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happy0nanmarya의 등록된 링크

 behappy0nanmary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리뷰] 독도사랑 반숙, 훈제란 후기; 반숙과 훈제란 둘 다 포기할 수 없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U에 감동란(반숙란)을 사러 갔다가 ‘독도사랑 반숙, 훈제란'이라는 이름에 순식간에 꽂혀서 삶은 달걀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겉모습은 이렇게 생겼구요. ‘반숙, 훈제란’ 이렇게 쓰여 있..

사랑니 발치 후 집에서의 주의사항 6가지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름은 예쁘지만 발치할 땐 사악한 '사랑니' 발치 후 집에서의 주의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발치란 치아를 뽑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경우에는 오른쪽 아래 사랑니를 발치한 경험이 있어요. 다행히..

[자취] 반 년차 대학생이 말하는 자취 장단점 [내부링크]

올해 3월부터 9월에 이르러, 6개월차 초보 자취생이 되었습니다. ‘자취를 하면, 운동도 하고 요리도 하고 방도 꾸미고~’ 라는 꿈에 부풀어 자취를 시작했는데요.. 현실은.!!! 제가 경험하고 느낀 자취의 장점과..

[자취] 부모님 설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자취를 하기까지, 부모님을 어떻게 설득하면 좋을지를 제 경험을 바탕으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자취를 하고 싶지만, 부모님께서 반대를 하셔서 못하고 계신 분들이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제가..

태풍이 지나간 후 맑음 [내부링크]

8호 태풍 바비, 9호 태풍 마이삭, 10호 태풍 하이선 일주일에 한 번씩 태풍이 왔다 가고 있다 태풍 직전에는 비도 많이 오고 바람이 휘몰아치지만 태풍 직후에는 언제 그랬냐는 듯 그렇게 맑을 수가 없다 10호 태..

[리뷰; 책] 예술하는 습관 by 메이슨 커리 [내부링크]

이 책은 집안일과 창작을 동시에 처리해야 했던 여성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한다. 비록 나는 집안일에 매여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같은 여성으로서 위대한 업적을 남긴 사람들은 어떤 데일리 루틴으로 살았을지 궁..

[리뷰] 다이소 스마트폰 '액정 강화유리 풀커버'ㅣ초보도 5분컷 가능 [내부링크]

오늘 처음으로 제 손으로 스마트폰 커버를 붙여봤어요! 1월에 강화유리 커버가 떨어진 이후로 생얼과 같은 쌩 액정을 사용하면서 핸드폰 액정이 깨질까 조마조마하며 지내왔습니다:( 2개월 내내 '스마트폰 커버를..

[리뷰; 판타지로맨스소설]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by 권겨을 [내부링크]

한 줄 평 게임 속에 빙의해서 뒤바뀐 찐 악역과 찐 여주의 운명 바로 잡고, 세상을 멸망에서 구하기! 평점: 4.1 / 5 [줄거리] 하드 모드의 역하렘 공략 게임의 악역에 빙의하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호감도 상승만..

[리뷰; 영화] 히트맨 시사회 후기빵빵한 액션과 뜻밖의 하극상 꿀잼 [내부링크]

한 줄 평 엄청 정말 많이는 아니지만 소소하게 웃으며 즐길만한 오락 영화! [조금은 지루한 초반 줄거리]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직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술김에 1급 기밀을 그려 초대박이..

[리뷰; 책]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by 요나스 요나손 [내부링크]

‘정치적·종교적 사상에서 어느 한 부분도 택하지 않고, 100년을 살아간 노인의 일대기’ 주인공 알란이 이러한 인생을 살 수 있었던 배경이라고 볼 수 있는 부분은 다음과 같다. 1 알란(주인공)이 13세일 때 아..

[리뷰; 책] 독서는 절대 나를 배신하지 않는다 by 사이토 다카시 [내부링크]

p165 "그러니 독서 선로에 항상 기차가 다닐 수 있게 하라. 설령 기차가 느려도 움직이고 있다면 어디에든 도착할 수 있다. '내가 공감한 문구들'에 대하여 Chapter1 1. p40 책에는 저자의 삶과 생각 혹은 그가..

