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la1204의 등록된 링크

 bella12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한 방에 끝나는 백신!! 얀센백신!! [내부링크]

갑자기 나타난 새로운 백신!! 얀센백신!! 다른 백신과는 다르게 한 번의 접종으로 면역이 생긴다고 하는데요!! 이 백신에 대해서 설명 해드립니다!! 먼저 얀센백신은 존슨즈 베이비크림으로 유명한 존슨앤존슨사..

잔여백신 예약해서 마스크 벗자!! [내부링크]

마스크 쓰시기 너무 답답하시지 않나요?? 이제 백신을 맞으면 올 7월부터는 실외에서는 마스크를 벗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백신 예약율이 60~74세의 경우 70%에 육박할만큼 빠르게 접종하고 있다고 합니다..

만우절 코인?? 도지코인! [내부링크]

머스크의 코인!! 도지코인!! 만우절이 하루전이죠?? 다들 만우절 이벤트나 만우절 농담을 하곤 하는데요 유명인들이 특정 코인에 대해 농담을 하면 어떻게 될까요?? 주인공은 바로 도지코인!! 일런 머스크가 아들..

여름 꼭 필요한 음식 허닭!!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닭가슴살!! 요즘 들어 햇볕이 쌔고 기온이 올라가는 날이 많아졌네요 아무래도 어느 덧 여름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는 것 같은데용  ㅎㅎㅎ 요즘 같은 상황이면 다들 관심있는 게 바로 다이어트!!..

교통벌금 실시간 알림받는 방법!! [내부링크]

교통벌금 실시간 알림받기! 지난 글에서 교통 벌금 실시간 조회 방법과 사이트에 대해서 말씀 드렸는데요! 2021.03.15 - [일상의 즐길거리.] - 과속단속 실시간으로 확인 하는 방법! 과속단속 실시간으로 확인 하..

과속단속 실시간으로 확인 하는 방법! [내부링크]

과속단속을 실시간 확인하기!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가끔씩 고속도로나 일반도로에서 카메라를 못보고 지나치던지, 네비의 과속 안내를 늦게 확인할때에 과속 단속에 걸린거 아냐?? 생각하면서 불안한 마음으..

코로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기-코로나 라이브 [내부링크]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확인! 요즘 갑작스럽게 코로나 확진자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층 꺾여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나들이철을 맞이해서 확진자 수가 급증!! 오늘은 시간별,지역별로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한..

존버는 승리한다!! 브레이브걸스 롤린~ [내부링크]

역주행의 신화!! 롤린~ 지금 웹상에서 가장 핫하고 관심이 쏠려있는 음악을 꼽자면!! 당연히 롤린이죠 ㅎㅎㅎ 이 음악이 요즘 엄청 핫 한 이유는! 한 유튜버가 영상과 댓글 모음을 잘 편집한 덕분인데요!! 해당..

4차재난지원금 나도 받기!! [내부링크]

1. 4차재난지원금 총 금액. 정부는 코로나19(팬데믹 사태)의 여파로 지금까지 가정의 구성원 수와, 업종(개인사업자님들)에게 갖가지 지원금을 지원해 왔습니다. 지금 말씀드릴 지원금 4차 지원금으로써 그 금액..

와플?? 이젠 크로플~ 컴포즈커피(크로플 할인!!) [내부링크]

크로플 할인!! 컴포즈 커피 방문~ 컴포즈 커피는 크로플을 먹으러 처음 가봤습니다!! 흰둥이가 크로플이 먹고싶고, 컴포즈 커피가 커피맛이 워낙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실내 모습입니다!!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았..

강남역 샐러드 핫 플레이스!! 쿠차라 삼성서초사옥점~ [내부링크]

간만에 쿠차라 삼성서초사옥점 방문기 전해드려요!! 오늘은 강남역 멕시칸 타코&샐러드 맛집인 #쿠차라 들려보았습니다!! 가게의 주력 메뉴와 재료들, 그리고 매장 외관,내관 사진 약간 전해드려요~~ 쿠차라는..

고전 맛집을 다시 느끼다!! 국수나무 계양구청점!! [내부링크]

계양구청 국수나무 방문기!! 오늘은 예전에 데이트코스였던 #계양구청 #국수나무에 들렸습니다!! 예전에 가서 먹었던 아쿠아 돈가스가 생각나서 다시 가봤어요 ㅎㅎㅎ 약 5년만에 다시 방문한 국수나무 지금부터..

