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bbbbhhh의 등록된 링크

 bbbbbbhh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강아지 질병 중 2. 귀 염증 증상 및 예방법 [내부링크]

강아지 귀 감염은 모든 품종, 연령 또는 성별의 강아지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반적인 상태입니다. 외이도에 염증이 생기고 감염 될 때 발생합니다. 감염은 박테리아, 효모 또는 기타 미생물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알레르기, 귀의 이물질, 귀 진드기 또는 기타 근본적인 건강 상태의 결과 일 수 있습니다. 강아지 귀 감염의 징후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귀를 긁거나 문지르는 행위 머리 흔들림 또는 기울기 외이도의 발적 또는 부기 귀에서 배출되며 노란색 또는 갈색이며 악취가 날 수 있습니다. 귀를 만졌을 때의 통증이나 불편 함 균형 또는 조정의 상실 평소보다 더 짜증이 나거나 무기력한 것과 같은 행동 변화 강아지가 귀 감염이 의심되는 경우 적절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수의사에게 데려가는 것이 중요합니..

강아지 질병 중 1. 파보바이러스 증상 및 예방법 [내부링크]

※파보바이러스 최초의 파보 바이러스는 1960 년대 후반 강아지에게 영향을 미치는 신비한 질병을 연구하는 연구원 그룹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이 질병은 심한 설사와 구토가 특징이었으며 특히 강아지에서 종종 치명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연구원들은 감염된 개에서 바이러스를 분리하여 나중에 강아지 파보 바이러스 (CPV)로 명명했습니다. 1970 년대 초, CPV-2라고 불리는 새로운 CPV 균주가 유럽에서 출현하여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빠르게 퍼졌습니다. 이 새로운 균주는 원래 균주보다 전염성이 높고 독성이 강하여 감염된 강아지에서 훨씬 더 심각한 증상과 더 높은 사망률을 유발했습니다. 그 이후로 고양이에 영향을 미치는 고양이 범백혈구 감소증 바이러스(FPV)와 돼지에 영향을 미치는 돼지 파보바이러스(P..

보더콜리 장점 및 단점 훈련 [내부링크]

보더 콜리는 지능이 높고 특정 역할과 작업에 적합한 많은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강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훈련 가능성 : 보더 콜리는 훈련이 매우 쉽고 복잡한 작업을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목축, 민첩성 훈련, 복종 훈련, 수색 및 구조와 같은 작업에서 일하는 개로 사용됩니다. 높은 에너지와 체력 : 보더 콜리는 높은 에너지 수준과 뛰어난 체력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피곤하지 않고 오랫동안 일할 수 있으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많은 신체 운동이 필요합니다. 강한 직업 윤리 : 보더 콜리는 일하도록 유도되고 강한 직업 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작업에 너무 헌신적이고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기꺼이 일하기 때문에 종종 "일 중독자"로 묘..

비글 장점 및 단점 [내부링크]

비글은 사냥 개로 유명한 개 중 하나이며, 다음과 같은 장점들이 있습니다. 사교성이 좋습니다 : 비글은 사람과 교류하는 것을 좋아하며, 타 강아지와도 잘 지내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살아가기에 적합합니다. 활동적입니다 : 비글은 활동적이며, 주인과 함께 밖에서 뛰어 놀기를 좋아합니다. 따라서, 주인과 함께 산책을 하거나 운동을 할 때 함께하기에 좋습니다. 지적이고 훈련이 쉽습니다 : 비글은 매우 똑똑하고, 적극적으로 학습하려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 훈련이 쉽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비글을 좋은 가족 반려견으로 만듭니다. 냄새 추적 능력이 뛰어납니다 : 비글은 사냥 개로서 타 강아지들보다 냄새 추적 능력이 뛰어납니다. 따라서, 가족이나 친구가 길을 잃었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성격 ..

