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chic2의 등록된 링크

 bbochic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여수바다를 흠뻑 느낄 수 있는 여수 여행 명소, 여수 카페 카페드 몽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오늘은 여수 여행을 갔을 때 우연히 마주친 여수 오션뷰 카페로, 너무 아름답고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던 여수 여행장소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여수에 가신다면 꼭 한..

(진주 육전냉면) 육전과 냉면을 동시에, 진주 냉면맛집 황포냉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갈 수 없는 요즈음 저희부부는 청청지역인 남해 바닷가의 아름다움을 느끼기 위해 여수로 국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부..

광안리 범바우 식당, 분위기 좋은 화로구이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오늘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내수경제를 살리는데 동참하기 위해 남편이랑 같이 오랜만에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남편 회사 친구분이 소개시켜준 광안리 범바우 식당 아..

(부산등산코스) 가벼운 황령산 등산코스로 봄기운 느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거리두기 지키시느라 봄철 나들이 가기도 어렵고 매번 갈만한 곳 검색하는 것도 지치시죠? 저희부부도 계속 집에만 있으니 답답해서..

(집밥메뉴) 봄철 입맛 확 돋우는 김치비빔국수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있으면 항상 집밥메뉴가 고민되는거 같아요 오늘은 봄바람 솔솔 불어오는 날씨 좋은 봄철에 딱! 먹기좋은 집밥메뉴인 김치비빔국수 황금레시피를 들..

(집밥메뉴) 편스토랑 이영자 전복리조또, 바질페스토 전복리조또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오늘은 편스토랑에 나왔던 이영자 전복리조또, 바질페스토를 활용한 전복리조또로 제철음식인 전복을 좀 더 색다르게 먹어보려 합니다! 이영자 편스토랑 전복리조또를..

(집밥메뉴) 이혜정 다시팩을 활용한 시골 된장찌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입니다. 오늘은 빅마마 이혜정 다시팩을 활용한 초간단 집밥메뉴 시골 된장찌개 만들기 입니다. 저는 아직 결혼 4개월차 꼬꼬마 주부라서 찌개나 국의 깊은 맛이나 감칠 맛 내..

(서면맛집) 민물장어덮밥이 맛있는 서면 양산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입니다. 오늘은 회사근처 점심시간에 들른 서면맛집, 맛있는 민물장어덮밥(히츠마부시)을 파는 서면 양산도를 소개하려 합니다 서면 장어덮밥 맛집 양산도 저는 장어의 담백한..

(집밥메뉴) 비오는 날 향긋한 봄 부추로 초간단 부추전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주말에 날씨가 좋으면 도시락을 싸서 근처 공원이라도 가보려했는데 기대와 다르게 꾸물꾸물 비가오기 시작했어요..................하 그렇지만 저희집엔 긍정왕 집..

(전포카페) 세련된 공간과 고소한 커피맛을 한번에, 마틴커피로스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오늘은 햇살인 좋았던 평일, 점심시간을 활용해 방문했던 전포동에 위치한 예쁜 카페를 소개하려 합니다:) 전포카페, 마틴커피로스터스 저는 카페를 고를 때 커피맛도..

(집밥메뉴) 봄철 기력보충을 위한 초간단 불낙전골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오늘은 나른한 봄철 기력을 샘솟게 해주는 초간단 불낙전골 만드는 법을 소개하려 합니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희 남편은 얼마전에 수미네 반찬에 불낙전골이 나오는..

(집밥메뉴) 초간단 백종원 팟타이 소스 만드는 법(+태국식볶음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날씨가 이제 완연한 봄을 넘어서 여름이 온거 같아요, 여름바람, 여름냄새가 솔솔 불어오니 태국, 발리와 같은 동남아 여행지도 생각나고 거기서 먹었던 꼬랑꼬랑한(?)..

에메랄드 빛 청정바다가 아름다운 오륙도스카이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거리두기 때문에 매번 집안에만 있기 답답하셨죠? 저희부부도 매 주말마다 집에만 있는게 참 답답한..

세련된 분위기의 양정카페, 어반 그레이 로스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입니다.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드디어 완연한 봄이 온거 같아요, 날씨요정 덕분에 저희도 요즘은 조금씩 바깥 나들이를 시작하는데요, 오늘은 부산시청역 근처에 분위기가 아주..

(신혼부부밥상) 백종원 황금레시피로 돼지고기 김치찌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부산댁 뽀오시기 입니다 오늘은 어머님께서 맛나게 담아주신 김치를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다가 남편이 좋아하는 백종원 아저씨의 황금레시피를 활용한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만들어 행복한 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