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ngmiso의 등록된 링크

 bbongmis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다이어터 자취생 필수템 리젠 에어프라이어 후기 [내부링크]

안뇽하세욥 !! 뿅미소에용!! 자취생이라면 필수적으로 갖고 있어야할 에어프라이어 아시즁???? (고로, 자취생 필수템. 가전제품 1순위!) 뿅미소 또한 에어프라이어가 출시되자마자 선물받아서 소소하게 햄볶았답니..

대전 뉴데이까까 애견간식 개피자 맛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욥!! 뿅미소에요! 오늘은 뉴데이까까 애견간식점에 갔어용 !! 짠! 입구 샷 입니다 !! 처음엔 강아지 미용실 or 반려동물 미용실인줄 알았어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데이까까 = 매일 애견 간식을 만..

극가성비 에어팟!(x) 에어포스팟(o) 3개월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뿅미소에요! 오늘은 저의 잇템의 3개월 체험후기를 남깁니당~ 작년에 쓰던 블루투스 이어폰을 흔적도 없이 잃어버려서, (사실,, 제작년에도 하나 굳바이함 ^^...) 다시 유선이어폰을 쓰게됐는데 너무..

대전 개이득 애견용품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욥 ~ ! 뿅미소에욥 오늘은 뿅이의 깜찍이 옷을 구하려고, 미용실 원장님이 괜찮다고 말씀해주셨던 애완용품점에 갔어융!! 아 맞다맞다 !!! 뿅이가 누구냐구용?? "뿅" 이렇게 아리아리 맥아리없이 주무시..

뿅미소 서천 수라원 후기 [내부링크]

꺄오 안녕하세욥 !!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링, 서천 여행을 갔어융 ! 여행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쥬??? 먹을거에융 !!! 제가 어디를 갔냐면융 바로바로 불고기정식 넘나리 유명한 수.라.원 이른 점심인 10시..

자린고비 캠핑준비를 위한 코펠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욥 ! 뿅미소에요! 요즘 날씨가 부쩍 따뜻해져서, 캠핑준비를 하고 있어용 !! 캠핑에서 따수운 국물요리를 만들어 먹기위한 노오오력!! 바로 코.펠!! 저는 키*아트 코펠 세트를 샀구용 네이버 폭풍검색을..

오사카-소라니와 온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욥욥!! 뿅미소 입니다! 오늘은 오사카에서 제일 재미터졌던 소라니와 온천에 대한 간략한 후기를 남길게융~ 뿅! (뿅미소는 촌사람이라 처음입어봐융 !!^_____________________^) 오사카에서 유카타를 입..

대전 탄방동 쿨펫 동물병원 암컷 강아지 중성화 후기!(+유선종양발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뿅미소에요! 오늘은 뿅이에 관한 글을 남기려 합니다 뿅! 뿅이는 9살 이에용 그럼에도 불구하고, 뿅이는 지금까지 중성화를 하지 않았어용 뿅이가 나이가 들수록, 자궁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매우 높..

코로나 눈치게임! 잠실 롯데월드! 저렴하게 이용하는 법 !(+멤버쉽, 노리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뿅미소에요! 뿅미소는 04.23일 롯데월드 이용 후기와 저렴하게 가는 꿀팁을 말씀드리려 해용 ! 날씨가 너무너무너무 좋쥬?????????? 뿅미소는 코로나 때문에 한동안 밖에 나돌아 다니지 못해서 속상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