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la-pick의 등록된 링크

 bella-pi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프라이빗하게 룸'에서 먹을 수 있는 인천 송도 장어구이 '한담민물장어' [내부링크]

<<'프라이빗하게 룸'에서 먹을 수 있는 인천 송도 장어구이 '한담민물장어'>> 인천 송도 장어구이 '한담민물장어' 인천 송도에 놀러 오셨는데 만약에 장어구이가 먹고 싶다면?! 장어구이가 먹고 싶은 송도 주민이..

나의 티스토리 현재 상태 점검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 2가지 [내부링크]

<<나의 티스토리 현재 상태 점검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 2가지>> 내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거의 2주가 좀 넘었다. 글을 매일 쓰고 있지만(주말을 제외하고), 생각보다 방문자 유입수가 적어서 왜 그럴..

튀김 얇은 옛날 돈까스, 인천 연수동 하네돈까스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야밤에 아내의 맛에서 정동원이가 돈까스를 맛있게 냠냠 먹지 뭐예요.... 그래서 내일은 꼭 돈까스를 시켜먹어야지!라는 생각으로 점심시간이 될 때 맞춰서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시킨..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백배 즐기는 TIP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벨라예요.ㅎㅎ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 백배 즐기는 TIP 3가지를 정성스레 써놨는데 다 날아가버렸네요.ㅎㅎㅎㅎ 다시 쓰는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 백배 즐기는 방법 3가지를 지금부터 다시 한번 소..

#4. 오래가는 옷방 디퓨저 퍼퓨이즘(PARFUMISM) 구입 후기 [내부링크]

요즘 매일 집콕을 하다 보니까 집안 살림에 관심이 더 많아졌어요. 옷방 정리를 다시 시작했는데, 깨끗하게 정리하느라 힘들었네요.ㅎㅎ 완성된 방을 보니까 옷이 많아서 그런지 약간 특유의 옷에서 나는 냄새가..

#3. 브라더(DCP-T510W) 가정용 프린터기로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라더 프린터기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ㅎㅎㅎ 집에서 쓸만한 가정용 프린터기가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브라더 제품을 찾게 되었어요. 일단 제 선정 기준은 1. 가성비 2. 무한잉크 3. 무선..

인천 벤츠 서비스센터, 무료 차량 소독서비스 받으세요.(~4월30일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벤츠 서비스센터 점검 후기입니다. 몇 주 전부터 계기판에 '브레이크 마모 등 점검'이라고 나오지 뭐예요~ ㅠㅠ 브레이크가 고장났다는말에 무서워서 바로 예약을 진행했죠. 그런데 2주..

제주도 빛의벙커, 본태박물관은 쎄뚜 쎄뚜(feat.관람팁)-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2탄 제주도 빛의 벙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주도 여행 계획하실 때 조금 색다른 이색적인 경험을 찾고 싶은 분들이 전시관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왕 전시관..

본태박물관, 제주도 빛의벙커는 쎄뚜 쎄뚜(feat.할인팁)-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가지 못하는 저의 마음을 지난 여행 사진으로 달래고 있는 요즘입니다. 예전에 다녀왔던 제주도. 지금은 유채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겠죠? 날씨도 따땃하니 지금 가면 아주 딱일..

#2. 브라운 비접촉식 체온계 NFT3000올바른 사용법(feat.섭씨 화씨 설정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구입한 1번째 디노보 소독 스프레이에 이어서 구입한 2번째 물품은 바로, 브라운 비접촉식 체온계 NFT3000입니다. 집에 체온계가 하나도 없어서 이왕이면 좋은걸 사자 하고 구매한 브라운 비접촉식..

#6. LG스타일러 플러스 5벌짜리 내돈내산 1달 후기. 좋아요!! 엄지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벨라입니다. 오늘은 LG 스타일러 플러스 5벌짜리 후기 공유를 하려고 합니다. 원래 LG 스타일러를 갖고 싶다는 생각은 있었는데, 막상 또 사려고 하면 진짜 필요한 건가 싶고, 망설여지잖아요. 큰맘..

#5. 에르메스 비타민 오쏘몰 이뮨 드링크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들수록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생기시지 않나요?ㅎㅎ 저도 한 해 한 해 나이가 많아질수록 같은 일을 해도 면역력이 달린다는 그런 느낌이 들더라고요. 특히, 조금만 피곤해도 구내염이 발생해서... 면..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주변 맛집, 따룽훠궈 [내부링크]

송도에 놀러 왔다! 센트럴파크에 왔다! 하면 어디 가서 뭘 먹나~하고 고민되실 수 있잖아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은 "따룽훠궈"입니다~~ 중국 전통식 훠궈집으로 소문이 나있더라고..

손에 묻은 프린트 잉크 지우는 가장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벨라입니다. 오늘은 손에 묻은 프린트 잉크 지우는 가장 확실한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며칠 전에 브라더 프린트 새로 장만했다고 신나서 잉크 갈다가.. 손에 잉크가 염색돼버렸어요.ㅠㅠ (분..

#1. 뿌리는 소독제 디노보(DENOVO)로 코로나 바이러스 퇴치하자!! [내부링크]

코로나 뿌셔뿌셔~!! 코로나때문에 각종 소독제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차지한 디노보(DENOVO) 소독제입니다.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