푸들 장점 및 단점 [내부링크]

푸들은 매우 인기 있는 개 종류 중 하나이며,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적이고 훈련이 쉽습니다 : 푸들은 지능이 높고, 학습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훈련이 쉽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훈련을 통해 높은 레벨의 복잡한 동작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개입니다 : 대부분의 푸들은 건강한 강아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유전적 질병에 취약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한 후에 적절한 예방책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낯선 사람에 대한 대처 능력이 뛰어납니다 : 푸들은 사람들을 좋아하고, 대개 낯선 사람들과 잘 지내지만, 나쁜 사람들로부터 주인을 보호하는 능력도 있습니다. 강아지 털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 푸들은 모집이 적어 강아지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는 개 종류 중 하나입니다..

골든두들 장점 및 단점 [내부링크]

골든 두들은 매우 인기 있는 강아지 종류 중 하나입니다. 이들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친근하고 사람을 좋아합니다 : 골든 두들은 매우 사람을 좋아하며, 친근하고 애정 어린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은 가족 구성원이나 다른 동물과도 잘 어울리며, 낯선 사람들과도 쉽게 친해집니다. 운동을 좋아하며 활발합니다 : 골든 두들은 운동을 좋아하며, 에너지가 넘치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적극적인 운동이 필요한 가정이나 활동적인 주인에게 적합한 반려견입니다. 훈련이 쉽고 온순합니다 : 골든 두들은 매우 온순하고 사교적인 성격으로 알려져 있어, 훈련이 쉽고 재미있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적극적으로 주인과 상호작용하며, 훈련 시 높은 인내심과 이해력을 보입니다. 질병에 걸리기 어..

아이폰14Pro 다이나믹아일랜드 추천 앱 Lock Launcher 사용법 [내부링크]

1. Lock Launcher app 를 다운 받아주세요. 2.Lock launcher 초기 설정 앱을 켜주시면 초기에는 우측 상단에 [야자수]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Live Actives] 활성화해 줍니다. 그 다음 (DYNAMIC) ISLAND SETTINGS 목록에서 다이나믹아일랜드에 표시해주는 설정이 있습니다. 저는 설정을 밑에 사진처럼 했습니다. 하나하나 변경하셔서 편한 부분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저렇게 설정을 하시면 밑에 사진처럼 변경이 됩니다. 화면을 움직일 때마다 120 Hz로 변경되는지 확인 가능하며 내가 지금 CPU를 얼마나 쓰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그다음은 잠금 화면에 app 설정이에요. 밑에 사진은 제가 설정해둔 화면입니다 내가 원하는 앱을 찾아서 넣어 주시면 됩니다. 이 설정은 밑..

강아지가 하품을 하는 이유 [내부링크]

강아지들은 몇 가지 이유로 하품을 하는데, 그 중 일부는 인간이 하품을 하는 이유와 비슷하다. 강아지들이 하품을 하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졸음 : 인간처럼, 강아지들은 졸리거나 피곤할 때 하품을 합니다. 하품은 강아지들이 필요할 때 정신을 바짝 차리고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2. 스트레스 : 강아지들은 스트레스나 불안의 표시로 하품을 할 수 있습니다. 하품은 그들을 진정시키고 호흡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지루함 : 강아지들은 지루하거나 할 일이 없을 때 하품을 할 수 있습니다. 하품은 그들에게 긴장과 지루함을 풀어주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4. 더위를 식히기 : 강아지들은 과열되었을 때 더위를 식히기 위해 하품을 할 수 있습니다. 하품은 그들의 ..

강아지 건강 관리 [내부링크]

반려견의 건강을 돌보는 것은 반려견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합니다. 다음은 반려견의 건강을 돌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먹이십시오: 개가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품질 개 사료를 먹이고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테이블 조각을 주지 마십시오. 깨끗한 물을 충분히 제공하십시오 : 항상 개가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기적으로 물을 바꾸고 물그릇이 깨끗한 지 확인하십시오. 규칙적인 운동: 운동은 반려견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중요합니다. 개를 매일 산책이나 놀이 시간에 데려가 활동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정기 수의사 검진: 수의사와 정기 검진을 예약하여 개가 건강하고 예방 접..

