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princess77의 등록된 링크

 bbprincess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건강에 도움이 되는 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커피 없이는 하루를 시작할 수 없고 커피 없이는 일을 할 수 없고 커피 처럼 좋은 친구가 없다고 생각하는 한 사람으로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여러분!!! 오늘도 다들 모닝 커피 하..

칫솔 살균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우리집을 깨끗하고 얘쁘게 만들어 나아가고 싶어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퇴근하고 집에 들어가서 제일 먼저 하는 일은 식사 준비입니다. 피곤하지만 참고 해야하는게 엄마된 숙명이지요..ㅠㅠ..

화장실 세면대선반, 주방 선반 물때 확실하거 제거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우리 집을 깨끗하고 예쁘게 만들어 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직장 다니랴 살림하랴 바쁜 가운데에 직장일이든 살림이든 100% 만족하게 해결하면서 살지는 못하지만 언제나 욕심은 뭐든지..

세수대야에 잔뜩 끼어있는 물때 지우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우리 집을 예쁘고 깨끗하게 만들어 나아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들와서 저녁 식사를 하고 샤워를 하고 나면 한 숨 푹 쉬고 싶은 마음이 직장인들의 마음일..

흰옷 목주변 누런때 제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우리 집을 깨끗하고 예쁘게 만들어 나아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계절이 바뀔때 마다 흰옷을 꺼내서 입으려고 하다 보면 항상 신경 쓰이는 한 가지 반응이 있습니다. 바로 누렇게 변색..

닦아도 냄새나는 변기를 냄새없이 깨끗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우리 집을 깨끗하고 예쁘게 만들어 나아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외출하고 집에들어오면 바로 화장실부터 들리게 되죠. 그런데 이게 왠일일까요? 분명 깨끗하게 청소를 했다고 생각..

손으로 문지르지 않고 욕실 화장실 곰팡이와 각종 때 없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우리 집을 예쁘고 깨끗하게 만들어 나아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여러 가지 경험과 그때 그때 필요한 청소 정보를 알게 되어가고 있으면서 모자란 한 가지 느끼는 점이 있습니다. 내..

풀물이나 흙물이 옷에 묻어 올때 지우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매일 우리집을 예쁘고 깨끗하고 예쁘게 만들어 나아가고 싶어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가을이 어느세 대가오더니 이제 명절이 되어 가네요. 명절 기간동안 산으로 들로 야외 활동을 많이 다니다 보..

커피얼룩 세제없이 지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같이 우리 집을 깨끗하게 만들면서 살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여러 분들은 하루에 커피를 얼마나 자주 드시나요? 저는 정말 달고 삽니다. 새벽부터 저녁까지 제 옆에서 없어지는 안 되는,..

명절에 식초로 주방 관리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매일 우리집을 예쁘고 깨끗하게 만들어 가고 싶어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날씨가 선선해 지기 시작하더니 추석이 다가오네요. 추석하면 제일먼져 떠오를는건? '전 부치기'........ㅠ 다들 명절..

추석 명절 대나무 튀김 채반 기름 쩐내 기름때 처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우리 집을 예쁘고 깨끗하게 만들어 나아가고 싶은 비비 공주입니다. 곧 추석 명절 기간이 다가오네요. 주부 입장에서는 이것저것 신경 써야 되는 일들이 많은 기간이 바로 명절이지요. 슬슬..

EM으로 차량 냄세 관리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우리 집을 깨끗하게 만들어 나아가고 싶은 비비 공주입니다. 평상시 바쁜 척하는 관계로 제 차를 깨끗하게 관리하지 못하고 있답니다. 제가 주로 하는 세차 방법은 비가 내릴 때 자연 세차하..

가스레인지 틈새 찌든때 관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집을 매일매일 예쁘고 깨끗하게 만들어 나아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오늘도 주방에서 이런 저런 집안일을 하다가 가스레인지 상판이 들춰진다는 게 갑자기 생각이 나서 들춰서 끼어있는..

이엠으로 수건 냄새 없애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우리 집을 깨끗하고 예쁘게 만들어 나아가고 싶은 비비 공주입니다. 빨래하기 전 옷이나 다른 섬유에서 정말 빨아도 없어지지 않는 냄새들이 나곤 하죠. 대체로 향기롭지 못한 냄새들입니다. 오..

이엠으로 변색된 흰옷 하얗게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매일 우리집을 예쁘고 깨끗하게 만들고 싶어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매일 같이 빨래를 하다보면 어느새 작아진 옷들을 발견할 때마다 아이들이 훌쩍 커버린 거을 느끼게 됩니다. 이제 작아진 옷들..

