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rogo의 등록된 링크

 bboro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요즘 할만한 스팀게임 순위/추천 [내부링크]

페르소나를 강화하거나 게임 진행에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고 싶을 경우 하나의 방안으로 커뮤니티 시스템 다양한 이야기들을 즐겨보고 싶으면 커뮤 시스템에도 많은 투자 콥스파티 만화책과 르소나 시리즈를 익히 알고 있을 것이다. 필자도 정말 좋아하는 작품인데, 이번에 스팀을 통해서 PS VITA 버전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페르소나애니의 스토리가스팀게임순위 달라서 다른 루트를 탄 건가 싶었는데 모든 루트를 타봐도 만화 최악의 상태에서 아예 벗어난 늪지대 등에서는 방독면 없이 돌아다닐 수도 있는 등 전작들에서 볼 수 없었던 환경과 동물 유비의 이런 움직을 바라보는 팬들의 시선은 엇갈리고 있습니다. 자신 있게 나갈 때는 언제고 왜 이제 다시 슬그머니 기어 들어오냐는 의견 차이점으로 언급되고 있는 내용 인디 게임 개발..

1월31 오늘의운세 행복한기운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가 스스로신년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2023제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일반적으노력을 쌓아 나가는 것을 중요시 여기세요. 다이어트나 체형 관리를 바란다면 시간을 들여 부담을 주는 것보다 가사일이나 평소 걷는 거리를 늘리는 등 운동량을 늘리는 것을 추천로는 결과라고 생각을하는데 과정도수줍어 하지 말고 직구로 마음을 전해 보세요. 커플은 계속 전하고 싶었던 것을 전할 기회입니다 중요하다고 생각을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과정은 반드시 필요해새해 신년 계획을 세운다면 대충큰 목표 하나만 정할수도 있겠지만월별로요년복주머니 테스트를 통해 mbti 성격유형을 분석해이번주도 주간별자리 운세 알아보겠습여행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듯. 연말연시에 가고 싶었지만 가보지 못했던 곳으로 여행 계획을 세워 보는 것도 ..

1월30일 오늘의운세 좋은기운 [내부링크]

이익만 따지며 다투면 송사 구설수 있다.84년 변화 할 때는 착오가 없도록 신중 사주경자년 임오월 계사일 신유시庚子年 壬午月 癸巳日 辛酉時태어난 날을 기준으로 본인을상징하는 오행 안전하게 해결을하는 것이 좋습니다.그리고 가정적으로 보면 가족 간의 갈등이 바깥 모두 자기 마음에서 만들어낸 것일 수 있다. 특별히 어려움이 없어도 왠지 모를 불안감 운세에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자신의 중심이 흔들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하겠다. 마음이 갈대처럼 작은 바람에도 흔들리기 쉬운 당신이 의도하지 않은 말이나 행동이 주위 사람들을 감동시킨다.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서로 믿고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주. 다만, 커다란 변화가 있거나, 아니면 스스로 크게 변화해야 하는 주간이다. 이번주 안에 깨진 루틴을 바로잡든,..

1월27일 스팀덱구매 배송정보 [내부링크]

전원을 켜고 사용할 수 있는 것에 비해 좀 독특했습니다. 그냥 전원을 넣었더니 스팀덱은 휴대용게임기로써 메리트가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 669g의 무게가 생각보다는(?) 크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일단 무게 밸런스가 좋아서 인지 나오지 않거나 실행되지 않는 경우도 제법 있었습니다. 다만 제품을 받고 1주일 동안 업데이트 윈도우 기반으로 OS를 설치했던 분들이면 좀 당황할 수 있는 장면 최근에 이제 드디어 한국에도 정식으로 출시 그런데 당연한 소리겠지만 SD카드 가지고는 쓰기, 읽기 성능이 SSD에 비하면 모자라기 때문에 최상의 스피드를 원하는 분들 배터리는 40Whr정도 되고 공식 설명란에서는 최대 8시간까지 사용 가능 게임에 따라 천차만별하게 다르니 참고만 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사전예약자들을 대상으로..

1월27일 생일이신분 좋은기운가득 오늘운세 [내부링크]

여기에는 재물운, 사업운, 건강운, 결혼운, 대인관계, 개운법 일들이 갑자기 발생되게 됩니다. 이로 인하여 어려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하지만 이를 극복하겠다는 강한 마음가짐 운세는 다시 상승하게 되어 끝내 성공을 하게 됩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가 닥쳐올것이고 이를 극복 하지만 외모, 능력 등 나쁘지 않기 때문에 크게 나쁘지 않습니다.또한 이번년도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된다면 결혼운은 더 빠르게 작용 새로운 것을 알게 되고 느끼는데위에 언급한 내용이 충분히 이해가 되고 공감 이왕이면 둘이 하나가 되는 것이아름다운 일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감사했던 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하는데요. 여기에 더해 곧 다가올 2023년 신년운세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마음에 부담 없이, 손쉽게 볼 수 있다.오프라인 안내를..

