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nscent919의 등록된 링크

 beanscent9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정부 마스크 구매 5부제 시행 [내부링크]

정부 마스크 구매 5부제 시행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서 요즘 손소독제와 마스크가 없어서 못 살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정부는 마스크 수급 안정화 대책으로 국내 생산 되는 마스크를 전량 직접 관리 하기로 했습니..

3월 5일 경칩 꽃샘추위 날씨 영하권 [내부링크]

2020년 3월 5일 절기 경칩 꽃샘추위 날씨 영하권 개구리가 잠에서 깬다는 24절기 중 세번째 절기인 경칩입니다 이제 정말로 봄인가봐요 봄인만큼 날씨도 샘을 부려서 오늘 3월 5일인 경칩인 절기에도 불구하고 기..

라디오스타 659회 <재생을 부르는 사람들> 양준일, 박준형, 리아킴, 라비 전격출연!!!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659회 <재생을 부르는 사람들> 양준일, 박준형, 리아킴, 라비 전격출연!!! 아시죠?? 라디오스타는 고품격 음악방송이라는 것!!! ㅎㅎ 오늘 저와 함께 본방 사수 하시죠~~! 제가 정말 좋아라하는 MBC..

초간단 밥도둑 요리 계란 반숙 장조림 만들기 (D-75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내부링크]

요즘 면요리를 너무 자주 먹었나싶어요 냉장고는 잘 비우고 있긴 하지만 냉장고 비우기 보다 남은 음식 처리하기에 더 가깝네요 ㅎ 그래서 오늘은 집에 있는 계란으로 계란 장조림을 만들어 먹을까해요 (사실은 어..

서산 롯데 케미칼 대산공장 폭발사고로 20여명 부상 [내부링크]

충남 서산 롯데케미칼 대산공장에서 폭발 사고 오늘 새벽 3시경 충남 서산시 대산읍 롯데 케미칼 대산공장에서 폭발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서산시는 긴급 재난 문자를 통해서 인근 주민에게 긴급 상황을 알리고 주..

인천 부평구 코로나 19 확진자 1명 추가 [내부링크]

인천시 부평구 '코로나 19' 확진자 1명 추가 발생 오늘 오후 인천시 부평구에서 코로나 19 확진자가 추가로 발생했다고 합니다 부평구 확진자는 청천동에 사는 중국 국적의 48살 여성으로 16일 경기도 과천에 있는..

정신 연령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색즉시공 뜻은 뭘까? [내부링크]

정신며칠 전부터 정신연령 테스트가 연일 급상승 검색어 챠트 1위에서 내려오질 않네요 그래서 호기심에 또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이라 ㅎㅎ 한번 해봅니다 http://mentalagetest.kr/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

D-76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 갈릭 스파게티 [내부링크]

백수가 되고 나서 몸무게가 급격히 불어서 70Kg를 훌쩍 넘었더랬죠(거의 73정도??) 그리고 안되겠다 운동을 시작해야겠다 해서 운동을 하고 처음 기록을 했을 때가 69Kg로 였습니다 그 이후로도 꾸준히 운동한지가..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후속작 ‘아무도 모른다’ 첫 방송 [내부링크]

오늘 3월 2일 월화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가 첫방송을 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2 본방 사수 해가면서 봤었는데 너무 빨리 끝났어요 그리고 그 후속작으로 ‘아무도 모른다’가 오늘 첫 방송을 하는데요 티저영상만..

D-77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사천 올리브 짜파게티 요리) [내부링크]

집에 있는 라면입니다. 라면이 갑자기 급 땡길 때가 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만들기도 간단하기 때문에~~! 주저없이 꺼내어봅니다!! 흐음.... 농심의 짜파게티와 너구리가 있네요 그래서~~!! 짜파구리를!!! 만들어..

카톡 카카오톡 오류 현상 [내부링크]

아침부터 카톡(카카오톡) 메시지가 안 보내지고 있습니다 접속 장애 현상인 듯합니다. 저는 그것도 모르고 채팅창을 지웠다가 첨부파일들을 다 날렸네요. 메시지가 보내지지 않습니다 카카오 관계자는 “일부 이용..

D-78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만두 튀김과 치킨 데리야끼 봉) [내부링크]

어제는 친구가 집을 방문했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제가 집으로 나가지도 않고 ㅎㅎㅎ 만나서 해야 할 얘기도 있다보니 친구가 저희 집으로 오기로 했답니다 마침 친구가 제주도에 갔다왔다면서 오메기 떡과 와인..

코로나 19 예방 수칙 [내부링크]

안양 갈산동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어제 발생해서 급 저도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어제 갈산동 6번째 확진자동선이 긴급재난문자를 통해 알림이 왔습니다 코로나 19 나는 괜찮겠지 라도 안심할수가 없는 상황이..

JTBC 이태원 클라쓰 10화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이태원 클라쓰 본방 사수 중입니다 처음에는 아무 생각 없이 보게 된 것이 이제는 시간을 지켜가면서 시청하게 되는 걸 보아하니 어느새 이태원 클라쓰 라는 드라마에 빠져 버린듯 하네요 인생..

국내 첫 코로나 재확진 환자 [내부링크]

국내에서 처음으로 코로나 19 완치되어 귀가 조치한 25번째 환자가 재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퇴원한 환자가 다시 확정 판정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시흥시 매화동에 거주 중인 70대 여성으로 퇴원후..

