사이트를 통해 아이폰..

새롭게 발표된 삼성의 스마트폰 4종 [내부링크]

삼성의 B7610 스마트폰 등 4종을 싱가포르에서 공개를 했습니다. B7610 스마트폰은 슬라이드 방식인 3.5인치 WVGA AMOLED 터치스크린, LED 플래쉬가 장착된 500만 화소의 오토포커스 카메라, HSPA, Wi-Fi, GPS, F..

블로그 다시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요즘 여러가지 일로 한동안 블로그질이 소홀했는데 오늘부터 다시 충전하여 시작합니다. 제 블로그에 글이 올라오지 않는데도 꾸준히 방문해주신분들 감사하고 빠른 IT관련 소식으로 오겠습니다.^^

기동전사 건담 30주년 기념 지포 라이터!! [내부링크]

우주세기의 장을 연 기념비적인 작품, 리얼로봇의 세계에서 아주 획기적이라 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인 기동전사 건담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았습니다. 그를 기념하여 이번에는 오리지널 건담을 모토로 한 지포 라이..

검은색 Wii, "Color Kuro" 등장 [내부링크]

새 하얀 Wii에 질린 분들을 위한 새소식이랄까요? 닌텐도에서 검은색 Wii를 새로 발표했습니다. '쿠로'는 검을 黑자를 일본식으로 읽은 것으로서, 지금은 생산이 중단된 파이오니어의 PDP도 짙은 검은색을 강조한..

최초의 NVIDIA Ion 칩셋 탑재 넷북, 레노버 IdeaPad S12 [내부링크]

NVIDIA의 Ion 플랫폼이 드디어 넷북으로 왔습니다. 바로 위의 사진에 보이는 중국 레노버(Lenovo)의 S12가 그 주인공으로, 레노버의 첫 12.1인치 넷북이자 전세계 최초로 NVIDIA의 Ion 칩셋을 이용한 넷북이 되겠..

소니 에릭슨의 카메라폰 Kokura폰 누출 [내부링크]

지난해부터 언급되었던 소니에릭슨의 카메라폰인 코드네임 Kokura폰 관련 소식을 들을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실제 제품의 사진이 찍힌 모습이 유출되었습니다. Kokura폰은 1210만 화소의 카메라폰으로 TI3240 칩..

MS Zune HD, 타도 아이팟을 외치다 [내부링크]

Zune HD 가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출시는 아니고 공식 보도자료만 나왔는데요. 간단히 살펴보면 3.3인치의 480*272 해상도의 OLED 정전식 터치스크린 화면을 가지고 있고, HD 비디오 재생과 TV-OUT (HDMI)를 지원..

인텔의 넷북용 OS, Moblin 2.0 베타 실제 구동 영상 [내부링크]

인텔이 이번에 발표한 넷북용 리눅스 OS인 Moblin의 2.0 입니다. 너무나도 '리눅스스러운' UI를 갖고 있던 지난 버전에 비해서 훨씬 그럴듯한 모습으로 새로 태어나서 뭔가 꽤나 괜찮아보이기도 하는데요, 각종..

펜탁스, 새로운 DSLR K-7 공식 발표 [내부링크]

약간 소식이 늦었습니다만, 펜탁스가 드디어 정식으로 신제품을 발표했습니다. 삼성의 1,460만 화소 CMOS 센서를 탑재한 펜탁스의 새 DSLR의 모델명은 'K-7'로서, 펜탁스의 DSLR로서는 최초로 동영상을 촬영할 수..

노무현 대통령 서거 포털별 모습과 추모글 남기는 곳 [내부링크]

노무현 대통령께서 서거하셨습니다. 제손으로 처음 투표해서 뽑은 대통령이자 유일하게 존경하는 대통령이었습니다. 처음 소식을 거짓말인줄 알고 다시 확인하고 확인했습니다만 안타깝게도 사실이었습니다. 좋은..

삼성 햅틱 이벤트로 첼시 유니폼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햅틱 관련 이벤트로 첼시 유니폼 받았습니다. 노린것은 햅틱단말기였지만 이것도 괜찮네요^^ 유니폼도 아디다스꺼고 재질이 좋아보여요~제가 입을일이 없어 아쉬울거 같지만요..ㅎㅎ

소니 알파 230, 330, 380 발매예정 - 예상가격 및 발매일자 확정 - [내부링크]

소니가 DSLR 「α380」, 「α330」, 「α230」을 6월25일에 발매한다. 가격은 open price이며 메모리 스틱/SD의 듀얼 슬롯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

아이스크림 넷북 Xnote Mini X120 이만큼 달콤한 넷북이 있을까? [내부링크]

넷북이란? 요즘은 바햐흐로 넷북의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적당한 성능, 가벼운 무게를 가진 넷북은 이전에 데스크탑만으로도 충분하다고 했던 사람들도 넷북에 관심을 가지게 하였습니다. 20..

각 회사별 최신 방수 디지탈 카메라를 비교하다(화질편) [내부링크]

좌상부터 시계회전방향으로 FinePix Z33WP, DMC-FT1, μTOUGH-6000, μTOUGH-8000, PowerShot D10, Optio W60 이전의 기능·조작편에 이어 이번은 각각의 디지탈 카메라의 화질을 보자. 수중이나 눈산 등, 유연..

김연아폰 - 햅틱 미니 W770/W7700/W7750 5월말 출시예정 [내부링크]

지난달 인터넷에서 떠돌았던 연아폰을 아시는 분이 많을 것입니다. 아이스크림2폰에 포토샵으로 작업한 이폰이 실제 발매폰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인터넷에 떠돌았던 가상 연아폰..

파인드라이브 보이스 3.0 네비게이션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이번에 바이킹에서 파인드라이브 보이스 3.0 네비게이션 체험단 모집을 모집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http://www.buyking.com/news/2009/04/news200904271337494/ 로 들어가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LG LED 프로젝터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관심 있으신 분은 http://cafe.naver.com/ledpro 로 접속하여 응모하시기 바랍니다.

OZ웹진에 제 글이 실렸어요^^ [내부링크]

현재 저는 LGT OZ통신원으로 활동중입니다.^^ 이번에 09년도 2번째 웹진이 나왔는데 고맙게도 제 글이 실렸네요 머 크게 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웹진에 제 글이 실리니 어리둥절하네요^^;; 실린다고 크게 머 생..

8번째 오픈캐스트가 발행되었습니다.^^ [내부링크]

8번째 오픈캐스트가 발행되었습니다.^^ 한동안 오픈캐스트 발행을 안했는데 이제는 꾸준히 발행해봐야겠습니다. http://opencast.naver.com/BI316/8 많은 분들의 구독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2 베타테스터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2 베타테스터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Battle.net 웹사이트(http://kr.battle.net/)에서 Battle.net 계정을 만들어 로그인한 후 계정 관리 페이지의 `베타 테스트 참..

오라컴 W30 메뉴 및 성능리뷰 [내부링크]

오라컴 W30 메뉴 및 성능리뷰입니다. 꽤나 마음에 드는 기기입니다.

iDeck 리뷰 - 차안에서 아이팟을 간편하게 사용한다!! - [내부링크]

요즘 여러가지 아이팟관련 주변기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아이팟 스피커라던지 스티커나 파우치까지 나오고 있죠. 아이팟 터치를 가끔 사용하면서 불편했던것은 차안에서 아이팟을 사용할 때는 무선FM카팩을 사용하..

바비인형 전시하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지난 2일에 롯데백화점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여자친구와 다녀왔는데 돌아다니다 보니 바비인형 전시회를 하고 있더군요 안타깝게도 디카를 가져가지 않아서 핸드폰으로 여러가지 바비인형을 찍어보았습니다. 그날..

황미희 Vol.1 [2009 서울 모터쇼 - GM대우 마티즈] [내부링크]

황미희 Vol.1 [2009 서울 모터쇼 - GM대우 마티즈] - 프로필 - 황미희 레이싱모델 출생 1982년 1월 21일 소속사 DcarModel 수상 2008년 2008 베스트 에이빙걸 한국부문 1위 경력 2008년 부산모터쇼 볼보 모델 200..

정민경 Vol.1 [2009 서울 모터쇼 - GM대우 레이싱팀] [내부링크]

정민경 Vol.1 [2009 서울 모터쇼 - GM대우 레이싱팀] - 프로필 - 정민경 레이싱모델 출생 1982년 12월 25일 경력 2008년 DDGT 챔피언십 가레트소속 모델 2007년 서울모터쇼 미니 모델 2006년 부산모터쇼 기아자동..

김유하 Vol.2 [2009 서울 모터쇼 - 쌍용자동차 C200 AERO 컨셉카] [내부링크]

김유하 Vol.2 [2009 서울 모터쇼 - 쌍용자동차 C200 AERO 컨셉카]

김유하 Vol.1 [2009 서울 모터쇼 - 쌍용자동차 C200 AERO 컨셉카] [내부링크]

김유하 Vol.1 [2009 서울 모터쇼 - 쌍용자동차 C200 AERO 컨셉카]

이율리 Vol.1 [2009 서울 모터쇼 - 쌍용자동차 C200 ECO 컨셉카] [내부링크]

이율리 Vol.1 [2009 서울 모터쇼 - 쌍용자동차 C200 ECO 컨셉카]

이지효 Vol.1 [2009 서울 모터쇼 - 쌍용자동차 체어맨] [내부링크]

이지효 Vol.1 [2009 서울 모터쇼 - 쌍용자동차 체어맨]

오영미 Vol.1 [2009 서울 모터쇼 - 르노삼성 eMX컨셉카] [내부링크]

오영미 Vol.1 [2009 서울 모터쇼 - 르노삼성 eMX컨셉카]

구지성 Vol.2 [2009 서울 모터쇼 - GM대우 마티즈] [내부링크]

구지성 Vol.2 [2009 서울 모터쇼 - GM대우 마티즈] - 프로필 - 구지성 레이싱모델 출생 1983년 1월 7일 소속사 DcarModel 수상 2009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 2009레이싱모델상 경력 2008년 아주자동차대..

구지성 Vol.1 [2009 서울 모터쇼 - GM대우 마티즈] [내부링크]

구지성 Vol.1 [2009 서울 모터쇼 - GM대우 마티즈] - 프로필 - 구지성 레이싱모델 출생 1983년 1월 7일 소속사 DcarModel 수상 2009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 2009레이싱모델상 경력 2008년 아주자동차대..

조세희 Vol.8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내부링크]

조세희 Vol.8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 프로필 - 조세희 - 레이싱모델, 전 가수 소속그룹 : 티아라 소속사 : 카앤모델 경력 2009년 서울 모터쇼 브리지스톤 타이어 모델 2008년 서울오토살롱 C..

조세희 Vol.7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내부링크]

조세희 Vol.7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 프로필 - 조세희 - 레이싱모델, 전 가수 소속그룹 : 티아라 소속사 : 카앤모델 경력 2009년 서울 모터쇼 브리지스톤 타이어 모델 2008년 서울오토살롱 C..

조세희 Vol.6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내부링크]

조세희 Vol.6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 프로필 - 조세희 - 레이싱모델, 전 가수 소속그룹 : 티아라 소속사 : 카앤모델 경력 2009년 서울 모터쇼 브리지스톤 타이어 모델 2008년 서울오토살롱 C..

송주경 Vol.1 [2009 서울 모터쇼 - 포드(Ford)] [내부링크]

송주경 Vol.1 [2009 서울 모터쇼 - 포드(Ford)] - 프로필 - 송주경 - 레이싱모델 데뷔 : 2007년 레이싱모델 선발 비공개 오디션 수상 : 2009년 베스트 레이싱모델 테크노마트상 경력 2009년 서울 모터쇼 포드 모..

한지은 Vol.1 [2009 서울 모터쇼 - 포드(Ford)] [내부링크]

한지은 Vol.1 [2009 서울 모터쇼 - 포드(Ford)] - 프로필 - 한지은(김민영) - 레이싱모델, 영화배우 출생 : 1986년 1월 12일 소속사 : DcarModel 경력 : 2009년 서울 모터쇼 포드 모델

조세희 Vol.5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내부링크]

조세희 Vol.5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 프로필 - 조세희 - 레이싱모델, 전 가수 소속그룹 : 티아라 소속사 : 카앤모델 경력 2009년 서울 모터쇼 브리지스톤 타이어 모델 2008년 서울오토살롱 C..

조세희 Vol.4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내부링크]

조세희 Vol.4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 프로필 - 조세희 - 레이싱모델, 전 가수 소속그룹 : 티아라 소속사 : 카앤모델 경력 2009년 서울 모터쇼 브리지스톤 타이어 모델 2008년 서울오토살롱 C..

조세희 Vol.3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내부링크]

조세희 Vol.3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 프로필 - 조세희 - 레이싱모델, 전 가수 소속그룹 : 티아라 소속사 : 카앤모델 경력 2009년 서울 모터쇼 브리지스톤 타이어 모델 2008년 서울오토살롱 C..

조세희 Vol.2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내부링크]

조세희 Vol.2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 프로필 - 조세희 - 레이싱모델, 전 가수 소속그룹 : 티아라 소속사 : 카앤모델 경력 2009년 서울 모터쇼 브리지스톤 타이어 모델 2008년 서울오토살롱 C..

조세희 Vol.1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내부링크]

조세희 Vol.1 [2009 서울 모터쇼 - 브리지스톤 타이어] - 프로필 - 조세희 - 레이싱모델, 전 가수 소속그룹 : 티아라 소속사 : 카앤모델 경력 2009년 서울 모터쇼 브리지스톤 타이어 모델 2008년 서울오토살롱 Ca..

HTC 매직폰 대만에서 출시 [내부링크]

오늘 대만에서 안드로이드가 탑재된 HTC Magic폰을 발표했습니다. 미리 알려진대로 스펙에는 큰 변화없이 출시가 되었고 공개된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 CPU: Qualcomm MSM7200A 528MHz - 디스플레이: 3.2인치..

각 회사별 최신 방수 디지탈 카메라를 비교하다(기능, 조작성편) [내부링크]

이번 리뷰에 사용하게 된 방수카메라, 죄측 상단 부터 시계방향으로 후지 FinePix Z33WP, 파나소닉 DMC-FT1, 올림푸스 μTOUGH-6000, 올림푸스 μTOUGH-8000, 캐논 PowerShot D10, 펜탁스Optio W60 별도의 방수..

OZ라이트로 책 사기 -OZin기사(본인) [내부링크]

OZ라이트로 책 사기 김재훈 통신원 (오즈인 | 2009.04.29 ) 얼마전에 통신원에 선정되고 비슷한 시기에 LG텔레콤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핸드폰은 아이스크림 1폰인데요 예전 폰이라서 그..

오늘은? 영화보고 커피마시는 날~ - OZin기사 [내부링크]

오늘은? 영화보고 커피마시는 날~ 황병하 통신원 (오즈인 | 2009.04.21 ) 오늘은? 서비스는 매일 아침 핸드폰 기본 화면에 그날의 이슈를 매일 아침마다 핸드폰 기본화면에서 읽어 볼 수 있게 되어 있는 서비스 입..

강아지 같았던 고양이 [내부링크]

생긴게 강아지 같다는게 아니라 하는 짓이 강아지 같은 고양이입니다.^^ 부르면 달려오고 하는게 강아지 같아요 가만히 보면 정말 시크한 고양인데~ㅋ 여자친구의 친구분 집에 갔다가 찍었습니다.^^

블링블링 캔유 완소 아이템!! [내부링크]

요즘 티비에서나 인터넷에서 자주 보이는 블링블링 캔유~ 정말 말 그대로 블링블링한 완소 아이템인거 같다. 지금까지 나온 캔유 시리즈 중에서 내맘을 사로잡는 또 하나의 핸드폰이다. 돈만 있으면 바로 질러야..

오늘은 뭘 먹지? 맛집 정보도 OZ 하나면 끝! - OZin 기사 [내부링크]

오늘은 뭘 먹지? 맛집 정보도 OZ 하나면 끝! 강정훈 통신원 (오즈인 | 2009.04.19 ) 밥을 먹을때면 언제 어디서나 오늘은 뭘 먹지라는 고민을 하죠? 근처에 맛이 있다는 집은 있던거 같던데 잘은 모르겠고... 이럴..

사진으로 한 눈에 보는 OZ라이트 - OZin기사 [내부링크]

사진으로 한 눈에 보는 OZ라이트 김중겸 통신원 (오즈인 | 2009.04.14 ) 오즈 라이트 안내 기존의 복잡한 UI, 비싼 정보료, 단순한 컨텐츠 위주를 탈피한 새로운 무선인터넷 포털 사이트입니다. 뉴스, 폰꾸미기,..

HP 데스크젯 D730 개봉 및 외관 리뷰 [내부링크]

HP 데스크젯 D730 개봉 및 외관 리뷰입니다. 받은지 좀 되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0-;;; ㅎㅎ 반성해야겠습니다.

HP 패널 2기 시즌2 발대식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HP 패널 2기 시즌2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다녀온지 꽤 되었는데 포스팅을 이제야 올리네요^^;;

AU (KDDI) & 샤프, 태양광 충전 시스템의 휴대폰 출시 예정 [내부링크]

삼성과 LG에서 지난번 태양광 휴대폰을 발표한다고 전해드렸는데 AU (KDDI)와 샤프가 새로운 모바일인 태양광 충전 핸드폰을 일본에서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요즘 대세가 아무래도 친환경이다보니 태양광을..

LG 뷰티 스마트(Viewty Smart)폰, 5월 유럽에서 출시 [내부링크]

LG에서 뷰티폰의 후속 모델로 뷰티 스마트(Viewty Smart)폰 LG-GC900을 출시했습니다. 뷰티 스마트폰의 특징은 3인치 WVGA 터치스크린(800 x 480), 800만 화소 카메라 탑재와 발광다이오드(LED) 플래시, ISO1,60..

소니 에릭슨(Sony Ericsson), W715 워크맨폰 공개 [내부링크]

소니 에릭슨(Sony Ericsson)에서 슬라이드형 폰인 W715 Walkman을 공개했습니다. 한국에서는 아직 출시는 되지 않는 모델인 것인데요. 공개된 스펙은 2.4 인치 디스플레이, HSDPA & Wi-Fi, 320만 화소의 카메라,..

HTC Touch Pro 2, Touch Diamond 2 가격 공개 [내부링크]

HTC Touch Pro 2, Touch Diamond 2 가 대만, 싱가폴 등 동남아 국가에서 슬슬 물건이 풀리기 시작하면서 가격도 함께 공개되고 있습니다. HTC의 안방인 대만에서는 Touch Diamond 2가 우리 돈으로 80만원 후반대(..

티스토리 초대장 3장 배포합니다.[초대장 배포완료] [내부링크]

초대장 배포가 완료되었습니다. 무돌님, Jocelyn님, 냉동님 세분에게 보내드렸습니다. 3장밖에 못드려서 죄송하구 이렇게 많은 분이 글을 남길줄은 몰랐네요. 나중에 초대장 다시 생기면 배포하도록하겠습니다. 모..

오라컴 W30 개봉 및 외관 [내부링크]

오라컴 W30의 개봉 및 외관 리뷰입니다.

행운의 2달러 생기다. [내부링크]

오늘 행운의 2달러가 생겼습니다. 앞으로 행운이 많이 찾아올까요? 보시는 모든 분들이 행운이 가득하시면 좋겠네요^^

LG 뷰티폰 2 출시예정 [내부링크]

LG의 히트작중 하나인 뷰티폰의 후속작이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입니다. GC900이라는 모델명으로 출시될 예정인데 12.4mm의 두께에 3인치 터치스크린, 얼굴인식이 가능란 800만화소 카메라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니콘 D5000 정식 출시 [내부링크]

니콘 D5000이 정식으로, 전세계적으로 동시 발표되었습니다. 스펙은 대략 예상됐었던 바와 같이 2.7인치 멀티 앵글LCD(아래로 180도, 내린 상태에서 반시계방향 180도/시계방향 90도 회전 가능), 1,230만화소 DX..

