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things의 등록된 링크

 beautiful-thing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왜 나는 유독 내 아이에게만 욱할까요? [내부링크]

왜 나는 유독 내 아이에게만 욱할까요?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벌써 두 달 좀 넘은 것 같은데요. 처음에는 참 많이 어색했는데 이제는 저도 많이 적응이 된 것 같습니다. 글..

휴대하기 좋은 미니체중계 지그램 [내부링크]

"올라서는 순간부터 다이어트 시작" 더욱더 스마트하게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팬시함 스마트 탭보다 작은 휴대성 "체계적으로 확실히 관리하자" "혹시 이런 고민하시나요?" "지그램과 함께라면 고민 싹쓰리!"..

아이들 감성 초음파키재기 지헬스 소나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지헬스 소나BLE 휴대용 초음파 유아어린이 키재기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소나는 초음파로 키를 측정하는 도구 입니다. 휴대폰과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며 소나 전용App을 다운 받아 아이들 성장 과정을..

아이들이 장난감을 가지고 서로 싸우는 것은 이기적인 것 일까요? [내부링크]

너랑 나눠 먹고 싶어  만 3~5세 사이의 아이들이 자기 장난감이나 물건을 친구가 만지지 못하게 하는 것은 이기적인 것이 아니에요. 그 시기 당연한 행동입니다.나눔을 충분히 배우기 전 단계의 아이들이 장난감..

아이의 문제 행동을 지적하고 대체할 행동을 가르쳐줄 때 쓰면 좋은 말 [내부링크]

아이의 문제 행동을 지적하고 대체할 행동을 가르쳐줄 때 쓰면 좋은 말 안녕하세요. 아리땁다 입니다. 부모들이 흔히 하는 실수가 있어요. 아이의 문제 행동을 지적하고는 어떻게 하는 것이 올바른 행동인지 말해..

동생이 밉다고 말하는 아이 vs 부모의 반응 [내부링크]

동생이 밉게 느껴지는구나. 지금 너의 마음이 그렇다는 거지?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가 긍정적으로 말하면 잘 받아 주는데 부정적으로 말하면 듣고 있기 힘들어집니다. 마음이 불..

아이는 근본적으로 언제나 가르쳐야 합니다. [내부링크]

아이는 근본적으로 언제나 가르쳐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어린아이가 뭔가 실수를 하고 부모에게 말했어요. "잘못했어요. 다시는 안 그럴게요. 용서해 주세요."이럴 때 어떤 부모는 "그래!..

장난감을 사지 않기로 약속하고 왔는데 사달라고 조르면 엄마들은 왜 화를 내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아이의 마음까지 해결해 주려고 하지 마세요. 무슨 이야기일까요? 아이와 놀이동산에 왔어요 장난감을 사지 않기로 약속하고 왔는데 사달라고 조릅니다. 엄마는 당연히 안된다고 했..

아이를 씻길 때마다 목소리 높아지는 엄마들 [내부링크]

그래도 씻어야 하는거야... 아유~이쁘다. 반짝반짝하네!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아이를 씻길 때마다 목소리 높아지는 분들 있으신데요. 아이가 씻기 싫어서 버티면 혼내고 설득하다 보면 목소리가 높아지..

남편에게는 분명히 요청하기 아내에게는 마음을 읽어주기 [내부링크]

남편에게는 분명히 요청하기,아내에게는 마음을 읽어주기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아내분이 남편분에게  자기야 O O O 좀 해주면 안돼? 하고 부탁을 했는데 돌아오는 대답은 "그 정도는 자기도 할 수..

아이에게 빨리빨리를 외치는 부모 아침마다 전쟁! [내부링크]

아이에게 빨리빨리를 외치는 부모 아침마다 전쟁!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아이에게 빨리빨리를 외치는 부모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아침마다 전쟁이 따로 없는데요. 유치원이나 학교를 제 시간에..

부모도 때로는 혼자만의 외출이 필요하다. [내부링크]

부모도 때로는 혼자만의 외출이 필요하다.  때때로 갓 부모가 된 엄마나 아빠는 유아의 요구에만 집중한 나머지 부모 자신의 필요는 경시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뜨거운 물로 여유롭게 샤워를 하거나, 아직 음..

훈육 뜻, 제한과 허용의 선을 정하자. [내부링크]

훈육, 제한과 허용의 선을 정하자.  훈육을 `벌`과 혼동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진정한 의미의 훈육이란 부모가 자녀를 올바르게 지도하고 가르치는 일련의 방법입니다.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해서는 안 되..

아기의 낯가림 시기와 어떻게 낯가림을 극복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아기의 낯가림 시기와 분리불안을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요?  아기들은 생후 6~7개월 정도가 되면 외부 세상을 이해하는 데 근본적인 변화를 맞게 됩니다. 이 시기의 아이는 엄마나 아빠 혹은 자신을 돌봐..

아기 눈 맞춤 아이와 눈을 마주치자 쌩긋 웃어 주네요. [내부링크]

아기 눈 맞춤 아이와 눈을 마주치자 쌩긋 웃어 주네요.    생후 2~3개월 사이에 아기는 언제나처럼 엄마의 얼굴을 유심히 살핍니다. 아기의 눈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면서 이마의 선과 턱, 얼굴 모양..

모유수유와 분유 수유, 어떤 것이 좋을까? [내부링크]

모유 수유와 분유 수유, 어떤 것이 좋을까?  어떤 아이들은 한 번도 젖병을 먹어본 적 없이 자라기도 하고, 또 어떤 아이들은 엄마 젖을 모르고 자라기도 합니다. 수유에 관한 의견은 해를 거듭하면서 달라져 왔..