주방에 꼭 필요한 최고의 세정제 식초와 소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우리 집을 예쁘고 깨끗하게 만들어 나아가고 싶은 비비 공주입니다. 바쁜 아침에 아침식사를 준비하고 허겁지겁 아이들 등교 준비시키고 출근 준비를 하다 보면 아침 먹고 난 뒤처리를 제대로..

초간단 빨래 쉰내제거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우리 집을 깨끗하게 만들어 나아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매일매일 우리 집 살림의 일등 공신은 아무래도 세탁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만약 세탁기가 없었다면 집안일이 얼마나 힘이..

이엠으로 실내 냄새 잡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우리 집을 깨끗하게 만들어 나아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이엠이 좋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잘 쓰지는 않게 되었습니다. 언제가 원액을 얻어서 쌀뜨물로 발효해서 계피를 넣고 사용해..

우리집 벽과 천장의 먼지 청소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집을 더욱 깨끗이 만들어 나아가고 싶은 비비 공주입니다. 우리가 이곳, 저곳 청소를 하고 정리를 해 나가면서 미처 신경 쓰지 못했고, 이곳을 청소를 해야 되는 건지 몰랐던 부분이 있습니다...

걸레처럼 세균많은 수세미 처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집을 항상 깨끗하게 만들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집안일..... 오늘은 주방에서 엄마들이 꼭 해야만 하는 일에 대해서 이야기를 꾸몄습니다. 퇴근하고 집에 돌아와서..

물없이 할 수 있는 신박한 방충망 청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우리 집을 깨끗하게 만들어 나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여름 내내 거실문과 창문을 여는 일이 많다 보니 창문에 끼어 있는 먼지를 신경 쓰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심지어 잠잘 때까지 열..

미쳐 몰랐던 냉장고 틈새 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우리 집을 깨끗하게 만들어 나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집안에서 손이 가장 많이 가는 가전이 있다면 바로 냉장고입니다. 그래서 항상 눈에 띄는 얼룩이나 정리해야 하는 부분은 신경 써..

후라이팬 찌든 기름때 확실히 없애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집을 매일매일 깨끗하게 만들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집에 오는 손님 대접을 하기 위해, 아니면 차려야 할 음식을 하기 위해 꼭 거치는 물건이 있습니다. 프라이팬!! 저는 이럴 때 음식..

물티슈 뚜껑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집을 항상 깨끗하게 만들어 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여름 철이 되다 보니 집안에서 나는 냄새에 민감해지는 시기입니다. 오늘은 여러 가지 악취에서 벋어 나는 방법 중에 한 가지를 소..

이엠 세탁조 클리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우리집을 깨끗하게 만들어 나가고 싶어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푹푹 찌는 여름철이 되다보니 빨래를 하고나서 세탁기에서 바로 빨래를 빼지 않으면 어느새 빨래에서 쉰내가 나기 쉽죠? 주부들은 여..

애착 인형 세탁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매일 깨끗한 집을 만들어 나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집에 아이가 있으시다면 매번 걱정스럽게 바라 보던 물건들이 있죠. 바로 애착 인형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도 아기 때 물고 빨고 하던..

발냄새 나는 구두 이제 안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집을 매일 같이 깨끗하게 만들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내가 아끼는 구두가 신발장에 몇 개씩은 다들 가지고 계실 텐데요.. 오늘은 가죽제품의 신발에 관한 세탁하는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

옷에생긴 곰팡이 제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과 살림을 해가며 깨끗한 집을 만들어 가고 싶은 비비 공주입니다. 무더위로 온도와 습도가 올라가는 요즘 식품관리도 잘해야 하지만 옷 또한 잘못 관리하게 되면 곰팡이가 생기게 되고 맙니다...

화장실 변기의 누런 때, 요석 제거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과 살림을 빈틈없이 잘하면서 깨끗하게 살고 싶은 비비 공주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늘은 화장실에서 정말 해결하기 힘들었던 부분을 쉽게 해결했던 경험을 공개하려 합니다. 특히 남자 화장실의..

그 유명한 만능 물티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집을 항상 깨끗하게 만들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주부들에게는 옷에 생긴 얼룩이 고민일 수 밖에 없는데요. 여러분들은 옷에 얼룩이 생길 겨우 어떻게 지우시나요? 아마 세제물에 담궈..

주방 후드본체 찌든 기름때 손쉽게 닦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살링과 직장일을 동시에 잘해가며 우리 집을 깨끗하게 꾸며나가고 싶은 비비 공주입니다 후드 청소를 한다 하면 후드 망부터 생각나기는 한데요 오늘은 후드 본체를 청소하려고 합니다. 먼저 후드 본..