니콘 L100 체험단을 종료합니다. [내부링크]

이번주를 끝으로 니콘 L100 블로거 체험단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수요일까지 반납을 해야하니 사실상 마지막 포스팅일겁니다. 지난 1달간 니콘 L100을 사용하면서 이제 떠나보내야 하다니 좀 섭섭하기도 하고..

HTC, 다이아몬드2 대만에서 출시 [내부링크]

현재 한국에는 HTC의 터치 다이아몬드 1이 최신으로 출시되었는데 HTC 터치 다이아몬드2가 이달 이후로 대만에서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판매 가격은 약 86만원대에 판매될 예정으로 8GB의 메모리가 내장..

MSI 노트북 5기 체험단 모집 - MSI VX600X-T6400 ATI [내부링크]

현재 집에서 넷북을 사용중인데 이동성은 좋지만 언제나 기대에 못미치는 성능으로 게임이나 멀티미디어를 즐기기에 아쉬웠습니다. 허나 이 MSI VX-600X-T6400 ATI 는 1,19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막강한..

스마트오토와 뷰티샷으로 만드는 추억 - VLUU ST10 리뷰 3편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스마트 오토와 뷰티샷에 대해 작성하였습니다.

햅틱과 PMP가 디카안으로 들어가다 - VLUU ST10 리뷰 2편 [내부링크]

지난번 개봉기 및 외관 리뷰에 이어 이번에는 햅틱 이펙트와 멀티미디어에 대한 리뷰입니다.

ST10과 함께한 2009 서울국제모터쇼 [내부링크]

오늘 2009 서울국제모터쇼에 다녀왔습니다. 서울국제모터쇼라고 해놓고 일산에서 개최하기는 했지만요. 덕분에 왕복 3시간 30분이나 걸렸습니다. 다음에는 좀 가까운 곳에서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요번 모..

ST10과 함께한 2009 서울 수산식품전시회 [내부링크]

오늘 2009 서울 수산식품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우연히 사전등록을 하면 공짜라는 소식에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볼거리는 없었습니다. 첫날이라 그런지 조금은 어수선한 분위기였고 생선이 많다보니 생선 특유의..

HTC 스냅(Snap), 올 여름 출시 예정 [내부링크]

HTC에서 새로운 스마트 폰 스냅(Snap)을 발표했습니다. 요즘 HTC에서 발표하는 모델들을 보면 조만간 휴대폰 제조사중의 촙레벨로 올라갈거 같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이 모델은 바타입의 형태로 윈도우즈 모바일..

소니, 세계에서 제일 작은 캠코더 HDR-TG5 출시 예정 [내부링크]

아직 소니에서 정식으로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세계에서 제일 작은 캠코더인 HDR-TG5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TG5 캠코더는 이전 모델보다 터치스크린이 훨씬 더 민감하게 반응하도록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또 다..

올림푸스, 새 포서드 카메라 E-450 발표 [내부링크]

올림푸스가 새 포서드 카메라 E-450을 발표했습니다. 이 카메라는 작년 "세계에서 제일 작은 DSLR"의 컨셉으로 발표된 E420과 같은 사이즈 (5.1 x 3.6 x 2.1인치)로, 1000만화소의 Live MOS센서를 장착하고 있으..

소니 G렌즈 탑재의 사이버샷 HX1 포함 12종 신제품 출시 [내부링크]

소니 사이버샷 홍보팀에서 초청장이 와서 30일 저녁에 신제품 발표 세미나에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웨스턴 조선 호텔 3층...-_-;; 게다가 저녁 7시까지 가야하는 압박까지...전 수원에서 일을 하고 일은 6시에 끝..

인텔 센트리노 2 & VAIO CS 동영상 스크랩 이벤트 [내부링크]

와우~전 남자임에도 핑크가 무지 끌리는군요~센트리노 2 기반이라 성능도 어느정도 보장될거 같고 화면도 지금 쓰고 있는 넷북보다 크고 완전 끌리는 노트북이네요

엑스페리아 영상 - 유저가이드 [내부링크]

두번째 영상입니다. 엑스페리아X1정말 탐나네요~

엑스페리아 영상 -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 [내부링크]

오랜만에 올리는 이벤트 소식이네요~엑스페리아 영상을 블로그에 스크랩하면 소니 바이오P, 영화예매권을 준다고 하네요^^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3월 블로그& 경품 수익 결산 [내부링크]

드디어 3월달도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지난달부터 블로그&경품 수익을 올리고 있는데 이번달은 응모를 덜한 탓인지 조금 줄었네요~ 경기가 불황이다 보니 응모하는 사람이 많아져서 그런 것도 있지만요^^; 지난번..

인텔 서버용 네할렘 제온 5500 공개 [내부링크]

인텔이 현지 시간으로 30일 서버/워크스테이션을 위한 쿼드코어CPU「Xeon 5500」을 발표했습니다. 지금까지 「Nehalem EP」의 코드네임으로 불려 왔던 이 CPU는 그 이름과 같이, 데스크탑 전용의 Core i7과 같은..

파나소닉 마이크로포서드 LUMIX DMC-GH1 4월 24일 정식 발매 [내부링크]

얼마전 제 블로그에서도 소개한바 있는 파나소닉 마이크로포서드 LUMIX DMC-GH1이 4월24일에 정식으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HD화질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기종으로, 동영상 촬영은..

시그마 DP-2 5월 발매 예상 [내부링크]

현재 미국의 아마존 사이트와 B&H에서 시그마의 DP-2 프리오더를 받고 있습니다. 이 디카는 DSLR급의 센서를 장착한 컴팩트 디카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간략한 사양은 1400만화소의 FOVEON X3 이미지 센서 (2,..

2009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오늘 2009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다녀왔습니다.^^ 전 디자인관련해서 일하는 사람도 아니고 전공도 아닙니다만 이번에 관심이 생겨 다녀오게 되었네요~ 생각보다 이쁜 디자인 제품도 많았고 인터리어에도 적용할 많..

이제 정말 봄이 왔어요~ [내부링크]

오늘 밖에 나가다가 어느 단독주택에 있는 나무에서 이름모를 꽃과 새싹이 나는 것을 보았네요~^^ 며칠 날씨가 쌀쌀해지기는 했지만 봄이 왔나봐요^^ 사진은 모두 니콘 L100으로 촬영했으며 무보정 리사이즈입니다..

케논 EOS 500D 출시 [내부링크]

캐논의 EOS 500D (미국 출시명 : EOS Digital Rebel T1i/ 일본 출시명 : EOS Kiss Digital X3 )가 마침내 공식 소개되었습니다. 마치 니콘의 D90에 대한 화답같은 이 카메라는 1510만화소의 렌즈를 장착하고 있으..

손끝에서 즐거움이 터지다 - VLUU ST10 리뷰 1편 [내부링크]

삼성에서 이번에 출시한 ST10을 먼저 써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ST10은 햅틱 이펙트를 채용한 터치스크린 내장 디카로서 햅틱폰을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로 조작할 때마다 특유의 소리와 진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차세대 아이폰 6월 중순경 출시 예정 [내부링크]

아이폰 OS 3.0이 나오면서 예견된 소식이지만 미국에서 애플 아이폰을 독점 제공하고 있는 AT&T가 차세대 아이폰이 6월 중순경 출시될 것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될 아이폰은 현재 출시중인 3..

삼성의 최신 넷북 NC310 모습을 드러내다. [내부링크]

삼성의 최신 넷북 NC310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아직까지 풀 스펙은 밝혀진 바가 없지만, 10.1인치의 LCD를 장착하고 있으며, 1.23kg의 무게, 5시간의 사용시간, Wifi BG, HSDPA, WiBRO 등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델 아다모 블랙의 실사진 모음 [내부링크]

얼마전에 제 블로그에서도 델 아다모의 사진과 사양등을 올려드렸는데 대부분 실버계열의 색상이라 블랙 아다모의 색은 어떨지 궁금해 하셨을거 같네요. 지금 델 아다모 블랙의 실사진을 보여드립니다. 장점은 세..

벤처 서포터즈 발대식 참석 후기 [내부링크]

어제 VLUU ST10/50체험단 발대식에 이어 바로 벤처 서포터즈 발대식에도 다녀왔습니다. 사실 시간이 아슬아슬하게 도착해서 뛰어가느라 도착한 뒤에는 힘이 다 빠져버렸습니다. 미친 듯이 뛰어서 도착하고 나니..

삼성 VLUU ST10 / 50 발대식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ST10/50 발대식에 갔다가 다른 곳도 다녀오고 이제야 집으로 왔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3분정도만 와계시더라구요^^;; 분주하게 준비하시고 계시더군요~좀 일찍 가서 일하시는 것 좀 찍었습니다.^^;; 이번 발대..

아수스 대나무 노트북 한국 출시 [내부링크]

예전에 제 블로그에서도 특이한 노트북이라며 소개해 드린 대나무 노트북이 있었는데 드디어 한국에 출시될것이라 합니다. 이 제품은 대만을 비롯한 몇몇 소수의 국가에서만 출시가 되었습니다만 이번에 아수스에..

삼성 VLUU ST10 체험단에 선정되었어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VLUU STYLE카페에서 진행한 ST10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제 실명이 공개되었군요..^^;; 사진에서 왼쪽 카메라입니다. 벤처 서포터즈 선정에 니콘 쿨픽스 L100체험단에 이어 VLUU ST10체험단까지..블로..

IE8 19일 정식 출시 [내부링크]

현지 시간으로 19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8의 정식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원래 윈도우 7과 함꼐 출시될 예정이었던 익스플로러 8 은 예상보다 9개월이나 일찍 정식버전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익스..

쿠키폰 보급형 풀터치폰의 시대를 열다. [내부링크]

얼마전 보급형 풀터치폰을 표방하고 나선 LG의 터치폰인 쿠키폰(LGSU910/KU9100/LU9100)이 출시되었습니다. LG에서 프라다폰과 뷰티폰으로 터치폰시대를 개척해 놓았지만 삼성에서 출시한 햅틱시리즈로 먼저 선점..

델 아다모 사양 공개 - 온라인 주문 가능 [내부링크]

델 아다모의 사양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델 아다모 사이트에서 밝혔는데요.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양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Admire Desire CPU 1.2GHz Intel Core 2 Duo 1.4GHz Intel Core 2..

애플 아이폰 OS 3.0 17일 발표 [내부링크]

애플이 아이폰 OS 3.0을 현지시간으로 지난 17일에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3.0에서는 무려 100여가지의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하는데 이말을 액면 그대로 믿기는 힘들지만 그동안 유저나 개발자들이 바래왔던 기능들..

델 아다모 3월 26일 출시예정!!! [내부링크]

델에서 아다모(Adamo)를 공식으로 출시했습니다. 이 모델은 앞서 CES 2009에서 선보이면서 제 블로그에서도 소개해 드린바 있습니다.. 얇은 두께와 멋진 디자인으로 애플의 맥북과도 비교대상으로 오르던 모델입..

엘레콤 독특한 모양의 microSD 메모리 카드 출시 [내부링크]

엘레콤(Elecom)에서 독특한 모양의 microSD 메모리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사랑스런 하트 모양이 새겨진 메모리 카드와 해골 모양이 새겨진 두가지 모델인데요. 모두 2GB의 용량으로 나왔습니다. 단순한 메모리 카..

오픈캐스트발행을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작년 11월부터 네이버에서 오픈캐스트의 베타테스터를 모집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저도 그때부터 참여하고 싶었지만 제가 그때쯤에 블로그를 시작해서 시작할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3월달에 시작될 정식서비..

Lenovo Pocket Yoga(레노버 포켓 요가) 공개 [내부링크]

레노버의 VAIO P버전이라고도 할 수 있는 레노버 포켓 요가입니다. 정확한 사양이나 가격등 모든 것이 베일에 싸여있지만 만약 출시한다면 VAIO P와 해상도나 사양등이 유사하게 나올거 같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현대, 워치폰 MB-910 공개 [내부링크]

워치폰(손목시계처럼 손목에 찰 수 있는 휴대 전화)하면 LG의 GD910이 바로 떠오를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제품인데요. 생뚱맞게 현대에서 워치폰 MB-910을 새로 선보였습니다. 예전에 핸드폰을 출시하..

2월 브라우저 점유율 - 파이어폭스의 점유율 소폭 상승 [내부링크]

지난 2월달의 인터넷 브라우저 점유율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1위는 전체 사용자의 67.44%가 사용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입니다. 지난 1월에 비해 0.11%정도 하락하였습니다. 점유율의 감소속도가 주춤하기는 했지..

아이팟 셔플 3세대를 분해하다. [내부링크]

아이팟 셔플 3세대가 출시되어 이미 외형은 제 블로그나 기타 다른 곳을 통해 보여졌습니다. 덕분에 직접 만져보지는 못했지만 사진으로나마 그 실체를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외국의 한 사이트에서는 이 작은..

구름 모양의 우산 공개 [내부링크]

무척이나 특이하고 재미있는 우산 하나가 소개 되었습니다. 바로 한국인 김준수씨가 발명한 구름 우산인데요. 평소에 흔히 보던 우산이랑 다른 머리에 구름을 이고 다니는 우산입니다. 큰 비가 내릴 때는 사용하..

Evergreen, 12간지 MP3 출시 [내부링크]

Evergreen에서 12간지 MP3를 출시하였습니다. 겉모양은 무척이나 깜찍하지만 치명적인 단점은 완충시에도 5시간밖에 가지 않는 배터리 시간과 모든 조작버튼이 뒷면에 있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다만 용량은 2기가..

니콘 쿨픽스 L100의 메뉴 및 디스플레이 - 니콘 매력만점 COOLPIX 체험단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L100의 메뉴 및 디스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뉴의 구성은 촬영메뉴와 설정을 분리하여 불필요한 것을 최대한 줄이고 간단하게 구성하여 L100을 처음 잡은 사용자들도 바로 사용이 가능도록..

삼성 50시간 재생가능한 YP-Q2모델 출시 [내부링크]

삼성에서 YP-Q2모델을 새로이 선보였습니다. 이 모델은 2.4인치의 QVGA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있으며, 내장 마이크, FM라디오 모듈, 8 / 16GB의 플래쉬 스토리지를 지원하며, MP3, WMA, OGG, FLAC, WMV, MPEG-4..

벤처 서포터즈 발대식을 하네요.. [내부링크]

어제 벤처 서포터즈에 선정되었다고 글을 올렸는데 오늘은 또하나의 문자가 왔습니다. 벤처 서포터즈 발대식을 한다고 참석여부를 알려달라고 하는 문자네요. 부랴부랴 메일을 확인하니 다음과 같은 메일이 와있네..

애플, 아이팟 셔플 3세대의 개봉 및 외관 사진 [내부링크]

애플이 어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3세대 애플에 관해 발표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발표되기가 무섭게 애플 아이팟 셔플의 실사진이 외국사이트에 올라와서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에 발표한 애플의 3세대..

벤처 소비자 서포터즈로 선정되었어요 [내부링크]

며칠전 일을 하고 있는데 문자 한통이 날라왔습니다. 벤처서포터즈로 선정되었다는 문자더라구요-_-;;; 기억이 없어서 당황하고 있는데 예전에 블로그얌에서 벤처서포터즈에 지원한것이 생각이 나더군요~잽싸게 블..

애플, 아이팟 셔플 3세대 모습을 드러내다. [내부링크]

애플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3세대 애플에 관해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애플의 3세대 아이팟 셔플은 이전 세대와 마찬가지로 액정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액정이 없으면 현재 재생중인 노래가 무엇인..

니콘 쿨픽스 L100의 외관 2편 - 니콘 매력만점 COOLPIX 체험단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는 니콘 쿨픽스 L100의 외관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지난번 외관 모습을 살펴본것에 이어 좀더 세밀하게 여러 부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게 무게는 배터리와 SD카드..

IE 8, 당초보다 앞당겨 18일 전세계 동시 런칭 [내부링크]

원래 IE8은 윈도우 7의 출시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날이 갈수록 떨어지는 익스플로러의 점유율에 대한 대비책으로 예정보다 9개월정도 빠르게 출시될 예정입니다. 18일에 전세계 동시 런칭을 할 예정이며..

삼성의 새로운 터치폰 S5600 & S5230 출시 [내부링크]

삼성에서 새로운 터치폰인 S5600과 S5230 두 모델의 폰을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유럽에서 출시를 했습니다. 이 두 모델은 최근 LG가 내놓은 보급형 터치폰인 쿠키폰에 대항하기 위해 삼성에서 새로 풀시한 것이..

델 Mini 10 리뷰 - 델의 첫번째 10인치 넷북 [내부링크]

한동한 뜸했던 외국의 리뷰를 다시 올립니다. 이번 주인공은 델 Mini 10입니다. 델의 첫번째 10인치 넷북으로서 컴팩트한 외관과 괜찮은 감의 키보드, 단단한 10인치의 LCD가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간략한..

소니 엑스페리아 X1 오늘(10일) 국내 출시!! [내부링크]

드디어 오늘 소니 엑스페리아 X1이 국내 출시를 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휴대폰인만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SKT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다음달 4월에 위피가 폐지되면 더 많은..

쿠키폰(LG-LU9100), 일명 김태희폰 출시 [내부링크]

드디어 쿠키폰(LG-LU9100)이 출시되었습니다. 삼성이 햅틱시리즈로 장악하고 있는 터치폰 시장을 다시 탈환하기 위해 LG에서 저렴한 보급형 터치폰인 쿠키폰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폰은 일명 김태희 폰이라고 불..

미에로 화이바 시음 후기 [내부링크]

지난번에 다음 예카에서 진행된 미에로 화이바이벤트에 도전하여 당첨이 되었습니다. 며칠후 집으로 미에로 화이바 1박스가 배달되어 왔더군요. 덕분에 시음 후기 이벤트에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미에로..

소띠에는 소모양 스피커로 장식하자~ [내부링크]

벌써 올해도 1/4이나 지나갔네요. 올해가 소띠해인데요 여기에 보이는 아이템이 소를 본따서 만든 바로 PC용 스피커입니다. 한우보다는 버팔로와 비슷한 모양의 스피커인데 크기는 90 x 92 x 40mm, 무게 59g인 휴..

GE의 새로운 방수형 카메라 G3 WP출시 [내부링크]

GE에서 방수형 디지털 카메라 G3 WP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1,220만 화소, 주변 밝기 센서, 4배 광학 줌, 최소 ISO 62 ~ 3200까지 지원, 손떨림 방지, 얼굴 인식기능, 적목 현상 방지 기능 등을 지원하며 기본..

니콘 쿨픽스 L100의 외관 1편 - 니콘 매력만점 COOLPIX 체험단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는 니콘 쿨픽스 L100의 간략한 개봉기를 올려드렸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제품의 외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제품 외관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간략한 제원을 표로 알려드립니다. 제원 종류<?xm..

<킬러들의 도시> 예매권 당첨자 발표!!! [내부링크]

당첨자 발표하겠습니다. 당첨자 발표에 앞서 참여해주신 14분 모두 감사드립니다~차후 이벤트는 책이나 미지정 영화예매권이 될거 같습니다. 선정은 엑셀을 이용해 랜덤으로 추출하였습니다. <킬러들의 도시>예매..