강아지가 피해야 하는 음식들. [내부링크]

개들은 많은 종류의 인간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그들에게 해롭거나 심지어 독성이 있는 음식들도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초콜릿: 초콜릿은 테오브로민이라고 불리는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개에게 많은 양의 독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포도 및 건포도: 이 과일들은 개들에게 신부전을 일으킬 수 있다. 양파와 마늘: 이러한 음식들은 개들에게 빈혈을 일으킬 수 있고, 이것은 허약함, 피로, 그리고 다른 건강 문제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많은 양의 개에게 독성이 있을 수 있는 퍼신이라고 불리는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알코올: 적은 양의 알코올도 개에게 위험할 수 있고 구토, 설사, 호흡 곤란, 그리고 다른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커피와 카페인: 이..

유기견 [내부링크]

세상에는 많은 유기견들이 있습니다. 유기견의 정확한 개체 수는 추정하기 어렵지만, 많은 나라에서 상당한 문제로 알려져 있어요. 유기견들은 종종 굶주림, 요소에 노출될 위험이 있고, 의료 서비스 부족으로 인한 부상이나 질병의 위험이 있다. 그들은 또한 버림받은 결과로 인해 정서적인 트라우마와 불안으로 고통 받을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유기견을 우연히 만난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그 개를 도우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지역 동물 보호소나 구조 단체에 연락하고, 음식과 물을 제공하고, 개를 새로운 집으로 찾기 위해 시도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유기견은 상황에 따라 두려움을 느끼거나 공격적일 수 있으므로 조심스럽게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곳에서 동물을 버리는 것은 잔인하고 불법..

셰퍼드(Shepherd) 장점 및 단점 역사 [내부링크]

셰퍼드 의 역사는 인류 문명의 역사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셰퍼드는 인간이 양과 염소와 같은 가축을 관리하고 보호하는 것을 돕기 위해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다. 셰퍼드에 대한 최초의 기록은 고대로 거슬러 올라가며, 셰퍼드들이 양치기로 일하는 묘사는 고대 이집트, 그리스, 로마의 예술에 등장한다. 이 개들은 종종 길고 털이 덥수룩한 털을 가진 것으로 묘사되며, 포식자로부터 가축을 보호하고 무리를 짓는데 사용되었다. 중세 동안, 셰퍼드들은 유럽 전역, 특히 양치기가 성행했던 산악 지역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많은 다양한 종류의 셰퍼드들이 이 시기에 개발되었고, 각각의 개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특징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셰퍼드 견종 중 하나는 19세기 말 독일 기병 장교 막스 폰 스테..

베들링턴 테리어(Bedlington Terrier) 장점 및 단점 역사 [내부링크]

베들링턴 테리어(Bedlington Terrier)는 18세기 잉글랜드 노섬벌랜드주 베들링턴에서 시작된 테리어의 일종이다. 댄디 딘몬트 테리어, 오터하운드, 위펫, 소프트 코트 밀 테리어 등 다양한 품종에서 번식한 것으로 추정된다. 원래 다재다능한 작업용 개로 사용되었던 베들링턴 테리어는 해충을 잡고 토끼, 쥐, 오소리와 같은 작은 사냥감을 사냥하는 능력으로 높이 평가되었다. 그것은 또한 그 속도, 끈기, 그리고 게임성이 그것을 만만치 않은 상대로 만든 그 당시의 개 싸움 구덩이에서 인기 있는 개였다. 19세기 중반, 이 품종은 매력적이고 온화한 기질 때문에 반려동물로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베들링턴 테리어는 1877년에 케넬 클럽에 의해 처음 인정되었고 그 이후로 쇼 링에서 인기 있는 품종이 되었다...