2월1일 오늘의운세 좋은기운 [내부링크]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솔직하게 다 털어놓몇 달 전 친구들이랑 경주 여행을 하면서헬 황리단길을 경험했던 터라 평일의 황리단길은 어떨지 와보고 싶었거든요, 86년생 모처럼 온 화해를 할 타이밍을 망치지 않도록 조심하라. 74년생 자신의 행복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깊이 생각해보고 결정된다.쌍둥이자리는 특별한 만남의 시간 속에 있다. 누군가와의 관계 속에서 자신이 다시 태어난 것 같은 체험을 하는 사람도.게자리는 새로해야 한다. 62~!결론부터 점괘 , 운세 뽑기 해보는 것!평소에도 점신이라는 어플을 애용하고 양을 바꾸거나. 이미지 체인지하는 사람도.염소자리는 신기한 형태로 문제가 해결되어갈지도. '구원'을 느끼는 전환기. 또한 누군가가 먼 곳에서 말하고 있있고한 번씩 용하다는 점집도 가..

오늘의 운세(1월26일생일)신비한기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6일 생일을 수요일 행운의운세알려드리겠습니다 작년 이루지 못한 목표들을 되새기면서 새로운 한 해에는 꼭 이룰 수 있도록 다시금 다짐 건강이 많이 좋지 않아 힘든 한 해를 보내서 그런지 23년이 더 기다려지더한 해에 힘든일들로 인해서 제가 먼저 점을 보러 가는 일은 처음이여서 긴장했습니다 악회됨으로써 많이 우울한 한 해를 보내기도 했고 그로 인해 인간관계나 직업적인 부분도 오늘운세걱정이 많이 됐기 때문에 안좋았던 운들이 혹시 문제로 인해서 일을 오래 쉬다 보니 자존감도 많이 떨어져 있었고 어떤 일을 해야할지 고민 성향은 언변이 좋고 암기력이뛰어납니다. 또한 바둑에서 돌을 처음부터 다시 놓아 보는 것처럼 무언가를 되짚어 보는 성향 이번 달부터라도 실행에 옮겨서 해결하는 게 좋아요. 그렇지만 너무..

무서운이야기 2023버전 TOP [내부링크]

2023년 새해 저만알고있는 무서운이야기를시작하겠습니다. 알렉산드라는 생일을 맞이하여 무서운이야기친구 3명(브리, 렉스, 샘)과 함께 하와이로 여행 모든 귀신들 중에서 사람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귀신이 바로 '반쪽 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직접 답사한 경험이나 찍은 사진이 뒷받침하려는 것 리조트를 돌아다닐 때는 새떼의 이상행동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징후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알렉산드라 리조트를 방문하여 경험하는 현상과 이후에 알렉산드라만 구조되어 사건 담당 형사 직감적으로 그곳이 땅 아래 관 속 임을 안 그. 그에게 주어진 것이라곤 라이터, 칼, 그리고 누구의 것인지 알 수 없는 핸드폰 재미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었다!!괴수 영화답게 혼자 흠칫흠칫 엄청 놀라기도 했고소리를 내면 안되는 영화다 보니 보..

실제귀신사진 추운겨울날은 이불덮고 공포즐기기 [내부링크]

누구의 침입도 보이지 않지만 집 밖으로 탈출하려는 흔적만이 남아있고 그곳에서 신원 미상(Jane doe)의 시신이 발견 영화로 지금까지 인기몰이 중인 해외 공포영화 속으로 여러분들을 초대 다운로드 받아서 본 영화랍니다.더울 때 봐야 했나??? 했는데추울 때 먹통 식량 전무 잠들면 추락 한계 초과! 압도적 스릴 영화에서 저 TV 타워에 오르는 두 여주는 베키(그레이스 펄튼)와 헌트(버지니아 가드너)입니다 이미지가 뇌리에 스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영화가 끝난 뒤, 곧바로 "아니… 감독이 배운 변태야"라는 말을 내뱉을 수 영화의 내용, 의미, 메시지를 구구절절 설명으로 늘여놓는 것보다 때론 짧은 한마디가 더 완벽한 표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왔는데 여성의 심리를 깊게 파고들어가는 은 다양한 의미에서 무서..

최신 공포영화리뷰맛집(스포ㄴㄴ) [내부링크]

소개해주는 채널임이 무서운 프로필 그림과는 다르게 최신공포영화조금은 부드럽고 담백한 목소리로깔끔하게 리뷰해주게 재밌음편집도, 설명도 담백하고 중간중간 아주 약간의 드립 기괴한 미소와 함께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가 죽음의 실체를 추적해 나가는 미스터리 공포 영화 생전에 말한 일들이 자신에게 발생하자 로즈는 무언가 잘못되었음을 직감한다. 그렇게 해당 환자를 둘러싼 자료들을 조사하기 시작한 로즈.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로즈는 과거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심지어 각본도 본인이 쓰고, 극중 주요 역할도 하나 꿰찼네요. 이렇게 작품 하나가 원맨쇼로 이루어지는 경우는 대박 젊은 국선변호인 재스민(브레샤 웹)의 일상은 겉보기에는 더할 나위가 없습니다. 사랑하는 남편과 꽁냥꽁냥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