[리뷰; 책] 변신 by 프란츠 카프카 [내부링크]

“왜 그레고르(주인공)가 흉측한 벌레로 변해야 했을까?”   그레고르는 다른 생각은 일체 하지 않고 본인은 함께하지 못하고 항상 출장지에서 편지로만 받아보던 가족들의 행복한 일상을 상상하며 열심히 일만..

논리적 글쓰기; 내가 쓰고 싶은 글감을 가지고ㅣLogical Writing [내부링크]

내가 쓰고 싶은 글감은 '소방'이었다. 그것을 핵심단어로 하여, 개요를 작성하고 논리적 글쓰기를 할 수 있었다. [개요] 주제 : 소방 관련 법안 강화 서론 : 소방관의 정의와 소방관 활동의 방해요소 본론 : 소방..

[스트레스와 건강(1)] 스트레스와 질병; 스트레스: 기본개념 [내부링크]

<목차ㅣ스트레스와 건강> 1. 스트레스와 질병 1) 스트레스 : 기본 개념   ㄱ. 스트레스원 : 도화선에 불을 붙이는 것들     a. 재앙 사건     b. 심각한 삶의 변화     c. 일상의 다툼   ㄴ. 스트레스..

[기본간호학 요약정리] 유아기(3): 건강문제 [내부링크]

3. 유아의 건강문제 1) 식욕부진과 편식 - 식욕부진: 먹지 않으려 할 때는 한 두 번은 자의대로 맡겨 두기. 식사시간은 30분이 적당. 식욕부진으로 인해 식사가 허술하면 적당량의 간식으로 대처 (간식으로 인해..

[리뷰; 뮤지컬] 내용, 노래, 캐스팅 다 좋았던 원스어폰어타임 인 해운대 [내부링크]

뮤지컬 ‘원스어폰어타임 인 해운대’; 내용+노래+캐스팅 삼박자가 딱 맞아 떨어져 즐거웠던 첫 뮤지컬 Once upon a time IN 해운대 뮤지컬 ‘원스어폰어타임 해운대’의 시놉시스 및 줄거리는 이렇다..

[리뷰; 책] 연금술사 by 파울로코엘료 [내부링크]

이 책은 이렇다. “ 양치기인 산티아고가 자아의 신화를 찾아 여행하는 이야기 ” 이 책의 주인공인 산티아고는 양치기인데, 어느 날 잠을 자다가 보물이 나오는 꿈을 2번이나 꾸고 자아의 신화를 찾아서 그 꿈을..

[스트레스와 건강(3)] 건강과 대처법; 스트레스 대처법과 감소법 [내부링크]

<목차ㅣ스트레스와 건강> 1. 스트레스와 질병 1) 스트레스 : 기본 개념   ㄱ. 스트레스원 : 도화선에 불을 붙이는 것들   ㄴ. 스트레스 반응시스템 2) 스트레스와 질병 취약성   ㄱ. 스트레스와 암   ㄴ. 스트..

[캐시플러스] 스마트폰을 사용해도 방치해도 돈 버는 어플 [내부링크]

2019년 6월, 하이에나처럼 재테크를 할 만한 앱을 찾아다니다가 발견한 캐시플러스 앱의 홈 메뉴에서 볼 수 있듯이, 유튜브를 시청하면 더 많은 골드(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유튜브나 마일리지 앱을 사용함으로..

[기본간호학 요약정리] 유아기(1): 성장발달 [내부링크]

'유아기'란? 혼자 걷기 시작하는 12개월에 시작하여 3세까지의 시기 유아는 자율적으로 탐구할 준비가 되어 있고, 이 때 독립심을 발달시킨다 1. 유아의 성장발달  1) 신체 및 운동기능 발달 (1) 신체발달 - 유..

[리뷰;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 속 노인의 삶 [내부링크]

  요즘의 노인 분들은 은퇴 후에 영화 '인턴' 속 주인공 할아버지처럼 제 2의 인생을 위해 새로운 직장에 취직하시기도 한다. 평균 수명이 늘어나서 60대이신 분들도 나이 드신 축에 끼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