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gatsby의 등록된 링크

 be-gatsb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주린이의 주식 걸음마 E01. 프롤로그 上 [내부링크]

주식이 왜 위험해? 주식, 이 단어를 들으면 가장 먼저 어떤 생각이 떠오르는가? 혹시 '위험하다'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떠올랐는가? 그렇다. 주식은 위험하다. 당신도 알다시피,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당신뿐만이..

편의점 샛별이 재방송 시간, 보는 곳 - 1분만에 완벽정리 [내부링크]

요즘 SBS에서 주말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핫한 프로그램이 있죠!! 바로 편의점 샛별이...ㅋㅋㅋㅋ 웹툰 원작을 드라마화 한 작품인데요..!! 장르는 코믹액션로맨스(?)라고 합니다..ㅋㅋㅋㅋ 끔찍한 혼종..ㅋㅋㅋ..

하트시그널 시즌3 재방송 14회 요약 - 3분만에 완벽정리 [내부링크]

아...드디어 하트시그널 시즌3...! 대망의 14회까지 방송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고, 또 그로인해 생긴 수 많은 감정선의 변화에 몰입하며 하트시그널 시즌3를 재밌게 즐겨왔네요...ㅋㅋㅋ..

김강열 폭행, 버닝썬, 전여친 위장이별 논란 - 2분만에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프로그램 하나를 꼽으라 한다면, 아마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하트시그널3를 뽑지 않을까 싶네요!! 그만큼 전국민이 사랑하는 프로그램이며, 각 출연자에 대한 관심과 이목 또한 집중되어 있는 상황..

임한결 학력 위조, 호스트 논란, 인스타 - 1분만에 완벽정리 [내부링크]

본 포스팅의 내용은 현재 이슈화되고 있는 임한결 학력 위조, 호스트 논란의 내용들을 단순 정리 및 요약해놓은 것이며, 논란의 내용들은 아직 사실여부가 파악되지 않은 상태임을 알려드립니다. 임한결 학력 위조..

김강열 천안나 럽스타 실제커플 논란? - 1분만에 완벽정리 [내부링크]

김강열과 천안나 사이의 기류 하트시그널 시즌3를 최근 방송분까지 지켜보신 분들이라면 아마 김강열과 천안나 사이의 기류(?)를 아실거에요..! 천안나는 뒤늦게 김강열에 대한 호기심과 마음이 생겨버렸지만, 김..

천인우 이가흔 월미도 이케아 데이트 현장포착!! - 30초만에 완벽정리 [내부링크]

최근 '하트시그널 시즌3 스포' 논란을 일으키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는 사진 2장이 있죠!! 그 주인공은 바로 천인우와 이가흔인데요..! 그 내용을 보시기 전에, 사람들이 왜 그렇게 그 사진2장에 혼란스러워하는..

하트시그널 시즌3 스포, 최근 내용 - 1분만에 깔끔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하트시그널 시즌3 스포'가 포함된 최근 내용 정리를 한 번 가볍게 쓰윽~ 훑은 다음!! 지금까지 공개된 추가 스포내용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바빠서 방송을 못 보신 분들도 시간 아끼면서 내용파악하실 수..

하트시그널 시즌3 몇부작? - 30초만에 완벽 정리 [내부링크]

시즌마다 대박을 치며 방송 전부터 인기몰이를 했던 화제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하트시그널 시즌3!! 3월 말 첫 방송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시청률은 계속해서 고공행진 중인데요...! 출연자들의 크고 작..

넷플릭스 설국열차 몇부작? - 1분만에 완벽 정리 [내부링크]

성황리에 방영중인 넷플릭스 설국열차, 매주 1편씩 업로드 되는 상황이다보니 이야기의 전개가 2배로 감질맛이 나는 상황이다... 웹툰처럼 쿠키라도 구워서 더 볼 수 있으면 아마 다들 쿠키 굽지 않을까 싶다....

넷플릭스 설국열차 요일, 업데이트 요일 - 30초만에 완벽 정리 [내부링크]

온 지구가 꽁꽁 얼어붙어서 그 어떠한 생물도 생존할 수 없는 상황에서 계속해서 달려야만 하는 열차, 지구 상에서 유일하게 생존한 사람들을 태운 이 열차 안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설국열차'를..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및 변경 방법 - 30초만에 완벽 정리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꿀같은 무료체험 1달이 끝나고나면 우리는 결정을 해야합니다. 해지를 하고 이제 그만 넷플릭스로부터 벗어날지, 아니면 결제를하고 계속해서 이 컨텐츠의 바다를 헤엄칠지를 말이죠. 넷플릭스 한 달..

넷플릭스 해지, 무료체험 해지 방법 - 30초만에 완벽 정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해지를 원하신다면 다음 결제일 전에 반드시 해지완료를 해야 합니다. 하루라도 결제일을 넘어버린다면 1달 이용요금이 부과되기 때문입니다. 멤버십 이용중에 넷플릭스를 해지하는 방법과, 넷플릭스 무..

넷플릭스 무료체험 및 결제 방법 - 30초만에 완벽 정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무료체험 방법과 결제 및 해지 방법, 그리고 주의해야할 점 이 모든걸 30초안에 정리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시간 재세요. 시작. 자 언제나 그렇듯, 검색창에 그냥 심플하게 '넷플릭스' 치세요. 그리고..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 방법 - 30초만에 완벽 정리 [내부링크]

해외물품 직구나 구매대행 할 때 반드시 필요한 개인통관고유부호(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방법 알려드립니다. 30초만에 완벽하게 설명 들어갑니다. 지금부터 시간 재세요. 시작. 하나, '개인통관고유부호' 검색..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 1분만에 완벽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넷플릭스와 와챠등의 영상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워낙 장르도 다양하고 작품 수도 많아서 볼 게 넘쳐나는 넷플릭스에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및 확인 - 30초만에 완벽 정리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사용자의 컨텐츠 이용기록을 통해 취향을 분석하여 사용자가 좋아할 만한 컨텐츠를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추천해주는 기능들을 보고 있으면 정말 내가 좋아할 법한 컨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