가장 맛있고 핫한 맛집!! 빠레뜨,한남 [내부링크]

오늘은 핫한 맛집 #빠레뜨한남 다녀왔습니다!! 항상 가보고 싶고 주변에 인싸 친구들이 다녀왔던 맛집이라 가고 싶었는데요!! 외관과 내부의 모습 소개해 드립니다! 아무래도 인테리어의 경우 근래에 유행하고 있..

송도 책쟁이들의 카페!! 카페꼼마 송도점!! [내부링크]

책쟁이들의 아지트 카페꼼마! 오늘은 흰둥이와 책도 볼겸, 자격증 공부도 할겸 송도의 북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책의 방대함과 규모에 놀라서 블로그를 꼭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1층은 여러가지 책들과 테이..

낙곱새 3총사의 매력으로~~낙곱새 용호낙지(롯데백화점 평촌점) [내부링크]

오늘은 정말 간만에 곱창을 먹으러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왔습니다 ㅎㅎ 백화점에 왠 곱창??ㅎㅎㅎ 요즘은 아무래도 유행이 많이 지나긴 했지만 ㅎㅎ 낙곱새를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마침 라면사리 무료증정 이벤트..

계산동 숨어있는 수타국수 맛집!! 옹고집~ [내부링크]

오늘은 와이프와 같이 동네의 숨어있는 수타면 맛집 옹고집을 찾았습니다!! 갑자기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국물 땡기실텐데요~~ 수타 국수 맛집 추천해드립니다!! 옹고집 실내의 모습입니다 ㅎㅎㅎ 좌식과 마루..

인생 삼겹살집!! 청라 육시리!! [내부링크]

오늘은 흰둥이와 병원 검사를 끝내고 점심 시간에 삼겹살을 먹기 위해 고군분투하여 찾은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청라 삼겹살 맛집!! 육시리입니다~~ 먼저 정갈한 밑 반찬이 나왔습니다 ㅎㅎ 굵은소금,갈..

송도 돈까스 추천 맛집~! 엉클인더키친!! [내부링크]

오늘은 지인의 돈까스 추천 맛집 엉클인더키친을 방문했습니다~!@! 위치: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영업시간: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Tel:0507-1311-9544 지금부터 후기를 전해 드릴게요!..

추운 겨울 날 따끈한 갈비탕 한 그릇!! 계산동 정가옥! [내부링크]

오늘은 겨울인만큼!! 따끈한 갈비탕이 생각나서 맛집이라고 유명한!! "정가옥"에 방문 하였습니다!! 메뉴판과 사이드 반찬들입니다!!ㅎㅎ 특별한 반찬은 없지요 ㅎㅎㅎ 양파절임이 추가로 나온 정도?? 김치는 아..

라떼에 샷이 아닌 우유를 선택!! 폴바셋!! [내부링크]

오늘은 예전에 잠시 들렸던 커피 맛집~!! 폴바셋입니다!! 이 날은 사회 거리두기 단계가 올라가기 전으로 이 때에는 그래도 앉아서 다들 커피를 마시곤 했네요 ㅎㅎ 아 그리운 그 날들 ㅠㅠ.... 쇼케이스에는 케..

우연히 마주친 에그타르트 맛집!! 블랑(BLANC) [내부링크]

코로나 급증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엄청 빡세졌죠 ㅠㅠ 오늘 원래는 테일러커피가서 블루지와 그 외 메뉴를 후루룩 하고 싶었지만,,,아예 테이블 자체가 없어졌더라구요!! 흰둥이와 저는 아예 모르고 기분..

너무 답답해서 나왔다!! 카페 수향!! [내부링크]

요즘 확진자 급증으로 난리네요 ㅠㅠ 할로윈 여파인지 아니면 무슨 다른 원인인지... 집에만 꽁꽁 박혀 있자니 너무 우울하기도 하고!!! 예전에 다녀왔던 좋은 카페가 생각나서 포스팅합니다!! 계양역 카페 수향!..

가성비 한우의 끝판왕!! 감악산 한우마을~! [내부링크]

지난 화창한 날!! 어머님과 함께 나들이 겸~ 한우를 먹기 위해 ㅎㅎ  파주로 떠났습니다 ㅎㅎ 여기가 그렇게 한우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네요 ㅎㅎ 소개해 드릴게용!! 일단 고기들 사진인데요!! 저희가 방문한지..