<킬러들의 도시> 보실분!! - 블로그 이벤트 세번째 [내부링크]

당첨자 발표 완료 - http://bastof.tistory.com/403 요즘 종종 예매권은 생기는데 팔기에는 너무 헐값이고 그렇다고 보러 갈 시간도 없는지라 블로그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고마워서 이벤트합니다. 많은 분들이 참..

아날로그 게이지가 달린 삼성 TL320 공개 - PMA 2009 [내부링크]

올해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PMA 2009에 삼성의 새로운 디지털 카메라인 TL320이 공개되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한번 소개해드린 제품인 TL320은 메모리와 배터리 잔량을 아날로그 게이지로 보여주는 점이 특징..

니콘 L100이 도착했습니다. - 니콘 매력만점 COOLPIX 체험단 [내부링크]

얼마전에 제 포스트로 니콘 매력만점 COOLPIX 체험단에 선정되어 쿨픽스 L100을 체험하게 되었다고 알려드렸는데 오늘 물건이 도착하였습니다. 원래는 남대문에 있는 니콘 본사로 직접 수령을 해서 가야하는데 일..

소니의 VAIO P 짝퉁 Vaino [내부링크]

중국의 짝퉁은 특이한 것만 나오면 우선 배끼고 보는거 같습니다. 얼마전에 소니의 Vaio P 가 출시되어서 모습을 보였는데 다른거는 몰라도 디자인 하나만큼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어설프게 비스..

햅틱빔 활용기 - 햅틱빔 이벤트 1 [내부링크]

삼성전자에서 이벤트를 하네요~게시물과 동영상을 스크랩하면 추첨하여 햅틱빔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햅틱빔은 핸드폰 최초로 프로젝터가 있는 폰으로 이번 MWC에 공개 되면서 많은 관심을 일으킨 제품입니다. 생..

아이스테이션 아이디어 이벤트 [내부링크]

탑 비트박스! 승리는 댄스! 태양~ 발라드~ 지용이는 이쁜~ 짓~! 대성인 트로트! 내 맘대로 보는 아이디어 스테이션. Full 동영상을 스크랩하고, 경품의 주인공이 되세요!

파나소식의 루믹스 DMC-GH1 출시발표 - 사양공개 [내부링크]

그동안 소문이 무성했던 파나소닉의 마이크로 포서즈카메라 DMC-G1의 후속인 DMC-GH1이 발표 되었습니다. 이번 PMA에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DMC-G1에 비해 세세한부분에서 바뀌었지만 가장 큰 특징..

펜탁스의 하이엔드 디카 X70 공개 [내부링크]

얼마후면 PMA가 개최될 예정입니다만 펜탁스에서는 새로운 DSLR에 관한 정보 대신에 하이엔드 디키인 X70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한국에서 펜탁스와 제휴했던 삼성이 독자적인 규격의 센서를 탑재한 하이..

<언데드> 예매권 블로그 이벤트 당첨자 발표 [내부링크]

당첨자 발표하겠습니다. 당첨자 발표에 앞서 참여해주신 13분 모두 감사드리며 제가 가진것이 이것뿐이라 안되신 분들은 다음 이벤트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다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선정은 엑..

파인드라이브 iQ500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상품을 통해 세상을 보는 '바이킹'에서 파인드라이브 iQ500체험단 모집합니다. 바이킹 회원 5명을 모집하며 선정되면 파인드라이브 iQ500을 체험하게 됩니다 평소 네비게이션에 관심있거나 파인드라이브 제품을..

[대우루컴즈] 2009년형 국민희망PC 2009년 파이팅! 출시기념! 소원성취 댓글달기 이벤트 [내부링크]

대우루컴즈에서 2009년형 국민희망PC 2009년 파이팅! 출시기념! 소원성취 댓글달기 이벤트 를 개최합니다 2009년에 이루고 싶은 소망이나 축하,응원메세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고 하니 참여해보시기..

영화 <언데드> 보실 분~~!!! - 블로그 이벤트 두번쨰!! - <당첨자 발표완료> [내부링크]

이벤트로 당첨이 되었는데 팔려고 해도 헐값이구 주변에는 공포영화를 다들 안보네요..ㅎㅎ 덕분에 예매권이 썩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에서 벌이는 새봄맞이 이벤트!!! 봄맞이라고 하기에는 영화가 공포..

풀HD(1080P)촬영 가능한 소니 DSC-HX1 출시 예정 [내부링크]

소니가 이번 PMA에서 선보일 사이버샷 DSC-HX1을 공개하였습니다. 910만화소이며 20배의 광학줌, 1/2.4인치 Exmor CMOS 센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080P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확한 사양..

삼성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디카 NX 시리즈 발표 [내부링크]

이번 PMA 2009에서 선보이게 될 삼성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디카인 NX시리즈입니다. 기존의 DSLR에서 채용된 미러박스와 펜타프리즘을 버리고 전자뷰파인더인 EVF를 채용한 신개념 디카입니다. EVF채용으로 기존 D..

삼성 햅틱 P3 펌웨어 업데이트 [내부링크]

삼성에서 햅틱UI MP3인 옙(Yepp) P3가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P3는 삼성의 음장 기술인 DNSe3.0와 와이즈 볼륨과 바이브 워퍼가 탑재된 모델로 이번에 추가되는 업그레이드의 사항은 그동안 소비자..

인민군과 중국경찰을 위한 대륙의 휴대폰 [내부링크]

중국에서 인민군과 중국무장경찰을 위한 휴대폰이 출시되었습니다. 모델명은 CoolFA01이라고 하며 물속이나 사막,정글에서 작전을 수행하더라도 망가지지 않도록 튼튼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휴대폰의..

[웹투어]꽃보다 좋은 마카오를 블로그에 담아주세요~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내부링크]

[웹투어]꽃보다 좋은 마카오를 블로그에 담아주세요~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http://www.webtour.com/EVENT_MANAGEMENT/event_detail.asp?event_num=372&eve=end&event_flag=&page=1

2월 블로그& 경품 수익 결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Bastof입니다. 제 블로그는 IT블로그를 주제로 운영중이지만 가끔 이벤트 소식이나 잡스러운 이야기들도 올리고는 합니다. 예전에는 경품응모를 하다가 그만두었는데요. 블로그를 하다보니 블로그와 연..

니콘 매력만점 COOLPIX 체험단 선정 [내부링크]

얼마전에 니콘 신제품 디지털 카메라의 체험단을 모집하길래 지원했는데 선정이 되었습니다. 제가 선정된 기종은 쿨픽스 L100이구요. 사실 P90을 노렸는데 경쟁률이 너무 세서 L100으로 지원한것이 선정되었습니..

엡손 R-D1xG 출시 [내부링크]

엡손에서 출시한 디지털 카메라 R-D1xG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R-D1xG 디지털 카메라는 23.7 x 15.6mm의 610만 화소 이미지 센서에 라이카 M8.2를 탑재했으며 고정식 2.5인치의 LCD를 탑재하였였고SDHC 메모리에도..

LG의 Versa(LG-VX9600)폰의 실 사진 [내부링크]

LG의 Versa(LG-VX9600)폰의 실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미 제 블로그에서 알려드린대로 가격은 2년 약정으로 30만원대(199.99달러)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스펙은 이미 알려진 대로 3인치 터치스크린(480 X 240)..

엔비디아의 아이폰플랫폼 여름 출시 예정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서도 몇번 소개해드린 엔비디아의 아이온플랫폼이 이번 여름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대 50인치 디스플레이에 풀 HD 비디오를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CES 2009에서도 선보인 바 있는데요. HD..

키스를 부르는 커플 이벤트 - 이자녹스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 [내부링크]

이자녹스에서 블로그 스크랩을 통해 더블 이펙트 RF3 2종세트를 보내줍다고 합니다. 기간이 얼마 안남았으니 응모 빨리 해보세요^^

레고로 만든 명함 - 레고직원들의 명함 [내부링크]

위 제품은 어릴 떄 많이 가지고 놀던 레고모양의 사람입니다. 어디서든 흔히 볼수 있는 것인데 갑자기 제 블로그에서 소개하는 이유는 사실 이것은 레고직원들의 명함이기 때문입니다. 앞부분에 이름이 적혀있고..

미국에서 출시된 LG Versa (LG-VX9600)폰 [내부링크]

드디어 LG의 Versa(LG-VX9600)폰이 공식 발표를 했습니다. 스펙은 이미 알려진 대로 3인치 터치스크린(480 X 240),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쿼티 키보드, GPS, 블루투스2.1, 200만 화소의 카메라, 필기체 인식, WiFi..

LCD가 달린 전기 콘센트 [내부링크]

위 제품은 무엇이라고 생각되시나요? 바로 전기 콘센트입니다. 그런데 다른 콘센트와는 다르게 모니터가 달려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옆의 LCD에서 현재 전기 사용량의 정보가 실시간으로 나타내어 주어 전기를..

물만으로 움직이는 시계 [내부링크]

모든 전자기기는 건전지나 전기를 이용해서 작동한다는 것이 일반적인 상식인데요. 요즘 기업들의 친환경 전략에 의해 나온 또하나의 친환경 제품입니다. 바로 물만으로 움직이는 시계인데요. 원리는 전극과 전해..

삼성에서 새로운 3G폰인 SPH-W6450를 출시 [내부링크]

삼성에서 새로운 3G폰인 SPH-W6450를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모델명에서 보이듯이 이 제품은 LG텔레콤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더블 폴더로 가로, 세로 방향으로 모두 열 수 있어 용도에 따라..

[공동구매 공지]위니아를 만나는 절호의 찬스! 공동구매 이벤트 [내부링크]

<공동구매 공지> 킹왕짱~! "위니아 에어워셔" 절대 놓칠 수 없는 공동구매! "위니아 에어워셔" 할인받고 BSS도 받고! "위니아 마니아" 회원분들을 위하여 위니아에서 위니아 에어워셔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합니..

[위니아 이벤트]"위니아 에어워셔" 20%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위니아 이벤트 공지> "위니아 에어워셔"를 사랑해 주시고 앞으로 더 사랑해 주실 여러분들에게 감사 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위니아"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름하여~ "위니아 에어워셔" 추천..

[위니아이벤트] 위니아 파워블로거 모집 이벤트 [내부링크]

<이벤트 공지> 봄철 다시 찾아오는 황사와 간절기의 압박 ! ^^ 황사와 간절기 없는 솔솔 봄바람 과 봄내음을 맡으며 건강하고 즐겁게! 사랑하는 내아이를 위한 현명한 선택! "위니아 에어워셔"를 공짜로 받을 수..

IDG 이벤트 당첨 -Xbox360과 사진인화권 당첨 [내부링크]

지난 1월 19일부터 2월 18일까지 한달가량 IDG에서 블로그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했습니다. '최고의 IT 파워 블로그를 찾아라'라는 이벤트였는데 IT관련 글로벌기업답게 상품도 빵빵했습니다. 저도 당연히 IT블..

카세트테이프를 MP3로 변환해주는 기계 - Grace, Tape2USB 컨버트 출시 [내부링크]

요즘은 많이 쓰지는 않지만 예전에는 카세트테이프로 음악을 많이 들었습니다. 요즘은 그 자리를 MP3나 PMP가 차지하고 있지만요. 위 제품은 카세트테이프의 내용을 그대로 MP3로 변환할 수 있는 컨버터입니다...

HTC의 터치 다이아몬드2 UI 스크린샷 [내부링크]

얼마전에 제 블로그에서도 HTC 터치 다이아몬드2가 출시된다고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HTC 터치 다이아몬드2의 UI가 공개되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간략한 사양은 3.2인치의 VGA LCD, 500만 화소의 카메라, T..

삼성의 메모어(Memoir SGH-T929) 실사진 공개 [내부링크]

미국에서 T-mobile을 통해서 Memoir SGH-T929을 출시하겠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800만화소의 이 폰은 WiFi , DNLA, HD급의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고, GPS, 8GB/16GB 메모리, 16배의 디지털 줌 등을 지원합니다..

LG 와치폰 GD910 가격은 219만원?!? [내부링크]

얼마전에 제 블로그에서도 소개해 드렸던 LG의 와치폰이 조만간 나올거 같습니다. 삼성에서도 와치폰을 발매하기로 하였는데 소식이 전해오는 것을 보면 LG쪽에서 먼저 나올거 같네요. 우선 유럽쪽에서 먼저 출시..

다이얼식 게이지가 탑재된 삼성 TL320 발표 [내부링크]

삼성에서 새롭게 출시된 TL320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이 제품은 3인치의 OLED 디스플레이, 1200만 화소, 5배속 옵티컬 줌과 24mm 와이드 앵글 렌즈가 탑재되었으며 HVGA의 해상도, 10,000:1의 콘트라스트비, 720p..

삼성 호신용 휴대폰인 일명 '강호순폰' SPH-W7100 출시 [내부링크]

삼성에서 호신기능이 강화된 SPH-W7100을 출시 하였습니다. 일명 강호순폰이라 불리는 이 핸드폰은 여성들의 위급상황에 대비하여 호신성능을 강화시킨것이 특징입니다. 긴급상황시에 휴대폰 뒷면에 있는 열쇠고..

현대드림투어와 함꼐하는 WBC응원이벤트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이번 WBC의 우승을 기원합니다!!!!

아이폰으로 조종가능한 스포츠카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 [내부링크]

아이폰으로 동영상도 보고 인터넷 접속까지 하는 것에 만족하며 살았는데 이런 거까지 나올 줄은 몰랐네요. 다음주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될 아이폰으로 조종이 가능한 전기차입니다. 스위스의 자동차 디자인 하..

코원 D2 플러스 출시 [내부링크]

코원에서 기존의 D2를 업그레이드한 D2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D2 플러스는 기존의 D2에서 디자인과 사운드 부분이 강화되어 출시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간략한 사양은 2.5인치의 QVGA LCD를 탑재,..

삼성 멀티미디어 디지털카메라 PL10 출시 [내부링크]

삼성이 멀티미디어 카메라를 표방하는 900만화소의 PL10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900만화소에 2.7인치의 LCD를 탑재하고 있는 이 제품은 다른 디카처럼 LCD로 사진만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E-Book과 MP3, 동영상..

티스토리에 OZ체조위젯 설치하기 - 위드블로그 캠페인 [내부링크]

오주상사분들이 이제 블로그에도 진출했습니다. 유명 모델을 쓰지 않고도 대박을 친 CF인 오주상사 여러분들이 체조위젯으로 블로그에도 진출한 것인데요. 오주상사는 우리나라 어딘가에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들정..

삼성 바이러스 닥터 체험단 모집 이벤트 [내부링크]

삼성에서 이번에 바이러스 닥터라는 제품의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 유리할거 같으며 여러가지 미션을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체험단 경험이 많은 사람이 뽑힐거 같습니다. 하지..

LG의 태양광 충전 휴대폰 - 2009 MWC [내부링크]

삼성에서 블루어스를 선보이는 것과 비슷한 시기에 태양광 발전 휴대폰 단말기가 속속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의 제품은 2009 MWC에서 선보인 LG의 태양광 충전식의 단말기라고 합니다. 삼성의 블루어스..

17000여개의 압정으로 만든 슈퍼마리오 [내부링크]

위 사진은 압정 17000여개로 만든 슈퍼마리오입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동유럽의 대학생들이 만든 이작품은 두학기반에 걸쳐서 만들고 그 이후로 약 두달간의 보수 작업을 거쳐서 완성이 되..

시속 1600Km의 로켓카 동영상 [내부링크]

시속 1600km의 로켓카의 동영상입니다. 초음속 자동차중에서도 거의 최고의 속도가 아닐까 하는데요. 시속 1600km는 이론적으로는 총알보다도 빠른 자동차라고 하네요. 이 자동차를 만든 Bloodhound팀을 이끌고 있..

전천후 4계절용 스키 [내부링크]

외국에서 스키장에 가지 않고도 스키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전천후 4계절용 스키가 나왔습니다. 타는 방식은 일반 스키타는 법과 똑같다고 하며 스키를 좋아하지만 겨울이외에는 가지 못하셧던 분들에게는 희..

LG텔레콤의 새로운 요금제 꽃보다 틴링 - 꽃보다 남자 주인공들과 함께 하다. [내부링크]

요즘 꽃보다 남자가 유행중인데 LG텔레콤에서 꽃보다 남자 주인공들을 캐스팅해서 새로운 요금제를 선전하고 있네요. 이 광고는 꽃보다 남자가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촬영된것이라 하던데 이거 기획하고 캐스팅..

신봉선 VS 서우 소녀시대 도전기 - 햅틱빔 이벤트 1 [내부링크]

삼성전자에서 이벤트를 하네요~게시물과 동영상을 스크랩하면 추첨하여 햅틱빔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햅틱빔은 핸드폰 최초로 프로젝터가 있는 폰으로 이번 MWC에 공개 되면서 많은 관심을 일으킨 제품입니다. 생..

옴니아의 와이브로 버전 삼성 SCH-M830 공개 - 2009 MWC [내부링크]

삼성에서 옴니아의 와이브로 버전인 SCH-M830을 공개하였습니다. 간략한 사양은 WiFi내장, 블루투스, 300만화소 카메라, 옴니아와 같은 3.3인치 LCD와 외장메모리 지원, 윈도우 모바일 6.1의 탑재입니다. 옴니마..

삼성의 손목시계형 핸드폰 GT-S1100 공개 - 2009 MWC [내부링크]

지난번 CES소식을 전할때 한창 LG의 와치폰으로 007처럼 시계형 핸드폰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이번 MWC에서는 삼성의 와치폰이 선보였습니다. 모델명은 GT-S1100으로 아직 자세한 스펙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LG의..

태양열로 전지를 충전하다?!? [내부링크]

태양광 충전 휴대폰도 나오는데 이번에는 태양광 전지도 나왔습니다. 크누트 카알센(Knut Karlsen)씨가 설계한 태양광 전지입니다. 이 전지는 선캣이라고도 불리는데 니켈 수소전지에 태양열을 흡수하는 필름을..

삼성의 블루어스폰은 낚시?!? - 2009 MWC [내부링크]

이번에 MWC가 개최되기 전에 삼성과 LG에서 친환경폰으로 태양광으로 충전가능한 핸드폰을 내놓는다고 했었습니다. 국내 여러 신문사에서도 나왔었구요. LG는 아직 모르겠지만 삼성에서는 블루 어스폰이 나왔습니..

삼성 햅틱빔(i7410) 공개 - 2009 MWC [내부링크]

삼성이 KTF를 통해 출시할 햅틱빔이 MWC에서도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프로젝터가 내장된 이 폰은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폰이 될거 같은데요 간략한 사양은 3.2인치의 WQVGA의 해상도 터치스크린이며..

킹스톤의 16기가 microSDHC 출시 [내부링크]

킹스톤에서 16기가 microSDHC 출시했습니다. 이제 microSDHC도 슬슬 16기가 제품이 나오겠네요~아직까지 가격대비 성능이나 지원제품이 부족할 듯하지만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가격은 이제 막나와서 그런지 90달..

매니큐어 바른 손톱을 말려주는 원숭이!?! [내부링크]

위 제품은 무엇으로 보이시나요? 얼핏보면 책상같은 곳에 장식하는 귀여운 물건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손톱을 말리는 기계입니다. 여성분들이 네일아트를 하시면 매니큐어를 손톱에 바르는데 바바나부분을 누르면..

투명 키패드의 LG GD900 실모습 - 2009 MWC [내부링크]

2009 MWC 에서 공개된 LG의 슬라이드 타입의 풀터치 스크린인 GD900 폰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키패드 부분이 투명한 강화 유리로 되어 있고 풀 터치스크린과 슬라이드 타입이 특징인 폰입니다. 쿼드 밴드 GSM,..