여름철 빨래에서 쉰내없이 세탁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집은 만들어 가고 싶어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빨래가 많이 신경쓰이는 여름 철이 되었습니다. 깨끗히 세탁한 다고 해도 냄새가 나는 것 같고, 빨래가 잘 마르지 않아서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모든 냄새를 잡아라(만능 냄새 지우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 집은 내가 깨끗이 지키고자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여름 철이 되다보니 주방에서는 적잖게 음식물 부패하는 냄게가 나고 집에 들어오면 땀에 젖은 옷들이며, 비가 오게 되면서 잘 마르지 않는 빨래..

욕실 타일에 생긴 석회 없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집을 깨끗하게 만들어 가고싶은 비비 공주입니다. 어느덧 재가 사는 아파트가 지어진지 5년째 되는 해가 되었네요. 특별히 망가지고 나빠진것 별로 없이 지내고 있었는데 욕실 사워기 뒷면에 있는..

무즙 어룩제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매일 깨끗한 우리집을 만들어 가고 싶어하는 비비 공주 입니다. 무즙에 어떤 성분이 옷에 있는 얼룩을 제거 한다는 내용을 알게 되어서 급히 실험해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깨끗한 빨래 만..

간장 얼룩 지우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집을 만들어 가고 싶은 비비 공주입니다. 음식을 먹닫보면 본의 아니게 옷에 양념이 묻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주로 김치종류를 많이 흘리고. 국물 종류 등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소파속 틈새 먼지 청소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살림을 깔끔하고 단정하게 만들어 가고 싶은 비비 공주입니다. 매일 같이 청소하다가도 그냥 거실 바닥 청소만 하고 지나처 버리는 공간이 있죠. 바로 소파입니다. 소파의 구서구석 먼지가 박힌 곳을..

여름철 수건 쉰내 없애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깨끗한 집은 만들어 나가고 싶은 비비 공주입니다. 뜨거운 여름의 중간 지점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요즘 날씨 참 덥죠? 온도 또한 높지만 장마철이라 습도 또한 높네요 이럴 때 가장 고민되..

변기 틈새 물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집을 깨끗하게 만들어 나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여름철이 되다 보니 집안 구서구석 관리를 해줘야 하는 곳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름처은 보통 냄새, 곰팡이, 습기 등 관리해야 하는..

커피 얼룩 순삭 빼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집을 만들어 나가고 싶은 비비 공주입니다. 오늘은 커피 얼룩 지우는 법 2번째 시간입니다. 저번 시간에 알려드린 커피 얼룩 제거하는 법은 좀 일반적이지 않은 방법이었지요. 이미 세탁물에..

드럼세탁기 고무 패킹 찌든 먼지 제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매일 깨끗한 우리 집을 만들어 가고 싶어하는 비비 공주이빈다. 마냥 깨끗해 보이기만 한 세탁기 내부 입니다. 과연 정말 생각처럼 깨끗할까요? 드럼 세탁기 관리에 있어서 고무 패킹 관리기 그..

프라이팬의 끈적거리는 기름때 없애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우리 집을 만들어 나가는 비비 공주입니다. 설거지를 하다 보면 항상 찜찜하게 설거지를 마치치 못한 기분이 드는 물건이 있습니다. 주방에서 맛있게 요리를 하고 나서 분명 깨끗하게 설거지를..

벌레 퇴치,계피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일 하랴, 살림하랴, 바쁘지만 우리 집만큼은 깨끗하게 만들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여름이 되었네요. 모기와의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다들 휴가철 준비로 바쁜 요즘 집에서나 캠핑 가서..

방충망 청소 / 비오는날, 안오는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집을 만들어 나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미세먼지도 많고 비도 많이 내리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더워서 창문을 열어두면 시원한 바람을 느끼는 안심하는 마음이 어디론가 사라집니다...

묶은 때, 먼지 많은 창틀 청소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우리집을 만들기 위해 매일 매일 애쓰는 비비 공주입니다. 요즘 비가 많이 옵니다. 평상시 관리도 깨끗하게 잘 되지 않고 비온 다음 날 방충망에서 떨어진 검은 먼지 들과 함께 엄청나게 더어..

흰옷에 남아 있는 얼룩 제거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집을 깨끗하게 만들어 나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우리가 흰 옷을 세탁하고 나서도 얼루기 남는 경우가 있었을 겁니다. 분명 세탁했는데 누렇거나, 붉을 얼룩이 작게 남아 있어서 신경이..

찌들은 수건 하얗게 세탁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집을 만들어 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여러분들 오래간만에 하얗게 빨래하는 법을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여러분들 빨래하실 때 색깔 옷 빨래는 세제와 세탁 방법만 정당히 해도 변색되..

베개솜 세탁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오늘은 베개솜 세탁을 하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이런 솜뭉치를 세탁할 때는 세탁기애 놓고 그냥 돌릴 수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했다간..