가성비 김치찌개 추천!! 송현아 온드린!! [내부링크]

오늘은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송현아) 푸드코트 가성비 맛집!! 한식집 온드린을 소개해드려요!! 찌개 맛은 너무 얼큰하고 반찬들은 보시다시피 가지수가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나와요!! 여기는 푸드코트..

시럽은 이제그만~!! 솔트라떼 맛집 브알라 송도점! [내부링크]

저는 항상 카페가면 아메리카노에 시럽을 넣어서 먹곤 했는데요!! 흰둥이가 평소에 소금라떼 맛집이라고 한 브알라가 송도에 생겨서 한 번 먹어봤습니다!! 후기 전해드릴께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지하 끝자락..

맛도 양도 만족만족!! 에슐리퀸즈 계산점! [내부링크]

맛도 양도 너무나 만족한 한끼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에슐리퀸즈 계산점!! 푸짐했던 식사로 초대합니다!! 처음에 입장하게 되면 데스크에서 안내를 해주십니다 ㅎㅎ 저희는 평일런치2인으로 가서 먹었습니닷!..

추억의 즉석떡볶이 한끼!! 북새통 [내부링크]

오늘은 흰둥이와 간만에 밖에서 만나 추억의 즉석떡볶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이름만큼이나 정겹고 맛있던 곳 부평구청역 맛집 북새통을 소개해드려요!! 실내의 분위기는 편하게 친구들과 먹던 그 분위기처럼..

이케아엔 가구만 있는게 아니다~이케아 카페 [내부링크]

오늘은 고양에 위치한 이케아 고양점에 다녀왔습니다!! 인테리어와 소품 구경하기전에 이케아 카페가 있어 들려봤어요!! 이케아 카페 위치:이케아 고양점 지하2층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 영업시간:0..

와플은 이제 식상해!! 교토마블-크로플 [내부링크]

와플 좋아하시나요?? 언뜻보기에는 와플이지만 맛과 향, 그리고 먹는 방법까지 전혀 다른 크로플!! 지금 보여드려용~ 교토마블-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점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영업시간은 송도현대프리미..

깊고 진한 맛의 부대찌개!! 오뎅식당!! [내부링크]

오늘은 부대찌개의 원조!! 짜지 않고 깊은 맛의 오뎅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너무나 친절하셔서 맛있게 먹고 온 후기 전해드려요!! 오댕찌게 김포롯데몰점 위치: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지하2층 영업..

눈 앞에서 가을을 느끼며 커피를...가평 리버레인! [내부링크]

소문한 풍경 맛집 카페 리버레인에서!! 따뜻한 가을 햇살 아래 따뜻한 커피와 함께  마음의 여유를 한 껏 챙기고 왔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릴게욥~ 리버레인 주소: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141 영업시간:..

깻잎통 디자인의 부활~~아이폰12(feat.아이패드에어4) [내부링크]

말이 필요없죠?? 지금 난리입니다!! 돌아온 깻잎통 에디션!! 아이폰 12를 프리뷰 합니다!! (사용기는 올리고 싶지만 이번에는 폰을 못 바꾸지 싶네요 ㅠㅠ) 강남역 ㅍㄹㅅㅂ에 늘어선 줄 보이시나요?? 아이폰 12..

푸짐한 초밥을 원하신다면~~돌초밥!!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저희 동네분들 초밥 대장이라면 누구나 아실법한!! 맛 is good,신선도 is good!!!! 돌초밥을 소개해드립니다!! 메뉴판입니다!! 초밥집답게 메인은 초밥세트들,2p초밥!!! 그 외에 회덮밥,..

화곡동 족발맛을 동네에서 즐기자!! 화곡동 영양족발&순대국 [내부링크]

오늘은 가족들과 같이 동네에 맛있는 족발이라고 소문난 족발집!! "화곡동 영양족발" 다녀와봤습니다!! 혹시나 했지만 역시라고 생각되는 맛!!! 소개해드립니다!! 메뉴판은 벽에 심플하게 붙어 있습니다!!ㅎㅎ 저..

순한맛은 안되요!! 다음에 또 갈거야!! 쭈대쭈꾸미! [내부링크]

오늘 소개되는 맛집은 매콤한 쭈꾸미를 돌판에 구워먹는 "쭈대쭈꾸미" 계산점입니다~ 빨간간판에 빨간 실내가 매운맛을 연상시키는데 저희는 아쉽게도... 아래에서 설명 드릴게요~ 벽에는 맛집을 인증하듯이 엄..