LG 아레나 KM900 폰 공개 - 2009 MWC [내부링크]

아이폰과 닮은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던 LG의 아레나(Arena) KM900 폰이 이번 MWC 2009에서 정식으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KM900 폰의 특징 중에 하나인 3D S-Class 유저 인터페이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개된..

윈도우 모바일 6.5 공개 - 2009 MWC [내부링크]

윈도우즈 모바일 6.5가 드디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몇달동안 루머만 떠돌았었는데 이번에 발표를 하네요. MS에서 내놓은 이 최신의 모바일 플랫폼은 '벌집'모양의 메인메뉴를 선택함으로서 기존의 '그리드..

삼성 Beat DJ 실물사진 - 2009 MWC [내부링크]

어제 삼성의 새로운 폰들중 Beat DJ폰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 실물 사진이 올라와 다시 소개해드립니다. 그동안 삼성에서 보았던 디자인과는 조금 틀린 핸드폰 같은데요~실물사진을 보니 더 멋진거 같습니다...

LG의 GM730 실제 모습 - 2009 MWC [내부링크]

이번 MWC에 참가중인 LG의 휴대폰중 최신 스마트폰인 GM370이 실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 스마트폰은 S-Class UI를 적용한 제품으로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 기동속도가 빠를것이라 합니다. 약 11.9mm의 두께에 윈..

올블로그 어워드 2008 투표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올블로그 어워드 2008 투표를 시작합니다. 미천하지만 제 블로그도 기술/과학분야에 후보로 올라갔습니다. 워낙 쟁쟁한 분들이 많아서 선정될 가망성은 거의 없을거 같습니다 부문별로는 베스트 블로그 : 총 64개..

노키아의 E75 풀 쿼티 키보드 탑재 스마트폰 - 2009 MWC [내부링크]

이번에 발표된 노키아의 E75입니다. 사이드 슬라이드 방식의 쿼티 키보드를 내장하고 있는 스마트폰입니다. 다음달 부터 만나보실 수 있으며 가격은 375유로입니다. 좀더 자세한 사양은 잠시 후 알려드리겠습니다...

HTC의 터치 다이아몬드2 발표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다음주면 HTC의 터치 다이아몬드가 출시되는데 이번 MWC에서는 터치 다이아몬드2가 발표되었네요. 터치 다이아몬드 2는 3.6인치에 800x480의 해상도의 터치스크린을 탑재하였으며 500만화소카메라가..

노키아의 E55 - 컴팩트 쿼티 키보드의 스마트폰 공개 - 2009 MWC [내부링크]

노키아가 세계에서 가장 얇은 스마트폰이라 하는 E55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들 스스로는 컴팩트 쿼티 키보드 탑재라 하지만 그것은 Sure Type입니다. 약 28일의 막강한 대기시간을 자랑하는 이 휴대폰은 조만간 세..

삼성의 새로운 뮤직폰,M7600 일명 "Beat DJ" 공개 [내부링크]

삼성의 신제품, M7600 "Beat DJ"폰이 공개 되었습니다. 이 휴대폰은 일명 비트 디스크 폰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쿼드밴드 GSM/HSDPA 방식의 뮤직 폰으로서 2.8인치의 AMOLED 터치 스크린, GPS, 300만 화소의 카..

LG의 새로운 휴대폰 대거 등장 - 2009 MWC [내부링크]

이번에 MWC가 개최되면서 LG에서 여러가지 휴대폰을 새로 선보였습니다. 우선 최적화된 S-Class 유저 인터페이스를 지향하는 스마트 폰인 GM730, 세계 최초로 투명 키패드를 적용한 GD900, 일명 뷰티폰2라 불리는..

새로운 작동방식의 스카이 후~~S410 [내부링크]

이번에 새로 나온 스카이 S410은 후~라는 별칭으로 더 유명한 핸드폰입니다. 출시전부터 바람을 불어서 동작을 하는 것때문에 화제가 되었는데 조만간 출시될거 같습니다. 아래의 광고는 S410의 특징을 재미있게..

소니 에릭슨의 W995 워크맨폰 [내부링크]

소니 에릭슨이 이번 MWC에서 새롭게 선보인 또 다른 핸드폰인 W995입니다. 워크맨폰이라는 명칭을 달고나온 만큼 음악기능이 중점인 핸드폰이라 생각됩니다만 다른 기능도 예사롭지 않습니다. 간략한 기능은 800..

소니 에릭슨의 1200만화소 핸드폰 IDOU 모습 드러내다 [내부링크]

소니 에릭슨의 새로운 1200만화소 핸드폰 IDOU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현재까지 밝혀진 사양은 3.5인치 640x320의 해상도 16:9의 터치스크린에 1200만화소의 카메라&제논플래쉬를 장착한 이 핸드폰이며 2009년 2..

난 요즘 R310이 탐난다..-_-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astof입니다. 저는 현재 삼성의 NC10 넷북을 사용중인데요 현재는 거실에서 어머니가 못보고 지나치신 TV드라마 감상용으로 사용중입니다만 가끔 밖에서도 제가 사용중이지요. 거의 대부분은 어머니의..

HTC 터치 다이아몬드, 2월 26일에 한국 출시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온 HTC 의 터치다이아몬드가 SKT를 통해 2월 26일 한국 정식출시를 한다고 합니다. 윈도우 모바일 6.1을 탑재한 터치 스마트폰인 터치다이아몬드는 해외에서 최고의 히트작에 들 정도로 매우..

삼성의 새로운 핸드폰 엿보기 - 2009 MWC [내부링크]

이제 한국시간으로 17일 새벽 1시에 2009 MWC(Mobile World Congress)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됩니다. MWC는 현재 세계 제일의 모바일 전문 전시회로서 이미 자리매김을 한 상태입니다. 그 MWC에서 삼성의..

아내 위치를 추적하는 속옷??? [내부링크]

정말 세상에는 특이한 사람이 많은거 같습니다. 바로 위 사진에 보이는 제품은 GPS가 장착되어 있는 란제리 속옷입니다. 속옷의 오른쪽 아래에 붙어 있는 기계가 'GPS 업링크'라는 것입니다.이 GPS를 이용하여 이..

NEW 미에로 화이바 시음 체험단 500명 모집 이벤트 [내부링크]

이번에 미에로 화이바 시음 체험단을 모집합니다~미에로 화이바는 예전부터 20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는데요~저도 남자지만 즐겨먹는 음료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미에로 화이바가 나왔다기에 한번 그전의..

색으로 메일 수신을 알려주는 USB 메일 수신 알리미 [내부링크]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것은 USB 이메일 알리미라고 합니다. 메일을 받았을 경우 어떤 경로로 수신했는가에 따라 초록, 빨강, 그리고 파란색의 등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예를 들면 아웃룩으로 수신했을 경우엔 파..

삼성, LG 태양광 충전 휴대폰 공개 [내부링크]

LG 에코프렌들리폰(좌), 삼성 블루어스폰(우) 이제는 휴대폰도 태양광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게 되네요. MWC 2009에서 삼성과 LG에서 태양광으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단말기의 시제품을 공개한다고 합니..

태양전지로 작동하는 NDSL!! [내부링크]

위 사진은 많이 가지고 있는 닌텐도 DS Lite 입니다. 저도 하나 가지고 있는데요. 갑자기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어 별로 신기할 것도 없는 것을 포스트에 쓰는 이유는 바로 태양전지로 작동하는 닌텐도 DS Lite..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아낌없이 쓴 블루투스 헤드셋, LG HBM 530! [내부링크]

블루투스 헤드셋은 이제 사람들이 많이 하고 다니는 아이템중 하나가 되어버렸습니다. 각 업체들도 디자인쪽으로 멋진 제품들을 많이 내놓고는 하지만 멋들어진 디자인을 보기는 힘들었는데요. LG에서 이번에 아..

고양이를 조종할 수 있는 리모콘?!? [내부링크]

세상에는 별 물건이 다 나오는거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고양이를 조종하기 위한 리모콘이라고 합니다. 제대로 고양이를 조종할 수 있다면 정말 획기적일거 같은데. 겉모습만 보면 평범한 리모콘처..

소니에릭슨, 새로운 워크맨폰 W395 [내부링크]

소니 에릭슨에서 다음주에 있을 WMC를 맞이하여 신제품을 계속 소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된 신제품은 워크맨폰으로 W395라는 모델명을 지니고 있습니다. 2인치(176x220)의 스크린과 200만 화소의..

소니 에릭슨 국내법인 설립!! [내부링크]

소니에릭슨이 드디어 한국에 국내법인을 설립했다고 합니다. 지난 1월 설립된 '소니에릭슨커뮤니케이션즈인터내셔널'이 바로 소니에릭슨의 한국법인입니다. 소니 에릭슨의 핸드폰들의 출시가 기정사실화 된다고..

소니에릭슨의 새로운 사이버 샷 폰 C903 [내부링크]

소니에릭슨에서, 새로운 사이버샷 폰 C903을 선보였습니다. 간략한 사양은 500만화소의 카메라,AF모드 지원, 스마일 셔터모드 등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또한, 블루투스, USB 스토리지, 105MB의 내장 메모리를 지..

LG의 프리미엄 노트북 엑스노트(Xnote) P510 시리즈 출시 [내부링크]

LG전자에서 프리미엄 이미지 전략으로 나온 노트북 엑스노트(Xnote) P510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나온 모델은 P510-UP98K, P510-UP95K, P510-UP88K의 세가지 모델로 15.4인치 LCD화면으로 일반 LCD화면과..

삼성전자, 업계 최고 속도 무선 USB 칩 개발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UWB(Ultra Wide-Band, 초광대역 무선통신) 기술을 통해 무선으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무선 USB 칩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현재 이 제품의 샘플을 공급하고 있으며, 다음달부터 본격 양산에 들어가..

노트북 최초로 NVIDIA GeForce GT 120M을 장착한 아수스의 N81Vg [내부링크]

아수스에서 노트북 최초로 NVIDIA GeForce GT 120M을 장착한 14인치의 N81Vg 노트북을 선보였습니다. 간략한 사양은 코어 2 듀오 프로세서를 장착하며, 최대 4GB의 DDR2 램과 500GB의 하드드라이브를 장착하고,..

또다른 듀얼스크린 노트북 gScreen의 G400 [내부링크]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레노보의 W700ds이후로,다른 듀얼스크린 노트북이 나올 것 같습니다. gScreen에서 선보인 이 G400인데요. 듀얼스크린을 지원하구요, 15인치의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

엘리시안 랭킹 보딩게임 위젯 블로그에 달기 [내부링크]

아무래도 스키시즌이다 보니 스키장에 관한 이벤트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특히 강촌의 엘리시안 스키장은 블로거들을 위한 이벤트가 많아서 좋습니다. 지난번의 위젯달고 스키시즌권을 받는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100달러 돌파!! [내부링크]

아~오늘부로 구글 애드센스가 100달러를 돌파했습니다. 감격입니다.ㅠㅠ 지난 11월 14일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개설하였고 일주일 후인 11월 21일부터 애드센스를 달아 운영했는데 처음에는 애드센스를 운영..

도시바 테크라 A10, M10 랩탑 출시 [내부링크]

도시바에서 새로운 랩탑인 테크라 A10, M10을 출시하였습니다. 우선 A10-S3511 부터 살펴보면 Windows Vista Business버전을 탑재하였으며 XP Professional로 다운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인텔 코어2듀오 P8600(2..

넷북의 화면크기가 때로는 답답하다...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삼성 넷북인 NC10을 사용중입니다. 여러가지로 맘에 드는 넷북이지만 단 하나의 아쉬운점은 작은 LCD에 1024x600이라는 해상도 제한일 것입니다. NC10넷북에서 V3 Lite의 환경설정 화면 하나만을 펼..

삼성 Eltz S7220 폰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에서 조만간 출시될 엘츠(Eltz) S7220입니다. 외형은 사진에서와 같이 바형태로 나올 예정입니다.간략한 사양은 2.4인치 AMOLED 디스플레이, 500만 화소의 카메라, A-GPS, 뮤직 플레이어, microSD 카드 슬롯..

피부암 방지 비키니 출시 [내부링크]

이제는 자체적으로 빛을 내는 옷도 나오더니 피부암을 방지할 수 있는 비키니도 출시가 되네요. 저 비키니가 직접적으로 피부암을 방지하는 것은 아니구 바로 옆에 달린 보라색의 물체가 자외선의 강도를 알려주..

삼성 NC10 스페셜 에디션 출시 [내부링크]

삼성에서 NC10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발매된 스페션 에디션은 amazon.com을 통해 판매가 되며 기존의 판매된 NC10과의 성능 차이는 없으며 다만 터치패드부분이 좀 더 커진 것과 배터리가 6셀..

아톰 09년도 로드맵 발표 [내부링크]

인텔에서 09년도 아톰의 로드맵을 발표하였습니다. 2가지가 09년에 나올 예정인데 현재 나오는 아톰 플랫폼에서 CPU만 바뀌어서 나올 N280+945GSE 플랫폼과 N280+GN40 플랫폼입니다. N280+945GSE 플랫폼은 아톰 C..

여러가지 아이폰 & 아이팟 스탠드들 [내부링크]

아이폰은 현재 한국에 들어오지 않았지만(머..조만간 들어올거라고 생각되지만 언제인지가 문제지요.^^;;) 외국에서는 아이폰이 출시되어 잘 팔리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여러가지 아이폰&아이팟 주변기기가 판매..

민트패스 2월달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기기인 민트패스의 민트패스인데 아직 사용을 못해보고 있어 아쉬운 기기입니다. 이번 2월달에 민트패드의 업데이트가 나오는데 일반적인 버그 수정분의 업데이트가 아니라 엄청나게 많은 분..

레인콤 블랙 스핀 제품 사진 유출 [내부링크]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스핀 제품은 흰색계열만 있는데요 얼마전에 블랙으로 된 스핀 제품이 나와서 떠들썩 했던적이 있었습니다. 이 블랙 스핀은 아이리버에서 모 업체 선물용으로 몇십대 선제공되었으며 색상 변..

모토로라 레이저 3G폰으로 돌아오다 [내부링크]

한때 모토로라의 전무후무한 판매기록을 세웠던 모토로라의 레이져(RAZR)가 3G폰으로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이 모토로라의 레이저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린 휴대폰으로,1억대 이상이 판매되고, 국내에서..

지퍼로 만들어진 드레스 [내부링크]

사진 보시면 바로 먼지는 감이 안잡히실 거 같은데요. 옷이 모두 지퍼로 이루어진 드레스입니다. 지퍼로 여러가지의 연출이 가능한 드레스네요. 실제로 입을 만한 사람은 없겠지만 특이한 옷이 많이 나오네요~ 이..

G마켓 주말 마트~주말동안 생필품 싸게 구입하세요~ [내부링크]

G마켓에 주말 마트라는 것이 있다고 합니다. 주말 동안 생필품 위주로 평소보다 싸게 파는 것인데 이제야 알아서 알려드립니다. 요즘 제가 즐겨먹는 귤도 있고 쌀이랑 피존,클렌져등 왠만한 생필품은 다 있는거 같..

니콘 8종류의 컴팩트 디카 출시예정 [내부링크]

PMA가 다가오면서 디카 제조업체들이 너도나도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이번에는 니콘인데요 무려 8종류의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발표된 기종은 다음과 같습니다. ㅇ Coolpix S230, S220 : 1000만화소의 센..

스카이 바람인식 핸드폰 IM-S410 출시발표 [내부링크]

팬택에서 출시한 윈드센서를 탑재한 이 단말기의 명칭이 '스카이 후(IM-s410)으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이 단말기는 윈드센서를 탑재한, 바람으로 화면을 넘기는 팬택의 독자기술이 실현된 휴대폰인데요, 팬택에..

후지필름 A100,A150 디카 공개 [내부링크]

후지필름에서 새로운 A 시리즈의 컴팩트 디카 두종을 선보였습니다. 바로 A100과 A 150입니다. 1000만화소의 센서를 장착하고 있고, ISO 1600까지 지원하며 3배의 광학줌과 흔들림 방지, 얼굴 인식기능이 지원되..

홍대 카페가 들려주는 7가지 이야기 [내부링크]

꽤 괜찮은 책이 나와서 소개해드립니다. 홍대 카페가 들려주는 7가지 이야기라는 책인데요. 한번 사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그런 책입니다. 출처 : 천삼백케이 (www.1300k.com)

아이폰과 닯은 LG의 아레나폰 사양 [내부링크]

한국에는 들어올런지 모르겠지만 유럽쪽에 먼저 출시될 LG의 아레나 폰입니다. 아이폰과 상당히 유사한 디자인과 UI가 특징이죠. 사양은 아이폰보다 훨씬 좋지만 과연 판매는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아래는..

윈도우 7은 6가지 버전으로 출시예정 [내부링크]

윈도우 7 베타버전의 모습 미국 마이크로소프트는 현지시간으로 3일, 차세대OS인「Windows 7」의 제품 구성을 6개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최하위는 Starter edition으로. 주로 넷북 전용으로 설계되어 이..

블로그 16만 방문 기념 이벤트 결과발표 [내부링크]

날아라뽀, Kay~, 하얀나무, 호윤이아빠 총 4분이 축하댓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제 예상보다도 하루 반정도 빨리 16만명을 넘어버려서 급하게 추첨했네요~ 당첨되신분은 하얀나무 님이며 [email protected]으로..

NVIDIA의 ION 플랫폼 VS 인텔의 넷탑 플랫폼 [내부링크]

일본의 웹사이트에서 ION플랫폼과 넷탑플랫폼을 비교 분석한 글이 있어 소개해 올려드립니다. NVIDIA의 ION플랫폼은 작년 12월에 NVIDIA로부터 발표되었습니다. Intel의 Atom프로세서에 NVIDIA의 칩 세트를 조합..

외국 살인마들의 자서전들 - 강호순의 책 출판 소식을 듣고... [내부링크]

요즘 강호순이 자신의 범죄 행각을 담은 책을 출간한다고 하여 누리꾼들의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책의 인세를 받아서 세 아들을 위해 사용한다고 하는데 자기 자식 중요한것만 알고 무참하게 살해된 피해자분들은..

1월 브라우저 점유율 - 익스플로러 점유율의 꾸준한 하락 [내부링크]

지난 1월달의 인터넷 브라우저 점유율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1위는 전체 사용자의 67.55%가 사용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입니다. 지난 12월에 비해 0.6%정도 하락하였습니다. 다소 점유율이 줄고는 있으나 여전히..

인텔 넷북용 OS '모블린' 공개 [내부링크]

인텔이 넷북용 CPU인 아톰에 이어 OS인 모블린까지 공개했습니다. 이제 인텔이 OS시장까지 넘보는거 같네요. 이번에 발표된 모블린은 리눅스 기반이며 인텔 아톰을 채택한 넷북과 MID 에 특별히 최적화했다고 합..

민음사 메인페이지 개편 이벤트 [내부링크]

민음사가 메인페이지를 개편하여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삼삼스타일 월요일 이벤트~ [내부링크]

삼삼스타일 월요일 이벤트입니다~삼삼 스타일은 여러가지 이쁜 옷을 판매하는 쇼핑몰이예요~ http://www.33style.co.kr 이 주소로 가시면 여러가지 옷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 1200만화소의 카메라폰 출시예정 [내부링크]

이제 1200만화소짜리 카메라 폰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한국에서는 이번달이나 다음달에 800만화소폰이 나올예정인데요 삼성에서는 1200만화소도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이 아니라 유럽에서 먼저 선보일 이 폰은 2..

