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bos의 등록된 링크

 bebo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해바라기 씨 효능 [내부링크]

견과류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해바라기 씨는 어느정도 섭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어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해바라기 씨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항암효과 암..

귀신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귀신을 보고나서 깨고나면 기분이 찝찝한 느낌이 드는 게 일반적입니다. 귀신 나오는 꿈이 현실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통합 : 귀신 보는 꿈 꿈에서 귀신을 보았을때는 일반적으로는 흉..

고양이 꿈 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고양이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양이 좋아하는 분 많습니다.. 강아지나 고양이는 대부분 많이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고양이가 꿈에 나온다면 대체 어느 의미를 담고 있을까 궁금하실 거라..

겨울철 정전기 방지법 [내부링크]

차가운 겨울만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이 있습니다. 바로 다름아닌 정전기인데요, 겨울철에는 옷 정전기 등 때문에 놀라기도 하고 짜증나기도 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이런 정전기를 없애는 방법은 머가 있을까요?..

날파리 퇴치법 [내부링크]

이제는 추워지면서 거의다 사그라 들었지만 아직도 곳곳에는 날파리들이 득실거린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에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약을 쓰는 경우도 있고 일일이 잡는 경우도 있는데 가장 좋은 퇴치법은 어떤..

집게벌레 퇴치법 확실하게 [내부링크]

가끔씩 집에서 쉽게 나타나지 않을 것 같은 집게벌레가 출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황스럽기도 하고 손으로 잡으면 집게로 공격할 것 같고 한 번 나오면 어디서 또 나올거같은 느낌때문에 짜증나기 마련입니다...

말굽버섯 효능 [내부링크]

말굽버섯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말의 발굽을 닮아서 이름이 지어졌는데 요즘 이것의 효능이 요즘 핫하다고 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콜레스테롤과 혈당 조절에 좋다고 알려져있는 말굽버섯은 건강식품..

imbc 온에어 다시보기 고화질 무료보기 [내부링크]

mbc문화방송은 지상파 대표방송으로 kbs와 나란히 나가다가 sbs의 지상파 합류로 지상3파 라고 불리는 방송사 중 한 군데입니다. 지금은 채널이 몇백개씩 되는 시대이지만 예전에 유선방송 하면 대표적으로 볼 수..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프로폴리스라는건 벌이 여러 식물에서 채취한 물질에 자신의 타액과 효소 등이 혼합되어 만들어진 물질을 말합니다. 천연페니실린이라고 불릴 정도로 항균 작용이 뛰어난 성분이기도 합니다. 프로폴리스는 기원..

모링가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칼슘 섭취에 대한 이슈로 인해서 우유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 덕에 자연스럽게 우유보다 칼슘이 많이 함유되어있다는 식물인 모링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모링가의 경우 100g에 칼슘이 185..

석류즙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석류즙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석류 하면 이준기가 생각나는건 저 뿐인가요?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자꾸자꾸 좋아하면 나는 어떡해' 이 광고가 10년이 넘었는데도 아직..

해피트리 키우는법 가지치기 [내부링크]

해피트리라고 불리는 식물이 있습니다. 헤테로파낙스 프라그란스라고 하는데 이름이 너무 어려워 간단하게 불리기로 했다고 합니다. 요즘 이 아이를 키우는 분들이 늘어나서 키우는법과 가지치기 방법 등에 대해서..

극락조 키우는법 물주기 가지치기 꽃말 [내부링크]

이번에는 극락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관공서 같은 곳이나 사무실 같은 곳에서 많이 키우는 식물로 잎이 넓고 진한 초록색이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식물이기도 하죠. 키우는법이나 물주기, 가지치기 등 많은..

수염틸란드시아 키우는법 물주기 [내부링크]

요즘 미세먼지가 많다보니 공기정화 식물에 대한 관심도가 자연스레 올라갔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게 수염틸란드시아 라는 식물인데 키우는법과 물주는 방법에 대해 작성해보려고 합니..