차가운 바람에 샤브샤브 한 그릇~샤브작!! [내부링크]

오늘은 일찍 산책을 다녀와서 점심에 샤브샤브 먹으러 가던길에~~ 우연히 동네를 지나던 중 발견된 샤브샤브 맛집 샤브작!! 원래는 갈 생각 없었는데... 만석이길레 들어가봤어요!! 먹느라 메뉴판이랑 가게 외관은..

계산동 파스타 초 맛집!! 라라식당~ [내부링크]

오늘은 간만에 일찍 일을 마치고 흰둥이와 외식을 하기 위해 동네 마실을 나갔습니다!! 너무나 배가 고픈 나머지 분위기도 같이 먹기 위해 분위기 맛집을 방문했어요 ㅎㅎ 외관은 전혀 분위기 맛집 같지 않고 그..

문득 아침하기 싫은 날!! 에그드랍으로!! [내부링크]

갑자기 아침밥이 엄청 귀찮은 날 있으시죠?? 그럴때는 계란이 통으로 들어간 영양만점 에그드랍으로 한 끼 어떠세요 ㅎㅎ 배민하면서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오전의 핫스팟인 곳!! 부평 에그드랍!! 정말 여기저기..

빙수는 사계절 음식!!밀탑 수박빙수!! [내부링크]

오늘은 예전에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가서 우리 흰둥이가 그렇게 먹고 싶다던 밀탑 수박빙수를 먹은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ㅎㅎ 역시는 역시 ㅎㅎ 자세한 후기는 밑에!! 먼저 매장의 외관부터 특별하지 않은..

오말리-국가대표 게살 크림 파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서 간만에 먹은 이탈리안 요리에 대해서 리뷰합니다!! 실내 사진과 재료별 원산지 표시입니다 ㅎㅎ 실내는 꽤 넓었습니다!! 더 넓은데 사진의 직원분이 보셔서 더 찍지는 못했어요 ㅎ..

가볍게 든든한 한끼!! 계산동 만두분식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만두가 생각나 동네 만두 맛집 "만두분식" 다녀왔습니다. 실내는 단촐하게 안 쪽에 3테이블 통로쪽에 2테이블이 있습니다 ㅎㅎ  이 날 역시 거의 포장이 많아서..

날 좋은 날 한정식먹으러~담원!!(feat:산정식) [내부링크]

오늘은 한정식 코스를 먹으러 시흥 한정식 집 담원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저희가 먹은 코스인 "산정식" 1.게절죽 2.자연건강 샐러드 3.탕평채 4.궁중잡채 5.소라초회 6.물김치 7.활어회 8.감자구이 9.민물새우탕 10..

알찬 샤브샤브 부페!! 파머스테이블. [내부링크]

청라의 파머스 테이블에 다녀왔습니다!! 요즘엔 많이 있는 샤브샤브 샐러드 바인데요!! 너무나 맛있고 알차게 먹어서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저희는 평일 런치를 먹었습니다 ㅎㅎ 가격이 매우 착한데 메뉴들은..

입 안의 소확행!! 스타벅스 쿠키박스~ [내부링크]

입 속의 작은 행복을 소개합니다!! (포스팅도 내용이 적을거에요 ㅋㅋ) 스타벅스 초콜렛 쿠키! 회사에서 요즘 코로나 땜시로 회식을 못하다 보니깐 복지금액이 자꾸만 남아서 개인적으로 선물을 주고 있어욧!! 예..

드디어 해 떳다 공원가자!!(feat.거리두기) [내부링크]

여러분 뭐 이리 비만 겁나게 옵니까... 맑은 날이 그리워서 근래에 다녀온 공원 방문기를 올려봅니다 ㅠㅠ 간만에 햇살 나오던 날!! 서운체육공원을 찾았습니다!! 요즘 비가 너무 와서 기분도 마음도 꿀꿀하지..

부천역 마카롱 배달집!! 투유디저트~ [내부링크]

오늘도 배민하며 찾은 맛집 소개!! 투유 디저트!! 배민 도보 배달 중에 찾은 아기자기한 맛집입니다!!ㅎㅎ 외관부터 아기자기한게 마카롱을 주로 드시는 여자분들이 한번 쯤은 들어가서 구경할 마음이 생기게..