Bastof의 블로그 16만 히트 예정 기념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astof 입니다~ IT관련 포스트 이외에는 오랜만에 올리는 개인적인 포스트입니다. 이렇게 포스트를 올리는 이유는 조만간 16만방문자가 될거 같아 이벤트를 열려고 합니다. 거창한거는 아니구 원래 15..

SiS칩을 탑재한 Atom메인보드 출시 [내부링크]

현재 Atom 프로세서는 인텔의 제품만 출시하는데 일본에서 SiS칩세트를 탑재한 Atom메인보드 「DT230SiSM671」가 디자인 테크니카로부터 발매되었습니다 .제조원은 MiTAC이며 실매 가격은 29,800엔(09.01.30 현재..

사이코패스란 어떤 사람들일까? [내부링크]

09.01.31 신문에 보도된 강호순의 모습 요즘 강호순사건으로 인해 또 다시 사이코패스라는 말이 다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연쇄살인이 일어나면 따라다나는 말인 사이코패스는 일종의 정신병으로..

인텔 센트리노2와 it SENS의 Flash Painting 특별한 상상 [내부링크]

정말 멋진 화면입니다. 만드는 과정도 흠미롭고요. 인텔 센트리노 2를 탑재한 삼성 SENS노트북이 정말 기대되네요^^

남은 용량을 표시해주는 lexar의 USB메모리 [내부링크]

lexar는 USB메모리의 남은 용량을 표시해주는 기기를 발매하였습니다. 가격은 open price이며 대응 OS는 Windows Vista입니다. 본체에 USB메모리의 잔용량을 10단계로 표시하는 전자 페이퍼인 「캐파시티·미터」..

아이온 그래픽 카드별 최적 옵션 매뉴얼 [내부링크]

아이온 그래픽 카드별 최적 옵션 매뉴얼입니다. 고민하지 않고 이거 보면서 참고하면 될거 같네요

코닥의 새로운 컴팩트디카 EasyShare C180 출시발표 [내부링크]

PMA가 한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업체들도 신제품들을 발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코닥의 새로운 컴팩트디카인 EasyShare C180입니다. 이 제품은 1020만화소의 센서를 장착하고 있으며 3..

올림푸스의 마이크로 포서드 카메라 출시 루머 [내부링크]

올림푸스가 마이크로 포서드 카메라를 출시할 예정이라는 루머가 나왔습니다. 이미 한 쌍의 카메라가 그 이름까지 공개될 정도의 루머이니 정말로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제품명은 M-1과 M-100이라는 이름입니다...

[출간이벤트] 사람을 얻는 기술 2 [내부링크]

http://blog.naver.com/tornadobook/100059079097로 가시면 자세한 내용을 아실 수 있습니다.

1월 베스트 사진 업! 아리수 음용 사진을 올려주세요~ [내부링크]

http://cafe.naver.com/arisusarang/6748로 가시면 자세한 사항을 아실 수 있습니다.

1월 이벤트 내.공.아.소. 이벤트~ [내부링크]

http://cafe.naver.com/arisusarang/6750로 가시면 자세한 사항을 아실 수 있습니다.

아리수 1월 스크랩 이벤트 [내부링크]

http://cafe.naver.com/arisusarang/6749에 가시면 자세한 사항을 아실 수 있습니다.

믿음은 운명까지 바꾼단다. 마로 <달콤한 호두과자> [내부링크]

믿음은 운명까지 바꾼단다. 마로 <달콤한 호두과자> http://blog.empas.com/wisdomhouse/32075362

스쿨룩스 컨셉을 퍼트려라!! [내부링크]

'스쿨룩스만의 강점! 스쿨룩스 컨셉을 퍼트려라!!'

WiFi가 내장된 소니 DSC-G3 리뷰 [내부링크]

지난번에 제 블로그에서도 여러차례 소개했던 소니의 사이버샷 G시리즈의 신모델로서 무선LAN을 내장한 「사이버샷 DSC-G3」를 발표하였습니다. 2008년 4월에 발매한 「사이버샷 DSC-G1」의 후속기종이 됩니다...

소니, 센트리노2 탑재의 VAIO G의 신모델 발매 [내부링크]

소니는, 12.1인치의 비지니스용 노트북인「VAIO G」의 신모델을 2월7일부터 발매합니다. 가격은 open price. 매장판매는 「VGN-G3KANB」(블랙)의 모델로, 매장 예상 가격은 20만엔 전후가 될 예정입니다. 비지니..

HDD탑재 EeePC 901 vs SSD 탑재 EeePC 901 [내부링크]

아직 국내에는 발매전이지만 일본에서는 HDD를 탑재한 EeePC 900이 출시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901로 출시된 모델과 동일 모델입니다. 기존에 발매된 SSD탑재의 EeePC 900과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일본 웹에..

우결의 새로운 세커플은 기존 커플을 대체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지난 25일 우리 결혼했어요 설 특집이 방송되었습니다. 우결을 1회때부터 빠지지 않고 지켜본 시청자이며 블로거지만 우결에 관한 포스팅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솔직히 이번 우결에서 예고가 나가기 1주..

국내 출시 넷북 모두 비교하다!! - 2부- [내부링크]

국내 출시 넷북 모두 비교하다!! - 1부- http://bastof.tistory.com/261 지난 1부에서는 총 4가지의 넷북을 알아봤습니다. 이번시간에도 4가지 정도의 넷북에 대해 알아볼 예정입니다. 예전에 비해서 국내에 출시..

국내 출시 넷북 모두 비교하다!! - 1부- [내부링크]

요즘은 가히 넷북의 열풍이라 해도 과하지 않습니다. 주변에 노트북 한번도 안 사본 제 친구도 이번에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닐것으로 넷북을 구매예정품으로 생각하고 있을 정도니까요. 그만큼 많은 넷북들이 출시..

삼성 200만원의 초고가폰 출시 [내부링크]

삼성에서 1482달러(09.01.23 현재 206만원가량)짜리 초고가폰을 출시하였습니다. 한국에서 판매하는 것은 아니구 러시아에서 출시 되었습니다. 그동안 삼성이 출시해온 핸드폰중에 최고가라고 합니다. 이 핸드폰..

WiFi가 내장된 소니 사이버샷 DSC-G3 촬영사진! [내부링크]

얼마전에 WiFi가 내장된 소니 사이버샷 DSC-G3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직접 블로그로 접속하여 찍은 사진을 바로 올릴 수 있는 점이 무척이나 관심이 가던 제품이었습니다. WiFi도 관심이 가지만 디지털 카메라라면..

게임모드 추가된 알약 1.3 버전 출시 [내부링크]

알약이 지난 20일 1.3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이번 1.3버전에서 주목할 것은 게임모드의 추가로 처음 들었을때는 알약에 간단한 게임이 생긴줄 알았습니다만...^^;; 게임모드는 온라인 게임등을 실행하..

iView, 독특한 디자인의 MP3 공개 [내부링크]

요즘은 MP3도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뛰어나야 시장에 나올 수 있는거 같습니다. 이번에 iView에서 독특한 디자인의 MP3 공개하였습니다. 사양은 MP3, WMA파일 지원과 USB포트가 내장되어 있다는 것만 공개되..

DDR 램 모양의 USB메모리 [내부링크]

요즘은 USB메모리도 개성있는 모양으로 나와야 팔리는 모양입니다. 여성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모양이라든지 말이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USB메모리는 DDR램 모양의 USB메모리입니다. 세곤에서 나오는 이 메모리는..

MSI 발렌타인 한정판 WIND U100 출시 [내부링크]

MSI가 발렌타인을 맞이하여 발렌타인 한정판 U100을 출시 하였습니다. 사양은 밑의 표와 같이 크게 변한것은 없으며 출시가격은 429.99달러(09.01.21 현재 59만원가량)입니다. 핑크색의 본체에 하트모양이 여성분..

엘레콤 여성취향의 핑크 칼라 USB메모리 발표 [내부링크]

엘레콤은,4개의 핑크 칼라인 여성취향 USB메모리 「PINK PINK PINK」를 1월 하순부터 발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가격은 open price. 여성에게 인기가 있다고 하는 핑크 칼라를 채용했습니다. 본체색은 사진과 같이..

EeePC에 윈도우 7을 설치하다!! [내부링크]

윈도우 7 베타버전 일본어판 지난 13일경 윈도우 7 베타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윈도우 7은 윈도우 비스타의 후속 OS로서 지난 번에는 소니 VAIO P에 윈도우 7을 설치했을때 윈도우 비스타보다 더 원활하게 움..

빌립 아톰 기반 MID X70 발표 [내부링크]

빌립에서 아톰 기반의 MID X70을 발표하였습니다. 간략한 사양은 아톰 Z520(1.33GHz),1기가램, 7인치 WSVGA(1024x600) 터치스크린이며 선택사양으로 30기가 / 60기가 하드디스크 또는 8기가 / 16기가 SSD, 윈도우..

아이리버 E50 리뷰 - 가볍지만 강한 놈! [내부링크]

아이리버 E50 리뷰 입니다.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옆의 버튼을 눌러 HANRSS로 구독바랍니다.>

트렌센드 IDE방식의 SSD 최대용량 발매!! [내부링크]

트렌센드는 128GB의 2.5인치의 IDE방식 SSD를 일본에서 발매하였습니다. 제품명은 'TS128GSSD25-M'입니다. 실제 가격은 약26,800엔(09.01.16 현재 40만원가량)입니다. 'TS128GSSD25-M'은, MLC타입의 플래쉬 메모..

소니 'VAIO P' 박스 개봉사진 [내부링크]

일본의 웹사이트에서 소니 'VAIO P'의 개봉사진이 올라왔습니다. 'VAIO P'의 사이즈가 작은 만큼 박스도 작은 크기네요. 상세히 찍은 사진이 소비자들이 사고 싶게끔 만드는 디자인이네요. 기타 본체와 부속들의..

캐논 A시리즈 새로운 디카 A480 발매 [내부링크]

캐논이 보급형시리즈인 A시리즈의 새로운 디카인 A480을 발매했습니다. 네덜란드에서 먼저 발매가 되었으며 1000만화소, 2.5인치 LCD에 92 x 62 x 31 mm의 크기, 140g(배터리제외)의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

버팔로, 초소형 USB메모리출시 [내부링크]

이번에 버팔로에서 초소형 USB메모리 'RUF2-P'시리즈를 출시 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연결했을때 튀어나와있는 부분이 5mm밖에 안되는 초소형으로 노트북등에 부착후에도 부담없이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어 이동할..

LG vs 삼성 터치폰 시장을 위한 격돌 [내부링크]

삼성과 LG의 국내 풀터치폰 시장 석권을 위한 전면전이 눈앞으로 다가왔다고 합니다. 삼성과 LG는 각각 보급형부터, 디카에 버금가는 카메라(800만화소, 1000만화소)를 장착한 고가의 풀터치폰을 경쟁적으로 내놓..

비아 나노 CPU를 탑재한 삼성의 NC20!! [내부링크]

삼성의 영국사이트에서 조만간 출시될 NC20에 관한 메뉴얼이 유출되었습니다. 이번 NC20은 아톰 CPU가 아닌 비아 나노 CPU를 탑재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래는 간단한 사양입니다. 메뉴얼에서 나온 사양이..

경기도 관관정보 사이트 e땡큐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내부링크]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적었는데요. 이번에 경기도 관관정보 사이트 e땡큐 리뉴얼을 하면서 이벤트를 시작했네요. 이번 선물은 USB허브 마우스패드입니다. 블로그나 카페에 리뉴얼 소식을 알리고 이벤트게시판에 스..

AMD Yukon에 의한 노트북의 가격파괴 시작!! [내부링크]

AMD는 코드네임 'Yukon(유콘)'으로 알려진 얇은 두께의 노트북을 위한 플랫폼을 정식으로 발표했습니다. 그와 동시에 HP에서는 Yukon을 채용한 노트북 'HP Pavilion dv2'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HP Pav..

'VAIO P'에 윈도우7을 설치하면 얼마나 빨라질까? [내부링크]

CES에서 'VAIO P'를 발표한 날과 전후하여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2009년말부터 2010년초의 윈도우7발매를 앞두고 베타버전을 일반인들에게 공개하였습니다. 따라서 일반 유저들도 윈도우7을 설치하여 여러가지 정..

자동차 모양의 USB 허브 [내부링크]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모양의 USB허브가 나와있는데 거의 대부분이 사각형의 투박한 모습이 대부분이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자동차모양의 USB허브로 재미있는 모양이 특징입니다. 자동차 휠부분에 4개의 US..

DVD드라이브가 내장된 넷북 출시 [내부링크]

요즘은 일반 노트북보다 넷북종류가 1.5배가량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사람들이 그만큼 많이 사서 일까요? 이번에는 일본의 Mouse Computer라는 곳에서 LB-F1500W 넷북을 출시하였습니다. 한국에서는 꽤나 낯선..

맥북 에어를 겨냥한 올리데이터의 Conte ultraportable PC [내부링크]

이태리 올리데이터(Olidata)사에서 Conte ultraportable P의 두가지 모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모양이 맥북 에어와 거의 흡사해서 맥북을 겨냥해 내놓은 제품 같습니다. 이 제품은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13.3..

NVIDIA의 아이온 플랫폼 CES에서 드러나다. [내부링크]

지난번 포스트에서 소개해드렸던 NVIDIA의 아이온 플랫폼이 CES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간단한 제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Atom..

아이리버 E50 리뷰 -개봉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아이리버에서 E50 체험단이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별 생각없이 응모했는데 덜컥 당첨이 되어 어리둥절하지만 최선을 다해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게다가 18일까지로 체험단 일정은 짧지만 5명체험..

소니 넷북 'VAIO P' 리뷰 - 기능편 - [내부링크]

지난 포스트의 소니 'VAIO P'의 리뷰는 외형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면 이번 리뷰에서는 인스턴트 모드나 동영상 재생 지원 기능 등에 주목한 리뷰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테스트한 기기는 정식출시전의 제품으로..

소니 'VAIO P'에서 체크해야할 7가지 [내부링크]

소니가 이번에 발표한 'VAIO P'는 오랜만에 소니다운 제품을 출시하면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사양은 알려진 것과 같이 인텔 아톰 Z520(1.33GHz), 2GB RAM, 60GB HDD/ 64GB SSD, 윈도우즈 비스타,..

디카로 찍은 사진을 바로 블로그로 올릴 수 있다!!(소니 사이버샷 DSC-G3의 WiFi 이용하기) [내부링크]

지난번 포스트에서 WiFi가 내장된 소니의 새 카메라인 사이버샷 DSC-G3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카메라의 특징은 사진을 찍은 뒤 WiFi를 이용하여 바로 사진을 블로그나 다른 사이트에 올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빌립 S7 과 VAIO P 의 비교사진 [내부링크]

지난번에 알려드린 빌립 S7의 자세한 실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스펙상 VAIO P와 비슷한 크기라고 알려드렸는데 직접 비교한 사진도 있으니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Eeepc와 비교해도 한층 작은 것을 보실 수 있으며..

소니 PSP-3005 새로운 색상 출시 [내부링크]

소니 PSP-3005가 새로운 색상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나온 것은 래디언트 레드와 바이브런트 블루인데요 기존의 PSP-3005와 기능상의 차이점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래디언트 레드가 끌리네요^^ <포스팅이..

갑지기 naver.com으로의 유입이 많아졌다. [내부링크]

아래 스샷과 같이 11일 11시 30분부터 갑자기 naver.com으로의 유입이 많아졌다. 그래서 내 글이 메인에라도 올랐나 하며 살짝 들뜬 마음으로 들어가보니 그것도 아닌거 같다. 아니면 내가 못 찾은건지..-_-;; 도..

pureSilicon, 세계 최초의 1TB용량의 SSD 발표 [내부링크]

이번 CES에서는 정말 대단한 물건들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pureSilicon라는 회사에서 세계 최초로 1TB용량의 SSD를 발매했습니다. pureSilicon의 자체 벤치마크에 따르면 SATA II transfer를 활용하여 SSD로의 '..

소니 넷북 'VAIO P'에 윈도우 7을 설치하다!!(동영상포함)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상에서 가장 주목받는 IT기기중의 하나일거 같은 소니 'VAIO P'에 윈도우 7을 설치한 사진이 올라와서 소개해드립니다. 현재 출시되는 모델은 비스타가 탑재되어 있지만 추후에 윈도우 7도 지원할 예정..

델 Adamo 실사진 공개 [내부링크]

델에서 극비 수준으로 다루던 'Adamo'의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소니의 VAIO P, 혹은 MSI의 X-Slim 320 / 애플 넷북과 같은 초슬림모델까지는 아니지만 꽤나 얇은 두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알루미늄을..

LG의 새로운 넷북 X120 공개 [내부링크]

이번 CES의 개최를 맞이하여 LG에서 X120넷북을 공개하였습니다. X120은 X110에 비해 사양이 크게 변한것이 없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 2009년 후반기 출시예정입니다. 밑의 사진은 실사진이니 한번 감상하시기 바..

빌립 MID S7을 CES에서 공개 [내부링크]

지난 8월 IDF에서도 공개된 바 있는 빌립 MID S7이 이번 CES에서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알려진 사양은 Intel Atom SLT 1.3/1.6 GHz CPU, 7인치(1024 x 600) LCD, 1기가 램, 60기가 하드/16기가 SSD, 와이맥스 HSP..

아이리버 E50 체험단 당첨 [내부링크]

아이리버 E50체험단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지난번에 E50이 국내 출시전에 간단한 포스팅을 올린 것이 도움이 되었는지 이번에 당첨이 되었네요. 5명만 뽑은건데 당첨이 되다니 이런 경사가..2009년에는 잘 풀릴거..

소니 넷북 'VAIO P' 리뷰 - 외형편 - [내부링크]

한 웹사이트에서 요즘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소니 바이오P에 대한 리뷰가 올라와서 소개해드립니다. 한번 보시고 제품 출시전에 어떤 제품인지 봐두시기 바랍니다. 소니가 2009년에 출시할 모델중에서도 가장 주..

VAIO P 와 Eeepc 비교사진 [내부링크]

소니 바이오 P와 아수스 Eeepc와의 크기 비교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Eeepc는 7인치와 10인치 2종류인것으로 보아 국내에 출시된 Eeepc 701과 Eeepc 1000H인것으로 추정됩니다. 한번 보시면 크기를 아실 수 있을 거..

HP 비비안 탐 에디션 MINI 1000넷북 실제 사진공개 [내부링크]

CES에서 HP가 비비안 탐 에디션 MINI100 넷북을 실제 공개했네요. 이전에 소개해 드렸다시피 10인치의 LCD에 1.6기가 아톰CPU, 1기가 램, 60기가 하드디스크입니다. 가격은 699달러(09.01.09 현재 93만원가량)입니..

WiFi가 내장된 소니 Cyber-shot DSC-G3 공개 [내부링크]

이제 디카에도 WiFi가 내장되어서 나오네요. 소니 Cyber-shot DSC-G3 가 그 주인공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소니 Cyber-shot DSC-G3 은 1000만 화소, 4배 광학 줌, 얼굴 인식 기능 등이 있으며 500달러(09.01.09 현..

펜탁스의 새로운 디카 라인업 - 흰색의 K2000 포함 [내부링크]

지난번에 잠깐 소개해드렸던 E70과 P70의 실사진을 포함해서 K2000 화이트버전까지 실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DSLR은 검정색이 좋지만 흰색도 의외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네요. 다른 컴팩트 디카들도 슬..

