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mon-fit의 등록된 링크

 beastmon-f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마블 소주잔으로 소주 진탕마시자!#마블#소주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스트몬 진마이 입니다 제가 자취를 최근에 시작했는데 집에 친구들이 집들이를 온다 하네 용~ 집들이하면 술이 빠질 수 없죠ㅎㅎ  그런데 제가 혼자 살다 보니 소주잔이 없어서 오늘 다이소에 소주..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다이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스트몬 진마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를 하며 마시고 있는 카페인 음료를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다이어트 중인데 음료수라 고라? 요즘은 다이어터들을 위한 음료수가 시중에 많이 나와..

다이어트하시면 무조건 보세요!!#데일리#칼로리계산#계산기#단백질계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스트몬 진마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분께 굉장한 팁 하나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바로~ 데일리 칼로리,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섭취량 쉽게 구하기 다이어트를 하거나 몸을 가꾸기 위해선 자신..

이런 물통봤니? #물통#기능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스트몬 진마이 입니다 오늘은 지금 제가 쓰고있는 쉐이커 물통에대해 포스팅할까합니다 저는 항상 유니크한걸 좋아하다보니 평범한 물통보다는 디자인이 유니크 하거나 특장점이 있는 물통을 좋아하..

닭가슴살 현미 볶음밥 #다이어트#식단#몸매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비스트몬 진마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식단으로 즐겨 먹는 닭가슴살 현미 볶음밥 만드는 방법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식단을 하면서 진짜 김치볶음밥이 너무 당길 때 해 먹는 요리입니다 우선 이 닭가..

다이어트 식단 맛나게 무봤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스트몬 진마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를 하며 먹고있는 식단 만들기에대해 공유하고자합니다! 우선 저는 현재 다이어트를 진행중이며 재료를 사서 거의 집에서 만들어먹는편입니다. 저는 운동..

대게파뤼 in 천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스트몬 진마이입니다 제 첫글은 제가 먹을껄 좋아하는 만큼 음식에대한 글을 써보려 합니다ㅎㅎ 우선 음식종류는 끼토산이 풍부하고 단백질도 풍부하다고 알려진 대게와 킹크랩!! 우선 대게를 먹은..

저는 진마이 입니다 [내부링크]

먹는걸 사랑하는 진마이 안녕하세요 비스트몬 진마이입니다 저는 부산 출신이고 먹고 싶은 거 많고 가지고 싶은 거 많고 하고 싶은 거 많은 그런 욕심 많은 사람인 거 같습니다. 현재 저는 해외유학을 오랫동안 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