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23의 등록된 링크

 beat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수술없이 할 수 있는 질수축 에센스 여궁!! 효과와 싸게 살 수 있는곳 한번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결혼생활을 하다보면 부부관계는 생각보다 훨씬 중요하죠~ 왜냐하면 부부관계가 좋은 분들이 금슬도 좋고 결혼생활에 만족을 하면서 사는 경우도 많이 때문이에요. ​ 하지만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여..

노원맛집 크래버대게나라 노원점에서 기분좋게 외식하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다녀왔던 노원맛집이 너무 괜찮아서 소개도 시켜드릴겸 포스팅으로 남겨보려합니다~ 제가 갔던곳은 노원맛집 크래버대게나라 노원점이었는데요. 대게 / 킹크랩 / 랍스터를 판매하는 곳으로..

2019년 7월 26일 (해외선물) [내부링크]

이번주 폭망이네요. 오늘도 -150이네요. 에혀... 접어야 될라나.. 이거라도 좀 잘되면 실전으로 갈려그랬는데 영 싹수가 안보이네요. 그래도 모의니까 부담없이 계속 가볼께요. 순서대로 나스닥 / 오일 / 골드..

2019년 7월 26일 (금현물) [내부링크]

골드는 저랑 진짜 안맞나보네요. 지금까지 골드로 먹은것보다 잃은게 많으니.. 이건 금현물 차트인데 금현물도 옆으로 기기 시작하는데 조만간 떡락 한번 나올것도 같은데... 금은 저랑 반대로 잘가니까 떡상 나..

2019년 7월 26일 (주식) [내부링크]

주식을 하지 말까봐요... 흔히들 지수는 실물경제의 선행지표라고 하는데 살아날 기미가 안보이네요. 오히려 바닥 깰까봐 겁이 더 나는데 한강 가시는분 있을까봐 겁나네요.. 하루사이에 총 평가손실은 100만원..

NH농협 저축은행 햇살론 대환대출 정보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저축들 잘하고 계신가요~? 저축 계획을 세우고 계획에 맞게 저축을 하다가도 갑자기 목돈이 필요해서 곤란한 경험 해보신 분들 계시죠? 저도 그랬었는데요. ​ 저는 NH농협 저축은행 햇살론을..

데이트코스로 딱 좋은 삼성동 술집! 삼성동 삼성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갔던 술집중에 정말 고급스럽고 마음에 드는곳이 있어서 소개도 해드릴겸 해서 포스팅으로 남겨봐요~ 처음에 어디를 가야하나~ 싶어서 인터넷을 찾아봤는데 마음에 드는곳이 없더라구요. 후보..

미사아거리독서실 초심스터디카페 미아뉴타운점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며칠 자격시험 때문에 공부좀 했습니다. 집에서하면 방해요소가 많아서 독서실을 찾아봤었는데요. 그중 미아사거리독서실 초심스터디카페 미아뉴타운점을 가 봤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