가격 만족!!! 맛은 훨씬 더 만족!! 김종구 부산어묵! [내부링크]

오늘은 배민 알바후에 배가 고파서 요기거리를 찾던 중에! 정말 맛있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ㅎㅎ 계양 병방시장 근처,임학역 근처 분식 맛집!!! 김종구 부산어묵으로 초대합니닷 ㅎㅎ 매장 전면..

초밥의 고기버전!! 차돌풍!! [내부링크]

초밥 좋아하시나요?? 저도 좋아합니다만.... 생선말고 고기초밥이요!! 간만에 초밥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ㅎ 인테리어가 초밥집이랑은 다르죠?? 무슨 초밥이냐면?? 차돌박이 삼겹살 맛집 차돌풍이에요 ㅎㅎ ..

아라뱃길 라메르 카페. [내부링크]

오늘은 검암역 라메르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좋아져 밖으로 나가고 싶어 다녀왔어요!! 검암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려요!! 실내에는 이렇게 복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내려다 보았을..

입 맛 없어??계산시장 매콤 닭강정! [내부링크]

입 맛 없을때는!! 억지로 밥을 먹기보다는 매콤 달콤 닭강정을 한입 해보세욧!! 밥 맛이 없어진 날 바삭하고 매콤한게 땡긴다면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계산시장 꼬꼬 닭강정입니다!! 여기 닭강정은 신기하게 식..

한 입 디저트~릴리롱 마카롱! [내부링크]

우연히 배민 커넥트 배달을 하던 중 알게된 마카롱 맛집을 소개합니다!! 오늘 간만에 날씨가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저도 공원을 갈까~시장을 갈까~ 쇼핑몰을 갈까~마트를 갈까~ 고민하던 찰나에~~!!! 배민 도..

청라에서 알뜰장보기!! 노브랜드 청라점~ [내부링크]

대형마트만큼 편리한 쇼핑 대형마트만큼 다양한 상품들 대형마트보다 가격은 절반!!!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내렸어요 ㅠㅠ 야외에 나가볼까? 했지만....굳은 날씨라 알뜰쇼핑하러 흰둥이와 입맞추고 노브랜드 청..

공원에서 여유 한잔~카페 아비앙토 [내부링크]

공원에서 산책만?? 커피도 한잔허자~! 서운체육공원 카페 아비앙토. 이 날은 갑자기 비가 오고 날씨가 흐려지더니 오잉? 다시 맑아진 하늘!! 도저히 집에 그냥 갈 수 없어 근처 공원에서 여유 한 잔 하고 왔슴다..

강화도에서 한 큐로 산과 바다를!!! 염하산책길~ [내부링크]

바다와 산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강화 나들길 8번길 염하산책로!!! 맑은 날씨에 강추하는 이 곳!! 소개 해드립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 강화도에 찾았습니다!! 한가로운 산책에 웬 섬에 왔냐?? 하시겠지만~~..

후덥지고 더운 날 설빙으로 돌격!! [내부링크]

비는 안 와서 참 좋은데... 왜 이리 갑자기 더워!!! #설빙 쳐 들어간다!!! 오늘 간만에 정말 아주 간만에!! 비가 오지 않았어요!! 정말 최고였습니다!! (날씨가 그렇게 좋진 않았지만 여튼 비는 안오니 최고라고..

강화도 루지 탑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화도 놀러온김에 루지 타러 고고띵! 날씨도 좋고 기대가 됩니다~ 길이가 엄청 길다고 하는데~ 동양최대규모라니~~ 올만에 스트레스좀 해소 해야겠어요 ㅎㅎ 평일에다 코로나 때문인지 한..

강화도 수제버거 맛집!! 슬로우5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행 때문에 뜸했어요!! 저번 여행에 강화도를 다녀와서 이제야 블로그에 올리네요!! ㅎㅎ 날씨가 바람이 많이 불지만 햇살이 너무 좋았어요!! 이런 날씨에 카페지만 밥도 있고 음료도 있어..

마장호수 뷰 카페!! 레드브릿지~ [내부링크]

오늘은 약간은 흐리지만 놀러가기 좋아 잠깐 다녀온 레드브릿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있는 마장 호수 레드브릿지에 다녀왔습니다!! 바람이 몹시 불지만 호수가 보고싶어 달려갔습니다~ 주차를 하고 데크..

