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polymath의 등록된 링크

 be-polymat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공산성 유물 - 옻칠 갑옷, 발견된 계기? [내부링크]

2011년... 공산성에서 한 유물이 갑툭튀하면서 학계를 놀라게 만들었다. 썰을 한 번 풀자면... 공산성 내에 역사 민속촌 만들기로 결정 -> 공산성 안에 있던 마을을 이주시킴 -> 빈터 생김 -> 공산성 내의 지형상..

공주시 공산성 [내부링크]

공산성 공주에 거주한다면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이 공산성은 1500년 동안 이름이 3번 개명된 이력이 있다. 백제 시대 때는 웅진성 고려 시대 때는 공산성 조선 시대 때는 쌍수성 지금은 공산성이라 부른다..

공주시 카페 라온하제 [내부링크]

라온하제 카페에 자주 가는 친구를 통해 처음 알게 된 카페다 평소에도 주변에 관심을 가지기로 마음먹었으나 내가 몰랐던 카페 이름이 귀에 들어온 순간 나를..

공주시 카페 프린세스 [내부링크]

이름이 '프린세스'다. 직역하면 '공주'다. '공주'대학교 카페라 그런갑다. 이곳은 제일 비싼 가격대가 단돈 "4000원"이라면 믿어지십니까? 학교기업 '프..

부평역 맛집 온센텐동과 지하상가 [내부링크]

부평역 지하상가는 국내 최고로 큰 상가다. 가격은 시간 관계상 제대로 보진 못했다. 워낙 넓고 복잡해서 메이즈러너 하는 느낌이었다. 부평역 근처에 맛집을 추천하자면... 온센텐동!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따..

대전 가볼만한 곳 갤러리아 타임월드 [내부링크]

초면부터 상당한 카리스마를 보유하는 이 건물... 넌 도대체 누구냐?? 표면에 박힌 수많은 꽃들... 고개를 위로 떨군 것조차 잊게 만든다. 그저 압도당한 느낌이다. 갤러리아 백화점의 큰 그림이다. 표면에 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