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tune의 등록된 링크

 beautytu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튀르키예·시리아의 지진 사태 [내부링크]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접경 지역에서 최근에 지진이 일어났죠. 이 지진의 피해는 엄청난데요. 블룸버그 통신, AFP가 보도를 한 내용에 따르면 이 지진의 영향으로 인해서 사망자가 14일 기준으로 해서 약 4만 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건축물의 직접 피해는 무려 32조 원에 이를 것이라고 추산했습니다. JP 모건 경제 전문가는 튀르키예의 지진이 비극적인 인명 손실을 초래했을 뿐만 아니라 유의미한 경제적 영향도 클 것이라고 했습니다.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접경 지역에서는 지난 6일 규모 7.8과 7.5의 두 차례의 강진이 발생했습니다. 최악의 지진 중에 하나로 손꼽혔던 지난 2011년의 동일본 대지진의 사망자 수를 이미 훌쩍 넘겼습니다. 가장 큰 피해 지역은 바로 튀르키예의 하타이주인데..

대한항공 마일리지 변경, 똑똑하게 체크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한 여행 규제가 많이 풀리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다시 해외로 여행을 나가시게 되었는데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변경이 대대적으로 행새지고 있다고 하니, 여행 전에 꼭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한항공은 대한민국의 대표 국적기로서 많은 분들이 이용해 주시고 계시고, 또한 스카이패스 클럽에 가입하여 비행은 물론이고 제휴 카드를 통해서 적립이 가능하여 마일리지를 열심히 축적해온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 여행을 많이 다니지 못했던 분들이 이제 슬슬 해외로 많이들 나가고 계신데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변경 확인하시고, 여행 계획을 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변경 먼저, 마일리지 적립률이 조금씩 달라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항공운임의 일등석과 프레..

미세먼지 발생 원인과 예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에서 봄 사이에 많이 발생하는 미세먼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부턴가 맑아야 할 하늘이 뿌옇다든지 야외에서 들이마시는 공기의 질이 나쁨이 몸소 느껴질 정도로 우리의 정신,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 미세먼지들이 어느 순간부터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미세먼지란? 먼저 미세먼지란 대기에 있는 부유 물질 중 하나로 여러 복합적인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성분에는 대체적으로 자동차의 배기가스나 도로 이용 중 발생하는 먼지가 들어있습니다. 미세먼지는 지름이 10 마이크로미터보다 작으며 2,5 마이크로미터보다 큰 입자를 일컫습니다. 미세먼지는 보통 도로변이나 산업단지 등에서 발생합니다. 지름이 2.5 마이크로미터 이하에 해당하는 입자들은 초미세먼지라 부르며 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