D-79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명란 계란탕 (feat. 만두) [내부링크]

10번째 포스팅이 어느 덧 넘어갔네요 그리고 오늘로써 3월 1일 3월이 왔습니다.. 오늘은 3.1절이네요 그래서 10일 지났으니 냉장고 중간 점검을 해봅니다 꽤 열심히 비우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줄지..

안양 갈산동 코로나 19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안양에도 코로나 확진자가 있다고 하루에도 몇번씩 재난문자가 오는데요 오늘은 저희 집 근처에서 확진자가 나왔다네요 갈산동의 6번째 확진자는 22살의 남자로 현역군인이라고 합니다 감염 경로는 대구에 동료..

D-80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디저트 feat. 호랑이떡닢(인절미 떡) [내부링크]

냉장고 비우기 프로젝트~~! 이래저래 10일이 지났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갑니다...헛헛 네 오늘은 밥만 먹다 지쳐 ㅎㅎㅎ 냉동실에 있는 떡을 먹어보았습니다 다이어트 핑계를 대지만 요즘 참 식습관이 불규..

D-81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혼맥 편의점 맥주) [내부링크]

어제 저녁부터 위 층에서 한참을 쿵쾅거리더랍니다.... 아마도 뭔가 옮기는 거 같은데... 어제 일들도 잘 안풀려서 좀 예민했는지.... 신경이 엄청 곤두서더라구요 저도 밑에 집에 층간소음을 내는 건 아닌지 순간..

D-82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다이어트와 냉장고 털기 [내부링크]

아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나라가 말이 아니네요.... 오늘도 그래서 운동을 하러 나가야하나 고민하다가... 저의 다이어트 메이트가 런닝하고 인증을 날리길래 바로 정신 차리고 집앞을 뛰었답니다 마스크..

D-83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돈까스 샌드위치 (가츠산도) [내부링크]

몇 달 전인가?? 신사동에 있는 맛집이라고 해서 도산 분식을 찾아가 본 적이 있습니다 이미 널리널리 유명해서 따로 얘기 안해도 다들 아실거 같아요 저 역시 떡볶이를 너무 사랑하고 분식을 엄청 좋아하는 사람..

D-84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7 소고기 불고기 (Feat. 코로나 바이러스) [내부링크]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프로젝트가 어쩌다 보니 코로나19 살아남기 프로젝트가 되어버린 듯 합니다 어딜 나가봐도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흡사 재난영화의 장면들처럼 사람들이 거의 보이지 않네요 거기다가..

D-85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6 돼지고기 주물럭 (제육볶음) [내부링크]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프로젝트 벌써 5일이나 지났네요 그 사이 와이프는 벨기에에서 일정을 마무리하고 터키로 넘어갔답니다 유럽은 이렇게나 아름다운 풍경들을 지니고 있네요 저희는 지금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

D-86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5 감자탕!? [내부링크]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프로젝트!!!! 그런데 갑자기!!! 큰 이변이 생겼습니다 ㅎㅎㅎ 한창 자취생을 살아남기 퀘스트의 가장 큰 미션인 냉장고 비우기!!! 무리없이 잘 진행 되어 가고 있었습니다....만 헛헛.... 처..

D-87,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4 버터 장조림 볶음밥 [내부링크]

허겁지겁 아침에 일어나서 비몽사몽에 공부를 하고 잠시 쉬고 있었습니다 오늘은 왜 이렇게 배가 고픈지.... 배가 고프니 공부가 안 되는 것 같네.... 요..(응!?) 아점(아침 겸 점심)을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냉..

D-88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3 만두 비빔밥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서 정말로 초초초!!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만두 비빔밥'입니다 그러고 보니 냉장고에 정말 뭐가 많네요....;;; 동원에서 나온 개성이 강한(?)... 자꾸 아재 개그를;;;; 개성 교자 만두랍니다..

D-89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2 (FEAT. 유부초밥) [내부링크]

어제는 부담 없는 닭가슴살 샐러드로 한 끼를 해결했는데요 오늘도 같은 메뉴를 먹기에는 좀 그럴거 같아서 냉장고를 다시 뒤집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2 오늘 저는 유부남이니까 유부초밥을... 응!??(죄송합니다;;;..

D-90,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냉장고를 부탁해) [내부링크]

오늘 와이프가 유럽으로 떠났습니다 와이프는 해외를 떠돌아다니면서 한국의 문화를 알리고 공연을 하는 멋진 여성이지요 그리고 저는 백수인데도 불구하고 90일동안 자취생으로 살게 되었네요 3개월이라는 시간..

MFK 애플 공인 교육 센터 등록 [내부링크]

Final Cut Pro X 수강 등록을 위해서 신사동에 있는 MFK에 방문했습니다 5년전쯤인가 맥북을 구매하고선 어떻게든 제대로 사용해보고자 영상 편집 툴(FINAL CUT PRO X)과 음악 편집 툴(LOGIC)을 막 대충대충 사용..

우한 폐렴 국내도 비상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내부링크]

우한 폐렴 확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2019년 12월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폐렴 바이러스로, 인체에도 감염되는 7개 코로나 바이러스 중 하나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아데노, 리노 바이러스와 함께 사람에게..

FINAL CUT PRO X 입문기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처음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여기에 아무도 들어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충분히 개인적으로 학습하기 위해서 그리고 배움을 통해서 성장하고 그 성장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주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