아이리버 P7 실사진 및 작동동영상 소개 [내부링크]

어제 소개해드린 것과는 다른 아이리버의 또 다른 PMP인 P7입니다. 디자인은 심플한편이며 4.3인치의 터치스크린 LCD에. 4, 8, 16기가의 NAND 플래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로SD슬롯이 있어서 용량확장이..

팔레스타인 아이들에게 블로거여러분들이 힘이 되어줍시다! [내부링크]

요즘 뉴스에서는 가자지구에 대한 뉴스가 계속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12월27일에 전쟁이 시작된이래 524명의 팔레스타인 주민들이 사망했고 그중에서 100명이 어린아이라고 합니다. 아주 큰 도움은 아니지만..

델의 또 하나의 역작 - 델 스튜디오 1640 리뷰 [내부링크]

지난 포스트에서 잠깐 소개해드렸던 델 스튜디오 1640에 대한 리뷰가 올라와서 이렇게 소개해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는 노트북이며 아직 국내에는 미출시된 제품이라서 미리 지면으로라도 접하시기를..

소니 넷북 바이오 P 예약판매 [내부링크]

CES에서 바이오 P가 공개되기가 무섭게 내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네요. 출시일은 2월 13일에 출시되지만 내일부터 미리 예약판매를 합니다. 가격은 기본형이 119만원이며 고급형(1.6GHz로 업그레이드,SSD 64기가..

아이리버 웨이브 WiFi 폰, D50N, PMP P35 공개 [내부링크]

아이리버가 이번 CES에서 3가지 제품을 공개했네요. 우선 첫번째는 국내에서도 출시된바 있는 아이리버 웨이브 WiFi폰입니다. 3인치(480x272)의 LCD에 4기가낸드플래쉬메모리, FM라디오, 웹브라우저가 내장된 인터..

소니 넷북 바이오 P 분해사진 [내부링크]

외국에는 특이한 사람이 많은가 봅니다. 아니면 돈이 많은거같습니다. 소니 바이오 P가 CES에서 공개된지 몇시간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분해사진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 대신 분해해주는거니 고..

소니 사이버샷 W220 공개 [내부링크]

소니에서 사이버샷 W220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사이버샷 W220은 1210만화소에 4배줌의 칼자이쯔렌즈 장착이며 2.7인치의 LCD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디카의 대세는 2.7인치 LCD인거 같습니..

삼성의 새로운 슬림 디지털카메라 TL100 공개 [내부링크]

삼성에서 새로운 슬림 디지털카메라인 TL100을 발표했습니다. 3배줌렌즈에 1200만화소의 이 카메라는 800 x 592 , 20프레임의 동영상촬영이 가능하며 2.7인치의 LCD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크기는 발표가 안..

소니 넷북 바이오 P시리즈 실제 사진 공개 [내부링크]

드디어 실 사진이 떴네요. 어제 보았던 이미지보다는 훨씬 이뻐보입니다. 소니가 디자인 하나는 잘 뽑아내기는 합니다. 사양은 기존에 알려진 것처럼 인텔 아톰 Z520(1.33GHz), 2GB RAM, 60GB HDD, 윈도우즈 비스..

Memorex의 TouchMP PMP 공개 [내부링크]

Memorex에서 TouchMP PMP를 공개했습니다. 8기가 메모리에 2.8인치의 QVGA LCD를 장착했으며 마미크로 SD슬롯이 있어서 용량의 추가확장이 가능합니다. 기타 기능은 FM라디오와 녹음기능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대 2TB, 300Mbps 속도 지원하는 SDXC 카드 발표 [내부링크]

이번 CES 오늘 발표된 SDXC카드는 현재 많이 사용중인 SDHC카드의 후속 인터페이스로 현재 SD인터페이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속도와 용량을 크게 늘린 것이 특징입니다. 최대 2TB의 용량에 올해는 초당 104MB까..

시계로 영상통화를 한다 - LG, 와치폰 GD910 공개 [내부링크]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LG의 와치폰 GD910이 CES에서 공개 되었습니다. 간략한 사양은 전면에 곡선 처리된 강화유리,, 테두리는 메탈 소재이며 1.43인치의 전면터치스크린에 두께는 13.9mm입니다. 7.2 Mbps 속도의..

소니의 OLED 터치스크린 워크맨 NWZ-X1000 공개 [내부링크]

소니의 워크맨시리즈 중 최초로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NWZ-X1000이 CE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NWZ-X1000은 3인치의 OLED 터치스크린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OLED는 기존에 쓰이던 LCD제품에 비해 전력..

델 스튜디오 XPS 1340 / XPS 1640 출시 [내부링크]

델에서 Studio XPS 1340과 XPS 1640을 출시하였습니다. XPS 1340은 예전에 소개되었던 XPS 13과 같은 모델이지만, XPS1640은 가죽으로 포인트를 준 노트북의 16인치 버전이라고 합니다. 두 모델 모두 기본사양 기..

도시바의 500GB 외장형 HDD [내부링크]

도시바에서 500GB가 장착된 외장하드디스크를 선보였습니다. 크기는 2.5인치이며 USB 2.0을 지원합니다. 이 외장형 하드디스크의 가격은 140달러(08.01.07 현재 181000원가량)입니다.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옆..

USB포트에 꼽으면 VGA포트로 교체 가능 어댑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VGA포트가 없더라도 USB포트에 꼽으면 외부 LCD나 프로젝트로 연결 가능한 VGA포트로 교체 가능한 어댑터 입니다. 이 어댑터는 USB 2.0포트에 장착 가능하며 별도의 전원을 필요로 하지..

뉴어테크 보이저 Q 하드 독 출시 [내부링크]

뉴어테크에서 보이저 Q 외장형 하드 장치를 출시했습니다. 마치 외형이 토스터기를 연상시키는 모습입니다. 보이저 Q 외장형 하드 장치는 USB 2.0, eSATA, FireWire 400, FireWire 800 를 지원하며 2.5인치, 3.5..

세계최초로 512기가 SSD 장착한 ASUS S121 넷북!! [내부링크]

생각보다 별로인 소니넷북에 대한 외국에서의 실망감을 뒤로 하고 더 눈길을 끄는 것은 ASUS의 S121넷북입니다. S101의 클론모델이라고 발표되었던 S121은 몇가지가 변경되어 출시되었습니다. S121은 우선 LCD가 1..

ASUS의 새로운 타블렛PC Eeepc T91 발표 [내부링크]

CES에서 발표될 또하나의 제품중에 하나인 ASUS의 타블렛PC Eeepc T91의 사양이 일부 공개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사양은 1인치 내의 매우 얇은 두께, 약 0.9KG의 무게, 인텔 아톰 Z520 CPU 채용, 윈도우 X..

소니 넷북 바이오 P시리즈 또 다른 사진 유출!! [내부링크]

이제 얼마후면 CES가 개최됨에 따라 여러업체들의 신제품 사진들이 유출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관심 물품중에 하나인 소니 P시리즈의 추가 사진이 유츌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동영상시연준비중인 것을 누군..

디카를 위협할 소니의 C905 휴대폰!! [내부링크]

요즘 휴대폰들은 하루가 다르게 화소수가 발전하면서 디카의 자리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소니의 C905입니다. 자사의 휴대폰에 자시의 디카브랜드인 사이버샷이라는 이름을 붙여주면서까지 출시한 휴대..

드디어 문화상품권이 왔어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학 처음 받은 경품이네요~ 지난번에 렛츠리뷰 당첨되어 샵포탈 리뷰 쓰고 받은 문화상품권입니다. 겨우 10000원짜리지만 첫 경품이라 정말 기분 좋네요^^ 아래는 인증샷~

펜탁스의 새로운 디지털카메라 2종 공개 [내부링크]

오랜만의 디지털카메라 소식이네요. CES가 다가옴에 따라 여러가지 제품들의 소식이 들려옵니다. 펜탁스에서 새로운 디지털 카메라 2종을 발표 했습니다. Optio P70, E70 이 그 주인공입니다. 우선 Optio P70의 모..

AMD 새로운 넷북용 플랫폼 아톰보다 뛰어난 성능!! [내부링크]

바로 전 포스트에서도 잠깐 소개했던 AMD의 새로운 플랫폼의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Athlon Neo ultra-portable platform 입니다. 이 플랫폼은 65nm공정의 프로세로로 제작이 되었으며 종전에 계획된 45nm공..

AMD의 새로운 플랫폼 장착한 HP 파빌리온 Dv2 [내부링크]

2009 CES가 얼마 안남음에 따라 새로운 제품들이 하나 둘씩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HP의 12인치 노트북인 파빌리온 Dv2입니다. 파빌리온 Dv2는 새로운 AMD의 Neo platform이 장착되어..

비아 나노 CPU 탑재한 FreeStyle 1300n [내부링크]

인텔 아톰 CPU의 대항마중 하나인 비아 나노 CPU를 탑재한 노트북이 나와서 소개해드립니다. 이번 2009 CES에서 출품될 예정인 FreeStyle 1300n 이 그 주인공인데요. 삼성 NC20에서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는 비아..

구글 안드로이드 구동중인 HP 2133 넷북 [내부링크]

얼마전에 구글에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발표했었는데요 HP 2133에서 직접 실행중인 동영상이 올라와서 소개해 드립니다. 호환성과 확장성만 뒷받침 된다면 멋진 운영체제가 될거 같습니다. <포스팅이 유용하셨..

맥북 에어만큼이나 얇은 MSI의 X-Slim 320!! [내부링크]

이번에 MSI에서 2009 CES에서 발표할 13인치의 노트북의 정보가 대만에서 먼저 흘러 나왔습니다. 사양은 인텔 아톰 Z530(1.6GHz), 13.4 인치 LED 백라이트(1366 X 768), Intel Poulsbo US15W(GMA500), DDR2(최대 2..

터키에서 판매중인 Exper Style 넷북 [내부링크]

터키에서 판매중인 Exper Style 넷북입니다. 넷북으로서는 드문 빨간색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간략한 사양은 아톰 N270(1.6GHz), 1기가램, 8기가 SSD, 8.9인치의 LCD, 윈도우 XP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47..

삼성 6.5mm의 초박형 LCD TV 발표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이번 2009 CES에서 6.5mm의 초박형 LCD TV를 발표합니다. 6.5mm의 두께는 현재 나오는 핸드폰 보다도 훨씬 얇은 두께입니다. 이 제품 출시전 가장 얇은 LCD TV는 삼성전자의 '보르도 850'의 45mm입니다..

Verbatim의 새로운 500기가 / 1테라 외장하드 출시 [내부링크]

Verbatim은 이번에 새로운 500기가와 1테라의 쿼드 인터페이스 외장하드를 발매하였습니다. USB 2.0, FireWire 400, FireWire 800, eSATA II소켓을 지원하며 무게는 약 1.5kg이며 3.5인치, 7200rpm의 하드를 사용..

PQI 2009 CES에서 microSATA SSD와 ExpressCard SSD 발표예정 [내부링크]

PQI가 2009 CES에서 microSATA SSD와 ExpressCard SSD 발표예정입니다. 먼저 microSATA SSD 1.8인치이며 S518이라는 모델명으로 출시예정입니다. 용량은 125기가로 예상됩니다. ExpressCard SSD는 32기가로 예상..

점유율이 점점 떨어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내부링크]

12월달의 인터넷 브라우저 점유율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1위는 전체 사용자의 68.15%가 사용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입니다. 다소 점유율이 줄고는 있으나 여전히 부동의 1위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2위는 21.34%의..

자동차 시거잭에 연결해서 쓰는 MP3 [내부링크]

중국에서는 다양한 MP3가 나오는거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차량의 시거잭에 연결하여 쓰는 MP3입니다. 1.5인치의 LCD에 MP3, WMA(음악파일), AMV(비디오파일), JPG(이미지파일)을 지원하며 87.5 ~ 108 M..

7가지 기기를 USB케이블 하나로!! [내부링크]

솔직히 7가지 기기를 USB 케이블 하나로 연결한다고 하지만 엄밀히 따지면 3가지 입니다. PSP, DSi, NDS Lite, NDS, 그리고 게임보이 어드벤스입니다. PSP는 USB B타입을 사용중이기 떄문에 보통 미니 USB포트가..

휴대용 뮤직플레이어 베스트 7 - switched.com 선정 [내부링크]

미국의 switched.com에서 베스트 뮤직플레이어 7개를 선정하였습니다. 한국에 들어오지 않은 제품도 있지만 한번 이런 제품들도 있구나 하고 한번 봐주시기 바랍니다. 순서는 순위와는 상관이 없습니다. 1. 아이팟..

1월 첫째주(09.01.05~09.01.11) 개봉예정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도 찾아온 개봉예정영화소개입니다.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다 잘되세요. 이번주는 6편의 영화가 개봉예정이며 한국영화는 1편도 개봉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모두 1월8일에 개봉..

아이폰으로도 TV를 본다!! - 아이폰용 1seg와 배터리충전기 개봉사진 [내부링크]

한국의 지상파 DMB와 비슷한 일본의 1seg용 아이폰용튜너가 소프트 뱅크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배터리 충전기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매우 유용할 듯 합니다. PSP에서도 일본에서 1seg용튜너가 먼저 나온뒤..

Ainol의 새로운 PMP V6000HDB 발표!! [내부링크]

중국에서 만들는 PMP들은 한국에 들어오면 별 인기를 못 끄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중국꺼답지 않게 상당히 심플하면서도 한국사람들도 좋아할 만한 디자인이네요 사양은 4.3인치(480 x 272)의 LCD, 4기가의..

[응모]TG삼보 외장하드 TG-RM25SS 라피드 미러 체험단 응모 [내부링크]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도 TG삼보 외장하드 TG-RM25SS 라피드 미러 외장하드 체험단 이벤트에 응모합니다. 개인적으로 동생이 이번에 320기가 외장하드를 구입했는데 저도 외장하드가 필요함에도 자금이 부족하여 아..

모토로라 아우라 개봉사진!! [내부링크]

얼마전에 모토로라에서 '아우라'라는 핸드폰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아직 한국에는 출시가 안되었지만 외국에서 출시되어 독특한 디자인으로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외국의 한 사이트에서 모토로라 '아우라'의 개..

소나 넷북 P시리즈 추가 정보 공개!! [내부링크]

얼마전에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으로도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소니 P시리즈의 스펙이 공개되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요즈음 가장 많이 유입되는 키워드가 소니 넷북인것을 보면 그 열기를 짐작가능합니다...

SSD 두개를 하나의 드라이브로!! - A-DATA, Dual SSD RAID 인클로져 출시 [내부링크]

A-DATA에서 새로 XPG Dual SSD RAID Enclosure란 이름이 붙은 이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이 제품은 두 개의 2.5인치의 SSD 또는 HDD가 수납되며, 자체 크기는 3.5인치인 새로운 제품입니다. SS..

7인치 또는 9인치의 아이팟터치가 발매될수도.. [내부링크]

현재 시장에서는 아이팟터치가 대유행중인데요 이번에 나온 루머중에는 7인치 또는 9인치의 아이팟터치가 2009년 가을에 나올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애플이 넷북시장에도 진출한다는 소식이 있는 바 7인치나 9..

경기도 관광정보 안내 사이트인 Ethankyou가 리뉴얼되다!!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 오른쪽 위에 보면 배너가 하나 달려 있는데요 바로 경기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경기도관광정보 안내 사이트인 Ethankyou.co.kr의 배너입니다. 이번에 Ethankyou사이트가 12월30일부로 리뉴얼이 되었는..

쿼티키보드 내장한 노키아 E63 리뷰 [내부링크]

다양한 종류의 기업용 핸드폰이 존재하는데요 노키아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제품을 발매하지는 않지만 위피가 폐지되는 4월경에는 다양한 핸드폰이 들어올것으로 생각됩니다. 현재 기업용 스마트폰이 여러종류 들어..

IPTV 1월1일 상용화서비스 시작!! [내부링크]

IPTV가 오늘 1월1일 부터 본격적으로 상용화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지난 11월부터 상용화서비스를 시작했던 KT에 이어 SK브로드밴드와 LG데이콤도 오늘부터 시작했네요. 이번에는 3개사의 IPTV를 간단히 비교해..

10.6인치의 보조 LCD가 내장된 랩탑 ThinkPad W700ds 리뷰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서도 여러번 소개했던 10.6인치의 보조 LCD가 내장된 랩탑 ThinkPad W700ds의 리뷰가 올라와서 이렇게 소개해 드립니다. 간략한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어2쿼드 QX9300(2.53GHz), 4GB 램, 320GB..

아이리버 T5 리뷰 [내부링크]

아이리버 T6와 함께 외국에서만 출시중인 저가형 MP3인 아이리버 T5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간단한 사양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용량 2기가 / 4기가 지원파일 MP3, WMA, OGG LCD 1인치 2줄 OLED (64 x 128..

EMTEC의 Gdium 넷북출시! [내부링크]

이번에도 넷북소식입니다. 매번 넷북소식만 들고 오네요. EMTEC의 Gdium 넷북이 그 주인공인데요. 한동안 Gdium에 대한 소문만 무성한 채로 나오지 않고 있었는데 드디어 Gdium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2009 CES..

Point of View의 넷북 Mobii PC 출시! [내부링크]

요즈음 노트북 시장을 보면 일반 노트북보다 넷북의 출시 소식이 많이 들리네요. 넷북이 많이 팔리기는 팔리나 봅니다. 이름이 생소한 Point of View 에서 새 넷북 Mobii PC를 출시하였습니다. CPU 인텔 아톰 1.6..

BenQ의 Joybook Lite U101 출시!! [내부링크]

11월에 공개가 되었던 BenQ의 Joybook Lite U101이 드디어 발매가 되었습니다. 인텔 아톰 N270 CPU, 인텔의 945GSE 칩셋을 탑재하고 있으며, 1GB의 DDR2램과 80에서 160GB의 HDD, 4~16GB의 SDD옵션을 지원한다고..

삼성 새로운 휴대폰 S8300 정보 유출 [내부링크]

스웨덴의 한 정보사이트(http://dailymobile.se)에서삼성의 새로운 AMOLED 터치스크린 내장 핸드폰의 정보를 알렸습니다. 삼성이 유럽에서 발매한 SCH-U900(한국모델 SCH-W590), 일명 소울폰의 성공후에 다시 새로..

파워블로그 대상 샤프 전자사전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제가 파워 블로그는 아니지만 전자사전을 꼭 써보고 싶은 맘에 이렇게 신청합니다. 개인적으로 영어공부할 일이 많은데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거 같네요^^

'으싸으싸' 단결액션~ 짱온라인을 즐겨보자!! [내부링크]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요즈음 게임은 그래픽은 좋으나 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는 어렵고 난해한 게임들이 많이 있는 편입니다. 그러는 와중에 짱온라인을 접해보고 한번 소개해보고자..

ASUS 아톰시피유 사용한 UMPC R50A 리뷰 [내부링크]

ASUS에서 아톰 시피유를 사용한 UMPC R50A를 출시하였습니다. 사실 출시는 1달전이지만 이번에 외국리뷰사이트에 리뷰가 올라와서 소개해 드립니다. 모양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PMP같이 생겼네요.원래 UMPC가..

렛츠리뷰 스터프 리뷰 응모 [내부링크]

STUFF(스터프) 신청기간 : 2008.12.15 ~ 12.29 신청수량 : 30개 [교육] 엔터테스트 [도서] 월야환담 채월야 1권 [도서] 타임 패러독스 평소에도 스터프를 즐겨보는 독자입니다이번 렛츠리뷰에서 스터프가 있길래..