포메라니안(Pomeranian) 장점 및 단점 역사 [내부링크]

포메라니안은 현재 독일과 폴란드로 나뉘어져 있는 포메라니안 지역에서 유래된 것으로 여겨지는 작은 장난감 품종의 개이다. 이 품종은 수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길고 흥미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메라니안은 사모예드, 노르웨이 엘크하운드, 차우차우와 같은 많은 품종을 포함하는 스피츠 개과의 후손이다. 스피츠 개과는 석기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존재의 증거와 함께 가장 오래된 종류의 개 중 하나로 여겨진다. 포메라니안은 양을 기르는 데 사용되고 경비견으로 사용되는 더 큰 일을 하는 개로 처음 길러졌다. 18세기가 되어서야 작은 크기와 더 매력적인 외모를 위해 선별적으로 사육되었다. 이 품종의 이름은 포메라니아 지역에서 유래되었는데, 그곳에서 귀족들에 의해 반려견으로 대중화되었다. 19세기 후반, 영..

시바 이누 (시바견,Shiba Inu) 장점 및 단점 역사 [내부링크]

시바 이누는 일본이 원산지인 작은 종의 개입니다. 그 품종은 2,000년 이상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길고 매혹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바 이누의 기원은 다소 불확실하지만, 토사 이누, 카이 이누, 시코쿠 이누와 같은 고대 일본 품종의 후손으로 여겨진다. 이 품종은 원래 새나 토끼와 같은 작은 사냥감을 사냥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감시원이나 멧돼지 사냥에도 사용되었다. 메이지 유신기(1868~1912)에 서양 견종이 일본에 유입되면서 시바 이누의 인기가 떨어졌다. 이 품종은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날 무렵 거의 멸종되었지만, 소수의 헌신적인 사육자들의 공동 노력이 이 품종을 되살리는 데 도움이 되었다. 오늘날, 시바 이누는 일본과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반려견입니다. 그것은 독립적인 성격, 지성, ..

풍산개(Poongsan Dog) 장점 및 단점 역사 [내부링크]

풍산개는 한국이 원산지인 희귀종 개입니다. 그 품종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그 기원은 한반도 초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풍산개는 삼국시대인 기원전 57년부터 서기 668년까지 개발되었다고 한다. 이 시기에 이 품종은 주로 사냥개로 사용되어 토끼나 새와 같은 작은 사냥감을 추적하고 포획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것은 또한 경비견으로 사용되었고 맹렬한 충성심과 용감함으로 가치가 있었다. 1392년부터 1910년까지 지속된 조선 왕조 동안, 풍산 개는 귀족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애완동물이 되었다. 그것은 지능과 순종으로 유명했고, 종종 랩독이나 감시자로 길러졌다. 이 품종은 또한 군에서 전령과 경비견 역할을 하면서 사용되었다. 풍산개는 한국 전쟁 동안 많은 수가 군인들에 의해 죽었다. 때문에 거의 ..

진돗개(Jindo Dog) 장점 및 단점 역사 [내부링크]

진돗개는 전통적으로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등의 농촌 지역에서 보호와 사냥, 경계, 추적 등을 위해 사용되어왔습니다. 이들은 사냥 개로 사용될 때 대부분 밤에 사냥을 하기 때문에 시력과 후각 능력이 뛰어나며, 경계견으로는 외부에 대한 감각이 예민합니다. 이들은 또한 육체적으로 강하고 견고하여 광역의 농경지나 산간 지역에서 쉽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에서는 진돗개의 숫자가 급격하게 감소하여 1980년대 후반에는 멸종위기종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후 진돗개 사랑 동호회를 비롯한 많은 단체들이 이들의 보호와 번식에 주력하면서 인기 있는 개로 다시 부상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진돗개가 국내에서 인기 있는 애완견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품종 중 하나입니다. 대한민국 남서쪽 해안에..