배민 7만원 추가지급!!+카드결제 TIP [내부링크]

AI 배차 수락시 1500원 특별 지급 이벤트가 끝나갈 무렵 갑자기 올라온 이벤트!! 무려 7만원 지급!! (7만원 적다면 적은 돈이지만 배민 도보 배달 건당 3000원가량에 비하면 큰 건수입니다!!) 오늘도 배민을 하러..

가성비 과일대장!! 삼산 농산물 시장!! [내부링크]

나:과일 사러 다녀왔어~ 친구:어디?? 대형마트?? 나:아니 할인많고!! 싸고 맛있는 곳!! 바로 삼산농산물시장~!! (발연기급 꽁트 죄송합니다) 오늘 냉장고를 열었는 데 과일칸이 썰렁합니다..... 1일 2과일 하는..

건강과 용돈을 한번에!! 배민커넥트-도보편 [내부링크]

건강과 용돈을 한 번에 가질 수 있는 배민커넥트 도보 배달을 추천합니다!! (제가 해 본 후기입니다!-광고X) 쉬는 날 무엇을 하시나요?? 갑자기 약속이 미뤄지거나, 미팅이 취소되거나, 시간이 갑자기 생기는 경..

막국수가 제철이다!! 방태막국수!! [내부링크]

막국수 제철인 이 여름!! 입 속까지 시원한 막국수 한 그릇 추천!! 요즘 날씨 비가 왔다가 또 그치면 엄청 덥고 몸도 마음도 짜증나지 않으세요?? 이럴때일수록 짜증내기 보다는 시원한 막국수로 짜증을 떨쳐내보..

일몰 1번지!! 장화리일몰조망지! [내부링크]

강화도 일몰 명소로 유명한 장화리일몰조망지!! 역시나 일몰 뷰 맛집답게 장관이더만요??  감상기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일몰 사진이 너무 일찍 나왔지만 ㅎㅎㅎ 일몰 순간만이 아닌 장화리 조망지만의 매력을..

서민 쩌장 최고봉!! 짜장면 2000원!! 강화 마니산 짜장!! [내부링크]

짜장면 한 그릇 2,000원!!! 실화냐!!! 마니산 근처에 위치한 짜장면 집!! The 착한짜장 마니산 짜장!! 매스컴까지 탄 맛집을소개해 드립니다!! 시원한 가격만큼이나 넓은 주차장과 큰 컨테이너 외관을 가진 마..

이게 어딜봐서 중고야??책 보물창고 알라딘!!! [내부링크]

책 보물창고 알라딘 방문기!! 오늘은 저희 동네 홈플러스(홈플러스 계산점)에 알라딘이 생겨 가봤습니다!! 먼저 알라딘은 중고서점 전문으로 서울에는 매장이 꽤 있지만, 인천에는 총 3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구..

낮에오니 또 다른 매력!! 강화 카페-바다보다! [내부링크]

오늘은 강화에 오면 꼭 들리는 빵맛집 카페 바다보다에 왔습니다!! ㅎㅎㅎ 저번에 숲길따라와 바다보다의 비교 글을 올렸는데 오늘은 간만에 빵맛집 바다보다에 들렸더니 너무 바뀐 게 많아 재 포스팅 합니다 ㅎ..

알뜰하고 맛있는 한끼!! 김가네-청라마루힐점! [내부링크]

언제나 가성비 맛집으로 통하는 김가네!! 어릴적에는 친구들과 자주가고!! 연애때는 아무래도 가기는 힘들고!! 결혼후에는 알뜰히 먹기 위해 간만에 방문합니다!! 그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내부는 깔끔 아늑~..

왜? 굳이 에어팟 프로만 고집?? Back beat go-410 [내부링크]

여러분 블루투스 이어폰 뭐 쓰시나요?? 에어팟 프로나 갤럭시 버즈 쓰시나요?? 가격대비 노이즈 캔슬링과 편의성 및 음질까지 잡을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해드립니다!! 현재 최저가 기준으로 약 11만원..

더운 날에는 공기도 마음도 시원한 야간등산!!(Feat.출렁다리) [내부링크]

요즘 장마 중간에 급 더워지는 날이 많기도 하고~~~ 야간 등산하기에 좋은 곳이 있다고 소문난 곳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제가 찾은 곳은 임학공원!!! 야간 등산하기에 너무 좋은 코스가 있다고 해서요 ㅎ..