시서스 가루, 분말 효능과 부작용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시서스가루가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 TV방송 프로그램에 효능에 대해 나오면서 여러사람들이 갑자기 요놈의 효과가 궁금했는지, 관심을 많이 보였습니다. 시서스 라는 식물은 포도과에 속..

컴퓨터, 노트북 백신으로 안잡히는 바이러스 잡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바이러스 검사를 종종 하게 되는데 이 때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잡아보려고 하다가 검사할 때는 안나타났는데 여전히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cmd를..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공개 알림 끄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90%이상 사용하는 앱인 카카오톡에 대해 말해보려 합니다. 카톡의 기능인 내 생일을 친구들에게 뜨게 하거나, 친구들 생일을 내가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게 어떻게 보면..

마리모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마리모 라고 들어보셨나요? 대표적 애완 식물이라고 불리는데 키우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작성해봅니다. 반려 식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마리모는 이끼와 같은 식물입니다. 마리모가 인..

레몬향 뿜뿜 율마 키우는법 갈변하는 이유 [내부링크]

이번에는 레몬향을 뿜어내는 식물로 유명한 율마 키우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피톤치드라는 말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겁니다. 향균성 물질로 주변 해로운 미생물들을 죽여주는 역할을 하는데, 율마에서도..

새싹귀리 분말 효능과 먹는법 부작용 [내부링크]

귀리는 다들 아시겠지만 10대 슈퍼푸드에 속하는 건강식품입니다. 단백질, 칼륨, 칼슘,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고 식이섬유 또한 많아 포만감을 느끼게 해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인기..

개운죽 노랗게 변했을 때 살리는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실내에서 키우기 쉽고 공기정화도 해주는 이로운 식물인 개운죽에 대해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키울 때 가장 문제가 되는 노랗게 변했을 때 살리는법 등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대부분 사람들이 식물..

새싹보리 키우는법 효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번에는 핫한 재료?식품?인 새싹보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부분은 구매해서 드시지만 키우는법을 궁금해하고 효능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방법과 어떤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

와송키우기와 효능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이름도 생소하고 어떻게 생긴건지도 생소한 와송 키우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효능이 좋아 많은 분들이 드시는걸로 알고있는데 어떻게 먹는건지도 궁금하고 어떤 효과가 있는지도 궁금하여 이렇게 포..

보스웰리아 효능과 먹는방법, 부작용 [내부링크]

요즘 보스웰리아 식품을 드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우리 몸은 다양한 음식으로 영양분을 보충해줘야되는데 이번에 알아보니까 상당히 괜찮은 식품이였습니다. 젊을 때부터 건강을 챙겨야 하니까 효능과 먹는..

미성년자 여권 갱신 준비물 [내부링크]

이번에는 여권 갱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나 미성년자는 보호자의 법적인 보호가 필요한 나이이므로 여러 서류들을 발급받을 때도 동의가 필요한법이죠. 갱신이라는건 미리미리 준비하면 좋지만 항상 대..

마늘꿀절임 효능과 부작용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여성분들이 많이 챙겨드시는 식품인 마늘꿀절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방송에도 몇번 나오고 효과가 좋다고 소문이 나서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시는 식품 중 하나라고 합니다. 하지만 어떠한 식품이..

연자육 먹는법, 효능 [내부링크]

연자육이란? 연꽃의 씨앗으로 오독오독한 식감을 자랑하고 영양분이 풍부하다고 소문이 나 있는 식품입니다. 오늘은 이 것의 먹는 방법들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00% 신뢰하진 마시고 본인 몸에 맞..

간편한 반찬 김의 비밀스러운 효능 [내부링크]

우리네 식탁에서 자주 볼 수 있고 먹을만한 반찬이 없을 때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반찬이 있습니다. 바로 바다에서 채취하는 김 인데요. 간편하게 먹는 요놈의 효능을 혹시 알고계신가요? 1. 간보호 김에 함유되어..

게임이론 44, 몬티 홀 문제 [내부링크]

게임이론 44, 몬티 홀 문제 상식적인 결론은 협약은 일하는 데 상식 일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협약은 문화 진화의 세력에 의해 수립됩니다. 때로는 진화론 적 안정성 고려 사항 때문에 일부 내쉬 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