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r-rich의 등록된 링크

 beer-ri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아마존Amazon (1) : 왜 아마존에 팔아야 햏? [내부링크]

상민씌가 아마존 창업을 추천하는 이유 헿헿 아마존은 fullfilment center가 배송을 다 해준다고라고? 오오.. 반품은 eBay에서 팔고있고, 아마존에서 브랜드를 알리고 자사 사이트를 오픈해서 팔고있다고오 1. 아..

논어 : 어질(인)이 사람(인) 2개인 이유 [내부링크]

p.29 '인'은 두 이자와 사람 인 자를 합쳐 놓은 것이다. 그 의미는 두 사람 사이의 관계를 나타낸다. 우리는 사람을 가리키는 말로 인간이라는 표현을 쓴다. 인간이라는 말은 정확하게 풀면 '사람 사이'라는 뜻이..

아마존Amazon (2) : 물건 고르기 렬루 젤루 어려워 [내부링크]

물건 고르는 방법.. 이게 젤루 중요하고, 젤루 어려운 거 아니겠엉? 1. (경쟁셀러의) 월 매출 2. (경쟁셀러의) 리뷰 수 이거 두 개를 우선 보라구 검색 했을 때, 월 매출이 7천~2만불 사이, 더 높은 거는 자본 많..

MONEY PLUS 12월호(4) : 13월의 월급 낸 놔 [내부링크]

#정말 쉬웠어요 2019 연말정산 완전정복! 연말정산이 뭐야? 소득이 있으면! 그에 맞는 소득은 무조건 나라에 내야해! 근데, 직장인은 편의상 원천징수*를 해 그래서 한 해 동안 번 소득에 대해 정산을 해서, 나라..

MONEY PLUS 12월호(3) : 오래된 잠바 속에서 5천원 발견 앗싸라비야 [내부링크]

# 연말 숨은 돈 찾기 금융감독원 : http://fine.fss.or.kr/main/index.jsp 조상땅 찾기 : http://www.gov.kr/main?a=AA020InfoCappViewApp&HighCtgCD=12&CappBizCD=13100000294 안심상속원스톱서비스(배우자, 자녀..

MONEY PLUS 12월호(2) : 분당에 1/00000000000만한 집이 있어 내가! 왜이래?! [내부링크]

# 초저금리 시대 주목받는 REITs 요즘 투자자들 사이에서 잇 템, REITs* REITs의 장점은? 1) 소액 투자 핵 가능 : 국내 상장 리츠의 주당 가격 모두 1만원 이하 2) 분리과세** 적용 : 세법상 이자와 배당 같은 금..

MONEY PLUS 12월호(1) : I'm 알밤까기 장인 & 붕어빵 달인 & 눈알 전문가..? [내부링크]

# '워크 이노베이터'가 된 직장인들 N잡러*, 사이드 허슬러**, 재능 셀러.. 긱 경제*** 속 '워크 이노베이트'로 거듭나다. 내가 할 수 있는 N잡은 뭐가 있을까? 내가 팔 수 있는 재능은? 영어 번역?...인형 눈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