시베리안 허스키(Siberian Husky) 장점 및 단점 역사 [내부링크]

시베리안 허스키(Siberian Husky)는 러시아 시베리아 북동부에서 유래한 개의 품종이다. 이 품종은 이 개들을 썰매 개와 동반자로 사용했던 유목민족인 추크치족에 의해 개발된 것으로 여겨진다. 추크치 사람들은 사냥, 물품 운반, 감시자로서 시베리아 허스키를 사용했다. 그 개들은 또한 혹독한 시베리아 겨울 동안 주인에게 따뜻함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그 품종의 두꺼운 털 코트와 높은 에너지 수준은 그들을 이러한 작업에 잘 적합하게 만들었다. 1900년대 초, 시베리안 허스키는 알래스카에 소개되었고, 그곳에서 골드러시 동안 썰매 개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속도, 지구력, 그리고 가혹한 환경에서 일하는 능력 때문에 썰매 개 품종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1930년 미국 케넬 클럽은 시베리..

알래스칸 맬러뮤트,말라뮤트(Alaskan Malamute) 장점 및 단점 역사 [내부링크]

알래스카 말라뮤트(Alaskan Malamute)는 알래스카가 원산지인 개의 한 품종으로 원래 이 지역의 이누이트 족에 의해 개발되었다. 이 품종은 운송을 위한 썰매 개와 사냥 동료로 사용되었다. 알래스카 말라뮤트는 가장 오래된 개 품종 중 하나로, 존재의 증거는 4,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품종의 이름은 알래스카의 코체부 사운드를 따라 살았던 이누이트 부족인 말레무츠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알래스카 말라뮤트는 이누이트족이 사냥과 운송을 위해 사용했으며, 힘과 지구력, 춥고 눈이 오는 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사육되었다. 이 품종은 또한 충성심과 애정이 넘치는 자연으로 가치를 인정받았고, 이누이트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알래스카 말라뮤트는 1900년대 초 알래스카와 미국의..

아프간 하운드(Afghan Hound) 장점 및 단점 역사 [내부링크]

아프간 하운드는 현재 아프가니스탄, 이란, 파키스탄 지역에서 유래된 고대 품종의 개입니다. 그것은 4,000년 이상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존재의 증거와 함께 가장 오래된 개 품종 중 하나로 여겨진다. 아프간 하운드는 원래 아프가니스탄의 산에서 산토끼, 여우, 늑대와 같은 사냥감을 사냥하기 위해 사육되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속도, 민첩성, 그리고 지구력뿐만 아니라 그들의 인간 조련사로부터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상을 받았습니다. 이 품종은 1800년대 후반 아프가니스탄에서 돌아온 영국 군인들이 개들을 데리고 왔을 때 서양에 처음 소개되었다. 최초의 아프간 하운드는 1926년 미국 케넬 클럽에 등록되었고, 1960년대에 미국에서 인기를 얻었다. 오늘날, 아프가니스탄 사냥개는 길고 흐르는 ..

달마티안(Dalmatian, 달마시안) 장점 및 단점 역사 [내부링크]

달마티안(Dalmatian)는 크로아티아, 특히 달마티아 지역에서 기원한 것으로 추정되는 개 품종이다. 그 품종은 기원과 용도에 대한 몇 가지 다른 이론과 함께 길고 흥미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이론은 달마시안이 원래 사냥개로 길러졌다는 것이다. 이 품종은 뛰어난 체력, 속도, 민첩성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것은 멧돼지와 다른 사냥감을 사냥하기에 적합하게 만들었을 것이다. 또 다른 이론은 달마시안이 마차견으로 사용되어 길을 닦고 말을 보호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말이 끄는 마차와 함께 달마시안이 달마시안으로 사용되었다는 것이다. 이러한 역할은 말이 끄는 소방차와 함께 말과 소방 장비의 보호자 역할을 하는 소방서 마스코트로서 이 품종의 인기에 반영된다. 1800년대 후반, 이 품종은 영국 상류층 사이에..

