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log의 등록된 링크

 bc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2022년형 삼성 제트봇 ai 리뷰(ft. 2cm 문지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추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 포스팅에서 남긴 삼성 제트 봇 ai 전시 상품 구입 후 고장으로 인해 새로 구입한 2022년형 삼성 제트 봇 ai에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전시 상품 후기는 제 과거 포스팅을..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 청소기 2주 동안 사용해 보고 쓰는 리뷰 [내부링크]

항상 거실에 머리카락이나 작은 과자 부스러기들이 떨어져서 매일 큰 청소기로 그때마다 청소하는 게 너무 귀찮아서 작은 무선 청소기를 알아보다가 가격도 비싸지 않고 어디에나 어울리는 디자인이면 좋겠다 생각..

맥북에어 m1 스크린샷 찍는 3가지 단축키 [내부링크]

기존 윈도 기반 PC를 사용하시던 분들은 맥북을 처음 접하게 되면 낯선 시스템에 당황하게 됩니다. 처음 접하는 환경 때문에 기존에 쓰던 프로그램이나 기능을 찾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그중 하나가 스크린 샷..

레이져 무선 헤드셋 실 사용 후기 [내부링크]

집에 있는 헤드셋은 너무 무겁고 불편해서 조금 가벼운 헤드셋을 찾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음악을 듣는 헤드셋이 따로 있고 게임용 헤드셋을 따로 사용하는데 10만 원 정도..

응급처치 하임리히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추입니다. 오늘 연일 화제인 하임리히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하임리히법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양세형 씨 때문입니다. 양세형 씨가 식당에서 기도가 막히신 할머니에게..

직접 해본 학점 은행제 과제 쉽게 하는 나만의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추입니다. 저는 학점은행제를 2년간 진행하면서 과제가 항상 제일 막막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쉽게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을까 고민했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 여러 방법을 시도해 보면서 저만의 방법..

삼성 제트봇 ai 전시 상품 구매 하고 후회한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추입니다. 요즘에 로봇청소기가 많이 좋아졌다고 해서 저희 배추 부부도 로봇청소기를 하나 장만해볼까 해서 아이로봇, LG 코드 제로, 삼성 제트 봇 등 비교해 보던 중 디지털 플라자에서 전시상품으..

한글 2020 배포용 문서 편집 방법 [내부링크]

과제나 업무를 하다 보면 필요한 자료가 한글 파일인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이때 한글 파일이 배포 용일 경우 글 수정, 복사, 인쇄까지 안되니 난감합니다. 이럴 때 사용 가능한 배포용 문서 편집 방법에 대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