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rm0703의 등록된 링크

 bbrm070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무중력 상태에서의 통증 해소, BB 무중력 감압치료 [내부링크]

허리 통증, 척추 통증 때문에 많이 아프신가요? 허리 통증 낫는 법 통증 괜찮아지는 방법 등 아무리 찾아봐도 효과는 없는것 같다구요? BB재활의학과 무중력 감압치료를 알려드릴게요. 무중력 감압 치료는 비수..

골반 불균형으로 인한 통증치료, BB 골반교정 [내부링크]

BB재활의학과에서 진행중인 골반교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골반이 틀어지면 몸의 균형이 무너지게됩니다. 골반 교정하는 방법과 골반이 틀어지는 원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몸의 중심, 골반이 틀어지..

현대인들의 고질병, 일자목 거북목 [내부링크]

BB재활의학과에서 알려드리는 일자목 거북목 교정방법 스마트폰과 컴퓨터 사용시간이 늘어나면서 많은 이들이 목 질환에 대해 걱정하시는데요 일자목 거북목 스트레칭이나 교정방법을 많이 찾고 있지만 어렵습니..

통증을 완화해주면서 재발요인까지 잡는 BB '도수치료' [내부링크]

통증을 완화시켜주면서 재발요인까지 확실히 제거하는 도수치료는 온전히 손을 이용한 척추관절재활치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숙련도와 전문성에 따라 치료효과 차이가 크게 나기 때문에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의..

몸을 지탱하는 지지대, 고관절 엉덩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B재활의학과입니다. 오늘은 몸을 지탱하는 지지대, 고관절이라 불리는 엉덩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척추질환의 원인이 되는 고관절, 고관절은 허벅지와 몸통을 이어주는 관절로 몸통과..

디스크와 인대까지 크기를 줄이는 추간공 및 경막외신경치료술 [내부링크]

홈페이지 : http://bbclinic.co.kr/ 전화번호 : 02-6104-7500. BB재활의학과의원 BB재활의학과의원 bbclinic.co.kr

과잉진료를 지양하는 비수술 BB척추관절치료 시스템 [내부링크]

홈페이지 : http://bbclinic.co.kr/ 전화번호 : 02-6104-7500.

체외충격파치료, 시술로 인한 합병증 부작용 NO! [내부링크]

BB재활의학과의 체외충격파치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뭉친 근육과 인대 통증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어깨 통증, 팔꿈치 통증, 무릎 통증과 같이 다양한 부위의 통증에서 체외충격파의 효과를 받..

더 빠르고 안전한 프롤로 인대강화 주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B재활의학과 입니다. 오늘은 조직증식 치료에 탁월한 프롤로 인대강화 주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조직증식 치료인 프롤로 인대강화 주사는 고농도포도당과 조직증식을 합친 주사입니..

자주 쓰는 팔의 적색경보, 팔꿈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B재활의학과입니다. 오늘은 일상생활에 자주 쓰고 있는 팔꿈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팔꿈치 통증, 원인 모르면 치료해도 소용없다? 갑자기 팔꿈치가 욱신거리고 자주 아픈적 있으신가요?..

내 몸을 지탱하는 힘, 발·발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B재활의학과의원입니다. 오늘은 몸을 지탱하는 발과 발목 질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람이 평생 걷는 거리가 지구 네바퀴 반이라는 거 알고 계셨나요? 발이 땅에 부딪치는 횟수만 1억 번이랍..

연령무관, 건강주의보 무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B재활의학과 입니다. 오늘은 남녀노소, 연령무관 조심해야할 무릎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손상되면 돌아오기 힘든 무릎. 예방이 중요합니다. 한번 손상된 무릎은 재생되지 않고 추가 손상으로..

콜라겐을 직접 주입하여 재생을 돕는 바이오 콜라겐 주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B재활의학과입니다. 오늘은 바이오콜라겐 주사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리젠씰이라고도 불리는 바이오 콜라겐 주사는 힘줄이나 인대의 구성 성분인 콜라겐을 직접 주입하고 재생촉진물질이 분비되도..

확실한 재생효과, 탁월한 안전성! 하이브리드 생역학 주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B재활의학과 입니다. 안정성이 입증된 신뢰의 관절연공 재생 치료법 하이브리드 생역학 주사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하이브리드 생역학 주사는 힘줄과 인대의 손상을 치료하고 회복과 재생을 도움으..

몸과 건강의 중심, 허리 [내부링크]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잘못된 자세와 생활습관으로 구부정한 형태로 굽어져 있는 허리는 바쁜 현대인들이 자연스럽게 방치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허리를 구부정하게 되면 몸이 틀어짐이 발생..

팔을 들었을 때 통증이 느껴진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B재활의학과입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움직이는 관절, 어깨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팔이 들었을 때 통증이 느껴진다면 참지 마시고 내원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어깨관절은 팔과 몸통을 이어주..

통증의 근본 원인! 머리와 목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BB재활의학과입니다. 오늘은 통증의 근본 원인, 머리와 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허리가 아픈 원인이 척추라 생각하실겁니다. 하지만 허리 통증의 시작은 머리와 목에서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