미니어처 슈나우저(Miniature Schnauzer) 장점,단점,역사 [내부링크]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19세기 독일에서 유래된 작은 종의 개입니다. 그들은 일하는 개로, 특히 농장과 집에서 쥐를 잡는 사람으로 길러졌다. 오늘날, 그들은 인기 있는 가족 애완동물이고 그들의 충성심, 지성, 그리고 애정이 넘치는 본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네모난 모양의 머리와 덥수룩한 눈썹과 수염, 뾰족한 귀를 가진 독특한 모습을 하고 있다. 그들은 단단하고 소금과 후추로 된 검은 털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그것을 최고로 보이게 하기 위해 규칙적인 손질을 필요로 한다. 몸무게는 일반적으로 11~20파운드이고 어깨 높이는 12~14인치이다. 기질적인 면에서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기민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들은 훈련에 잘 반응하는 지능적인 개들이고, 그들은 놀고 가족들..

비글(Beagle) 종류와 역사 [내부링크]

비글(Beagle)은 역사가 꽤 오래된 개 중 하나입니다. 비글의 기원은 정확히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이들이 영국에서 탄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비글의 이름은 "Beag"라는 영어 단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작은 것"이나 "미약한 것"을 의미합니다. 비글은 사냥용으로 개량되어 왔습니다. 중세 시대부터 이미 미니어처 비글과 비슷한 모습을 가진 개들이 존재했으며, 이 개들은 새와 토끼를 추적하는 데 사용됐습니다. 19세기에는 더 큰 비글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으며, 이들은 여전히 사냥용으로 사용되기도 했지만, 일반적인 가정에서는 애완견으로 기르기 시작했습니다. 20세기 초반에는 비글이 대중적인 애완견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1950년대에는 축소형 비글인 포켓 비글도 등장했습니다. 이후에는 비글이 수렵에서는 더 ..

비숑 프리제 (Bichon Frise)종류와 역사 [내부링크]

비숑프리제는 14세기 프랑스에서 개발된 견종으로, 유럽 귀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원래는 사냥개로 사용되었지만, 점차 귀여운 외모와 호기심 있는 성격으로 애완견으로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17세기 후반에는 이탈리아 귀족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었고, 루이 16세의 시대에는 프랑스 궁정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프랑스 혁명과 세계 대전의 영향으로 그 수가 감소하였고, 20세기 초반에는 거의 멸종할 뻔했습니다. 그러나 20세기 중반에 프랑스에서 새로운 개체군을 찾아내어 번식시키는 노력을 하면서 다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현재에 이르러서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애완견으로 자리 잡았으며, 그 귀여운 모습과 활발하고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비숑 프리제는 크게 네 가지 종류가 ..

리트리버(Retriever)의 종류와 역사 [내부링크]

라브라도 리트리버(Labrador Retriever)는 캐나다 뉴펀들랜드 지방에서 발전한 개 종입니다. 처음에는 스튜버터와 뉴펀들랜드와 같은 지역 개들과 섞여 쓰였으며, 이후 블랙, 옐로우, 초콜릿 색상의 개체들이 개량되어 나왔습니다. 라브라도 리트리버는 주로 어부들에게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뉴펀들랜드 지방의 어부들은 빙하 위에서 작업할 수 있는 능력과, 어망 던지기 및 수영 후 어망 끌어당기기 등의 작업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개를 찾고 있었습니다. 이후 라브라도 리트리버는 덕사냥에도 사용되기 시작했으며, 캐나다, 영국 및 미국의 사냥꾼들에게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현재 라브라도 리트리버는 가장 인기 있는 개 종 중 하나입니다. 이들은 사회성이 높아 가족과 잘 어울리며, 친절하고 충실하며 높..

