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l의 등록된 링크

 be-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주린이 6월 12일 매매일지(두산퓨얼셀 관련 우선주, 삼성바이오로직스, KG모빌리언스) [내부링크]

오늘은 조금 빡치는 날인 것을 먼저 선포하고 시작하겠다. (크레온 장애 때문에,, 아래 글에 나와있어요...) 글을 보시는 분이 있다면 감안하고 보기 바란다. 먼저 오늘은 어제 미국 증시를 언급하고 가지 않을 수..

주린이 6월 11일 매매일지(단일가 매매, 동국제강) [내부링크]

오늘 시장이 쉽지 않은 장이였다. 먼저 오늘 장에서 대응에 대한 글을 먼저 적고 나아가 보겠다. 어제 거래대금 상위의 신풍제약, 에이비엘바아오, 레고켐바이오도 쉽사리 움직이지 않은 장이였다. 내가 소유했던..

주린이 6월 10일 매매일지(이지홀딩스 욕심)(신풍제약, 에이비엘바이오, 레고켐바이오) [내부링크]

오늘은 스스로 반성을 하면서 시작해 봅니다. 오늘은 욕심을 부린 날 인데요. 역시 욕심 부리는 순간 수익이 감소하게 되면, 손실이 커지게 된다는 것을 다시 알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이지홀딩스의 경우 욕심으로..

주린이 6월 9일 매매일지(부광약품, 신풍제약, 대웅, 제일약품) [내부링크]

오늘은 새롭게 어제 대응을 어떻게 했는지 알아보자. 먼저 오늘 가장 손실 볼 확률이 높았던, 일양약품부터 얘기해보자. 어제 얘기했던 것처럼 일양약품은 일양약품우와 함께 보아야 한다. 일양약품의 경우 시초가..

주린이 6월 둘째주 월요일 일지(일양약품,이지홀딩스) [내부링크]

새로운 환경에서의 글쓰기 시작,, 불편함으로 더운 날씨 속에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 본다. 오늘도 거래대금 순위부터 확인해 보자. 상승률 상위도 알아보자. 가장 먼저 눈에 들어 오는 것은 일양약품이다. 일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