아내의 맛 101회 벌써 막막한 솔루션.. 뒤바뀐 함진 육아 스타일 [내부링크]

아내의 맛 101회 벌써 막막한 솔루션.. 뒤바뀐 함진 육아 스타일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어떻게 하다보니 아내의 맛 함소원 씨 딸 혜정이에 관한 포스팅을 또 하게 되었네요. 프로그램을 보는 내내 마음이..

아내의 맛 함소원 씨 딸 혜정이의 깨무는 표현법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매주 화요일 TV조선에서 10시에 방영하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란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게 프로그램 소개를 하자면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

슈퍼맨이 돌아왔다.335회 윌벤져스 철봉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 철봉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요즘 아이들이 철봉을 하고 싶다며 자꾸 나가자고 합니다. 그것도 저 퇴근 후 저녁 때 나가자고 하네요. 코로나 때문에 한동안 나가지도 못하..

아이가 심하게 떼쓸 때 효과적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요즘은 유난히 독불장군형 아이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자기 뜻대로 되지 않으면 조금도 참지 못하고 떼를 쓰거나 울음보를 터트립니다.그때마다 엄마가 달래주고 기분을..

요즘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내부링크]

요즘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1회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채널A에서 방영 중인 요즘 금쪽같은 내새끼라는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베테랑 육아 전문가들이 모여서 부모들에게 요즘 육아 트렌드가 반영..

아이의 마음속에 화가 내재돼 있지는 않은지 반드시 확인해 봐야 합니다. [내부링크]

너는 누굴 닮아서 자주 화를 내니?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자주 화를 내는 아이에게는 선천적인 원인과 후천적인 원인이 있다고 합니다. 선천적인 원인으로는 이른바 까다로운 성격을 들 수 있는데요. 주로..

아이가 건강하게 화를 표출하기 위해선 [내부링크]

 부모의 3단계 감정 조절 코칭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요즘 육아관련 포스팅을 하다보니 부모의 감정 조절 코칭의 중요성에 대해 많이 느끼고 배웁니다.  살다보면 기쁨, 즐거움등 긍정적인 감정도 필..

착시 모형 아이언맨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리땁입니다. 예전에 아이들과 함께 착시공룡을 만든 적이 있는데 예전에 프린트 해 놓은 아이언맨 도안을 발견해서 다시 만들어 봤습니다. 아이언맨 말고도 여러가지 도안이 있습니다. 준비물로는..

남북공동연락사무소 폭파에 대해 “9·19 남북 군사합의 파기? [내부링크]

"北미사일, 당장 징후 없지만 가능성 주시" 국회 국방위 전체회의 출석해 "우리 영토·영해서 이뤄지는 사안과 개념상 차이가 있다"  정경두 국방부 장관은 22일 북한의 남북공동연락사무소 폭파에 대해 “9·1..

아이와의 공감과 신뢰 형성법 [내부링크]

아이와의 공감과 신뢰 형성법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온도조절계 vs 온도계, 당신은 어느 쪽의 부모 입니까? 온도조절계 와 온도계는 미국의 한 아동심리 전문가가 아이의 화에 대처하는 부모를 두 유형..

훈육에 감정이 들어가면 안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요즘 저의 최고의 관심사는 육아입니다. 육아 관련해서 권위자인 오은영 박사님 강의를 많이 듣는 편인데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들으면 좋은 내용이 있어 요약해봤습니다. 아이..

아이들을 키우는데 정답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저는 어떻게 하면 아이들과 조금 더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부모가 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하는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아마도 이런 고민은 저뿐만이 아닌 많은 분들이 생각하..

가성비를 내세운 샤오미 스마트워치 "미밴드5"출시 [내부링크]

샤오미 스마트워치 "미 밴드 5"출시 샤오미는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 밴드 5를 공개했다. 오는 18일 미 밴드 5를 중국시장에 공식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일반 모델은 한화 약 3만 2천 원, NFC 모델은 약 3..

걱정인형을 만들어 봐요. [내부링크]

베개 아래에 걱정인형을 놓고 자면 걱정이 사라진대요.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걱정인형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초등학교 2학년 딸이 원격수업 과제로 걱정인형 만들기를 하더라고요. 걱정인형은 중앙아메리..

[육아공감] 아빠와 함께라서 더 좋은 바이트초이카 [내부링크]

아빠와 공감대 바이트초이카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저희 둘째가 새벽에 일어나 현관문을 열어 보네요. 누군가가 들어오는 줄 알고 자다가 깜짝 놀라였습니다. 원래 새벽에 깨는 아이가 아닌데. 아무래도..

[정보] Windows 10 설치 후 USB 용량 줄어들었을 때 해결 방법 [내부링크]

Windows 10 설치 후 용량 줄어들었을 때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요즘 아이들이 원격 수업을 진행하다 보니 기존에 있던 PC가 너무 오래되어 쓰기 적당한 PC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PC 구매한 곳에..

[취미] 휴대하기 좋은 티타늄 폴딩 바이크 Helix Titanium Folding Bike [내부링크]

Helix Titanium Folding Bike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예전에 관심 있게 보던 폴딩 바이크인데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을 하다 보니 생각나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지구 상에 자전거 업계 최고가 되는..

[인사말] 안녕하세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리땁다입니다. 다시 인사드리네요. 처음 해보는 블로그이다 보니 신중하게 고르지 못한 스킨도 맘에 안 들고 왠지 어울리지 않는 옷을 입은 것처럼 찜찜한 기분이 계속 들어서 다시 시작해 보려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