푸들(Poodle)의 종류와 역사 [내부링크]

푸들(Poodle)은 프랑스 워터 독(hunting water dog)으로 분류되는 소형 견종 중 하나입니다. 그 중에서도 토이 푸들, 미니어처 푸들, 표준 푸들로 크기가 나뉘어집니다. 푸들의 기원은 오래전부터 논란이 되고 있지만, 그 기원은 프랑스나 독일 지역으로 추정됩니다. 푸들은 원래 물 위에서 사냥하는 개로서 개발되었으며, 수영 능력과 발 밑에서 사냥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특징을 가졌습니다. 이후 프랑스에서는 부족한 이동수단이었던 말과 함께 무대에서 공연을 하는 개로 유행하기도 했습니다. 푸들은 고대 로마 시대부터 존재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15세기 프랑스에서는 궁중에서 귀족들이 기르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유럽에서는 귀족들이 선호하는 애완견으로 자리 잡게 되었으며, 19세기에는 영국으로 수출되..

보더콜리(Border Collie) 종류와 역사 [내부링크]

보더콜리는 크게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스무드 코트 보더콜리(Smooth Coat Border Collie) 짧고 부드러운 모피를 가진 유형입니다. 외모는 다른 보더콜리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모피 특징상 털이 길지 않아서 털 돌리기 등의 문제가 적습니다. 러프 코트 보더콜리(Rough Coat Border Collie) 길고 뻣뻣한 털을 가진 유형입니다. 모피가 길어서 약간의 손질이 필요하지만, 외모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미디엄 코트 보더콜리(Medium Coat Border Collie) 이름 그대로 스무드 코트와 러프 코트 사이에 위치한 유형입니다. 털이 짧지만 뻣뻣하지 않고, 손질이 필요하지 않은 정도로 적당한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더콜리는 영국 스코틀랜드 지방에서 19세..

불도그(Bulldog) 종류와 역사 [내부링크]

불도그(Bulldog)는 영국에서 기원한 개 종으로, 영국의 국개 중 하나입니다. 12세기 중반, 불도그의 원형인 박쥐 사냥용 개들이 영국에서 사용되었으며, 16세기에는 토레라도와 불리는 검투사 대회에서 사용하기 위해 조련되었습니다. 불도그는 검투사 대회에서 사용된 이후, 익스트림 브리딩(extreme breeding)의 과정에서 견종을 개량하며 현재와 같은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단면으로 퍼진 얼굴, 짧은 다리, 넓은 몸통, 거친 외모 등이 형성되었습니다. 19세기 말, 산업 혁명의 영향으로 영국에서는 불도그를 강제로 분리하는 "밀애법(Bulldog Act)"이 제정되었습니다. 이법은 검투사 대회에서 사용된 강한 불도그 대신, 영국인들이 더욱 애정을 갖고 기르는, 온순하고 상냥한 불도그..

아이폰 [내부링크]

아이폰(iPhone)은 애플이 2007년에 처음으로 출시한 스마트폰입니다. 당시 스마트폰 시장은 팜토프(Palm), 블랙베리(BlackBerry), 윈도우 모바일(Windows Mobile) 등의 플랫폼이 존재했지만, 아이폰의 출시로 인해 스마트폰 시장은 혁신적인 변화를 겪게 되었습니다. 아이폰은 이전의 스마트폰과 달리, 터치스크린을 탑재한 새로운 디자인을 제시했습니다. 터치스크린은 사용자가 직접 손가락으로 제스처를 입력하여 조작할 수 있게 하며, 화면 전체를 활용하여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아이폰은 애플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iOS 운영체제를 탑재하여, 애플의 다양한 생태계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도 많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아이폰은 3.5인치 디스플레..

아이맥(iMac) [내부링크]

아이맥(iMac)은 애플이 1998년에 처음으로 출시한 올인원 데스크탑 컴퓨터입니다. 기존의 데스크탑 컴퓨터는 타워와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등 여러 부속품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었지만, 아이맥은 이들을 모두 통합하여 하나의 디자인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첫 번째 아이맥은 투명한 팬티모니엄(Pantheon) 쉘과 CRT 모니터, USB 포트 등을 갖춘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후에는 CRT 모니터 대신 LCD 모니터가 탑재되고, 더욱 얇아진 디자인과 함께 향상된 성능과 기능을 제공하는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아이맥은 애플의 대표적인 데스크탑 컴퓨터로 자리 잡았으며, 현재에 이르러도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아이맥은 더욱 얇아지고 성능이 향상되어,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갖춘 고..