오래 된 커피 얼룩 완벽 지우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집을 만들어 나가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오늘은 커피 얼룩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옷에 묻은 커피 얼룩이 지워지지 않아서 고생하신 경험 있으신가요? 제가 아끼는 바지가 커피 얼룩이..

욕실 슬리퍼 때배고 광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지런하면서 깨끗하게 살림을 이끌어 가고 싶은 비비 공주입니다. 오늘은 욕실 슬리퍼를 깨끗하게 고처보겠습니다. 욕실 슬리퍼는 물이 잘 빠져야 하기에 밑창에 여러 개의 구멍이 뚫어져 있습니다...

전기 밥솥 속부터 깨끗하게 닦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깨끗하고 예쁘게 가꾸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가 왔습니다. 오늘은 밥솥을 속부터 깨끗하게 살균하고 청소해보려고 합니다. 밥 맛을 결정해 주는 이 밥솥 청소를 오늘에서야 하게 되었습니다. 정..

데일리 천연세제 쌀뜨물로 창문, 거실 바닥, 식탁 청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비공주 입니다. 오늘도 깨끗한 우리집을 만들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쌀뜨물 세제 2탄 준비했습니다. 저번 1부에 제가 쌀뜨물 세제에 너무 만족해서 2부를 준비하지 않을 수가 없더아고요. 활..

데일리 천연세제 쌀뜨물로 주방 청소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깨끗하게 살고 싶은 여자 비비 공주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저도 이제 조금씩 우리 집이 깨끗해져 가는 걸 보니 마음이 조금씩 행복해집니다. 블로그 콘텐츠 만들다가 강제적으로 우리..

청결한 전기 포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일과 살림을 동시에 깨끗하게 잘하고 싶은 한 사람 비비 공주입니다. 집안일을 구석구석 하기가 힘들기는 하지만 이렇게 블로그에 기록을 남겨가면서 하다 보니 성취감도 있고 별로 힘들다는 마음..

깨끗한 싱크대 하수구 거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하고 예쁜 집을 만드는 부지런한 엄마가 되고 픈 비비 공주가 왔습니다. 매일 이용하면서 신경을 많이 써줘야 하는 구역 중 하나가 주방입니다. 그리고 세균과 냄새 문제로 주방엥서 날마다 신경..

샤워 부스 완벽 얼룩 제거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집을 만들어 나가는 비비 공주입니다. 직장 일로 일하여 지친 몸으로 집에 와서 고작 한다는 대충 먹고, 대충 씻고, 대충 쉬다가 자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자로서 엄마로서 청결한 집을 만드는..

흰 옷에 있는 누런 목때 하얗게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집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비비 공주가 왔습니다. 오늘은 빨래애 있어서 비비 공주가 가장 극복하고 싶었던 주제를 다루려고 합니다. 계절이 바뀌면서 지난 계절에 입었던 옷들을 다시 꺼내서 입..

화장실 거울 닦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우리 집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비비 공주입니다. 화장실에 들어갔을 때 제일 먼저 마주치는 건 바로 거울입니다. 그런데 화장실에 들어갈 때 이 거울이 지저분 하다면 화장실 전체..

찢든 때 가득한 텀블러와 보온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 가득 정성으로 깨끗한 집을 만들어 나아가는 비비 공주입니다. 커피 좋아하시죠? 저도 일하다 보면 하루 중 커피를 마시는 횟수가 꽤 많습니다. 대략 5번 정도는 마시고 있지요. 커피를 종이컵으..

가스렌지 후드 청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하고 예쁜 집을 만들고 싶어 하는 비비 공주입니다. 주방에서 요리하고 설겆이를 하고 다 깨끗하게 마루리 지었다고 생각했었는데 나도 모를는 사이 매일 매일 세균과 기름 찌든때를 가지고 있는..

전자렌지 청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 맘으로서 일과 살림을 동시에 잘하고 싶은 비비 공주가 왔습니다. 깨끗한 집을 유지하면서 일까지 완벽하게하기란 쉽지 않지만 비비 공주는 해내려고 합니다. 오늘은 우리집 주방에 있는 전자레인..

화장실 세면대 청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우리 집을 만들어 나가는 비비 공주가 왔습니다. 보다 깨끗한 집을 만들고 싶어서 좀더 청결해 지는 방법을 연구 중이랍니다. 오늘은 제가 게으르고 피곤하다는 핑계로 드러나는 청결하지 못했..

수도꼭지 청소법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우리 집 시리즈로 나타난 비비 공주입니다. 앞으로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비비 공주가 되겠습니다. 오늘은 수도꼭지 청소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알고 보면 너무 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