SAVEDATA 20202 외장하드 체험단 신청 [내부링크]

저의 집 컴퓨터의 다른 부품들은 계속 업그레이드를 해왔지만 이상하게 하드는 계속 160기가 하나네요 덕분에 윈도우를 다시 설치 한다던가 하면 하드에 있는 중요자료들을 DVD로 굽는게 일과가 되어버렸네요 이럴..

겨울에는 스파 어떠세요? - 덕산 스파캐슬 [내부링크]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겨울이 되면 언제나 추위에 떠는 본인으로서는 어디 놀러가기가 힘든게 사실인데요. 이럴때는 겨울온천여행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그래서 소개해 드릴 스파는..

RunCore의 넷북용 저가형 1.8 인치 SSD출시 [내부링크]

RunCore에서 넷북과 초소형노트북 용으로 저가형 1.8 인치 Zif PATA SSD들을 출시했습니다. 1.8 인치 Zif PATA SSD들은 16GB - 69.99달러(08.12.30 현재 93000원가량), 32GB - 119.99달러(08.12.30 현재 159000원..

MSI, SSD&HDD 동시탑재 하이브리드 넷북 U115 공식 출시 [내부링크]

SSD의 빠른 속도가 탐이 나지만 적은 용량때문에 고민했던 분에게 희소식이 생겼습니다. MSI가 SSD&HDD 동시탑재 하이브리드 넷북 U115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10인치(1024 x 600)의 LCD를 가진 U115는 부팅시에는..

ASUS S121 사진 공개 [내부링크]

얼마전에 ASUS에서 S101 넷북을 발표하여 넷북답지 않은 외형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S101이 10.2인치의 LCD를 채택하였는데 이번에 발표한 S121은 12.1인치의 LCD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사양은 크..

12월 다섯째주(08.12.29~09.01.04) 개봉예정영화 [내부링크]

개봉영화 살펴보는 그 세번째 시간입니다. 올해도 이제 다가고 3일밖에 안남았네요. 모두다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도 좋은일만 있으시기를 빌겠습니다.^^ 이번주 개봉하는 영화는 총 5편으로 지난주보다..

아이폰 월마트 판매개시!(8기가-197달러, 16기가-297달러)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99달러짜리 4기가 아이폰에 관한 소문이 많았는데요 어제부터 월마트에서 아이폰 8기가와 16기가 제품을 팔기 시작했습니다. 가격은 8기가 197달러, 16기가 297달러로 정가보다 2달러정도만 떨어진 가..

대기시간 50시간의 극강 배터리의 필립스 'Xenium X620' 휴대폰 [내부링크]

이번에는 제 블로그에서 처음 소개하는거 같은 필립스의 핸드폰입니다. 필립스는 생활가전으로 유명한데 휴대폰까지 생산하는지는 잘 모르고 있었네요. 이번에 나오는 휴대폰은 Xenium X620이라는 모델로 약 50시..

시계로 영상통화를 한다!! LG전자 '3세대 터치 와치폰' 공개 [내부링크]

영화같은 것을 보면 첩보원들이 시계로 통화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실제 일상생활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시계형 핸드폰이 나왔습니다. LG전자에서 이번에 2009 CES에서 발표할 '터치와치폰'입니다. 시계는 여자분들..

정수현 작가의 <블링블링> 출간 이벤트 [내부링크]

정수현 작가의 새로운 칙릿 소설인 '블링블링'의 출간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합니다. 책과 함께 뮤지컬 '달고나'를 볼 수 있는 기회이니 다들 참가해보세요~ http://book.empas.com/event.html?spage=empas&spage2=..

아이리버 T6 리뷰 [내부링크]

아이리버에서 출시중인 MP3중 국내에는 미출시중인 T6에 관한 리뷰가 외국의 사이트에 올라와서 이렇게 소개해드립니다. 1월달에 출시될 예정인 E50과 상당히 유사한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리뷰사이트에서도 E50의..

인텔 - "NVIDIA 아이온 플랫폼 거부 정책 표명한 적 없다" [내부링크]

얼마전에 제가 블로그에 올린 인텔의 NVIDIA 아이온플랫폼 거부 기사를 올렸었는데요 오늘 그와 상반되는 발표가 나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DIGITIMES와 Electronista등의 사이트들이 보도했던 "아톰은 반드시..

연말기념 초대장 10장 배포합니다.(마감) [내부링크]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삼성 여러 종류의 넷북 내년 4월에 출시예정 [내부링크]

프랑스의 모 넷북시장관련 모임에서 유럽담당 마케팅 직원이 이와관련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더불어 NC20은 내년 2월경 발매가 될것이라는 점도 언급이 되었습니다. 특히 삼성은 NC10의 성공에 힘입어 그간 계획..

MSI Wind 넷탑 CD100-JP 출시 [내부링크]

MSI Wind 넷탑 CD100-JP이 출시되었습니다. 아톰시피유를 쓴 이 넷탑은 운영체제,하드,램이 제거된 상태에서 아톰 330 CPU(1.6Ghz)와 945GC Express + ICH7 메인보드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크기는 65x240x300mm..

소니 넷북 P시리즈 드러나다! [내부링크]

소니가 이번 2009 CES에서 공개할것으로 예상되는 넷북의 정보가 몇가지 흘러나왔습니다. 모델명은 P시리즈로 나올예정이며 사양은 인텔 1.33Ghz, 60기가 하드 또는 128기가의 SSD, 8인치 LCD(1600 x 768), 비스타..

삼보 올인원 PC 루온 B2 출시 [내부링크]

삼보에서 올인원PC인 루온 B2를 출시하였습니다. 모니터와 본체를 합쳐서 공간을 줄이면서 꽤 괜찮은 성능을 내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텔 코어2쿼드 Q9400(2.66Ghz), 2기기메모리, 320..

10.6인치의 보조 LCD가 내장된 랩탑 ThinkPad W700ds의 소개영상-2 [내부링크]

유일하게 제 블로그에 2개의 포스트가 올라간 ThinkPad W700ds의 다른 영상이 외국의 리뷰사이트에 올라와서 소개해드립니다. 이번에는 지난번의 10초가량의 짧은 동영상이 아닌 좀 긴 영상인데요 직접 시연도 해..

인텔 "nvidia 아이온엔 절대 아톰 내주지 않겠다!" [내부링크]

얼마전에 제 블로그에서 NVIDIA의 아이온(아톰 + 9400M)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시작하기도전에 사장될 위기에 처했습니다 인텔에서는 아톰을 단품으로만 팔지 않고 NVIDIA의 아이온과 결합할 생각도 없다는군요. AMD..

HP의 게이머 전용 PC 출시 - HP firebird 803 [내부링크]

HP의 게이머 전용 PC인 HP firebird 803이라는 모델로 출시했습니다.예전에도 HP Blackbird 002라는 모델을 출시한적이 있는데요 이번 모델은 요즘 게임사양에 맞춰서 좀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무장하고 있습니..

HP Compaq Mini 700 개봉 동영상 [내부링크]

HP Compaq Mini 700의 개봉동영상이 외국의 리뷰사이트에 올라와서 소개해드립니다. HP mini 1000의 클론모델이라서 사양자체는 거의 같구 디자인만 조금 틀릴 뿐입니다. 사양은 1.6Ghz 아톰CPU, 1기가램,10.2인치..

10.6인치의 보조 LCD가 내장된 랩탑 ThinkPad W700ds의 소개영상 [내부링크]

얼마전에 17인치의 메인LCD에 10.6인치의 보조 LCD가 달린 레노버의 랩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다른 동영상이 올라와서 이렇게 소개해드립니다. 약 10초가량의 짧은 동영상이지만 어떤 방식으로 보조LCD를 쓰는지..

프라다폰 2 추가 사진 공개~ [내부링크]

예전에 프라다폰2가 유럽에서 출시되고 판매가 시작되었다고 알려드렸는데요 우리나라에 들어오기 전에 좀더 자세한 사진을 볼 수 있어서 좀 소개해드립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쿼티 키보드 내장이며 생각보다는..

다시 다음 메인에 오르다! [내부링크]

며칠전에 다음메인에 올랐는데 오늘 또 올랐네요. 제가 올린거는 외국 사이트에서 올라온 후지쯔의 새 넷북 리뷰였는데 다음메인에 올라온것은 가격이 비싸다는 제목이네요 중간에 가격에 대해 언급하기는 했지만..

삼성 또다른 넷북 NC20 2월 출시?? [내부링크]

삼성이 NC10의 성공에 힘입어서 또 다른 넷북인 NC20을 2월에 출시할 예정이라는 소문이 떴습니다. 이탈리아의 한 정보전문 지에 뜬 기사인데요. 이곳외에는 다른 곳에 정보가 공개가 되지 않아서 좀 의심스럽기는..

12월 넷째주(08.12.22~08.12.28) 개봉예정영화 [내부링크]

개봉영화 살펴보는 그 두번째 시간입니다. 다음주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서 다른때보다 좀 더 많은 영화가 개봉예정에 있네요. 12월 넷째주 개봉예정영화는 총 9편이며 24일에 8편이 개봉되며 26일에 1편이..

4인치 터치스크린 내장한 랩탑 Fujitsu N7010 [내부링크]

지난 포스트에서는 10.6인치의 보조 LCD를 내장한 IBM의 랩탑을 소개해드렸는데 이번 시간에는 후지쯔의 랩탑을 소개합니다. 4인치의 터치스크린을 내장한 Fujitsu N7010입니다. 이 4인치의 터치스크린은 960x544..

10.6인치의 보조 LCD가 내장된 랩탑 ThinkPad W700ds [내부링크]

이번에 레노버에서 새로운 10.6인치의 보조 LCD가 내장된 랩탑 ThinkPad W700ds를 발표했습니다. ThinkPad W700ds은 17인치의 메인 LCD에 1920x1200의 해상도를 가지고 있고 보조 LCD는 10인치에 780 x 1280의 해..

환율변화에 따른 넷북 가격 변화비교 [내부링크]

요 며칠사이에 환율이 조금씩 내려가고 있기는 하지만 지난 여름쯤에 비해서는 아직도 환율이 높은 편입니다. 오늘 환율이 1달러당 1290원으로 마감되었다고 하네요. 환율이 좀 내려서 안정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NVIDIA 넷북 전용 그래픽 플랫폼 공식발표 - 성능 10배향상 [내부링크]

NVIDIA에서 넷북전용 그래픽 플랫폼을 발표했습니다. 모델명은 GeForce 9400M이며 아톰CPU를 기본으로 같이 탑재되는 방식입니다. 발표된 사진은 넷탑에 들어갈 사양으로 제작된것으로 보이며 중앙에 9400M칩셋과..

올해도 이제 가는구나 [내부링크]

<이 포스트는 티스토리 배지를 획득하기 위해 작성된 글입니다.> 이제 2008년도 가는군요. 지난 11월부터 시작해서 우수블로그에 뽑히지 못했지만 내년에는 꼭 우수블로그가 될거라 믿으며(그러면서 포스팅의 질은..

후지쯔도 넷북 출시!! - Fujitsu LifeBook U820 리뷰 [내부링크]

미니 노트북을 잘 만들어내던 후지쯔에서도 시대의 흐름에 따라서 아톰CPU를 탑재한 넷북을 출시합니다. 아직 한국에서는 출시가 안되었고 외국에서 출시되었지만 조만간 들어올거 같습니다만 여전히 환율이 높기..

다음 첫 화면에 내글이 뜨다 [내부링크]

내가 쓴 글이 다음에 뜨다니 아직도 믿기지는 않는다..그렇게 잘 쓴글도 아니었는데..^^;; 2008년 업체별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물 - 어떤 것이 가장 탐나시나요? 라는 글이다. 다음 첫화면 카페.블로그에서 내글..

알약 자기보호 기능 드디어 추가!! [내부링크]

알약에 자기보호 기능이 없어서 그 동안 불안했던게 사실인데요 좀 늦기는 했지만 알약이 1.2버전(12월 2일 공개)에도 자기보호 기능이 들어갔다합니다.(알약의 자기보호기능이 없다는 소리를 듣고 한동안 알약을..

2008년 업체별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물 - 어떤 것이 가장 탐나시나요? [내부링크]

올해도 어김 없이 크리스마스가 왔습니다. 각 업체별로 크리스마스 케이크을 사면 선물을 주네요 어떤 선물들을 주는지 보겠습니다. 우선 '크라운 베이커리'입니다. '크라운 베이커리'는 원더걸스가 광고하는데..

네이버 오픈캐스트 15일 오픈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대대적으로 광고하던 오픈캐스트가 15일자로 베타오픈되었습니다. 메인화면은 지난번에 소개한것과 같은 모양입니다. 오픈캐스트는 다음과 같은 화면입니다. 사용자들이 자료선정을 하고 다른 사용자..

티스토리 초대장 나눠드립니다. - 5장 -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나눠드립니다. 이번에 10장이 생겼는데 주변에 지인들 드릴꺼 빼고 5장정도가 여유가 있을거 같네요 선착순은 아니구요. 1. 펌블로그,스팸블로그는 제외하겠습니다. 2 .이메일주소(이메일로 초대..

나는야 오타쿠 셀러리맨 렛츠리뷰신청 [내부링크]

나는야, 오타쿠 샐러리맨 신청기간 : 2008.11.30 ~ 12.14 신청수량 : 15개 [AV] BT-HS08 [음반] Circus(Standard edition) [도서] 나는야, 오타쿠 샐러리맨 이런 종류의 책을 엄청나게 좋아하는 한 사람입니다 정..

쇼핑몰 포탈 샵포탈 리뷰~ [내부링크]

[이 리뷰는 이글루스 렛츠리뷰 당첨으로 인하여 작성하는 포스트입니다.] 얼마전에 이글루스 렛츠리뷰를 하길래 생각없이 신청했는데 덜컥 당첨이 되어버렸다. 샵포탈이라는 새로운 포탈사이트를 리뷰하라는 내용...

12월 셋째주(08.12.15~08.12.21) 개봉예정영화 [내부링크]

오늘부터 매주마다 개봉예정작및 지난주 영화순위등을 포스팅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영화전문가처럼 엄청 잘 쓰지는 못하겠지만 앞으로 쓰면서 조금씩 나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 소개할 작품은..

나만의 도메인을 가져보자~ pe.kr 도메인 무료로 얻기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오랜만에 맘에 드는 이벤트를 하네요 .바로 나만의 도메인을 가지실수 있는 겁니다. pe.kr이기는 하지만 2년동안 도메인비용받지않고 선착순 50000명에서 나눠주네요 기간이 12월31일까지지만 50000명..

아이리버의 새로운 MP3 E50 출시 예정~ [내부링크]

이번에 아이리버에서 새로운 MP3인 E50을 출시하네요. 이름에서 보다시피 E100과 같은 라인인거 같구요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1.8인치(176 x 220) 26만칼라 TFT LCD(터치스크린입니다.), FM라디오, MP3, OGG, F..

위피 의무화 폐지 결정!! 드디어 아이폰이.. [내부링크]

한국에 출시되는 핸드폰들이 꼭 해야했던 위피탑재가 오늘 결정으로 폐지 되었습니다. 이번 결정으로 인한 시장의 충격을 완화하기 위해서 내년 4월 1일부터에 이동통신사업자들이 위피탑재여부를 결정한다고 합니..

연말에는 이런곳으로 여행 어떠세요? [내부링크]

경기 관광공사 이땡큐(www.ethankyou.co.kr)에서 매주마다 여행지 추천을 해서 정보를 주는데요 이번주에는 부천의 박물관나들이와 안산의 죽산성지를 추천해 주셨네요 두군데 모두 아이들과 한번 다녀오면 괜찮을..

Yepp P3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얼마전에 제 블로그에서 P3사진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실제로 한번 만져보고 사용해보실수 있는 기회입니다. 약 40명 모집이네요 한번 도전 해봐야겠습니다 이벤트바로가기

[이벤트]블로그에 현대카드를 담아라 [내부링크]

현대카드에서 블로그 이벤트를 하는군요 현대카드 포스트를 블로그에 올린후 블로그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상품도 푸짐한 편이니 다들 응모해보세요^^

HP의 비비안 탐 스페셜 에디션 넷북 출시 [내부링크]

HP에서 그 동안 소문이 무성했던 비비안 탐 스페셜에디션 넷북을 발매했습니다. 모델명은 비비안 탐 스페셜에디션 Mini 1000 이며 간단한 사양은 1.6GHz 인텔 아톰 프로세서,1기가램, 16기가 SSD 또는 60기가 하드..

아이들을 위한 토마와친구들 + 서울랜드 패키지 [내부링크]

이제 좀 있으면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토마스와 친구들 체험전과 서울랜드자유이용권을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나왔네요 경기관광공사에서 경기도 여행종합사이트로 운영중인 이..

캐논 EOS 5D MARK ll 개봉 사진 [내부링크]

얼마전에도 국내에 출시가 된 EOS 5D MARK ll 입니다. 간단한 사양은 2110만화소, 1:1 CMOS, 3.0인치LCD, 1/8000초(벌브지원), ISO25600, 3.9fps, 1/200초 동조, 15개초점영역(어시스트6개), 먼지제거, 방진/방습,..

'Ethankyou' 사이트 에서 이벤트를 하네요 [내부링크]

신규 가입하면 주유상품권 1만원 주는 이벤트와 이땡큐사이트에서 숙박 예약 및 결제를 하면 5만원을 추첨해서 지원햐주는 이벤트네요 요새 경기도 힘든데 이런 이벤트도 너무 고맙습니다.^^ 자세한거는 http://ww..

네이버 1월1일 화면 개편 [내부링크]

네이버가 1월1일에 화면 개편을 한다더군요 사용자중심의 화면이라고 하던데 우선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사용자가 직접 메인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니 기대됩니다. 미리 공개된 화면을 보면 전보다 훨씬 깔금해..

아이폰 짝퉁 MEIZU M8 12월 8일 아시아 지역 출시 예정 [내부링크]

얼마전에 이 블로그에서 중국의 포털 짝퉁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아이폰 짝퉁입니다. 12월 8일에 중국,인도 등 아시아 지역에서 판매할 예정이라는데요.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스플레이 3.4 인치(..

아수스 대나무 노트북 발표 [내부링크]

예전에 발표된 대나무로 만들어진 모델입니다만 출시는 되지 않고 가격발표도 안되었던 모델인데요. 어제 가격까지 발표가 되었습니다. 간단히 사양을 알려드리면 LCD는 1,280 x 768 의 디스플레이에 3, 6, 9 셀..

니콘 D3X 잡지사진에 나오다.. [내부링크]

니콘 D3X가 얼마전에 홈페이지에 잠깐 뜨더니 난리였는데요 이번에는 어느 한 프린트잡지에 나오게 되어 화제입니다. 이 잡지에서 밝혀진 사양은 2450만화소에 ISO 50~6400까지 지원, 풀프레임시에 초당 5연사, 10..

노키아 첫 터치스크린 핸드폰 '5800 XpressMusic' 출시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노키아라고하면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핸드폰이지만 전세계 핸드폰 점유율 1위 업체죠. 우리나라에서는 현지화전략에 실패해서 지난 2003에 한국시장에서 철수했지만요. 이번에 노키아에서 첫 터치스크린폰이..

폴라로이드처럼 바로 사진이 나오는 디카 [내부링크]

이번에 일본의 토미(TOMY)라는 회사에서 제품명 Xiao라는 신제품이 나왔는데요. 500만화소의 이 카메라는 Zink프린터를 내장하고 있어서 폴라로이드처럼 찍는 즉시 사진으로 나오는 디카입니다. IrDA를 이용하여..