맥북의 탄생 [내부링크]

맥북은 애플이 2006년에 처음 출시한 노트북 컴퓨터로, 이전에는 파워북(PowerBook)이나 아이북(iBook) 등의 노트북을 출시하였습니다. 맥북은 당시 애플이 새로운 하드웨어 아키텍처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노트북으로, 인텔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Mac OS X 운영체제를 지원했습니다. 이전의 파워북이나 아이북은 모터로라나 IBM이 제조한 PowerPC 프로세서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애플이 인텔로 전환하면서 맥북 라인업도 함께 전환하였습니다. 첫 번째 맥북은 13인치 화면을 탑재하고, 알루미늄 하우징과 백라이트 키보드, 멀티터치 트랙패드 등의 기술적인 특징을 갖추었습니다. 이후에는 맥북 프로, 맥북 에어 등 다양한 모델이 출시되면서, 맥북은 애플의 대표적인 노트북 라인업으로 자리 잡았습..

애플이라는 회사는? [내부링크]

가전제품,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온라인 서비스를 설계, 개발 및 판매하는 다국적 기술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아이폰 스마트폰, 맥 컴퓨터, 아이패드 태블릿, 아이팟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애플 워치 스마트워치, 애플 TV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홈팟 스마트 스피커로 잘 알려져 있다. 애플은 하드웨어 외에도 맥 OS와 iOS 운영 체제를 포함한 다양한 소프트웨어와 페이지, 숫자, 키노트, 파이널 컷 프로, 로직 프로와 같은 생산성 및 창의적인 소프트웨어를 생산한다. 이 회사는 또한 앱 스토어, 아이튠즈 스토어, 애플 뮤직, 애플 TV+, 아이클라우드와 같은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반적으로, 애플은 서로 원활하게 작동하고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이고 고품질의 제품을 만드..

3ae5d3623e5d4e0fa9f44c6a0987a04f [내부링크]

3ae5d3623e5d4e0fa9f44c6a0987a04f

강아지 기관지 협착증 증상 및 치료, 예방 방법 [내부링크]

강아지 기관지 협착증은 강아지의 기관지가 좁아지는 질병으로, 호흡곤란, 기침, 헐떡임 등의 증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이 질병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레르기성 질환, 감염성 질환, 외부 자극에 대한 반응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 기관지 협착증을 진단하려면, 수술 전에 X-선, CT 스캔, 기관지 내시경 검사 등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치료 방법은 기본적으로 원인을 제거하거나 완화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알레르기성 질환의 경우 항히스타민제나 스테로이드제 등을 사용하여 알레르기 반응을 억제하거나 완화시키는 치료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 기관지 협착증의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흡곤란 : 강아지는 호흡이 어려워지며, 숨쉬는 소리..

강아지 질병 중 3. 홍역, 디스템퍼 증상 및 예방법 [내부링크]

디스템퍼는 강아지와 너구리, 흰 족제비, 스컹크와 같은 다른 동물에게 영향을 미치는 전염성이 높은 바이러스 성 질병입니다. 디스템퍼 바이러스(CDV)에 의해 발생하며 감염된 동물의 비강 분비물, 소변, 타액과 같은 체액과의 접촉을 통해 전염됩니다. 디스템퍼의 증상은 다양 할 수 있지만 다음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발열 기침하는 재채기하기 눈과 코에서 두꺼운 방전 구토와 설사 식욕 부진 탈수 발작 근육 경련 또는 경련 마비 증상의 심각성은 강아지의 나이, 품종 및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강아지와 노령견은 바이러스에 더 취약하며 더 심각한 형태의 질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디스템퍼에 대한 치료법은 없으며 치료는 주로 증상을 관리하고 6차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지지 치료입니다. 디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