우리동네 저렴대장!! 계산 우성식자재마트!! [내부링크]

오늘은!! 매일가는 대형마트나 편의점들보다 훨씬 저렴하고 싱싱한 채소,다양한 상품까지 구비한 우성식자재마트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흰둥이와 장을 보기 위해 동네에 새로 생긴 우성식자재마트에 다녀왔는..

집커피 도전!! 달고나 아인슈페너!! [내부링크]

집에서 만들어 먹는 달고나 아인슈페너!!(Feat.흑원당 달고나) 오늘은 늘 먹던 아메리카노나 바닐라 라떼가 아닌 색다른 커피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심심해서 도전해봄요 ㅋㅋㅋ 며칠전 브라이드 가든에..

추억의 빙수~~ 롯데리아!! [내부링크]

병방 시장에 갔다가 오는 길에 입가심을 위해 선택한 나의 초이스!! 이제는 설빙과 각종 카페들의 팥빙수에 밀려버린 나의 아련한 추억의 맛!! 추억의 빙수~~롯데리아!! 시장에 갔다가 입가심이 생각나 방문한 롯..

여기 고기 다 내꺼!! 명륜진사갈비!!(인천계산점) [내부링크]

무제한 리필 고기집~~명륜진사갈비!! 오늘은 흰둥이가 받아놓은 알뜰 쿠폰(3,000원 할인 쿠폰)도 있으니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들어가면 넓은 홀이 한 눈에 들어오는데요!! 규모는 꽤 큰편이지만 아무래도 평..

연남동 텐동 맛집!! 저스트텐동!! [내부링크]

오늘은 연남동 새우튀김덮밥 맛집!! 저스트텐동에 다녀왔습니다!! 튀김덮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모두 한 번쯤은 가보셨을 곳이라는 유명한 맛집이라고 알고 있어요!! 요즘에 정말 맛있는 것 많더라구요....특..

한가로운 산책로~마장 호수! [내부링크]

날씨 좋은 날 집에만 움츠려 있지 마시고 근처 가까운 산책로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고 덤으로 커피 한 잔도 어떠세요?? 지금 소개 해드립니다!! 소개해 드리고 싶은 이 곳!! 마장호수에 다녀왔습니다!! 이..

모두다 ok~계양역 산 속 카페 브라이드 가든 [내부링크]

집 근처 계양산 카페를 찾던 중에 루프탑과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 찾아간 브라이드 가든입니다!!! 블로그나 후기가 좋아서 여기로 결정!!!! 저희는 평일에 놀러갔어유 ㅎㅎ 차 타고 들어오시려면 계양역에서..

연남동 베이커리 맛집!! 만동제과!! [내부링크]

오늘은 연담동 만동제과에 다녀왔습니다. (실은 내가 간게 아니고 와이프느님이 다녀오셨습니다.) 이번 여름휴가 때에 강릉에 갈 예정인데 그 곳에 유명한 빵집이 서울 연남동에도 있다고 해서 답사차 다녀왔다고..

나이키 가성비 스니커즈!! 코트비전 로우!! [내부링크]

간만에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좋고 공기도 좋았지만 역시 아울렛에 가는 목적은 따로들 있으시죠?? ㅎㅎㅎㅎ 나이키 아울렛에 들어가서 약 5.5발에 구입완료한!! 코트비전 로우입니..

검암역 주변 산책가와 교통 안내~ [내부링크]

라메르 주변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말씀드릴게요!! 검암역 3번에서 내리셔서 걸어오셔도 되고 사진에 표시한 것처럼 주차장은 많으니 편한 곳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주차장이 주변에 많으니 차 갖고 오셔도 되..

블루라운지 킥플립 사용기!! (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욥!!  오늘은 블루라운지 킥플립에 대해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제가 지금으로부터 약 5년전이죠?? 2015 맥북(뒷판 불나오는 맥북)을 사용할 때 부터 쓰던 기기로써 정말 유용하게 썼던 기기로 이번에..

강화도 카페 비교 숲길따라 VS 바다보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날씨를 맞이해서 강화도에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처음 들어갈 때 초지대교에서 코로나 때문에 발열체크 하는 데 주말은 엄청 밀릴 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강화도 카페 탐방 첫 번째:..

03.04 네이처스파를 다녀와서 [내부링크]

처음 쓰는 블로그입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금일은 파주에 생긴 지 별로 안된 찜질방 네이처스파에 가 보았습니다요~~ㅎ 날씨가 눈이 왔다가 맑았다가 난리도 아닌데 이렇게 맑은 하늘을 보니 또 기분은 좋네요..