VIA 듀얼코어 CPU(VIA Dual-core Nano)발표 [내부링크]

며칠전에 2008 요코하마 조립 기술 박람회에서 VIA가 VIA Dual-core Nano 란 CPU를 발표했는데요 VIA에서도 이제 듀얼코어가 나올 예정인데 좀 늦은 감이 없기는 하지만 제대로된 성능으로 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

GSe스토어가 2008년 12월 1일자로 서비스를 중단한다하네요. [내부링크]

오늘 메일 한통이 왔네요. GSe스토어가 2008년 12월 1일자로 서비스를 중단한다는 메일입니다. 요새 힘들기는 힘든가 봅니다. 오픈마켓 하나가 사라진다니 아쉽기도 하고 오픈마켓 시장이 독점체제가 되어가는거..

Sotec 헬로 키티 버전 넷북 오픈박스 사진입니다. [내부링크]

지난 번에 올린 Sotec 헬로 키티 버전 넷북의 오픈박스 사진이 아키하바라.컴에 나와서 소개드립니다. 생각보다 너무 귀엽네요 왠지 가지고 싶은 욕구가..^^;;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며 사양은 Atom N270 CPU..

'V3 Lite' VS '알약' 무료백신 최강자는? - 08.11.27 수정버전 [내부링크]

리플 달아주신 모든 분들은 감사합니다. 지적해주신 것은 조금씩 수정하기로 하겠습니다. 08년 11월 27일에 약간 수정된 부분이 있습니다. 바이러스 체크 능력 및 다른 백신과의 비교는 다음 번에 분석후 수정본으..

내 블로그의 가치는 얼마? - 블로그얌 사용해보다 [내부링크]

이제 블로그를 만든지 12일째인데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블로그의 가치를 알아준다는 사이트를 알게되어 사용해봤다. 블로그얌이라는 사이트인데 잼있을거 같아 블로그를 등록하고 가치평가를 해봤다. 사이트 주소..

2008 제7회 대한민국영화대상 후보작 및 부문별 후보자 파헤치기 - 5편(조연상 및 신인상 그외 기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클립스입니다.^^ 이번 포스트로 제7회 대한민국영화대상 후보자를 마무리 지으려고 합니다. 사실 조연상 및 신인상은 영화제에서 비중이 적은 편이니까요..^^;;게다가 다른부문들은 누가누구인지..

모토로라의 풀터치폰 KRAVE ZN4 미국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클립스입니다.^^ 모토로라의 풀터치폰 KRAVE ZN4 미국 버라이즌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사양은 다음과 밑에 표와 같습니다.생각보다 좋은 사양은 아닌거 같습니다.이제 모토로라는 레이저와 같은..

2008 제7회 대한민국영화대상 후보작 및 부문별 후보자 파헤치기 - 4편(여우주연상)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클립스입니다.^^ 벌서 4편입니다만 여기까지 읽어주시는 분이 계실지 의문입니다..^^;;; 읽어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영화제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여우주연..

2008 제7회 대한민국영화대상 후보작 및 부문별 후보자 파헤치기 - 3편(남우주연상)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클립스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각각 남우주연상 후보를 살펴보겠습니다.^^ 1편(최우수작품상 후보리뷰)이 뜻하지 않게 다음블로거뉴스 베스트에 선정이 되어 부담이 왕창 되고 있습니다. 전문..

2008 제7회 대한민국영화대상 후보작 및 부문별 후보자 파헤치기 - 2편(감독상후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클립스입니다.^^ 지난 포스트에는 2008 제7회 최우수작품상 후보작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트에는 감독상부문 후보자들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후보에 오른 분들은 '고고70'의 최호 감독,..

2008 제7회 대한민국영화대상 후보작 및 부문별 후보자 파헤치기 - 1편(최우수작품상 후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클립스입니다.^^ 이제 얼마후인 12월 4일 목요일에 2008 제7회 대한민국영화대상이 개막됩니다.(이번에는 MBC를 통해 방송됩니다.지난번 청룡영화제는 KBS를 통해 방송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MC..

광랜과 외부에서의 와이브로 속도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클립스입니다.^^ 얼마전에 넷북을 사게 되면서 넷북카페에서 와이브로 6개월 무료체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뒤도 안돌아보고 바로 신청!! 별로 밖에서 사용할 일은 없지만 얼마전에 잠깐..

[이벤트] 경기도 해외홍보블로그 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클립스입니다.^^ 블로거들을 위한 이벤트를 하네요 경기도에 관한 콘텐츠를 작성하고 올려주시면 소정의활동비및 경품이 있네요 경기도에 관한 포스트 준비하시는 블로그분들은 해보셔도 될거 같..

SOTEC C1 Hello Kitty 특별한정판 넷북 출시 [내부링크]

일본 Onkyo사는 산리오사의 인기캐릭터 헬로 키티를 테마로한 SOTEC C1 Hello Kitty Netbook Model 한정판을 출시했다. 사양은 Atom N270 CPU, 1GB of RAM, an Intel 945GSE Express, 120GB of HDD 이다. 출처:ak..

중국의 짝퉁은 어디까지 갈것인가~포털도 짝퉁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클립스입니다.^^ 중국의 짝퉁본능은 어디까지 갈지 기대되게 만드네요 위사진은 최근에 등장한 중국의 한 포털 사이트인데요 먼가 이상하지 않습니까?ㅋ 바로 중국의 3대 검색엔진인 바이두(Baidu..

'쾌도 홍길동' 과 '최강칠우' 촬영지 - 안성 금광호수 옆 소향촌에 가다 - 경기관광공사 ethankyou 펌 [내부링크]

[여행정보] 소향촌 주소 경기도 안성시 금광면 삼흥리 753번지 입장료 대인 5000원, 소인/단체/지역주민 3000원, 주차요금 2000원 오픈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 문의 080-672-1199 홈페이지 www.sohyangchon.c..

프라다폰(SB310 - SK용 /LB3100 - LG용) VS 프라다폰2(KF900)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클립스입니다.^^ 영국 런던의 프라다 매장에서 지난 19일(한국시간)에 두번째 프라다폰 출시행사를 가졌습니다.한국에서는 아쉽게도 내년초에나 되야 볼 수 있을거 같네요. 프라다폰2출시를 기녕하..

2008 제29회 청룡영화제 수상작 및 수상자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클립스입니다.^^ 오늘..(12시가 지났으니 어제군요..^^;;) 제 29회 청룡영화제가 KBS2를 통해서 생방송으로 방송되었습니다. 올해도 여전히 정준호씨와 김혜수씨가 사회를 보았네요~언제나 김혜수..

삼성 넷북 NC10 리뷰 - 외형 및 성능 [내부링크]

삼성에서 이번에 (라지만 2달전..-_-;;) 넷북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대만업체에 비해서 한참 늦기는 했지만 국내기업인 삼성이 출시하게 되었다는 것으로 A/S에 대한 부담을 덜게 되었습니다.사실 대만 업체는 가..

[이벤트] 샵포탈 홍보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내부링크]

http://www.shopportal.co.kr 신청기간 : 2008.11.15 ~ 11.29 신청수량 : 20개 [사이트] http://www.shopportal.c... [음식] 피자 헛(Pizza Hut) [도서] 나는 편의점에 탐닉한다 신청합니다^^티스토리에 현재 블로..

USB 3.0 규격이 확정되었습니다. [내부링크]

현재 쓰고 있는 USB 2.0 규격보다 10배정도 속도가 빠른 USB 3.0 규격이 확정되었습니다. USB 1.0 이 최고 12Mbps USB 2.0 이 최고 480Mbps 인거에 비해서 USB 3.0 은 4.8Gbps의 속도를 자랑합니다. 초당 최소 300..

우리나라에 인텔 i7이 출시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인텔 코어 i7 블룸필드 920이라는 이름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우선 소켓이 LGA1366의 쿼드코어 시피유입니다.덕분에 메인보드도 새로 갈아야하구요 2.66GHZ이고 8MB의 L3캐쉬를 가지고 있습니다.덕분에 성능하나는..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촬영지 '안성성당' - 경기관광공사 ethankyou(기자 김수희) 펌 [내부링크]

안성성당 내부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주인공 건우가 사람들을 모아 연습을 하던, 연습실 장면이 촬영되었던 곳이다. 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이 따스하다. 2층 스테인드글라스를 통해 들어오는 빛이 아름..

지스타&경기국제관광박람회 다녀오다 [내부링크]

지스타 2008과 경기국제 관광박람회를 다녀왔습니다. 전에 회사에서 갔을때는 시간도 촉박하고 해서 제대로 구경도 못한게 한이 남아 개인적으로 다녀왔습니다. ㅋㅋ 지스타 2008을 중점적으로 구경하고 왔는데 역..

삼성 YP-P3 스샷 및 사양 [내부링크]

삼성에서 YP-P3가 곧 출시 된다고 합니다 한 중국 IT사이트에서 이미지가 유출 되었는데 탐이 나네요 햅틱 UI적용이라는데 자세한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크기는 102 x 52,7 x 9,9 mm 이고 무게는 85g 입니다..

[이벤트]한국환경자원공사 위젯 이벤트 [내부링크]

이번에 위젯을 달면 추첨을 통해서 문화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하네요 블로그 있으신 분들은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이제 가을의 마지막이구나~ [내부링크]

일요일 오전에 지스타에 가는 길에 찍은 사진이다 은행나무가 완전 노랗다~~ 이제 비 한번만 오면 다 떨어질거 같아~다른 나무는 가지도 앙상해지고~ 오늘도 갑자기 추워졌던데~내일에 나갈때면 완전히 겨울일거..

AMD 넷북 및 초박형 노트북용 CPU 발표 [내부링크]

AMD에서도 드디어 넷북용 CPU가 나오네요 AMD에서는 넷북에 한정된 CPU가 아니라 초박형 노트북PC에 탑재될거라 햇지만 개인적으로는 인텔 넷북용 CPU인 아톰하고 시장싸움을 하게될거 같네요 Yukon은 싱글 Congo..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촬영지 '쁘띠프랑스' - 경기관광공사 ethankyou(기자 박민우) 펌 [내부링크]

요즘 인기 최고의 드라마 '베토벤바이러스'의 촬영지로 더욱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쁘띠프랑스'를 소개합니다. '쁘띠프랑스'의 주된 컨셉은 어린왕자와 프랑스 전원마을입니다. 프랑스의 전원 마을을 고스란히 옮..

경기국제관광박람회 다녀오다 [내부링크]

경기국제관광박람회를 다녀왔다 회사에서 단체로 다녀왔는데 관광버스에 탄 사람이 얼마 없어 썰렁~ 덕분에 편하게 다녀오기는 했지만 시간이 촉박해 제대로 구경못해 아쉽다.. 사실은 옆에서 하던 지스타 2008을..

넷북에서 USB메모리만으로 XP설치하기 [내부링크]

[넷북에서 USB메모리만으로 XP설치하기]<?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안녕하세요 바스토프입니다. 오늘은 ODD가 없는 넷북등을 위해 USB메모리만으로 XP설치하..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Sony Xperia XZ Premium) 벤치마크 결과 [내부링크]

소니에서 조만간 선보일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Sony Xperia XZ Premium)의 벤치마크 결과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삼성 갤럭시 S8 시리즈와 동일한 스냅드래곤 835 프로세서가 탑재된 제품입니다. 국내는..

갤럭시 S8 새로운 컨셉 이미지 포착, 실제 제품과 가장 비슷하다? [내부링크]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갤럭시 S8에 관한소식입니다. 이전작인 갤럭시 노트 7의 폭팔 사고로 갤럭시 S8에서 이전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지가 가장 큰 관심사이기도 한데요. 그래..

후지필름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 X-A2 발표 [내부링크]

후지에서 지난 1월 15일에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인 X-A2를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X-A2는 후지에서 출시한 미러리스중 보급기에 속하는 기종이며 이전에 출시한 X-A1의 후속 모델입니다. X-A2 사양을 살..

OPPO(오포) N1 CM 에디션 599달러로 발매 [내부링크]

OPPO(오포) N1 CM 에디션 599달러로 발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최근 무섭게 떠오르고 있는 중국 스마트폰 업체중의 하나인 OPPO(오포)에서 출시한 CM..

옵티머스 LTE3 SK텔레콤 전용으로 국내 출시 예정 [내부링크]

옵티머스 LTE3 SK텔레콤 전용으로 국내 출시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 MWC 2013에서 공개된 L시리즈중 하나인 옵티머스 L7이 국내에서 옵티머스 L..

갤럭시 노트2(SHV-E250S)로 3D 게임도 시원하게 네비게이션도 시원하게 이용하다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SHV-E250S)로 3D 게임도 시원하게 네비게이션도 시원하게 이용하다 갤럭시 노트2(SHV-E250S)를 사용한지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벌써 많은 시간이 흐른거 같습니다. 그만큼 만족도가 높은 기기라는 뜻..

갤럭시 노트2(SHV-E250S)의 편리한 사용성을 느끼다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SHV-E250S)의 편리한 사용성을 느끼다 갤럭시 노트2(SHV-E250S)를 사용한지 벌써 4주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체험도 거의 막바지에 이르렀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갤럭시 노트2(SHV-E250S)가 가진..

삼성 웨이브3(SHW-M410K) UI 및 삼성앱스&바다용 카카오톡 사용기 [내부링크]

삼성 웨이브3(SHW-M410K) UI 및 삼성앱스&바다용 카카오톡 사용기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오늘은 안드로이드나 iOS와는 다른 매력을 가진 웨이브3(SHW-M4..

2012년 4월 29일 평촌 롯데백화점에서.. [내부링크]

2012년 4월 29일 평촌 롯데백화점에서.. 어느새 많이 커서 혼자서도 잘논다..근데 언제 걸을거냐..ㅎㅎ

갤럭시S2 LTE(SHV-E110S)에 탑재된 슈퍼 아몰레드 플러스 디스플레이란? [내부링크]

갤럭시S2 LTE(SHV-E110S)에 탑재된 슈퍼 아몰레드 플러스 디스플레이란?<?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스마트폰을 고르는데 있어 중요한 기준중의 하나가..

삼성 갤럭시S 1.4Ghz 프로세서가 탑재된 2011에디션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 1.4Ghz 프로세서가 탑재된 2011에디션 출시예정 갤럭시S가 아직도 전세계적으로 많은 판매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갤럭시S가 다음달 출시될 것으로 알려져 화제입니다. 디자인적으로는 기존 갤..

아이폰5는 4인치 디스플레이, 슬라이딩 키패드 장착 예정?? [내부링크]

아이폰5는 4인치 디스플레이, 슬라이딩 키패드 장착 예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이폰4가 출시되고 올 6월경 아이폰5가 출시된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오..

10원 경매 사이트로 아이패드를 최저가보다 싸게 구입하는 법(예스베이 이용법) [내부링크]

10원 경매 사이트로 아이패드를 최저가보다 싸게 구입하는 법(예스베이 이용법)<?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요즘 스마트폰이니 태블릿PC를 많이 구매하실겁니..

파나소닉 루믹스 DMC-GH2 리뷰 무게와 비용을 신경쓰지 않는 당신이라면 필수 구매 [내부링크]

[파나소닉 루믹스 DMC-GH2 리뷰 무게와 비용을 신경쓰지 않는 당신이라면 필수 구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AVCHD 동영상 기능을 탑재한 LUMIX DMC-GH1(..

삼성 갤럭시폰(갤럭시 A, S) 시리즈 프로요 업데이트 연기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폰(갤럭시 A, S) 시리즈 프로요 업데이트 연기] 삼성에서 갤럭시폰에 프로요 업데이트가 이전에 공개된 날짜에서 일정부분 미뤄지게 되었습니다.이전부터 간간히 소비자와의 약속을 어겨왔던 삼성이기..

삼성 갤럭시S, 분해 동영상 공개! [내부링크]

삼성의 새로운 주력 스마트폰 '갤럭시S'가 발표된 이후 멋지고 심플한 외관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갤럭시S의 분해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갤럭시S는 다양한 기능을 지니고 있음..

맵피 플레이어 VS(Mappy Player VS) 개봉기 [내부링크]

지난 금요일 맵피 체험단에 선정되어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늦게 가서 발대식 후반에 들어갔지만 맵피관계자 여러분들이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주신거 같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은..

손목시계? 아니 화상캠입니다. [내부링크]

사진 속의 아이템은 화상채팅을 위한 웹캠입니다. 손목시계형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지원되는 성능은 130만 화소의 해상도와 64비트 트루컬러 지원과 함께 30F/s으로 영상 및 4개의 LED 라이트가 지원되며 자동..

'그대 웃어요' 강현수-서정인의 비밀연애는 이제 끝? [내부링크]

오늘 방송된 '그대 웃어요' 25화에서는 강현수의 아버지인 강상훈이 드디어 강현수-서정인의 비밀연애를 눈치채버렸네요. 이전부터 약간의 의심을 하고 있었던 강상훈이지만 둘의 키스장면까지 목격하게 됩니다. <..

레고를 이용하여 부활한 영화포스터들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것은 레고를 이용한 영화포스터들입니다. 보자마자 바로 알 수 있는 것도 있고 생소한 영화도 있지만 이런식으로 나온 것을 보니 무척 신기하네요. 아래에서 감상하세요^^

USB포트 & eSATA 포트 모두 지원되는 USB 메모리 [내부링크]

약간 특이하고 편리한 메모리가 소개되었는데요. 이 제품은 USB포트와 eSATA 포트 모두 지원이 가능한 USB 메모리로 Sanwa를 통해 출시가 되었습니다. 특징은 양쪽에 각각 다른 USB 포트와 eSATA포트가 있어 지원..

새로운 FF가 시작된다 - FF13 체험판리뷰 [내부링크]

<이 리뷰는 해외에서 FF13의 체험판을 리뷰한 것을 번역하여 올린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제 블로그에서 게임관련 리뷰는 처음입니다. 많이 부족할 수 있으니 조금만 참고 봐주세요^^;; 리뷰 자체는 해외의 웹진..

[해외리뷰] 니콘 D5000 리뷰 -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완성도 [내부링크]

- 이 리뷰는 일본 'http://dc.watch.impress.co.jp'의 리뷰를 번역하여 만든 리뷰입니다.- 니콘 D5000은 니콘의 새로운 DSLR입니다. 지금까지 니콘의 카메라는 숫자 두자리를 명칭에 사용하고 있었지만, 이번 제..

펜탁스, 5월 21일에 새 K시리즈 DSLR 공개 [내부링크]

펜탁스가 오는 5월 21일에 새로운 K시리즈 DSLR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여러곳을 통해 알려진 소문에 따르면, 새로 출시될 모델의 모델명은 K7D이며, 1:1.3 크롭비율(펜탁스의 기존 모델들은 모두 1:1.5)의 정사..

니콘 쿨픽스 L100의 개봉기 - 니콘 매력만점 COOLPIX 체험단 [내부링크]

지난 5일에 니콘 쿨픽스 L100이 일하는 곳으로 택배 배달되어 왔습니다. 니콘 본사를 방문하여 받아오고 싶었지만 평일에는 일을 하는 관계로 니콘 관계자분께서 택배로 배달해 주셨네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구글폰 G2 사진 유출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볼 수 없지만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가진 G1의 후속작인 G2의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G1에 이어 G2도 HTC에서 생산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양은 32만화소카메라에 안드로이드..

소니 알파 A800 출시 루머 [내부링크]

이번에 PMA 2009에서 소니 알파 A800이 출시될거 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사양은 1520만화소, ISO 200~12800, 새로운 플래쉬, 23개의 AF센서, WiFi내장입니다. 요즘은 WiFi가 내장되어 나오는게 대세인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